전통문화대전망 - 중국 전통문화 - 동시의 내력은 무엇입니까?
동시의 내력은 무엇입니까?
세 가지 출처가 있습니다.
1, 성을 보고하다. 전승에 따르면 전욱은 자신의 성 (전욱의 손, 무휘의 아들 여종, 여중장자범) 으로 자신의 성을 부여받아 곤우에 봉했다. 지아 () 의 자손은 동푸라는 아들이 있다. 전설에 의하면 그는 용의 습성을 연구하는 데 매우 능숙하기 때문에 제순은 동부를 용족으로 임명하여, 특별히 그에게 용을 기르라고 청했다. 동부의 정성스럽게 길들여 많은 용들이 각종 춤을 추는 것을 배웠다. 순제는 매우 좋아, 봉동복은 능천 (오늘 산둥 정도북) 후후 () 로, 동동 () 을 씨로 삼았다. 그의 후손은 동시입니다.
2, 지 성, 공식 성 에서. 춘추시대에는 주조 () 에 마음이라는 의사가 있었는데, 마음에는 아들이 두 명 있었는데, 진 () 나라에서 태사 () 가 되었다. (시찰과 수집을 의미) 진서와 기록에 등재된 역사, 그의 후손은 진사의 관원을 계승하고, 관원을 성으로 하여 그를 동시라고 부른다.
3, 또한 자신의 성, 성 () 을 씨로 한다. 전승에 따르면 전욱의 손자 오회는 제요를 깊이 사랑했는데, 당시의 화신 축융이었다. 그는 루 레인 (이 산둥 평야 카운티) 에 봉인되어 루중 (luzhong) 이라는 이름을 붙인 아들, 마지막 성을 가지고 있다. 그의 아들 몇 명은 신호, 성동, 그의 후손은 성을 씨로, 동씨라고도 한다.
동씨의 원류에 대한 새로운 탐구
2 1 세기의 오늘날, 우리는 더욱 객관적, 과학, 역사 유물주의의 관점에서 각 성의 기원과 발전을 연구하고 토론해야 한다. 동씨의 기원에 대해 이야기하기 전에, 우리는 우리 화하 선민의 원시 사회 현황에 관한 몇 가지 문제를 분명히 해야 한다.
우선 염제와 황제는 원시 사회 말기 부족 연맹의 대수장이지, 한 사람만이 아니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처음부터 쇠퇴에 이르기까지, 안지부족은 황제 부락으로 약 2000 년 동안 대체되었다. 그것이 안지부족 연맹의 지도자가 되는 한, 그것은 안지라고 불린다. 이 2000 년 동안, 많은 사람들이 이 부족의 우두머리를 맡았는데, 이를 얼굴지라고 부른다. 황제의 뜻도 똑같다. 우리가 오늘 그를 시장, 장 시장, 리 시장 라고 부를 수 있는 것처럼. 물론, 얼굴도 있고 황제의 걸출한 업적 몇 가지가 후세 사람들에게 경앙되고 있다. 안지부족은 신농과 수인씨의 후예이며 불을 잘 쓰는 농경 부족이다. 나중에 황제 부락은 유목 사냥 위주로 천연자원을 이용하는 방법도 다르다. 따라서, 얼굴 부족의 칼과 불씨를 경작하고 땅을 개간하는 활동은 왕왕 염황과 황황 부족 사이의 이익 충돌을 초래하여, 결국 염황전이 터져 황제 부족이 자신의 패권을 세우게 하였다.
둘째로, 우리는 염황기에 중국에 수천 명의 원시인들이 있었다는 것을 확신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여러 가지 씨족, 부족, 부족 연합을 형성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중국 성이 모두 황제, 안지, 치우 등으로 거슬러 올라간다고 생각하는데, 성이 이 부족에서 나왔다는 것을 설명할 수 있을 뿐, 절대 다수는 황제나 안지의 후손이 될 수 없다.
셋째, 중화민족과 문명의 기원은 하나의 원천이 아니라 다중 소스이며 다원일체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성씨마다 그렇습니다. 큰 강은 가장 먼 샘물에서 발원한다. 수백 개의 강이 합류하여 형성된다. 제 성동도 마찬가지입니다. 가장 오래된 근원부터 시작하여 모든 당사자와 다른 민족을 융합하여 오늘날 730 여만 명의 인구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역사적으로 흉노, 산월, 변, 창족, 토번, 고구려, 만청 등이 모두 동동에 가입했기 때문에 동북에는 동성이 많다. 오늘 운남의 백족에도 동성이 적지 않다.
그래서 우리는 중황경봉이라는 관념을 버리고, 내 성이 부락연맹 (황제 부락 연맹이 아님) 에 속한 제종 부족을 시험한다. 구이저우 관령현 사가산에서 4,5 천년 전에 조각한' 적벽단서' 가 이를 증명할 수 있다. 축융 부족은 희, 정, 펑, 이, 조, 여섯개 부락으로 나뉜다. 나중에 희씨 성은 동, 펭, 대머리도 분분했고, 사칭 주용팔성이다. 당시 환련 부족이라고 불리던 나의 동족부족은 축융 밧줄을 계승하여 불을 지키는 전통을 계승하여, 동이라는 풀로 밧줄을 만드는 데 능해서 토템이라고 생각하는 부족이었다. 제 성은 동씨가 저의 성을 낸 것이지, 황제족의 성이 아닙니다. 그의 성은 뱀 토템인데, 그 자신의 뜻으로 황제의 원래 성희를 바꾸었다. 제 성은 동이고, 가문에 속하며, 끈으로 뱀을 돌리고, 뱀이 자신의 성을 바꾸는 것입니다. 양자의 기원이 다르다.
내가 순제에 도착했을 때' 아버지' 라는 사람이 내 부족에서 나왔다. 그는' 용' 이라는 동물을 길들이고 관리하는 데 능숙하여 순제의 두룡에 한마 공로를 세웠다. 그래서 순제는 산시 문희회부부족의 활동 지역을 동곽의 봉지로 확인했고, 그의 아버지는 그것을' 동부' 라고 불렀다. 동동' 도 최초의 잔디, 부족 토템의 의미에서 지명, 성으로 바뀌고' 관리' 를 부여했다. 두청의 뜻.
우리 동성의 발원지, 일명 루안 천은 산시 문희 일대, 원동 부족의 활동 지역이어야 한다. 종음은 실제로 동동의 단음전이고, 산둥 정도는 대량의 고조국 유적지만 발견했는데, 이들 유적지는 실제로 조성의 발원지이지만 동부족의 유적지는 아직 발견되지 않았다.
용은 악어 악어라고도 하는 큰 악어이다. 고대의 황하 유역에서는 기후가 따뜻하고 습윤하여 늪이 악어의 생존에 매우 적합하다. 나중에 기후가 변화함에 따라 점차 감소하고 멸종되었다. 오늘날까지도 국가 차원에서 동물을 보호하는 작은 악어인 양자악어가 여전히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