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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케치 기법이 있나요?

스케치는 빛과 그림자, 형태와 입체성의 예술이자 회화의 기본이다.

스케치를 잘 그리는 방법:

1. 스케치를 그리기 전에 다양한 선을 충분히 연습해야 합니다. 직선 연습(아래와 같이 긴 수평선과 긴 수직선), 플랫 페인팅(한 선을 나란히, 블록으로), 호선(반달 모양, 그룹으로), 고리선 연습(연속 한 획) , 그룹으로), 선을 얕은 곳에서 깊은 곳으로, 깊은 곳에서 얕은 곳으로 그룹 연습도 해야 합니다.

2. 스케치를 위한 간단한 단계 먼저 물체의 기본 모양, 빛을 받아들이는 방향, 구조적 형태, 형성되는 입체감을 관찰하고 연구해야 합니다. 전체적인 윤곽을 그린 다음 광원을 따라 물체의 세 부분, 즉 수광(빛 표면), 측면 조명(회색 표면), 음영(어두운 표면)을 결정합니다. 먼저 어두운 면과 회색면에 균일한 선을 긋고 수광면을 일시적으로 비워두는 방식으로 넓은 면을 사용하여 사물을 표현하고, 각 블록의 디테일도 그에 맞게 배열한다. 수광, 측면 조명, 음영 처리를 작은 조각과 면으로 나누어 처리합니다. 반사부분은 어두운 쪽에 남겨두고, 하이라이트 부분은 밝은 쪽에 남겨서 5가지 톤을 만들어줍니다. 우리는 또한 작은 조각과 작은 표면의 명암에 주의를 기울여 큰 표면의 통일된 톤을 따르고 큰 표면이 전체를 따르도록 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이러한 표면 사이에 연결 레이어를 추가하여 질감이 나타날 때까지 자연스럽고 둥글게 만듭니다. 스케치가 완료된 후 묘사된 개체를 조정하고 완벽하게 만들어야 합니다.

3. 회화에서의 원근법 상식

1. 같은 크기의 물체는 멀리 있을수록 그 모양이 작아져서 어느 순간 사라지게 되고, 소실점이라고 불리는 곳입니다.

2. 같은 거리에 있는 물체가 멀수록 물체 사이의 거리는 짧아야 합니다.

3. 화가의 눈과 같은 높이에 평행한 선을 눈높이라고 합니다.

4. 화가의 눈보다 낮은 모든 것은 눈높이보다 낮고 그 위에 있습니다.

5. 화가의 눈보다 높은 것은 모두 눈높이 위와 아래에 있습니다.

6. 넓은 평지에 서서 앞을 바라보면 저 멀리 하늘과 땅의 경계가 지평선이라 불린다. 똑바로 올려다보면 수평선이 눈높이와 일치하고, 아래를 내려다보면 수평선이 눈높이보다 높습니다. 수평선은 원근감 있는 그래픽을 처리하는 데 중요한 기반입니다.

7. 풍경이 화가의 오른쪽에 있으면 왼쪽이 보입니다.

8. 풍경이 화가의 왼쪽에 있으면 보입니다. 오른쪽을 볼 수 있습니다.

9. 눈높이보다 높은 풍경은 멀어질수록 도화지에서의 위치가 낮아진다.

10. 눈높이보다 낮은 장면은 멀리 있을수록 도화지에 더 높게 나타납니다.

위의 회화적 관점 지식을 익히고 이를 회화에 적용한다면 회화에서 상식적인 실수를 범하지 않을 것이며, 구도도 합리적이고 시각적 감상의 아름다움에 부합하게 될 것이다.

4. 연필 선택: H는 단단함을, B는 부드러움을 의미합니다. 6H가 가장 단단하고 6B가 가장 부드럽습니다. 스케치에는 보통 연필 3개면 충분합니다. 윤곽선은 HB연필, 윤곽선은 2B연필, 음영은 4B연필을 사용하세요. 실제 그림에서는 연필의 성능을 이해하고 사용 강도를 조절할 수 있는 한, 이것에 집착할 필요 없이 유연하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5. 스케치의 기본은 연필 스케치를 더 많이 그리는 것입니다. 석고 기하학적 모델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도자기, 유리 차 세트, 컵과 접시, 접시와 계란, 석고 머리 모형, 문구류와 책, 다양한 질감의 물체, 실내 장면 등 모든 것을 칠할 수 있습니다. 단일에서 복합으로, 단순에서 복합으로. 점차적으로 캐릭터 스케치 복사 및 스케치를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서예와 선화(즉, 붓으로 표현한 작품)를 배우며 붓 사용법을 익히세요.

6. 그림을 그릴 때는 사심 없는 상태에 들어가야 하며, 성공을 위해 서두르지 마세요. 하루에 한 장의 그림만 그려도 그림에 전념한다면 예상치 못한 결과가 나올 것이다. 유명 화가들의 스케치를 자주 베껴야 하고, 『회화의 관점의 지식』, 『스케치 그리는 법』 등의 책을 더 많이 읽어야 그림 실력을 꾸준히 꾸준히 공부해야만 성공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