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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가 LoL을 대체할 것인가?

최근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치킨 먹기)의 남다른 인기로 인해 많은 분들이 "LOL 너무 멋있다. 치킨 먹는 것이 LOL의 왕좌를 대신했다"라고 뛰쳐나오셨는데 제가 바라는 건 닭을 먹고 있다고 말하면 LOL을 대체할 수 없습니다! 세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1. 플레이어 인기와 미디어 인기의 차이

위 그림에서 볼 수 있듯이 PlayerUnknown's Battlegrounds의 인기는 6월과 7월부터 상승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계속해서 상승세를 보이고 있으며, 8월 이후에는 기본적으로 리그오브레전드와 동등한 수준이었으며 한동안 리그오브레전드를 능가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이는 표면적인 것에 불과합니다. 사실 아래 사진을 봐주세요.

위 사진은 '핫도 지수'이고, 이 사진은 두 게임의 '미디어 지수'입니다. 이 사진을 보면 PlayerUnknown's Battlegrounds의 미디어 지수가 항상 LOL을 크게 웃돌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는 PlayerUnknown's Battlegrounds가 League of Legends만큼 인기를 끄는 이유는 미디어의 '과대광고'가 상당한 부분을 차지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리그오브레전드 게임의 인기는 전적으로 플레이어들의 몫입니다. 리그오브레전드는 상당한 성공을 거두었고, 미디어가 만들어낸 인기(앵커 홍보 포함)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미디어가 기여하는 인기와는 완전히 비교할 수 없습니다. 플레이어언노운의 배틀그라운드의 인기는 결코 LOL만큼 인기가 없을 것입니다. 앞으로 미디어 지수가 떨어지면 치킨 게임의 인기도 줄어들 것입니다.

2. 텐센트의 인기는 계속 높아지고 있다.

중국에서는 텐센트가 에이전트가 될 것이라는 소문이 돌고 있지만. "PlayerUnknown's Battlegrounds"의 경우 Tencent의 경우 이러한 "스팀" 스타일 게임 인수 모델을 받아들이는 것이 불가능하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Tencent는 "recharge 888"의 모델인 일반적인 재충전 경로를 따르기를 희망합니다. , 98K 론칭하고 상서로운 서버 추가”

먼저 두 가지 통계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2017 LOL 인터컨티넨탈 챔피언십의 동시 온라인 시청자 수는 850만 명을 넘어섰습니다. S6 글로벌 파이널의 시청자 수는 3억 9천만 명을 돌파했습니다. 4억명에 가까운 관객이 S6 글로벌 파이널을 시청했다는게 무슨 컨셉일까요? 이 시청자 수는 NBA 결승전과 월드컵 시청자 수만으로도 충분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e스포츠의 잠재력은 여전히 ​​크며 해마다 성장하고 있습니다! 지난 이맘때 OW의 엄청난 인기를 아직도 기억하시나요? 당시 수많은 투자자들이 자신있게 많은 돈을 투자했는데, 그 결과 손실을 보지 않는 OW 팀은 없을까요?

4 .부정

며칠 전 치킨계에서 부정행위 사건은 다들 겪어보셨을 거라 생각합니다. FPS 게임에서 부정행위는 일단 다수 등장하면 절대 피할 수 없는 주제라고 들었습니다. FPS 게임이라면 이 게임의 생명이 심각하게 위협받을 것입니다.

5. 구성 요구 사항

이것은 실제로 게임의 플레이어 수를 제한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입니다. , I5 750의 구성은 현재 중국의 PC방에서는 거의 플레이할 수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이 게임이 LOL만큼 인기를 얻으려면 I3의 구성이 여전히 매우 어렵습니다. 가 문화가 됐습니다

LOL은 이제 7년 동안 정점에 달했고, 예를 들어 'LOL'이라는 게임을 중심으로 많은 LOL 문화가 탄생했습니다. 라이엇게임즈가 내년에 개최하는 뮤직 페스티벌'과 변함없는 인기를 누리고 있는 '헤이, 데마시아! ’, ‘항스트레스 문화’ 등 다양한 문화 트렌드까지.

서바이벌 온라인 게임은 아직 중국에서 '신생'이기 때문에 닭싸움은 확실히 '오버워치'보다 오래 지속될 것이지만, LOL e스포츠를 완전히 정복하는 것은 여전히 ​​환상이다. 현재로서는 어떤 게임도 이 산을 흔들 수 없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