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음식 관습 - 백거이는 왜 영원가를 썼나요?
백거이는 왜 영원가를 썼나요?
당선종 원화 원년(806)에 백거이가 우희(현 시안시 주지현)의 현수로 임명됐다. 어느 날 친구 Chen Hong, Wang Zhifu와 함께 Maweiyi 근처 Xianyou Temple을 방문하여 Li Longji와 Yang Guifei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Wang Zhifu는 이처럼 뛰어난 것들이 과중하게 가공되고 연마되지 않으면 시간이 지나면 사라질 것이라고 믿습니다.
백주이는 "시보다 세상을 더 깊이, 사랑보다 더 사랑하는 이들에게 이 노래를 불러보면 어떨까?"라고 격려했다. 긴 시의 마지막 두 문장이 "영원은 결국 끝나고, 이 증오는 영원히 지속될 것이다"이기 때문에 그들은 이 시를 "영원한 슬픔의 노래"라고 불렀습니다. Chen Hong은 또한 전설적인 소설 "영원한 슬픔의 노래"를 썼습니다.
추가 정보:
백거이의 시 중 유명한 시로 원화 원년(806년)에 지은 시입니다. 현(현재의 산시성 저우즈시)이 현 대장으로 임명되었습니다. 이 시는 그와 그의 친구 Chen Hong, Wang Zhifu가 Xianyou Temple을 방문했을 때 Tang Xuanzong과 Yang Guifei의 이야기에서 영감을 받아 지었습니다.
이 긴 서사시에서 작가는 간결한 언어, 아름다운 이미지, 서사와 서정적 기법의 조합을 사용하여 안시 난기 동안 당현종과 양귀비의 사랑 비극을 서술합니다. 그들의 사랑은 파괴되었습니다. 스스로 만들어낸 반역은 파멸되었고, 이 정신의 쓴 열매는 끝없이 먹혀가고 있다.
탕현종과 양귀비는 모두 역사적 인물이다. 시인은 역사에 집착하지 않고, 당시 사람들의 전설과 이웃들의 노래를 바탕으로 역사의 작은 그림자를 사용한다. 그리고 그 우여곡절과 감동적인 이야기를 반복적이고 애절한 예술 형식으로 묘사하고 노래하는 론도가 탄생했습니다. 시에 등장하는 이야기와 인물은 모두 예술적이며, 현실의 인물을 복잡하고 진실하게 표현하고 있기 때문에 모든 연령층의 독자들의 마음에 파문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영원한 후회'는 '영원한 후회'라는 노래다. 무엇을 미워해야 하는지, 왜 "영원히 미워해야 하는지"에 대해 시인은 직접 서술하고 묘사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글에 담긴 시적 이야기를 통해 한 겹 한 겹 독자들에게 보여줌으로써 사람들이 그것을 알아차리고 반성할 수 있도록 해준다. 그것에 대해 스스로 이해하십시오.
시 첫 문장: "한황제는 아름다움을 중시하고 조국을 생각했다." 마치 이야기가 여기서부터 시작되어야 할 것처럼, 작가는 그럴 필요가 없는 것처럼 보인다. 사실, 이 일곱 단어는 큰 내용을 담고 있으며 전체 시의 윤곽을 이루고 있습니다. 이 단어들은 이야기의 비극적 요소를 드러낼 뿐만 아니라 전체 시를 불러일으키고 이끌어 줍니다. 그 직후 시인은 당나라 현종 황제가 안시 난 이전에 어떻게 아름다움에 집중하고 추구했는지를 극도로 검소한 언어로 묘사했고, 마침내 양귀비는 "뒤를 돌아보며 그녀의 아름다움으로 미소를 지었고, 분홍색과 흰색의 여섯 번째 궁전에는 색깔이 없습니다."
양귀비의 미모와 매력을 표현한 것. 그녀는 궁궐에 들어간 뒤 미모로 인해 총애를 받았을 뿐만 아니라, 그녀의 형제자매들도 모두 땅에서 나왔다. ". 당나라 현종(玄宗)이 후궁을 얻은 후 궁궐에서 어떻게 성적 쾌락을 누리고, 즐겁게 놀고, 노래하고, 춤추고, 술 마시고, 성행위를 했는지를 반복적으로 과장하고 있다. 이 모든 것이 안시 반란으로 이어졌습니다. "우양 조가 땅을 선동하여 화려한 옷과 깃털을 충격에 빠뜨렸습니다." 이 부분은 '영원한 증오'의 내적 원인을 적고 비극적 이야기의 기초가 된다.
이 현실적인 궁중 생활을 통해 시인은 아이러니하게도 이야기의 주인공, 즉 나라보다 성을 중시하는 황제와 매력적이고 사랑스러운 첩을 소개합니다. 또한 당현종의 음란한 행위가 이 비극의 근원이었음을 우리에게 생생하게 암시한다.
백거이(772-846)는 예명이 레티안(향산죽이라고도 함)이고 주음씨는 원래 태원 출신으로 증조부와 조부 때에 이주했다. 허난성 신정에서 태어났다. 그는 당나라의 위대한 사실주의 시인이자 당나라의 3대 시인 중 한 사람이다. Bai Juyi와 Yuan Zhen은 Liu Yuxi와 함께 세계에서 "Yuan Bai", "Liu Bai"로 알려진 New Yuefu 운동을 공동으로 옹호했습니다.
백거이의 시는 주제가 다양하고 형식이 다양하며 단순하고 대중적인 언어를 갖고 있다. 그는 '시귀', '시왕'으로 알려져 있다. 그는 Hanlin Academy의 학사이자 Zuo Zanshan의 의사가되었습니다. 846년 백거이는 낙양(洛陽)에서 죽어 향산(鄄山)에 묻혔다. 대대로 전해지는 '백장경집'이 있는데 그의 대표시로는 '영원가', '숯장수', '비파극' 등이 있다.
참조: 바이두 백과사전 - "영원한 슬픔의 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