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음식 관습 - 디오라마는 어떻게 만들어지나요? 디오라마란 무엇인가요? 입체 그림이라고도 하나요?

디오라마는 어떻게 만들어지나요? 디오라마란 무엇인가요? 입체 그림이라고도 하나요?

먼저 디지털 카메라로 사진을 찍은 다음 특수 소프트웨어 PS를 사용하여 피사계 심도를 인위적으로 다르게 설정하여 입체 효과를 만든 다음 대규모 인쇄를 통해 상업화와 저비용을 달성하는 원리를 기반으로 합니다. 이번에는 예술적 아름다움과 저렴한 비용 사이의 균형을 이루기 위해 올바른 격자 재료를 선택해야합니다. 현재 3 차원 이미지 기술 수준의 일부 국내 기업은 독일을 능가했으며 비용은 독일의 1/50에 불과합니다. ps 제조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1. 이미지 조정 1, 잘 디자인 된 레이어 이미지를 엽니 다. 2. "이미지"메뉴-이미지 크기에서 해상도는 100.227 픽셀 / cm, 자신의 결정의 폭과 높이로 설정됩니다. 래스터 레이어를 1로 설정하고 새 레이어를 만들고 다른 레이어를 숨기고 탐색기를 통해 이미지를 최대로 조정합니다 .2. 단일 열 상자 선택 도구를 선택하고 캔버스를 클릭하고 연필 도구 (8 또는 9 픽셀의 연필 도구 끝)를 선택하고 선택을 클릭합니다 .3. Ctrl + Alt를 눌러 오른쪽 화살표 키를 7 번 클릭하고 Ctrl + Alt를 놓습니다. 키를 놓았다가 다시 오른쪽 화살표 키를 클릭합니다.4. 직사각형 상자 선택 도구를 선택하고 8픽셀 너비의 검은색 사각형 영역 7개, 투명한 직사각형 영역 1개를 선택합니다. 편집 메뉴에서 패턴 정의를 선택하고 확인을 클릭합니다.5. 현재 레이어 지우기: 모두 - 삭제 - 선택 해제(Ctrl+D)를 선택합니다.6. 편집 - 채우기, 패턴 사용 및 사용자 지정 패턴: 마지막 사용자 지정 패턴을 선택하고 확인을 클릭하여 래스터 레이어를 숨깁니다.3. 유사한 이미지 8개를 얻습니다.1. 3차원이 필요한 레이어를 선택합니다(중간 장면 제외).2. 복사합니다(Ctrl+J). 이동 도구를 선택합니다. 왼쪽 화살표 키를 클릭하여 10회 이동합니다(구체적인 이동 횟수는 이동 횟수 표 참조). 3. 복사본을 만든 후 다시 이동합니다(이동 횟수는 동일). 작업을 순환하고 *. 원본 추가, ***8 장의 사진) 넷째, 사진 1의 배열을 분할하고 원본 레이어를 선택하고 다른 레이어를 숨기고 래스터 레이어를로드하여 영역을 선택하고 (Ctrl 키를 누른 상태에서 래스터 레이어를 클릭) 사각형 상자 선택 도구를 선택합니다. 2. 삭제를 눌러 삭제하고 왼쪽 화살표 키를 한 번 클릭하여 이전 레이어를 선택합니다. 3. 복제 된 다른 레이어가 분할 및 취소 될 때까지 작업주기 인 삭제를 계속합니다. 5. 이미지 분할: 보이는 레이어를 병합합니다(Ctrl + Shift + E). 6. 지금까지 3차원 작업의 레이어가 완성되었습니다. 다른 3차원 레이어가 필요한 경우에도 위의 단계를 따라야 합니다. 이동 횟수와 방향만 다를 뿐입니다. 일곱, 모든 레이어가 완료된 후 래스터 레이어를 삭제합니다. 설명 1, 이미지를 열고, 본체의 성능을 결정하는 첫 번째, 본체의 성능은 장면의 중간, 전경 앞의 본체, 배경 뒤의 본체입니다. 전경은 왼쪽으로 이동하고 배경은 오른쪽으로 이동하며 피사체는 명확하게 유지하려고, 즉 일반적으로 움직이지 않습니다. 2. 캔버스 전경의 오른쪽 가장자리에 따라 유사한 이미지를 얻는 과정에서 이미지가 왼쪽으로 이동하기 때문에 오른쪽 캔버스 외부에 특정 너비의 이미지를 예약하여 빈 또는 하위 레벨 이미지의 모양을 피하기 위해; 마찬가지로 캔버스 왼쪽 가장자리에 따라 배경, 당신은 왼쪽 캔버스 외부의 이미지의 특정 폭을 예약해야합니다.3. 정의 된 패턴의 너비는 획득 한 유사한 이미지의 수와 같습니다.4.화살표 키를 한 번 누르면 화살표 키를 10 번만 누르는 것과 같습니다.5.모든 레이어는 생성 된 후 병합하지 않고 템플릿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병합은 공간을 거의 차지하지 않습니다 .6. 이미지의 크기와 해상도를 변경해서는 안되며 이미지가 왜곡되어서는 안됩니다. 이 ps 디오라마는 가장 기본적이고 원시적 인 방법이며 힘들고 실수하기 쉽습니다. 이제는 일반적으로 전문적인 소프트웨어 제작으로 효율성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렌티큘러 스테레오 페인팅 자료 제작에 대한 이 단락을 편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