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이십사절기 - 모레 가십의 풍수 신비-구아 편

모레 가십의 풍수 신비-구아 편

남북이 마주 보고 동서가 만나다. 이것은 모레 점괘의 네 가지 정방향이다. 남북 측량, 자기 극을 편리한 방법으로 사용; 태양은 사물을 측정하는 편리한 방법이다. 처음 세 편의 문장 중 저자는 이남, 베베, 진동의 세 가지 측면을 이야기했다. 이 글은 네 가지 정방향 중 마지막인 강심유에 대해 다루고 있다.

하나, 모레 점치는 오행은 시나닷컴이 나타나기 전에 고대인들이 일출과 일몰로 방위를 구분했다. 일출 동쪽 상승, 구아 아래 양, 첫 번째 상승 을 의미한다; 태양은 서쪽에 있지 않고, 흐린 날에는 점괘를 교환하는데, 이는 뜨거운 태양의 일몰을 의미한다. 동방을 향해 부브를 흔드는 자들은 주 해가 솟아오른다. 서쪽을 점치는 사람들은 일몰을 지배할 것이다. 모레 가십의 충격은 서방을 겨냥한 것이다. 이것이 바로 이미지의 의미다!

옛사람들은 추분 전후로 태양도 서쪽에서 떨어지는 것을 발견했다. 이 때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미풍에 한기가 있었지만 농작물은 열매가 많이 맺혀 칼로 농작물을 수확하는 기쁨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또 옛사람들은 동방을 오행의 나무로 여기고, 봄에는 번성하고, 농산물은 파종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고대인들은 서양을 금으로 여겼는데, 칼톱으로 과일을 수확하는 계절이었다.

후천적인 점술교류에서 고대인들은 그것을 세 글자로 세분화했다:' 더 마음이 있다'.

요약: 모레 가십교류는 서방에 위치해 있으며,' 경' 자, 오행금속이 함유되어 있다. 그것의 정신은 차갑고, 주요 수확은 날카롭고 단도직입적이며, 그것의 가치는 가을에 충분하다.

둘째, 모레 점괘 인사 대표는 선천적인 가십에서 소녀처럼, 오른쪽도 여자나 작은 방, 무장 등이다. 이것은 코끼리로 분류되어야합니다. 모레 가십' 에서 궁 세 글자는 모두 금이기 때문에 금속인 사람의 생명을 땅과 사람의 교차점으로 삼는 것은 오행지인의 반응이다. 또 모레 구괘를 바꾸는 5 막은 금이고 수익성이 있기 때문에 날카로운 금속을 가진 사람 (예: 무사, 무술가, 건달 등) 을 가리킨다. , 매일 구아를 바꾸는 사람들의 공통점입니다.

Geng 의 3 자 포지셔닝과 같이, 그 환경 배치는 4 상 이론에 부합하며, 산미수미 등이 있다. , 경술팔명궁에 해당하는 사람의 몸이나 사업 발전은 그에 상응하는 유리한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왜냐하면 지기는 인감이기 때문이다! 만약 경의 3 자 방위가 4 상 이론에 부합하지 않고 돌파로 더럽혀진다면, 주택에서 경명에 해당하는 사람의 몸이나 사업 발전에 어느 정도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왜냐하면 상지의 기란 사람이 유발한 것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자기관리명언) 또한, 만약 경심이 삼방의 혜택을 받고 우수하다면, 군인, 공안기관, 경찰, 보안요원 등 무직업계의 사람들을 집에서 쉽게 찾을 수 있다. , 다섯 줄의 뾰족한 금 때문이다. Gengxin 경우, 삼자 는 혜택을 하지 않고, 돌파구 에 의해 더럽혀진 경우, 강도 의 다섯 요소 의 날카로운 금 때문에, 집 밖으로 갱스 터 를 방지 해야합니다. 경방 대응 인원 연도: 경자, 경인, 진희, 강무, 경신, 강욱. 한쪽의 해당 연도 인원: 이우, 정우, 희우, 마음, 귀유. 방신에 해당하는 시대: 신추, 신묘, 신사, 웨신, 마음예, 신해입니다.

셋째, 선천적인 가십, 후천적인 점술의 대표, 이미지에 대해 이야기하다. 선천적으로 점치는 것은 인체의 오른쪽, 즉 오른쪽 어깨에 위치하여 인체의 외적인 이미지이다. 모레 가십은 오행, 모레 점술, 경심은 모두 금이다. 고대인들은' 김설은 혁명을 따른다' 고 생각했고, 혁명가들은 봉기의 의미를 바꾸었고, 새로운 의미를 갖게 되었다. 칼빛 검영, 병황마란, 퇴폐적인 기세 수습, 삼족정립으로 합쳐져 얼굴을 바꾸었다. 폐주호흡은 낡은 것을 몰아내고, 낡은 혁신을 녹이고, 안색을 낮추는 기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한의사는 폐를 오행의 금으로 여긴다.

오늘 폐는 인체의 호흡기이기 때문에 모든 호흡기 문제는 기관지염, 기관지염, 각종 상황에서의 폐 질환을 포함한 오늘 논의된다.

만약 경심이 있고, 삼방이 있고, 그 환경 배치가 사상 이론과 일치하고, 산미수미가 있다면, 주택과 폐계통의 사람들은 상대적으로 이득을 볼 것이고, 폐의 건강도 비교적 좋을 것이다. 왜냐하면 지기가 인감이기 때문이다! Geng Xin 의 일부 환경 배치가 4 상 이론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 플러싱으로 인한 오염은 실내 직원의 폐 기능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각종 호흡기 질환 예방을 해야 하는데, 지면을 손상시키는 기체는 것은 모두 사람이 유발한 것이기 때문이다! 김주폐와 호흡기계 때문에 호흡기 질환이 있는 사람도 오행금속의 방위를 조사해야 한다. 왜냐하면 천인이 하나가 되는 자연감응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호흡기, 호흡기, 호흡기, 호흡기, 호흡기, 호흡기)

넷째, 모레 교환된 것은 선천적으로 점괘를 상징하고, 선천적으로 택으로 교환하며, 마치 병기, 칼, 전선병의 칼날처럼 날카롭다.

후천적인 점괘는 다섯 가지 동작에 쓰이고, 후천적인 점괘는 금과 금의 범주에 속한다. 고수가 당당하고 늠름하여, 이기인가 칼인가. 이렇게 연이어 점술을 하는 대표를 자세히 살펴보면, 바로 이 두 가지의 유사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점술) 따라서 모레 점술에 특정한 흉형이 있거나, 돌격이 풀리지 않는다면, 싸움과 상처, 혹은 칼과 검영의 흉재를 막아야 한다. 이렇게 하면 족쇄를 차고 수갑을 채워 몸을 검사해야 하고, 옥관은 소송죄를 범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자연계에는 소송이나 무력의 이미지가 있고, 모레는 금속의 날카로운 이미지가 있다. 양자는 이 점에서도 통한다.

5. 모레, 시간은 1, 모레, 팔괘, 경술 심예 포함, 경술은 여름절기 중 후반일과 천년절기 중 전반일에 해당해야 한다. 단항 문자는 천년 절기 중 후반일과 추분절기 중 전반일과 일치한다. 신자는 추분절기의 후반일과 한로절기의 전반일에 해당한다.

이번 시즌에는 주로 풍수의 날짜를 선택하는 데 쓰이는 월기가 쓰이며, 일반적으로 경심에 처방전이 있는 길흉을 판단하는 데는 사용되지 않는다.

2. 모레 점술교류에서 경삼자는 유년 중 경년에 해당한다. 경방은 경자, 경인, 진희, 강무, 경신, 강욱의 유년 세월에 해당한다. 유측은 유유, 정우, 희우, 마음씨, 귀유의 유년에 해당한다. 방신은 신추, 신묘, 신사, 웨신, 마음, 신해라는 순간적인 세월에 해당한다.

만약 경유 방신의 환경 배치가 사상 이론에 부합하고, 산과 물이 있고 아름다운 경치가 있다면, 유년 주지는 경유신년을 갖게 되어, 경사에 유리한 시기를 초래하여 집을 보조하기 쉽다.

만약 경경의 환경 배치가 사상 이론에 맞지 않고, 추잡한 코끼리가 있다면, 매 해마다 함경의 해가 있어 주택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기 쉬우므로 주의해야 한다.

후기: 모레 팔괘의 풍수 신비를 공부한 이후로, 나는 모든 점을 설명할 때 선천적인 점괘의 해석을 추가했다. 비교와 대비를 통해 팔괘의 유사점이나 유사점을 더 잘 이해할 수 있기를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