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이십사절기 - 자유행, 강서 최고의 여행선

자유행, 강서 최고의 여행선

Z65 베이징 서부-구강

구강버스터미널, 신역은 현재 기차역 뒤 구강부터 우원 (9:30 7:30 귀환) (3 시간) 또는 구강부터 경덕진 7: 30-18: 30,45 원까지 시간당 운행/Kloc-;

기차역에서 우회전하여 끝까지 (약 500 미터) 가면 T 자형 길목이다. 그리고 오른쪽으로 돌아서 원반 (약 500 미터) 으로 가면 이촌 가든입니다. 또는 우회전, 약 100 미터 도보. 오른쪽은 이촌역입니다. 경덕진 리춘역에서 오원신버스 정류장까지 오전 7 시 30 분에는 셔틀버스가 있고 오후 5 시쯤에는 셔틀버스가 없습니다. 1.5 시간입니다.

우원 새 버스 정류장에서 노북역까지 (각 관광지 미니 버스 집산센터까지)

버스 노선 1 상라오 은행에서 내리고, 노북역에서 내리며, 차로 10 분, 1 원입니다.

Wuyuan 오래된 버스 정류장 북쪽 역 (더 많은 숙박 시설 뒤)

우원->; 07: 00, 14: 00 시냇물, 이갱유 씨 종사가 여명 떠오른다.

우원->; 단신 07: 30, 14: 00 이갱 때 우사당이 강릉에서 솟아올랐다.

현성 동쪽: 강릉 14: 30 1, 6: 00 귀환 2 시간.

달만, 이구덩이, 왕구, 강만, 소칠, 강릉

현성 북쪽: 청화는 6 시 30 분부터 17: 0050 까지 20 분 동안 직행합니다.

레인보우 브릿지 사희암마을

주요 명요리는 발굽화만두, 어간, 찐 돼지고기페이스트두부, 탕수거위 목, 삶은 붉은 잉어, 야생고사리, 주조어 등이다. 또한 시루떡, 회즙 과일, 여주, 들쑥인 등의 특색 있는 간식도 있으니, 수원에 가면 반드시 현지의 특색 있는 음식을 드셔봐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식명언) 찹쌀떡, 청명과도 있습니다. 모두 0.2 원입니다. 자양진의 조식 노점과 일부 식당에서 현지의 특색 있는 간식을 살 수 있는데, 가격이 모두 싸다.

첫날 오후, 사희무지개 다리가 현성으로 돌아갔고, 다음날 일찍 강릉에 도착한 다음 두 시간 동안 걸어서 작은 7 로 갔다가 현성으로 돌아갔다. 셋째 날, 현성의 구강동차 남창.

남창: 2 번 내선 12 역에서 탱왕각 (50, 7:30, 18:00)- 유자로 일상, 풍미구이 할로겐: 남창쌀가루, 설탕떡.

당영휘 4 년 (653) 에 건립되었고, 당고조 이원영의 아들 이원영은 홍주도사이다. "때부터 풍발 왕텐정" 은 "초당 사걸" 의 첫 왕파의 산문인 "추별왕 텐팅 서문" 이다.

탱왕각 주체건물은 높이가 57.5m 이고 건축 면적은 13000m2 입니다. 그 아래쪽은 12m 높이의 고대 성벽을 상징하는 받침대로 두 층으로 나뉜다. 받침대 위의 본관은' 삼명 칠암' 형식으로 바깥에서 보면 복도가 있는 3 층 건물이지만 안에는 7 층, 즉 삼명 삼암, 지붕의 설비층이 있다.

일급 고대 조동 벽에는 5 개의 석비가 박혀 있다. 가운데는 8 개의 한백옥이 접합되어 있고, 길이는 약 10 미터, 높이는 약 1 미터, 외곽은 마나우 붉은 대리석으로 둘러싸여 있는데, 마치 아름답게 장식된 거대한 두루마리 같다. 이 비문은 한유가 새로 지은 왕텐정이며 현대 예서이다. 1 급대에서 2 급까지 (성벽을 상징하는 받침대). 이 2 급 플랫폼 * * * 은 89 단 계단으로 송대 풍격에 따라 만든 화강암 난간입니다. 그것들은 단순하고 두껍기 때문에 웅장한 본관과 뚜렷한 대조를 이룬다.

2 급 고대는 돌받침지지로 본관과 하나가 되었다. 고태고든에서 세 개의 입구가 있는데, 동쪽의 보하 앞에는 청동으로 주조한' 팔괴' 보딩이 있는데, 그것은 베이징 대종사의' 팔괴정' 을 모방하여 만든 것이다. 이 삼각대의 설정은 석두 영원히 지속 됩니다 의미 합니다.

주각 1 층 처마 밑에는 4 개의 편액이 있고, 동쪽에는' 장엄하고 색다른' 구룡편액이 있는데, 한유' 신설 왕텐정' 에서 뽑혔다. 서쪽에는' 땅 밑에는 땅이 없다' 는 거대한 현판이 있기 때문이다. 남북고저 복도 아래에는 각각' 금강' 과' 대호' 두 개의 현판이 있다. 내용은 모두 왕보' 왕텐정 서문' 에서 뽑았는데, 위의 네 편액은 모두 금편액으로 생칠을 밑받침으로 한다. 동보부 정문에서 궤로 들어가세요, a 4. 문 앞의 붉은 기둥에는 5 미터 길이의 스테인리스강 아치형 대련이 걸려 있다.' 석양이 외로워 일제히 날아가고, 가을물이 * * * 하늘이 일색이다.' 이것은 마오쩌둥 동지가 생전에 쓴 것이다.

복도

내가 홀에 들어갔을 때, 한백옥 돋을새김이 나의 눈에 들어왔다. "그때가 되면 바람이 왕텐정을 보낼 것이다." 이것은 명대 풍몽룡의 명편' 마당 신풍송왕 텐정' 의 이야기를 각색한 것이다. 돋을새김의 주체 부분은 왕보가 뱃머리에 서서 머리를 쳐들고 가슴을 펴고 주위의 파도가 세차게 일면서 왕파가 신력으로 홍두로 돌진하는 영웅적인 기개를 표현했다. 화면 오른쪽에서 왕파는 풍랑에 의해 진로를 막았지만 중원 수군의 도움 덕분에 좌측에 왕보가 칡 토론회에 가서 순서를 정했다. 전체 구도는 현대의 시공합성 이념을 채택하여 서로 다른 시간, 장소, 인물, 이야기를 같은 화면에 융합시켜 전통적인 조각 수법과 어두운 조명 처리를 통해 관객을 아득하고 매력적인 경지로 이끌었다.

1 층 서청은 정자에서 가장 큰 홀이고, 서량정중앙에는 백동지가 쓴' 서강 1 층' 금패가 걸려 있다. 이 홀에는' 정중정' 이라고도 하는 왕텐정의 청동 모형이 있다. 그것은 2 대 25 의 비율로 만들어졌다. 받침대는 계림 명보석으로,' 정중정' 은 강서 청동기 공예품 공장에서 주조한다. 홀의 단 기둥에는 많은 저명한 예술가들이 쓴 대련이 걸려 있다.

2 층은 어두운 건물이고, 채광 환기는 모두 인공적으로 해결된다. 이 층의 진열품은' 인걸지령' 의 주제를 반영한다. 본청 벽에는 높이 2.55 미터, 길이 20 여 미터인 대형 아크릴 벽화' 인물상' 이 있다. 이 그림은 선진에서 명대 강서까지 유명인을 생동감 있게 묘사했다. 본청 양쪽에는 귀빈 접수실과 작은 회의실이 있습니다.

3 층은 명나라 건물이고, 주위에는 회랑이 있고, 정자에서 중요한 층이기도 하다. 복도 아래에는 네 개의 거대한 금패가 있는데, 모두 1.5m× 4.5m .. 동쪽에는' 강산이 앉아 있다', 서쪽에는' 물과 하늘이 하나있다', 남쪽에는' 소동보운', 북쪽에는' 왕조쌍계' 가 있다 동전 양쪽에는' 갑옷' 예기가 있고,' 창',' 위' 등 고대 예기를 원형으로 하고, 천등자, 월아창, 판관수, 용봉화면, 금발 등이 있다. 그리고 소주에서 만들어졌습니다. 북귀관에 직면하여' 물중의 보물' 이라고 불리는 강서공예 전시품이 진열되어 있다. 북귀당은 찻집이며 정자에서 차를 마시고 쉬는 곳이다.

중앙홀 그림자 벽에는 2.8m× 5.5m 의 아크릴 벽화' 임천몽' 이 있는데, 탕현조가 텐왕각에서' 모란정' 을 리허설하는 이야기를 취재한 것이다. 모란정' 극본은 명나라 만력 26 년, 즉 1598 에 쓰여졌다. 이듬해 탕현조는 탱왕각에서 처음으로 이 연극을 리허설했는데, 이것은 탱왕각이 처음으로 연극을 상연한 것이다. 왕텐관은 점차 가무 플랫폼에서 연극 무대로 진화했다.

서청은' 고대 연회장' 이고, 서량방 위에는 금패가 걸려 있고, 편지에는' 임강독정' 이 적혀 있다. 동쪽 벽에는 1.85 미터 × 2.65 미터의 청동 엠보스' 당길 음악지도' 가 있다. 화면은 당대 무용기 세 명을 중점적으로 형성하여' 옷 춤' 을 공연했다. 청동 돋을새김에는 춘추시대 청동기물의 복제품 6 점이 있다: 호우 제사 사건, 소두정, 사족면정, 인면정.

4 층은 건물의 2 층과 비슷하고 어두운 건물이다. 이 층은 주로' 대지 정신' 의 주제를 구현한다. 정청 벽에는 아크릴 벽에 지정도가 걸려 있어 강서 명산대천 자연 경관의 정수를 보여 준다. 남쪽에서 북쪽으로 차례대로 메이우령 매관, 익양규봉, 상라오 삼청산, 이담용호산, 정강산, 여산, 포양, 석종산이다. 화면이 치밀하고 공력이 두터워 강서종령의 장려한 산하를 충분히 보여 주었다. 서청 상인방 위에' 웅지' 가 걸려 있는 금편패, 서청은' 탱왕각 죽각대각대련청' 이다.

5 층과 3 층은 비슷하다. 회랑으로 둘러싸인 명루이기도 하고, 높은 곳에 올라 승전을 보고, 감정을 표현하고, 문학을 사귀는 가장 좋은 장소이기도 하다. 회랑 아래에는 네 개의 금패가 있는데, 내용은' 왕텐정 서문' 에서 나온 것이다. 동쪽, 유럽 월동전, 남심, 서쪽은 야만족에 의해 통제되고 북고가 높다.

동관 중앙에는 왕텐관 계획의 파노라마 모형이 전시되어 있다. 서쪽 벽에는 2.6 미터 ×2 미터의 대형 도자기 벽화 두 폭이 박혀 있다. 원화는 고 () 강서 () 당대의 유명한 산수화 거장 황추원 () 이 지은 것이다. 왼쪽 사진은' 퉁소 인봉' 으로 동한 유향이 쓴' 신선전' 에서 취재한 것이다. 오른쪽 그림은 5 대 화가 관리동인' 서산을 건너다' 황추원 선생이 모사한 것이다.

본전 정중앙의 그림자 벽에는 왕파의' 왕텐정서' 비석, 동판, 면적이 10 평방미터에 가깝다. 소동포의 서예로 장인이 모사하여 확대 조각한 것이다.

서청의 동쪽 벽에는 페인트그림' 백나비 백화' 가 걸려 있는데, 이 주제는 왕탱 이원영의 나비에 대한 고아한 취미와 그림에 따라 선택됐다. 이원영은 나비를 그리는 데 능숙하고, 스스로 일파를 이루는데, 화단은' 탱파 나비그림' 이라고 불린다. 왕 탱의 나비 그림은 당시 매우 귀중했고, 시는 "왕 탱의 나비 강두마는 천 위안의 가치가 없다" 고 말했다. 이 칠화는 왕텐관 창업자 이원영아에 대한 그리움을 담았다. 그것의 제작 공예는 매우 정교하다: 삼합판을 밑받침으로 하고 금종이를 바탕색으로 한다. 나비는 가는 구리실로 선을 그리고 조개껍데기는 가루로 갈아서 날개에 발랐다. 화면 아래에 활짝 핀 흰 꽃은 남창시 꽃인 프놈펜 서향이고 꽃잎은 달걀껍질로 만든 것이다. 칠화는 동양 유화의 명성을 가지고 있다.

5 층은 가장 높은 층이다. 복도를 거닐고, 눈을 들어 바라보면, 강해는 끝이 없다.

6 층은 왕텐관에서 가장 높은 관광층입니다. 그것의 동서 처마 사이에 2m × 5m 높이의 소동파 서예' 왕텐정' 이 걸려 있다. 어두운 바닥이지만 디자이너는 중앙홀 남북각의 처마 사이의 벽을 체크창으로 바꿔 밝은 바닥처럼 빛을 잘 비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받침대 밑의 밑바닥을 보면 이 층은 사실 9 층이기 때문에 대전에는' 9 일' 이 새겨져 있다. 홀 중앙에는 우물로 통하는 한 울타리가 있는데, 5 층을 내려다보고 있는데, 그 위에는 동그란 아치형 조류 우물이 있는데, 이는 동그란 곳을 암시하고 있다. 24 개의 아치가 큰 것부터 작은 것까지, 아래에서 위로, *** 12 층, 나선형으로 배열되어 있습니다. 의미 1 년 12 개월, 24 절기. 아치는 명청 민간 목재를 채택한다. 채색 옷, 파우더 도금, 금빛 찬란한 그림이 그려져 있다. 위의 그림은 Xi' an 시계탑의 그림 스타일을 참고하여 정성껏 그린 것이다. 이런 나선형 침몰함은 중국 고대 건축물에서 보기 드물다. 그것은 마치 끊임없이 회전하는 것처럼, 무한한 시공간감을 주는 운동감을 주고, 눈을 똑바로 쳐다볼 수 있다. 이것이 디자이너의 독특함이다. (조지 버나드 쇼, 스포츠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스포츠명언) 조류 우물 중앙에 정교하게 조각한' 모자' 궁등이 걸려 있다. 기류가 변화함에 따라 궁등은 끊임없이 조금씩 움직인다.

서관은' 골동품 전시장' 이라고 불리며, 귀중한 고대 악기 복제품이 진열되어 있는 작은 무대로, 노래와 춤이 춘정으로 돌아가는 것을 의미한다. 그중 호북 수현에서 출토된' 증후을' 편종 모조품이 있다. 이 밖에 은당 시대의 민악, 죽악, 피리, 피악, 쌍봉호고, 악부악, 실악, 호문편종, 심벌즈 등의 소소부도 있다.

대전의 북쪽, 남쪽, 동쪽 3 면 벽에는 당대의 대형 3 색 벽화인 대당 댄스곡이 있다. 남쪽은' 용벽' 으로, 남가무를 위주로 하고, 화면은' 파진악춤' 을 위주로 한다. 북쪽은' 봉황벽' 으로 여자 노래가 있다.

악사는 춤의 주체로, 스크린에서는 당대의 유명한 궁정악춤' 네온 깃털 춤' 을 위주로 한다.

남창-북경서

20:12–07: 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