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이십사절기 - 4 자 성어는 바로 전화입니다.
4 자 성어는 바로 전화입니다.
한 언덕의 너구리 yīqi zh 와 무엇
떠나지 않는 좋은 친구 mi zh 와 Ji o
쓸데없는 말 wú j 와 zh 와 tá n
Bk' n zh l' n n l' n' n' 이론을 출판하지 않는다
여광 j _ Ji o zh 와 돌의 동향
가족 행복 ti n l Yan zh 와 l é;
중용의 도.
아이의 마음 chi z zh 와 x 와 n
뭇사람의 화살은 장생장과 d 이다.
불청객 b 미 s 미 zh 와 k é;
자애심
아주 간단합니다, j 4shu zh 와 l 嗳 o
불모의 땅 b m 嗳 o zh 와 dú;
퇴폐적 인 m _ m _ zh 와 y n 의 목소리
침대 Chuáng zǐzh 및 s 개인 정보 보호:
정호 문 아래의 동맹
Jiangjiang crucian 잉어 gu Jiāng zh 와 j;
놀란 새 j ng, ng, ng zh 와 niǎo
우물 안 개구리 j \ ng d \ zh 및 w;
내 머리 속에 구멍이 하나 있는데, y k ྭng zh 와 Ji' an
부탁하고 싶지 않아, B 욕 Q 沐 Q ࿔Q ࿔NG.
혁철족과 피족
오합지졸자
사상 y 와 ni ya n zh 와 ch 의 차이점
진 진의 좋은 q í n j n zh h h m: O.
내가 임종할 즈음에
풀리지 않는 인연
석궁의 끝에 있는 鶘 zh 와 mi
중양어 zh not ng gu zh 와 y bain
2. "네 개, 네 개, 네 개, 네 개, 네 개, 네 개, 여섯 개" 라는 네 글자는 소수의 사람들이 다수의 의견을 이길 수 없다는 것이다.
네 가지가 모두 비어 있다: 고대 인도는 땅, 물, 불, 바람' 4' 불교 용어라고 부른다. 세상 만물은 모두 텅 비었다. 일종의 부정적인 생각이다.
조각화 묘사가 불완전하고, 집중하지 않고, 단결하지 않고 통일되지 않는다.
잔잔한 바다는 세계 평화를 상징한다.
천하의 풍조를 전승하는 것은 바로 전 국민이 교육을 받는 것이다.
사해흥방: 고대인들은 중국이 사방이 바다로 둘러싸여 전국 각지를 가리키는 데 사용되었다고 생각했다. 비등: 상황이 불안정하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마치 끓는 물처럼 말입니다. 천하대란을 묘사하다.
사해평화: 평화. 천하가 태평하다.
사해를 집으로 삼는 것은 본래 황제가 전국을 점령한 것이다. 그 후, 어디든 당신의 집으로 삼을 수 있습니다. 큰 뜻을 품고, 고향을 놓치지 않고, 개인의 세계를 놓치지 않는다는 뜻이다.
세상의 모든 사람은 형제이다.
교외 다기지: 캠프. 적군이 사방팔방에서 접근하고 있어 형세가 위급하다. 경쟁자가 많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네 발이 공중에 있다: 사지를 가리킨다. 천장을 보고 넘어지는 것을 묘사하다. 누워서 하지 않는 것을 비유한다.
말 네 필과 발이 한데 묶여 있다.
모든 방향은 모든 방면이나 장소를 가리킨다.
사면초가는 적에게 포위되어 고립무원을 비유한다.
안정성의 초기 묘사는 신체의 모든 부분이 대칭적이고 강하다는 것이다. 나중에, 나는 종종 그것을 안전한 말과 일을 하는 방식으로 묘사한다. 일을 잘못하지 않고 적극적인 혁신 정신이 부족하다고 묘사했다.
사청육생 묘사가 교묘하고 세련되다.
대도시에는 많은 거리가 있다.
사계절 8 계절: 춘하 가을겨울 사계절을 말합니다. 8 절기: 입춘 춘분 장하 여름부터 일, 입추 추분 입동 겨울까지 일을 가리킨다. 일반적으로 일년 사계절의 절기를 가리킨다.
사서 오경 사서: 일명 사서, 즉' 대학',' 중용',' 논어',' 맹자'; 오경: 시, 책, 의식, 쉬운, 쉬운.
네 몸은 부지런하지 않고, 오곡은 네 몸을 가리지 않는다. 사람의 손발을 가리킨다. 오곡: 보통 쌀, 좁쌀, 기장, 밀, 찹쌀을 가리킨다. 노동에 참가하지 않으면 오곡을 분간할 수 없다는 뜻이다. 생산노동에서 벗어난 것을 형용하다.
4 관 8 관, 언제: 준비될 때, 적절할 때. 모든 것이 완벽하게 안배되어 있다고 묘사하다.
사통팔달, 사통팔달. 교통이 매우 편리하다고 묘사하다. 각 당사자에게도 방식을 설명했다.
사혼구친은 많은 친척의 은유이다.
제 4 차 세계 대전의 땅은 사방이 평평하고, 위험이 없고, 공격에 취약한 곳이다.
사백사병은 사지의 4 시 통증을 가리킨다. 각종 질병을 가리킨다.
사통팔달은 사통팔달의 대로를 가리킨다. 같은' 사충 육달' 입니다.
네 획의 육달은 사통팔달의 동맥을 가리킨다.
도처에 널려 있다. 모든 방면.
4 방향 컨버전스는 사방팔방에서 온 인재나 화물이 허브의 바퀴에 있는 스포크처럼 한 곳에 모이는 것을 비유한다. 나중에는 사방팔방에서 모이는 뜻으로 이어졌다.
사방의 야망: 야망. 뜻이 높고 멀리 있다는 것을 가리키다. 일명' 뜻이 사방에서 이루어지다' 라고도 한다.
부분으로 나누어 어수선한 것을 묘사하다.
분할, 분할, 분할. 분산하고 단결하지 않는 것을 묘사하다.
흩어지고 흩어지지 않고 흩어진 것을 묘사하다. "사분오락" 과 같습니다.
각국은 모두 형제이고, 전 세계 인민은 모두 형제이다. "사해 안에 모두 형제" 로 삼다.
큐슈는 중국 전체를 가리킨다.
천지를 떠돌아다니다: 전국 각지를 가리킨다. 타락: 불행, 의지 상실, 생활이 불안정하다는 것을 비유한다. 사방을 떠돌아다니며 생활이 없다.
사해 평화는 세계 평화를 의미한다.
전 세계적으로, 다른 사람들은 친척이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사해 안팎은 모두 한 집안 사람 같다. 천하의 통일을 묘사하다.
사방팔방은 모두 외진 곳이다.
사각의 비유는 완벽하다.
사면초가는 일이 본격적으로 진행되고 있다는 것을 묘사하여 중점이 없다.
사방팔방의 적대세력의 위협이나 공격을 받다.
사산오악은 사방팔방의 모든 지역을 가리킨다.
4 시의 기운은 원래 일 년 사계절의 날씨를 가리킨 뒤' 4 시의 기풍' 으로 사람의 아량을 가리킨다.
인체의 모든 부분. 일반적으로 전신을 가리킨다. 사지를 쓰다.
사방이 부지런하지 않고 사지가 작동하지 않아 실업으로 묘사된다.
사방팔정지는 모든 것이 매우 적절하게 안배되어 있다고 묘사한다. "사방팔당" 과 같다.
사방팔방으로 확장하다. 교통이 원활하고 막힘이 없는 것을 묘사하다.
제 4 차 세계대전의 나라는 사방이 평평하고, 위험이 없고, 공격에 취약한 곳을 가리킨다.
인체의 모든 부분. 일반적으로 전신을 가리킨다.
네 다리 몸의 모든 부분. 일반적으로 전신을 가리킨다. 사지를 쓰다.
육지 경계를 표시하는 데 사용되는 4 ~ 8 개의 오래된 용어. 사방팔방에 네가 가려는 곳과 그곳으로 가는 길을 가리켜라.
3. 바이어관강, 바이어학산, 바이어김구, 바이어산천, 바이어호산이라는 네 글자성어는 무엇입니까?
차이도 없고, 방법도 없고, 무엇이든지, 무엇이든지, 무엇이든지.
만 달력 두 유니 터리, 삼모 사십이, 자 두 선비, 자 두 적, 하나 역시 둘.
딩, 딩, 무쌍, 미인, 칼
두 개의 명확한 달, 두 개의 혼란스러운 방울, 두 개의 혼란스러운 방울, 두 마리의 호랑이가 싸우면 반드시 상처가 있을 것이고, 두 마디도 하지 않을 것이다.
이익상쟁, 이룡극주, 두 사람은 삼관, 두 사람은 하나가 되어 금이삼군자를 끊었다.
이삼덕, 이삼의 뜻, 이종류폐단, 이복숭아가 삼사, 이아이 한 마리를 죽였다.
이심 이심 이명 이일은 오와 같고, 둘 다 가질 수 없다.
두 가지 방법, 이틀간의 느낌, 한 가지 공로, 두 쌍, 높낮이가 없다.
나라에는 두 명의 국왕도 없고, 차이도 없고, 하나, 여우도 다르다.
집 두 주인 없이, 하나 를 보자, 이 시작 bifu, 노빌 열두.
두 개의 주문도 없고, 두 개의 가격도 없고, 두 개는 한 줄에 세 개, 두 개는 한 줄에 세 개가 있다.
양면 두 혀, 한 가지 아는 반 솔루션, 72 줄, 두 가지 장치, 삼동 두 여름.
삼선이두려움, 삼급이만, 삼오나누기 2, 삼심이심, 삼점2.
노빌 12 개, 금메달 12 개,120,000 포인트, 25 는 알지만 10 은 몰라 먹는 게 달라요.
당신에 게 충성 하는 경우에, 도시 가격은 동일 하, 도시 가격은 다르다, 아무것도 일어날 수 없다, 당신은 죽을 것 이다.
책은 만능이고 손꼽히는 것으로 타협하지 않는 것, 하나는 하나, 둘은 둘, 이틀은 없다.
내 머리는 유일무이하다. 나는 한 가지 두 가지를 안다. 나는 502, 나의 다섯 남자와 두 여자, 나는 쓸모가 없다.
값어치도 없고, 값어치도 없고, 단어도 없고, 120 줄도 없고, 보통 둘도 없고, 하지 않고, 멈추지 않는다.
하나 또는 두 개의 오류, 하나 또는 두 개의 오류, 하나 또는 두 개의 오류, 하나, 둘, 둘, 셋.
하나, 둘, 하나, 둘, 하나, 둘, 하나, 하나, 하나, 둘, 둘, 둘, 둘, 둘, 둘, 둘, 둘, 둘, 둘, 둘
불생, 이불생은 하늘에서 태어났고, 모두 깨끗하고, 하나는 높고, 하나는 낮고, 하나는 독하고, 하나는 독하고, 하나는 같다.
한 손님은 두 주인을 방해하지 않고, 하나는 두 번 가고, 하나는 천둥이 두 번 번쩍이고, 하나는 똑같고, 하나는 하얗다.
청백하고, 한 산은 두 호랑이를 숨기지 않고, 한 두 가지, 한 두 가지, 한 가지, 두 가지, 한 가지, 두 가지, 한 가지, 두 가지, 한 가지
일거양득, 하나는 하나, 둘은 둘, 하나는 제대, 둘, 하나는 하나, 둘은 둘이다.
죽음도 있고, 둘도 없고, 둘도 없고, 둘도 있고, 둘도 있고, 죽음도 있다.
하나를 알고, 다른 하나를 알지 못하고, 하나를 알고, 다른 하나를 알지 못하고, 하나만 알고, 다른 하나를 알고, 다른 하나를 알지 못하고, 두 개를 추가합니다.
지고무상
4. 4 자 성어의 해석은 모두 잘 알고 있습니다: 설명: 당신이 많이 들었다는 뜻입니다. 아주 분명하고 상세하게 말할 수 있습니다.
에서: 송 Ouyang 수리 "긴 강철 클램프 테이블": "나는 잘 알고, 그래서 자세히 알 수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동의어: 듣기와 암송, 숙련은 교묘하다.
반의어: 약간의 맛, 약간의 식견, 얻기 어렵다.
문법: 컴팩트; 술어와 정어로 삼다. 나는 많이 들었다.
우아한 나: 설명: 우아한 나: 우뚝 솟은 우뚝 솟은. 여자의 몸매를 날씬하게 묘사하다. 화초와 나무 등 우뚝 솟은 형체도 묘사한다.
에서: "공제 치부인": "한 사람이 군중 속에서 나와, 정자가 우뚝 솟아 있다." "
예: 꽃모양이 작아서 ~ 연꽃보다 훨씬 나쁘다. ◎ 곽말로 "백화제방 수련"
동의어: 우아하고 다채롭다.
반의어: 못생겼어요.
문법: 공식; 술어, 목적어, 정어로 삼다. 찬양을 포함하다
다톤: 설명: 얼룩덜룩: 지저분한 색상; 토지 분할: 비균일. 다채로운 것을 묘사하다.
에서: 전국 추 ci 숨어 위안 "리 사오": "싸움은 종종 간헐적으로, 조금 떨어져 있다." "
예: 청동 그릇은 접을 수 있고, 무게는 수십 근이고, 가장자리에는 쌍환이 있다. 무슨 용도로 쓰는지 병도 오래되었다. ◎ 청 푸송령 "외로운 스튜디오의 이상한 고대 병"
동의어: 가지각색, 오색찬란하고 괴상하다.
문법: 결합; 술어와 정어로 삼다. 풍경을 묘사하다
5. 통용되는 4 자 성어란 무엇입니까? 통용되는 4 자 성어란 무엇입니까?
사통팔달, 사통팔달. 교통이 매우 편리하다고 묘사하다. 사물에 대한 숙달을 비유하다.
사방팔방으로 확장하다. 교통이 원활하고 막힘이 없는 것을 묘사하다.
사방팔방에 길이 있다. 교통이 편리하다고 묘사하다. 사물에 대한 이해도 비유한다.
이 섹션의 소스 축소 및 편집
"자화자연 () 이 물었다": "그것이 펼쳐지고, 사통팔달이 펼쳐지고, 관광객들이 모인다."
진서 모용덕은 "미끄럼대는 사통팔달, 비제왕의 거처" 라고 기록했다.
송수시의 "이익 요강": "오늘의 도성, 고대의 이른바 유천이라, 사통팔달, 나용의 산천보다 덜 위험하다."
임청택욱은 미국 상인들을 비판하며 무역허가를 요구했다. "외국 박물관은 사통팔달로 방비할 수 없다."
2, 사물의 이해를 설명하십시오.
"사이토 유자유파. 볼륨 XI. 독법 아래 ":"단어를 읽을 때는 반드시 회전해야 한다. " 만약 네가 두리번거리면, 만약 네가 아무런 장애가 없다면, 너는 이득을 볼 것이다. ""
6. 4 자 성어' 이주수문전': "사람이 하늘보다 낫다."
리우웬은 "양양노래" 를 썼다. "사람은 하늘을 이기고, 반나절은 오래간다." 사람: 사람의 계획을 가리킨다.
사람의 힘이 자연을 이길 수 있다는 뜻이다. 뜻이 있는 자는 결국 일이 성사된다. Geng Yanshan 전기: "장군은 남양에 있을 때 종종 천하가 모이기 어렵다고 생각하고 뜻이 있는 사람은 결국 일을 성사시킨다."
결심과 끈기만 있으면 일이 결국 성공할 것이다. 백척간두, 진일보한 불어, 비유는 비록 깊지만, 여전히 연습을 해서 향상시켜야 한다.
비유는 높은 경지에 이르렀지만 아직 만족할 수 없고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하다. 송석도원' 경덕진 등천록' 권 10: "선생님은' 장대머리는 움직이지 않는다. 사실이 아니지만, 장대머리는 반드시 성취될 것이고, 십방대는 전신이다.
닭 춤 냄새' 진서 줄루전': "한밤중에 닭이 우는 소리를 들으면 듣기 싫은 소리가 아닌 것 같아요." 춤을 추기 위해서. ""
닭이 우는 소리를 듣고 일어나 검을 춘다. 후예는 뜻이 있으면 국가에 보답하고, 인민은 제때에 분발하는 것을 비유한다.
맨손으로 시작하여 스스로 노력하여 한 차례 사업을 시작하였다. 그 사람들이 달려왔을 때 먼지가 말렸다.
실패 후의 조직력을 묘사하여 만회하려고 노력하다. 고대의 불교 사원에서는 아침에 종을 울리고 황혼에 북을 치고 신문을 칠 때 깨달음을 주는 데 사용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부축을 깨고 침몰하는 것은 과감하게 행동하고 앞을 내다보지 않겠다는 결심을 안고 있어야 한다. 그는 "후한서 반초전" 에 힘쓰고 있다. "군자가 큰 뜻이 없다면, 여전히 이국부개자, 장건 () 를 섬기며 후직함을 얻어야 한다. 그는 오래 머무를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입대: 군대에 입대하다.
펜을 버리고 군대에 가라. 문인 집행군 석개항' 신서 잡사' 를 일컫는 말: "웅굴의 아들은 그 성실함을 보고, 돌은 그것을 열어 준다. 무슨 일이야? " 석두: 금속과 석두, 가장 단단한 것을 비유한다.
석두 마저 열렸다. 한 사람의 마음이 진실하고 강인하며 힘이 무궁무진하다는 것을 묘사하다.
근면은 송소영의' 필업' 을 메울 수 있다. "만약 네가 가짜 이미지를 만들었다면, 그것은 영원히 거짓이 될 것이다." 근면은 부족함을 메울 수 있다.
인간은 비유를 통해 자연을 정복할 수 있다. 뜻이 있는 자는 결국 일이 성사된다. 만약 네가 확고한 포부를 가지고 있다면, 노력만 하면 성공할 것이다.
좋은 약은 입에 쓰지만, 병을 고칠 수는 있지만, 쓴맛이 난다. 진실을 말하고 비평을 간언하는 것을 비유하다. 듣기는 불편하지만 사람에게 유익하다.
들보에 매달려 열심히 공부하는 것을 묘사하다. 서한 유향은 "전국책 진책제": (수진) 독서는 잠을 자려고 하고, 송곳 가시주를 그리고, 발에서 피를 흘리고 있다. "라고 말했습니다
동한 반고' 한수': "손나문채채, 학문, 조만간 그치지 않는다. 잠이 피곤하면 밧줄로 머리를 묶고, 주택 들보를 매달아라. "
양심에 거리낌이 없다. 이' 관직현' 22: "다만 앞으로 밖에 바람이 좀 불 것 같아요. 다행히 돈은 스승이 직접 번 것이 아니니, 나는 양심에 거리낌이 없다. " 당신의 마음을 물어보십시오: 스스로에게 물어보십시오.
수치심이 있는지 자문해 보세요. 풍명몽룡동주지년' 제 25 장:' 남자지가 사방에서' 라고 들었다.
네가 한창 무성할 때, 너는 벼슬을 하고 싶지 않고, 단지 너의 아내를 졸려 있을 뿐이다. 사방: 천하. 원대한 포부와 이상을 가지고 있다.
바늘로 공이를 찧다: 쌀을 찧거나 옷을 때리는 데 쓰이는 막대기. 쇠막대기를 가는 바늘로 갈다.
끈기가 있으면 노력하면 어떤 일을 해도 성공할 수 있다는 것을 비유한다. 송주무' 유 방생 블루메이 주모 자진 Xi': "상이엘 산기슭에서 이태백독주산까지 전해져 버리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개울이었다. 노인을 만났을 때, 나는 철공이를 갈아서 그에게' 바늘이 되겠다' 고 말했다. 태백인데, 여전히 휴학할 의향이 있는 것 같다. "
앞차의 교훈' 순자 상성': "앞차가 이미 덮였으니 언제 알 수 없다!" 항목은 "원산이 말했다" 고 말했다. "앞차 커버, 뒷차 경찰." 거울: 거울은 하나의 수업이다.
앞에서 전복한 교훈. 앞차의 교훈.
장기가 늦게 성사된 사람은 반드시 시련을 거쳐야 만년에 성공할 수 있다. 재능 있는 사람을 묘사하는데 사업이 늦었다.
오기가 쉽지 않다: 장작. 짚에서 자고, 먹고 자고, 담즙 냄새가 난다.
열심히 일하고 상류를 위해 노력하는 사람을 묘사하다. "월왕군가세사기": "월왕횡도, 반국도, 근심, 앉을 수 없고, 먹고 마실 수도 없다."
벽을 파고 빛을 빌려 높은' 밀', 소진의' 가시덤불 참포' 는 세 가지 기이한 독서, 도당운의' 임지지서', 손강영의' 눈',' 반딧불',' 눈',' 열심히 노여움',' 열심히 일하기로 결심한다. 그림: 구하다. 분투하여 번영을 쟁취하기로 결심하다.
탁월함: 완벽함, 좋아요; 이점: 많음. 좋아, 많이 좋아졌어.
논어' 를 배우다:' 시경' 은' 정교하면 깎으면 맷돌' 이라고 말한다. ♫ 그것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송주희 주: "말로 골각을 다스리는 자는 반드시 잘라서 다시 의논할 것이다. 옥을 다스리는 자는 모두 다듬고 다시 갈아서, 이미 정진하고 정밀함을 구했다. "
상류를 쟁취하고, 고군분투하며, 선진을 위해 노력하다. 근면은 타고난 재능의 부족을 보충할 수 있다.
엑스포를 배우겠다는 뜻을 세우고, 일을 도모하고, 성사가 하늘에 있다는 것은 네가 이미 최선을 다했다는 것을 보여준다. 목적을 달성할 수 있을지는 운에 달려 있다. 멍청한 새가 먼저 날다. 예를 들어, 능력이 부족한 사람은 뒤떨어질까 봐 다른 사람보다 일찍 일을 한다.
원한청' 모진애교자' 첫 번째 할인: "나는 너와 비유한다: 나는 영새처럼, 너는 멍청한 새가 먼저 날아간다." 확고부동한 것은 달갑지 않고, 후세 사람들은 다른 사람 뒤에 떨어지는 것을 달가워하지 않는다.
나는 멈출 수 없는' 삼국지 무술 몽로전' 이' 강표전' 을 인용했다.' 무당병마일, 멈출 수가 없다.' " 암시: 해석: 내려 놔; 볼륨: 책을 나타냅니다.
책은 결코 그들의 손을 떠나지 않는다. 근면하고 배우기를 좋아하는 것을 묘사하다.
우우가 산을 옮기는 비유는 자연을 개조하고 굳건히 싸우는 것을 견지한다. "열자 당웬" 에 따르면, 공우의 집 앞에는 두 개의 큰 산이 있는데, 그는 그것들을 평평하게 깎기로 결심했다. 또 다른 노인 지작이 그를 너무 어리석게 웃어서 그가 안 된다고 생각했다.
우우가 말했다: 내가 죽었을 때 아들이 하나 있었는데, 내가 죽었을 때 내 아들은 손자가 있었다. 내 아들 손주들은 영원히 끝이 없고, 두 개의 큰 산은 결국 평평하게 깎일 것이다. 가슴에 큰 뜻을 품다: 티베트를 품다.
의지가 높고 거리가 멀다. 나명 관중' 삼국연의' 제 21 회: "영웅의 사람, 지존고원, 복에는 좋은 책략이 있고, 우주를 숨길 수 있는 기회가 있고, 천지를 숨쉬는 뜻이 있다."
좋은 직업: 학습; 정밀: 능숙; 유: 네; 근면: 근면. 해박한 학식은 노력을 통해 얻은 것이다.
당한유 "배워서 알다": "학업은 근면하고, 놀지만 불모지; 한 일은 모두 사상이고, 모두 파멸이다. 클릭합니다 공부, 고집, 둔감, 화가 나서 밥 먹는 것을 잊고, 열심히 공부하거나 일하거나 밥 먹는 것을 잊기로 결심했다.
매우 근면하다고 묘사하다. 공자의 논어: "노여움은 음식을 잊고, 기쁨은 근심을 잊는다. 네가 늙을지 모르겠다. 클릭합니다
"상 첸 지준": "재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