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이십사절기 - 애니메이션' 빙과' 의 결말은 무엇일까?

애니메이션' 빙과' 의 결말은 무엇일까?

피날레: 길을 우회하는 인형.

본타로는 천구의 요구에 응하여' 유아절' 에서 여왕의 인형을 위해 우산을 쓰는 역할을 임시로 맡았다.

하지만 회의장에 도착하니 전쟁터처럼 모두들 눈코 뜰 새 없이 바쁘다.

하필 이때 일이 발생하여 퍼레이드 노선의 다리 하나가 공사로 통행할 수 없었다 ...

먼저 결론을 내리자. 빙과를 한 단어로 평가하려면 여주인 돈 범천처럼' 내면의 매력' 이라는 단어로 묘사하는 것이 가장 적절하다.

아첨하지 않으면 사람들이 연락할 욕망이 없을 것 같다. 친해지면, 그녀의 내면의 이해심에 끌릴 수도 있지만, 결국 대부분의 사람들의 눈에는 인정받지 못하여 찾기 어렵다. * * *;

매력적이지만 내향적이지 않고, 그 매력은 남김없이 드러난다. 거리에서 대부분의 눈길을 끌 수 있는 미녀처럼 자연스럽게 다른 사람을 끌어들이는 기질을 발산할 수 있다. 이른바 만인 마니아로,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수많은 사람들을 끌어들였다.

전자는 많은 냉문의 고점 팬을 들 수 있다. 입맛이 다르기 때문에 예를 들어 보자. 후자는 최근 몇 년 동안 핫스팟이 많아 영향력이 집 밖으로 튀어나오는 경향이 있다.

예를 들어 2009 년 경음 소녀, 1 1 의 마법소녀 소원, 13 의 공격거인.

빙과는 정확히 둘 사이에 있습니다. 서두에서 말했듯이, 책이 생기가 넘치는 여자처럼 소자정이 있다.

외모는 매력적이지만 모든 사람이 대화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그녀의 외모에 감탄하는 사람이 아니라, 그녀의 가식과 게으름을 참으며 그녀의 내면 세계에 들어갈 수 있는 사람이다.

외모에 머물던 사람들은 아이스크림의 정교한 사진을 좋아하고 남녀 간의 각종 플래시를 좋아하며' 빨리 결혼해라'' 나는 9 원을 내고 결혼증을 받는다' 고 반복해서 발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남녀명언)

외모에 끌린 뒤 내면으로 들어가는 사람은 모든 디테일에서 아름다움을 감상할 수 있고, 모든 표정에서 주인공의 현재 심정을 느낄 수 있으며, 각 주인공으로부터 자신의 그림자의 일부를 찾아 하나의 이야기에서 자신의 * * * 노래를 찾을 수 있다.

애니메이션의 모든 내용을 감상하려면 분위기를 느끼며, * * * * 를 불러야 몰입할 수 있다. 그 애니메이션이 거대한 장면, 기이한 세계관, 반영웅의 반유토피아 설정과는 달리, 다각적인 사랑의 감정의 무한한 얽힘이 직접 얼굴을 가릴 수 있다. 모든 사람이 인내심을 가지고 전심전력하는 것도 아니고, 모든 사람이 그 안에서 * * * * 를 찾을 수 있는 것도 아니다. 이 때문에 히트팬과 냉문 팬 사이에 빙고의 위치도 조성됐다.

앞서 언급한' 빙과' 의 가장 큰 한계는 대본에 있다. 이것이 가장 큰 경상이다. 즉' 빙과' 가 가작으로 평가될 수 없는 이유다. 납득할 만한 것이 없다.

대작에 대해 말하자면, 자신의 마음 속의 대작이라고 말하는 것은 문제없지만, 대다수의 의견과 함께 대작을 판단하려면, 단지 하나의 애니메이션에만 추가할 수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네가 마음대로 삐삐 위에 닦은' XX 평생 밀기' 의 탄막이 아니라, 매우 시끌벅적해 보인다.

또는 한 주 동안 매우 즐겁고, 뒤돌아보면 아무것도 없어진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줄거리가 두 바퀴 돌았을 수도 있고, 몇 번이나 학대해서 당신을 울게 만들었을 수도 있으니 신작이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한 시대의 벤치마킹과 깃발이거나, 어느 정도의 선례를 세웠을 것이다. 세대 차이가 있는 사람이라도 함께 담소를 즐길 수 있다.

에바와 마법소녀의 작은 동그라미는 말할 것도 없고, 가장 난해한 대표작이 바로' 천과 천 찾기' 다. 어른과 아이들에게 동시에 바치는 간단한 추상적인 동화로, 내포도 있고 간단한 해설도 있고, 일포는 붉고 저속하지 않다.

소설만 읽는다면 빙고의 줄거리는 간단명료하고 무미건조하지만 사춘기에 대한 작은 이야기에 지나지 않는다.

회색과 장미빛이 엇갈리는 청춘을 반영하는 면에서' 나의 청춘 사랑 이야기에 문제가 있다' 는 것은 사실 좋지 않다. 참새는 비록 작은 오장이 다 갖추어져 있지만, 결국 작은 참새이다.

빙입방체' 의 추리 부분은 추리 이야기만 하면 큰 파도에 익숙한 추리팬들에게 유치하고 부가가치가 없다.

추리 줄거리는 비록 약하지만 없어서는 안 된다.

춘궁 봄날의 서글픔' 은 외계인, 미래파, 유령이지만 SOS 팀이 함께 영화를 찍고 컴퓨터 연구부와 시시덕거리는 일상적인 캠퍼스 이야기를 담고 있다.

속삭이는 소녀' 는 각종 악기와 음악이 있지만 오맹미가 매일 차를 마시며 싹을 파는 이야기를 하고 있다.

마찬가지로,' 병과' 는 초능력이 대령과 같고, 음악은 KON 에 있다. 추리는 주인공을 연결하는 유대이지 그 본질이 아니다.

다행히도, 나는 교토 애니메이션을 만났는데, 그는 KON 으로 돈을 벌었는데, 거의 토호였다. 거의 지나친 연기로 강경하게 극본을 물처럼 평평하게 연출했다.

가장 전형적인 예는 벚꽃나무 아래 두 사람 사이의 그 단락 22 자이다.

원작에서는 석양 서쪽 뒤 복도에서 두 사람이 만났을 때의 마음을 털어놓는 대화일 뿐이다.

그러나 교토 애니메이션은 양심에 따라 시간을 황혼으로 바꾸고, 배경을 장미빛 하늘 아래 벚꽃나무로 바꾸었다. 대사와 심리활동은 거의 변하지 않았지만 화려한 화면과 수많은 미세한 표정과 작은 몸짓으로 두 사람의 애매한 분위기가 치솟는 것은 일석으로 천층의 파도를 불러일으키는 느낌이다.

표정의 신기한 역할에 감탄하지 않을 수 없다.

원작이 원래 끓인 물 한 잔이었다면 교토 애니메이션의 개편은 담백하고 기억에 남는 용정이 되었다.

원작 소설은 뼈대만 있지만 개편된 애니메이션에는 피와 살이 있다.

절대 이 칼럼을 건너뛰지 말고,' 빙과' 의 사고방식에 학대를 당한 후 분노하여 이 질문에 대답해라.

애니메이션' 빙과' 의 내포는 모두의 습관적 사고를 초월한다.

이야기의 추리 스타일에서 알 수 있다.

모든 세부 사항은 의미가 있다.

그래서 ED 1 의 그림만 주목하는 것은 분명 일방적인 것 같다. 철방군이 고향 선배' 미완성' 의 추리 대본을 처음 대면했을 때 결과를 따지지 않는' 재창작' 처럼 자신의 개인적인 취향을 소홀히 해' 어리석은 사람의 종말' 을' 만인의 사각' 으로 각색한 것 같다.

ED 1 분명히 오타쿠 이익을 위한 것이 아니라 자신의 줄거리와 감정을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