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이십사절기 - 사언고전 어록
사언고전 어록
2. 남자가 내가 너를 싫어하지 않는다고 말할 때마다, 그가 무의식적으로 너를 그보다 낮게 보았다는 것을 설명한다. 어디가 찬란하고 먼지투성이인가?
우리가 행복을 살 수 없을 때, 절대 창문에 너무 가까이 가지 말고 행복을 주시하라. (조지 버나드 쇼, 행복명언) 온도
4. 연민이 없는 눈물은 값싸고 수치스러운 액체일 뿐, 너를 더욱 불쌍하게 보이게 할 뿐이다. 분노로 사람을 매혹시키다
5. 어머니가 되는 것은 돌이킬 수 없는 화제다. 만약 네가 공부를 잘하지 못한다면, 너는 다른 사람의 일생을 망칠 것이다. 분노로 사람을 매혹시키다
네가 나를 사랑한다면, 나는 너를 위해 모든 것을 남길 수 있다. 만약 네가 나를 배신한다면, 나는 너를 아무것도 소유하지 못하게 할 것이다. 분노로 사람을 매혹시키다
7. 인생, 어쨌든 종점이 있는 고행승이다. 사랑은 더 무거워지고, 고난의 바다도 가라앉는다.
8. 상사가 한 사람을 도와주거나 한 사람을 밟는 것이 얼마나 쉬운가. 한 눈초리로 네가 죽든 살든 판단하기에 충분하다. 분노로 사람을 매혹시키다
9. 그의 감기는 너무 심하다. 미지근한 것은 아니지만, 그녀는 여전히 그를 위해 자신의 작은 불을 태우려고 애썼다. 설령 물 한 잔이라도. 온도
10. 그는 농구장 밖의 울창한 장나무 캐노피 아래에 서서 슬픈 그림자처럼 서 있었다. 어디가 찬란하고 먼지투성이인가?
1 1. 모브스에 대한 그녀의 감정은 독약처럼 건강하지 않지만 온도를 끊을 수 없다.
12. 너무 완벽한 것은 항상 마음속에서 미묘한 위반감을 느끼게 한다. 마치 진열된 미녀가 항상 아름답지만 놀라지 않는 것 같다. 분노로 사람을 매혹시키다
13. 내가 너를 떠나야 한다면, 나는 자살하지 않을 것이고, 나는 더 이상 다른 사람을 사랑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서서히 사라질 것이다. 온도
14. 천재는 모두 하느님이 선택하신 사람이다. 신은 너에게 천부적인 재능을 주셨고, 너에게 사람을 주었으니, 필연코 너의 세속적인 완벽함을 가져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온도
15. 뻔뻔하게 왜 그래? 오늘날 자랑스러운 사람은 뻔뻔스럽게 손자처럼 부려먹는다. 분노로 사람을 매혹시키다
16. 나는 화난 사람이 아니다. 하지만 저는 용서를 잘 못하는 사람입니다. 분노로 사람을 매혹시키다
17. 나는 다른 기술이 없지만, 나는 너와 함께 있을 것이다. 네가 잠을 잘 수 없다면 나는 잠을 자지 않을 것이다. 나는 예전처럼 너를 어둠 속에 혼자 두지 않을 것이다. 온도
18. 나는 정말 인생에서 중요한 것을 받아들일 수 없다. 먼저 놓든지 따라가든지. 온도
19. 어린아이들 사이에서 싸우며 이기는 기교는 무엇인가? 이겨도 불평할 수 있는 학부모 선생님은 할 말이 없다. 이것이야말로 진정한 승리다. 분노로 사람을 매혹시키다
20. 유물이 되려면 정치인의 얼굴, 외교관의 입, 살인의 용기, 낚시의 인내심이 있어야 한다. 분노로 사람을 매혹시키다
2 1. 아마도 그에게 그는 자신의 감정 여행 중의 간식일 뿐, 간식은 주인이 먹을 시간을 선택할 자격이 없는' 온도' 일 것이다.
22. 한 사람이 갑옷을 오랫동안 입었을 때, 자신이 사실은 혈육의 몸일 뿐, 피를 흘리고, 다치고, 죽을 수 있다는 것을 항상 잊기 쉽다. 분노로 사람을 매혹시키다
23. 강할 때 어떻게 참을까, 심할 때 원망이 없다. 어디가 찬란하고 먼지투성이인가?
24. 어떤 사람은 일생의 약속을 믿고, 어떤 사람은 일시적인 용기를 믿고, 나는 너를 믿는다. 어디가 찬란하고 먼지투성이인가?
25. 어떤 일들은 잘 완성할 수 없다면 잘 시작하지 않는 것이 좋다. 어디가 찬란하고 먼지투성이인가?
26. 약자만이 모든 부를 복수에 걸고 강자는 결코 게임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분노로 사람을 매혹시키다
27. 모든 강인한 사람이 팔씨름할 용기가 있는 것은 아니다. 특히 명리에 수수방관할 의향이 있는 사람들은 더욱 그렇다. 분노로 사람을 매혹시키다
야마모토요사 고전 어록
1 .. 그것을 사과라고 생각해 보세요. 껍질과 석두 수업이 가장 중요하다. 반짝이는 허장성세, 침울한 사과껍질은 가장 깊은 과일핵과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다. 백선생의 부분은 한 사람의 직업, 나이, 학식과 같다. 이것들은 전혀 중요하지 않다.
간단히 말해서, 의류 디자이너의 일은 재봉사와의 전쟁이다.
노소를 막론하고 인간은 천성적으로 이해되는 우연한 욕망을 가지고 있으며, 창조와 언어를 통해 다른 사람에게 자신의 존재를 알리게 한다. 이런 의미에서, 아마도 내 작품 자체는 화려한 자기표현 욕망의 반영으로 볼 수 있을 것이다.
우리는 패션쇼의 성공이 성공적인 옷 한 벌을 만드는 것과 같지 않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성공적인 패션쇼가 끝난 후 양복 한 벌을 팔지 못하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전반적으로 이것은 주로 옷의 아이디어가 너무 좁기 때문이다. 이 옷을 보는 데 몇 달이 걸릴지 모르지만, 마음은 항상 따뜻하지만, 결국 업계 전문가만이 이해하고 받아들일 수 있는 운명을 피할 수 없다.
네가 가진 것이 많을수록, 너는 하나님으로부터 멀어진다.
쇄골 끝에서 어깨의 기복을 결정하는 방법에 중점을 둡니다. 일단 네가 이 점을 파악하면, 너는 어떤 종류의 어깨든 이상적인 효과를 설계할 수 있다. 이것이 옷의 전체적인 디자인의 출발점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중력은 치마를 어깨에서 첫 번째 단추로 끌어내려 녹은 장액이 쏟아져 나와 계속 아래로 내려가는 것처럼 느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중력명언)
소적사의 패기 어록
1, 우리는 동료의 관계로 돌아갈 수 없다. 내가 범한 범죄는 어쨌든 사라지지 않을 것이므로, 어깨에 범죄를 메고 그들의 적이 되는 것이 가장 좋다. 적사징지로 2 호입니다. 너희 둘은 빛과 그림자라고 할 수 있지만, 빛이 너무 강해서 협조할 수 없다. 가볍고 가벼운 것으로 바꾸면 결과는 자명하다. 치사징지로
나는 여기서 네가 더 이상 공을 만질 수 없다고 선언한다. 적사가 십랑을 징발하다.
당신이 이기고 싶다면, 당신은 더 무자비해야합니다. 적사가 십랑을 징발하다.
5. 이 세상에서 승자는 마지막 말을 하고 승자는 왕, 패자는 적이다. 적사가 십랑을 징발하다.
6. 너처럼 노력하는 사람을 처음 만났지만 결과가 없었다. 치시
7. 나는 직접 할 필요가 전혀 없다, 이렇게. 적사가 십랑을 징발하다.
8, 수면, 전쟁의 왕. 적사가 십랑을 징발하다.
9. 나는 승리로 대체할 수 없는 것들을 보호하고 싶다. 적사가 십랑을 징발하다.
10, 승리는 모든 것이다. 언제 그것이 사명이 되었는지, 위너 영원히 옳다. 나는 내 생명을 잃지 않을 것이다. 적사가 십랑을 징발하다.
1 1, 정체성과 행동의 차이가 무엇인지 알려 드리겠습니다. 적사가 십랑을 징발하다.
12. 내가 너에게 건의를 하나 해 줄게. 나에게 순종하는 사람만이 나와 직접 이야기할 수 있다. 나에게 복종하지 않는 사람은 누구든 나를 업신여겨서는 안 된다. 너 너무 잘난 체하는구나! 치시
13, 또 다른 나는 승리를 위해 태어난 화신이다. 한 번만 진다면, 그가 더 이상 승리의 의무를 이행할 수 없을 때, 그의 존재의 의미는 사라진다. 적사가 십랑을 징발하다.
14, 이렇게 깊은 깨달음,
너의 실패는 운명이다. 15, 감히 이 지경에 이르면, 너희들은 혼자 땅바닥에 앉아 무릎을 꿇을까? 적사가 십랑을 징발하다.
16, 나는 절대적이다. 나는 미래의 모든 것을 볼 수 있고, 그것들을 쉽게 바꿀 수 있다. 적사가 십랑을 징발하다.
17, 마음에 들지 않는 놈, 우리 부모님도 죽어야 돼. 적사가 십랑을 징발하다.
18, 반드시 이겨야 한다. 상대가 누구든, 무슨 일이 발생하든. 적사가 십랑을 징발하다.
19, 나는 변하지 않았다. 나는 이미 두 사람이 있는데, 단지 그들을 교체했을 뿐이다. 적사가 십랑을 징발하다.
20. 너는 네가 누구를 미행하고 있다고 생각하니? 적사가 십랑을 징발하다.
2 1, 이 무릎을 꿇는 자세를 유지하고, 나를 위해 기억해, 너의 실패는 절대적이다. 적사가 십랑을 징발하다.
22. 내가 지시한 사람을 제외하고, 나는 누구도 나를 경멸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적사가 십랑을 징발하다.
궈징밍 지일여름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고전 어록. 푸샤오스와 장하를 인용하다
여름의 지일' 은 드라마로 제작될 예정이어서 책을 읽고 울고 웃던 날이 그립다. 다음은 궈징밍 여름 전 고전 어록 편찬이다. 우리 함께 복습합시다!
0 1, 그 남자, 나에게 성장을 가르쳐 주었다. 그 소녀는 나에게 사랑을 가르쳐 주었다.
02, 우리가 무슨 일이 일어났다고 생각했던 것들은, 사실 한 번도 일어난 적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우리가 사랑한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은 항상 우리를 사랑합니다.
시간은 최고의 치료사입니다.
04. 시간이 쏜살같이 지나간다.
05, 당신은 불완전한 연설의 한 구석에 잉크를 튀겨서 비바람이 없는 여름을 렌더링합니다.
너의 손을 잡고, 내가 어디에 있든, 나는 천국으로 달려가고 싶다. 믿으세요?
07. 너에게는 보이지 않는다. 이는 전 세계에 보이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08. 남자의 감정은 이렇게 참아야 한다. 아무리 큰 고통을 겪더라도 조용한 옆얼굴로 모든 뾰족한 뿔과 칼을 견딜 수 있다.
09. 그는 침묵할 때 함께 침묵하고, 그는 조용할 때 함께 조용하다.
10, 졸업은 창유리다. 우리는 그것을 깨뜨리고 날카로운 조각을 가지고 걸어간다. 피투성이가 된 후 완전히 다른 삶을 시작한다.
1 1. 그 순간 세상은 원시적인 것처럼 모든 것이 의미를 잃었다.
12. 사람은 과거에 배회하면 미래 앞에서 약해진다.
13, 어두운 밤을 밝히는 미래의 복음과 미지의 먼 길을 주세요.
14, 우리 모두는 아무리 추운 눈, 아무리 긴 겨울이라도 따뜻한 귀환을 막을 수 없다고 굳게 믿는다. 그러나, 봄이 다가온 것이 다음 겨울의 도래를 막지 않는다는 것을 모두 잊어버렸다.
15, 생명은 이 순간에 공허해 보인다.
16, 너는 등불로 천 개의 길을 비추고, 나는 하나를 선택했고, 고개를 숙이고 너와 함께 의연히 행복으로 달려갔다.
17, 하늘은 흐리지만 여전히 파랗다.
18, 세월은 결국 현란한 나비로 페더링되어 세상에 눈부신 인분을 뿌릴 것이다.
19, 네가 걸어온 길을 걷고, 네가 부른 노래를 부르고, 네가 사랑했던 사람을 사랑하지만, 더 이상 그들을 미워할 수 없다.
20. 내가 너를 잃은 모든 날들은 색채를 잃었다.
2 1. 만약 한 사람이 지평선을 볼 수 없는 지구 위에 서 있다면, 그는 붐비지만 친구가 없어 외로움을 느낄 것이다.
22. 세월이 아직 지나지 않아 여름이 지났다.
23. 19 년 여름, 젊은이들을 세상과 격리시킨 문이 펑 하고 닫혔다.
24. 봄의 서두름에서 나는 함께 따뜻함과 희망을 가져오는 것을 잊었다.
25. 너는 어떻게 다시 내 앞에 나타날 수 있니? 너는 어떻게 나로 하여금 너를 다시 생각나게 할 수 있니? 어떻게 마음대로 나에게 행복을 기원할 수 있습니까? 너는 어떻게 내가 잊을 수 없는 많은 일을 잊을 수 있니?
26. 아무도 포기하지 않았다. 모두들 함께 작별 인사를 하고, 머리도 돌아가지 않고 다른 방향으로 걸어갔다.
27. 지금부터, 우리 각자의 행복 속에서, 그 구시대들 속에서, 네가 가르쳐 준 그 일들은, 나는 영원히 기억할 것이다. 나를 기억하고, 나의 가장 아름다운 세월을 기억하고, 내 이름을 기억하고, 내가 눈물과 슬픔으로 가르쳐 준 것들을 기억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28. 누가 나에게 날카로운 눈을 빌려 전방의 어둡고 긴 길을 비출 수 있을까? 누가 내 날개를 빌릴 수 있는지, 누가 나를 날 수 있는지.
29. 내가 영원히 잊지 못할 줄 알았던 아픔, 영원히 사라지지 않을 줄 알았던 상처들은 시간의 손바닥에서 서서히 아물 것이다.
30. 당신은 나에게 감동을 주는 많은 것을 남겼고, 평생 이 세상이 다시 귀엽게 느껴질 것입니다.
3 1, 나는 너의 인생이 파란만장한 바다와 같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나는 너와 함께 있고 싶다. 그래서 나는 내 인생이 너로 인해 파란만장하게 변했다고 느낄 것이다.
32, 그 미완성 것들, 다음 삶을 희망하며, 계속 완성하겠습니다.
33. 그 느낌은 일생에 한 번밖에 없다.
34. 나는 항상 그와 함께 이런 평범한 즐거움을 즐기는 척하고, 우리가 아직 함께 있는 척한다. 우리가 함께 있지 않아도.
네가 나에게 준 색깔을 아무도 줄 수 없다.
36. 때때로 네가 너무 이기적이라고 생각한다. 너는 나를 데리고 그렇게 많은 아름다운 경치를 보았지만, 중도에 떠났다. 그 이후로 더 이상 나를 뛰어넘는 놀라움은 없을 것이다.
37. 밖은 여명, 우리의 마음은 어둡다.
38. 우리 모두는 세월의 바람 속에 이렇게 흩어져 있다. 우리가 뒤돌아 볼 때, 우리는 함께 가라앉은 흔적을 볼 수 없다. 함께 있기는 힘들지만.
39. 그들은 결코 멀리 떨어져 있지 않았다.
40. 우리는 미래의 세월이 아직 너무 길다는 것을 잊었다. 나는 너를 좋아했던 것처럼 다시 한 사람을 사랑할 수 있다. 그러나, 나는 정말 너를 좋아하는 것처럼 그를 좋아할 수 있을까?
4 1, 그 기억의 흔적은 너 자신만이 발로 밟을 수 있다. 그 긴 밤, 너의 미소만이 그것을 비출 수 있다. 그 추운 폭풍들, 너의 외투만이 나를 숨길 수 있다. 그 연약한 순간들, 오직 너의 포옹만이 나에게 힘을 줄 수 있다. 그 슬픈 세월은 오직 너만이 나에게 줄 수 있다.
42. 한때는 우리가 비참하다고 생각했던 청춘, 한때는 어두웠던 세월, 우리가 억울하다고 생각했던 일은 모두 다른 사람의 이야기에서 용서할 수 있는 일이었다.
43. 모든 사랑, 모든 증오, 모든 큰비 속의 습한 추억, 모든 눈물과 포옹, 뼈에 사무치는 불타는 세월, 모든 번화하고 이산적인 생명은 여름부터 날이 오지 않은 여름까지 성대한 죽음을 향해 돌진했다.
44. 청춘은 이렇게 연약한 물건이어서 만류할 수 없다.
45. 여름에서 가장 먼 곳에서 10 년 동안 사람들은 기억 외에는 영원할 수 있는 것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46. 떠나라, 모든 것을 단순하게 만들고, 다시 용서받을 수 있는 이유를 주고, 다시 시작하자.
이상은 궈징밍 여름 고전 어록이니 좋아하는 친구를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