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이십사절기 - 조동종의 쇠락

조동종의 쇠락

10 세기 중엽부터 조동종은 외로운 세기에 접어들었다.

신하 주인은 고사 추위를 잊고, 회화나무 눈은 만년이다.

천문은 물처럼 가만히 앉아 양춤과 푸른 연기만 걸었다.

이 시는 원래 조동종이 자신이' 귀정',' 군신의 단결',' 성불성조의 최고 경지에 이르렀다고 묘사하는데, 후세 역사가의 관점에서 보면 백년의 외로움이 바람에 따라 춤을 추는 것을 예고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10 세기 전반기 (5 대 10 대 시대) 에는 동안도피, 동안관, 양산원관이 잇따라 등장했지만 향은 한 가닥 같았다.

석두 이원, 조동이 이 교파를 창설한 이래 조동이 크고 왕성한 기후를 가지고 있는 것은 내면적 정기의 조숙함과 외적 어휘의 빈약함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이 점은 이미 분석되었다.

양산원관의' 절박한 요구' 에서 대양후선선은 마침내 대대로 전해질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고, 양산원관선사의 매달린 마음이 마침내 땅에 떨어졌다. 이런 전승이 너무 억지인지 아닌지는 말하기 어렵지만, 어쨌든 조동종은 위대한 태양 경고에 의해 중단되었다. 이런 일시적인 중단은 자연진화의 결과라기 보다는 고도의 자각과 책임감을 가진 과감한 선택이다.

역사가들은 종종 경선 아래 자식이 없다고 말한다. 대양경선들이 부산법에 의뢰해 후계자를 찾아다니는 극적인 줄거리 때문이다. 그러나 사실은 그렇게 간단하지 않다. 천성등광록' 과' 건중곽정경' 에 따르면 던루는 경찰이 많은데, 그중에는 10 또는 20 명이 있다. 경찰관들이 죽어도 엄신성 등은 아직 살아 있다. 그중 심청과 청걸은 제걸로도 불리며, 전세 어록이 있어 당시 혁혁히 유명했다. 따라서 소위 후계자라는 것은 결코 역사가의 억측에 지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후계자, 후계자, 후계자, 후계자, 후계자, 후계자, 후계자) 그럼 왜 대양 후안이 그의 손목을 부러뜨릴까요?

10 세기 초부터 조동종의 전승은 줄곧 비교적 약해져, 동안피, 동안지에서 양산사에 이르기까지 점점 더 이어지기 어려워지고 있다. 이것은 외부 억압으로 인한 것이 아니라 내인이 고갈되어 적절한 시기에 사람을 데리러 갈 방법이 없다. 경각심과 정보의 세계에서는 여전히 바꿀 수 없다. 동안 삼전 () 과 푸 () 선전기 () 는 지금으로부터 이미 100 여 년이 되었다. 조동의 대문은 마치 물처럼 고요하고, 새로운 사상의 활력은 거의 상실되었다. 이런 참을 수 없는 외로움은 문정냉대뿐만 아니라 그것을 물려받은 사람의 정신적 고통과 주의를 끌지 못하는 것에도 나타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결국, 현정은 자신의 문하에서 한 사람을 선택하지 않고 잠시 그에게 위탁해 주었다. 그는 양산사와 자신에게서 이미 똑똑히 보았고, 길은 막혀 죽었다. 그러나 그는 인연이 없고 계절이 아직 오지 않았다는 것을 알고, 그는 의연하게 자신의 문하에 합법적인 후계자의 생각을 끊고, 조동의 법제를 기록으로 삼아 번화한 림길 스님의 부산법을 정중히 위탁했다

이것은 얼마나 용감한 행동인가! 이 시점에서 현정이 부주의하게 경솔하게 법을 넘겨준다면, 그 법정상속인을 끊을 위험을 무릅쓸 필요가 없고, 조동종문도 진상음이 완전히 쇠약해진 궁지에 들어서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족보에는 율법을 이어가는 것이 쉽지만, 정신적으로는 후계자를 선택하는 것은 매우 어렵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불교와 선 () 역사의 흥망 () 의 내적 신비를 돌이켜보면, 이것은 매우 쉽고 매우 어렵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견지하면 쇠락할 것이고, 견지하지 않으면 흥성할 것이다! 이런 의미에서 대양경찰 견환은 천고의 스님이다!

대양경선' 이라는 천고의 절창은 나중에 배우 아들의 청명 성공 후계자로 인해 평론가들에게 무시당하는 경우가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역사가들은 종종 그것을 후쿠야마 법원 탓으로 돌렸지만, 그들은 양양 후안이 관건이라는 것을 알지 못했다. 대양 후안은 비범한 용기와 수단으로 10 세기부터 1 1 세기 초 조동종의 어색하고 고독한 백년 역사를 종식시켜 조동종의 장기 발전에 진정한 전환점을 가져왔다.

부산법원을 선택해' 조동진전' 을 찾는 것은 대양 경찰이 한눈에 볼 수 있다는 증거다. 후쿠야마 법원 (990- 1067) 은 임길의 유명한 스님으로 선림에서' 원산호' 라고 불린다. 구양수는 그의 말을 듣고 한탄했다. "수초, 나는 선이 가짜 수라고 의심한다. 오늘 이 오래된 기회를 보니, 내가 얻은 것은 내 마음속의 깨달음이 아니다. 앤은 이 놀라운 목적을 가질 수 있다. " 법원이 일찍 유학을 갔을 때, 한번은 손집 입구에 가서 경찰새를 얻었다. 경찰은 사람을 알고 있고, 나는 보법을 법에 맡겼는데, 법은 그것으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다. 나는 전혀 나태할 엄두가 나지 않는다. 20 여 년 후, 나는 투자하기로 선택했고, 상속인은 법경이었다.

청사 (오늘 안후이 주수) 에서 태어나 속명 (1032- 1083). 열 살 때 출가하여 법화 화엄 백법 등 고전 몇 년 동안 정통하다. 나중에, 그는 몇 년 동안 불법을 따라 임길과 조동선을 연구했다. 송영종 치평 원년 (1064) 은 법의 명령에 따라 조동의 법제를 이어갔다. 그것은 깊은 역사와 넓은 시야를 가지고 있으며 전성기에 처해 있다. 그것은 조동에 의해 20 여 년 동안 중단되었고, 활력이 넘치고 진부하지 않다. 사람들의 눈과 귀를 상쾌하게 하다.

성일은 말했다: "하늘은 땅 상운, 천하 연랑, 사하 풍풍풍으로 가득 차 있다. 산과 벽한이 이어져 맑은 바람이 불었다. 조안린 꽃 요지, 어류오리올스는 예원을 부른다 ... 무릇 어진 자는 중천할 때 어떻게' 군신과' 를 말하는 것으로 생계를 유지할 수 있을까? " 오랜 시간, 구름이 말했다: "도대, 맑은 우주, 부자가 될 때, 하순과 요년."

셰화 대사는 수업에 가서 "하늘은 파란색이지만 흰 구름은 다르다" 고 말했다. 묘령은 유일무이하여 풀숲에 생명이 없다. 금닭이 울리자 달빛이 떨어졌다. 옥토끼가 잠을 잘 때 태양은 정오에 있다. 조안림 상원, 고목은 봄을 맞고, 청당 이끼는 만리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생활방식은 무엇일까? 한참 동안 구름이 말했다. "밤에 깊은 눈이 오면 날이 밝을 때 몇 개의 지점을 열 것이다. ""

당신은 아들의 이경을 경찰 재판에 수감된 사람들과 비교하려고 노력하는 것도 천하제일이다. 보이지 않는 거수 한 마리가 마침내 선맥을 바로잡았는데, 이는 선원 등 일류 선수들이 꿈에도 생각지 못했던 것이다.

이경의 제자 중 부용도로 개업이 가장 유명하고, 부용도가 (1042-1165438), 의주 (오늘 산둥 린이) 사람, 송휘종 숭녕은 2 년 (1 103) 동안 베이징 무음사 방장으로 재직해 최근 5 년 동안 천령사로 이주했다. 개봉 윤이효수는 그의 길을 데리고 정글에서 눈에 띄며 황제에게 자저고리와 스승의 이름을 달라고 요청했다. 도카이는 사은애를 거절하고 베이징에서 쫓겨났다. 이듬해에 그는 석방되었기 때문에, 그는 스스로 손을 댔다. 부용호수에 남아 수백 명의 제자와 둘러앉아 재난을 걱정하는 것이다. 그는 매일 죽 한 잔을 먹지만 맛없는 것은 약간 줄어든다. 시종은 100 여 명이다. 혜종정과 7 년 (1 1 17), 황제는' 화엄사' 를 그가 거주하는 비구니암에 부여했다. 내년에 세상을 멸망시키고, 구름을 남기다: "나는 일흔여섯, 천하족이다." 생은 천국을 사랑하지 않고, 죽음은 지옥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삼계를 내려놓고 내려놓으세요. ""

역대 조동종의 후예 가운데 도해서가 강서 호남 이외의 제두에서 장기간 거주하는 최초의 사람이다. 이는 과거에 비해 조동종이 활동 범위를 크게 넓혀 시야를 넓혔다는 것을 보여준다. 도개한 걸출한 개성과 절기에 관해서는 조동종에 색채까지 더했다. 손자의 경고 없이 의연하게' 장사의 손목을 끊는다' 면 그는 여전히 안도원에 감금될 것이지만, 뒤이어 청산하고 개방하는 것은 새로운 국면을 갖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해리포터스, 명예명언)

군신이 우측으로 자신의 철학 체계를 설명하기를 좋아하는 조동종에게 송휘종부터 부용도에 이르는 극적인 줄거리는 조동종 스타일에 대한 시험으로 볼 수 있다. 여기에 다음과 같이 황제 의 선물 을 거부 기록:

"... 부염곤업은 진부하고 나약하며, 늘 명리의 영향을 받지 않을 것이라고 맹세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가 이런 사상을 세로로 보유하는 것은 유래가 이미 오래되었다. 몇 년간의 선교 끝에 그는 사람들에게 불의를 전공하게 했다. 지금 그는 비록 배은망덕하지만, 가져가고 싶지 않으면 사람을 가르칠 수 없다. 폐하를 방장 () 이라고 부르는 법 (경성 양대사의 의도를 가리킴-사람을 소개하는 노트)? 나는 전자의 모든 은혜를 감히 받아들일 수 없다. 나는 성인의 호의를 기대하고 있지만, 나는 감히 내 말을 수식할 수 없다. 그래서 나는 여운에게 특별한 선물을 주었다. 나는 이가 없어 천은에게 보답한다. "라고 말했습니다

황제의 소식에 이 () 가 직접 회칙 () 을 만나라고 했지만 사실은 확고하여 어쩔 수 없이 진실을 말해야 했다. 그래서 마침 황제가 화가 나서 편지를 봉하고 회사는 베이징에서 쫓겨났다. 조동종이 사회정치무대의 중심에 오른 후의 멋진 모습. 동산선가격에서 도개감까지 조동종보은사상에 대한 완전한 종교실천해석으로 황제부터 문인까지 진정한 존경을 받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이 점에서 종문은 그다지 밝지 않다.

부용도가 개업한 유명인은 자순, 법성, 각오, 포, 기련, 산수, 등이 있다. 그 중 단시아 자순 (1054-1119) 과 순인의식 (? -1 1 19) 그 당시 유명했고 오랫동안 유통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