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이십사절기 - 대어 해당화' 속 인물은 어떤 고서에서 나왔으며, 어떤 이야기와 줄기가 있습니까?

대어 해당화' 속 인물은 어떤 고서에서 나왔으며, 어떤 이야기와 줄기가 있습니까?

우선, 북명에는 물고기가 있으면 말할 필요도 없다. 둘째, 향은 "고대에는 대향천, 팔천 년은 봄, 팔천 년은 가을"-"사방을 돌아다니다" 이다. 그리고 바도 확실하지 않지만, 인터넷에는 한가한 정취가 있다고 한다. "초남에는 귀신이 있고, 500 세는 봄이고, 500 세는 가을이다. 그 중 하나는 거북이, 귀신 영이라고 합니다.

큰 나뭇가지를 메는 것은 한 마디 (U 가 아닌 G) 의 무모함, 고대 중국 민간 신화 속의 목신, 나무의 싹과 성장을 관장하는 후손, 명중, 보좌복이어야 한다. 태양은 매일 아침 부상에서 떠오르고, 성수부상은 주망이고, 해가 뜨는 곳도 주망이다.

윤목: 수족의 운선, 스유운의 번개. 구름이 안개가 걷히면 세상은 복이 있으니, 스스로 말할 필요가 없다. 이것은 큰 물고기 공식 웨이보에서 발견한 것으로, 출처가 분명하지 않다.

색운을 짜는 레이조는 지친 조상이며 중국 고대의 인물이다. 서릉의 딸, 헌원황제의 원피. 그녀는 양잠도 발명했는데, 레이조의 첫 누에라고 불린다.

바와 봄이 성인식에서 탄 백마는 태양의 산이어야 한다. 백두의 말처럼 생긴 짐승이 있고, 그 글은 적미의 호랑이와 같고, 그 소리는 헛소문과 같다. 그 이름은 루숙이라 어린아이에게 적합하다. 산해경 남산경.

영파에는 가마고양이가 어디 있습니까?

산 왼쪽에서는 암고양이를 암고양이라고 부른다.

3 개월 동안 암고양이 한 마리를 낳는 것은 기이한 (길) 보금자리이다. 4 개월 동안 태어난 것은 모두 나의 보금자리이다.

외아들이 가장 비싸고 쌍둥이가 가장 적다. 아이 네 딸, 의자 고양이 라고, 싸게는 쓸모가 없다. 네 아들이 한두 명을 죽이면 나머지는 모두 비싸다. 일룡에는 호랑이 두 마리가 있다고 한다.

섣달에 태어난 고양이가 더 좋다. 초여름은 이른 누에의 고양이로 받아들일 수 있다. 가을 둘째; 여름은 여전히 좋지 않다. 뚜껑은 추위를 막을 수 없다. 겨울에는 불이 난다. 고양이는 난로에 가깝다.

장수를 위해 12 세로 증가했습니다. 8 년은 중간 인생이다. 4 년은 다음 삶이다.

고양이 한 마리가 눈썹을 훔쳐서 주인이 화를 냈다. 호두 하나를 반으로 썰고, 빈 껍데기를 제거하고, 명반으로 네 발로 응결한다. 너는 쥐를 잡고, 나무에 오르고, 거리를 걸을 수 없다. 만약 말굽이 깔깔거리는 소리를 낸다면, 개는 그것이 이상하다고 생각하여 그것을 물어뜯을 것이다.

--"연속 xiangmao jing2 계속"

요정처럼 산속을 날아다니는 것은 혼돈일 것이다. 제왕강이라고도 한다. 산해경' 제 2 권' 서산경' 은 "천산 서쪽 350 리, 옥, 청청, 웅황, 영수 전망, 서남류탕곡이 풍부하다" 고 말했다. 노란 주머니 모양의 신조가 있는데, 붉은 것은 불처럼 붉고, 여섯 발은 네 날개이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그것은 노래와 춤에 대해 아무것도 알지 못하지만, 그것은 단지 제강일 뿐이다. " 다만' 산해경' 에서 혼돈의 존재는 그렇게 비천하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나도 확실하지 않다.

"산해경" 의 이 묘사는 영화 속 큰 물고기와 매우 흡사하다. 여산, 물을 걸치고 남쪽으로 바다로 흘러 들어간다. 대부분 황베이다. 물고기, 물고기 몸 새 날개, 원앙 같은 소리는 그 도시의 홍수를 본다.

향유의 할아버지 할머니처럼 그들이 신농 봉황과 비슷하다는 것을 짐작하기는 어렵지 않다. 봉서 오통 등은 말할 것도 없다.

기본적으로 이것뿐이다. 별로 신경 쓰지 않을 수 있는 다른 작은 디테일은 언제든지 보충할 수 있습니다.

홍송자, 일명 홍념자, 좌생 남극 남악 실물 좌현태가상 실물이라고 합니다. 신선전' 은 적송자, 신농, 우사라고 기록되어 있다. 수옥으로 신농을 가르치면 스스로 불에 태울 수 있고, 늘 곤륜산에 오르며, 늘 비바람과 함께 서왕모석실에서 멈추고, 염제의 딸은 그것을 쫓아가야 하고, 최고경지에 이르면 우사가 된다. 지금의 비 선생님은 아무것도 아니다. 저는 처녀입니다. 펄럭이고, 접수하고, 차갑게 두 팔을 들어 올리고, 장풍에 뛰어들어 오익헌으로 날아오르고, 묘하게 산등성이에 도착하여 범통우가 되었습니다. 즉, 적송은 원래 신농토생이고, 우사로서, 신선에게 물을 입고 옥을 입도록 가르쳐서, 그들이 불 속으로 뛰어들어 스스로 불태울 수 있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곤륜산, 서왕모의 석실에서는 날 수 있고, 비바람에 따라 오르락내리락하며 의지할 곳이 없다. 염제의 친정은 일찍이 그를 따라갔고, 그녀는 신선이 되어 가 버렸다. 적송은 식수옥으로 영생한다. 산매경 남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