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이십사절기 - 한 살 때의' 유학 조안림' 원문과 번역문.
한 살 때의' 유학 조안림' 원문과 번역문.
폭죽이 낡아서 집집마다 새로운 것이 있다. 설날의 첫날, 인민절은 진령의 7 일째이다. 원초일, 나는 당신에게 \ "고추 송송 \" 을 드립니다. 원초에 도살주를 마시는 사람은 역병을 물리칠 수 있다. 새해는 왕춘이라고 불리며 작년에는 객년으로 불렸다.
불나무 은화의 조합은 정월 대보름의 등불이 휘황찬란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별다리가 잠겨 있어서 나도 어쩔 수 없다. 2 월 초하루에는 중화절이고, 3 월 3 일은 진상사이다. 겨울의 지일은 청명, 봄의 시작은 설 사회이다. 한식절은 청명절의 전날이고, 첫날은 여름부터 일까지의 삼경이다. 4 월은 밀추, 단오는 푸절이다.
6 월 6 일, 이 축제는 Tian Li 로 명명되었습니다. 5 월 5 일, 일련 번호 일. 단양 경쟁, qu yuan 의 익사 매달려; 9 학년이 올라 경치가 재난을 피하다. Wue 치킨 돌고래 연회 어디서나 청각 장애 와인을 마 십니다. 소 처녀는 칠석으로 강을 건너고, 집집마다 교묘한 바늘을 입는다. 중추월명, 명친이 월궁을 유람하다. 9 일째 되는 날 바람이 세서 맹가의 모자가 용산에 떨어졌다. 진 () 말에 사람들은 신에게 제사를 지내며,' 왁스' 라고 부르며 12 월까지 머물렀다. 시황제는 정치를 꺼렸기 때문에 지금까지 정월을 읽어서 서명했다.
동방의 신은 타이티라고 하는데, 그는 지진을 틈타 봄이 왔다. 갑 을은 이 과에 속하며 나무는 봄에 번성하며 색깔은 파란색이다. 그래서 순황제는 적청이라고 불렀다. 남방의 신은 축융고라고 하고, 사샤고는 높다. 딩병은 불이고, 여름에는 불이 왕성하다. 그것의 색깔은 빨간색이기 때문에 샤디는 그것을 적제라고 부른다. 서양의 신은 영수라고 하는데, 가을로 바꿀 때, 경신은 금속이고, 김은 추성하고, 색은 하얗기 때문에 추제는 백티라고 한다. 북방의 신은 현명을 부르고, 척추를 타고 겨울을 즐기고, 임은 물, 동왕, 색흑, 동제는 흑제를 부른다. 중앙 펜틸은 흙에 속하고 색깔은 노란색이기 때문에 중앙 황제는 황제라고 부른다.
여름부터 날이 흐리고 날씨가 짧아진다. 겨울의 지해가 화창하여 해시계가 커지기 시작했다. 겨울이 다가왔을 때, 재가 흩날렸고, 당초 가을이 왔을 때 나뭇잎이 떨어졌다. 첫 번째 화음은 보름달이고, 8 일과 9 일입니다. 하현은 달이 반만인 22 ~ 3 을 나타낸다. 달빛은 음울하고, 30 의 이름이다. 달빛 회복은 초승달, 첫 번째 숫자 라고 합니다. 일월이 서로 바라고, 열다섯이 말했다. 첫날 죽고, 다음날 죽고, 셋째 날이 밝고, 제 16 일생이다.
다음 날, 법원, 말은 모두 내일이다. 너와 희단은 좋은 시간이다. 한 영화는 정오에 영화라고 하는데, 해시계는 구름과 일몰이다. 과거와 과거는 그저께 불린다. 여명, 무지는 여명 순간이 될 것이다. 달에는 3 환이 있다. 지난 10 일은 상환이고, 중 10 일은 중환이고, 이후 10 일은 하환이다. 세 가지를 배우다: 밤과 봄이 지나고, 겨울봄이 지나고, 비가 내린다.
바보가 되는 것은 삼모사 () 이다. 학습과 이익을 위해 이 날이 올 것이다. 연고를 태우고 밤낮없이 노력하다. 낮과 밤, 아침과 밤은 뒤바뀌었다. 부끄러워 외설스럽고 실패해서 세월이 허술하다고 한다. 사람 * * * 과 이야기하고 인사말을 적게 한다. 얄미운 사람, 인정이 차갑고 따뜻하다. 징그러운 사람, 세태가 서늘하다. 주말에는 추운 해가 없다. 동주의 나약함 때문이다. 진나라는 다섯 살 때 죽었는데, 원가의 흉악함 때문이다. 태일급 별은 평평하고 태평하다. 때마침 옥촉이 말했다. 죄송합니다. 18 살 저는 배고파요. 18 살 저는 돈이 많아요. 당나라 dezong 기근 년, 그것은 술에 취해 있다; 리앙의 흉세, 야명이 불쌍하다.
좋은 해 경옥, 나쁜 해 경곡, 인품이 소중하다. 노동은 소득이 있고, 음식은 소득이 있고, 노동은 소득이 있다. 봄 기도 가을 신문, 농민 일상; 밤에 자는 것은 우리의 근면한 일이다. 청춘은 이미 세상을 떠났으니, 반드시 윤을 소중히 여겨야 한다. 일월 외에 인인지사가 댄을 기다리고 있다.
번역 및 주석 번역
폭죽 소리가 나면서, 낡은 해가 지나고, 새해가 또 왔다. 새로운 복숭아 기호가 문에 붙어 새해를 맞이했다.
첫 달 첫날을 새해라고 합니다. 첫 달 일곱째 날은 진령이라는 인간 명절이다. 새해에는 후추주가 국왕에게 바쳐져 그의 장수를 축하했다. 이웃에게 도살 포도주를 마시라고 초대하면 모든 질병과 역병을 쫓아낼 수 있다.
신정은 수춘이라고도 하고, 작년에는 객년이라고 불렀다. 불나무와 은꽃의 조합은 정월대보름의 휘황찬란함을 묘사한다. 성교의 개통은 정월대보름의 폐쇄를 의미하고, 현수교를 내려 놓고, 도시 안팎의 관광객들이 자유롭게 왕래하고, 등불을 감상할 수 있게 하는 것을 의미한다.
2 월의 첫날은 중화절이고, 3 월의 셋째 날은 봄욕이다. 일입동 후 106 일째는 청명절로 입춘 후 5 일째를 춘회라고 합니다. 청명절 한식절 전날; 첫날은 지일 입하 후 세 번째 경일이다.
4 월 밀 요리, 그래서 밀 가을 이라고; 정오에 창포주를 마시는 것도 일반해라고 한다. 6 월의 여섯째 날은 성스러운 날이다. 5 월 5 일은 추석이라고 불린다.
단오절 용주 경기는 익사한 굴원을 기념하기 위해서이다. 중양절에 등산을 하고 산수유주를 마시는 것은 환경의 피난처를 모방하는 이야기이다.
춘추시대의 두 번째 사교 날, 집집마다 토지신에게 돼지와 닭을 제사해야 하는데, 모두들 다투어 귀먹음을 치료할 수 있는 술을 마셔야 한다. 7 월 7 일, 견우와 직녀가 강을 건널 때, 여자들은 마당에 향안을 올리고, 직녀를 숭배하고, 자수의 뛰어난 기예를 구걸한다.
추석 밤, 달빛이 유난히 맑고, 당몽유월궁; 중양절에 용산에 갔을 때 산풍이 맹가의 모자를 땅에 날려 버렸다.
진 () 사람들은 매년 연말에 왁스 제신이라고 불리기 때문에 오늘 12 월을 섣달이라고 부른다. 진시황이라는 이름은 영정이고, 진인은 독서를 피하기 때문에 후세 사람들은 이 예를 이용하여 정월을 서명으로 읽는다.
동방을 관장하는 신은 타이티라고 하는데, 그는 지진의 위치를 이용하여 봄의 계절을 만든다. 지진은 나무에 속하고, 봄에는 나무가 왕성하기 때문에 적청이라고도 불린다. 남방을 관장하는 신은 축융이라고 하고, 자리를 떠나 여름을 관장하고, 불을 떠나고, 여름에는 불이 왕성하니, 이를 적제라고도 한다. 서방을 관장하는 신은 영수라고 하고 가을을 관장할 때는 백티라고 하고 가을은 김에 속하며 왕진은 하얗다. 북방을 관장하는 신은 전욱이라고 불리며, 캠프를 타고 겨울철을 만든다. 이 캠프는 물에 속하며 겨울에는 물이 왕성하기 때문에 흑제라고도 불린다. 광장 중심은 흙이고, 흙은 사계절이 왕성하기 때문에 중심은 황제에 속한다.
여름부터 일절기가 지나자 은기가 시작되어 낮 시간이 점점 짧아진다. 겨울부터 태양절기가 되면 태양의 영혼이 움직이고 태양의 그림자가 서서히 커진다.
태양이 처음으로 겨울의 지일로 이동했을 때, 재는 날았다. 입가을이 되자 오동나무 위의 나뭇잎이 분분히 떨어졌다.
달이 전혀 없어 음침함, 0 부터 시작하는 달빛은 초승달, 반달은 화음이라고 한다. 달과 태양은 15 분마다 멀리 떨어져 있어서 서로 볼 수 있어서 희망이라고 합니다. 첫 달 은 재 처럼, 그래서 죽은 했다; 초 2 의 달은 약간의 미광이 있어서 해질녘이라고 부른다. 셋째 달 생광, 그래서 자이 명나라 리터 라고; 열여섯 달이 불완전해지기 시작했기 때문에 새끼라고 불렀다.
다음날과 숭배는 내일의 별칭이다. 구단과 길시는 아름다운 시간과 길조의 날이다.
한낮은 한순간을 의미하고, 해시계는 늦을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과거와 과거는 그저께의 별칭이고, 여명, 무지는 날이 밝을 때이다.
한 달의 시간은 3 기로 나뉜다. 처음 10 일은 상환이라고 하고, 중간 10 일은 중환이라고 하며, 다음 10 일은 하환이라고 한다. 공부를 잘하려면 3 시간 이상 충분히 활용해야 한다. 밤은 낮 후, 겨울은 1 년 후, 비오는 날은 맑은 날 이후이다.
사기술은 사람을 속일 수 있다. 예를 들면 대중에게 살해되고, 대중에게 죽임을 당하는 것과 같다. 나날이 발전하려면,' 시경' 에서 죽어가는 달과 같다.
등불을 켜서 낮에 완성되지 않은 일을 계속하여 밤낮으로 고생하는 것을 묘사하다. 낮부터 밤까지 일하는 것은 낮과 밤의 일과가 뒤바뀌는 것이다.
아무것도 이루지 못한 것을 부끄러워하는 것은 허송세월이라고 할 수 있다. 사람들과 이야기하고, 공손한 말을 하고, 말을 적게 하고, 인사를 적게 한다.
정세에 의지하고, 부염빈하고, 세태가 서늘하고, 인정이 냉온하며, 가장 얄미운 표현이다. 동주 말년, 정치는 느슨했고, 주 왕실은 너무 약해서 사람들은 한해를 느끼지 못했다. 진시황은 너무 잔인해서 따뜻한 세월을 느낄 수 없었다.
태국 무대의 별은 평평하고 국가와 국민의 평화를 상징하며 태평이라고 불린다. 사계절이 태평하고, 바람과 비가 순조로워 옥촉이라고 한다. 기근의 연대는 기근의 시대라고 하고, 풍작의 연대는 번영의 시대라고 한다.
돈덕종이 기근을 당했을 때 사람들은 길에서 술 취한 사람을 보고 이것이 좋은 징조라고 생각했다. 양혜왕은 큰 기근을 만나 교외 곳곳에 굶어 죽은 사람들이 가득하니 정말 불쌍하다. 좋은 설경의 옥과 나쁜 설경의 계곡은 모두 한 사람의 품성의 소중함을 묘사하는 데 쓰인다. 땔나무는 계피 같고, 곡식은 백옥처럼 비싸서 물가가 극도로 올랐다는 것을 형용하는 데 쓰인다.
봄갈이 제사 신령은 농작물 풍작을 기원하기 위한 것이고, 추수 후 제사 신령은 신령의 보우에 보답하기 위한 것이다. 이것은 농민들이 반드시 해야 하는 풍습이다. 밤에 늦게 자고 아침에 일찍 일어나는 것은 공부하는 사람이 부지런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아름다운 시간이 가고 다시는 돌아오지 않을 때, 학자들은 시간을 소중히 여겨야 한다. 시간이 흘러 뜻이 있는 사람은 제때에 노력해야 한다.
주다주석을 달다
푸타오: 복숭아나무는 진악 엑소시즘 작용이 있다고 합니다. 옛사람들은 송년맞이할 때' 신화' 와' 레이우' 의 두 신의 이미지를 마호가니 판에 그려 문 앞에 걸어 놓고 복을 기원하고 재난을 피하기를 바랐다. 나중에 사람들은 일을 절약하기 위해' 신화' 와' 레이우' 라는 신의 이름을 마호가니 보드에 직접 썼는데, 이것이 최초의 보관원이다.
발자국: 시작. 인일: 천하가 처음 열렸을 때, 초일은 닭의 날이고, 뒤는 개일, 돼지의 날, 양의 날, 소의 날, 말의 날, 7 일은 사람의 날, 8 일은 곡식의 날이라고 전해진다. 진령: 인류의 날의 별칭으로, 상서로운 순간을 의미합니다.
"고추 꽃 푸": 아내 첸 zhishu "여자 전기": "유진의 아내 첸, 또한 속 텍스트를 식별 할 수 있습니다," 고추 꽃 푸 "의 선물을 맛볼 수 있습니다. 그 글자는' 돔을 돌고 삼조를 짓는다' 고 말했다. 푸른 태양이 비추고, 아름다운 경치가 비추고, 아름다운 풍경이 비치고, 아름다운 풍경이 비치고, 성면이 비치고, 영원히 산다. ""나중에 고추꽃송으로 새해 메시지를 가리키겠습니다. 도수 와인: 도수는 일종의 풀 이름이다. 어떤 사람들은 소련을 도살하는 것이 오래된 집이라고 말한다. 이 집에서 양조한 것이기 때문에, 그것은 도살주라고 불린다. 한 () 말 명의인 화오 () 가 한약을 술에 담가 만든 것으로 전해져 익양 (), 풍산한 (), 전염병 () 을 피하는 효능이 있으며, 이후 당대의 명의인 손사우 () 에게 전해졌다.
왕춘: 공자가 편찬한' 춘추' 의 첫 문장은' 원년봄, 왕정월' 이다. 원년 봄' 은 루인 서기의 봄을 가리키고,' 왕정월' 은 주 왕실이 제정한 역법의 정월을 가리킨다. 춘추시대에는 제후국이 합병하고, 주왕조는 쇠약하며, 제후국과 주왕실에 따라 다른 연표를 가질 수 있다. 예를 들어 주평왕의 여은년도 49 년이지만 황실의 달력은 달을 결정하는 유일한 방법이다. 이것은 소위' 정설' 즉 정통이다. 그래서 왕춘으로 새해를 대표하는 것은 정통 군주를 존중하는 것을 의미한다. 객세: 구세.
당대의 스와 맛' 정월 대보름날 밤' 시에는' 불나무 은화관, 별교 자물쇠' 라는 문구가 있다. 정월 대보름은 정월 대보름날이며, 정월 대보름이나 상원절이라고도 불린다. 설날의 마지막 클라이맥스이기 때문에 집집마다 등롱을 장식하고 다채로운 경축행사를 거행한다. 불나무와 은꽃의 조합은 찬란한 불꽃놀이에 대한 묘사이다. 오금: 한나라 야행을 금지한 관원. 고대에 도시에서는 통상 통행금지가 시행되었는데, 이곳의 성교는 잠겨 있는데, 이는 정월 대보름날 동안 야간 금지령이 해제되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초승달: 음력 매월 첫날을 초승달이라고 합니다. 중화절: 당덕종시는 정원 5 년 (기원 789 년) 에 제작되었습니다. 원래는 2 월 초하루였는데, 나중에 토지신의 생일도 계산해 2 월 초 2 로 바꿨는데, 이날 모두 과과를 수백 개 증여했다. 진상사: 상사절, 3 월 초 넷째 날, 상사라고 합니다. 나중에 3 월 3 일로 정했다.
160: 106 일. Wue: Wue 는 5 일째이고 Wue 는 입춘 후 5 일째인 Wue 일입니다. 춘회: 봄에 토지신을 제사하는 활동.
냉식: 춘추시대에 진국 귀족 개휴가 진문공에서 망명하여 진문공이 나라를 회복하도록 도왔다. 그러나 문공이 귀국한 후 봉신으로서 상을 받았지만 상을 받지 못했다. 그래서 그와 그의 어머니는 산에 숨었다. 진문공은 불타는 산을 쫓아내려 했지만 개자는 나무를 밀어내지 못하고 불에 타 죽었다. 진문공은 사람들에게 매년 이날에 불을 금지하라고 명령하여 한식이라는 이름을 붙였다. 제 1 적위: 제 1 적위, 중국 고대 역법에 따르면 여름의 시작이다. G: 천국의 일곱 번째.
밀추: 밀이 익었을 때. Pujie: 고대 드래곤 보트 축제 때 Acorus gramineus 잎 악령 문 에 매달려; 또는 단오절에 창포를 술로 담가 역병을 피하기 때문에 단오절은 일반절이라고도 한다.
전용: 당원 동맹 이후 송신종은 태산 폐관에서 자리를 잡고 도시 아래 동맹을 씻고 그 공적을 과시하고 싶어 책 한 통을 거짓으로 주장해 대중상부로 바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킹 제임스,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대중상부 원년 (기원 1008 년) 10 월 태산에서 장엄한 폐경전이 열렸다. 대중길조부 4 년 (서기1Kloc-0/1) 6 월 6 일 송신종서 당신, 보상의 의미. 다나카: 옛사람들은 5 월 5 일이 한여름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이 날을' 다나카 축제' 라고 불렀습니다.
단양 달리기: 단오절 굴원이 지라강에서 죽었다. 추 그를 기념 하기 위해, 이 날 강에 쫑쯔 을 던져 드래곤 보트 경주를 개최, 숨어 위안 을 저장 하는 긴급 을 보여줍니다. 나중에 쫑쯔 먹고 용주 경주를 하는 것이 전통 풍습이 되었다. 9 월 초 9 시에 산에 오르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페이장방은 환경에게 9 월 9 일에 너희 집에 어려움이 있다고 말하는데, 온 가족이 국화주를 마시면서 산수유로 산을 오르면 화를 피할 수 있다. 환경은 그의 말을 들었다. 내가 저녁에 집에 돌아왔을 때, 나의 모든 닭, 개, 소, 양이 죽었다. 나중에 9 학년 등산은 일종의 풍습이 되었다.
오일절: 입춘과 입추 이후 다섯 번째 오일절. 고대인들은 이것을 춘회 추회의 날로 여겼다. 청각 장애인 와인: 사교 데이 음주는 청각 장애를 치료할 수 있다고합니다. Qiqiao: 칠석의 전통 활동은 직녀에게 교묘한 솜씨를 구걸하는 것이다. 칠석은 전설에 나오는 견우직녀가 천하를 가로지르는 다리에서 만나는 날이다. 이날 밤 소녀들은 직녀에게 도움을 청했다. 전통적인 원조 방식은 바늘귀를 꿰고, 작은 물건을 만들고, 과과를 넣어 면접 시험을 보는 것이다.
명제 친유월당: 명제는 당나라의 현종이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나도사는 그의 지팡이를 다리로 사용하여 명나라 황제를 월궁으로 안내했다. 명성조는 월궁의 음악이 듣기 좋다고 생각하여 기억으로' 채우' 를 한 곡 썼다. 멩 지아 의 모자는 용산 에 떨어졌다: 진 멩 지아 는 환온 의 군대 로 임명 되었을 때 환온 은 용산 연회 에서 그의 막료 를 대접했다. 갑자기 맹가의 모자가 바람에 땅으로 날아갔지만 맹가는 눈치채지 못했다. 그가 화장실 에 갔을 때, 환온 은 모자를 원래 앉아 있던 곳에 두라고 명령했고, 그를 비웃기 위해 시 몇 수를 썼다. 맹가가 돌아왔을 때, 그는 그것을 보고 즉시 언어로 대답했다. 말이 아름다워서 네 명 다 나왔어요. 《진서 환온전》을 참조하십시오.
왁스: 고대 음력 12 월의 제물로, 겨울부터 다음 셋째 날까지 신령에게 봉헌되었습니다. 정치 이야기 금지: 고대에는 음력 정월이 황제가 대신들을 소집하여 정치를 토론하는 달이었기 때문에' 정치월' 이라고 불렸다. 진시황의 이름은 영정이고, 진조에서는 금기이며,' 정월' 을 정월로 바꿔서 지금까지 계속 사용되었다.
고대인들은 음양오행으로 계절과 방향을 설명하고 금목의 오행을 동, 서, 북, 남, 북, 중, 봄, 여름, 가을, 겨울과 팔괘, 천건과 맞췄다. 그들의 대응 관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중추: 펜틸, 노란색, 속토; 봄: 동방, 갑, 을, 청록색, 지진 위치, 나무속; 하: 남, 빨강, 오프사이트, 불; 가을: 서쪽, 헵신, 흰색, 교환 위치, 금에 속한다; 겨울: 북, 임, 블랙, 릿지, 물.
해시계: 일명' 해시계' 는 중국 고대에 태양의 그림자를 이용하여 시간을 측정하는 기구로, 보통 구리 포인터와 돌디스크로 이루어져 있다.
분출재: 분출재 (갈대 속의 흰색 박막). 옛날 사람들은 유골을 법통에 넣고 밀실에 놓아 기후를 차지했다. 어느 계절과 기후가 올 때, 어떤 합법적인 시험관 속의 유골이 날아와 계절과 기후가 이미 도래했다는 것을 나타낸다.
뒤로: 음력의 마지막 날. 한나라 허신 "설문해자": "보름달." 초승달: 음력 매월 첫날. 한 왕조의 쑤 신 (Xu Shen) "Shuo Wen jiezi": "Shuo 는 월 초하루에서 시작되었습니다. 클릭합니다 왕: 음력 정월 보름은 보름달입니다. 이때 태양은 동쪽에서 떠오르고, 달은 서쪽에서 떨어지며, 아득히 마주하여, 망일이라고 한다.
↓ 이것은 달이 뜨거나 뜨지 않을 때의 황혼을 가리킨다. 첫날 달에는 빛이 없어서' 사영' 이라고 불렀다. 이듬해 초, 달은 대부분 어두웠기 때문에' 죽음 옆에 있다' 는 말은 큰 뜻이다. 셋째 날, 달에 빛이 났기 때문에' 명승에서' 라고 말하는 것은 시작을 의미한다. 태어나기 시작: 달에 태어나기 시작합니다. 상서 강팡: "3 월 독월." 공전은 말했다: "월 16 일, 분명히 사라지고 영생한다."
예배: 다음 날 아침. 구로단: 바람과 날이 밝습니다. 고대에는 길일로 불리곤 했습니다.
위: 석양이 여전하다.
과거: 과거, 과거. 방관자: 과거, 이전. 불안: 여명. 난해하고, 몽롱하고, 알 수 없다. 시원하고 밝다.
삼환: 고대 관원들은 10 일마다 월급을 주고, 좀 쉬고, 빨래하고, 목욕하고, 아환이라고 불렀어요. 삼옥: 동한 말년, 동학학할 때, "선비는 삼옥을 잘 활용해서 밤을 한가하게 하고, 겨울은 한가하게 하고, 비는 한가하게 해야 한다" 고 말했다.
아침 3 시 4 분: 옛날에 한 수호원숭이가 밤을 원숭이에게 먹이며 말했다. "아침 세 개, 저녁 네 개." 모든 원숭이는 매우 화가 난다. 그는 "아침 4 시, 저녁 3 시" 라고 말했다. 모든 원숭이는 매우 행복합니다. 장자의 동원론을 참고하다. 《열자 황제》에도 실려 있다. 나중에 그는 속임수를 써서 마음을 바꿔 속였는데, 이는 그가 자주 변심하고 변덕스럽다는 것을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매일 약간의 성적이 있을 것이고, 매달 진보할 것이다. 쌓인 것이 적고 많은 것을 묘사하다.
연소 연고: 촛불을 켜고 햇빛을 계속하십시오. 밤낮없이 일하며 매우 부지런히 일하거나 책을 읽는 것을 묘사한다. 크림, 기름, 여기는 등불과 촛불을 가리킨다. 일요일 밤: 밤을 낮으로 하여 밤낮없이 일하거나 공부하는 것을 묘사한다. 제공, 제조 및 배치.
시간 낭비: 시간 낭비. 인사: 추위와 따뜻함을 구하다.
추운 해: 추운 해. 세: 따스하고 더운 해. 고대 천인의 상응하는 관념에 따르면, 한년과 노년은 비정상적인 해이다.
태성: 고대 별자리명, 일명 별 세 개, * * * 별 여섯 개와 나란히, 예를 들면 천사다리. 고대인들은 이 별들이 각각 천자, 왕자, 경의사, 문인, 서민을 대표한다고 생각했다. 태성은 정정하고, 천하는 반드시 정정할 것이다. 그것이 태평하고, 후에 태평으로 쓰여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태성이 삐뚤어지면 천하가 대란이다. 옥초: 사계절의 가스와 타이밍의 조화를 가리킨다.
술에 취한 사람은 운이 좋다: 당덕종에서는 연년 전쟁과 기근으로 술을 빚는 사람이 거의 없다. 만약 누군가가 가끔 술에 취한다면, 모두가 이것이 행운의 상징이라고 생각한다. 야외: 야외에서도 굶어 죽는 사람이 있다.
G: 키미. "Shuowen 솔루션 단어": "강남 나무는 백약의 길이입니다. 클릭합니다 Teng: 가격의 급속한 상승을 설명하십시오.
기도: 하늘이나 신의 가호를 빌다. 신문: 이것은 희생을 의미합니다. 수성: 날이 밝지 않으면 일어나서 일을 한다는 뜻이에요.
제외: 이것은 시간의 흐름을 의미합니다. 댄 대기: 날이 밝을 때까지 기다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