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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 애니메이션 장면의 기본 제작 프로세스는 무엇입니까?

3D 애니메이션 장면 제작 프로세스는 주로 다음과 같은 단계로 구성됩니다. 개념 디자인 → 내용에는 스크립트에 따라 그린 애니메이션 장면 포함 → 스토리보드 분할 → 거친 모델 → 스토리보드 → 캐릭터 모델 3D 장면 소품 모델 → 텍스처 재질 → 골격 피부 → 분할 애니메이션 → 조명 →3D 효과 → 계층형 렌더링/합성 → 더빙 사운드 트랙 → 클립

모델링은 3D 애니메이션의 시작이자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입니다. 대본에 따라 그린 애니메이션 장면, 인물, 소품의 2D 디자인, 전체 애니메이션 스타일의 위치 등이 포함되어 있어 후기 3D 애니메이션 제작에 대한 참조를 제공합니다. 모델링 전에 양수 뷰의 제곱을 세어 모형의 배율을 결정해야 합니다. 단위를 기본 센티미터로 설정합니다. 즉, 한 칸이 1 센티미터입니다.

3D 애니메이션의 제작은 멀티미디어 컴퓨터를 도구로 문학, 예술미학, 역학, 영화예술 등의 학과를 결합한 산물이다. 실제로, 그것은 많은 사람들의 협력, 과감한 혁신과 지속적인 개선을 필요로 하며, 사회 현실과 밀접하게 결합되어 국민의 요구를 반영하고 정의와 조화를 옹호한다.

3d 애니메이션 장면 설계는 전체 애니메이션에서 장면과 환경의 근원입니다. 보다 엄격한 장면 설계에는 평면도, 구조 분해도, 색상 분위기 맵 등이 포함됩니다. , 일반적으로 그림으로 표현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