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종이 웨딩드레스 2 영릉마을: 국산 테러수 여행의 분수령
종이 웨딩드레스 2 영릉마을: 국산 테러수 여행의 분수령
아마도' 종이 웨딩드레스 2 영릉마을' 은 네가 해본 것 중 가장 재미있는 공포게임은 아니지만, 100% 네가 해본 가장 인상적인 공포게임이다. 세뇌처럼 들릴지 모르지만 국산 테러게임은 확실히 새로운 돌파구를 마련했다. 흥미진진한 줄거리, 시대에 맞는 줄거리, 안타까운 경험, 전통 민속문화의 숨결을 드러내고 있다. 이야기와 수수께끼 풀기 사이의 관계가 갈수록 밀접해지고 있다. 공포의 부분 외에도 슬프고 감동적인 사랑 이야기가 있다.
종이 접의복 2 영릉마을' 은 국산 테러수 여행의 분수령이 될 만하다. 이후의 공포게임이 이 정도에 이르지 못한다면, 기본적으로 할 일이 없다.
물론' 종이시집 2 영릉마을' 에 대한 평가는 높지만 완벽하지는 않다. 예를 들어, 많은 게이머들이 병을 누설하는 것이 어렵다. 가장 논란이 많은 부분을 먼저 말하다.
분쟁: 게임의 난이도
"울고 싶어도 어렵다." 대부분의 게이머들이' 종이 접의복 2 영릉마을' 에 대한 피드백입니다.
심지어 일부 플랫폼은 게임을' 고난도 수수께끼 풀기' 로 직접 정의한다. 호스트 독립 실행형 수영의 혼합선수로서' 종이결혼복 2 영릉마을' 의 난이도를 자세히 연구한 결과 중급에 두는 것이 적당하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이런 이유로, 중 등 난이도가 높은 게임을 휴대전화 작은 화면에 올려놓은 뒤 플레이어가 공략을 해체하면 난이도가 높은 수준으로 치솟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난이도, 난이도, 난이도, 난이도, 난이도, 난이도) 플레이어가 연기하는 여주인공인 도전은 주로 소품 수집을 통해 수수께끼를 풀지만, 중후기에는 단서 분석과 논리적 추리가 더해져 어려움이 좀 크다.
대부분의 소품의 힌트는 분명하지 않아 플레이어에 의해 쉽게 간과된다. 강박증이 있는 플레이어가 아니고 화면에 있는 모든 소품을 자세히 살펴보는 습관이 있다면, 현재 상황과 잘 맞지 않는 소품을 놓치면 그에 상응하는 메커니즘을 트리거하지 않고 쉽게 죽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종이 웨딩드레스 2 영릉마을의 수수께끼 디자인은 고리의 형태이기 때문에 가운데 한 고리가 실수로 새어 전체 수수께끼를 풀 수 없다.
가장 충격적인 것은 소품을 찾을 수 없어 카드를 받더라도 공략을 직접 가져가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는 것이다. 시스템은 현재의 증거가 수수께끼를 풀기에 충분하지 않다는 것을 제시할 것이다. 여전히 누락된 점을 찾아 차근차근 증거를 수집하고, 성실하게 수수께끼를 풀어야 한다.
실제로' 종이 웨딩드레스 2 영릉마을' 의 기본 난이도는 대부분의 플레이어의 수용 범위 내에 있는 것으로 보인다.
하이라이트: 사람 스타일링 스타일
국내에는 이렇게 선명한 스타일의 핸드투어가 거의 없다는 말이 있다. 이것은 또한' 종이 접의복 2 영릉마을' 이' 종이 접의복' 시리즈를 잇는 장점 중 하나다.
여주인 타오는 말할 필요도 없고, 많은 게이머들이 여주인을 향해 구덩이에 들어갔다. 사실 종이 웨딩드레스 2 영릉촌은 안치의 우세를 제외하고는 배경도 전체에 중국의 민풍이 있다. 전반적으로, 각 장에 실제 용도가 없는 소품이나 장식은 모두 과거 시대의 독특한 매력을 가지고 있다.
낡은 벽에는 시대감 있는 포스터, 경사스러운 주전자가 붙어 있었다. 이들은 지난 세기 집집의 기본 구성이었다. 실내화풍은' 마술을 바꾸는 것' 이 아니라 일부러' 공포' 분위기를 조성했기 때문이다. "진실" 은 종이 웨딩드레스 2 영릉촌이 추구해야 할 내포이다.
소품의 묘사도 남김없이 통쾌하다. 예를 들면 게임 시작부터 좋고 나쁨을 말하는 큰 자물쇠와 같다. 연대를 일부러 표시할 필요는 없다. 위의 얼룩덜룩한 색깔은 한눈에 시간에 의해 연마된 낡은 느낌을 볼 수 있다. 금강은 신기 중 하나로 시간의 세례를 두려워하지 않고 항상 균일한 광택을 뿜어내고 있다. 질감이 있어요. 그림자극의 설정도 매우 섬세하다. 참새는 비록 작지만 오장이 다 갖추어져 있다. 극 중 모자의 질감과 옷의 장식이 또렷하게 보인다.
요점은 들보가 마지막으로 돌아서는 실루엣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비극을 이렇게 아름답게 처리했다는 것이다. 그 순간, 양은 더 이상 보잘것없는 선수가 아니라 두려움이 없는 장군이었다.
이런 게임 환경에서 플레이어 대입감이 강하여 마을에서 봉건 미신에 의해 박해를 받은 당대 대학생이다. 교육 수준이 지난 세기보다 훨씬 높았지만, 낙후된 외딴 마을들에서는 알려지지 않은 줄거리에도 여전히' 종이 신부' 와 같은 비극이 많이 발생했다.
교묘한 디자인: 이중선 인터리빙
종이 웨딩드레스 2 영릉마을' 이야기는 처음부터 많은 게이머들이 "꿈을 이루기 위해 여주인공이 혼자 위험할 수 있는 곳으로 가겠다고 고집했다" 고 토로했다. 이는 좀 억지스러워 보이지 않을 것 같다. 그렇지 않으면 이야기가 순조롭게 전개되지 않을 것 같다.
그러나 만약 네가 4 장까지 꾸준히 놀면, 너는 플레이어가 처음부터 한 사람만 갈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줄거리가 전개됨에 따라 공식적인 남녀 주인공이 다른 방식으로 만날 수 있기 때문이다. 여주인도는 종이 신부와 남자 대들보의 비참한 사랑 이야기를 알고 자신의 노력을 통해 미신을 타파하고 사교조직을 파괴했다.
사랑 이야기의 껍데기를 걸쳤지만 여전히 대다수 플레이어의 마음에 섬세한 감정을 전하고 있다. 처음 두 장의 어떤 의문도 남자에게 남겨져 이 허점을 메운다. 같은 주선으로 두 사람이 서로 다른 시간대에 통과하도록 안배하다. 그 도구들, 비석의 각인들은 모두 시공간을 가로지르는 그리움이다. 그 기괴한 그림자와 참수된 그림자가 여주인과 플레이어에게 완전한 이야기를 들려주고 있다.
* * * 감정력이 강한 게이머들은 이 설정을 즐깁니다. 결국, 만약 약간의 기교가 없다면, 감동적인 사랑 이야기를 하는 것은 상당히 어렵다. 타오는 봉건 잔여 세력으로 선출된 종이 신부로서 그녀를 위해 모든 것을 버린 장군과 결혼하지 못했다.
개인적으로 이런 이중선 설정이 정말' 종이 웨딩드레스 2 영릉마을' 에 색칠을 많이 했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후반전 경기에서 세뇌의 신곡은 좀 딴생각을 했다. 원래는 훈훈한 장면이었지만 선수들은 세뇌의 배경음악, 번거로운 수수께끼 풀기 절차, 심지어 형편없는 광고 시간에 시달렸다. 이 몇 차례의 폭격이 내려지자 이중선 설정으로 인한 그 부드러움도 얼마 남지 않았다.
깊이: 중국 공포
건국 후 더 이상 정교할 수 없다' 는 취지에 따라' 종이 접의복 2 영릉마을' 의 처리가 매우 교묘하다. 여주도는 시종 입장이 확고하여 사회주의 핵심 가치관의 고리를 가지고 있다. "듣지 않고, 보지 않고, 믿지 않는다" 는 원칙에 따라 플레이어는 타오의 관점을 통해 봉건 미신으로 인한 비극을 회고하고 체험했다.
종이시집 2 영릉마을' 이 불교 원소를 도입했기 때문에 중국인들에게 익숙한 현장도 이야기에서 중요한 역할을 했다. 현장을 통해 영릉촌 봉건 미신의 유래를 설명했다. 모든 것은 세상에 전해져서는 안 되는 악기에서 기원했다.
게임을 보면 중국 원소가 곳곳에서 볼 수 있다. 오행팔괘, 오음, 그림자극, 바둑, 4 대 발명, 복숭아꽃 검, 페이스북, 연극, 심지어 도술까지 있다. 오래되고 무너진 절, 황량한 깊은 우물, 제사식에 없어서는 안 될 소년 소녀의 이미지.
종이 접의복 2 영릉마을의 봉건사상은 현실에서 여전히 존재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게임은 플레이어가 비교적 받아들일 수 있는 형식으로 표현되는데, 이것은 볼 수 있는 공포이다. 가장 무서운 것은 게임이 전시할 수 없고, 일반 대중은 물건을 볼 기회가 없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