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용문이 새겨진 쓰촨성 가마솥의 역사
용문이 새겨진 쓰촨성 가마솥의 역사
1. 골동품 선배들이 입장합니다
안녕하세요 포스터님, 일련의 설명에 따르면 쓰촨성 광위안 가마, 펑청 가마, 충라이 가마 제품일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송원시대의 대표적인 가마구이며 중국도자기사에서 잊혀지지 않는 곳이다. 특히 청두가마와 충래가마의 제품은 품질이 더 좋고 정가마를 모방한 것이다.
그러나 가치에 있어서는 당시 유명 가마의 제품에 비해 역사적 가치, 연구 가치, 문화 유물 가치, 예술적 가치가 크게 뒤떨어진다고 할 수 있으나 경제적 가치는 떨어진다. 물론 가치는 높지 않습니다. 제품도 귀중하지만 Yaozhou 가마, Longquan 가마, Cizhou 가마 등 5 대 유명 가마 입구보다 저렴합니다. 추정 가치는 아마도 수천에서 수만 가지이지만 여전히 도구를 살펴봐야 합니다. 컬렉션에 보관하세요! (답변이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2. 고전 장식에 나타난 흑백 용 문양의 역사적 유래
고전 장식에 나타난 흑백 용 문양의 대표적인 전신은 귀용 문양으로 이해될 수 있다.
1. 은대와 서주대의 청동과 옥에 처음으로 유행한 것은 은대 백자인데 그 모양과 장식이 당시의 청동을 모방한 것이기도 하다. 쿠이 문양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도자기의 Kui 패턴은 Xuande 파란색과 흰색 Kui 패턴 항아리, Jiaqing 파란색과 흰색 Kui 용 Fulu Wandai 멜론 프리즘 용 귀 꽃병 등과 같은 명청 왕조의 Jingdezhen 도자기에서 주로 인기가 있습니다.
2. 문양은 전설의 용과 유사한 동물인 구이(Kui)를 나타냅니다. 주된 형태는 뱀과 유사하며 대부분 뿔이 하나, 다리가 하나, 입을 벌리고 꼬리가 구부러져 있습니다. 일부 Kui 패턴은 기하학적 모양으로 발전했습니다. Gui, You, Gu, Yi 및 Zun과 같은 그릇의 발, 입 가장자리 및 허리를 장식하는 데 자주 사용됩니다. 상(商)나라와 서주(西周)나라 초기에 유행하였다. 상(商)나라의 괴는 몸이 짧고 여러 가지 문양으로 구성되어 있었는데, 서주(西周)의 괴는 긴 문신이 있었고 대개 두 개의 연속적인 문양으로 이루어져 있었다. 당시 옥기에는 구이문양이 흔히 새겨져 있었다. 3. 용문장병 밑바닥에 있는 용화(永河)라는 글자는 어느 왕조입니까?
중국 역사상 '용화'라는 이름을 사용한 황제가 두 명 있었습니다:
1 .동한 왕조. 한순제 유보(劉寶, 재위 125~144)의 세 번째 재위는 '용화(永河)'(136~141)이다.
2. 동진 왕조. 진무제 사마단(344~361 재위)의 첫 번째 재위는 '용화(345~356)'이다.
장군항아리는 한도예의 보물이다. 명청시대 항아리 중 하나로, 뚜껑이 장군의 투구를 닮았다고 하여 붙여진 이름이다. 강군항아리는 명나라 가경년과 만리년에 처음 등장했으며, 청나라 순치 시대에 이르러 강희왕조에 이르러서 양식이 기본적으로 완성되어 대중화되었습니다. 배의 모양은 키가 크고 방향마다 조금씩 다릅니다. 일반적인 품종은 청백오색자기 외에 황색유약, 가지껍질자색유자, 삼색자기 등이 있다.
명나라 후기에 등장한 일반항아리의 형태는 명나라 말기의 일반항아리의 형태가 비교적 짧고 투박한 편이었다. 청나라 순치 시대에는 입이 곧고 목이 짧으며 어깨가 통통하고 배가 불룩한 형태가 기본적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아랫배는 점차 오그라들며 대부분이 편평하고 초벌구이하며 온몸이 통통하고 키가 큰 체형을 이루고 있다. 강희시대에는 강군항아리가 널리 유행하였으며, 이 시기 강군항아리의 형상은 어깨를 펴고 배를 높이고, 목을 길게 하고, 다리를 조여주어 장군항아리의 형상이 키가 크고 위로 솟아오른 것처럼 보이게 하였다. , 그리고 장엄한. 일반 옹기의 형태가 대중적이기 때문에 관요와 개인 가마 모두 많이 굽고 있다. 특히 민속 가마의 제작은 내용부터 형태까지 주로 오페라 등 서민들이 좋아하는 주제를 바탕으로 하고 있다. , 이러한 주제의 장식은 상대적으로 복잡하고 작은 물체에 표시하기가 어렵지만 키가 큰 일반 항아리는 이러한 주제를 충분히 표현할 수 있으며 대다수의 사람들에게 깊이 인식되어 있습니다. 4. 역사상 각 왕조의 도자기의 특징은 무엇입니까?
하, 상, 주 왕조의 도자기: 상 왕조 은허 유적에서 출토된 토기 조각과 토기에는 다양한 스타일이 포함되어 있으며, 회색 도자기, 검은 도자기, 붉은 도자기, 채색 도자기, 흰색 도자기, 유약을 바른 단단한 도자기 등이 포함됩니다.
값비싼 녹색 도자기는 귀족만이 누릴 수 있고, 일반인들은 도자기를 각종 생활용품으로만 사용할 수 있다. 따라서 이 시기에는 상나라의 도자기 기술이 널리 발달하였음을 알 수 있다. 유약색은 녹색을 띠는 황갈색이고 질감은 비교적 단단하며 회백색이다.
이때의 도자기는 더 이상 물건을 담는 용기에 국한되지 않고 크게 생활용품, 건축용, 장례용, 제사용 그릇으로 나눌 수 있다. 황실에서도 도자기 제작을 매우 중요하게 여겼습니다.
오대십국 시대의 도자기: 이 시기 후주(後周) 시대의 시종의 장작 가마는 주로 하늘색이었다고 시종은 말했다. 처녀성을 깨면 그 색깔은 미래와 같을 것이다. 타오로에는 "하늘처럼 푸르고, 거울처럼 밝고, 종이처럼 얇고, 종소리처럼 요란하다"고 기록되어 있어 그 절묘한 연출을 엿볼 수 있다.
진한나라의 도자기 : 진한나라 - 고대 건물은 대부분 목조로 지어졌기 때문에 오랫동안 유지하기가 쉽지 않았기 때문에 아방궁(Afang Palace)과 같은 훌륭한 건축물도 있었습니다. 진나라와 한나라의 위양궁은 완전히 보존되지는 못했지만 남아있는 유적에서는 기와, 한벽돌 등의 유물이 남아 있어 고대 건축물의 규모를 엿볼 수 있다. (1) 와당 : 처마 앞쪽에 있는 기와를 기와라 하며, 기와 표면에 무늬가 있고 원형의 칸막이가 달려 있다.
타일의 패턴이 아름답게 디자인되어 있으며 글꼴이 유려하고 변화무쌍합니다. 구름 패턴, 기하학적 패턴, 대식 패턴, 텍스트 패턴, 동물 패턴 등이 있으며 이는 절묘한 작품입니다. 미술.
(2) 한 벽돌: 한 벽돌의 조각은 포괄적이고 복잡하며 아름답습니다.
그림이든 양각이든 이미지가 생동감 있고 선이 유연하며 그 속에 표현된 이야기는 당시 사회의 축소판이다. 무덤이나 터널 등을 짓는데 사용되는 전용 벽돌의 일종으로, 물리학의 속이 빈 원통의 원리를 구조물에 응용한 것으로 보인다. 우리 사회는 예로부터 관대한 장례를 표방해 왔으며, 도자기는 오래도록 보관할 수 있어 최고의 장례품이 되었습니다. 여기에는 모형 집, 악기, 새와 동물, 인간 인형 등이 있습니다. 진나라와 한나라가 가장 유명하다. 최근 고고학자들이 속속 출토하고 있다. (3) 병마용과 말 : 병마용과 말은 대부분 도자기를 사용하여 만들어진다. 첫 번째 배아를 만든 다음 가공, 표시 및 착색을 위해 미세한 진흙 층으로 덮습니다. 일부는 먼저 태운 다음 연결하고 일부는 먼저 연결한 다음 태웁니다. 균일하고 순수한 색상과 높은 경도. .
(4) 납유약 도자기: 납유약 도자기는 한나라 도자기 예술의 혁신으로 노란색, 갈색, 녹색 및 기타 색상이 더 많이 사용됩니다. 유약의 베이스로 납을 사용하고 약간의 산화를 추가합니다. 녹색으로 얻을 수 있으며 녹는점이 낮고 섭씨 700~800도에서만 연소됩니다. 얇고 고르게 타이어에 매달려 있어야 합니다. 남부지방에도 청자유약이 풍부하여 내화성이 높고 유약이 단단하다. 이는 후기 청자 발전의 시작이기도 하다.
청자는 동한 중후기에 등장했는데, 가마의 온도를 높이기 위해 '용요'가 사용됐고, 일반 도자기에 사용되는 도령도 사용됐다. 수나라 도자기: 589년 양견은 북주 왕조를 빼앗고 남진 왕조와 합병하여 중원을 통일하고 국호를 수 왕조로 바꾸었다. 도자기 소성에 새로운 돌파구를 마련했습니다. 청자뿐만 아니라 백자도 잘 발달했습니다. 또한 데칼과 같은 식기에 점토 조각을 추가하는 등 장식 기술에도 혁신이 있었습니다. .
당나라 도자기 : 당나라에 이르러 도자기 생산은 성숙한 상태로 변모하고 실제 도자기 시대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도자기와 도자기의 차이는 흰색인지, 단단한지, 반투명한지에 따라 달라지고, 가장 큰 관건은 소성 온도에 있기 때문입니다.
한나라 시대에도 도자기가 있었지만 온도가 높지 않고 질감이 약해 원래의 도자기라고밖에 볼 수 없었지만 당나라 시대에는 유약이 성숙했을 뿐만 아니라, 소성 온도는 섭씨 1000도 이상에 달할 수 있으므로 당나라가 진정한 도자기 시대에 진입했다고 합니다. 당나라에서 가장 유명한 사람은 Tang Sancai입니다.
당나라의 가장 중요한 제품은 당삼재로, 이는 국내외에서 잘 알려져 있으며 오늘날에도 문명사회에서 널리 사랑받고 수집되고 있습니다. Tang Sancai는 사람과 함께 묻힌 도자기입니다. 노란색, 녹색, 청록색 납 유약으로 인해 Tang Sancai라는 이름이 붙었습니다. 그러나 Tang Sancai의 모든 조각이 세 가지 색상을 모두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닙니다. 세 가지 색을 혼합하면 아름다운 꽃을 만들 수 있습니다. 꽃은 먼저 몸에 어두운 무늬로 새겨져 있는데, 그 무늬는 끝없이 다양하고 다채롭습니다.
당산채는 장안(長庵)과 낙양(洛陽)에 분포하며, 장안(長庵)에 있는 것을 서요(西窯), 낙양에 있는 것을 동요(塔窯)라 한다. 당나라에서는 고위 관료나 귀족뿐만 아니라 서민들에게도 호화로운 장례가 성행했습니다.
Tang Sancai에는 다양한 유형의 인물, 동물, 그릇과 접시, 물 그릇, 술 그릇, 문구류, 가구, 집, 심지어 재가 담긴 냄비 등이 포함됩니다. 일반적으로 가장 인기있는 것은 말 조각상입니다. 일부는 질주하고 일부는 머무르고 일부는 이웃하고 있으며 모두 실제와 같은 자세를 보여줍니다.
등장인물의 경우에는 여성, 문관, 무장, 병마용, 왕 등이 등장하며, 여성들은 동그란 얼굴을 가지고 있으며, 사회적 지위와 계급에 따라 각기 다른 성격과 특징을 갖고 있다. 머리를 여러 가지로 빗어 넘겼고, 밝은 색의 의상을 입고, 문관들은 예의 바르고, 무사는 강하고 용감하며, 병마용은 깊은 눈을 가지고 있고, 왕의 노한 눈은 위엄 있고 위엄이 있어 본보기가 되기에 충분하다. 고대 중국 조각품. 송나라 도자기: 주나라 후기에 조광음이 권력을 장악하고 역사적으로 북송 왕조로 알려졌던 송나라의 수도인 카이펑을 세웠습니다.
송나라 도자기 우리나라 전성기에는 '송 도자기'도 세계적으로 유명했습니다. 정가마, 여요, 관가마, 거가마, 준가마는 5대 유명한 가마입니다. 그 아름다운 형태, 우아함, 장엄함은 이전 세대의 업적을 능가할 뿐만 아니라 후세들이 모방하더라도 따라갈 수 있는 사람이 거의 없습니다.
원나라 도자기: 원나라가 중원을 탈취한 91년에는 송나라보다 도자기 산업이 더 쇠퇴했지만 이 기간 동안에도 새로운 발전이 있었습니다. 청화백자와 홍화유약의 대두, 유색 자기의 인기 등 백자가 주류가 되었고, 유약은 백색과 녹색을 띠게 되어 명, 청나라 시대에 도자기가 발전하게 되었다. 높은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1) 서복가마: 원나라 경덕진에서 설계한 관용 가마로, 정교하게 제작되었으며 장식 문양에 '전시'라는 글자가 자주 새겨져 있어 서복가마라고도 불립니다. 경덕진은 점차 전국적인 도자기 제조 중심지가 되었습니다.
(2) 청백 : 청백은 백자에 코발트로 문양을 칠하고 소성하여 만드는데, 청색은 한 종류만 사용하는데, 안료의 색조와 겹이 극단적일 수 있다. 풍부하고 다양한 예술적 효과. 파란색과 흰색은 단순하면서도 화려하고 복잡하면서도 통일되어 있습니다. 파란색 옥양목과 마찬가지로 단순함, 단순함, 우아함의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도자기의 주요 주제가 되었습니다. 5. 중국에서 가장 오래된 귀뚜라미 항아리의 가치
귀뚜라미 항아리 생산은 적어도 남송 왕조에서는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명나라와 청나라 시대에 그것은 매우 인기를 얻었습니다. 귀뚜라미 항아리의 질감에는 도자기, 도자기,
현대 귀뚜라미 항아리
옥 및 칠기 등이 포함됩니다. 도자기 대야는 버킷 대야와 장식용 대야에 적합합니다. 도자기 냄비는 통기성이 좋고 흡수력이 좋아 귀뚜라미 사육에 더 적합합니다. 실제 송나라 귀뚜라미 항아리는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것이 없습니다. [2]
1993년 1월, 장시성 징더전의 한 건설 현장에서 명나라 현덕관 가마에서 나온 수만 개의 도자기 파편이 발견되었습니다.
전문가들의 발굴과 분류, 세심한 조합 끝에 수백 점의 희귀한 보물들이 복원되었습니다. 그 중에는 "훌륭한 제품"으로 평가받는 귀뚜라미 항아리 모델이 18개 있습니다. 이러한 귀뚜라미 단지의 대부분은 아름답게 칠해져 있으며 최고 품질입니다. 그 중에는 청화문양으로 장식된 귀뚜라미 항아리가 지름 13.2cm, 높이 9.5cm의 14종으로, 공물 선정 과정에서 유실되어 폐물로 묻혀버린 것으로 추정된다. 이는 당시 Xuande 공식 가마가 엄격한 도자기 선택 기준을 가지고 있었음을 보여주는 동시에 이러한 귀뚜라미 항아리가 매우 높은 수집 가치를 가지고 있음을 증명합니다. 이전에는 베이징 국립고궁박물원과 타이페이 국립고궁박물원에서 수집한 귀뚜라미 단지를 가끔씩만 볼 수 있었기 때문이다.
소장품에 있는 도자기 귀뚜라미 항아리라고 하면, 중국 역사 박물관에는 청나라 시대의 도자기 대나무와 국화 귀뚜라미 항아리 "정자이 스승이 만든" 한 쌍의 항아리가 있으며, 같은 모양, 10.7cm 높이, 지름 11.4cm. 표지 둘레는 파란색과 흰색의 '완'무늬로 장식되어 있으며 중앙에는 노란색 국화와 녹색 대나무의 화려한 장식이 있습니다. 덮개의 바깥 둘레에는 4개의 노란 국화와 녹색 대나무의 화려한 장식이 있고, 그릇 바닥의 중앙 사각형 프레임에도 파란색과 흰색의 "완" 문양이 있습니다. , Duankai 스크립트에는 파란색과 흰색 5 자 "Zhengzhai Master System"도 있습니다. 이 귀뚜라미 항아리는 색상이 정교하고 아름답고 우아합니다. 청나라 시대의 정말 아름다운 도자기 귀뚜라미 항아리입니다. [3]
1991년 4월 홍콩 소더비 경매장은 Xuande 파란색과 흰색 Haitao 꽃 무늬 작은 항아리를 1989년 5월 HK$60,500에 판매했습니다. 작은 Wanli 파란색과 흰색 사자 굴리는 공 항아리는 1989년 5월에 판매되었으며 Sotheby's Hong Kong은 Jiajing 노란색과 빨간색 이중 용 패턴 작은 항아리를 1991년 11월에 HK$935,000에 판매했습니다. 유약이 새겨진 쌍룡항아리가 판매되었습니다. 위의 도자기항아리에는 형태가 표시되어 있지 않아 귀뚜라미인지 여부를 판단하는 것은 불가능하며, 도자기항아리의 수집가치에 대한 참고계수로만 활용될 수 있다. 도자기(점토) 귀뚜라미 냄비에 대해 이야기해 봅시다. 1966년 5월, 장쑤성 전장(鎭江)의 남송 왕조 무덤에서 세 개의 도자기 귀뚜라미 우리가 발굴되었습니다. 이것은 지금까지 발견된 최초의 귀뚜라미 사육 선박입니다.
현존하는 가장 오래된 귀뚜라미 항아리는 "명나라 현덕년에 제작되었으며 송나라의 보물인 술취한 차의 가씨가 모방한 것"이어야 합니다. 귀뚜라미 항아리는 현재 중국 박물관에 있습니다. 역사. 이 귀뚜라미 항아리는 투명한 진흙 도자기로 만들어졌으며 높이 14.7cm, 지름 16cm입니다. 뚜껑 안쪽에는 "가의 희귀 술취한 비법 모방"이라는 12개의 글자가 새겨진 정사각형 양문 인장이 새겨져 있습니다. 송나라 차'는 네 줄로 나뉘며 깔끔하고 고대적입니다. 바닥 바깥쪽 중앙 직사각형 표시에는 공식 문자인 "명나라 현덕년"에 6개의 문자가 있으며, 비문 위와 아래에는 두 마리의 용이 구슬을 가지고 놀고 있습니다. 용 패턴은 Xuande 황실 잉크, Xuande 청백자 및 Xuande 구리와 결합되어 용광로에 그려진 용 패턴은 매우 유사합니다. 이 그릇의 질감은 곱고 촉촉하며 연한 노란색이며 우아하며 정교한 솜씨로 만들어졌습니다. 명나라 때 만든 귀뚜라미 항아리가 전승되는 경우는 극히 드물기 때문에 이 그릇은 참으로 귀한 보물이다. [4] 6. 긴목병의 역사적 왕조 배경과 긴목병의 발전 과정은 무엇입니까?
원나라 도자기 제작 기술의 많은 성과 중 추궁유약은 무엇입니까? 훨씬 나아졌습니다.
유약의 특징 : 슈푸 유약은 치질 입, 통통한 어깨, 비교적 넓고 뚱뚱한 중하복부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유형의 작은 유약 도자기가 그중 하나입니다.
프리비 유약 도자기는 흰색 유약 또는 청화 유약을 입힌 도자기의 일종으로 두꺼운 유약이 비교적 두껍고 질감면에서 매우 투명한 색상의 도자기입니다. 일반 유리유약백자와 청화백자의 가장 큰 차이점은 쿠빌라이칸 재위 8년차의 치질과 발톱처럼 보인다는 점이다." 북안가마의 제품은 일반적으로 백자와 청백자에 붙은 유리유약이 한눈에 알아볼 수 있는 투명한 유약이다. 유약은 날아다니는 봉황무늬가 새겨져 있는데, 한 번 긁으면 무늬가 선명하지 않고 유약색이 오리알껍질과 비슷하여 달걀백자라고도 불린다.
이러한 유형의 도자기는 허리가 접힌 그릇과 작은 발판이 있어 '프라이비(Privy)'라고 불립니다. 표면의 미세한 바퀴 패턴을 볼 수 있습니다.
넷째, 도자기는 홍무시대 원나라와 명나라 초기에 살았던 조조(曹趙)가 주로 쓴 '특권' 유약이다. 몸은 크지 않고 날개는 있다. 책에 "Ge Gu Yao Lun"이라는 책이 적혀 있습니다. "원나라에 인쇄 된 작은 발은 내부가 10cm 미만이며 전체적인 모양은 Zhifu 모양입니다. . 둥글고 약간 사치스럽고 목이 길고 어깨가 기울어 져 있으며 배에 '왕자'라는 글자가 높습니다. "조조는 인쇄물에서 '왕자'라는 글자를보고 이것을 썼습니다.
후세대의 장인정신으로 만들어졌습니다. 홍더런 씨는 민사 담당 야멘을 지에마오에서 '남부 추밀원'이라고 불렀는데, 이것이 나중에 유약 도자기의 이름이 됐다.
조조는 자신이 본 실제 사물을 바탕으로 꽃, 부러진 나뭇가지 등의 형태로 그림을 그렸는데, 그 중 대부분은 봉건 정권의 주요 모습을 묘사한 것인데, 이는 바로 그 모습이다. 다른 시대의 한 정부의 명칭. 청나라 란포가 쓴 《경덕진도자기기록》에는 치질유약, 청유약 등 도자기 품종에 대한 이전의 비스듬한 묘사에서 그의 도자기 장식이 언급되어 있다.
구체적으로 아이템으로 기재하고 '프라이비 글레이즈'라고 부를 근거는 없습니다. 많은 Privy Glazed Balls가 고고학 문화 유적지에서 발굴되었습니다. 일부 그릇은 모양이 우아하고 유약이 섬세하고 수년간의 발굴을 통해 Privy Porcelain을 굽기 위한 가마를 찾지 못했습니다. 바닥은 편평하고 도체는 두꺼우며 튼튼하고 내구성이 강하다. 첫 번째는 원나라 도자기를 만드는 곳이고, 두 번째는 안뜰의 약자인 '전시'이다.
그 기능은 확실히 경덕진에서 일종의 도자기를 관리하는 것이 아니라 한 지역의 군사 업무를 관리하는 최고 국가 기관이 되었습니다. 추밀원이 경덕진으로 가서 가마를 운영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추밀원 유물은 일반적으로 용문양으로 장식되어 있어 치질이나 술잔 등의 기구임을 유추할 수 있다.
질감의 역사 초기부터 당나라 이우 시대에 추밀원이 설치되어 관리되었으며, 주로 관료들로부터 동일한 도자기를 받아 왔으며, 대부분 일상용이었다. 도구가 없습니다. 오대(五代) 후량(後梁)에 충정원(忠鄭源)이 설치되고, 당나라(後唐朝)에 추밀원이 설치되었다.
송나라에서는 예복과 백의, 백기를 계속 이어갔고, 나라는 농업에서 목축으로의 전환을 포기하고 피비린내 나는 밀집된 마을에서 추밀원이 막강한 권력을 쥐게 됐다. 주요 군사 작전과 국경 요새 생산을 담당하는 국가 최고 기관으로, 위에서 명령이 있으면 가마를 열어 생산하고, 위에서 명령이 있으면 가마를 열어 생산한다. 군마, 대외사무 등을 모두 통제하고 있으며, 약탈과 살육을 막고 복무와 순위를 정하는 정책을 가지고 있다. .몽골인들은 "제2현"이라고 불리지 않습니다. 요나라 때 병무청의 야문을 '북특사'라고 불렀는데, 행정관들은 복부에 작은 그릇을 가지고 있었는데, 이런 종류의 아주 실용적인 그릇 모양의 치질을 '특사'라 칭했다. 법원.
그 직원의 야멘은 '남추밀원'이라 불리며, 한 지역의 군사와 말사무를 관리하는 기관을 '한추밀원'이라 부른다. 그리고 몰딩. 지푸 슈푸 유약 도자기 슈푸의 본질적인 특징.
원나라 추밀원은 군사기밀, 국경수비, 군대파병, 무사승진 등을 주로 담당하는 기관으로, 건강과 안전 등의 사항은 서열 1위이다. 란푸는 "황제가 원나라에 들어갔을 때"라고 말했다.
배경에는 미세치질(백유)에 갈대 몇 조각이 있는데, 도자기를 만들면 흙이 나온다. 깨끗하고 하얗고 기름기가 많으며 품질이 얇습니다. 발자국이 작은 스타일도 많고, 발 중앙이 약간 튀어나온 평발과 원형 발도 있습니다.
유약의 함량을 측정한 결과 추밀전의 유약은 회색과 금색이 섞이고 5개의 꽃이 피고, 발이 큰 그릇은 맑고 담백한 것으로 밝혀졌다. 또한 높은 발 그릇, Pu-lip Nongxian 및 기타 접시 수집가 및 문화 유물 상점도 있으며, 접시 수집가 및 문화 유물 상점에서도 종종 볼 수 있습니다. 발 그릇, 말굽 접시 및 놀이 그릇으로.
모든 그릇에는 당시 복사 된 "왕자"라는 단어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북경대학교 새클러 박물관에는 실용적이면서 우아한 다양한 생활용품이 전시되어 있지만, 개인 가마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10명 중 1명, 100명 중 한 명에게 바치는 헌물입니다.
"특수 유약, 프리비 유약은 따뜻하고 불투명합니다. 대상물의 중앙 문양과 하복부의 문양이 모두 프리비 도자기를 소성하는 데 사용되기 때문에 별도의 프리비 가마가 없습니다. Privy 도자기를 굽는 데 사용되지만 많은 Privy 유약에서 유래합니다. 귀와 유사하게 귀 구멍은 고리로 덮여 있습니다. 육각형 기반의 주형에는 문양이 부분적으로만 새겨져 있으며 문양은 즉시 생성됩니다. 달걀 흰자 유약을 분석한 결과, 경덕진에서 생산된 Privy Glazed 자기는 상당한 양의 부량 자기입니다.
외국의 Fukang Fudang의 훌륭한 작품은 Privy Glazed Porcelain을 비롯한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는이 등급 국 관할 공식 가마 작업장에도 속해야합니다. "운명이 있으면 도자기는 강할 것입니다. 종종 굽도록 명령을 받거나 작업장에서 선택됩니다. 모양이 작고 충분히 둥글다.
"청백과 함께"그것 이런 관용 가마가 일년 내내 생산되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말해주는데, 주문을 받자마자 가마가 열렸는데 그 가마는 매우 강했습니다. 원의 외벽은 더 길고, 내벽은 거푸집으로 만들어져 있다.
예를 들어 하북성 보정에서 출토된 물품은 궁궐용 도자기를 만드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태시'라는 글자가 인쇄된 도자기는 원나라 태시궁의 것입니다. 원나라 사회에는 넓은 시장이 있었고 제품은 치질, 가지가 부러진 꽃 등의 형태로 만들어졌습니다. 그 중 상당수는 종의원에서 특별히 만든 것이었습니다.
"Privy"라는 단어가 붙은 제품은 황궁의 공식 가마 작업장에서 추밀원을 위해 구워졌습니다. 그들은 우아한 구름 용, 얽힌 꽃, 다른 정부 공무원을 위해 해고된 사람도 있습니다. 정부가 선정한 우수한 품질, "천 개 중 열 개 선택, 백 개 중 하나 선택", 대부분은 화려한 테두리, 둥근 입술 테두리 및 치질 유약 도자기 몸체의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유형의 도자기는 백색 몸체로 선택 후 사람들 사이에서 판매됩니다. 개인 도자기 가마 공방에서도 모조품을 만들기 때문에 용과 봉황 문양, 귀족과 사회 상류층이 사용하는 특정 관문이 새겨진 도자기가 많이 있습니다.
몽골의 지배하에 있던 원나라 시대에 경덕진의 도자기 제작 기술은 획기적인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대부분이 더 두껍고 더 웅장했습니다. 초라한 청자와 백자의 가장 큰 차이점은 그것이었습니다. 일반적으로 흰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