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작곡
작곡
직과 굴곡작문 1200 자 시냇물이 산림에서 구불 구불하고, 그윽한 동산 깊은 골짜기에서 구불구불한 것은 일종의' 굴곡' 광경이다.
두 가지 풍경은 각각 감동적인 점이 있다.
곧장 오르내리니, 사람들이 활달하고 빠르고 마음이 산만하지 않음을 느끼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시냇물이 시끌벅적하고 산들이 둘러싸고 있어 완곡하고 부드럽다.
곧고, 3 천 피트 떨어진 호정; 구부리고 도약하여 우아한 호를 그리다.
도연명 () 이' 쌀 다섯 말 때문에 허리를 굽히지 않는다' 는 기절이다. 바로 이백입니다. "오, 내가 어떻게 진솔한 얼굴을 영원히 볼 수 없는 고위 관리들에게 굽실거리는 호매를 엄숙하게 대할 수 있겠소." 문천상이 "예로부터 누가 죽지 않고 역대 화가의 뜻을 간직하고 있다" 는 뜻이다.
굴곡은 이욱의 마음을 맴도는 고국의 생각으로, "마치 강춘수가 동쪽으로 흐르는 것 같다" 고 말했다. 굴곡은 이청조 심문을 배회하는 깊은 그리움이다. 굴은 신 기아의 그런' 누가 물어야 하는가: 염분이 늙었다' 는 침울한 느낌이다. 지불하기가 어렵다.
정직한 생활은 서사시 같은 생활이다.
굴원의 의화는 구로강의 느린 물로 변했다. 패왕 항우는 "영웅으로 태어나고, 죽어서 영웅으로 태어났다" 고 말했다.
직립은 일종의 인생 경지이자 많은 영웅들이 추구하는 영원한 꿈이다.
그러나 인생에는 또 다른 경지인 굴곡이 필요하다.
굴은 풀이 비바람에 쓰러지지 않는 지혜다. 굴은 이백의 마음속에서 "고개를 들어 바라보니 달빛이 발견되고 다시 가라앉으면 나는 문득 집이 생각난다" 는 집착이다. 굴은 포송령 백발이 창성할 때' 고된 일, 고된 일, 고된 일, 삼천여 갑이 오씨를 삼킬 수 있다' 는 집념의 포부이다.
산꼭대기에 서서 험봉이 솟아오르는 것을 보는 것은 일종의 풍경이다. 강물이 빙글빙글 도는 것을 보고 돌아오는 것을 잊는 것은 또 다른 풍경이다.
생명의 꼭대기에 서서, 고금의 중외에 서서, 정의와 성실을 위해 만리길을 걷는 것은 일종의 경지이다. 천고에 그들의 마음속에 감돌고 있는 감정들을 생각하는 것은 또 다른 경지이다.
생활은 예측할 수 없다.
햇빛을 마주할 때, 당신의 마음속의' 직설적인' 의식이 행복과 교만을 통쾌하게 퍼뜨릴 수 있게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운이 좋지 않아 흐린 날을 만나면 완곡한' 굴곡' 이 있어야 하고, 마음가짐을 조정하고, 이성적인 사유로 어려움을 해결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직선' 과' 곡' 이라는 두 가지 경지를 이해한다면, 당신의 인생은 점점 성숙해지고 아름답고 매혹적인 광채를 발산하게 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800 여 자의 고등학교 노래와 키가 큰 소나무가 머리를 쳐들고 가슴을 펴고 있다. 가을처럼 짧은 실삼나무가 몸을 구부리고 벌벌 떨었다. 홍송은 뜨거운 외모와 열정적인 마음을 가지고 있지만 실삼나무는 창백한 피부와 냉막 바람밖에 없다. 역사의 두루마리를 펴면 세상을 놀라게 하는 울귀신의 이야기가 많다. 끝없이 펼쳐진 황야에서 이런 사람이 매일 머리를 쳐들고 가슴을 펴고 있다. 그는 권세를 받고 강강하였으나, 그는 죽을지언정 굴복하지 않고 그 광야에서 풀을 뜯고 눈을 마셨다. 그는 치욕을 참고 무거운 짐을 짊어지고, 아픔을 참으며 터무니없는 명령에 복종했다. "만약 숫양이 어린 양을 낳으면, 너는 귀국할 수 있다!" " "그는 한 가지 신념을 고수했다. 그는 애국적인 제프입니다. 그는 한나라 관원의 신분으로 치욕을 참고 무거운 짐을 지고 있다. 십여 년 후, 그는 마침내 고향으로 돌아가 후세의 전설이 되었다. 그는 누구인가? 그는 애국자, 수무입니다. 그는 황야의 소나무 한 그루처럼 자신의 신념을 고수하고, 결코 굴복하지 않고, 결코 굽히지 않는다. 붉은 소나무가 산에 우뚝 솟아 있는데, 그곳은 춥고 가파르다. 그러나 그가 여전히 꿋꿋하게 서 있는 것은 불요불굴의 정신 때문이다. 다시 돌아보니 여주인공의 영웅적 기개가 우리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그녀는 군대를 이끌고, 돌격하여 진진하고, 몸을 먼저 병사했다. 적의 도착은 그녀를 더욱 흥분시켰다. 격앙된 뜨거운 피가 전사들의 사기를 고조시켰고, 그들은 계속해서 적을 이기고 또 한 번의 전투의 승리를 거두었다. 사병들은 모두 그녀를 성인이라고 부른다. 또 하나의 상처, 또 하나의 칼상, 군인들은 그녀를 본보기로 삼았다. 그러나 적의 울음소리에서 그녀는 붙잡혀 십자가에 묶여 있었다. 그녀의 발밑에서 적들은 불을 들고 준비하고 있다. 그러나 얄미운 적들은 처형 전에 그녀와 그녀의 부하를 모욕하고 채찍질을 했지만, 그녀는 여전히 기대로 태연자약했고 불요불굴했다. 그녀는 활활 타오르는 불 속에서 죽었다. 그녀는 누구인가? 그녀는 성녀 정덕, 영국법 전쟁의 여영웅이다. 그녀는 불더미 위에 불굴의 소나무처럼 서서 적을 노려보며 평화를 동경했다. 그녀는 적을 물리치고 평화를 쟁취한다는 신념을 가지고 한 세대의 수건 영웅이 되었다! 생활이 오미잡한 것이지만, 산란의 불굴이 있다면 헬렌 켈러의 용기, 오스트로의 강인함, 냉산백설의 얼어붙은 세상, 우리는 두렵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홍송의 끈기와 항심만 있으면 아무리 큰 어려움이 있어도 나는 두렵지 않다. 사람과 사람 사이에 끈기가 최고라고 믿으세요.
고 3 1000 자 작문은 송 () 직제를 주제로 풍경의 정을 표현하고, 직접 억측을 표현하고, 직서감정 () 을 비교한다. 장선지는 상상을 상징하고, 경물 속의 감정을 배려하고, 물상을 부각시키고, 아름다움을 고양하고, 슬픔을 돋우고, 허무와 실재를 렌더링하고, 정면 묘사와 측면 묘사를 결합하여 직접 간접적으로 감정을 표현한다. 수량이 제한되지 않다. 상세 정보: (1) 설명.
내러티브는 글쓰기에서 가장 기본적이고 일반적인 표현입니다. 캐릭터의 경험과 사건에 대한 저자의 서술과 해석, 그리고 장면과 공간의 전환이다.
(2) 설명.
설명은 객체의 모양과 형태를 설명하고 독자에게 재현하는 표현입니다.
그것은 서사, 특히 문학 창작의 주요 표현 형식 중 하나이다.
일반적인 서정, 의론, 서술에서, 때로는 보조 수단으로도 쓰인다.
묘사의 수법은 잘 쓰이고, 생동감 있게 전해져 독자에게 그 사람을 보여 주고, 그의 목소리를 듣고, 집처럼 돌아오는 느낌을 주며, 그로부터 강렬한 예술적 감염을 얻을 수 있다.
(3) 서정.
서정은 작가의 감정을 표현하고 표현하기 위한 것이다.
서정적 문체의 주요 표현 방식이며, 일반 문학 작품과 서술문에서도 종종 중요한 보조표현 방식으로 쓰인다.
(4) 토론.
토론은 작가가 어떤 토론 대상에 대해 의견을 발표하여 자신의 관점과 태도를 표명하는 것을 말한다.
그것의 역할은 문장, 강한 철학 및 이론적인 깊이를 명확 하 고 깊게 만들기 위한 것 이다.
의론에서는 주요 표현 방식이다. 일반적인 서술문, 설명문 또는 문학 작품에서 흔히 보조 표현 수단으로 쓰인다.
(5) 설명.
묘사는 간결한 문자로 사물의 모양, 성격, 특징, 원인, 관계 및 작용을 명확하게 설명하는 표현이다.
해석된 대상 중 일부는 산, 강, 꽃, 나무, 건물, 그릇 등과 같은 물리적 사물이다. 일부는 사상, 의식, 수양, 관점, 개념, 원리, 기술 등과 같은 추상적인 이치이다.
표현 기교란 문장 가 문장 내용을 표현하는 데 사용하는 작문 원칙, 법칙, 방법을 가리킨다.
표현 기술은 주로 다음을 포함합니다: ① 표현; (2) 표현 기법; (3) 재료 선택 및 절단; (4) 글쓰기의 구조; ⑤ 예술적 개념의 창조, 인물의 형성, 수사 방법의 운용 등.
표현 기교도 일반 기교와 변증 기교로 나눌 수 있다.
일반적인 기교도 나눌 수 있다. 비흥은 비유이고, 흥은 먼저 다른 원인 단어가 전해지는 것을 말한다.
), 대비, 대비 (긍정적인 대비와 부정적인 대비로 구분), 미스터리 (매달림 포함), 우연의 일치 (우연의 일치의 관건은' 교묘' 자,' 합' 이 기본 요구 사항이므로' 합' 은 합리적이고 예상치 못한 것이다.
"조합" 의 참신함과 독특함만이 그것의 "총명" 을 알 수 있다.
), 상징 (상징체와 상징적 의미의 두 가지 요소로 구성됨.
), 공감 (즉, 서로 다른 감각의 감정을 소통하고, 연상을 통해 감각의 전환을 일으키고,' 애정으로' 를 일으킵니다.
), 의식의 흐름과 콜라주.
변증법의 기교는 가상과 실재 (실은 실필, 가상은 허필) 로 나눌 수 있다.
), 스파 스 및 밀도 (약간 쓰기, 비밀 세부 사항.
) 곡선과 선 (선은 직선이고 곡선은 우여곡절이다.
), 동적 및 정적 (정적 및 정적 표기법은 주로 두 가지가 있습니다.
) 또한 변증법에는' 억제와 양, 이완과 이완, 은둔과 현시, 적수와 다수, 장화와 합, 간헐적, 연속성' 등이 있다.
"표현 기법" 이라고도하는 예술적 특징은 무엇입니까?
문예가가 창작에 사용하는 각종 구체적 표현 방법.
문학 창작에는 서사, 묘사, 허구, 대비, 과장, 풍자, 서정, 의론, 비교가 있다.
넓은 의미에서 표현은 작가가 글을 쓰고 사상 감정을 표현할 때 사용하는 특수한 문장 구성 방식을 가리킨다. 한 작품을 분석할 때, 우리는 점점에서 면까지 그것의 특수한 표현을 파악할 수 있다. 첫째, 단어와 문장의 수사 기교가 매우 많은데, 비유, 상징, 과장, 대비, 대구, 대비, 의인, 전고 등이 있다. 작품 전체에서 그 표현 수단을 파악할 때는 각기 다르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앞뒤, 점정의 펜, 수사, 디테일, 서술과 토론의 결합, 정반 대비 등 서사작문 기교를 교묘하게 운용하다. 경전, 교묘한 유추, 역구차이, 정반 대비, 유추 추리 등 의논문 작문 기교를 인용하다. 소설의 묘사, 대비, 깔기와 차용, 서스펜스, 해석, 진실서, 상상력서.
표현 수법의 분석은 매우 일반적인 화제이다. 답안을 작성할 때는 전체 지리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요구 사항에 주의를 기울여 간결하고 정확하게 대답해야 한다. 예를 들어, 글쓰기 기교를 감상하는 것과 같은 주제에 대해서는 문맥, 문장 주제, 장르 스타일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가장 중요한 답을 선택해야 합니다.
이 단락 편집 1, 표현 방식: 시에는 주로 서술, 묘사, 의론, 서정 등 네 가지 표현이 사용됩니다. 그 중 묘사와 서정은 고사의 중점입니다.
정적 및 동적 결합, 실제 상황과 실제 상황의 결합과 같은 다른 설명 방법; 예 (서정 방식? 직접 서정과 간접 서정이라는 두 가지 주요 방법이 있다.
) 직설적으로 억측을 표현하고, 경정을 빌려 서정을 느끼며, 장면에서 석정, 정경을 융합한다. 풍경이 감정으로 가득 차 있기 때문에, 모든 풍경 단어는 모두 감정어이다.
이 단락 2, 구조형식 편집: 시의 구조형식, 흔히 볼 수 있는 앞뒤, 단도직입적으로, 층층이 깊어지고, 먼저 총후분, 먼저 분분분, 먼저 후경, 연졸장 선치, 전환, 깔기, 매복펜 등.
제 3 항을 편집하다. 수사: 주요 수사수법은 이중성, 의인, 질문, 차용, 과장, 대비, 반복 상징 등이다. 단락 4 를 편집합니다. 작문 기술: 작문 기술에는 fu bi xing, 베이킹, 비교, 렌더링, 아이디어, 작은 견해, 쉬운 후 어려움, 연상 상상력, 거꾸로 된 단어 순서 등이 포함됩니다.
이 단락 5, 예술 스타일 편집: 호방, 무단결달, 호방, 소탈함, 희석, 침울함, 서늘함, 완곡한 표현 수법 포함: ① 표현 수법은 서사, 묘사, 설명, 서정, 의론으로 나뉜다. (2) 문장 한 편은 한 표현식을 기준으로 다른 표현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핫 토픽 작문 요구 사항에도 관련 표현 방식이 있다. 한 가지 표현 방식을 선택하여 다른 표현 방식을 종합할 수 있다.
종합적으로' 표현' 은 언어 예술 음악 동작으로 사상 감정을 표현할 때 사용하는 방법과 형식이어야 한다.
이 단락의 표현 수법을 편집하다: 물상 표현, 경물 쓰기, 서정적 서사론, 서술론, 서정, 직설적 서사, 역서, 보간, 대비 수량이 제한되지 않다. 이 단락을 편집하여 자세히 해설하다: (1) 내레이터.
내러티브는 글쓰기에서 가장 기본적이고 일반적인 표현입니다. 캐릭터의 경험과 사건에 대한 저자의 서술과 해석, 그리고 장면과 공간의 전환이다.
(2) 설명.
설명은 객체의 모양과 형태를 설명하고 독자에게 재현하는 표현입니다.
그것은 서사, 특히 문학 창작의 주요 표현 형식 중 하나이다.
일반적인 서정, 의론, 서술에서, 때로는 보조 수단으로도 쓰인다.
묘사의 수법은 잘 쓰이고, 생동감 있게 전해져 독자에게 그 사람을 보여 주고, 그의 목소리를 듣고, 집처럼 돌아오는 느낌을 주며, 그로부터 강렬한 예술적 감염을 얻을 수 있다.
(3) 서정.
서정은 작가의 감정을 표현하고 표현하기 위한 것이다.
서정적 문체의 주요 표현 방식이며, 일반 문학 작품과 서술문에서도 종종 중요한 보조표현 방식으로 쓰인다.
(4) 토론.
토론은 작가가 어떤 토론 대상에 대해 의견을 발표하여 자신의 관점과 태도를 표명하는 것을 말한다.
그것의 역할은 문장, 강한 철학 및 이론적인 깊이를 명확 하 고 깊게 만들기 위한 것 이다.
의론에서는 주요 표현 방식이다. 일반적인 서술문, 설명문 또는 문학 작품에서 흔히 보조 표현 수단으로 쓰인다.
(5) 설명.
묘사는 간결한 문자로 사물의 모양, 성격, 특징, 원인, 관계 및 작용을 명확하게 설명하는 표현이다.
해석된 대상 중 일부는 산, 강, 꽃, 나무, 건물, 그릇 등과 같은 물리적 사물이다. 일부는 사상, 의식, 수양, 관점, 개념, 원리, 기술 등과 같은 추상적인 이치이다.
표현 기교란 문장 가 문장 내용을 표현하는 데 사용하는 작문 원칙, 법칙, 방법을 가리킨다.
표현 기술은 주로 다음을 포함합니다: ① 표현; (2) 표현 기법; (3) 재료 선택 및 절단; (4) 글쓰기의 구조; ⑤ 예술적 개념의 창조, 인물의 형성, 수사 방법의 운용 등.
표현 기교도 일반 기교와 변증 기교로 나눌 수 있다.
일반적인 기교도 나눌 수 있다. 비흥은 비유이고, 흥은 먼저 다른 원인 단어가 전해지는 것을 말한다.
), 대비, 대비 (긍정적인 대비와 부정적인 대비로 구분), 미스터리 (매달림 포함), 우연의 일치 (우연의 일치의 관건은' 교묘' 자,' 합' 이 기본 요구 사항이므로' 합' 은 합리적이고 예상치 못한 것이다.
"조합" 의 참신함과 독특함만이 그것의 "총명" 을 알 수 있다.
), 상징 (상징체와 상징적 의미의 두 가지 요소로 구성됨.
), 공감 (즉, 서로 다른 감각의 감정을 소통하고, 연상을 통해 감각의 전환을 일으키고,' 애정으로' 를 일으킵니다.
), 의식의 흐름과 콜라주.
변증법의 기교는 가상과 실재 (실제는 실필, 가상은 허필) 로 나눌 수 있다 ...
표현의 감상은 내용과 구조의 감상 1 이다. 표현: 시는 주로 서술, 묘사, 의론, 서정적인 네 가지 표현 방식을 사용하는데, 그 중 묘사와 서정은 고사의 중점이다.
정적 및 동적 결합, 실제 상황과 실제 상황의 결합과 같은 다른 설명 방법; 예 (서정 방식? 직접 서정과 간접 서정이라는 두 가지 주요 방법이 있다.
) 직설적으로 억측을 표현하고, 경정을 빌려 서정을 느끼며, 장면에서 석정, 정경을 융합한다. 풍경이 감정으로 가득 차 있기 때문에, 모든 풍경 단어는 모두 감정어이다.
2. 구조형식: 시의 구조형식, 시종일관 공동의 관심, 단도직입적으로, 층층이 깊어지고, 먼저 개괄하여 나누고, 먼저 경물 후 감정, 임종 장화지, 전환, 깔개, 복선 등이 있다.
3. 수사: 주요 수사수법은 \ "이중성 \" \ "비유 \" \ "의인화 \" \ "차용 \" \ "과장 \" \ "대비 \" 이다 4.
5. 예술 스타일: 호방, 무단결달, 호방, 소탈함, 담담함, 희미함, 침울함, 슬픔, 완곡한 표현 수법 포함: ① 표현수법은 서사, 묘사, 설명, 서정, 의론으로 나뉜다. (2) 문장 한 편은 한 표현식을 기준으로 다른 표현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핫 토픽 작문 요구 사항에도 관련 표현 방식이 있다. 한 가지 표현 방식을 선택하여 다른 표현 방식을 종합할 수 있다.
종합적으로' 표현' 은 언어 예술 음악 동작으로 사상 감정을 표현할 때 사용하는 방법과 형식이어야 한다.
그 표현 수법: 탁물, 서사적, 서정적 서사, 서정 표현, 직설적 서사, 역사, 서사대비, 졸장 선치의 상징, 상상, 감정 배려, 경물, 사물 부각, 아름다움, 비애, 허실 렌더링, 수량이 제한되지 않다. 자세히: (1) 내레이터.
내러티브는 글쓰기에서 가장 기본적이고 일반적인 표현입니다. 캐릭터의 경험과 사건에 대한 저자의 서술과 해석, 그리고 장면과 공간의 전환이다.
(2) 설명.
설명은 객체의 모양과 형태를 설명하고 독자에게 재현하는 표현입니다.
그것은 서사, 특히 문학 창작의 주요 표현 형식 중 하나이다.
일반적인 서정, 의론, 서술에서, 때로는 보조 수단으로도 쓰인다.
묘사의 수법은 잘 쓰이고, 생동감 있게 전해져 독자에게 그 사람을 보여 주고, 그의 목소리를 듣고, 집처럼 돌아오는 느낌을 주며, 그로부터 강렬한 예술적 감염을 얻을 수 있다.
(3) 서정.
서정은 작가의 감정을 표현하고 표현하기 위한 것이다.
서정적 문체의 주요 표현 방식이며, 일반 문학 작품과 서술문에서도 종종 중요한 보조표현 방식으로 쓰인다.
(4) 토론.
토론은 작가가 어떤 토론 대상에 대해 의견을 발표하여 자신의 관점과 태도를 표명하는 것을 말한다.
그것의 역할은 문장, 강한 철학 및 이론적인 깊이를 명확 하 고 깊게 만들기 위한 것 이다.
의론에서는 주요 표현 방식이다. 일반적인 서술문, 설명문 또는 문학 작품에서 흔히 보조 표현 수단으로 쓰인다.
(5) 설명.
묘사는 간결한 문자로 사물의 모양, 성격, 특징, 원인, 관계 및 작용을 명확하게 설명하는 표현이다.
해석된 대상 중 일부는 산, 강, 꽃, 나무, 건물, 그릇 등과 같은 물리적 사물이다. 일부는 사상, 의식, 수양, 관점, 개념, 원리, 기술 등과 같은 추상적인 이치이다.
표현 기교란 문장 가 문장 내용을 표현하는 데 사용하는 작문 원칙, 법칙, 방법을 가리킨다.
표현 기술은 주로 다음을 포함합니다: ① 표현; (2) 표현 기법; (3) 재료 선택 및 절단; (4) 글쓰기의 구조; ⑤ 예술적 개념의 창조, 인물의 형성, 수사 방법의 운용 등.
표현 기교도 일반 기교와 변증 기교로 나눌 수 있다.
일반적인 기교도 나눌 수 있다. 비흥은 비유이고, 흥은 먼저 다른 원인 단어가 전해지는 것을 말한다.
), 대비, 대비 (긍정적인 대비와 부정적인 대비로 구분), 미스터리 (매달림 포함), 우연의 일치 (우연의 일치의 관건은' 교묘' 자,' 합' 이 기본 요구 사항이므로' 합' 은 합리적이고 예상치 못한 것이다.
"조합" 의 참신함과 독특함만이 그것의 "총명" 을 알 수 있다.
), 상징 (상징체와 상징적 의미의 두 가지 요소로 구성됨.
), 공감 (즉, 서로 다른 감각의 감정을 소통하고, 연상을 통해 감각의 전환을 일으키고,' 애정으로' 를 일으킵니다.
), 의식의 흐름과 콜라주.
변증법의 기교는 가상과 실재 (실은 실필, 가상은 허필) 로 나눌 수 있다.
), 스파 스 및 밀도 (약간 쓰기, 비밀 세부 사항.
) 곡선과 선 (선은 직선이고 곡선은 우여곡절이다.
), 동적 및 정적 (정적 및 정적 표기법은 주로 두 가지가 있습니다.
) 또한 변증법에는' 억제와 양, 이완과 이완, 은둔과 현시, 적수와 다수, 장화와 합, 간헐적, 연속성' 등이 있다.
한 편의 문장, 작가가 어떤 표현 기교를 선택하든, 모두 자신의 생각을 더 잘 표현하기 위해서이다.
따라서 언어를 분석하고 문장 내용을 이해하려면 표현 기교의 역할을 이해해야 한다.
예술적 특색은 몇 가지 방면을 포함한다. 예술의 기본 특징: 이미지성, 주체성, 심미성.
첫째, 이미지 1. 예술적 이미지는 객관적이고 주관적인 통일이다. 예술적 이미지는 내용과 형식의 통일이다. 예술적 이미지는 개성과 개성의 통일이다.
둘째, 주관성 1. 예술 창작은 주관적인 특징을 가지고 있다. 예술 작품은 주관적인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술 감상은 주관적이다.
셋째, 미적 1. 예술적 미학은 인간의 미적 의식의 집중적 인 표현이다. 예술의 심미는 진선미의 결정체이다. 예술적 미학은 내용미와 형식미의 통일이다.
에서 사용되는 다양한 구체적인 표현 방법.
문학 창작에는 서사, 묘사, 허구, 대비, 과장, 풍자, 서정, 의론, 비교가 있다.
넓은 의미에서 표현은 작가가 글을 쓰고 사상 감정을 표현할 때 사용하는 특수한 문장 구성 방식을 가리킨다. 한 작품을 분석할 때, 우리는 점점에서 면까지 그것의 특수한 표현을 파악할 수 있다. 첫째, 단어와 문장의 수사 기교가 매우 많은데, 비유, 상징, 과장, 대비, 대구, 대비, 의인, 전고 등이 있다. 작품 전체에서 그 표현 수단을 파악할 때는 각기 다르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앞뒤, 점정의 펜, 수사, 디테일, 서술과 토론의 결합, 정반 대비 등 서사작문 기교를 교묘하게 운용하다. 경전, 교묘한 유추, 역구차이, 정반 대비, 유추 추리 등 의논문 작문 기교를 인용하다. 소설의 묘사, 대비, 깔기와 차용, 서스펜스, 해석, 진실서, 상상력서.
표현 수법의 분석은 매우 일반적인 화제이다. 답안을 작성할 때는 전체 지리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요구 사항에 주의를 기울여 간결하고 정확하게 대답해야 한다. 예를 들어, 글쓰기 기교를 감상하는 것과 같은 주제에 대해서는 문맥, 문장 주제, 장르 스타일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가장 중요한 답을 선택해야 합니다.
1. 표현: 시는 주로 서술, 묘사, 의론, 서정적의 네 가지 표현을 사용한다. 그 중 묘사와 서정은 고사의 중점이다.
정적 및 동적 결합, 실제 상황과 실제 상황의 결합과 같은 다른 설명 방법; 예 (서정 방식? 직접 서정과 간접 서정이라는 두 가지 주요 방법이 있다.
) 직설적으로 억측을 표현하고, 경정을 빌려 서정을 느끼며, 장면에서 석정, 정경을 융합한다. 풍경이 감정으로 가득 차 있기 때문에, 모든 풍경 단어는 모두 감정어이다.
2. 구조형식: 시의 구조형식, 시종일관 공동의 관심, 단도직입적으로, 층층이 깊어지고, 먼저 개괄하여 나누고, 먼저 경물 후 감정, 임종 장화지, 전환, 깔개, 복선 등이 있다.
3. 수사: 주요 수사수법은 \ "이중성 \" \ "비유 \" \ "의인화 \" \ "차용 \" \ "과장 \" \ "대비 \" 이다 4.
5. 예술 스타일: 호방, 무단결달, 호방, 소탈함, 담담함, 희미함, 침울함, 슬픔, 완곡한 표현 수법 포함: ① 표현수법은 서사, 묘사, 설명, 서정, 의론으로 나뉜다. (2) 문장 한 편은 한 표현식을 기준으로 다른 표현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핫 토픽 작문 요구 사항에도 관련 표현 방식이 있다. 한 가지 표현 방식을 선택하여 다른 표현 방식을 종합할 수 있다.
종합적으로' 표현' 은 언어 예술 음악 동작으로 사상 감정을 표현할 때 사용하는 방법과 형식이어야 한다.
그 표현 수법: 탁물, 서사적, 서정적 서사, 서정 표현, 직설적 서사, 역사, 서사대비, 졸장 선치의 상징, 상상, 감정 배려, 경물, 사물 부각, 아름다움, 비애, 허실 렌더링, 수량이 제한되지 않다. 자세히: (1) 내레이터.
내러티브는 글쓰기에서 가장 기본적이고 일반적인 표현입니다. 캐릭터의 경험과 사건에 대한 저자의 서술과 해석, 그리고 장면과 공간의 전환이다.
(2) 설명.
설명은 객체의 모양과 형태를 설명하고 독자에게 재현하는 표현입니다.
그것은 서사, 특히 문학 창작의 주요 표현 형식 중 하나이다.
일반적인 서정, 의론, 서술에서, 때로는 보조 수단으로도 쓰인다.
묘사의 수법은 잘 쓰이고, 생동감 있게 전해져 독자에게 그 사람을 보여 주고, 그의 목소리를 듣고, 집처럼 돌아오는 느낌을 주며, 그로부터 강렬한 예술적 감염을 얻을 수 있다.
(3) 서정.
서정은 작가의 감정을 표현하고 표현하기 위한 것이다.
서정적 문체의 주요 표현 방식이며, 일반 문학 작품과 서술문에서도 종종 중요한 보조표현 방식으로 쓰인다.
(4) 토론.
토론은 작가가 어떤 토론 대상에 대해 의견을 발표하여 자신의 관점과 태도를 표명하는 것을 말한다.
그것의 역할은 문장, 강한 철학 및 이론적인 깊이를 명확 하 고 깊게 만들기 위한 것 이다.
의론에서는 주요 표현 방식이다. 일반적인 서술문, 설명문 또는 문학 작품에서 흔히 보조 표현 수단으로 쓰인다.
(5) 설명.
묘사는 간결한 문자로 사물의 모양, 성격, 특징, 원인, 관계 및 작용을 명확하게 설명하는 표현이다.
해석된 대상 중 일부는 산, 강, 꽃, 나무, 건물, 그릇 등과 같은 물리적 사물이다. 일부는 사상, 의식, 수양, 관점, 개념, 원리, 기술 등과 같은 추상적인 이치이다.
표현 기교란 문장 가 문장 내용을 표현하는 데 사용하는 작문 원칙, 법칙, 방법을 가리킨다.
표현 기술은 주로 다음을 포함합니다: ① 표현; (2) 표현 기법; (3) 재료 선택 및 절단; (4) 글쓰기의 구조; ⑤ 예술적 개념의 창조, 인물의 형성, 수사 방법의 운용 등.
표현 기교도 일반 기교와 변증 기교로 나눌 수 있다.
일반적인 기교도 나눌 수 있다. 비흥은 비유이고, 흥은 먼저 다른 원인 단어가 전해지는 것을 말한다.
), 대비, 대비 (긍정적인 대비와 부정적인 대비로 구분), 미스터리 (매달림 포함), 우연의 일치 (우연의 일치의 관건은' 교묘' 자,' 합' 이 기본 요구 사항이므로' 합' 은 합리적이고 예상치 못한 것이다.
"조합" 의 참신함과 독특함만이 그것의 "총명" 을 알 수 있다.
), 상징 (상징체와 상징적 의미의 두 가지 요소로 구성됨.
), 공감 (즉, 서로 다른 감각의 감정을 소통하고, 연상을 통해 감각의 전환을 일으키고,' 애정으로' 를 일으킵니다.
), 의식의 흐름과 콜라주.
변증법의 기교는 가상과 실재 (실은 실필, 가상은 허필) 로 나눌 수 있다.
), 스파 스 및 밀도 (약간 쓰기, 비밀 세부 사항.
) 곡선과 선 (선은 직선이고 곡선은 우여곡절이다.
), 동적 및 정적 (정적 및 정적 표기법은 주로 두 가지가 있습니다.
), 제외 ...
전재 출처를 명시하십시오. 작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