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고젱 학교에 대한 자세한 소개
고젱 학교에 대한 자세한 소개
전통 정(鄭) 음악은 북종파와 남부 종파로 나뉘며, 현재는 일반적으로 8종파로 나누어집니다:
1. "진진의 목소리"를 지닌 산시 정(Shaanxi Zheng)
진한(秦汉) 이후 고쟁은 점차 우리나라 서북부에서 전국 각지로 퍼져 나갔고, 향토의 가극, 랩, 민속음악과 융합되어 향토풍이 강한 다양한 장르를 형성했다.
전통 정악은 남북의 두 종파로 나뉘는데, 이제 조정이 말했듯이 "중국에는 9개 종파가 퍼져 있다"고 하는데, 각 종파에는 고유한 것이 있습니다. 음악과 연주방식의 특징.
산시 정: 산시 지역은 중국 정(鄭)의 발상지이다.
그러나 이제 "진진성(眞秦聲)"의 정(鄭) 음악은 거의 소멸되었으며, 풍부하고 다채로운 오페라와 민속 음악이 있으며, 그 중에는 전통 악기가 전혀 사용되지 않습니다. 위린지역에서만 반주악기로 치터를 사용하는데, 위린노래의 반주에는 덜시머, 비파, 삼현과 함께 등장한다.
유명한 진정 이론가이자 교육자인 조정 선생은 이것이 '진정의 잔재'라고 말했다.
위린에서 정(鄭)은 30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지고 있지만, 위린은 외진 곳에 위치해 있고 상대적으로 낙후된 문화를 가지고 있으며, 정(鄭) 연주 기술은 여전히 고대 방식에 기초하고 있다. 오른손은 주로 큰 검지를 사용하고 왼손은 젱을 연주하는 가장 빠른 방법인 글라이드 비브라토가 거의 없습니다.
정(鄭)은 산시(陝西)에서 점차 사라졌고, 그 계보에 대한 정보도 없다.
1950년대 후반, 산시성 정 대가들은 '진정(秦政)이 진으로 돌아오다'라는 슬로건을 내세우고 이론 연구부터 연주 기술까지, 지역 오페라 반주부터 편찬까지 수많은 작품을 남겼다. Qin Yun 스타일의 Zheng 음악은 산시성 사람들에게 Zheng을 다시 친숙하게 만들었습니다.
1957년 율림 명가 백보진은 전국 민속음악 공연과 산시성 제3회 민속 오페라 공연에 참가해 정악 '마늘이끼 꽂기'와 '작은 배'를 독주했다. .
1961년 시안에서 전국 구정 교재 회의가 열렸는데, 회의에서 산시성 미후정 음악에 대한 인식이 산시성 진정의 발전을 촉진하는 데 큰 역할을 했습니다.
이후에는 "진상송", "강여의 눈물", "상산 사격북", "삼진송", "수금패" 등 뛰어난 산시풍 정 음악이 등장했습니다. 에.
시안고(西an Drum Music), 진창극(秦强 Opera), 미호청취(Mihu Qingqu) 등 역사자료에 등장하는 정에 관한 기록은 또한 유명한 정(鄭) 스승인 조정(曹鄭), 고(高)의 노고에 힘입어 산시성 정족에게 영감을 주고 있다. Zicheng, Wang Shengwu 등 많은 zheng 동료의 업적 도움을 받아 거의 30년 동안의 연습 끝에 Shaanxi는 Zheng이 진을 연주하는 사운드를 점차 복원했습니다.
산서성 정악의 특징은 우선 리듬의 특수성과 두 가지 음조 변화의 유랑적 성격에 있다.
헵타토닉 음계에서 네 번째 성조는 더 높고 일곱 번째 성조는 더 낮습니다.
소위 편차는 확실히 반음이 아닙니다.
이 두 소리는 또 불확실합니다.
대체적으로는 미끄러져 내려와서 다음 단계의 사운드에 가깝고, 둘째, 멜로디 진행 면에서 보면 위로 올라갔다가 내려오는 경우가 많다.
셋째, 연주할 때 왼손이 현을 누르기 위해 엄지손가락을 더 자주 사용하게 되는데, 이는 멜로디 진행이 필요하기 때문에 반드시 사용해야 하는 기술이다.
넷째, 완곡한 표현 속에 슬픔과 원한이 많고, 설렘 속에 서정성이 담겨 있는 스타일이 섬세하다.
절강성 고쟁의 거장 왕쉰지는 고쟁파에 대해 이야기할 때 "산시성 고쟁 스타일이 더 서정적이다"라고 말했는데, 이는 산시성 고쟁 음악의 문체적 특징을 잘 보여준다.
2. 『중주고도』(혹은 『정과 위지음』)의 허난정
허난정: 『사기』와 『한서』에 기록된 문헌 중에서 유 보세요, Zheng은 진과 한 왕조에서 널리 발전했습니다.
동한 때는 한나라의 광무제가 낙양에 도읍을 정했고, 북송은 변량(현 카이펑)에 도읍을 정했는데, 둘 다 하남성에 있었다. , 민속 음악 "Zheng and Wei Zhiyin"은 오랫동안 인기를 얻었습니다. Qin Zheng은 수도 이전과 함께 허난으로 유입되었고 나중에 지역 민속 음악 "Zheng and Wei Zhiyin"과 합쳐져 유명한 Zhongzhou 고대 곡으로 발전했습니다. 세대.
허난 정 연주의 큰 특징은 오른손이 피아노 코드에 가까운 곳에서 시작하여 '월산'에 가까운 곳까지 유려하게 연주하는 동시에 왼손이 크게 떨린다는 점이다. 뮤지컬 공연은 극적이고 효과적이다.
허난정에서는 이 기법을 '방황'이라고 부른다.
허난정의 전통적 용법은 민간에서 전해지는 시로 요약할 수 있다.
첫 번째 손가락은 말뚝에 묶이고 네 손가락은 매달린 채,
>
훅을 흔들고 훅을 집어 가볍게 현을 연주하는데,
왼손으로 할 수 있는 것이 아무것도 없다는 점에 주의하고,
누르고, 떨고, 자유롭게 밀고 문지르세요.
그 중 왼손의 슬라이드 누르기(왼손은 음표 위치로 누르고 현을 연주할 때 약간 뒤로 움직이며 소리가 빠르게 슬라이드되어 감도의 흔적이 없음), 작은 비브라토(비브라토가 단단하고 빡빡함), 슬라이드(가장자리에서 끝까지 떨림), 큰 떨림(폭이 넓고 애정 어린 움직임으로 떨림) 등의 기술이 가장 특징적입니다.
운지법의 사용에 있어서는 길고 둥근 흔들림, 균형잡힌 두드림, 우울한 노래, 엄숙하고 쓸쓸한 묵직한 떨림 등 모두 곡의 분위기와 일체화되어 설명된다. 분위기를 파악하고 자세히 설명하세요.
예를 들어, "Fighting Wild Geese"라는 노래에서는 다양한 운지법의 사용이 표현력이 매우 뛰어나 서사적, 사물적, 서정적 특징이 통합되어 있으며 이는 Henan Zheng의 또 다른 특징입니다.
허난 정(Henan Zheng)의 음계 특징은 변화를 많이 사용하고 각도가 덜 명확하다는 점입니다. 삼부법의 고대 음계에 가깝습니다. 그러나 두 변화의 음높이는 다음과 같습니다. 절대적으로 변하지 않고 종종 더 높습니다. 연주가 Gong He Zheng에 가까울 때 "7 성 및 6 리듬이 5 음을 지원하는 데 사용됩니다"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Henan Zheng의 곡은 매우 노래합니다. 4도, 5도, 6도에서 큰 도약이 많아 신선하고 부드럽습니다. 자주 사용되는 장 2도와 단 3도의 상승 및 하강 음은 특히 Zhongzhou의 경쾌하고 선율적인 음색에 적합합니다. 음악은 단순하고 순수한 매력을 지닌다.
연주 스타일에 있어서는 느리거나 알레그로, 음악이 경쾌하거나 슬프거나 맑고 우아하며 섬세하고 아름다운 스타일을 추구하지 않으며 열정이 특징입니다.
푸쉬안의 '정푸'에서. 『서문』에서 허난정악에 대한 평가는 “음악은 높고 평범하지만, 기교는 익히기가 어렵다”는 것이다.
허난 정(Henan Zheng)의 레퍼토리는 포크 랩 음악과 오페라 음악에서 직접 파생되었습니다.
허난곡은 오랜 역사를 지닌 민속 랩음악으로, 청나라 이후 쇠퇴했지만 여전히 난양지역에서만 성행하고 있어 난양북곡이라고도 불린다.
중요한 구성 요소는 가사가 포함된 'Pai Zi Qu'와 순수 악기 연주인 'Bantou Qu'입니다.
정(Zheng)은 중요한 반주 악기인 동시에 랩과 별개로 연주되기도 한다.
허난 정파의 대표적인 레퍼토리는 거의 예외 없이 허난의 반토우와 패자 곡이다.
예전에는 아티스트들이 서로 만날 때 먼저 반투노래를 틀어 서로를 알아가는 경우가 많았고, 보야와 유족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높은 산과 흐르는 물'로 이름을 바꾸곤 했습니다. Zhong Ziqi.
브랜드 곡은 Guzi Qu의 곡에서 발전했습니다. 대부분은 "Jiangjianhua", "Manzhou", "Dieluo" 등과 같이 짧고 신선하며 활기차고 독특합니다.
하지만 300개 이상의 보드가 있는 "Wharf"와 같은 Daqu 카드도 있습니다.
Ban Tou Qu는 현악기로 연주되는 앙상블 곡이며 Zheng, Pipa 및 Sanxian의 독창곡이기도 하며 Han 및 Wei의 Xianghe 음악의 "Dan Qu"와 매우 유사합니다. 왕조.
민속 연주 방법은 일반적으로 북 연주 전에 합주 또는 단독으로 한두 곡을 연주하고 현을 조율하고 손가락을 움직이는 것을 오프닝 또는 무대 또는 연주라고합니다. 아리아 사이에 분위기를 바꾸는 노래.
지난 반세기 동안 장조곡은 쇠퇴하는 경향이 있었고, 반투곡은 독주 형태로 나타나는 경우가 많다.
허난 정(河南鄭)의 전통 레퍼토리 중 반토우 곡은 '주우를 위한 울음', '탄식안회', '소소' 등 '중주고곡' 또는 '중주고곡'으로 불리는 경우가 많다. 우의 향수병' 등이 있다.
허난 오페라에서는 일부 짧은 곡이 역할을 나누어 점차적으로 '단조' 형태를 형성했으며 오늘날에는 매우 유명한 오페라 형식이 되었습니다.
단조 곡은 원래 상대적으로 단순했지만 나중에 멜로디가 발전하여 치터가 반주에서 중요한 역할을 했고, 이 둘이 결합되어 연주에 있어서 점차 자신만의 개성을 갖게 되었습니다.
독특한 음악적 아름다움을 형성
허난정 악보집, 웨이휘현 왕 황시가 중화민국 9년에 『중주북곡』을 출판 (AD 192O) 석판화 버전인 공치푸(Gongchipu)에는 "Tian Xia Tong"(예: "High Mountains and Flowing Waters"), "Crying Zhou", "Die Luo"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1920년대 위자유는 『중주고도』를 공치포 필사본으로 편찬했지만 출판되지는 않았지만 널리 복사되어 『천하대통』, 『관』 등 수십 편의 시를 수록했다. 수이". .
1958년 Wang Shengwu는 37개의 Ban Tou 작품과 14개의 Qu를 포함하는 단순화된 악보로 "고정 솔로 음악 컬렉션"(Liu Jiagui 표기, Henan People's Publishing House에서 출판)을 출판했습니다. 파이 조각.
조동복의 악보는 1981년에 '선선정악(Selected Zheng Music)'으로 편찬된 바 있으며, 1981년 인민음악 출판사에서 간체로 '조동복정악집'(조용안과 리비안 편집)을 출판했습니다. 악보에는 22곡의 반투곡과 8곡의 개작곡이 있습니다.
1986년에 Cao Zheng은 20개의 패자 곡과 반두 곡을 포함하여 단순화되고 확실한 표기법으로 "선선된 Zhongzhou Ancient Diao Zheng Music"("중국 음악"의 부록)을 출판했습니다.
3. "Qilu Big Board"의 Shandong Zheng
Shandong Zheng : "전국 정책 · Qi Ce"의 기록에 따르면 "Linzi는 부유하고 실질적이며 모든 그 사람들은 "치터를 만들고 연주하는 것"을 좋아하므로 많은 사람들이 Shandong Zheng Qi Zheng이라고 부릅니다.
주로 운성, 주안성을 포함한 허쩌 지역과 산동성 서부의 요청 지역에 분포되어 있으며, 특히 허저 지역의 민속음악은 '정금진'으로 알려져 있다.
포크 랩, 오페라, 포크 기악 분야에 많은 재능이 있었습니다.
이 두 지역의 고쟁 교육 체계도 다르고 레퍼토리도 다릅니다. 그러나 전통 고대 음악은 대부분 길이가 68판인 '8판' 구조의 표제 음악입니다. 연주 기술 측면에서도 큰 차이는 없습니다.
요청 지역에는 소수의 고쟁 후계자와 고대 음악이 있습니다. 전통 고쟁 음악은 주로 요청 지역 린칭 현 진하오좡 출신의 Jin Zhuonan 선생과 Jin Yixun 선생에 의해 전승됩니다.
요청 지역의 전통 정악은 산둥성 및 전국에 퍼지지 않았기 때문에 그 역사와 계보가 아직 더 잘 정리되고 발견되지 않았기 때문에 사람들은 단지 정악만을 지칭하는 데 익숙합니다. "산동정"의 개념은 허쩌 지역의 고쟁을 가리킨다.
산둥정악의 대부분은 산둥진수 및 민속음악과 직접적으로 관련되어 있으며 대부분 궁궐 형식의 음악으로 8개의 큰 판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중에는 진서(秦史)의 전주곡으로 등장하는 진(秦)음악이 있는데, 이는 하남반두곡(河南端集)과 유사한 68곡의 '대반곡(大節曲)', '한궁의 가을달(夏月 in the Han Palace)'이 있다. , "홍암이 책을 보낸다" 등은 모두 민속에 속하며, "진의 운", "바람의 녹색 대나무"라는 네 가지 노래를 표현하는 데 종종 대련의 형태가 사용됩니다. , "조용한 밤에 울리는 소리"와 "책의 윤"이 대련으로 사용됩니다.
1950년대에는 '산과 흐르는 물'이라는 제목으로 전국적으로 인기를 끌었다.
또한 "Fengxiang Song", "Die Broken Bridge"등 산동 진수에서 발전한 노래와 노래도 있습니다.
Shandong Zheng은 원래 15개의 현을 사용했습니다. 외부 베이스 부분은 7개의 오래된 현과 내부 8개의 현을 사용했는데, 이는 일반적으로 "7노 및 8영"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연주할 때 엄지 손가락을 자주 사용하며 힘이 세고 위력이 좋다.
'플라워 핑거'의 경우에도 아래쪽 플라워 핑거의 대부분은 큰 손가락과 '받침'으로 연주되는 반면 왼손의 영창, 반죽 및 슬라이딩은 단단하고 부드러우며 울리고 깊습니다. , 그리고 그 플레이 스타일은 단순하고 기이합니다.
4. '한강사주'의 조주정(Chaozhou Zheng)
조주정(Chaozhou Zheng): 특별한 음악 구조와 독특한 스핀 방식으로 광동성 조주 지역에 퍼졌습니다.
정을 다른 악기와 다르게 독특하게 만드는 가장 중요한 점은 소위 운율로 소리를 보완하는 왼손 포르타멘토의 변화입니다. 정(鄭) 음악의 장르와 기원이 발전한다.
조정에서는 이 기술의 활용이 매우 훌륭하다고 할 수 있다.
실제로 치터를 연주할 때 왼손으로 음을 누르는 방식으로 다양한 음계와 모드의 조합을 이루는 변화이다.
게다가 리듬도 다른 곳의 동음률이나 민속음악과는 다릅니다. 오른손으로 연주하는 방식이 부드럽고 화려하며 왼손으로 활주하는 독특한 방식이 특징입니다. 변화는 섬세하고 미묘하며 독특합니다.
정조주의 주요곡으로는 'Chong Liu', 'Light Liu', 'Liu Wu', 'Reverse Line' 등이 있다.
그중 'Chong Liu' 곡의 음악은 더욱 완곡하고, 'Light Six' 곡의 음악은 신선하고 활기차고, 'Huo Wu' 곡의 음악은 여운이 남아 있습니다. 매우 독특한 곡으로 슬프다.
사람들 사이에서는 치터와 같은 현악기를 사용하여 고대 음악인 '시 악보'를 연주하는 것을 현시악이라고 합니다.
이 시에서 가장 인기 있는 곡은 'Liu Qingniang'으로, 큰 모음곡은 아니지만 'Light Liu', 'Chong Liu', 'Huo Wu', 'Light Three'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식스(Six)"는 4가지 선율이 있습니다. 선율이 아름답고 차주악의 특징이 있습니다. 차주악에서는 음악의 어머니라는 뜻으로 '현시의 어머니'라고 불립니다.
'유청냥'은 조정을 배울 때 빼놓을 수 없는 작품이다.
이 밖에도 'Jackdaw Playing in the Water', 'Moon High', 'Icing on the Cake' 등의 레퍼토리도 조정에서 흔히 사용된다.
5. "한과 고의 고대 장단"이 있는 객가 정
정 객가: 광동 한 음악과 정 음악은 광동의 뛰어난 전통 음악 중 하나입니다.
광동한 음악은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단순한 '중주고가'가 만들어진 것은 진나라 안안제 9년(서기 405년)부터 송나라가 멸망할 때까지의 오랜 역사 기간 동안이었다. 중원에서 남쪽으로 계속되는 이주와 함께 "한가오 옛 악보"가 현지 음악, 언어, 관습과 결합되어 점차 현지인들이 객가 음악이라고 부르는 독특한 스타일을 형성했습니다. 또는 Waijiang Xian 및 유교 음악은 주로 광동 동부에서 인기가 있습니다. Meixian, Huiyang, Shaoguan 및 기타 지역을 포함한 일부 지역에서는 Jiangxi 남부, Fujian 남서부, Chaoshan, 대만 및 해외 중국인이 거주하는 지역에서도 인기가 있습니다.
1920년대 산터우신문사 치안러추(靖徐樂) 씨가 '외강오페라'를 '한오페라'로 바꾸자고 제안했고, 이는 모두가 인정하게 된 제목이다. 이에 맞춰 유교음악'도 바뀌었다. '한초' 또는 '한악'으로 이름이 바뀌었다.
한초는 징, 북, 북, 중국군단 등 전통적인 형태를 갖고 있다. 객가치터는 길이가 약 1.2m 정도이며, 오동나무로 제작되었습니다.
상단에는 16개의 줄이 패널의 왼쪽에 평행하게 설치되어 있습니다. 코드는 메탈(강철현이나 구리현)입니다.
연주할 때 주로 오른손에 거북등판을 착용합니다.
조율은 5 612 입니다. 3 5612 3 5. 6 i 235) 3옥타브 범위는 주로 G 건반이나 F 건반, D 건반이나 C 건반으로 거의 사용되지 않습니다.
Hakka Zheng과 Chaozhou Zheng은 오랫동안 같은 영역에서 공존해 왔습니다. 서로 영향을 미치고 흡수하는 부분도 많고, 사용하는 치터의 형태도 똑같다. 예를 들어, Hakka 치터는 Gongchipu와 Chaozhou 치터를 사용합니다. 연주할 때 Hakka 치터는 주로 중지로 연주되는 반면 Chaozhou 치터는 상대적으로 검지로 연주됩니다. 게다가 전자의 포르타멘토의 간격과 요동이 후자에 비해 커서 치터 소리가 여운을 남기게 됩니다.
스타일면에서 객가고정은 선율적이고 단순하며 우아합니다. 조주 고쟁은 부드럽고 우아하다
광동 한 음악의 고쟁 연주는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주로 "한가오의 옛 음악"(즉 한 왕조의 음악)을 기반으로 합니다. ) 이를 바탕으로 현지 스타일과 방언의 영향으로 조용하고 절제된 스타일이 형성되었습니다.
객가정(Hakka Zheng) 음악은 객가음악(고쟁, 비파, 야자피리, 동샤오로 구성된 작은 앙상블)의 '비단 현악'의 합주 형식으로, 풍성해지고, 풍성해지고, 발전되었으며, 과거 왕조의 정객(Hakka Zheng) 연주자들에 의해 다듬어진 후 점차적으로 독주곡이 형성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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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학가는 '대곡'과 '현곡'으로 나눌 수 있을 정도로 다양한 레퍼토리를 보유하고 있다.
주요 곡은 엄격하게 68 금지로 허난의 반두 곡과 일치하고 나머지는 현악입니다.
Hakka Zheng 음악은 단순함, 우아함, 우아함으로 유명합니다. "수련"은 이러한 예술적 스타일의 전형적인 대표자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오페라 음악의 특성을 지닌 현악판의 수는 정해져 있지 않습니다.
음악의 조성 파악과 기법의 적용, 내용 전개를 용이하게 하기 위해 음악을 '소프트 세트', '하드 세트', '하드 세트'로 분류한다. 역방향 라인 ".
전통적인 손으로 복사한 악보와 인쇄된 버전은 대부분 멜로디의 중추인 '조율 뼈대'를 기록하며 연주할 때 연주자의 음악에 대한 이해와 객가 음악의 배양이 뒤따릅니다. 운지법과 "조율".
현재 중국에 유통되는 객가 치터 악보의 대부분은 He Yuzhai가 작곡하고 Luo Jiuxiang이 연주, 녹음, 편찬한 것입니다.
6. "Wulin Yiyun"이있는 Hangzhou Zheng (Zhejiang Zheng)
Zhejiang Zheng : Hangzheng으로도 알려진 Wulin Zheng은 절강과 강소에서 인기가 있습니다.
정(鄭)은 동진(唐晉) 때 건강(南京)에 전해졌다고 하며, 당나라 때에는 시와 글에서 더 흔히 볼 수 있었다.
전통적인 절강치터는 현이 15개밖에 되지 않으며, 패널과 뒷면은 오동나무로 만들어졌으며, 현은 5음계로 약간 기울어져 있습니다. 5 6123 5 612 3. 56123 테이블에 앉거나 서서 플레이하세요.
연주 시 오른손의 엄지손가락, 검지, 중지에 각각 뿔(또는 거북등껍질)로 만든 갑옷 조각을 착용합니다. 이제 치터의 울림 상자 길이가 약간 변경되었습니다. 약 1.65미터로 늘어났습니다.
Hou Yueshan은 S 형식으로 변경되었으며 현의 수는 21개로 늘어났습니다(범위는 4옥타브로 확장되었으며 간격은 D에서 d3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실크 끈부터 나일론 와이어로 감싼 강철 와이어까지 다양한 굵기의 끈이 이어져 있습니다.
놀 때 착용하는 네일 플레이트가 가죽 외장에서 테이프 고정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손톱은 대부분 거북이 껍질로 만들어집니다.
연주 특징에는 '큰 손가락 스윙', '빠른 4시', '클리핑', '현 들어올리기' 등의 기술이 포함되며, 또한 비파, 삼현, 덜시머와 심지어 서양 악기 연주 기술까지.
절강정에서 사용하는 '흔들리는 손가락'은 엄지손가락을 세밀하게 흔드는 동작으로 연주하는 것으로 현악기인 장궁의 연주와 매우 흡사하다.
엄밀히 말하면 다른 유파의 전통 정(鄭) 음악에서는 이런 현상이 발견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다른 유파에서 말하는 '손가락 흔들기'나 '휠 핑거링'이 실제로는 '지원'과 ''를 사용하는 것이 더 빠르기 때문입니다. Zhejiang Zheng의 "흔들리는 손가락"은 Zhejiang Zheng의 "흔들리는 손가락"이 고유 한 특성을 보여 다른 학교와 다릅니다.
우리는 "General Order"와 "Yue Zheng"에서 볼 수 있듯이 분명히 배울 수 있습니다. 두 개의 Zhejiang zheng 노래 "Er Gao"는 "손가락 흔들기"를 사용하여 나팔의 긴 휘파람을 시뮬레이션하고 후자는 "손가락 흔들기"를 사용하여 지속적인 노래를 표현합니다.
항저우 탄황은 과거 유행했던 랩 음악인 '항저우 탄황(Hangzhou Tanhuang)'과 깊은 인연을 갖고 있다.
항저우 탄황은 아다지오(Adagio), 알레그로(Allegro), 피어스(Fierce)의 세 가지 기본 창법에 꽃반주로 젱(Zheng)이 추가된다. 반주는 점차적으로 독특한 "4점" 연주 기법을 형성해 왔으며 기술적인 관점에서 볼 때 다른 정 음악 유파에서도 사용되지만 절강 정만큼 두드러지게 사용되지는 않으며 분명히 반주를 형성합니다.
Zhejiang Zheng에서 "4 점"기법을 사용하면 사람들에게 생동감 있고 생생한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이 기술은 일부 현대 Zheng 음악에서도 자주 사용됩니다.
Zhejiang Zheng 음악과 Jiangnan 실크 및 대나무 음악은 많은 유사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Jiangnan 실크 및 대나무 음악은 "Yunqing" 및 "Sihe"와 같은 밝고 섬세하며 우아합니다. Ruyi"는 강남 비단과 대나무 음악의 초기 형태를 유지하며 향긋한 흙향이 납니다. "4점" 기법도 많이 사용됩니다. 음색은 밝고 경쾌합니다. 리듬, 민화 스케치
저장성 정(Zhejiang Zheng) 음악의 또 다른 중요한 부분은 뛰어난 전통 고대 음악으로, 주로 이식된 비파 음악입니다. > "The Moon Is High", "General's Order", "Haiqing Takes the Swan" 등이 있습니다. " 등, "13개 세트 모두 무능하다"
이 곡들은 폭넓은 주제를 표현하고 있다. 두 개의 거문고를 잡는 기술 등 연주 기법이나 기교도 상대적으로 풍부하다. 1814년 융자이(Rong Zhai)가 편찬한 《십현현13세트》에는 저장성 치터 명인 왕순지(王舍治) 선생이 이 기술을 사용했다는 기록이 있다. 1920년대; Zhejiang Zheng은 "Xiansuo Thirteen Suites"와 "Jiangnan Silk and Bamboo" 및 "Hangtan"을 기반으로 하므로 레퍼토리의 판 수가 68판 시스템을 초과했습니다.
음악도 하나의 음악적 아이디어에서 복잡한 음악적 구조로 발전했습니다.
연주 스타일 측면에서 보면 리듬이 전반적으로 밝고 부드러우며 아름답습니다.
동시에 Zhejiang Zheng은 광범위한 주제와 풍부한 기술을 표현하기 때문에 스타일이 완전히 통일되지 않았습니다.
'높은 산과 흐르는 물'과 같은 노래는 저장성에서 처음으로 널리 퍼졌으며 저장성 정 사람들이 가르친 중요한 음악입니다.
'높은 산과 흐르는 물'은 웅장하고 단순한 음악으로 풍경을 자유롭게 그린 그림이다.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풍경을 사용하는 것은 Yu Boya와 Zhong Ziqi가 친한 친구가 되는 이야기와 관련될 수 있습니다.
Zhejiang Zheng 음악 "High Mountains and Flowing Water"와 고금 음악 "High Mountains and Flowing Waters"는 음조에 전혀 차이가 없으며 동일한 이름을 가진 다른 노래입니다.
다른 장르의 Zheng 음악 중에는 허난의 "Nanyang Bantou Qu"가 "산동의 Qin Yun", "Wind Swinging Green Bamboo", "Night Quiet Luanling"이라고 불립니다. "와 "Shu Yun"은 네 개의 디티이며 일부는 "사구", "사구 비단"이라고 불리고 일부는 "높은 산과 유수"라고도합니다.
7. Fujian Zheng 남부의 Fujian Zheng
Fujian Zheng: Zhangpu County, Yunxiao County, Dongshan County, Zhao'an County, Shanghang County 및 Yongding에서 Minnan 및 Hakka 언어로 인기 있음 . Fujian 남서부의 카운티 및 기타 카운티에서는 Fujian Zheng을 "Minnan Zheng"이라고 부르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송나라 말기부터 명나라 초, 동치 시대에 걸쳐 고쟁은 오랫동안 복건성 전역에서 인기를 끌었습니다.
역사적으로 중부 평원 사람들은 여러 차례 대규모로(서기 4~5세기) 남쪽으로 이주하여 풍부한 중부 평원 문화를 가져왔습니다.
원래 낙후된 남서부 복건 지역은 해마다 번영을 누리고 있습니다.
중원의 고쟁 음악도 중원 사람들이 남쪽으로 이동하면서 복건성 남서부 지역으로 퍼졌습니다.
당나라 취공 2년(686년), 하남성 광저우 구시(廣庫) 부자 진정(陳政)과 진위앙광(陳源光)이 중원(中平) 사람들을 이끌고 복건성 남부 장저우(張州)로 왔고, 당말에 하남성 구시(河師) 왕심지(王沈治)가 군대를 이끌고 복건성으로 쳐들어갔고, 후에 복건왕이라 불렸다. 푸젠성으로.
이것은 중부평원 문화예술의 확산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또한 북부 예술가, 특히 중원 예술가들이 다양한 왕조에서 공연하기 위해 복건성에 왔습니다.
이는 푸젠 문화(음악 포함)의 발전을 크게 촉진했습니다.
명말, 청나라 초기부터 민국 초기까지 민속 기악 합주단이 푸젠성 남서부 지역에서 유행했다.
Zhao'an 현은 "고대 음악 앙상블", Yunxiao 현은 "Hele", Dongshan 현은 "Hele"이라고 불리며 Fujian 서부의 여러 장소는 종종 "Han Le Chuan"이라고 불립니다.
이러한 형태의 민속 기악의 가장 두드러진 특징은 고쟁을 주요 악기로 사용하고 박자 설정을 주도한다는 점입니다. 이는 특히 조안현과 운샤오현에서 중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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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나라부터 민국 초기까지 조안(趙庵), 운샤오(雲夏), 장푸(張浦), 동산(塔山) 지역에서는 고대 음악 공연이 큰 인기를 끌었다.
자오안시에는 8개의 거리가 있으며 거리마다 고대 음악당과 클럽이 있으며 가장 큰 영향력을 발휘하는 곳은 '사예' 음악당과 조직된 '류샹' 음악당입니다. 장용구 선생님의 글입니다.
뮤직홀은 친구들이 모여 즐겁게 놀고, 밤에는 곳곳에서 음악이 흘러나와 매우 활기가 넘친다.
장용구 씨는 현, 대나무 현, 동샤오, 소삼현, 더블 클리어 및 기타 악기를 갖춘 자신의 고쟁을 연주합니다.
출연자는 7~8명, 많게는 10명이 넘는다.
그들은 조주 음악을 연주하지 않고 고대 음악만 숭배합니다. 때로는 음악을 돕기 위해 곡제와 곤곡도 추가합니다.
윈샤오현과 장푸현의 '회락' 활동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중화민국부터 1950년대 초반까지 윈샤오현 대부분의 향에는 고대 음악 조직과 활동이 있었지만 고쟁은 더 이상 향의 '합동 음악'에서 흔하지 않았습니다.
시내에는 '진덕 희극 협회'의 고대 음악 앙상블만이 있습니다.
천유장(Chen Youzhang) 씨는 단순하고 우아하지만 여전히 강한 전통적 매력을 간직하고 있는 구젱(guzheng)을 연주합니다.
복건성 '고악합주'의 역사는 사실 복건정의 역사이다. 고쟁을 주악기로 하는 '고악합주'의 연주 형식은 '중주고악'과 유사하다. 허난 반토우의 "중주 고대 음악" "선쑤오 예일"은 민난 정, 허난 정, 산둥 정, 학가 정, 조주 정, 무림 정이 같은 근원에서 갈라져 나온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고대 진정(秦秦)에서 유래.
8. 내몽고 초원 '야토케' 야토케(몽골) - 몽골의 젱
몽골의 젱 : 야토케, 우리나라 시린골과 이커조몽 지역에서 인기가 많은 국민 뮤지컬이다. 표현력이 풍부한 악기는 구조, 조율 방법, 연주 스타일이 모두 한곡정과 다릅니다.
Yatog에는 12개의 문자열과 10개의 문자열이라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주로 Xilingol League와 Yikezhao League에 퍼져 있으며 오랜 역사로 인해 현지 목동들 사이에 큰 영향력을 미칩니다.
일반적으로 12현 치터는 궁궐이나 사찰에서 사용되는 반면, 10현 치터는 민중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으며 주로 민요나 목가를 반주하는 데 사용됩니다.
야투오게가 사용하는 특수 소나무로 제작되었습니다.
전체 길이는 139cm, 두께는 7옴, 너비는 28cm, 보의 내부 코드 길이는 96cm입니다.
줄은 실크로 만들어졌습니다.
피아노 본체에는 몽골풍의 특징을 지닌 빨간색, 노란색, 파란색, 녹색, 흰색 무늬가 칠해져 있습니다.
문자열 코드의 높이는 5옴이고 모양은 고대입니다.
야토게는 자신만의 독특한 조율 방식을 갖고 있지만(fa와 si는 mi와 la로 연주), 코드는 길이가 다른 두 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야타게에는 4가지 음색이 있는데, ①차간음-(D음), 2.하가스음-(G음), ③헬러음-(C음), ④디글리목조-(F키) ).
이는 야토그 연주자들이 수천 년의 연습 끝에 대대로 전수해 온 연주 이론으로, 몽골 치터의 고유 조칭이며, 그 조율 규칙은 치터의 그것과 완전히 동일합니다. 한 치터.
야투오게는 오른손 엄지손가락으로 쉬고 쪼개고, 집게손가락으로 후킹하고 따는 등의 기술을 주로 사용해 모노포닉 음악을 연주한다.
Ximeng 아티스트는 엄지 손가락과 집게 손가락을 사용하여 옥타브, 4도, 5도의 현에 반응하고 엄지 손가락을 사용하여 *** 위아래로 쓸어냅니다. 같은 방향으로 들어 올리고 올리는 기술은 옥타브와 5도 하모니를 만들어 강렬함을 강화하고 분위기를 바꾸며 스타일을 강조하는 등의 효과를 얻습니다.
왼손의 운지법은 Han Zheng의 운지법과 거의 동일합니다. 주로 현을 누르고, 문지르고, 미끄러지고 진동하는 것은 분명히 Yatuoge의 연주 방법이 더 오래되었습니다.
야뚜오게는 항상 몽골 민요를 반주하거나 연주하고 노래하는 데 사용되어 왔습니다.
따라서 연주 스타일과 기법 중 많은 부분이 몽골 민요의 노래에서 흡수되었습니다. 물론 다른 몽골 악기(마두친, 시후, 삼현 등)의 표현 기법도 흡수합니다. ). 지역적 특성이 점차 형성되었다.
서몽 지역 민요의 특징은 활기가 넘치고 개방적이며 자유분방하다는 점입니다.
지역 민요를 연주하는 것 외에도 Ximeng의 zheng 아티스트는 "Asr" 및 "Bayin"과 같은 민속 음악도 연주합니다.
"Asr" 음악의 형태는 원래 (청나라 초기) 민요의 전주곡(간주)이었으며, 이후 점차 발전하여 독주곡 세트로 발전했다고 합니다(또한 연회음악이라고 함).
이멍 지역의 민요는 매우 풍부하여 오르도스 노래의 바다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지역의 민요는 경쾌한 분위기와 맑은 리듬, 선율의 급상승이 특징이다.
이몽 민요 연주자들은 주로 이멍 민요를 연주하지만 일부 이멍 민요 메들리도 연주합니다. 메들리 형식의 민요 사이에는 일정한 전주(간주)가 있습니다. 이것이 이멍 민요의 특징이 되었습니다. 음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