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패션 연필 일러스트레이션 - 색연필로 간단한 일러스트를 그리는 방법은?
패션 연필 일러스트레이션 - 색연필로 간단한 일러스트를 그리는 방법은?
10.30 업데이트 : 오일파스텔과 색연 일러스트 - AUTUMN(유용한 정보와 영상이 가득)
오랜만에 업데이트를 안했는데 그림을 그려봅니다 .이 사진은 한 달 전에 찍은 사진인데 가을을 주제로 한 일러스트는 더 이상 설명하지 않고 메인 사진과 영상, 과정을 올려보겠습니다~
사진 사이즈는 A3, 캔슨 1557 색연필 종이를 사용하고, 벚꽃 오일 파스텔, 홍희 수용성.
2분 정도의 짧은 영상
구상과 선 그리기에 소요되는 시간을 제외하면 이 그림은 8시간이 넘게 걸려 2분으로 단축되었습니다.
01. 연필 초안
정식 연필 초안은 가벼워서 복사지를 이용하여 전사 초안을 넣습니다.
02. 채색기법은 밝은색을 먼저 바르는 것인데요, 눈부터 먼저 채색을 시작한다면 눈 흰자위와 눈의 하이라이트 부분을 먼저 바르면 됩니다. 사실 이 두 부분은 반드시 흰색일 필요는 없지만, 오일파스텔은 칠할 때 그림이 쉽게 번질 수 있습니다. , 나중에 색상이 더러워지면 칼날을 사용하여 쉽게 청소하고 모양을 잡을 수 있습니다. 순백색을 바르기 전, 펜촉을 통해 알록달록한 색이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그렇다면 흰 종이를 찾아 펜촉을 돌려서 알록달록한 색을 지워낸 후 색을 더해 보세요.
다음에는 살색 오일파스텔을 사용해서 피부색을 칠해줬는데, 사용해보니 하드커버 살색이 더 채도가 높고, 발색도 더 잘되고, 살색이 덜 묻어나는 느낌이 들었어요. 일반 노란색 상자는 하드커버 그림보다 종이에 더 잘 붙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조금 얇아서 부스러기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겠습니다만, 얇은 노란색 상자도 작은 부분을 그리는 데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피부에는 주로 하드커버를 사용합니다. 톤을 맞추고 나머지는 밋밋한 표지라서 살색이 제 하드커버 전체에서 가장 짧습니다. 피부색을 칠할 때 나중에 칠할 눈, 입, 머리카락은 피하도록 주의하세요. 오일파스텔은 실수로 섞으면 더러워지고 기름지기 때문에 칠하기 전에 다음 단계 또는 심지어 10개의 효과를 생각해야 합니다. 단계. 여기서 칠할 때는 손가락도 살색으로 했는데, 너무 일찍 그려서 나중에 얼굴과 손의 경계가 구분되지 않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손가락과 팔을 뒤쪽에 두고 배치했습니다. 색상.
그다음 검정색 오일파스텔로 눈동자 위치를 표시해 줍니다. 이제부터는 일반 노란색 상자를 사용하여 눈동자 위치를 표시한 후 검정색 테두리 부분에 연한 갈색을 칠해 줍니다. 짙은 갈색으로 칠해 눈알의 윤곽을 완성해 주세요. 그릴 때는 펜 끝의 각도를 수시로 바꿔가면서 연필선 범위 내에서 그려주세요. 눈알 컬러는 짙은 갈색을 사용하여 눈썹을 그려주세요. 그런 다음 다크 브라운 색연필을 사용하여 위쪽 아이라이너와 눈알 부분을 그린 후, 눈알 하이라이트 부분의 아웃라인을 또렷하게 그린 후 속눈썹을 그려주세요. 그릴 때 종이타월이나 흰 종이를 손 밑에 깔아두면 실제로 다양한 색상의 부스러기가 나오므로 손에 얹어 두는 것이 좋습니다.
다음에는 큰 빨간색 오일 파스텔을 사용하여 입술을 칠할 때 두드리는 방법으로 작은 빨간색 입술을 가볍게 그려줍니다. 나중에 일반을 사용합니다. 살색을 섞어서 건강하고 화사한 피부톤을 만들어줍니다. 그런 다음 코 끝 부분을 빨간색으로 칠하고, 흰색 부분은 코 위에 떨어지는 낙엽을 표현해 줍니다. 그런 다음 노란색 상자의 살색을 사용하고 클릭하여 색상을 고르게 섞습니다.
그런 다음 밝은 빨간색 색연필을 사용하여 아래 눈꺼풀과 눈꼬리를 그리고 콧등 아래 부분의 윤곽을 그린 다음 오일 파스텔을 코팅하여 가볍게 그려 전환을 만들어줍니다. 컬러펜슬로 그린 후 쌍꺼풀을 그려주세요. 밝은 레드 컬러를 사용하여 눈꺼풀의 그림자를 진하게 그려주세요. 입 모양을 그리고 립 컬러를 더 깊게 그린 다음, 눈썹 윤곽을 다듬고 입의 어두운 부분을 채워줍니다.
03. 여기서는 하드커버 오일파스텔을 사용했어요. 머리카락 면적이 넓기 때문에 사용된 색상은 실제 색상과 동일해요. 눈. , 짙은 갈색 및 밝은 갈색, 하드커버의 해당 색상은 짙은 갈색 및 익은 황토색이라고 합니다. 머리카락을 그릴 때는 앞선 연필 스케치의 머리카락의 경향에 맞춰 그려야 하며, 수광면은 밝은 색, 그림자 부분은 어두운 색을 사용하거나 두 색을 섞어서 그려주세요. , 어두운 색과 밝은 색의 순서가 다르고 머리카락의 윤곽선도 다르므로 직접 느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오일파스텔의 커버력이 강해서 나중에 색이 헷갈리는 느낌을 주기 때문에 전체적인 상황을 파악하고 칠해야 합니다.
잎에 사용된 색상은 올리브 그린과 짙은 올리브입니다. 잎은 가을에 붉게 변하기 때문에 잎 끝 부분에 빨간색 점선이 표시됩니다. , 잎의 앞면과 뒷면에주의를 기울여야하며 전체적인 체색을 배치 한 후 빨간색을 사용하여 잎 사이의 작은 빨간색 과일을 강조합니다.
제 페인팅 테이블이 싱그럽지 않나요~
05. 식물부분이 한번에 완성되지 않네요. 다음은 집에서 만든 나무를 이용해서 머리부분을 걸기 시작했어요. . 펜. 선을 그릴때에는 실제로 핀이나 이쑤시개, 색을 쓸 수 없는 펜 등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개인적으로는 핀이나 이쑤시개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손가락이 장시간 작업하기가 좀 힘들어서 나무펜을 직접 만들었습니다. 어떻게 만드는지 일회용 젓가락 연필깎이로 굴린 후 칼을 사용하면 됩니다. 두께를 잘라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머리카락을 그릴 때는 먼저 각 머리카락의 윤곽선을 그린 다음, 머리카락을 안쪽으로 작은 조각으로 나누어서 그려야 그림이 지저분해지지 않도록 큰 것에서 작은 것, 그리고 한 가닥씩 그려야 합니다. 후크를 걸 때 부스러기가 많으므로 시간 내에 청소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사진이 더러워질 수 있습니다. 오염은 불가피하므로 부스러기의 착색을 최대한 줄일 수 있습니다.
헤어라인을 마친 후 디테일한 부분을 수정하기 위해 색연필을 사용하기 시작했는데, 사용된 색상은 오일 파스텔의 헤어 컬러와 동일하거나 유사합니다. . 디테일을 리터칭한다는 것은 가장자리를 깔끔하게 정리하고 앞, 뒤, 왼쪽, 오른쪽 개체의 관계를 구분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머리카락을 다듬을 때 더 추가하고 그림의 효과에 따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 부분을 칠하려면 인내심이 많이 필요하므로 시간을 들여도 괜찮지만 조급해하지 마세요.
다음에는 연한 회색 오일 파스텔을 사용하여 회색 고양이를 색칠했습니다. 핑크색과 흰색 오일 파스텔을 섞어 고양이 발 패드를 칠한 다음 연한 갈색 오일 파스텔을 사용했습니다. 줄무늬를 그린 다음 회색으로 칠하고 뒤에 있는 고양이 털을 섞어 준비합니다. 그리고 여기에 고양이를 넣고 옷과 식물 부분인 그림의 아래쪽 부분을 그리기 시작했습니다. 먼저 옷에 석류 잎을 채색하고 가을에는 석류 곰을 칠했습니다. 가을에는 과일을 그린 다음 왼쪽과 마찬가지로 오른쪽 하단에 나뭇잎을 그립니다. 그린 후 빨간색 과일을 추가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그런 다음 나무 펜을 사용하여 고양이 털이 자라는 방향으로 그려주세요. 그런 다음 고양이 머리 뒤쪽에 두 개의 식물이 있음을 확인하십시오. 그림을 그릴 때 색상을 사용하여 앞면과 뒷면의 관계를 구분하십시오. 세부 사항은 나중에 색연필로 채울 수 있습니다. 팔 부분에 있는 빨간 열매를 먼저 나무 펜으로 긁어낸 후, 빨간색으로 칠해 주면 색이 섞일 때 발생하는 기름기를 줄일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고양이 꼬리 부분에 남은 식물과 과일을 그립니다. 그런 다음 석류 열매를 색칠하고 왼쪽 하단에 일부 식물의 세부 사항을 그립니다. 소위 디테일 드로잉은 색연필을 사용하여 윤곽선을 매끄럽게 하고 팔과 식물의 전후 관계, 머리카락과 식물의 전후 관계를 구분하는 것입니다. 만능칼로 과도한 코팅을 긁어내고 나무 펜을 사용하여 잎맥의 윤곽을 그립니다.
그런 다음 힘없는 표정으로 작은 벌을 그렸습니다. 먼저 오일 파스텔을 사용하여 베이스를 그린 다음 검정색, 갈색, 파란색을 사용하여 벌의 줄무늬, 눈, 더듬이, 날개 등을 그렸습니다. , 그 뒤에 점선으로 표시된 비행 경로도 표시됩니다. 이 부분을 그린 후 옷의 앞 부분에 있는 식물들을 그리기 시작했는데, 이 부분의 식물들 간의 관계가 좀 복잡해서 그릴 때 관계를 정리하는 데 시간이 많이 걸렸습니다. 정리하고 나니까 여기까지 그려야지 포기하지 말고 그리는 방법은 예전과 똑같습니다.
코에 있는 작은 잎맥의 윤곽을 그린 다음 빨간색 색연필을 사용하여 빨간색을 추가하는 것을 기억하세요. 저는 만능칼을 사용하여 얼굴에 붙어 있는 작은 유성 페인트 입자를 긁어냅니다. , 그리고 그림을 정리한 후 감청색 색연필과 진한 빨간색 색연필을 사용하여 각각 석류 열매와 잎을 그려 석류 열매의 세부 사항을 그립니다. 그런 다음 목선과 왼손을 제거하고 빨간색 색연필을 사용하여 오일 파스텔 코팅 위에 직접 그려 목선의 그림자를 만들어 손가락과 얼굴의 전후 효과를 구별합니다.
06. 다음으로 고양이 꼬리의 오른쪽 부분에 식물을 완성해야 합니다. 페인팅 방법은 이전 작업과 동일합니다. 칠하기 전과 후 사이. 다음으로 회색 연필을 사용하여 고양이 뒷부분의 윤곽을 완성한 다음 검정색 연필을 사용하여 윤곽을 깊게 만들고 분홍색 살 패드를 놓치지 않도록 칠한 후 작은 발을 추가하고 분홍색을 약간 채워줍니다.
07. 그런 다음 로얄 블루 색연필을 사용하여 녹색 잎 뒤에 작은 파란색 식물을 그려서 그림을 풍성하게 하기 시작했습니다. 나뭇잎을 그려보세요. 나뭇잎을 더 그린 후에는 나뭇잎을 서로 연결하여 자라나는 것처럼 보이게 만드는 것을 잊지 마세요. 그런 다음 옷을 완성하고 색연필로 이 부분을 색칠했습니다. 사용된 색상은 피콕 블루와 짙은 녹색이었습니다. 최종 효과는 붉은 석류 열매와 선명한 색상 대비였습니다.
여기의 노란색 배경은 흙빛 노란색 납으로 만들어졌습니다. 흰색 배경을 모두 채우십시오. 장식을 위해 두 번째 벌도 이전과 같은 방식으로 그려집니다. . 다음으로 가을에 해당하는 영어단어를 그렸습니다. 여기에는 흑갈색 색연필과 짙은 갈색 오일파스텔을 사용했습니다. 그림을 완성한 후 색이 너무 진하고 그림자가 진 것 같아 만능칼을 사용하여 밝게 했습니다. 오일파스텔의 색깔.
08. 그런 다음 흙빛 노란색 색연필을 계속 사용하고, 분홍색과 노란색 색연필을 사용하여 꽃잎과 꽃의 중앙, 2~3개의 오스만투스 꽃 그룹을 그립니다. 그런 다음 목에 있는 장식, 배경에 있는 식물의 작은 부분, 녹색 옷 등 이전에 칠하지 않았던 부분을 하나씩 채워갑니다. 그런 다음 흙빛 노란색 납을 사용하여 나머지 배경을 채우고 계수나무 꽃을 추가한 다음 마지막으로 그림을 최종 조정합니다.
최종 서명이 끝났습니다.
다음색연필로 간단한 그림을 그리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색연필로 간단한 일러스트 그리기 : 준비 작업 : 색연필을 깎고, 0.5와 0.7 샤프펜슬, 검정색 펜이나 젤펜, 그리고 좀 더 두껍고 섬세한 스케치 종이나 스케치북이나 나침반을 준비하세요 . 사용할 준비가. 나침반을 꺼내고 연필심을 삽입하세요. 나침반을 사용하여 스케치 종이나 그림책에 원하는 크기의 원을 그립니다. A4 크기의 용지를 사용하는 경우 원의 상단 가장자리와 용지 가장자리 사이에 약 2cm의 거리를 두는 것이 좋습니다. 샤프 펜슬을 사용하여 원 안에 제도합니다. 실제 사물이나 복사본을 바탕으로 원하는 그림을 그려보세요. 수정이 쉽도록 가볍게 쓰는 것에 주의하세요. 그런 다음 펜이나 중성색을 사용하여 선을 정의하고 윤곽선을 그립니다. 선은 부드럽고 균일하며 아름다워야 합니다. 나는 모란에 먼저 밝은 색을주는 것을 좋아합니다. 채색방법은 마룬이나 로즈레드 색연필을 사용하여 꽃잎 뿌리 부분부터 색을 어둡게 하고 가장자리 부분으로 갈수록 연하게 하여 그라데이션 효과를 주고 입체감이 강한 색연필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레이어링감. 그런 다음 짙은 녹색, 연한 녹색, 호수색 색연필을 사용하여 나뭇잎을 색칠합니다. 각 잎의 뿌리는 약간 파란색을 띤 짙은 녹색이고, 잎 끝은 약간 흙빛을 띤 노란색으로 옅게 칠해져 있습니다. 색상에 그라데이션 및 전환 효과를 만듭니다. 사진을 더욱 아름답게 만드세요.
마지막으로 지우개를 이용해 남은 선을 지우고 장식해주세요. 아름다운 모란펜 파스텔 그림이 눈앞에 펼쳐집니다. END 주의사항: 초안을 그릴 때는 가볍게 쓰세요. 너무 무겁고 어긋난 연필선을 수정하고 지우기가 힘든 소울 일러스트레이터 입니다! 손으로 그린 그림의 절반밖에 되지 않는데 이 드레스의 효과는 오트쿠튀르보다 더욱 아름답다.
많은 예술 작품에서 그런 부분이 삶에서 나온다고 한다. 모든 사람이 똑같이 느끼게 만드는 것은 자연과 삶에서 파생됩니다. 패션 일러스트레이터는 '소울 디자이너'라고 불릴 수 있다. 그의 작품에서 우리는 그러한 예술성을 볼 수 있다.
그의 손으로 그린 패션 일러스트레이션은 거의 절반만 그려져 있지만, 그보다 더 '실질적'이고 놀랍다. 완성된 작품보다 특히 옷의 효과는 오트쿠튀르보다 더 아름답다.
패션 일러스트레이션은 매우 전문적인 예술처럼 들리지만, 일러스트레이션에는 전문성이 필요하지만 '패션'은 누구나 이해할 수 있는 것입니다. 사진 속 작품은
패션의 또 다른 매력을 생생하게 보여주고 있다
작가는
조던 출신의 디자이너 샤메크 알 블루위(Shamekh Al Bluwi)이다.
기존 인상 속의 패션은 모두 일러스트레이터의 손으로 채색되어 종이 위에 매력적인 패셔너블한 색감을 보여주고 있다. 하지만
Shamekh Al Bluwi는 출장 중에 아름다운 풍경을 패션으로 바꾸는 아이디어를 내놓았습니다. 그는 일러스트레이션의 일부를 공백으로 바꾸고 그 안에 삶의 아름다운 풍경을 채워 넣었습니다. 삶의 요소들을 더 많이 담아내는 패션.
이 아이디어는 매우 현실적이고 삶의 요소들을 진정으로 통합했기 때문에 그가 이 아이디어를 발표한 후 전체 네트워크에서 빠르게 칭찬을 받았습니다.
사진 속 소녀들의 옷에 현실의 아름다움을 접목시켜 예술 작품을 모두가 이해할 수 있는 상상의 작품으로 승화시키는 것은 참으로 영리하고 놀라운 시도다.
샤메크의 작품을 보면 그가 얼마나 자연을 사랑하고, 삶을 얼마나 진지하게 관찰하는지 알 수 있다. 마당의 나무와 새는 모델의 눈부신 마무리 터치가 될 수 있습니다.
그가 해야 할 일은 부분적으로 크롭된 일러스트를 가져다가 원하는 사진으로 옮겨 카메라로 기록하는 것 뿐이다.
그의 창의력은 누구나 따라할 수 있을 만큼 단순하다. 많은 네티즌들이 자신만의 창작 모드를 시작했고, 누구나 쉽게 예술 창작 과정을 시도해 볼 수 있는 것이 샤메크의 작품이 인기를 끄는 이유이다.
그의 작품에서 볼 수 있는 독특한 시각은 아름다운 여성의 스커트를 통해 점차 드러난다.
매일 올려다보면 보이는 하늘처럼, 안개가 끼든 해질녘이든 스커트에 아름다운 그라데이션 컬러가 될 수 있다.
푸른 하늘과 흰 구름도 아주 아름다운 스커트 프린트가 될 수 있어요. 다양한 색조의 파란색 점과 짝을 이루는 순수한 파란색 스커트. 물론, 자연의 아름다움은 정말 독창적입니다. 이런 것들을 만들 필요도 없이 카메라로 기록하기만 하면 됩니다.
길모퉁이도 샤메크에게는 창의적인 장소일 수도 있고, 식물과 벽의 연결과 접합이 될 수도 있다. 되어 완전히 다른 그림이 되었습니다.
눈길을 사로잡고 싶다면 도로 표지판이나 움직이는 자동차를 패셔너블한 스커트에 장식으로 활용할 수도 있다.
Shamekh는 또한 일부 항목에서 일부 패턴을 "빌려오는" 것을 좋아합니다.
예를 들어, 매우 독특한 소파 쿠션에는 복고풍 궁전 스타일의 캐릭터 프린트가 있어 즉시 매우 시크해집니다. . 예술적인 감각.
길가의 불빛도 샤메크의 창의적인 영감이 될 수 있다. 자체 빛을 내는 스커트와 속이 빈 패턴이 어우러져 시선을 사로잡는다. 많은 디자이너들이 이것을 할 것입니다.
더 복고적이고 독창적인 빈 공간과 패턴을 독특한 스커트 프린트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커트 모양만 자르기만 하면 되며 "공백"을 사용하여 쉽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풍경. 독특한 디자인 감각을 만들어 보세요.
그 자체로 매우 스타일리시한 이 세라믹 타일은 즉시 미인의 복고풍 프린트가 될 수도 있습니다. 거의 스커트에 여러 가지 스타일과 프린트가 있을 수 있습니다.
Shamekh는 또한 다른 많은 사람들의 예술과 함께 작은 '공동 이름'을 만들고 다른 사람들의 예술을 자신의 스커트에 결합할 것입니다. 이런 창의성은 패셔너블하고 혁신적이며 패션과는 완전히 다릅니다. 그의 인상에 담긴 삽화.
기발한 각도로 결합해 눈에 들어온 입체적인 그림을 평면으로 바꿔 나만의 작품에 프린트할 수도 있다.
평범한 주방 한구석이 순식간에 미녀의 망토와 꽃무늬 스커트로 변신하는 모습이 정말 기발하고 눈부시다.
같은 '모델'과 같은 스커트도 다양한 스타일과 컬러를 해석할 수 있다. 패션은 그렇게 심오하고 복잡하지도 않고, 너무 고상하지도 않으며, 매우 멋질 수도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간단합니다.
샤메크의 작품은 더 많지만, 모두 삶과 자연의 현장에서 촬영한 것이지만, 아름다움을 과감하게 발견하는 창의성과 눈도 필요합니다.
여러 장면으로 변신한 드레스를 볼 때마다 아직도 패션이란 이런 게 참 대단하다는 생각이 든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소울 일러스트레이터님! 아직 손으로 그린 그림의 절반만이 이 드레스의 효과가 오트쿠튀르보다 더 아름답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