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애니메이션 한 편을 찾다

애니메이션 한 편을 찾다

코끼리 바둑왕

온라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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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

' 코끼리 바둑왕' 이란 무엇인가? < P >' 상기왕' 은 홍독수리 세계에서 출품된 민족 오리지널 TV 드라마 애니메이션이다. < P >' 상기왕' 은' 후회 없음' ('후회 없음' 이라는 의미, 한 기사가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고 후회하지 않는 신념) 이라는 어린 6 학생을 묘사하며, 바둑을 전혀 두지도 않고 바둑을 사랑하는 여정까지 결코 실패하지 않는 마음으로 근면하고 용감하게 나아가는 것을 묘사한다 용기, 백절불굴, 청춘 후회에 관한 이야기이다.

제작 방법: 2D+3D

드라마 구조: 22 분/세트, 26 회

스토리 유형: 경기/격려

시대/장소: 현대/중국

< P > 기사는 그것을 손목에 끼고 가상 체스판의 모든 바둑을 제어한다. < P > 게임박스는 기사가 가상 세계에 연락할 수 있는 유일한 도구이다.

b) .. 바둑돌 투사 인물

이야기의 바둑돌은 특정 가상 캐릭터로 구체화된다. 우리는 각 체스말의 특성에 대해 서로 다른 캐릭터를 설계했다. 바둑말의 한자는 우리에게 큰 깨우침을 주었다. 우리는 문자 그대로의 의미와 바둑말의 특성으로부터 이러한 동물의 이미지를 구상했다. 이런 식으로 우리는이 체스 조각의 의미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이 가상 캐릭터들은 가상 세계에서 싸울 것입니다. 그들의 일거일동은 모두 상응하는 바둑말의 지배를 받는다. 적절한 전술은 바둑돌을 둥글게 만들 때 해당 캐릭터도 움직일 수 없다. 해당 바둑말이 상대에게 먹히면 캐릭터 자체도 전쟁터에서 죽는다. < P > 줄거리 소개 < P > 장해시' 작은 바둑왕컵' 체스 대회까지 3 개월 남았는데 이번 대회에서 이기기 위해 학교마다 공밀북의 선발 참가자가 잇따르고 있다. 고수들이 군립한 동방국소에서는 각 기사들의 전투심이 더욱 최고점까지 타오른다. < P > 하지만 후회는 없지만 이 전통 게임에 전혀 관심이 없어 항상 교실 구석에 앉아 멍하니 있다. 어느 날, 5 학년 라이장은 그에게 도전하여 후회 없는 전투의 마음을 불러일으키고 장기를 잘 두기로 결심했다. 이후 후회없이 바둑계의 전설적인 인물인 구양숙평을 만나 스승을 모시고 기예를 배웠기 때문에 매일 학교가 끝난 후 구양숙평네 집에 가서 연습한다. < P > 많은 노력을 통해 후회 없이 많은 상대를 꺾고 드디어 교내 선발전에 순조롭게 들어갔지만 사정상 후보선수로 선발될 수밖에 없었다. < P > 동방초등학교팀이 장해시 체스왕컵 대회에 참가해 대주, 샤오산, 라이장, 후회가 없으면 후보했다. 한바탕 분투한 끝에 세 번째 이닝은 대주복통으로 경기를 할 수 없었고, 후회없이 대주를 대신했다. 후회 없는 상대는 작은 차이고 후회도 없는 작은 차와의 대결도 북방 초등학교 팀 선수들의 봉평의 주의를 끌었다. 후회는 구양숙평의 가르침을 받아 이번 큰 진보로 상대차를 이기고 동방초등학교 팀이 결승에 진출했다. < P > 장해시 장기대회 결승전에서 동방초등학교는 실력이 강한 북방 초등학교팀에 직면했다. 첫 이닝 대결이 시작되자 샤오산은 패배했고 동방초등학교는 첫 이닝 실패했다. 두 번째 이닝, 그래서 큰 기둥을 싸울 수 있도록 승리 해야 합니다. 대주는 뭇사람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승리를 거두며 전적은 1 승 1 패이다. 세 번째 이닝은 후회와 봉평의 대결이었지만, 아버지가 한쪽에서 전쟁을 지켜보고 계셨기 때문에, 정서적으로 긴장된 봉평이 좋은 형세에서 후회없이 패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후회명언) 오리엔탈 초등학교 팀이 장해시 경기 지역의 우승을 차지했다. < P > 전국 장기대회에 대해 장해시 장기연맹은 장해시 선발팀을 조직하여 경기에 참가하기로 했다. 요 몇 년 동안 북부 시가 주신 덕에 장해시는 줄곧 2 위를 차지해 왔기 때문에 올해는 꼭 이길 수 있기를 바랍니다. 전국 대회는 5 인제 단체전이기 때문에 장해시 지역 전체에서 우수한 선수를 선발해 장해시 선발팀을 재구성해야 한다. 장해시 지역 대회에서 우승한 동방초등학교 조에서 선발하는 것이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선발된 선수는 후회, 봉평, 라이장, 대주, 샤오산, 후보는 작은 차와 콩이다. 인솔자는 국가 대표의 기사 봉평의 아버지 봉원이다. < P > 전국 장기 대회 결승전, 고수가 구름과 같다. 이번 경기에서 북구 대표 팀은 장해시 대표 팀에 대항했다. 창해시 대표 팀 1 위는 소산이었다. 불행히도 소산은 마천독악랄한 전략을 충실히 집행하는 소년 A 밑에서 패해 매우 괴로웠다. 장해시 대표팀이 1 경기 패했다. 두 번째는 콩콩이고, 그녀의 상대는 소년 B 이다. 콩콩콩은 샤오산처럼 마천의 악랄한 수법에 패했다. 창해시 대표팀은 이미 2 경기를 잃었다. 다음으로, 장해시 대표 팀은 한 번도 질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참혹한 탈락의 운명에 처할 것이다. < P > 장해시 대표 팀 3 위 선수는 라이장, 상전의 상대는 소년 C 다. 콩콩의 호감을 얻기 위해 필사적으로 훈련해 온 라이장은 방금 진 콩에 대한 복수를 위해 분투하여 적을 맞이해야 한다. 마천의 승리를 위해 그전에 어떤 전략이라도 따를 수 있었던 마전광, 상대의 소년 C 는 자신이 좋아하는 전략으로 자유롭게 적을 대적할 것을 요구했다. 처음으로 아버지의 마천의 뜻에 어긋나는 마전광. < P > 마침내 소년 C 의 라이장을 이겼다. 장해시 선발팀, 1 승 2 패. < P > 4 위는 봉평이 등장했다. 그는 반드시 승리해야 한다는 중대한 압력으로 봉양에서 배운 수비 전략을 냉정하게 시전 내놓고 승리를 거뒀다. 장해시 대표팀은 마침내 치열한 경기 아래 2 승 2 패로 결승국을 맞았다. 그리고 마지막 이닝, 후회 없이 초강대 상대 마전광의 대국에 직면했다. 마전광은 자신의 힘으로 후회를 이겨야 한다고 생각하고 결국 마천의 명령을 어겼다. 하지만 마전광은 돌이킬 수 없는 실수를 저질렀고, 후회 없는 한 걸음' 후회 없는 바둑길' 은 상대를 죽게 했다.

장해시 대표팀이 이겼다. 우승한 후회는 상대 게임광에게 찬사를 표하는 손을 내밀었고, 마전광도 아버지의 행동에 대해 후회와 봉평사죄를 표했다. 후회 없이 장기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모두 좋은 친구이고 악수를 요구하기 때문에 모두들 꽉 쥐고 있다. < P > 이때, 우전 선생님은 그들에게 이미 중국 대표 팀에 동시에 선출되었다고 말했다. 모두들 황홀하다, 앞으로의 상대는 세계의 기사들이 될 것이다!

캐릭터 소개

니 후회 없음: 주인공. 열두 살, 작고 머리가 어지럽다. 평소에 고개를 갸웃거리며 일을 생각하고 멍하니 있는 것을 좋아한다. 동방초등학교는 6 년 2 반, 숙제는 평범했고, 평소에는 도넛을 좋아하는 것 외에는 특별한 취미가 없었다. 학교에서는 동창 대주와 이웃 샤오산 외에는 다른 친구가 없다. 장기를 좋아하는 이후로 중국 고대 전쟁에 대한 악몽을 자주 꾼다. 특별한 전문 지식은 없지만, 대국에서의 집중력과 용감한 표현은 소산을 깊이 끌어들인다. 동학년 콩을 좀 좋아해요. < P > 대주: 남자, 12 세, 동방초등학교 6 년 2 반, 후회없는 같은 반 친구. 학교에서는 후회 없는 좋은 파트너입니다. 오른손에는 항상 전자시계를 가지고 있는데, 살이 좀 쪄서 간식을 즐겨 먹으며, 자주 새로 발매된 간식을 학교에 가지고 가서 먹는다. 운동을 좋아하지 않는다. 체육수업을 할 때 후회없이 운동장에 앉아 게으름을 피우며 선생님께 벌을 받아 청소를 하기도 한다. 늘 기괴한 아이디어가 나오는데, 한 번도 성공한 적은 없지만, 자신이 생각해낸 아이디어는 만유의 실수라고 자인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참, 겉으로는 잘 보이지 않지만, 그는 중국 역사에 대해 꽤 연구하고 있다. 또한, 그는 Xiaoshan 을 약간 짝사랑했습니다. < P > 봉평: 남자, 12 세, 동방국 초등학교 6 학년 팀 챔피언, 팥의 같은 반 친구. 눈썹이 청초하고, 외모가 잘생기고, 귀를 덮는 긴 머리를 하고 있다. 집안은 장기 세가이고, 아버지와 할아버지는 모두 국가급 선수이다. 자신에 대해 가장 만족하는 부분은 청대의 장기 고서' 매화보' 에 대해 잘 알고 있기 때문에 바둑법은 변화가 미미하다. 평소 고대 장기책을 즐겨 보면 실력이 고교 팀의 수준에 육박할 수 있다. < P > 샤오산: 여자, 12 세, 동방초등학교 6 년 2 반, 후회 없는 이웃, 팥과 같은 반. 옆집 소녀의 느낌으로 생겼다. 안경을 끼고 있지만 활발하고 활발하다. 후회 없는 어린 시절 죽마고우 이웃으로 자주 후회를 찾아 놀러 나가지만 후회없이 거절당하는 경우가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후회명언) 후회를 하지 않기 위해 다양한 맛의 도넛을 자주 연구하고, 큰 기둥을 실험용 백쥐로 자주 찾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후회명언) 그러나, 늘 입맛이 너무 특별하기 때문에, 모두들 3 점을 물러나게 한다. 항상 그녀가 새로 연구한 도넛을 가지고 학교에 가서 후회가 없다고 말했다. "후회 없어, 내가 특별히 너를 위해 만든 사랑 도넛을 먹어라." 부끄러워 할 때 얼굴이 빨개진다. < P > 팥: 동방초등학교 6 학년생으로 반의 반장입니다. 조용하고 귀여운 소녀; 주변에는 항상 시끄러운 여자 두 명이 둘러싸여 있다. 평소 성적이 좋아서 항상 전교에서 상위 3 위를 차지했다. 집안이 넉넉한 모습, 아버지가 국내 유명 장난감 회사의 사장이라고 합니다. < P > 라이장: 남자, 11 세, 동방초등학교 5 학년 그룹 챔피언. 짧은, 수박 머리, 안경 한 켤레, 양말 한 짝도 느슨하게 늘어져 있고, 자칭 탐정 코난의 모습이다. 자기보다 1 학년 큰 콩을 짝사랑하다. 기예가 괜찮고 점프성 사고인 기사는 학교 6 학년 팀 챔피언을 물리치고 전교를 제패하겠다고 큰소리를 치는 경우가 많다. 평소에 남을 비웃는 것을 좋아해서 바둑을 둘 때 조급하기 쉽다. < P > 마혁광: 신시 장기협회 회장인 마천의 아들, 장기 세가에서 태어났습니다. 부친이 부당한 수법으로 자신이 우승하는 것을 돕는 것에 찬성하지 않고, 자신의 실력으로 모든 것을 증명하기를 바란다. < P > 마천: 신시 장기협회 회장, 1 급 심판. 기예가 높은 구간은 겉으로는 정정당당하지만, 사적으로는 심술이 바르지 않아 체면이 좋다. 회장으로서 아들이 우승하기 위해 수단을 가리지 않는다. 바둑계의 사람들은 "제갈" 이라고 부른다.

봉원: 바둑계 사람들은' 웃음호랑이 기사' 라고 부른다. 두 개의 아포스트로피 군사 부문 후진타오, 코 옆에 두더지가 남아 있다. 국가 장기 대표 팀 감독 겸 1 급 기사. 대국할 때 상대의 실수로 간교한 웃음을 짓는다.

네화: 후회 없는 아버지. IT 업계에서 일하는 컴퓨터 엔지니어입니다. 아이가 부지런히 공부해야 전도가 있을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은 중국 전통 물건에 대해 매우 배척한다.

당령: 후회 없는 어머니, 건강식품 판매원. 병통의 작은 물건을 사는 것을 좋아해서 집안이 가득 쌓여 있다. 나중에 니 아버지가 후회 없이 바둑을 배우는 것에 동의하도록 설득했다. < P > 구양숙평: 65 세, 전 장기협회 회장은 현직 회장인 마천에 의해 장기협회에서 밀려났다. 술을 즐겨 마시는데, 바둑계는 "취한 바둑 성수" 라고 부른다. 후회없는 스승이 되었다.

네밍: 후회 없는 할아버지. 자상하고 희끗희끗한 머리, 얼굴에는 늘 약간 희끗희끗한 수염 찌꺼기가 있다. 그리고 "술 취한 체스 성수" 오양숙평과 친한 친구이다. 바둑계 사람들은' 기괴' 라고 부른다. 젊었을 때는 바둑을 잘 두는 것 같았지만, 나중에는 어떤 이유로 바둑을 포기했다. 노래

OP' 바둑왕'

작곡: Keith Staurt

작사: 방문산

노래: Keith Staurt/ 신악단

시간 독초가

영욕을 끊는 순간 이 책상 위에

차마포 사령관상

나는 체면을 지켜줄 벽

양군 대결 전투' 바람이 이 종이 위에 쏟아진다'

너의 표정이 불안하고 호흡이 긴장되고, 체스가 완전히 착란했다

세상일은 바둑판 같다. < P > 하지만 게임 한 차례 나는 누가 다치는지 지켜보았다. < P > 차마가방 장병 코끼리 < P > 그 잔해는 모두 운명과 똑같다. < P > 나는 손을 떼지 않고' 당국자 미혹의 모습' < P > 적에게 손을 떼지 않고 입장하는 것을 지켜보았다. < P > 나는 바로 나를 한 세대로 날뛰게 했다. 구궁격은 바둑판의 마지막 저항 < P > 장군에게 누가 누구를 외치고 또 항복하느냐고 물었는데

aoh...

ED1' 화향' < P > 나는 이슬이 비 온 후의 눈물인 줄 알았다. < P > 나는 다친 나비를 따라 무지개를 향해 < P > 먼 곳에 누가 손을 썼는지 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