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광저우 콩쿠르의 역사

광저우 콩쿠르의 역사

광저우의 역사에 대한 간략한 소개는 약 50자입니다.

광저우는 비교적 패셔너블하고 아방가르드하며 현대적이고 포용적인 도시입니다. 중국의 남문은 양성(楊成)이라 불리며, 도시의 꽃은 카폭이다.

광저우 사람들은 친절하고 열심히 일하고 개방적입니다! 대표 건물 : 광저우 TV 타워, 우양 동상, CITIC 플라자, 신도시 중심 축은 Zhujiang New Town입니다. 관광 명소: 백운산, 모봉산, 남월왕릉, 쑨원 기념관, 광동성 박물관, 순교자 묘지, 웨슈 공원.

상업 쇼핑, Shangxiajiu, Beijing Road, China Plaza, Teemall, Jiangnanxi, Zhengjia Plaza. 유명 학교: 손중산대학교, 광동공과대학교, 화남이공대학교, 화남농업학교, 광저우대학교, 화남사범대학교! 간식: 시관 라이 국수, 인지 라이스 롤 라이스 롤, 롱쉬 캔디.

레스토랑 : 광저우식당, 타오타오주 등 호텔: 가든 호텔, 화이트 스완, 차이나 호텔 등

광저우의 주요 교통 도로: Dongfang Road, Inner Ring Road, Renmin Road, Huangpu Avenue, Zhongshan Avenue, Jiefang Road, Baojiang Avenue, Tianhe Road. 광저우는 버스, 지하철, 택시가 결합되어 있습니다.

광저우에서 일어난 주요 사건

광저우는 줄여서 수이(Sui)라고 불리며 양청(Yangcheng)이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광둥성 주강 삼각주 북부, 남중국해 가장자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시강, 베이장, 둥장 강이 합류하는 중국 남부 최대의 도시입니다.

광저우는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주 왕조 때 초나라가 '백월' 사람들이 살았던 이곳에 장관을 파견하여 추팅이라고 불렀습니다. 주(周)나라 남왕(南王) 때 남중국해 연안에 도시를 건설하고 이름을 난오성(南吳省)이라 불렀다. 진시황(秦始皇) 33년(기원전 214년)에 임소(仁孝)를 보내 군대를 이끌고 영남을 통일하고 당시 광저우(廣州)를 판위(南海)라 불렀다. Ren Xiao는 난하이 현 중위로 임명되어 일반적으로 "Ren Xiao City"로 알려진 Panyu City를 건설했습니다. 이곳은 현재의 광저우 창변로(Cangbian Road) 구창항(Jiucang Lane) 지역에 위치한 작은 도시입니다. 한 왕조 초기에 조륜은 남해현을 점령하고 인근 지역을 합병하고 남월국을 건립하고 자신을 남월무왕이라고 선포했습니다. 그의 왕조는 93년 동안 5대 동안 지속되었습니다. 조륜은 판위를 도읍으로 삼아 판위 시를 광시성(廣西省)의 동쪽, 서쪽 및 대부분 지역으로 펼쳤다. 이것이 광저우(廣州)라는 이름의 시작이었다. 당나라는 영남로(Lingnan Road)를 통해 통치되었습니다. 오대 양진명 3년(917), 남해왕 유희(劉熙)가 이곳에서 황제로 칭하고, 원나라 건행(千興)으로 바꾸고 나라 이름을 다웨(大舌)로 정하였다. 이듬해 이름을 한(汉)으로 바꾸고 역사상 남한(南汉)이라 불렀다. 광저우는 성왕저택으로 승격되어 도읍이 되었다. 삼국시대부터 당오대 말까지 광저우시는 남쪽으로 확장되었으며, 강과 가까워서 남해왕 유인이 옥산을 깎아 흙을 빼앗는 경우가 많았다. 그것을 높이고 성벽을 확장하여 New South City라고 명명했습니다. 송나라 때는 광동성 동로(崇魯)의 지배를 받았다. 명나라 때에는 광저우현(廣州縣)이었다. 1645년 주옥구는 광저우에 44일 남명 왕조를 건국하고 이름을 소무(少吳)로 바꾸었습니다. 메이지 시대와 함께 청나라 시대. 1921년 광저우 시청이 건립되면서 광저우 시가 정식으로 시로 출범하게 되었습니다. 송나라 시대에 광저우 성벽은 10번 이상 건설되었습니다. 북송시대에는 중부, 동부, 서부 도시가 차례로 건설되었다. Zicheng이라고도 알려진 Zhongcheng은 남한 왕조의 오래된 도시를 기반으로 동쪽으로 Ganxi, 서쪽으로 고대 서호, 남쪽으로 Danan Road, 북쪽으로 Yuehua Road에 이릅니다. 둘레는 2.5입니다. 킬로미터. 동부시는 자오룬청 동부의 옛 유적지를 기반으로 하며 서쪽으로 자청, 동쪽으로 방차오 거리, 북쪽으로 하오셴로, 남쪽으로 원밍로와 접해 있습니다. 1071년에는 둘레가 6.5㎞가 넘고 규모도 가장 큰 서성이 건설됐다.

명나라 때 광저우는 링난 지역의 정치, 경제 중심지였으며 홍무와 가경 시대에 성벽이 두 번 확장되었습니다. 1차 확장 과정에서 송나라의 세 도시는 하나의 도시로 통합되었고, 이를 구성이라고 부르며 둘레는 10.5km에 이릅니다. 명나라 말기에 구도시 남쪽에 신도시가 건설되었습니다. 현재 완푸로, 타이강로, 이더로가 신도시의 남쪽 경계입니다. 청나라 순치 3년(1646년)에 외곽성 남쪽에 작은 동서익이 세워졌다. 1911년 혁명 이후 철거되기 시작하여 1922년에 완전히 철거되었으며 지금은 웨수산(Yuexiu Mountain)에 있는 5층 건물 근처의 성벽 일부만 사람들이 볼 수 있게 남아 있습니다.

2000년이 넘는 기간 동안 광저우는 중국 남부의 정치, 경제, 문화 중심지였습니다. 춘추전국시대까지 광저우는 귀한 열대 농산물의 유통 중심지였습니다. 유명한 상품으로는 진주, 코뿔소 뿔, 거북이 껍질, 상아 등이 있습니다. 풍부한 천연자원은 산업 및 상업 발전에 유리한 조건을 제공합니다. 한나라 초기에 판위의 직물, 식품 가공, 도자기 및 기타 산업과 상업은 이미 상당히 발전했습니다. 진나라와 남북조 시대에는 북부 인구가 다시 남쪽으로 대규모로 이주하여 이곳의 생산 발전이 촉진되었습니다. 동진 시대에는 "다카이 드럼 주조"가 시작되어 광저우 역사상 처음으로 제철 산업이 탄생했습니다. 남조 유송시대에 게부는 "매미의 날개처럼 얇다"로 생산되었으며, 길이 24미터의 천 조각을 말아서 대나무 통에 담을 수 있었으며 "통 세공"으로 알려졌습니다. 옷감". 당송 시대에는 술 제조, 도자기 제조, 제련 등의 기술이 더욱 발전했습니다. 명나라와 청나라 시대에 광저우 근처의 불산진은 전국적으로 유명한 구리 및 철 제련 중심지였으며, 그곳의 철강 제품은 북쪽으로 영북 및 해외로 판매되었습니다.

광저우는 고대 중국의 대외 무역의 중요한 항구였습니다. 한나라 시대에는 이미 일부 해외 국가와 무역 관계를 맺었습니다. 남월원왕릉은 광저우 향강에서 발견되었으며, 마노, 수정 등 다양한 재료로 만든 은함과 구슬 장신구가 출토되었으며, 그 중 일부는 중앙아시아나 남아시아에서 수입되었습니다. 양나라 시대에는 매년 10여 척이 넘는 여러 나라의 상선이 광저우로 들어왔습니다. 당나라 시대에 광저우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항구가 되었고 대외 무역 범위는 남태평양과 인도양 지역 국가로 확대되었습니다. 대외 무역 관리를 강화하기 위해 중국 최초의 대외 무역 대행사와 세관 '도시 운송 사절'이 이곳에 설치되어 대외 무역을 담당했습니다. 외국 사업가들이 생활할 수 있는 '판팡'도 있다.

광저우에 도착하는 외국 선박의 돛은 구름과 같습니다. 광저우에는 수만 명의 외국 사업가(주로 일본인)가 거주하고 있으며 정점에는 10만 명이 넘습니다. 그들은 도교를 믿었기 때문에 판팡(Fanfang)에 도교 사원인 회성사(Huaisheng Temple)를 세웠습니다. 5대부터 북송까지 광저우는 중국 최대의 상업 도시이자 조약 항구가 되었으며, 중국 무역량의 98% 이상을 차지했습니다.

광저우는 현대 중국과 현대 혁명의 역사에서 중요한 역할을 담당합니다. 1841년 영국의 광저우 침공 당시 광저우 외곽 103향 주민들은 조직을 구성해 싼위안리 지역의 영국 침략군에 강력한 타격을 가했다. 1911년 혁명 직전, 쑨원 등은 광저우를 근거지로 여러 차례 무장봉기를 벌였으며, 제국 체제를 전복하고 민주민주공화국을 건설하기 위해 끊임없이 싸웠다. 1911년 4월 27일에 일어난 광저우 봉기(황화강 봉기라고도 함)는 1911년 혁명의 서곡이었습니다. 1917년 쑨원은 광저우에서 프랑스 근위군을 조직하고 해군 및 육군 원수로 선출되었으며 북방 원정을 위해 싸울 것을 맹세했습니다.

1921년 쑨원은 광저우 특별주석으로 취임해 법 수호의 기치를 내걸었다. 1923년 6월, 역사적인 중국공산당 제3차 전국대표대회가 광저우에서 개최되어 통일전선 정책을 수립했습니다. 1924년 중국공산당은 광저우에서 제1차 전국대표대회를 열고 '러련맹, 공산당과의 동맹, 농업과 공업의 지원'이라는 3대 혁명정책을 결정하여 첫 협력의 새로운 국면을 마련했다. 중국 공산당과 중국 공산당 사이. 1925년 6월 19일, 중국 공산당의 지도 하에 홍콩의 중국인 노동자들과 광저우의 외국인 노동자들이 광저우에서 성 및 홍콩 대학 시위를 열어 중국과 외국을 충격에 빠뜨렸습니다. 1927년 12월 11일, 중국 공산당은 이곳에서 광저우 봉기를 일으키고 '광저우 소비에트 공산당'을 창당해 광저우 혁명 투쟁의 새로운 단계를 열었습니다. 광저우의 역사는 무엇입니까?

광저우 역사 사건 도시 네트워크 2002-8-28 17:08 진은 난하이 현을 설립했으며, 여기에는 난하이 현, 계림 현이 포함되었고, 난하이 현은 판위를 통치했습니다. 쓰후이현, 룽촨현, 볼뤄현 정부는 판위(지금의 광저우)에 위치했습니다.

런샤오(Ren Xiao)가 현(縣) 경위로 임명됐다. 이것이 광주 건국의 시작이었다.

? Ren Xiao가 Panyu City를 건설했습니다. 이것이 광저우 건설의 시작이었습니다.

? 조타는 남베트남 왕국을 세웠습니다. 진나라 말기에 중원은 혼란에 빠졌고 영웅들은 분리주의자였습니다. 기원전 206년, 남해현(南海縣) 조타(趙端)는 중원(中庭)에서 초(楚)와 한(han)의 갈등을 틈타 계림현(桂臨縣)과 상현(楊縣)을 합병하고 영남(靈南)에 남월국(南越國)을 세웠고, 도읍을 정했다. 판위에서 스스로를 남월무왕이라 칭했다.

남베트남 왕국의 영토는 오늘날의 광동성과 광시성 대부분, 그리고 오늘날의 베트남 북부 지역을 포함해 '동서로 1만 리 이상'이다. 링난 지역에서 처음으로 독립적인 정치 세력을 확립한 것이었습니다.

? 육가는 남베트남 왕국에 두 명의 사절을 보냈습니다. 링난 지역의 분열을 종식시키고 나라를 통일하기 위해 육가는 황제인 유방(劉浦)에게 두 명의 사절을 보냈습니다. 한나라의 고제 11년(기원전 196년)에 관리 육가를 보내 남베트남에 사신을 보내 조타를 설득하여 한나라로 돌아가게 했다. Zhao Tuo는 처음에는 차갑고 오만했습니다.

육가는 도시 서쪽에 토성을 거점으로 건설하고 인내심을 갖고 최선을 다해 이성과 감정으로 상황을 설명하고 이해관계를 설명하며 이를 위반하면 지적했다. 통일의 대세로 보면 돌에 달걀을 치는 것과 같으니 천국의 벌을 받게 될 것입니다. 조타는 육가를 매우 존경하며 남베트남에서 협상할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이라고 칭찬했다. 그는 한나라 고조가 준 남베트남 왕의 인장을 받고 한나라와 협정을 맺고 관세를 교환했다. 그리고 도시, 그리고 가신이되었습니다.

한나라 고조 황제가 죽은 후 여황후가 궁정에 와서 '오랑캐를 무시하는 정책'을 채택하고 철 도구, 소, 암말이 남베트남으로 수입되는 것을 엄격히 금지했습니다. Zhao Tuo는 금지 해제를 요청하기 위해 반복적으로 사절을 보냈지 만 모두 거부되었습니다.

여황후는 또한 조타의 고향인 하북성 진딩(현재의 정딩현)에 사람들을 보내 조타의 부모와 조상의 무덤을 파고 조타의 형제와 씨족을 처벌하고 군대를 보내 조타를 공격했다. . 분노한 조타는 한나라와의 분리를 선언했고, 남북은 다시 한번 분열되었습니다.

한나라 문제가 즉위한 후 '한과 월화화' 정책을 다시 시작하여 조타의 묘를 재건하고 매년 조타에게 제사를 지내며 관료와 관대함을 베풀었다. 자오 형제에게 선물. 원 황제 통치 첫해 (BC 179)에 육가는 다시 남 베트남에 사절로 파견되었습니다.

육가는 다시 한 번 조타를 설득해 한나라에 항복하고 한나라 통일에 새로운 공헌을 했다. 오황무 5년(226년) 손권은 초주와 하포를 광저우로 나누어 남해(南海), 창오(昌吳), 위린(烏浦), 합포(河浦) 4개 현을 관할하게 하였고, 육대(魯台)를 남쪽의 태수로 삼았다. Hepu는 여전히 Jiaozhi, Jiuzhen 및 Rinan의 세 현을 다스리는 Jiaozhou이며 주지사는 Longbian이고 Dai Liang은 주지사입니다.

광저우 이름의 시작이다. 1년 후 Jiao와 Guang은 연합되었습니다.

오용안 7년(264)에 다시 초와 광이 나뉘고, 여전히 광저우가 성립되어 남해, 창오, 위린, 고량 4현을 관할하게 되었으며, 행정석은 판위였다. 그 후 Jiaotong과 광저우는 맞춤 제작되었습니다.

광저우에 불교가 전래되다 동한 건허 원년(147년)에 중국 불교 역사상 최초의 불경 번역자인 안시고가 바다를 타고 광저우에 왔다. 그런 다음 북쪽으로 Jianghuai로 갔다. 소주 이후 외국 승려들이 바다를 타고 광저우로 와서 설교와 경전 번역에 종사했습니다.

오봉(五峰) 2년(255), 서방 출신인 지강량이 광저우에 와서 『연화삼경』을 번역했다. 광저우에 불교 경전이 소개되었습니다.

? 계홍의 제2 영남유행 계홍(284~363) 예명은 지천, 별명은 보복자(寶寶子)는 진나라의 종교철학 사상가이자 과학자이다.

그는 평생 두 번 링난에 가며 링난 문화 발전에 긍정적인 공헌을 했습니다. 서진 팔왕의 난 때 게홍은 처음으로 광저우로 가서 남해현사 보현의 제자가 되어 연금술을 배웠다.

선하 원년(326), 동진 성제 원년, 게홍은 가족과 함께 다시 남쪽으로 가서 나부산에 수녀원을 짓고 연금술로를 만들고, 그리고 불멸의 연금술 가마솥 생활을 위해 산에서 7년을 보냈습니다. Luofu Mountain에는 Chongxu Ancient Temple, Zhichuan Danzao 등 Ge Hong과 관련된 유물이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게홍의 아내 바오구는 바오쉬안의 딸로 약을 잘한다. 오늘날 광저우의 삼원궁에는 여전히 바오선녀가 모셔져 있습니다.

? 루쉰이 광저우를 점령하다 루쉰(?~411)은 동진 판양(지금의 허베이) 출신으로 소흥에서 일어난 손은봉기에 참여했다. 손은이 패한 후, 동진 원흥 3년(404년)에 노쉰은 남은 병력을 이끌고 광저우를 점령하고 평남장군이라는 칭호를 얻었으며 군사력이 10만 이상으로 늘어났고 6년 동안 광저우를 점령했다. 아니면 7년.

현재 하이주구 샤오강로와 완송위안 사이의 고가 지역은 루쉰청의 옛 터입니다. 달마(菩提)가 광저우(廣州)에서 설법하다 광주에서 설법하다 남조(南朝) 양대동(梁大丹) 원년(527년)에 남인도의 달마(菩提)대사가 광저우(廣州)에 와서 선종(禪宗)을 전파하였고 선종(禪宗)의 시조가 되었다.

후세들은 달마가 상륙한 곳을 서래초지(西來智地)라 부르며 이를 기념하여 서래사(현재의 화림사)를 세웠다. 따나롯사 건축 따나롯사 건축 수나라 개황 14년(594)에 문황제가 남중국해와 따나를 숭배하는 사찰을 건립하라는 칙령을 내렸다. 롯사(보뤄사라고도 함)는 광저우에 세워졌습니다.

이후 역대 황제들은 매년 관리를 파견해 제사를 지내왔다. 기존 따나롯 사원은 면적이 30,000제곱미터에 달하며 중국에서 가장 큰 따나롯 사원입니다.

? 당나라는 "판방"을 세우기 시작했습니다. 당나라 개원 29년(741)에 광저우 서쪽에 세우기 시작했습니다. 외국인(주로 일본인, 페르시아인)이 거주하는 화교 커뮤니티 - "판팡"과 "판팡 부서" 및 팬장을 구성하여 관리하고 있습니다. 사료에 따르면 당시 외국인 거주자는 12만~20만명에 달했다.

송나라 때 '판팡'에도 '팬시티'와 '팬스쿨'이 있었다. "Fanshi"는 국내에 거주하는 외국 사업가들이 무역을 하는 곳입니다.

'티베트학'은 티베트인의 요청으로 지방정부가 설립한 학교로, 모든 티베트 어린이들이 등록하여 중국 문화를 배울 수 있습니다. 송나라 때 "판방"에는 많은 외국 부자가 살았습니다. 판방의 추장 신다뤄는 가족 재산이 수백만 달러였습니다.

한때 티베트 상인 푸얄리(Puyali)가 배송한 물품의 가치는 5만 위안이 넘었다. 범방이 가장 번영하던 시기에 광타로에는 "만 명의 범한가"가 있었습니다.

? 당나라는 시해운을 설치했다. 당나라에서는 현청제 6년(661)에 광저우에 시해운을 설치했다. 해양 외교와 대외 무역을 담당하고 전문 공무원을 임명하여 봉사했습니다. 시선사절의 주요 업무는 입항 무역선으로부터 관세를 징수하고, 궁궐을 대신하여 일정량의 수입품을 구매하며, 상인이 황제에게 바치는 조공품을 관리하고, 시선 무역을 감독 관리하는 것입니다.

황조의 반란군은 당천부 6년(879)에 광저우를 점령하고 이듬해 광저우를 떠나 북쪽으로 갔다.

광저우는 2,200년이 넘는 오랜 역사를 지닌 유명한 문화 도시입니다. 기원전 9세기 주(周)나라 초, 이곳의 '백월(白玉)'족은 양쯔강 중류에서 초족과 교류하며 광저우의 최초 이름인 '초정(朱庭)'을 세웠다. 진시황 33년(기원전 214년) 영남을 통일하고 남해현을 설치하였다. 서기 226년 손권은 통치를 용이하게 하기 위해 자오저우를 자오저우와 광저우라는 두 지역으로 나누었고, 그래서 "광저우"라는 이름을 갖게 되었습니다. 광저우라는 도시가 구체적으로 언급된 것은 1921년 시청이 설립된 이후였다.

광저우는 '광저우'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주(周)나라 때 남해(南海)에서 다섯 개의 상서로운 구름이 떠올랐는데, 다섯 명의 신선이 양 다섯 마리를 타고 각각 곡식 이삭을 들고 이곳에 와서 소원을 빌며 이곳에 왔다고 합니다. 그 곳은 풍년을 맞이하여 양 다섯 마리를 돌로 변하게 놔두었습니다. 현재 웨슈공원에는 이 전설을 바탕으로 한 '오수양 석상'이 세워져 있습니다.

광저우에는 많은 문화 유적과 유적지가 있습니다. 현재 국가, 성, 시급 문화재 보호 단위는 219개이며, 그중 국가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는 19개, 성급 문화재 보호 단위는 41개, 시급 문화재 보호 단위는 159개이다. 진나라 조선소 유적과 남월궁 관리 유적이 중산4로 지역에서 발견되었으며, 남월궁 관리 유적은 “전국 10대 새로운 고고학 발견” 중 하나로 두 번 선정되었습니다. 현재 남베트남왕궁 관리터, 남베트남 왕릉, 남베트남왕국 워터게이트 유적지 등 남베트남왕국 역사 유적지 3곳이 유엔 세계문화유산으로 공동 신청 중이다. 유산. 광저우 광푸 사원 박람회의 역사

사원 박람회는 '사찰 시장' 또는 '축제'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이 이름들은 사찰박람회가 형성되는 과정에서 남겨진 역사적 '흔적'이라고 할 수 있다. 사회풍습의 형성에는 깊은 사회적, 역사적 이유가 있다. 사찰의 풍습은 불교사찰과 도교사찰의 종교활동과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으며, 동시에 민간신앙활동과 함께 발전하고 발전해 나가고 있다. 인기 있는.

중국에 불교가 전래되기 시작한 것은 동한시대부터다. 동시에 도교도 이 시기에 점차적으로 형성되었다. 그들은 서로 치열한 생존 경쟁을 벌였고, 남북조 시대에는 각자 확고한 기반을 마련했다.

당송시대에는 전성기를 이루며 다양한 종교활동이 나타났다. 크리스마스 축하, 제단, 제단, 물과 땅 아쉬람 등 불교와 도교의 경쟁의 초점은 첫째, 사찰과 도교 사찰의 건립이다. 두 번째는 신자들을 설득하고 대중을 끌어들이는 것입니다. 이 때문에 댄스, 연극, 관광 등 종교의식에 대중의 관심을 끌기 위한 오락 콘텐츠가 추가됐다. 이런 식으로 충실한 남녀들이 모여들고 끝없이 즐길 뿐만 아니라 많은 일반 사람들도 기꺼이 그 즐거움에 동참합니다. 불교와 도교는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사찰 밖으로 나가 영향력을 확대하는 경우가 많다. 북위시대 불교에서 유행했던 '걷는 이미지' 활동이 바로 그러한 경우이다. 소위 '걷는 동상'은 신과 불상을 수레에 싣고 도시와 농촌을 행진하는 종교의식이므로 '도시를 걷다', '도시를 순회하다' 등으로도 불린다. . 북위 소문제가 태화 9년(485년)에 수도를 낙양으로 옮긴 후, 매년 석가모니 탄신일에 불상 순행대회가 거행된다. 불상이 여행을 떠나기 전날, 뤄양시의 모든 사찰에서 불상을 징명사로 보냈습니다. 한때는 천 개 이상의 불상이 있었습니다. 행렬은 악귀를 쫓는 사자를 앞세워 깃발과 깃발, 깃발을 들고 이어 음악과 각종 연극, 각종 곡예 등이 이어져 매우 생동감 넘쳤다. 당송 이후 신을 숭배하고 사찰 박람회를 순찰하는 것은 대부분 이 시기 도상 활동의 계승과 발전이었다. 그리고 점차 쓰촨(Sichuan), 후광(Huguang), 서하(Xixia) 지역으로 퍼졌습니다. 원명대 이후에는 초상화의 스타일이 쇠퇴하여 기록에서 거의 볼 수 없습니다.

사찰 박람회로 이동하는 팀은 일반적으로 사악한 사자가 이끄는 팀입니다.

불교와 도교의 '걷는 이미지' 외에도 사원과 사찰에서 수도원을 개최하고 일부 공연을 수행합니다. 정규 활동 종교나 불교 활동 중에 신자와 평신도들이 와서 금식하고, 강의를 듣고, 예배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원래 민간신앙이었던 포상놀이와 포상신앙 활동은 불교, 도교, 신신앙과 결합됐다. 그 활동은 점차 농촌에서 불교 사원과 도교 사원으로 옮겨졌습니다. 불교와 도교에서 다양한 축제와 축하 행사가 열리면 다양한 시민 사회 단체도 주도적으로 ***에 가서 축하를 돕습니다. 이처럼 사찰과 도교사찰은 점차 종교활동을 기반으로 한 대규모 집회의 장소가 되어가고 있다.

그리고 이러한 종교활동은 점차 세속화되고 있는데, 이는 협상을 통해 국민이 주도하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다는 의미이다. 이러한 변화는 이러한 활동의 ​​매력과 생동감을 크게 증가시킬 뿐만 아니라 이러한 활동이 더욱 인기 있고 재미있어지면서 상업적인 분위기도 증가시킵니다. 종교계와 사회 각계의 전폭적인 지원으로 사찰박람회 활동은 더욱 발전해 왔습니다.

이 시기 사찰 박람회의 수와 규모는 전국적으로 큰 인기를 끌었지만, 사찰 박람회 활동의 내용으로는 여전히 신을 숭배하고 경연에 중점을 두는 반면, 민속적인 측면에서는 상업과 무역이 상대적으로 약하다. 사원 박람회는 명청 왕조는 물론 현대에도 완성되고 완성되었습니다.

초기 사찰 박람회는 경제가 발전하고 사람들의 소통이 필요해지면서 제사 활동을 유지하면서 점차 시장 거래 활동으로 통합되었습니다. 이 시기의 사찰 박람회는 '사찰시장'이라고도 불리며 중국에서 중요한 시장 형태가 되었다. 사람들의 필요에 따라 성전 박람회에 오락 활동이 추가되었습니다. 따라서 춘절 기간에 사원 박람회를 방문하는 것은 춘절의 필수 불가결한 부분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지역별로 사찰박람회의 구체적인 내용은 조금씩 다르며, 각각의 특징이 있다. 광저우의 역사와 문화는 무엇인가

100년 전의 1911년 혁명은 직접적으로 만주 왕조를 무너뜨리고 중국 현대 민주 혁명의 선례를 세웠으며 수많은 혁명 애국자들이 감히 도전했습니다. 청나라의 통치하에서 홍수취안의 금천봉기, 강량의 개혁, 하쯔위안의 교육개혁, 그리고 쑨원의 민주혁명에 이르기까지 그들은 국가의 민주화와 번영을 위해 투쟁했다. , 칼과 총을 사용하는 것부터 버스에 편지를 쓰고 파괴하는 것부터 황실 시험, 무장 봉기, 만주 왕조의 몰락에 이르기까지 광둥은 현대 민주주의 혁명의 발상지로 마땅합니다. 그 우수한 역사와 문화의 침투와 영향으로부터 그것은 우연이요 필연이다.

세계적 수준의 도서관 도시 - 선전 광동은 오랜 역사와 독특한 문화를 가지고 있습니다. 크게 광푸문화, 객가문화, 조산문화 세 부분으로 나뉜다.

광둥요리, 조주요리. 광동의 광둥 오페라와 조주 오페라는 중국 10대 지역 오페라 중 하나이며, 광동 음악과 조주 음악은 전 세계적으로 우아하고 인기가 높습니다. 조산잉의 거칠고 영웅적인 노래와 춤은 남부 예술계의 멋진 꽃입니다. Baizi 논문 자선 활동은 광둥성 둥관시 칭시진에서 시작된 중국 문화 혁신 브랜드로 ***와 비정부 기관이 공동으로 구축한 문화 교류 플랫폼입니다.

Kaiping Diaolou는 세계 문화 유산으로 평가되고 Hakka 밀폐형 주택은 중국 남부로 이주한 이민자 문화의 대표적인 건물로 간주되며 Chaoshan 민속 주택도 고전적으로 우아합니다. . 불완전한 통계에 따르면 1995년부터 2002년까지 광둥성 문화 사업에 대한 재정 투자는 160억 4100만 위안(인프라 제외)으로 전국 문화 산업 총생산의 13.58%를 차지해 전국 1위를 차지했다.

지난 8년 동안 주강 삼각주 지역은 대규모 투자 규모와 첨단 장비를 갖춘 현대적인 문화 시설을 다수 건설해 전국적인 관심을 끌었습니다.

현재 성에는 2,427개의 문화기관(영화산업 제외, 이하 동일)과 22,570명의 문화팀이 있으며 초기에는 예술 창작 공연, 대중문화, 공공 도서관, 영화 배급 및 상영, 문화 유물 박물관, 문화 시장, 등 백본 네트워크, 최근 정부는 민간 부문과의 협력을 더욱 강화하고 사회 복지 문화 활동이 등장하여 국가가 운영하는 문화를 선도하고 사회가 운영하는 문화를 주요로하는 새로운 광동 문화 패턴을 형성했습니다. 기초.

광저우 심포니 오케스트라와 심천 심포니 오케스트라는 모두 국내 최고의 오케스트라 중 하나이며, 광동 실험 현대 무용단은 국제적으로 유명한 무용단입니다. 건설 중이거나 건설 중인 상징적인 문화 시설로는 신성 박물관, 싱하이 콘서트 홀, 심천 콘서트 홀, 동관 대극장, 동관 위란 대극장 등이 있으며 산간 지역의 풀뿌리 문화 시설 건설은 전국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전국 최고의 사회, 문화 수준 수상 - '스타상' 선정, 광둥성은 2년 연속 총 성적과 금메달 수에서 전국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내는 물론 아시아 최초의 수중 고고학 기지가 광둥성에 위치해 있다. 1997년, 2000년, 2001년에 "국가의 10대 새로운 고고학 발견"에 선정된 프로젝트가 있었습니다.

2002년 광동성 오디오 및 비디오 시티의 판매액은 16억 위안에 달해 전국 도매액의 70%를 차지했다. 5년 연속 국내 문화단체의 출입국 총수와 대외문화교류 총수는 전국 1위를 차지했다.

그러나 1인당 박물관과 도서관의 수는 적다. 드라마 또는 광동 오페라라고도 불리는 광동 오페라는 가경 시대에 광동과 광시에서 나타나기 시작했다. 명나라 합창, 노래, 악사들의 음악, 무대의상, 추상적 형태 등의 공연예술이다. 광둥 오페라의 각 직업에는 고유한 의상이 있습니다.

초기 공연에 사용된 언어는 극장 중국어로도 알려진 중원 음운론이었습니다. 청나라 말기 지식인들은 혁명 선전을 촉진하기 위해 노래 언어를 광둥어로 바꿔 광저우 사람들이 이해하기 쉽게 만들었습니다.

2006년 5월 20일 발표된 제1차 국가무형문화유산 518종에 광동 오페라가 포함됐다. 2009년 9월, 광동 오페라가 "인류 무형 문화 유산 대표 목록"에 선정되었습니다.

광동 오페라는 광동, 광시, 대만, 홍콩, 마카오에서 인기가 높습니다. 광둥 오페라는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베트남, 미얀마, 캄보디아, 필리핀, 인도네시아, 호주, 미국, 캐나다, 멕시코, 쿠바 및 광동 화교가 거주하는 중남미 지역에서 공연됩니다.

광동 오페라는 명, 청 시대부터 광동으로 유입된 하이옌(Hayan), 이양(Yiyang), 곤산(Kunshan), 방자(Bangzi) 등의 음악을 통합하고 주강 삼각주(Pearl River Delta)의 민속 음악을 흡수하여 형성됩니다. 북경 오페라에서는 서피라고 불림)과 우리나라 남부의 주요 오페라 장르입니다. Teochew Opera Teochew Opera의 전통 상서로운 드라마 "Five Fulian"과 "Jingcheng Hui" Teochew Opera는 Teochew 오페라, Teochew 음악 오페라, Teochew 곡 및 백자 오페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주로 조산 사투리 지역에서 유행하며, 430년 이상의 역사를 지닌 고대 향토 오페라로 조산 사투리로 불린다. 송원대 남부가극의 한 분파로, 송원대 남부가극에서 이양가극, 곤가극, 피황가극, 방자가극 등의 특색을 흡수하여 지역 민속예술과 결합하여 점차 발전하였다. 조주음악 등으로 발전하여 마침내 자신만의 독특한 예술 형식과 스타일을 형성했습니다.

Teochew 오페라의 언어는 원래 Teochew 방언이 아니었습니다. 명나라 판 《조주초금화대백과사전》을 보면 당시 조주극은 주로 조산방언으로 불렸으나 일부 ​​장면의 노래와 대사는 조산방언으로 부른 것으로 표시되어 있음을 알 수 있다. "정음"(즉, "공식 악센트")은 남극에서 차오극이 진화하는 과정에서 먼저 "공식 악센트"를 사용하고 점차적으로 "공식 악센트"의 비중을 감소시킬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완전히 지역화됩니다.

광동 한 오페라 잉거 광동 한 오페라는 이전에 "Luantan", "Waijiang Opera", "Xingmei Han Opera"로 알려졌습니다. 1933년 광둥성 메이저우 다푸 현 출신인 Qian Rechu. , "한 오페라 개요"를 작성하고 이름을 지정했습니다. 한 오페라는 그 이후로 관습이었으며 오늘날에도 여전히 알려져 있습니다. 메이저우(Meizhou), 광동(Guangdong), 광동 북동부 및 광둥(Guangdong), 푸젠(Fujian), 장시(Jiangxi) 국경 지역에서 인기가 있습니다.

사실 피황과 서부 복건 오페라가 합쳐진 후이 오페라에서 유래한 것으로, 서피 얼황을 주역으로 중주 표준어로 부르는 일종의 오페라이다. 청나라 옹정과 건륭 사이에 안휘 오페라가 광둥에 소개된 후 형성되었습니다.

가오저우 인형극 유령극으로도 알려진 가오저우 인형극은 가오저우 민속 예술가들의 지속적인 흡수, 변형, 발전을 통해 형성된 새로운 유형의 연극입니다. 예술가가 공연하며 노래, 연기, 연주를 결합합니다. "노래"에 사용되는 언어는 광동어입니다.

인형극에 필요한 모든 소품은 인형 상자 한 개에 담을 수 있습니다. 축제나 농장 휴식 시간 동안 인형극은 인형 상자를 어깨에 메고 마을과 골목을 돌아다니며 마을의 집 옆 광장을 이용하거나 집 중앙에 사각형 테이블을 배치하여 무대를 설치합니다. 인형극을 위해.

가오저우 인형극은 막대기 인형을 주로 사용하고 가방 인형도 추가로 사용합니다. 인형의 모양은 매우 정교하며 단단한 나무를 가공하여 만든 후 과장된 변형 기술을 사용하여 칠하고 장식하여 물리적, 정신적으로 실제와 같습니다.

가오저우 인형극은 40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광저우에는 어떤 혁명적 유물이나 역사적 명소가 있습니까

1. 쑨원 기념관 펑화 총리 기념관은 예전에는 쑨원 기념관으로 알려졌습니다.

봉화고성 북쪽에 있는 금평산은 송나라 때부터 사람들이 나들이를 즐기던 곳이었습니다.

1925년 3월 쑨원 박사가 사망한 후, 진핑산에 있던 원래 송가핑 공원이 중산 공원으로 바뀌었고, 쑨원 기념관과 현립 도서관(나중에 알려짐)과 같은 공공 건물을 추가하는 작업이 시작되었습니다. 장개석 도서관으로).

"착공이든 완성이든 펑화손중산기념관이 1위다." 추국송은 1994년 출간된 『펑화시연대기』에서 “1934년 1월, Chen Bulei의 사촌이자 현대 닝보 문화의 유명한 인물인 Chen Xunzheng이 쓴 "Fenghua Zhongshan Park Notes"에는 Sun Yat-sen 기념관 건설이 Sun Yat-sen 기념관 건설이 Sun Sun Yat-sen 기념관 건설이 시작된 지 100일이 되는 1925년 6월에 시작되었음을 분명히 기록하고 있습니다. 얏센이 사망하고 3일간의 추운 여름날을 거쳐 1928년에 완성되었습니다."

2. 광저우 봉기 순교자 묘지 광저우 봉기 순교자 묘지는 광둥성 광저우시 웨슈구 중산2로 92번지에 위치하며 면적은 18만㎡였다. 1927년 중국 해방 후 발생한 12.11사변을 기념하기 위해 건립된 추모공원. 1954년 ***이 주도한 광저우봉기에서 전사한 순교자들을 기리기 위해 건립된 기념공원. 묘지의 본체는 정문, 광장, 능묘길, 광저우 봉기 기념비 및 원형 봉인으로 구성됩니다.

현재 16개의 명승지와 오락지가 하나의 공원에 기념과 과학 대중화를 통합하고 있습니다. 무덤 통로 양쪽에는 20개의 큰 화단이 있고 일년 내내 꽃이 피고, 무덤은 푸른 잔디로 덮여 있고, 묘지 동쪽에는 혈우정이 있습니다. 중국과 북한 인민, 그리고 중국과 소련의 혈우친선관.

정원에 있는 인공 호수에도 호수 중앙에 기념관이 있는데, 가로 명판에는 동비우가 쓴 '현원의 피의 희생'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3. 황화강 공원(Huanghuagang Park)이라고도 알려진 황화강 묘지(Huanghuagang Cemetery) 72위 순교자의 무덤은 광둥성 광저우시 웨수구 백운산 남쪽 기슭 순교자 중로에 위치해 있습니다. 1911년 4월 27일을 기념합니다. 3.29) 쑨원이 이끄는 중국동맹맹은 3.29 광주봉기에서 전사한 순교자들에 의해 창설되었다.

황화강 순교자 묘지는 현대 혁명의 발상지로서의 광저우의 역할을 보여주는 중요한 증거입니다. 건국 이후 첫 번째 국가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 중 하나입니다. 중화인민공화국, 기념공원으로 변경되었습니다. 2016년 9월에는 "제1차 중국 20세기 건축유산" 목록에 선정되었습니다.

4. 홍슈취안(Hong Xiuquan)의 옛 거주지는 화두구의 새로운 8개 명승지 중 하나이며 광둥성 광저우시 화두구 다부향 관루부촌에 있습니다. 옛 거주지는 청나라 말기에 건축되었으며, 진흙 벽돌, 기와 지붕, 목조 구조로 된 6개의 방갈로로, 총 폭은 16.5m, 깊이는 5.5m입니다.

홍슈취안의 거실은 흙벽이 있고 칸막이가 없는 단칸방이었다. 홍슈취안(Hong Xiuquan)은 30년 넘게 이전 거주지에서 살았으며 10대 시절을 이곳에서 보냈습니다.

옛 거주지 근처에는 홍수전이 공부하고 가르쳤던 사립학교와 홍씨 사당 등이 있다. 이전 거주지의 원래 건물은 청나라에 의해 소실되었으며 신중국 건국 이후 재건되었습니다.

현재는 옛 거주지에 홍수취안 고거 기념관이 건립되고, 홍수취안 고택은 기념관 보조 전시실로 바뀌었습니다. 5. 황포군관학교는 좁은 의미에서 1924년부터 1930년까지 광둥성 광저우 황포구 창저우도에 ***이 설립한 육군사관학교여야 한다. 학교 부지는 원래 청나라 육군 소학교였다. 그리고 해군학교.

당시 학교 이름은 '중국 *** 육군 장교 학교'였습니다. 황포군관학교는 넓게 말하면 1924년 이후 중국공산당과 중화민국공산당이 설립한 각종 군사학교, 즉 각지에 분교를 둔 학교를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