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문화 발전을 묘사한 시

문화 발전을 묘사한 시

1. 중국 문화 발전시

중국 문화 발전에 관한 시. 중국 전통 문화를 고양하는 고시.

첫째, 만강홍은 송조 () 를 썼다. 악비 노발대발하며 난간에 기대어 비를 내린다.

고개를 들고 하늘을 우러러보며 길게 울부짖으며 강건하고 사납다. 삼십 명성, 먼지와 흙, 팔천리 구름과 달.

빈둥거리지 마라, 하얗고 슬프다! 정강의 땀은 아직 눈이 내리지 않았다. 조신이 언제 뼈에 사무치게 미워할까! 긴 차를 몰고 하란산의 부족을 돌파하다.

배가 고파서 돼지고기를 먹고 웃으며 흉노피를 마셨다. 머리부터 남겨두고, 낡은 산과 강을 치우고, 푸른 하늘에 오르다.

둘째, 송 이후: 문천상이 이루 말할 수 없을 정도로 씁쓸하고 별들이 둘러싸여 있다. 산과 강이 산산조각 나고 바람이 불고, 인생 경험이 기복이 심하다.

공포여울은 두려움을 말하고, 바다에는 한숨이 있다. 예로부터 누가 죽지 않았습니까? 댄의 마음을 취하여 역사에 따르다.

셋째, 당나라의 두 곡: Dai Shulun 의 군사 문은 종종 책을 내리고, 칼은 수천 마일을 가로지른다. 한조는 루경책을 칭찬하지만 단우공주와 결혼했다.

한가는 모두 징징으로, 후두마를 보내지 않고 돌아온다. 국가에 보답하려고 하는데, 왜 옥문에서 태어날까?

넷째, 군대에 입대하는 것에 관한 일곱 편의 시. 넷째, 당대: 왕창령, 청해, 장운암설산, 고성은 옥문을 바라보고 있다. 황사 백전은 금갑을 입고, 누란은 돌려주지 않는다.

다섯째, "요새에서" 두 곡. 하나는 당나라: 왕창령 명월은 진나라에 의해 봉쇄되었고, 장정 사람들은 돌아오지 않았다. 용성을 공격하는 위청과 비장군 이광이가 오늘 살아 있다면 흉노 사람들은 남하 음산화마를 허용하지 않을 것이다.

6. 출청: 서석린 군가는 큰 칼을 불러야 하고, 호노가 옥관밖으로 나가겠다고 맹세했다. 나라가 죽은 전쟁터, 왜 부츠를 신고 죽었는가.

7. 당대의 소년 여행: 왕위는 느릅나무 숲 랭, 한나라 관원에서 태어나 처음에 기마라는 이름으로 어양과 싸웠다. 국경에 갈 수 없는 고통을 누가 알겠는가, 죽임을 당해도 협골 그윽한 향기가 남아 있다.

여덟째, 남원 열세 번째 다섯 번째 당: 이하는 왜 오갈고리를 가져가지 않고 관산에서 50 주를 받습니까? 그림이 있는 창시자 영웅의 그림을 보러 가십시오. 또 한 학자가 백만 세가라고 불리던 귀족이 있습니까? 9. 촉등성구에 가서 가족들에게 청대의 노래 두 곡을 보여 준다. 임측서립위는 오랫동안 지쳐서 다시 다 할 것이다.

이 신념으로, 나는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우리나라를 위해 봉사할 것이며, 심지어 내 자신의 생명을 희생하는 것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 내가 운이 좋든 불행하든 간에.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유배는 왕의 인자함일 뿐, 비천하게 죽음을 지키는 것도 딱 알맞다.

그 연극은 아내와의 이야기를 들려주며 낡은 두피를 파괴하려고 했다. 10, 황금 잘못된 칼 노래 라인: 루 투어 노란색 옷 금 잘못된 칼 흰색 옥, 창 팬 밤 사진.

남편은 50 공덕을 이루지 못하여 칼로 8 황무지를 독립적으로 돌보았다. 경화 씨는 낯선 사람들과 친구를 사귀고, 감정 단계는 생사입니다.

천년의 역사, 부끄러움, 무명, 한 마음이 천자에게 보답하다. 네가 천한빈에 와서 군대에 입대하니, 남산의 작은 눈이 울퉁불퉁하다.

오! 추 삼족 은 진 을 파괴 할 수 있지만, 빈 중국 이 있습니까? 지식면을 넓히다: 고체시는 우리나라 고대 시의 장르로, 고체시 또는 고풍이라고도 하며, 당대 이전에 생겨난 당대에 나타난 근체시 (근체시라고도 함) 와 반대되는 시 장르를 가리킨다. 그 특징은 율율 제한이 그다지 엄격하지 않다는 것이다.

격율 특징을 지닌 고시 (고시) 에는 고정적인 시구와 문체가 있다. 현대시에 비해 고시의 격율 제한이 적다.

길이는 길고 짧을 수 있으며, 압운은 더 자유롭고 유연합니다. 4 자, 5 자, 7 자, 잡자 등 다양한 형태가 있습니다. 한위 이후의 고시는 일반적으로 오언이나 칠언 위주로 일정한 법운과 굴곡이 있다.

모든 고시는 시의 글자 수에 따라 분류된다. 4 언고시 () 는 약칭 4 언고시 () 이다. 오언고시 () 는 오언고시 () 라고 약칭한다. 7 언고시를 약칭하여 7 언고시라고 한다.

사언시는 일찍이' 시경' 에서 사람들에게 채택되었다. 그러나 당대에 이르러 점차 쇠퇴하면서 글을 쓰는 사람은 거의 없다.

오언고시는 고시의 정통으로 쓴 사람이 많다. 7 언고시는 고전시의 주류가 아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기원이 늦기 때문이다.

그래서 칠언고체는 칠언근체시의 영향을 많이 받는다. 바이두 고시 백과.

2. 중국 전통 문화에 관한 고시

중국 전통 문화에 관한 고시

북송 왕안석' 1 월일': 폭죽 소리가 한 살, 동풍이 도수에 따뜻함을 보냈다.

폭죽 소리에 우리는 새해를 맞아 옛 해를 보냈다. 사람들은 도살포도주를 마시며 봄바람이 그들의 얼굴을 불고 있다.

북송 왕안석' 원일': 천가구, 매일 새로운 복숭아로 낡은 복숭아를 바꿔야 한다.

집집마다 새로운 복숭아를 걸어 낡은 것을 제거했다.

송신치희' 원 Xi 옥함': 동풍야천나무가 열리고 별두비가 멎는다. BMW 조각차는 길향이 가득하고, 봉황이 쓸쓸하고, 분등이 돌고, 어룡춤이 밤새도록 춤을 춘다.

동풍이 천수만화를 날려 버리는 것처럼 불꽃도 비 오듯 불어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호화로운 객차에는 향기가 가득했다. 봉피리의 은은한 소리가 곳곳에서 메아리치고, 옥주전자 같은 달이 점점 서쪽으로 기울고, 어룡등이 밤새도록 신나게 춤을 춘다.

송 구양수' 생진강 원': 지난해 정월대보름날 꽃시의 등불이 낮처럼 밝았다. 월말, 황혼 무렵.

작년의 야식은 꽃시의 불빛이 대낮처럼 밝다. 아름다운 사람이 만났는데, 달이 버드나무 끝에 있을 때, 황혼이 지나자.

송 구양수' 생진강 원': 올해 정월대보름에는 월등이 여전하다. 더 이상 작년의 오랜 친구를 볼 수 없어 눈물의 눈물이 옷에 흠뻑 젖었다.

올해 야식에도 달빛과 등불은 여전히 밝다. 작년의 아름다움을 보지 못하고 그리운 눈물이 봄셔츠의 소매를 적셨다.

당' 산거제사 산둥 형제': 타향에서 명절마다 두 배로 친척을 생각하다. 형제들의 몸이 높은 곳에 올라간다고 생각하면, 내가 없어서 아쉬움이 남는다.

혼자 타향에서 손님으로 지내다 좋은 명절을 만날 때마다 고향의 친척을 더욱 그리워하게 된다. 비록 타향에 있지만, 나는 오늘이 중양절이라는 것을 진작부터 생각했는데, 고향의 형제들은 높은 곳에 올라야 한다. 나는 그들이 산수유를 입었을 때, 그들은 내가 없어진 것을 발견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3. 문화에 관한 시

1. 남자는 용이고, 여자는 봉황이고, 용봉은 길상이다. 늘 생강이고, 파도는 적고, 강로는 맵고, 뒷물결은 앞물결을 밀어낸다. 중국 인재가 대대로 생겨났고, 천년의 문화 전승이 이어졌다.

오천 년의 비바람과 미덕이 대대로 전해진다. 황허의 물을 마시며 장강의 입해구에 서서, 나는 깊은 감동을 받았고, 중국의 역사적 기원이 전파되었다.

3. 표준어가 있지만 방언도 발달합니다. 문화 밀레니엄, 어떻게 잊을 수 있습니까? 행복하면 돼, 좋아, 정말 재미있어! 잊지 마세요!

4. 중화자녀들의 문화적 정서가 대대로 전해지고, 당신은 나를 전하며, 문화를 널리 발양하고 있습니다.

중국 문화에는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나는 언어에 대해 말하는데, 남방 억양이 얼마나 진하고, 각지에서 모두 자신의 것을 사용한다. 표준어는 공용어이므로 모든 사람이 말할 수 있다.

중국 문명은 5,000 년 동안 지속되었습니다. 현대인은 한가하지 않다. 공맹은 인의를 말하고, 라오장은 소요를 이야기한다. 묵가는 유협이다. 한비는 법가이다. 그는 이완도가 있고, 문무를 겸비하고 있다. 그는 깊이 연구하여 마치 술에 취한 것 같다.

7. 푸른 바다는 베이비의 집이고, 광활한 숲은 수정의 집이며, 활활 타오르는 불꽃은 환희의 집이고, 녹색 초원은 영롱한 집이며, 광활한 하늘은 니니의 집이다. 다섯 명의 포와가 일제히 외쳤다: 중국-우리 집!

8. 민족문화는 실천에서 비롯되며, 역사기록은 민간의 기본 특징이 근원에서 흐르고, 경제사회가 전면적으로 발전하고, 문화가 민족의 활력을 만들고, 국가평화통일, 문화정치경제통합을 보호하고, 강대한 종합 국력을 증강시킨다는 것을 끊임없이 보여준다.

9. 도가는 청정하고, 묵가는 침략하지 않고, 법가는 천하를 다스리고, 유교 윤리는 한비병가 논도가, 전국격동, 백가쟁명, 사상이 터져 대대로 전해진다.

4. "중국 문화" 를 묘사한 시

1, 당나라 두보의' 서향'

유명한 총리의 사찰은 어디에 있는가, 실크시티 부근의 깊은 소나무 숲 속에 있다.

봄날의 푸른 풀이 계단을 장식하고, 새들이 나뭇잎 아래에서 즐겁게 울고 있다.

세 번째 부름은 그의 국가 사무를 가중시켰고, 그는 두 세대의 그의 진심을 주었다.

그러나 그가 정복하기 전에 그는 죽었다. 그 후로 영웅들은 그들의 외투에서 울었다.

2, 당나라, 바이 주이 "블루 라이트"

청석은 블루다산에서 온 것으로 자동차로 장안으로 운반된다. 이 노동자는 무엇을 하고 싶습니까? 스톤은 나를 대신해서 말할 수 없다. 나는 다른 사람의 무덤 앞에서 신도를 만들고 싶지 않아, 무덤의 이름이 마르기도 전에 이미 망가졌다. 나는 관도 옆에 있는 미덕과 정치의 풍비가 되고 싶지 않다. 저는 단 씨 가문의 기념비가 되고 싶습니다.

가을과 태사를 조각하다. 이 두 조각을 조각하는 것은 그들의 충성과 자태를 보여준다. 의심은 돌아가지 않고, 명사는 움직이지 않는다. 예를 들어, 주계일용을 보면, 네가 언제 화를 내는지, 언제 흉악한지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각 위에는 비문이 있는데, 하나는 산을 세우고 하나는 가라앉는다. 비록 고령이 기념비 앞으로 이사를 가서 혼자 있었지만, 그것은 불후의 것이 되었다. 장사신이 불충하고 불충한 신하는, 비석을 바꾸어 사람을 공경하다. 사람이 되려면 군자를 권해야 한다.

장구령의 당대 경주작품.

먼저 큰 목표를 달성하고, 예약을 하지 않고 흥미를 묻다. 한 학자가 그의 지기까지 확장되었는데, 그는 이미 너의 관원이다. 나는 진실하고 진실하지만, 나는 충분한 세부 사항이 없다. 물건은 사람이 옳고, 물건은 사람이 아니다. 염범의 친밀한 자세를 생각해서 그는 상훈과는 다른 생각을 하게 되었다. 또한 라인, 알고 있어야 합니다. 천 가지 고민이 다 없어졌는데, 아직 많은 일이 있다. 수재는 당이 아니어서 사람들과 잘 지낸다. 공은 금으로 가득 차고, 마음은 외롭다. 충성은 친구의 신뢰를 쟁취하는 것을 의미하고, 용기는 군대를 잃는 것을 의미한다. 고검기가 넘치고 난초는 수련만을 위한 것이다. 벼슬은 인의의 구름과 같다. 천년에 한번 만나면 현자에게 가기가 어렵다. 만약 네가 나머지를 어떻게 해야 하는지 묻는다면, 너는 단번에 무질서해질 것이다.

4. 당대의 이백은 "비를 느낄 때 배에게 시중을 드린다" 고 말했다

가을은 춥고, 찬바람이 세차게 불고, 북풍이 소슬하며, 사람의 마음을 후련하게 한다. 너는 도도하고 고귀한 검사로, 몸매가 소탈하고 불후의 기풍이 있다. 당신의 일생에서, 당신은 사람들이 당신이 한 모든 일에 감사하게 하고, 당신은 당신의 충성과 충성심을 칭찬합니다. (조지 버나드 쇼, 믿음명언) 최근 재난이 거듭되면서 국민의 분노, 과거의 원인은 물의 실종과 같다. 초국은 일찍이 강대한 오만자서가 있었는데, 제왕에 의지하여 마침내 가원수를 갚았다. 심재는 7 박 7 일 동안 울었고, 눈에 피가 흘렀고, 마침내 진나라의 지지를 받고 초나라를 구하러 돌아왔다. 그러나 추 는 총통 의 굴욕, 묘지 잡초 의 사원 에 의해 굴욕 되었다. 이것은 오늘 어떤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첸 닝 zeizi 는 충량 을 모함했다. 장안은 물일 뿐이지만 어떻게 돌아갈 수 있습니까? 매일 유인원의 불평을 듣고, 회현의 생각이 만만치 않다.

5. 송 신 기아' 영유락 Xi 푸 형자 송모가 12 형제조'

뜨거운 태양 아래 가을 서리, 충간의담, 천년족보. 당신은 언제 당신의 성을 얻었습니까? 형자 말을 잘 듣고 미소를 지으며 듣다. 만약 네가 열심히 한다면, 너는 슬픔과 고통을 느낄 것이고, 항상 고통과 어려움을 느낄 것이다. 더욱이 사람, 고추, 계피 모두 토할 수 있을 정도로 맵다. 세상에 물건이 있어야 하고 달콤하고 아름다워서 우리 집 앞에 있지 않아요. 조보다 더 많은 일, 금인종. 푸준 씨, 이 일은 지금부터 침대의 기복을 잊지 마세요. 하지만 이겼어, 부츠 크레이프, 나머지 연극 기억해.

왜 고대인들은 중국 문화에 관한 시를 거의 쓰지 않았습니까?

개인적으로 당시와 송사 중 많은 시인이 재능 때문에 쓴 배경이 대부분 무용지물인 시가 정서를 불러일으켰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당시송사 중 사상이나 산수를 묘사한 시가 많은데, 아마도 시인의 배경 때문인 것 같다.

5. 넓고 깊은 중국 문화고시

1, 밖에 나가면 자신이 남자인지 여자인지 구분할 수 있다. 악업 중인 사람, 요 몇 년 동안 너는 무엇을 겪었니? ) 을 참조하십시오

2, 레드 바삭한 손, 황 탱 와인, 두 오리올스 명나라 추이 리우. 정자 밖, 옛 길 옆, 한 줄의 백로가 하늘로 치솟았다. (이런 의경은 중국인만이 할 수 있다)

3. 때때로 심야에 그녀는 그녀의 승리를 꿈꾸지만, 한가한 꿈은 왕을 꿈꾸지 않는다 .. 이 사람에게 원한을 품고 있는가? ) 을 참조하십시오

4. 죄송합니다. 식당은 어디에 있습니까? 고모수 외곽의 한산사. 허튼소리 하지 마! ) 을 참조하십시오

5. 낙양의 친척과 친구들이 서로 물어보면 카누는 이미 만중산을 통과했다. 당신은 남에게 돈을 빚지고 있습니까? 충분히 빨리 달려라! ) 을 참조하십시오

6. 우리 부모님은 소식을 듣고 청조에 자초하셨다. A 언니는 메이 언니가 온다는 말을 듣자마자 동남지사를 끊었다. 언니가 오는 소리를 듣고 목소리가 끊겼는데 ... 그리고 그녀는 마지못해 대답했다. 이 아가씨, 당신의 인품은 정말 형편없어요. ) 을 참조하십시오

우리는 천국에서 날고 싶다, 두 마리의 새가 하나가 되고, 재앙이 오고, 따로 날고 싶다. 너희 둘은 잘 어울려 ...

8. 그녀는 얼마나 아름다운지 진주 같은 창문을 열고 발자국이 없는 천 개의 길을 열었다. 해협 양안의 원숭이는 쉬지 않고 울며 개구리를 울리기 시작했다. 이것은 여전히 ​​아름다운 여성입니까? ! ) 을 참조하십시오

9, 당신은 와인 한 잔 을 건조 조언, 샤오 랭 이후 통행인 이다. 이렇게 무례하니? ) 을 참조하십시오

10, 뱀에게 물린 적이 있어, 내 주위는 온통 새소리였다. (이것은 매우 의미가 있습니다)

1 1. 생각해 보세요. 그해 샤오조가 처음 결혼했을 때, 누구도 손해를 보지 않고 성실한 사람의 얼굴을 드러내지 않을 것이다. "애인은 결혼했어요, 신랑은 당신이 아니에요"

12, 위독하게 앉아 웃음거리가 어디서 왔냐고 물었다. 부활? ) 을 참조하십시오

13, 차, 마쇼, 2 월의 봄바람이 가위 같다. 가부가 봄나들이를 조직합니까? ) 을 참조하십시오

14,3000 명의 손님들이 꽉 찼고, 아무도 지기가 아니었다. "천재는 외롭다"

15, 곧 죽을 때 놀라서 아직 앉지 않고 밤늦게야 돌아온다. (절대 변하지 않음)

16, 철제 신발을 신고 갈 곳을 찾을 수 없지만, 사람은 어두운 불빛 아래 있다. 너는 기뻐해야 합니까, 아니면 좌절해야 합니까? ) 을 참조하십시오

17, 얼마나 슬퍼할 수 있는지 물어봐, 특히 마음이 재미있어. 이게 원래 배합인가요? ) 을 참조하십시오

18, 처마가 3 천 피트를 걷는 것은 왕륜보다 못하다. 왕륜이 절벽을 뛰어? ) 을 참조하십시오

19, 깨어나면 섹스가 있는데, 지금은 이 남자 여자들이 일렬로 늘어서 있어요. (인과 관계)

(20), 길이 멀고, Xi 를 수리하고, 장사는 영원히 돌아오지 않는다! (깔끔한)

2 1, 본 구강관. 내 파란색 소매 젖은, Xuancheng 현 알고? (JQ 와 함께)

스물두 살 때, 그의 궁정에는 또 다른 궁녀, 삼천 명의 절세의 미인이 있었는데, 쇠공이에 의해 자수바늘로 갈아졌다. "현실파"

23 일 cangcang, 야생 광대 한, 배 나무 한 그루가 베고니아를 눌렀다. "봄이 왔다 ..."

24. 이 세상이 어떤 모습인지 물었을 때, 양안의 원숭이는 울음을 멈출 수 없었다. "슬픈 유인원"

(25), 봄 밤 순간 가치 딸, 이 일을 해야 할지 결코 알 수 없다. "건바 아빠 대 롤러 콤팩트"

26. 이렇게 밝은 빛이 내 침대 발에 있어, 내 그림자를 가져와 우리 세 명을 만든다.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27), 황제 는 승선 하지 않는다, 봄 황혼은 히비스커스 따뜻한 커튼으로 덮여있다. "어떻게 감히?"

28. 복숭아꽃 연못은 수천 피트 깊이까지 깊어 그녀의 유지지처럼 영롱한 피부를 포근하게 어루만졌다. "소녀는 물에 빠지지 않도록 조심한다"

29. 오, 정신이 있는 사람을 그가 좋아하는 곳에 가서 모험을 하게 하라. 그때부터 황제는 그의 초기 청문회를 포기했다. 넌 혼군이야! ) 을 참조하십시오

30. 남편과 나는 셔츠를 풀었고, 봄날 밤, 따뜻한 부용 커튼이 우리를 위해 바람막이를 했다. 썩어! ! ) 을 참조하십시오

6. 중국 전통문화에 관한 고시.

최소 0.27 원 도서관 회원 개설, 전체 내용 보기 > 원출판사: 강릉 332 중국 전통문화고시 감상 진려가 내가 본 바와 같이, 시는 중국에서 종교의 역할을 대체했습니다. 시는 중국인에게 삶의 개념을 가르쳐 주었다. 그들에게 동정심을 주고, 자연에 대한 무한한 사랑을 갖게 하고, 예술적인 시각으로 삶을 바라보게 했다.

임어당 목록, 제 1 강, 제 2 강, 제 3 강, 제 4 강, 시 감상, 시인생, 제 1 강, 시 기초 지식, 1, 시는 일종의 문학 장르로, 리듬이 있는 운율적인 언어를 통해 생활을 반영하고 감정을 표현한다 운율에 따라 (1) 첫 고시가 있는데, 당 이전의 시, 초사, 악부시를 포함한다.

발전 궤적: 시경 → 초사 → 한악부 → 위진 남북조 민가 → 건안시 → 도연명 등 문인의 오언시 → 당대의 고풍 신악부. (2) 근체시: 고전시와 비교하면 당대에 형성된 격율시로, 글자 수, 문장 수, 평정, 압운에 모두 엄격한 규정이 있다.

(1) 두보는 정구, 정운, 정사, 정음, 정음, 정예, 바람이 급하고 하늘이 높고 유인원이 애통해하며 새가 청호 백사귀로 날아간다. (1 부) 나뭇잎은 폭포의 물보라처럼 떨어지고, 나는 긴 강이 항상 굴러가는 것을 보고 있다.

나는 3 천 마일 떨어진 곳에서 왔다. 가을의 슬픔을 안고, 나의 백년의 슬픔을 안고, 나는 혼자서 이 높이로 올라갔다. 액운은 내 귀밑머리에 쓴 서리를 맺었고, 상심과 피로는 내 술 속의 두꺼운 먼지였다.

(꼬리 연합) 2 절구는 4 문장마다' 글자' 에 따라 자유롭게 3 자, 4 자, 5 자, 6 자, 7 자, 잡자로 나뉜다. 비교적 흔히 볼 수 있는 것은 오언칠언절문과 격율시입니다.

2. 단어는 일종의 운문으로 시와 민요에서 발전한 것이다. 그것은 원래 음악으로 부르는 시체였으며, 문장의 길이는 노래의 곡조에 따라 변하며, 긴 단문이라고도 한다. 강남 백거이가 강남에 있었다는 것을 상기하면서 풍경은 일찍이 본 적이 있는 것 같다.

봄이 오면 해가 강에서 떠오르고, 강 위의 꽃은 빨간색보다 더 밝고, 녹색 강은 푸른 풀보다 더 푸르다. 강남 기억 안 나?

7.' 중국 전통문화를 발양하다' 에 관한 고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당의' 산거휴일 스루 형제' 를 논하다.

나는 낯선 땅에서 외로운 낯선 사람이라 명절 때마다 친척을 생각한다.

형제들의 몸이 높은 곳에 올라간다고 생각하면, 내가 없어서 아쉬움이 남는다.

2. 왕송안사의' 1 월 일' 입니다

폭죽의 굉음, 오래된 해가 지나갔다. 따뜻한 봄바람이 새해를 맞아 사람들은 새로 빚은 도살포도주를 즐겁게 마시고 있다.

수많은 집들이 밝게 빛나는 새해 날에는 새 도부로 낡은 도부를 바꾼다.

3. 송청조의' 취화음, 안개가 짙게 낀 구름, 근심 없음'

안개가 구름이 짙게 자욱하여, 날은 근심 속에서 보내고, 카풀은 향로의 새 속에서 지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중양절, 이불 속에 누워, 한밤중에 몸의 한기가 막 스며들었다.

동쪽 울타리가 황혼까지 술을 마신 후 담담한 황국향이 양소매로 넘쳤다. 묵도는 나를 잊지 않고, 커튼은 서풍을 감고, 사람은 노란 꽃보다 날씬하다.

송수시의' 명월' 은 언제 있나요?

천빙 추석, 다음날 아침까지 즐겁게 마시고, 술에 취해, 이 단어를 적고, 오빠 소철이 그립다.

달이 언제부터 나타났어요? 나는 멀리서 술잔을 들었다. 나는 하늘의 궁전도, 몇 월 몇 시인지도 모른다. 나는 어풍을 타고 하늘로 돌아가고 싶다, 나는 세옥의 누각에서 9 일간의 한기를 견디지 못할까 봐 두렵다. 춤을 추고 달의 그림자를 감상하는 것은 세상에 있다.

달이 성홍색의 정자가 되어 조각창에 낮게 걸려 졸린 자신을 비추고 있다. 달은 사람에 대해 어떤 원한도 가져서는 안 된다. 왜 사람이 가야 둥글까? 사람들은 슬픔과 기쁨이 있고, 그들은 헤어지고 다시 만난다. 달에는 음과 양이 있고, 흑자와 결손이 있다. 과거에도 완벽한 것은 없다. 사람이 오래오래 지속되고, 천개의 좋은 풍경이 있기를 바랍니다.

당두목' 청명절절'

청명절에 비가 분분히 내리니, 길에서 행인들이 넋을 잃고 싶어 한다.

실례 합니다, 어디 레스토랑 입니까? 목동이 살구꽃마을을 가리키고 있다.

8. 중국 문화를 찬양하는 시.

노래 조국 1 년은 역사의 발자취를 담고 있고, 대지는 문명의 정수를 축적하고 있다. 세기 초에 나는 조국을 생각하며 열정이 넘쳤다. 여기서 나는 너를 위해 노래한다, 조국-너는 천 년 역사에 쌓인 문명의 총집합이다. 당신은 천산 산 눈으로 덮인 황하 주구의 폭포입니다. 너는 단정하고, 깊고, 넓고, 넓다. 도도한 강물은 너의 숨결이다. 끓는 바다는 너의 피다. 너는 세상의 주제이자 내 삶의 전부다. 조국-당신은 천안문문의 외침, 사회주의의 활활 타오르는 불꽃, 인민혁명의 나팔, 바람과 파도를 타는 돛, 당신의 강인함, 자신감, 분진, 전위적인 사회주의 웅장한 청사진이 당신의 지혜 속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동양의 욱일은 당신의 생기를 살포하고 있습니다. 너는 세계의 창조자이자 조국의 사회주의 실천자이다. 조국-당신은 남해 연안의 봄바람, 나호마을의 아침노을입니다. 너는 청장고원에 있는 철로, 타림 유전의 우물 세트이다. 너의 선견지명, 능력, 박력, 작은 어촌의 거대한 변화는 너의 용기를 증명한다. 인민의 웃는 얼굴은 당신들의 위대한 조국인 당신들이 생명을 창조하고 세계의 조국을 개조한 것입니다. 조국-당신은 세계 평화의 기치이자 인간 문명의 진보의 사자입니다. 당신은 진리를 지키고 아이를 키우는 전사입니다. 너는 성실하고, 사랑이 있고, 강하고, 착하다. 세계 사람들은 너의 머리를 존경한다. 중화자녀는 너의 어머니 같은 조국에 감사한다. 너는 전쟁 중 인류의 아픔을 달래고 평화의 서광을 보냈다. 조국, 조국-당신은 천 년의 역사를 거쳐 세계 문명을 통과했다. 예나 지금이나 너는 잉그너에 대한 너의 선량함과 사랑이 확고부동하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녹색과 평화를 수호하고, 우리는 당신들의 아이가 되는 것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이런 조국을 가지고 있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당신들과 단결하고, 우리는 당신들을 의지하여 전진합니다. 당신들의 아이들은 조국의 내일이 더 좋고, 세상의 내일이 더 좋고, 인류의 내일이 더 좋다고 굳게 믿습니다. 이 시적인 이름이 너의 계절마다 가득하다. 흰 비둘기가 푸른 하늘 아래, 10 월 첫 새벽에 깨어났어요! 조국, 너무 오래 사랑해 ... 10 월! 나의 조국, 불 하나 주세요. 나는 너의 발걸음을 따라 모든 꿈이 달콤하게 흐르게 하고, 모든 목소리가 금빛 음표를 입게 할 것이다. 나를 위해 하늘의 구름을 펼쳐 주세요. 나는 너의 화려한 인생에 영원한 활력을 불어넣을 것이다. 첫 10 월은 항상 눈물처럼 메아리 * * * 와 중국의 목소리가 당신의 마음을 통해 가장 열정적인 급증으로 이어졌습니다. 조국 ... 10 월의 왕관은 누구를 위해 착용합니까? 10 월 첫째 아침, 천안문 광장 앞에서 나는 계화의 여미와 풍작의 북소리를 느꼈다. 나는 한백옥에 조각한 역사적 목소리를 떠올렸고, 나의 사상은 변했다. 만리산강은 어떻게 나의 아름다운 품격과 기절을 도예하지 않을 수 있습니까? ! 상승하는 10 월은 천돛과 나의 노래에서 경쟁한다. 우리 조국은 하늘을 나는 흰 비둘기 무리가 되어 날개를 펴고 날고 싶어 ... 조국시 3 나는 너의 강변의 낡은 물차로 수백 년 동안 지친 노래를 잣고 있다. 나는 너의 이마에 있는 광등이다. 너는 역사의 터널을 더듬는다. 나는 시든 벼 이삭이다. 오랫동안 수리를 하지 않은 노반인가, 아니면 갯벌에 있는 바지선인가, 밧줄을 너의 어깨, 조국으로 깊이 끌어당겼다! 나는 가난하다, 슬프다, 나는 너의 선조들의 고통스러운 희망이다, 수천 년 동안 땅에 떨어지지 않은 꽃-조국, 나는 너의 참신한 이상이다, 나는 방금 신화 거미줄에서 벗어났고, 나는 너의 하얀 눈으로 덮인 고련의 배아다. 나는 너의 눈물을 머금은 웃음보금자리다. 나는 새로 그린 하얀 출발선이다. 진홍색의 서광이 퍼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