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쉬안청 역사에는 어떤 유명인이 등장했나요?
쉬안청 역사에는 어떤 유명인이 등장했나요?
여기에는 중국의 역사와 문화에 영향을 미친 인물만 나열되어 있습니다.
쉬안저우 구:
삼국지 단양현(현 쉬안청) 출신이자 서주 지사이자 삼국지 서주의 주인공인 타오첸.
매신진은 구양수와 함께 송나라 시의 시조로 꼽힌다.
Zhou Zizhi (1082-1155), 예명 Xiaoyin, Zhupo Jushi라고도 알려진 그는 Xuancheng (현재 안후이) 출신입니다. 소흥 고종 17년(1147년) 유제공랑의 칙령으로 관직을 해임하였다. 그는 계속해서 추밀원 편집장과 우익 비서인 Wailang을 역임했습니다. 소흥 21년(1151년) 지흥국군이 나왔다. 이 시는 유명하고 암시가 없으며 자연스럽고 부드럽습니다. 가사도 쓸 수 있고, 그의 문체는 시와 비슷하고, 고의로 조각한 흔적이 전혀 없다. 예를 들어, "샤샤를 타고 여행하다"(1)는 헤어핀이 날아가고, 해가 안개 속에 지고, 수많은 슬픔이 있다는 이별의 감정을 묘사합니다. 그것은 사람들에게 깊은 애정과 흐릿한 풍경의 느낌을 줍니다. 보기 드문 걸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 중 '눈물정에서 묵묵히 서로를 바라보며'라는 문장의 문구가 특히 기발하고, 마지막 질문은 더욱 눈물을 흘린다. 기타 "성차자"(1),(3),(4), "서강월"(2),(5),(7), "보살인", "금문순찰", "사업가", 등. 걸작입니다. 그는 "Taicang Fanmi Collection", "Zhupo Poems"및 "Zhupo Ci"의 저자입니다.
공시태(1298~1362)는 원나라 진시 태부(大富)로 영국부 현성 출신이다. 부계(富絲)는 유명한 문학가로, 안유(燕九)와 지치(至治) 사이의 수도에서 관리를 역임했으며, 계선지(結善治)의 학자였으며 문경(文景)이라는 시호로 세상을 떠났다. 시타이는 어린 나이에 학업을 그만두고 학자가 되었습니다. 태정 4년에 석동에서 태어나 충실랑(寧師浪)이라는 칭호를 받고 태화현부사(泰河縣縣)가 되었으며 『시서부록』과 『만재문』을 저술하였다.
메이정좌는 명나라 극작가이자 현성 출신이다. 그의 대표작 '여화전'은 곤산학파의 걸작이다.
심홍(十伯), 별명 닝하이(寧海)는 안후이성 쉬안청에서 태어났으나 어려서부터 군사전략을 좋아했다. 군대에 가서 유명한 용감한 장군이 되었습니다. 몇 가지 준비 끝에 만력 30년 음력 12월 8일(1603년 1월 8일), 심유용은 곧바로 대만에 침입한 일본 해적의 소굴로 가서 그들을 섬멸했습니다. "마법의 무기는 아무도 모르게 날아가는데, 이는 말하고 웃는 데 성공한 자만이 안다." 심유용은 일본과의 전쟁에서 많은 군사적 공적을 세웠고 꽤 유명했기 때문에 취안저우(泉州)로 옮겨져 태수를 맡았다. 이 기간 동안 그는 반네덜란드 투쟁에 참여했다. 명나라 복건성 당국은 군함 50척을 파견해 펑후로 항해하는 동시에 '정부 사령관'인 심우용을 대표로 보내 네덜란드 침략자들에게 공격하기 전에 예의를 갖추도록 지시했다. 1604년 11월 18일, 심유용(Shen Yourong)은 펑후(Penghu)로 가서 네덜란드 침략군 사령관 위마랑(Wei Malang)과 협상했습니다. 그는 협상 테이블에서 정의를 수호하고 "혀, 총, 입술, 칼"을 사용하여 이성을 주장하고 장엄한 목소리와 올바른 정신으로 중화 민족의 열망을 크게 향상시킵니다. 네덜란드 침략자들은 할 말을 잃고 당황하여 화를 내며 칼을 뽑아 "중국 군함이 여기 있는데 우리를 죽이려고 하니 서로 죽이는 것이 어떻겠습니까? "라고 시위했습니다. 이 말을 듣고 화를 내며 "중국은 매우 익숙합니다. 푸를 죽이는 당신은 사업가인데 왜 싸우고 싶습니까? 반항 할 의도가 있다고 생각하고 권력을 보러 왔습니다." 내가 일본해를 침공했다는 소식을 듣지 못했습니까? "치. 당신이 일본군의 발자취를 따라가는 것을 차마 볼 수 없군요!" 네덜란드 침략자들은 더 이상 말을 하지 못하고 쳐다보았습니다. 얼굴에 먼지가 묻은 그들은 거의 4개월 동안 점령했던 펑후에서 후퇴했습니다. Shen Yourong은 네덜란드 침략자들을 몰아 내고 총도 쏘지 않고 Penghu를 방어했습니다. 나중에 펑후 마 공도에 "심 유용이 빨간 머리 팬 웨이 말랑 등을 퇴역시키라고 명령했다"는 비문이 세워졌습니다.
메이칭(예명은 Yuangong, 별명은 Qushan)은 안후이성 쉬안청 출신입니다. 명나라 희종 천기 3년(1623)에 태어나 청나라 강희 36년(1697)에 세상을 떠났다. 순치 11년(1654년)에 학자로 선출되어 석도와 우호관계를 맺고 서로의 그림 실력을 배웠다. 석도의 초기 산수화는 어느 정도 그의 영향을 받았으며, 말년의 황산 그림 역시 석도의 영향을 받았다. 따라서 Shi Tao와 Mei Qing은 모두 "황산 학교"의 거인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메이칭(Mei Qing)은 황산 그림으로 유명합니다. 그는 "황산의 진정한 감정을 포착"했으며 석도(Shi Tao), 홍인(Hongren)과 함께 "황산 회화 학교"의 대표적인 인물이 되었습니다. 현대 화가 He Tianjian은 "Huangshan School and Huangshan"에서 "Shi Tao는 황산의 정신을 얻고, Meiqushan은 황산의 그림자를 얻고 Jianjiang (Hongren)은 황산의 품질을 얻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입니다. 시와 서예에 능숙하며 "Tianyan Pavilion Collection", "Qushan Poems"및 그림 "Huangshan Travels"의 저자이기도합니다. 매청은 산수화와 청록색을 잘 그렸으며 특히 황산을 그렸습니다. 그는 "황산에 여행을 다녀온 후 내가 그린 대부분의 잉크는 황산에서 나온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굵은 스트로크와 부드러운 잉크 흐름. 풍경은 이상하고 위험하며 선은 뒤틀리고 움직임이 가득합니다. 신안파의 좀 더 거칠고 엄숙한 화풍과는 다릅니다. 그는 오랫동안 황산 깊은 곳으로 들어갔습니다. 황산의 실제 풍경을 더 많이 스케치해 보세요. 그는 종종 원나라로부터 배웠다고 주장하지만, 그 자신만의 독특한 창조물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의 스타일은 산의 변화하는 구름과 연기, 그리고 많은 소나무와 녹색을 표현하는 우아하고 우아합니다. 사람들에게 광활한 느낌을 주기 위해 권운을 사용했습니다. 그의 "쉬안청 24경 앨범"은 평생의 작품으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그의 산과 강이 최고 품질이고 그의 소나무가 최고라고 말합니다. 그는 또한 매화를 그렸습니다. 매화는 연기와 구름이 떨어지는 모습을 그렸고 가지가 매우 오래되었습니다. 그가 72세에 그린 <산과 흐르는 물> 두루마리는 현재 베이징 고궁박물원에 소장되어 있다. 작품의 격렬한 붓터치, 부드러운 먹의 색감, 모따기 기법, 사용법 등이 모두 시타오의 매력을 돋보이게 한다. 메이칭(Mei Qing)의 글은 휴식의 기술을 보여주고, 혼돈 속에서 질서를 추구하며, 경도와 위도를 명확하게 하고, 편안하고 부드러운 느낌을 줍니다.
시륜장(Shi Runzhang, 1618-1683)은 호가 상백(Shangbai)이고 별명이 옥산(Yushan)인 안휘성 현성 출신이다. 청나라 순치 6년에 진사장학금을 받고, 강희재위 18년에 학문과 유교에 대한 진사장학금을 받았습니다. 관리로서 그는 한린 서원에 가서 강의하고 "명나라 역사"를 편찬했습니다.
라이양 송완(Laiyang Song Wan)만큼 유명하며 당시에는 "남시 북송 왕조"라고 불렸습니다. 그는 또한 수십 년 동안 동남 자 시계를 장악하고 "현성 스타일"로 알려진 동이 출신의 고용과도 친했습니다. 그는 『설어당선집』 28권과 『설어당시집』 50권을 집필했으며, 구장소설 『시공안』의 주인공이다.
메이광디(1890-1945)는 예명이 디성징좡(Disheng and Jingzhuang)으로 안후이성 쉬안청(Xuancheng)에서 태어났다. 1911년에 그는 공부하기 위해 미국으로 건너갔습니다. 처음에는 노스웨스턴 대학교에서, 그 다음에는 하버드 대학교에서 문학을 전공했습니다. 1920년 중국으로 돌아와 난카이대학 영문학과장을 역임했다. 1921년에는 남동대학교 외국어문학과장을 역임했다. 잡지 "Xueheng"을 창간했습니다. 1924년에 그는 강의를 하기 위해 미국으로 갔다. 1927년 귀국한 뒤 중앙대학교(구 남동대학교) 문과대학 학장 대리를 역임했다. 나중에 그는 미국 하버드 대학교에서 일했습니다. 1936년에는 절강대학교 문예대학 부학장, 외국문학부 학과장을 역임했다. 1939년 인문과학부가 분리되어 인문학부 학장이 되었다. 1945년 구이양에서 사망.
닝궈:
런 신민(Ren Xinmin)은 1915년 안후이성 닝궈현에서 남성으로 태어났으며, 중국 공산당원이자 항공우주 기술 및 로켓 엔진 전문가, 중국과학원 원사, 국제우주원 원사. 1940년 충칭군관학교 졸업. 1945년 미국 미시간대학교 대학원으로 유학하여 기계공학 석사학위와 공학역학 박사학위를 취득하였다. 1949년 8월 중국으로 돌아와 화동군구 군사과학연구소 연구원으로 일했다. 1952년 하얼빈 군사공학연구소에서 교편을 잡았고, 1956년 8월 국방부 제5사관학교 설립 준비에 참여해 총국장, 액체로케트 소장을 역임했다. 엔진설계실, 액체로켓엔진연구소장, 제1분과장, 세븐기계연구소장, 항공우주산업부 차관, 항공우주과학기술위원회 위원장. 업계 및 항공우주부의 수석 기술 고문. 1964년 모델의 수석 설계자로서 최초의 중·단거리 탄도 지대지 미사일용 자체 설계 액체 로켓 엔진 개발을 주도하고 참여하여 둥펑 미사일의 완전한 성공을 보장했습니다. -2 미사일 비행 실험. 그는 중거리, 중장거리, 장거리 액체 탄도 지대지 미사일을 위한 다양한 액체 로켓 엔진의 개발과 테스트를 연속적으로 주도하고 조직했습니다. 1980년 5월 장거리 탄도미사일을 태평양의 미리 정해진 해역으로 발사하는 비행시험 중 제1지역 총사령관으로서 이 주요 비행시험임무의 지휘와 지휘를 도왔다. . 장정 1호 운반로켓 개발을 조직하여 최초의 인공지구위성 동방홍 1호 발사의 성공을 보장한다. 그는 수소-산소 엔진, 창정 3호 발사체 및 전체 통신위성 프로젝트의 개발과 시험을 주도하고 조직했으며 장정 3호 발사체의 사용을 주도하고 조직하여 아시아-1 통신위성을 정확하게 전송했다. 지구 동기 이동 궤도에 진입하여 중국 발사체 실현 국제 발사 서비스의 획기적인 발전. 1984년에 그는 항공우주부로부터 1등급 공로상을 받았으며, 1989년과 1990년에 항공우주부로부터 공로 훈장을 두 번 받았습니다. 1985년에는 국가과학기술진보상 특별상 2개를 수상했다.
광덕(랑희 포함):
남조 시인 오준, 시집 - 『남성전쟁』, 『관문에 들어가라』 등, <꿩반>, <매화낙하>, <도시의 까마귀>, <군행군> 등
장광자오(예명 한취안)는 안후이성 광더에서 태어났다. 청나라 함풍 6년(1856년) 금사. 그는 취저우(Quzhou), 왕두(Wangdu), 완현(Wanxian), 싱타이(Xingtai) 등 현의 행정관과 정딩(Zhengding) 현의 행정관을 역임했습니다. 그는 정직하고 자립심이 강하며 올곧으며 인민의 심정을 잘 이해하고 공직에서 명성이 뛰어나다. 동치 9년(1870년) 2월, 천진현사로 임명되었다.
1860년, 청나라 조정과 영국, 프랑스 정부가 굴욕적이고 굴욕적인 '베이징 조약'을 체결한 후 천진은 상업 항구로 개방되었고 제국주의 세력과 종교 세력이 천진을 침략했습니다. 프랑스는 "자선"을 가장하여 왕해루에 천주교 교회를, 동관에 자비교회를 세웠습니다. 그는 신도들이 날뛰는 것을 허용했고, 자신의 힘으로 백성을 억압했으며, 백성들에게 깊은 원한을 품었습니다.
장광조는 천진에 도착한 후 외국 군함이 천진 어선을 침몰시키고, 프랑스군이 말을 타고 도로에서 사람들을 짓밟아 죽이는 사례를 접했다. 장광조는 당시 정황이 '외국인 관련 문제'로 사건이 어렵다는 사실을 알았지만, 개인의 손익을 개의치 않고 감히 자신의 이유를 주장하고 국민을 대변할 수 있었다. 그래서 그는 여론으로부터 칭찬을 받았습니다.
이윽고 천진현 관할 곳곳에서 아이들의 실종 사건이 많이 발생했다. 눈을 뽑고 약을 만들기 위해 외국인들에게 납치됐다는 소문도 돌았다. 이때 프랑스 자비의 집에 입양된 수많은 중국 어린이들이 학대로 인해 사망했습니다. 자비당 책임자는 다른 사람을 속이기 위해 밤에 아이의 시신을 광야로 보내 장례를 부주의하게 하다가 들개들이 관을 파내었는데, 알고 보니 한 관에 여러 구의 시체가 들어 있었던 것입니다. 이 소식을 접한 대중들은 외국인들이 약을 만들기 위해 어린 아이들을 죽였다는 증거라고 믿고 격분하여 관을 텐진현으로 옮겨 억울함을 외쳤다. 진상을 규명하기 위해 장광조는 즉시 경찰을 보내 살인자를 체포했다. 며칠 후 장솽(Zhang Shuan)과 궈과이(Guo Guai) 두 명의 납치범이 체포됐다. 장광자오는 납치범을 직접 심문한 뒤 자백했다. 그는 즉시 현장에서 처형됐고, 사람들의 사기는 어느 정도 안정됐다. 국민의 눈에는 장광자오는 이미 '국민을 위해 결정을 내릴 수 있는 좋은 공직자'로 보인다.
같은 해 4월, 여성 납치범 우란전(吳蘭章)은 사건 현장에서 군중들에게 붙잡혀 텐진현으로 끌려가 밤새 심문을 받았다. Wu Lanzhen의 고백에 따르면, 아이를 납치한 것은 천주교 청지기인 Wang San이 명령했고, 약은 Wang San이 준 것이었습니다. 이 사건은 교회와 관련이 있기 때문에 장광조는 청나라 상무장관 충후와 함께 천진 주재 프랑스 영사 풍대예와 정중하게 풍대예를 교회로 초대해 왕삼이 거기에 있었는지 문의했다. 뜻밖에도 펑다예(Feng Daye)는 폭력적이고 오만했으며, 중국 정부를 전혀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외국인에게 아첨하고 문제를 두려워하는 종후는 "화합적인 외교 관계"를 핑계로 "문제를 제쳐두고 평화를 이루는 것"을 옹호합니다. 장광조는 "굴욕을 통해 온전함을 추구해야 한다면 어떻게 나라를 세울 수 있겠는가? 우리는 천진현 교회에 가서 직접 조사할 것을 굳게 주장한다. 왕삼이 발견되면 국법을 준수해야 하며,
5월 23일(음력) '장 선생님이 교회를 시찰하고 싶다'는 소식이 들불처럼 퍼졌고, 사람들은 흥분해 교회 밖으로 몰려들었다. 이를 지켜보던 종후는 민심이 변할까 봐 재빨리 군사를 보내 교회를 진압했다. 이 소식을 들은 풍다예는 무장순찰대를 이끌고 그곳으로 달려갔고, 우연히 천진부사 유걸(劉絲)을 만났다. 그리고 이를 지켜보던 Liu Jie의 개인 수행자 Bao Sheng을 쏘았습니다. 외국인들이 모두 앞에서 총을 쏘고 죽이는 것을 보고 군중은 극도로 화가 났고, 한 사람이 소리를 지르고 모두가 그 자리에서 Feng Daye를 죽였습니다. 자비당은 외국인을 보면 살해당했고, 신자들을 보면 구타를 당했으며, 분노를 터뜨리지 못하고 마침내 왕해루교회를 불태워버렸습니다. 이는 역사상 중국과 외국을 충격에 빠뜨린 '천진 종교 사건'이었습니다. /p>
'종교 사건'이 발생한 후 청나라 정부는 겁에 질려 급히 직예 지사 젱궈판(曾國登)을 텐진(Tianjin)으로 보내 조사를 하게 했다. 장광자오(張廣足)와 류걸(劉結)은 외국 야만인들을 아첨했지만, 프랑스 장관 나수야(羅宇夫)는 군함을 다구커우로 옮기면서 이를 비롯한 수십 가지 가혹한 조건을 제안했다. 보상금을 지불하고 교회를 재건함: 장광조의 머리도 펑에게 넘겨질 것입니다. 그의 대의는 그의 생명에 합당하며, 그는 장광조가 "무질서한 사람들을 선동하여 범죄를 저지르는" 범인이라고 주장하고 결심했습니다.
사람을 죽이는 것은 머리를 깎는 것과 같다는 '증소'로 알려졌음에도 불구하고 그는 장광조를 죽일 엄두를 내지 못했다. 만약 그가 장광조(張廣趙)를 죽이면 수천명의 사람들의 욕을 먹을 뿐만 아니라 사건은 젱궈판(Zeng Guofan)과 그의 고문들, 그리고 무(Mu) 사이의 반복적인 협의 끝에 9월까지 계속될 것입니다. Dai는 또한 Luo Shuya와 접촉했습니다. 많은 "합의"를 거친 후 Zhang Guangzao는 "전투에서 압력을 가하지 않았고 나중에 체포되지 않았다"는 혐의로 기소되어 흑룡강으로 보내졌습니다.
장광조는 억울하게 수비대에 파견됐지만, 세계인들은 북수비대로 가는 길에 낯선 사람들을 찾아왔다. 그를 환영하고 밤에 묵으십시오. 그는 "천진의 장사"라고 불리며 식사를 거부했을뿐만 아니라 떠나기 전에 수백 리 떨어진 사람들도 장광짜오가 지나가고 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가족들은 헤이룽장성에 도착한 뒤 조의를 표하기 위해 찾아왔다. '멀리 떨어진 곳'에서 현지 관리들과 주민들은 그를 '범죄 관리'로 대하지 않고 친절하고 예의바르게 대했다.
장광자오 사람들의 깊은 우정에 깊은 감동을 받아 북쪽으로가는 길에 수비대와 함께 수백 편의 시를 썼으며 때로는 "Bei Shu Cao"라는 제목으로 두 권으로 묶였습니다. 이 시들은 작가의 감정을 표현하며 일부는 유배 생활을 묘사합니다. , 그리고 더 많은 사람들이 국가에 대해 냉소적이며 걱정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음력 9 월 11 일 Geng Wu, Ding Jian이 흑룡강으로 파견되었습니다"라는시에서 그는 자신의 분노를 직접적으로 표출했습니다. : "5월과 가을에 조조가 책을 보러 왔는데, 범죄가 심했다. 모두를 규탄하여 애도하라."
허롱은 일시적으로 소합로가 되는데, 적을 방어할 수 있는 최고의 코준차이는 누구일까요?
수천 마일 떨어진 곳을 혼자 걷는데, 보존한 국화 한 병이 피어 있다.
고향을 생각할 필요도 없고 인간의 세계로 돌아갈 필요도 없다. ”
“하롱은 일시적으로 소합로가 된다”는 젱궈가 외국인을 아첨하고 나라를 모욕하고 무고한 사람을 죽이고 심지어 조상의 법을 무시하는 행위를 비난하고 있다. ?”나라를 위해 한숨을 쉬고 있습니다. Kou Zhun과 같은 재능이 부족합니다. "헤게의 극한 땅에서 남자가되는 문제이고, 당신의 가문에 대해 다시 생각할 필요가 없습니다." 시인이 억울함을 당해도 낙담하지 않고 여전히 자신을 격려하고 있다는 점은 봉건 관리가 그런 마음을 갖는 것이 칭찬할 만하다. 우화적인 시라고 합니다. 시 앞에 작은 서문이 있습니다.
"리공우창은 집에 살면서 닭 두 마리를 키웠습니다. 암놈 한 마리, 수놈 한 마리가 술을 마시고 쪼아먹으며 쉬고 있습니다. 커플. 암컷의 알은 개들이 먹는 경우가 많지만, 수컷은 암컷이 지키고 있어서 개들은 감히 가까이 다가가지 못합니다. 어느 날 수컷이 알을 낳지 않자 개가 갑자기 알을 물지 못하고 암컷이 죽었습니다. 수컷은 돌아와서 개와 싸우며 눈먼 개의 눈을 쪼아대고, 개도 죽는다. Li Gong은 그것이 불길하다고 생각하여 닭을 죽였습니다. 그 얘기를 듣고 마음이 아파서 '의로운 닭걷기'를 썼습니다. "
"...고대에는 5덕이라 불릴 만했다.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고 전쟁에 돌진하는 것은 고대부터 순교자들이 해왔던 일이다.
닭은 여전히 개인의 복수를 위해 복수할 수 있고, 세상의 평범하고 겁쟁이를 죽이는 것은 부끄러운 일이다.
이 문제를 법으로 표현하면 한 마리의 생명이 개의 불의와 같을 것입니다.
무단 살인은 면책이 가능하며 법에 따라 용서받을 수 있다.
리 씨의 의견에 동의하지 않으려면 그는 승리를 위해 결연히 싸울 것입니다.
개는 보상 없이 닭을 죽이지만 닭은 개에게 복수하고 가만히 앉아 있다.
이 말을 듣고 나는 불만을 품고 수탉의 복수를 하고 싶어 울부짖었다.
한밤중에 춤을 추고 한숨을 쉬면 수천 마리의 닭이 일제히 오경을 울립니다. ..."
닭이 개를 쪼아 죽일 수 있다는 일화가 아닌가? 작가는 분명히 이 주제를 다른 것을 언급하기 위해 사용하고 있다. '천진 레슨 사건'! 그리고 한편으로는 '만 마리의 닭이 한 번에 5번 불려지는' 밝은 세상을 여전히 기대하고 있다!
1972년(창세 11년) Tongzhi)는 국민여론의 압박으로 장광자오의 형을 감형했다.
그때부터 그는 공식적인 직책 없이도 유명한 산과 명승지를 방문하고 고대 사원과 정원에 대한 사랑을 표현하며 사람들의 고통에 대해 더 깊은 이해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그는 한동안 광더시에 살았으며 고향의 공공 복지 사업에 자주 관심을 가졌습니다. 그는 두산 탄광 채굴과 도시의 유적지 보호에 대해 많은 제안을 했습니다. 그 후 절강성 후저우(湖州)에 살면서 부의정보수(寶井丁寶宝)를 만나 종종 문학에 대해 이야기하고 시사에 대해 논평하기도 했다. 우리는 둘 다 세상의 종말에 타락한 사람들이고, 매우 친밀한 우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1880년(광서제 6년) 봄, 장광조는 친구들의 도움을 받아 『북서조』를 인쇄하고 『서문』을 썼다. "...금문 전투는 10년 전의 일입니다. 생각하면 아직도 고통스럽습니다. 어떻게 명예와 치욕을 위해 관리를 떠날 수 있습니까? 강물이 쇠퇴하고 전체적으로 이런 상황이라니 걱정되고 화가 나고 외로워요. 이 세상에서 저를 아는 분들이 감히 "상황이 이렇다"고 말씀하시더군요. , 봉건 왕조를 직접적으로 가리키는 그의 성격은 분명합니다.
그해 겨울, 장광조는 광덕(廣德) 직예현 부사 호유성(胡伯成)을 여러 차례 방문하여 《광저우실기》의 개정을 진심으로 건의하며 다음과 같이 썼다. 『국사기』는 건륭(乾隆) 런자(仁子)현 관찰사 호준(胡君)에 의해 개정되었으며, 그의 글은 호준의 글만큼 좋지는 않지만 80년 이상 전승된 것은 다행스러운 일이다. , 그의 일화를 들려줄 수 있는 어르신들이 아직 계시지만, 지연이 너무 길어서 서류가 수집되지 않으면 물어보는 것이 거의 불가능할 것입니다..."
그때, 이후 태평천국, 광덕도 전염병이 발생한 후 주 인구 36만 명(관할 건평현 포함) 중 6천 명 정도만 남았고, 이후 이주개척이라 불리며 경제가 회복됐다고 한다. : "손님은 모이고 원주민은 시들었다." 따라서 Hu Youcheng은 Zhang Guangzao의 의견을 채택하여 국가 연대기를 재건했습니다. 장광조를 재상으로 삼고 정보수를 편집자로 추천하여 28명으로 구성된 편집팀을 꾸렸고, 1년간 지속되어 광서 7년에 완성되었습니다. 이 《국가 연대기》는 총 60권 반으로, 각주를 광범위하게 인용하고 검증하고 확인하였으며, 이전 기록의 오류를 자세하게 정정하였습니다. 그러나 장광조는 '인물'에 자신을 기재하지 않고 '선거연대기'의 '진시'란에 자신에 대한 수십 단어를 '예'로 썼다. 광서 10년에 '자산지'를 전공했다.
시집 '조조북수'의 뒷부분에는 장광조(張廣趙)가 지은 『경무동천진사건의 시작과 끝』이라는 부록도 있다. 매우 귀중한 역사적 자료인 '천진교학사건'의 원인과 결과. 1963년 봄, 작가는 광덕화곡극단 감독인 팽사신부군과 협력하여 이 정보와 기타 역사적 자료를 바탕으로 사극 '금문의 분노'를 창작했습니다.
'안후이사요약'의 저자인 리쩌강 교수는 장광조를 "봉건 관리들 사이에서 더욱 기개를 갖춘 인물"이라고 칭찬하기도 했다. 그러나 『청역사고』에는 그러한 역사적 인물에 대한 전기가 없고, 그의 생년월일과 사망일도 분명하지 않다. 이 시점에서 저는 한숨을 쉬지 않을 수 없습니다!
징현현:
왕자샹(1906-1974)은 안후이성 징현현에서 태어났으며, 중국 공산당의 창시자.
오작상(1908.4.5-)은 원래 이름은 우작상이며 예명은 중화(忠华)이다. 안후이성 징현현 출신이다. 1921년부터 쉬안청 안휘성 제8중학교, 우호성 제5중학교, 상하이에서 공부했다. 우호5중학교에 재학하는 동안 학생회가 창간한 문예주간지 《절산》을 편집하고 《만장일보》 별책에 시와 수필을 출판하기 시작했다.
1929년 가을, 칭화대 경제학과에 입학했고 이듬해 중국학과로 전학했다. 1932년에는 소설 '공무원의 강장제'를 집필해 성공을 거두었다.
1934년에 그는 "1800당"을 창작했습니다. 작품은 "Xiliu 컬렉션"과 "Fanyu 컬렉션"으로 수집됩니다.
1935년에 그는 학업을 중단하고 Feng Yuxiang의 교사이자 비서로 일하기 위해 지원했습니다. 1938년에 그는 전중문예계반적협회를 창립하고 가입했으며 협회 이사를 역임했다. 항일 전쟁 중에 그는 소설 "오리 추이 물"을 썼습니다. 1946년부터 1947년까지
펑위샹과 함께 미국을 방문한 후 진링여자대학 교수, 칭화대학교 교수, 중국학과장을 역임했다. 1952년 북경대학교 교수로 부임했으며
고전학문을 중심으로 명청대 소설을 연구하고, '홍루몽' 연구회 회장을 맡고 있다. .
안후이성 금현현 출신인 포시진(1775~1855)은 호칭이 신보(Shenbo)이고 후에 관왕(况文)이라는 별명을 얻었다. 안우". 가경 13년, 장시(江西)성 신위현(新烏縣)의 행정관으로 임명되었다. 그는 Deng Shiru의 자랑스러운 제자입니다. 주장: "보신의 중년서적은 연과 오우에서 시작하여 소와 동에게 전해졌습니다. 나중에 그는 북위 왕조에서 열심히 일했고 나중에 두 왕과 함께 공부한 후 왕이 되었습니다. 스승님." 그는 자신이 "우군 최초의 인물"이라고 주장하며 극도로 자만했다. 그러나 그의 서예는 그가 주장하는 것만큼 오만하지는 않다. 그러나 그의 "소조 시집"은 매우 독특하고 마치 한 사람에게 붙어있는 기념물 모음집 같은 느낌이 듭니다. 포시진의 서예가 일류라고 할 수 없다면 그의 서예이론은 그야말로 일류이다. 『의주쌍기』라는 책은 북위 왕조를 옹호한 걸작이다. 청나라 비석연구의 고전 중 하나이다.
우유루(Wu Yuru, 1898-1982)는 유명한 현대 학자이자 서예 대가였습니다. 캐릭터는 Jiayuan이고 그 다음은 Xing 캐릭터입니다. 1898년 난징에서 태어났다.
그는 본래 안후이성 징현현 마림촌 출신이어서 어려서는 마오린거스라고 불렀고, 말년에는 원수라고 불렸다. 한 국적.
천진 난카이 중학교에 다녔으며, 저우언라이와 같은 반이었다. 고대 중국어에 능통해 장백링 교장에게 칭찬을 받기도 했다. 이후 그는 북경대학 예과에 입학했다가 조양대학으로 전학했다. 그는 조상 딩에 대한 걱정으로 학교를 자퇴했다. 1916년에는 길림과 하얼빈으로 가서 생계를 꾸렸다. 1921년 이후에는 흑룡강성 교섭국 서기, 중국동부철도국 감사위원회 서기, 북경담배주감찰실 서기, 난카이대학 경제연구소 강사 및 서기, 서기를 역임했다. 충칭국민당정치참여협회 소속.
우유루는 항일전쟁 승리 후 지다중학교, 대련대학, 경영대학 등에서 가르쳤다. 경영대학이 진구대학으로 변경된 후 이사장을 역임했다. 천진 해방까지 중국 부서. 그는 정치에 참여한 적이 없습니다. "문화 대혁명" 이전에 그는 베이징에서 가르치고, 서예를 낭송하고, 고서에 주석을 달고, "자원"과 "자해"의 항목을 편집하여 생계를 유지했습니다. 1968년 문화대혁명 당시 전권이 압수됐다. 중화인민공화국 건국 후 천진시인민정치협상회의 회원, 중국서예가협회 명예이사, 천진문예계연합회 회원, 천진시인민정치협상회 사서 등을 역임했다. 천진문학역사연구센터.
우유루는 어릴 때부터 서예에 대한 열정이 컸다. 5살 때 글씨를 배웠고, 12~13살쯤 되면 소소한 글씨를 쓰는 데 상당한 실력을 갖추게 됐다. 스크립트 및 실행 중인 스크립트. 수십 년간의 부지런한 연구와 연구 끝에 그는 다양한 학교의 스타일을 통합하고 당, 송, 원, 청 왕조의 유명 예술가들의 강점을 활용하고 두 왕(서지 및 Xianzhi)에 의지할 수 있었습니다. 이는 우아함, 활력, 대담함, 영묘함, 우아함이라는 그의 독특한 서예 스타일을 형성했습니다. 그는 Li, Kai, Xing, Cao 및 Zhuan에 능숙합니다. 그의 작은 정서체를 확대하면 큰 서예사본으로도 쓸 수 있어 그의 뛰어난 솜씨를 엿볼 수 있다. 그의 서체와 필기체는 4대 서체 중 가장 완성도가 높으며, 역대 유명 서예가들의 장점을 집약한 작품이다. 부채살을 통해 꿰어져 있는 부채의 울퉁불퉁한 표면에 필기체를 실수 없이 쓸 수 있습니다.
그는 종이와 펜, 잉크를 사용하는 데 있어서 자신만의 습관과 의견을 갖고 있다. 그는 초창기에는 옥문선을 쓰지 않았고, 생선과 반질의 재료를 선호했으며, 중년 이후에는 연묵을 즐겨 사용했고, 또한 먹을 싫어했다. 가늘고 끝이 긴 브러시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우 유루는 고대 중국, 시, 글쓰기 및 기타 측면에서 깊은 소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중국과 일본에서 다수의 개인 서예전을 열었으며, 국내외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그 밖에도 '우유루 서예집', '유소 위서 천자 수필', '우유루 위소 천자 수필', '우유루 천자 수필' 등도 있다. 그가 가장 존경받는 것은 문학과 서예 분야의 업적뿐 아니라, 주로 그의 강직한 성격과 평생 유행을 따르지 않는 그의 성격 때문입니다. 그는 일생 동안 학생들을 가르치는 데 능숙했으며 그의 제자들과 심지어 개인 제자들까지도 북쪽과 남쪽으로 널리 퍼져 신장의 니콜라현, 곤명, 운남의 다리, 광동, 광시 등지에 퍼졌습니다.
우유루는 1982년 8월 8일 텐진에서 병으로 사망했다. 그는 투병 중에 천진정협과 천진시민혁명을 위해 두 편의 그림을 그렸는데, 이 작품은 그의 마지막 작품이 되었습니다.
Jixi:
Hu Zongxian(1512-1565), 호칭 Ruyuan, 별칭 Meilin은 Jixi의 Dakengkou에서 태어났습니다. 가경 17년(1538년)에 진사칭호를 받고 산동성 의도훈을 수여받았으며, 계속해서 미제 사건을 해결하고 부당한 투옥을 시정하여 3급에 올랐다. 나중에 그는 항저우 행정관을 역임하고 서호를 건설하고 월왕릉을 확장했습니다. 34년에 그는 절강성(浙江省) 검열관과 관찰사를 역임했다. 당시 5개 섬에 침입한 해적과 해안을 괴롭히는 왜구로 인해 종현은 7개 성의 군사를 총괄하게 되었고, 강소성(江蘇省)과 저장성(浙江)으로 이동하여 일본의 침략을 진압하고 명예를 얻었다. 태자태보(台寶), 전쟁부장관, 소보(少寶)라는 칭호로 승격되었다. 41년 만에 그는 '엄격한 당원'이라는 이유로 투옥되었다가 사망했다. 용경 6년(1572년)에 설학을 청산하고 일본인을 평정하는 공적을 기록하였다. Rong Ma Tuoyanzhong은 "Cao Hai Tu Bian"을 썼습니다.
후설옌(Hu Xueyan)은 1823년 안휘성 계시(Jixi)에서 태어났다. 그는 어렸을 때 아버지를 잃었고 가족은 가난하여 어렸을 때부터 은행원에서 견습생으로 일했습니다. Hu Xueyan은 가난하게 태어났기 때문에 어려서부터 일을 하려면 친구에게 의지해야 하고, 다른 사람을 돕는 것은 자신을 돕는 것임을 이해했습니다. 대만 작가 고양(高陽)이 쓴 《호설연전전》에 따르면, 후설연은 20세쯤 되었을 때 왕유링(王保陵)이라는 가난한 학자를 만났습니다. 이 학자는 매우 재능이 있고 책임감이 있어 관료가 될 기회가 있지만 관료가 되기 위해 베이징과 '수도'에 갈 비용이 부족합니다. Hu Xueyan은 그를 잘 알지 못했지만 아무 말도하지 않고 즉시 은행에서 은화 500 tael을 빌려 왕 Youling에게주었습니다. 이로써 그는 직장을 잃었지만 자신의 밝은 미래를 열었습니다. 왕유령은 관리가 된 후 그의 친절함을 느꼈고 그를 생사의 친구로 여겼습니다. 권력을 잡은 후설연도 왕유령의 관직 부를 틈타 은행, 전당포, 약방 등을 열어 비단과 차를 팔아 단숨에 부자가 되었다.
후시(1891~1962)는 원래 이름이 호홍(마신), 사밀이고 이름도 서장이며, 나중에 시로 개명되었으며 이름은 시지 출신이다. 안후이성 계서(Jixi). 현대 학자, 역사가, 작가, 철학자. 그는 '5·4 문학혁명'을 주창한 것으로 유명하다. 그는 북경대학교 교수, 북경대학교 총장, 대만 Academia Sinica 회장을 역임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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