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반 악기 중에서, 사실 모든 악기 중에서 오르간이 가장 독특하다. 그것의 역사는 2000 여 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으며 가장 오래된 악기이다. 고대 이집트와 고대 그리스에서 사용한 유압풍건반이 진화했다고 하는데, 유압오르간은 기원전 3 세기 이집트 알렉산드리아의 엔지니어인 크트시비우스가 발명한 것이다. 그러나 오르간 소리의 원리는 지금까지 변하지 않았다. 현대 오르간은 가장 오래된 오르간처럼 풀무가 공기를 진동시키는 관으로 들어간다. 원리는 간단해 보이지만 현대 장기를 조작하는 것은 매우 복잡하다. 오늘날 대부분의 장기는 전자로 작동하지만, 더 오래된 장기는 견인이나 레버의 기계적 원리에 의해 통제된다. 높은 오르간은 페달 하나와 키보드 최소 두 개, 일부는 최대 5 개, 6 개, 7 개로 되어 있다. 각 키보드는 자신의 "구역" 을 제어합니다. 키보드 자체는 작은 기관입니다. 오르간의 음색은 기도의 팽창과 수축을 통해 변하며, 음색은 간호의 종류에 따라 달라진다. 기본적으로 두 가지 유형의 공기관, 즉 립관과 스프링 파이프가 있습니다. 립관은 큰 녹음기와 같이 피리 같은 소리를 내는데, 스프링 파이프는 싱글 점프 스프링이 있고 날카롭고 높다. 주로 음관으로 소리를 내고, 플레이어는 가스 공급량을 조절한다. 건반에서 연주하기 때문에 건반 악기로 분류된다. 500 년 후, 로마식 오르간은 극장과 각종 유흥업소에서 광범위하게 사용되었다. 14 와 15 세기에는 음색 개선과 기계 제작을 거쳐 오르간 구조가 더욱 완벽해졌다. 17 세기에 오르간의 발전은 거의 완성되었고, 몸은 거대해졌고, 더 많은 장식이 있었다. 프랑스, 독일 북부, 이탈리아, 스페인에서 생산되는 오르간은 각각 다른 음악과 건축 전통을 반영하는 독특한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장기의 복잡한 구조를 능숙하게 조작하려면 눈, 심장, 손, 발이 필요하며, 네 가지가 조화를 이루어야 하기 때문에 어려운 일이다. 오르간 종류가 다양하고 조작 방법이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오르간 조작만큼 복잡한 악기는 거의 없다. 초기 오르간 제조에서 가장 먼저 직면해야 할 것은 크기와 기능의 문제이며, 이는 당시 유행했던 음악 스타일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가장 유명한 악기는 바로크 오르간, 보통 매우 작고, 2 ~ 3 개의 키보드, 페달, 20 ~ 35 개의 박자가 있습니다. 바로크 오르간은 바흐의 오르간 음악에 가장 적합하다. 로맨틱 오르간은 모든 악기 중 크고 우아한 것으로, 다양한 플러그와 기타 기이한 디자인이 있다. 대부분의 낭만파 작곡가들은 오르간이 그들의 작품을 연주하는 이상적인 악기가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왜냐하면 그들은 다소 복잡하고 다양한 음색이 교향악단이 더 잘 표현했다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오르간 연주자 자크? 타티는 현재 국립파리 지역 음악학원 원장, 파리 성예술제 감독, 바흐, 리스터, 팔랑크의 오르간 작품 권위를 맡고 있다. 그는 오르간 음악을 사랑하는 유명한 연주가로, 즉흥 창작의 표현력은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 처음으로 대만에 초청되어 가장 고전적인 오르간 곡목을 가져왔는데, 나는 들을 수 없는 오르간을 보고 아름다운 소리를 낼 수 밖에 없었다. 바흐' D 마이너 터치와 푸그곡' 의 음악 세그먼트는 종종 뱀파이어의 이미지로 영화에 등장해 오르간 다변적인 개성을 드러내고, 점잖은 가운데 음울한 맛도 있다! 디즈니의 클래식 음악 만화 미키마우스 환상과 피아노 연주자 마이클슨의 앨범에 등장했기 때문에 인기도 있습니다! 바흐는 화려한 대위법으로 천고에 칭송되는 작품을 썼다. 이번엔 자크? 타티의 멋진 연역! ■ 연기자: 오르간/자크? 자크 타다이이 ■ 소개: 진관주 ■ 곡곡: 헨델: B 장조 협주곡, 바흐 2 호, 작품 4: 찬송가 두 곡' Homme Pleure Surtes Lourdes Peches',' Choral Duveilleus' 하나는 공기를 파이프에 밀어 넣는 장치이고, 하나는 일련의 음관이고, 세 번째는 건반에 연결된 공기의 출입을 제어하는 기구이다. 오르간 하나에 수백 개의 음관이 있는데, 이 음관들은 나무나 금속으로 만들어졌다. 일부는 리드 튜브라고 하는 리드 기공을 가지고 있고, 일부는 기관지라고 하는 기공이 하나밖에 없다. 음관의 길이는 음고를 조절하고, 음관이 길수록 소리가 낮아진다. 같은 크기의 음관도 다른 음관 그룹에 속하기 때문에 생성되는 음색도 다르다. 음관은 풀무 위에 서 있고, 풀무 하단에는 압축 공기가 있다. 피아노의 컨트롤 키는 음플러그라고 불리며 음관 그룹을 선택하는 데 쓰인다. 음관의 하단에는 소리를 조절하는 두 부분이 있다. 하나는 피리이고 다른 하나는 리드입니다. 압축 공기는 반드시 금속' 혀' 중 하나를 통해 찾아야 한다. 오르간 중 3 개 이상의 키보드가 양손으로 제어되고 페달은 두 발로 제어될 수 있습니다. 2006-12-0213: 33: 20 보충: 악기 이름: 오르간 스펙트럼 번호: 고음 부분: 고음 스펙트럼 번호, 비트 이동 없는 표기법; 저음 부분: 저음 표기법, 비트 시프트 표기법 없음; 저음: (페달 저음 키보드용) 저음 더블 스펙트럼, 음표 이동 안 함. 구조: 세계 역사상 가장 큰 악기로 구조가 매우 복잡하여 고정적인 규격이 없다. 일반적으로 키보드 시스템과 사운드 튜브 시스템의 두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악기 특징: 스프링 악기 가족 중 자유 스프링 악기로 음역이 가장 넓고 기세가 웅장하며 장엄한 분위기입니다. 그 풍부한 화성은 결코 오케스트라보다 열등하지 않다. 음악에 대한 경외심을 불러일으키는 악기이자 가장 종교적인 악기입니다. 2006-12-0213: 33: 54 에 따르면 오르간은 기원전 200 년경부터 만들어진 오래된 고대 악기라고 한다. 종류가 다양하지만 같은 특징은 풀무가 피아노 상자에 공기를 주입하고 연주자가 손가락이나 발로 키보드를 조작하여 길이, 직경이 다른 금속이나 목음관으로 공기를 들어가게 하여 음악을 연주한다는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오르간은 한때 순수한 종교 악기였다. 많은 유럽 국가들에서, 모든 일반 마을의 교회에는 오르간이 있다. 전형적인 독주와 하모니 악기로, 보통 종교 노래로만 반주를 하며 오케스트라와 교향악단에서는 거의 볼 수 없다. 이 기관은 매우 크고, 가장 큰 것은 10 여 미터 높이이다. 그것은 3 만여 개의 음관과 7 층 키보드가 있어 연주할 때 큰 소리를 낸다. 로만? 롤랜드는 크리스토퍼가 오르간 소리를 처음 들었다고 썼다. 한전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세례를 받는 것과 같다. "2006-12-0213: 34: 21보충: 로터리 밸브의 역할은 풍부한 오르간의 음색이다 로터리 밸브의 응용은 예술가의 팔레트처럼 풍부하고 재미있어서 누구나 다른 맛을 낼 수 있다. 2006-12-0213: 35: 23 보충: 자세히:1.hong en/art/gdyy Fdo cno = 518 & CL = 9 2006-12-0213: 36: 58 보완 전반적으로, 지금은 시중에서 볼 수 없을 것 같다. 대부분 초기 가톨릭교회에서 자주 사용했습니다. 피아노와는 달리 대부분 놋쇠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소리가 타악기보다 더 크다고 생각한다. 피아노는 뾰족하고 금속 소리가 난다. 2006-12-0213: 39:18 보완: 키보드 악기 중-사실 오르간이 가장 독특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의 역사는 2000 여 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으며 가장 오래된 악기이다. 고대 이집트와 고대 그리스에서 사용하는 유압풍건반이 진화했다고 하는데, 유압오르간은 기원전 3 세기 이집트 알렉산드리아시의 엔지니어인 Ketesibio Sparta 가 발명한 것이다. 그러나 오르간 소리의 원리는 지금까지 변하지 않았다. 현대 오르간은 가장 오래된 오르간처럼 풀무가 공기를 진동시키는 관으로 들어간다. 원리는 간단해 보이지만 현대 장기를 조작하는 것은 매우 복잡하다. 오늘날 대부분의 장기는 전자로 작동하지만, 더 오래된 장기는 견인이나 레버의 기계적 원리에 의해 통제된다. 2006-12-0213: 39: 33 보충: 대형 악보 오르간 1 개 페달 1 개와 키보드 2 개 이상-일부는 최대 5 개, 6 개 또는 7 개. 각 키보드는 자신의 "구역" 을 제어합니다. 키보드 자체는 작은 기관입니다. 오르간의 음색은 기도의 팽창과 수축을 통해 변하며, 음색은 간호의 종류에 따라 달라진다. 기본적으로 두 가지 유형의 공기관, 즉 립관과 스프링 파이프가 있습니다. 립관은 큰 녹음기와 같이 피리 같은 소리를 내는데, 스프링 파이프는 단점프 스프링이 있고 날카롭고 높다. 주로 음관으로 소리를 내고, 플레이어는 가스 공급량을 조절한다. 건반에서 연주하기 때문에 건반 악기로 분류된다. 2006-12-0213: 39: 50 보충: 로마 오르간은 500 년 동안 극장과 각종 유흥업소에 광범위하게 적용되었다. 14 와 15 세기에는 음색 개선과 기계 제작을 거쳐 오르간 구조가 더욱 완벽해졌다. 17 세기에 오르간의 발전은 거의 완성되었고, 몸은 거대해졌고, 더 많은 장식이 있었다. 프랑스, 독일 북부, 이탈리아, 스페인에서 생산되는 오르간은 각각 다른 음악과 건축 전통을 반영하는 독특한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장기의 복잡한 구조를 능숙하게 조작하려면 눈, 심장, 손, 발이 있어야 하고, 네 가지가 조화를 이루어야 하기 때문에 도전적인 작업이다. 오르간 종류가 다양하고 조작 방법이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오르간 조작만큼 복잡한 악기는 거의 없다. 2006-1 2-0213: 44: 51보충: 초기 오르간, 크기와 기능 문제, 가장 유명한 바로크 오르간 부피가 작고 바흐의 오르간 음악 연주에 적합하다. 로맨틱한 오르간 플러그는 가지각색이다. 이상한 디자인이 많다. 낭만파 작곡가인 오르간은 그들의 작품을 연주하는 악기가 아니며, 복잡하고 다양한 음색은 교향악단이 표현하는 것이 가장 좋다.
참조: ntch.edu/Progrom/progrom_disp? SortID = 5 & amp;; ID= 1694
사진 참조: upload.wikimedia/ * * */ 몬스 /thumb/2/28/ 프랑크푸르트 _ Katharine nkirche _ orgel prosperkt _/; * */스킨스-1.5/Mon/Images/Magnify-Clip 독일 프랑크푸르트 교회의 오르간은 오르간 중 하나이다. 차이점은 오르간이 페달식 드라이어로 리드를 불어서 리드를 진동한다는 것이다. 초기 오르간 연주에는 보통 두 명의 파트너가 필요했는데, 하나는 연주하고 하나는 불어야 했다 (보통 교회의 어린 소년). 이 방법은 2000 여 년 동안 계속되었다. 이후 오르간 규모가 커지면서 인력으로 불면 더 이상 견딜 수 없게 되면서 기계장비로 불어오기 시작했고, 이로 인해 더 복잡한 건반 기계 구조가 개발되었다. 거대한 풍압으로 순인력은 키보드를 누를 수 없었다. 현재 흔히 볼 수 있는 기관은 기계 기관, 기계 기관, 전기 압축 기관이다. [편집자] 역사 오르간은 기원전 250 년경에 처음 나타났다. 그것은 악기 역사상 가장 복잡하고 육중하며 가장 비싼 악기이다. 이것은 웅장하고 무서운 기계이다. 오르간은 순수한 종교 (기독교) 악기로, 대개 그것을 소유한 교회나 오페라하우스와 함께 지어졌다. 오르간의 구조가 건축 구조에 직접 붙어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오르간은 명확한 규격제한이 없고, 오르간의 크기는 교회나 오페라 하우스 자체의 규모와 경제력에 따라 결정된다. 오르간은 리드 악기의 자유 리드 악기에 속하며, 연주 방법은 다른 키보드 악기와 비슷하다. 음역이 매우 넓어서, 일반적으로 몇 층의 키보드를 사용하며, 발밑에 페달 키보드가 있다. 구체적인 피치는 많은 플러그에 의해 제어됩니다. 고음 부분은 고음 스펙트럼 번호로 녹음되고, 저음 부분은 저음 스펙트럼 번호로 녹음되며, 페달 키보드 부분은 저음 이중 스펙트럼 번호로 녹음됩니다. 오르간 소리가 우렁차고 음색이 충만하여 엄숙한 분위기 속에서 엄숙하고 신성한 종교 음악을 연주하기에 특히 적합하다. 중세 유럽에서는 거의 모든 도시의 교회에 오르간이 있거나 작은 오르간이 있었다. 종교 명절마다 은은한 음악이 온 마을에 떠도는 소리를 들을 수 있다. 유명한 대성당의 오르간 연주자로서 음악가들이 자랑스러워하는 영예이기도 하다. 중형 교회에 설치된 오르간은 약 1200 개의 음관, 16 개의 음플러그 (다른 음조), 두 세트의 키보드와 페달을 만드는 데 2 년이 걸린다. 후기 조립 시에는 공연장의 방 음향 특성에 따라 음향 효과를 조절해야 한다. 현재 세계에서 가장 큰 오르간은 대서양시티의 한 강당에 있다. 18 세기 이전에는 오르간이 교회마다 별도로 설계되어 현장에서 조립되었습니다. 기원 18 세기 프랑스 엔지니어 아리스티드 카발리 콜
1811-1899) 오르간 테스트 공장 생산을 시작합니다. 그는 오르간 생산 공정을 크게 개선했다. 그가 만든 오르간은 질이 좋아서 강음을 연주할 때 볼륨이 크다. 이전 오르간과 비교할 수 없었던 우레와 같은 소리를 낼 수 있고, 귓속말 같은 음색을 연주하며 미묘한 감정을 섬세하게 표현할 수 있다. 현재 파리 삼위일체 교회, 스트라스부르 대성당 등 20 여 개 교회의 오르간은 모두 카바예 공장에서 나왔다. [편집자] 20 세기 이래로 오르간이 모든 악기의 소리를 시뮬레이션하도록 할 수 있었다. 음전을 조절하면 오르간은 피아노에서 바이올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악기를 사실적으로 모방할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은 여전히 바로크 시대의 바흐 스타일의 오르간 음악을 감상한다. "zh" 에서 발췌했습니다. * * */w/인덱스? 제목 =% E7% AE% a1%e9% a3% 8e% E7% 90% B4 & Variant = ko-"페이지 분류: 서양 악기 | 키보드 악기
오르간은 의심할 여지없이 가장 강력하고, 가장 많이 변하고, 가장 장관인 악기이다. 그것의 음역과 음량이 이렇게 커서 어떤 작품도 아주 잘 연주할 수 있다. 건반 악기 중에서, 사실 모든 악기 중에서 오르간이 가장 독특하다. 그것의 역사는 2000 여 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으며 가장 오래된 악기이다. 고대 이집트와 고대 그리스에서 사용한 유압풍건반이 진화했다고 하는데, 유압오르간은 기원전 3 세기 이집트 알렉산드리아의 엔지니어인 크트시비우스가 발명한 것이다. 그러나 오르간 소리의 원리는 지금까지 변하지 않았다. 현대 오르간은 가장 오래된 오르간처럼 풀무가 공기를 진동시키는 관으로 들어간다. 원리는 간단해 보이지만 현대 장기를 조작하는 것은 매우 복잡하다. 오늘날 대부분의 장기는 전자로 작동하지만, 더 오래된 장기는 견인이나 레버의 기계적 원리에 의해 통제된다. 높은 오르간은 페달 하나와 키보드 최소 두 개, 일부는 최대 5 개, 6 개, 7 개로 되어 있다. 각 키보드는 자신의 "구역" 을 제어합니다. 키보드 자체는 작은 기관입니다. 오르간의 음색은 기도의 팽창과 수축을 통해 변하며, 음색은 간호의 종류에 따라 달라진다. 기본적으로 두 가지 유형의 공기관, 즉 립관과 스프링 파이프가 있습니다. 립관은 큰 녹음기와 같이 피리 같은 소리를 내는데, 스프링 파이프는 싱글 점프 스프링이 있고 날카롭고 높다. 주로 음관으로 소리를 내고, 플레이어는 가스 공급량을 조절한다. 건반에서 연주하기 때문에 건반 악기로 분류된다. 500 년 후, 로마식 오르간은 극장과 각종 유흥업소에서 광범위하게 사용되었다. 14 와 15 세기에는 음색 개선과 기계 제작을 거쳐 오르간 구조가 더욱 완벽해졌다. 17 세기에 오르간의 발전은 거의 완성되었고, 몸은 거대해졌고, 더 많은 장식이 있었다. 프랑스, 독일 북부, 이탈리아, 스페인에서 생산되는 오르간은 각각 다른 음악과 건축 전통을 반영하는 독특한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장기의 복잡한 구조를 능숙하게 조작하려면 눈, 심장, 손, 발이 있어야 하고, 네 가지가 조화를 이루어야 하기 때문에 도전적인 작업이다. 오르간 종류가 다양하고 조작 방법이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오르간 조작만큼 복잡한 악기는 거의 없다. 초기 오르간 제조에서 가장 먼저 직면해야 할 것은 크기와 기능이었는데, 이는 당시 유행했던 음악 스타일과 밀접한 관련이 있었다. 가장 유명한 악기는 바로크 오르간, 보통 매우 작고, 2 ~ 3 개의 키보드, 페달, 20 ~ 35 개의 박자가 있습니다. 바로크 오르간은 바흐의 오르간 음악에 가장 적합하다. "로맨틱" 오르간은 모든 악기 중 크고 우아한 것으로, 다양한 플러그와 기타 기이한 디자인이 있다. 대부분의 낭만파 작곡가들은 오르간이 그들의 작품을 연주하는 이상적인 악기가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왜냐하면 그들은 다소 복잡하고 다양한 음색이 교향악단이 더 잘 표현했다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오르간 소리의 원리는 세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하나는 공기를 파이프에 밀어 넣는 장치이고, 하나는 일련의 음관이고, 세 번째는 건반에 연결된 공기의 출입을 제어하는 기구이다. 오르간 하나에 수백 개의 음관이 있는데, 이 음관들은 나무나 금속으로 만들어졌다. 일부는 리드 튜브라고 하는 리드 기공을 가지고 있고, 일부는 기관지라고 하는 기공이 하나밖에 없다. 음관의 길이는 음고를 조절하고, 음관이 길수록 소리가 낮아진다. 같은 크기의 음관도 다른 음관 그룹에 속하기 때문에 생성되는 음색도 다르다. 음관은 풀무 위에 서 있고, 풀무 하단에는 압축 공기가 있다. 피아노의 컨트롤 키는 음플러그라고 불리며 음관 그룹을 선택하는 데 쓰인다. 음관의 하단에는 소리를 조절하는 두 부분이 있다. 하나는 피리이고 다른 하나는 리드입니다. 압축 공기는 반드시 금속' 혀' 중 하나를 통해 찾아야 한다. 오르간 안에는 세 개 이상의 양손으로 조절할 수 있는 키보드가 있고 페달은 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