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무술 루틴에는 어떤 분류가 있습니까?

무술 루틴에는 어떤 분류가 있습니까?

1, 시작

두 팔을 왼발을 벌리고 무릎을 들어 손바닥을 앞으로 눌렀다.

(1), 몸은 자연스럽게 똑바로 서 있고, 두 발은 어깨와 같은 너비로, 발끝은 앞으로, 팔은 자연스럽게 처지고, 양손은 허벅지 바깥쪽에 놓고, 눈은 앞을 바라본다.

(2) 두 팔을 천천히 앞으로 들어 올리고, 두 손은 어깨와 높이가 같고, 손바닥은 아래로 내려간다.

(3) 상체를 똑바로 세우고 무릎을 꿇고 쪼그리고 앉아 다리를 모으고 손바닥을 가볍게 누르면서 팔꿈치를 무릎과 마주 보고 눈을 똑바로 쳐다본다.

2. 야생마 분모 좌우

오른쪽으로 살짝 돌고, 발을 접고, 공을 잡고, 활을 뒤집고, 헤어지다

앉아, 발을 뒤에 놓고, 공을 들고, 몸을 돌려 앞으로 돌진하고, 갈라놓는다.

앉아, 발을 뒤에 놓고, 공을 들고, 몸을 돌려 앞으로 돌진하고, 갈라놓는다.

3. 밝은 날개 두루미

오른쪽으로 살짝 돌고, 한 걸음씩 공을 잡고, 한 걸음씩 몸을 돌리고, 벙어리로 헤어지다.

(1) 상체는 약간 왼쪽으로 회전하고, 왼손 손바닥은 아래로 향하며, 왼팔은 구부려 가슴에 평평하게 얹고, 오른손은 왼쪽으로 호를 그리고, 손바닥은 위로 올리고, 왼손은 공을 잡습니다. 왼손을 보고 오른발은 앞으로 반보 이동하고 상체는 뒤로 앉고 몸의 중심은 오른쪽 다리로 이동합니다. 먼저 상반신을 오른쪽으로 돌리고 오른쪽 앞을 향해 오른손을 보세요.

(2) 왼발이 약간 앞으로 이동하고 발끝이 지면을 가리키며 왼쪽 허보를 형성하고 상체가 약간 좌회전해 앞을 향한다. 양손은 회전함에 따라 오른쪽 위와 왼쪽 아래를 천천히 분리하고 오른손을 들어 오른쪽 이마, 손바닥을 왼쪽 뒤로, 왼손은 오른쪽 엉덩이 앞에 두고 손바닥은 아래로, 손끝은 앞으로, 눈은 앞으로 바라본다.

4. 좌우 슬하에 쪼그리고 앉다

(1), 왼쪽 무릎 급동

스윙, 스윙, 스윙, 스윙, 발등, 팔꿈치 구부리기, 활보, 포옹, 밀기

(2), 오른쪽 무릎 경련

뒤로 앉고, 팔을 흔들고, 발을 접고, 위로 올라가고, 팔꿈치를 구부리고, 활보, 포옹하고 밀다

(3), 왼쪽 무릎 경련

뒤로 앉고, 팔을 흔들고, 발을 접고, 위로 올라가고, 팔꿈치를 구부리고, 활보, 안아주세요.

5. 비파를 흔들다.

단계를 따라 걷고, 팔을 뻗고, 앉고, 손을 잡고, 손을 잡고, 손을 잡고 한 걸음 가상한다.

6. 정강이를 좌우로 돌립니다.

(1), 오른쪽 정강이뼈 내반

오른쪽으로 살짝 돌아서 공을 손에서 회수하고 뒤로 물러나서 팔을 굴려 손바닥을 밀었다.

(2) 왼쪽 상완골 내반

살짝 좌회전하여 손에서 공을 뽑아서 뒤로 물러나고, 팔을 말아서 허보로 손바닥을 밀었다.

(3) 우측 상완골 내반

오른쪽으로 살짝 돌아서 공을 손에서 회수하고 뒤로 물러나서 팔을 굴려 손바닥을 밀었다.

(4) 왼쪽 상완골 내반

살짝 좌회전하여 손에서 공을 뽑아서 뒤로 물러나고, 팔을 말아서 허보로 손바닥을 밀었다.

7. 왼손 참새 꼬리

양손을 돌려 두 발을 모아 공을 잡다. 위로 돌리고, 앞으로 돌진하고, 팔을 흔들고, 뒤로 물을 젓는다.

돌아서서 손을 활 밑에 놓고 손목을 앞으로 쥐어짜고, 헤어지고, 활걸음에 앉고, 앞으로 눌러라.

8. 오른손 참새꼬리

뒤로 앉고, 발을 잡고, 공을 잡고, 몸을 돌리고, 앞으로 돌진하고, 팔을 흔들고, 물을 뒤로 젓는다.

돌진하기 전에 손목을 돌리고, 돌진하기 전에 헤어지고, 좌압하다.

9. 단일 채찍

팔을 돌리고, 오른발 상체를 채우고, 오른쪽으로 돌리고, 손을 잡고, 발을 접고, 위로 뒤집는다.

활과 화살 걸음으로 밀다

10, 운수

앉아, 발을 잡고, 갈고리를 풀고 한 걸음 앞으로, 한 걸음 앞으로, 한 걸음 앞으로 나아가세요.

운수 () 를 몰고 평화롭게 운수 () 를 걷다.

1 1, 단일 채찍

갈고리를 비틀고, 걸음걸이를 비틀고, 활걸음으로 손바닥을 밀다

12, 고담 엄마

보보로 공을 잡은 후, 앉아서 팔을 굴리고, 허보로 손을 밀다.

13, 오른쪽 페달

두 손을 끼고, 헤어지고, 활다리, 발을 맞추고, 발을 안고, 헤어지다.

14, 바이 모달 유명

무릎을 꿇고 오르락내리락하며 활걸음으로 주먹을 날리다.

15, 돌아서서 왼쪽으로 차요.

앉아, 버클, 돌아서, 헤어지고, 발을 접고, 발을 안고, 헤어지자.

16, 왼쪽 아래 전위 독립

두 발을 합치고, 두 손을 묶고, 쪼그리고 앉고, 뒤로 물러나고, 손바닥을 넘고, 다리를 구부리고, 일어나 독립적으로 손바닥을 잡는다.

17, 오른쪽 아래 독립

착지 후크, 발을 갈고, 비틀고, 쪼그리고 앉고, 뒤로 물러나고, 손바닥을 밟고, 일어나 독립적으로 손바닥을 따다.

18, 좌우 셔틀

(1), 오른쪽 셔틀

착지, 공을 잡고, 몸을 돌리고, 스퍼트를 하고, 사람을 밀다.

(2), 왼쪽 셔틀

뒤로 앉고, 발을 뒤에 놓고, 공을 잡고, 몸을 돌리고, 앞으로 돌진하고, 힘을 준다.

19, 해저 바늘

가상 단계가 있는 따르기 핸들

20, 플래시백

손을 들고, 활보, 손을 밀어라.

2 1, 돌아서서 망치를 움직입니다.

앉아, 발을 돌리고, 다리에 앉고, 주먹을 쥐고, 주먹을 휘두르고, 몸을 돌려 주먹을 거두고, 손바닥을 멈춘다.

활과 화살로 권투를 하다

22, 닫힌 것처럼

손을 쓰고, 손바닥을 돌리고, 앉아서, 활걸음을 하고, 다시 눌러라.

23. 십자선 그림자 선

앉아, 발을 감고, 활보, 헤어지고, 두 손을 교차시키고, 두 발을 모으고, 안아주세요.

24. 추진력을 얻다

두 손을 뒤집고, 팔을 내려놓고, 차근차근 복원한다.

확장 데이터:

실천의 요점

1, 정적 느슨함. 이른바' 마음의 평화' 란 태극권을 연습할 때 사상적으로 모든 잡념을 없애고 외부의 간섭을 받지 않는 것이다. 전신 이완' 이란 전신의 이완과 피로를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주먹을 연습할 때 올바른 자세를 유지하는 기초 위에서 의식적으로 온몸의 관절, 근육, 내장을 최대한 이완시키는 것이다.

2, 둥글고 일관된. "마음을 가라앉히고 긴장을 풀다" 는 것은 태극권 연습의 기본 요건이다. "둥글고 일관성 있는" 것인지의 여부는 한 사람의 쿵푸의 깊이를 측정하는 주요 근거이다. 태극권 연습에 필요한' 일관성' 은 다방면을 가리킨다. 하나는 팔다리의 연속성으로, "연속 관통" 이라고 합니다. 사지의 일관성은 허리를 중심으로 한다.

동작 전환 과정에서, 하체에 대해서는 띠, 무릎, 무릎, 발을 요구한다. 상체는 허리띠를 등에 업고 어깨끈을 어깨끈으로, 팔꿈치를 어깨끈으로, 팔꿈치를 받치고 있습니다. 두 번째는 동작 간의 연결, 즉' 전위 연결' 입니다. 이전 동작의 끝은 다음 동작의 시작이며, 전위 사이에는 중단이나 정지가 없습니다. "원" 은 일관성 있는 기초, 즉 유창하고 자연스러운 요구 사항입니다. (존 F. 케네디, 원어민, 원어민, 원어민, 원어민, 원어민, 원어민)

현실은 분명합니다. "동작은 실을 토하고, 길은 고양이처럼 걷는다" 고 하려면, 우선 허실의 적절한 전환에 주의를 기울여 동작 과정에서 사지의 각 부위가 불안정해지지 않도록 해야 한다. 균형과 안정을 유지할 수 없다면,' 고양이처럼 걷는 것' 은 말할 수 없다. 일반적으로 하체는 무게를 주로 지탱하는 다리이고, 걸음걸이를 지탱하거나 움직이는 다리는 허무합니다. 상지는 동작의 주요 내용을 반영하는 팔이고, 보조조화된 팔은 가상이다. 결론적으로, 허무와 실재는 서로 침투해야 할 뿐만 아니라 의식의 지도하에 유연하게 변화해야 한다.

4. 자연호흡. 태극권의 호흡법은 자연호흡법, 복전 호흡법, 복후호흡법, 복싱호흡법이 있습니다. 위의 호흡 방법은 어느 것을 사용하든지 자연스럽고 균일하며 섬세하며 천천히 숨을 들이마시고 숨을 내쉬며 자연스럽게 동작에 맞춰야 한다. 초보자는 자연호흡을 사용해야 한다.

참고 자료:

바이두 백과-태극권 단순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