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서호가 고대 유명인 묘지가 되었나요? 왜요

서호가 고대 유명인 묘지가 되었나요? 왜요

나는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이유가 있다고 생각한다: 첫째, 고분 풍수와 관련이 있다. 둘째, 고대 서호는 교외이고 항주의 고성은 크지 않기 때문에 서호는 교외로서 고대인들이 묘지를 선택한 곳이다. 셋째, 항주 주변의 지리적 환경과 관련이 있다. 또한 고대 유명인들이 그곳에 묻히는 것을 좋아했을 뿐만 아니라 많은 민간인들도 그곳에 묻혔다는 점도 지적해야 한다. 항주에 익숙한 사람들은 주말에 옥황산과 서호 주변의 명산 몇 곳을 오르면, 표시되지 않은 묘비가 많이 보일 것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이는 조상이 죽은 후에도 서호에 묻히는 것을 좋아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고분 풍수 때문에 우리 고대 묘지는 이런 음인 양기를 중시했고, 그런 다음 공기가 구름, 레이, 비 등의 표상으로 끊임없이 전환되어 길상한 흙으로 자손의 번영, 핑안, 건강을 가호할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통속적으로 옛사람들이 묘지를 선택했을 때 가장 좋은 풍수 구도는 뒤에 산이 있고 앞에는 물이 있고 양쪽에 산이 있다는 것이다. 이렇게 해야만 기운을 모을 수 있다. 뒷산 주인은 후원자가 있고, 사람은 번성하기 때문이다. 눈앞에 재력이 풍부한 물주가 있는데, 산에 의지하여 물을 끼고, 주께 귀신과 귀인이 도와주신다. 이것은 번영하는 땅이다. 서호 근처에도 비슷한 지형이 있어 많은 고대인들이 묘지를 선택하게 된다.

고대 서호가 지금의 교외와 비슷하다면, 이 문들의 범위는 어떤 개념입니까? 아마 지금 항주 상하성구의 범위 내에 있는 것 같은데, 오늘의 상하성구보다 작다. 그래서 항주 고성의 범위는 그리 크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 문밖은 모두 교외이고, 서호는 가장 가까운 교외이다. 멀리 가면 영은사와 구계로 갑니다. 그래서 고대인들이 와서 죽은 사람을 교외에 묻는 것도 정상이다. 또한 당시 서호는 오늘처럼 아름답고 캐주얼한 곳이었기 때문에 고대 유명인들이 이곳에 묻힌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었다.

항주 주변의 지리적 환경과 관련이 있어 항주 지도를 보세요. 비교적 먼 반산을 제외하고 항주 가장자리에 산이 있는 곳은 서호뿐이다.

요약하자면, 고대 유명인들은 서호를 백 년 후의 장소로 선택하는 것을 좋아했다. 첫째, 풍수를 보세요. 두 번째는 거리를 보는 것입니다. 세 번째는 지리를 보는 것이다. 그리고 유명인일 뿐만 아니라 항주에 사는 고대인들도 서호 부근의 명산을 자신의 백년 노점으로 선택하는 것을 좋아했다.

마지막으로 서호변에는 어떤 유명한 무덤이 있습니까? 그들은 유겸묘, 악비묘, 우고묘, 송무묘, 소작은 묘, 추근묘, 개명천묘, 림과 정묘, 장태염 무덤, 장희안 무덤, 악운묘, 장창수묘이다. 여행을 좋아하는 친구가 항주에 와서 서호변에서 놀고 있습니다. 고대인에게 경의를 표하고 그들의 영웅적인 사적에 경의를 표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예: 유 키안, 악비, 장창수, 추진).

서호는 강남의 대승경이자 문인 묵객이 가장 모이기를 원하는 곳이다.

사실 유명인이 서호를 성취했다고 할 수 있고, 서호가 유명인을 성취했다고 할 수 있다. 명문대학처럼, 한편으로는 대학이 학생을 이룬 반면, 다른 한편으로는 학생이 대학을 이룬 것이다. 네가 이 모퉁이를 돌 수 있는지 알고 싶다.

당나라의 유명한 시인 바이 주이 (Bai Juyi) 는 구절을 남겼습니다.

서호변에는 백녀와 서현의 만남, 제공 생불의 흔적, 양산백과 축영대의 사랑이 절창했다. 요컨대, 각종 유명 인사의 전고와 전설은 서호 문화 전체를 구성한다.

이 때문에 서호변에는 많은 무덤이 있다.

예를 들어, 유명한 무덤은 유겸묘, 송무묘, 소소한 무덤, 추근묘 등이다.

하지만 이 무덤들은 그들의 것입니까?

이 문제는 상의할 만하다. 적어도 우리는 송무묘가 우리의 전통적인 이해에서 송무는 아니라고 추측할 수 있다. 송무묘는 여기서 그가 송대의 의인이라는 것만 언급했다. 전설에 의하면, 그것은 이렇습니다.

무술가 송무는 항주 지사의 고위 관리 후록에 의해 항저우부에 모집되어 유명한 인물이 되었다. 그러나, 그는 나중에 강직되었다, 왜냐하면 이 높은 권위가 권세 있는 사람에게 죄를 지었기 때문이다. 송무도 연루되었다. 나중에 후임 현령은 배신자로' 채호' 라는 별명으로 채경의 아들이었다. 그는 횡포하고, 백성을 해치고, 결국 백성의 원성을 불러일으켰다.

나중에, 송무는 앞으로 나서서 채호를 죽였다. 나중에 체포되어 투옥되어 감옥에서 죽었다.

사람들은 그가 국민을 위해 한 나쁜 일에 대해 감사하며, 그래서 그들은 서호 옆에 묘비를 세웠다.

물론, 우리가 지금 보고 있는 무덤은 새로 지은 것이다. 사료에 따르면, 최초의 무덤도 1924 년에 세워졌다. 확실히, 이 무덤은 확실히 송대가 지은 것이 아니다.

예를 들어, 유 키안 (Yu Qian) 무덤이 나중에 복구되었을 때, 원래의 무덤은 오래 전에 사라졌습니다!

제 생각에는 서호 근처에 이렇게 많은 유명인 무덤이 있는데, 아마도 유명인 효과, 즉 현지인들이 어떤 신앙을 위해 혹은 여행을 자극하기 위해 한 의도적인 행동일 것입니다.

예를 들어 한때 센세이션을 일으켰던 조조조조묘가 여러 곳에서 나왔잖아요?

모두들 논쟁하고 있다!

왜 서호 부근에 그렇게 많은 유명인 무덤이 있는지 나는 중국 역사상 유명인이 너무 많다고 생각하지만 항주 서호는 유명하다. 지금뿐만 아니라 과거에도 있다. 그때 서호 부근에 묻힌 것은 큰 성취감이었다.

항주에서 오래 산 신항주인으로서 사실 서호 부근의 산에 가 보면 곳곳에 묘비가 널려 있다. 아마 당시 사람들은 죽은 후에 여기에 묻히는 것을 좋아했을 것이다.

결국 항주는 수도로 존재했기 때문에 유명인들이 자연히 많다!

항주 서호는 저장의 명주일 뿐만 아니라 강남의 명주이기도 하다. 세계에는 서호 36 개가 있는데 항주가 가장 아름답다. 서호의 아름다운 풍경이 유명인의 풍골을 씻어 냈고, 유명인의 우렁찬 이름이 서호의 인지도를 높였다. "물이 맑고 산이 텅 비고 비가 온다. 서호보다 서호보다 담백한 보충이 항상 적합하다. " 서호 옆에 있는 유명인의 묘에 대해 다시 한 번 말씀드리겠습니다.

북산거리. 부러진 다리에서 북쪽으로, 손유신 무덤, 진묘, 무덤이 차례로 이어졌다.

Gushan 숲과 징 (즉, 린) 무덤, 가을 진 무덤;

서릉교. 스와 시아 오시 아오 무덤;

계롱산. 여기에는 수, 허, 말 등 문화 유명 인사 무덤이 있다.

용정과 남천주 지역. 열사 능원, 서석린 묘, 진백평묘, 마르세유 한묘, 도묘 등이 있습니다.

남산 공동묘지. 황묘, 마인초묘, 두금생묘, 심건성묘가 있습니다.

호랑이가 몽천까지 뛰어갔다. 그곳은 이숙동의 무덤이다.

Yanxia 홀에는 Liu master 무덤과 Hu mingfu 무덤이 있습니다.

반산 안현 화원. 사도 레이든 무덤, 장 웬 티안 무덤, 우 음 무덤 이있다;

영은은 유백묘와 굴묘가 있다.

삼대산. 무덤, 여굴원묘, 진묘가 있습니다.

유명인은 명호를 좋아하고, 명호는 유명인을 모은다. 물의 인연은 산과 강을 비추고, 사람과 사람 사이에 전해진다. 산천은 사람의 성격과 통하고, 명사는 호수에서 만나 서로 잘 어울린다.

서호 주변에는 수많은 유명 묘지가 흩어져 있다. 예를 들어 서호 남쪽에는 장창수 무덤, 장태염 부부 무덤이 있다. 서쪽은 우겸묘, 유주묘, 개칭천묘입니다. 북쪽에는 숲과 징, 악비, 추근, 소소한 무덤이 있다.

이러한 나이, 신분, 성별이 다른 무덤은 서호의 수려한 경관과 어우러져 서호가 자연경관을 초월하고 인문적 함의를 준수하는 중요한 요소가 되었다. 청대 시인 원기는 일찍이' 월왕묘' 라는 시에서 강산도 위인의 도움이 필요하며 신화화가는 바로 그림을 그린다고 썼다. 쌍호가 없는 라이 유월은 서호에 무거운 느낌을 주기 시작했다.

시인이 이 시에서 표현한 것은 서호가 청산녹수에 악비, 우겸 등 역사적 인물이 묻혀 있어 더욱 세인들에게 중시되고 있다는 것이다.

사실 서호는 원래 항주 서부에 있는 산으로, 자연히 이 도시의 주민들이 죽은 후에 매장하기로 선택한 곳이 되었다. 따라서 서호 연안은 곳곳에 유명인 묘지가 있고, 서호 주변에도 확실히 당대의 묘지가 있지만, 서호가 예로부터 유명인 묘지가 있는 것은 아니다.

역사가 이들 사람들을 서호의 산천에 편히 쉬도록 선택하면서 중화의 핵심 문화의 무한한 생명력을 과시했다고 말해야 한다.

서호는 독특한 매력과 깊은 내포로 많은 문인 묵객들을 끌어들여 시를 읊고 그림을 그렸다. 아름다운 산수의 시적 경관은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심신을 놓을 수 있는 가장 좋은 장소로 여기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물론 고대인들도 예외는 아니다. 이 점은 서호 주변의 고분에서 알 수 있다. 서호가 고대 유명인들의 묘지가 되었나요?

사실 서호 주변에는 고분이 많지만' 묘지' 라고 부를 수는 없다. 또한 요즘 사람들도 서호 주변의 묘지를 선택한다.

우리는 사람들이 서호를 그들의 마지막 안식지로 선택했다고 말할 수 있지만, 서호가 고대인과 현대인의 묘지라고 말할 수는 없다.

서호 주변에는 어떤 고분이 있습니까?

자세히 계산해 보니 서호 주변의 고분이 정말 적지 않다. 각각 겸손 무덤, 악비묘, 송무묘, 소작은 무덤, 추근묘, 임과 정묘, 장태염 무덤, 장창수 무덤이 있다.

여기까지 말하자면,' 서호 삼걸' 의 이름은 각각 악비, 우겸 장창수를 가리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고 믿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서호, 서호, 서호, 서호, 서호, 서호, 서호)

나는 악비, 우리 민족의 영웅은 누구나 다 아는 이름이라고 믿는다. 사실 악비는 항주 사람이 아니라 하남 사람이다. 한 사람이 죽은 후 일반적으로 고향에 묻히지만 악비는 남송항금 장군이다.

당시 임안은 남송의 도성이었는데, 바로 지금의 항주이다. 그가 살해된 후 당시 간수쿤이 악비의 시신을 등에 업고 린안시에서 도망쳐 성벽을 넘어 전당강 밖의 구곡총사에 묻혔다.

송 xiaozong 악비 복수 후, 악비 의 시체 를 잡기 위해 현상금 을 내걸었다. 송효종에 의해 서하산 아래에 묻혔는데, 지금은 악비묘의 소재지이다.

나중에 명영종이 재위할 때' 충의연복사 칭찬' 을 왕월사로 개명하고 편액' 충절' 을 주었다.

민국 시대에는 악비묘가 다시 정비되었다. 나중에 왕월묘는 저장성 애국주의 교육 기지로 개관되었다.

이' 왕' 의 칭호는 가태의 4 년이며, 악비는 조정에 의해 오왕으로 추봉되었다. 묘지가 많은 이유는 무엇입니까?

1, 고대인들은 묘지의 풍수를 선택하는데 방향이 중요하다. 산을 등지고, 물을 마주하고, 양쪽은 모두 작은 산, 즉 속칭' 풍수' 라고 불린다. (다른 명칭 "앞에 한 장의 사진이 있고, 뒤에 한 번의 기대감이 있다")

묘지 부지를 잘 고르면, 가문의 손자들은 복이 있을 것이고, 인구는 번창하고, 사업은 성공할 것이다. 좀 나아지면 벼슬을 하고 출세할 수 있다.

하지만 잘 선택하지 않으면 후손들에게 재앙과 불행을 가져다 주고 향을 끊을 수도 있다. "풍수 현학 문화"

2. 서호의 지리환경과 풍수가 서호의 물과 일맥을 잇는 것은 끝없는 이점이다. 산에 대해 말하자면, 정말 손이 잘 맞는다.

유명한 것은 황우산, 용정산, 남평산, 봉황산, 영은산, 선구산, 서하산, 보석산이다.

산수가 서로 어우러져 고대 묘지의 풍수와 어우러져 완벽한 곳이다.

악비의 무덤은 황급히 여기에 남아 있지만 고향으로 돌아가지 못했다. 그러나 이런 부지 선정에 있어서도 운명적이고 의도적이다.

서호는 고대 지리적 위치에 있습니다. 묘지는 보통 교외에 위치한다. 첫째, 묘지를 짓는 데는 공터가 많이 필요하기 때문에 교외에서 짓는 것이 적당하며 도심의 활동공간을 방해하지 않는다.

두 번째는 교외가 시내에서 멀리 떨어져 있기 때문에 조용한 환경은 고인의' 수면' 에 유리하다.

셋째, 교외는 일반적으로' 풍수'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곳을 쉽게 찾을 수 있다. 평평한 곳은 사람들이 집을 짓는 데 더 유리하기 때문에, 음택은 다르다.

고대에는 항주가 지금처럼 크지 않았다. 당시 서호는 교외에 위치해 있었고 시내에서 가장 가까운 교외였다. 그렇지 않으면 더 멀리 가야 했다.

이 경우 가족의 오랜 희생이 필요합니다. 이런 식으로 사람들은 가장 가까운 서호를 선택했다.

4. 그 자체의 불가항력적인 매력은 무수한 사람들을 끌어들인다. 혼자 서호에 와서, 이미 인간 선경이라고 느꼈다. 비스듬한 날씬한 그림자, 얕은 호수, 은은한 맑은 향기, 그리고 석양.

아마도 나는 여기서 내 일생을 보내고 싶다. 이것이 이렇게 많은 외지 사람들이 여기에 남아 있는 이유이다.

서호의 아름다움은 아름답고, 조용하고, 우아하며, 이 묘비들은 이야기처럼 조용한 서호에 약간의 움직임을 더한다.

서호의 아름다움은 세상에 둘도 없고, 비와 눈이 분분하고, 풍채가 각기 다르다. 100 년 후에 누가 여기서 자고 싶지 않아? 그래서 예로부터 세상은 모두 여기에 묻혔다. 다음과 같은 유명 인사들이 있는데, 그들은 유명하거나 이야기가 있다.

첫손에 꼽히는 것은 서호 북쪽의 서하산 아래 왕월묘로 남송의 유명한 항금 명장 악비 원수가 정치적인 이유로 풍백정에서 독주 (아들 악운은 참수) 를 받았다. 그가 죽은 후 악비는 여기에 묻혔다. 나중에, 그의 후손들은 정치 선전의 필요에 따라 악비 무덤 옆에서 증축해 진회 부부에게 무릎을 꿇고 사죄하라고 명령했다.

서호북호에는 서릉교라는 작은 아치교가 있는데, 서릉인사는 바로 부근에 있다. 반면에 다리에는 정교한 목채정이 세워진 반아치형 무덤이 있다. 이곳은 남조의 한 청루녀를 기념하기 위해서이다. 스와 시아 오시 아오 (Su Xiao), 청루 (Qinglou) 여성은 재능이 있어야합니다. 문학 의사와 이야기가 있어야합니다. 스와 시아 오시 아오 (su Xiao) 도 루안 유 (Ruan Yu) 라는 남자와 사랑에 빠졌다. 그는 북경으로 돌아온 후 천애각 끝에 가서 우울증으로 죽었다. 스와 시아 오시 아오 (Su Xiao) 는 익숙한 시를 가지고있다: 첩은 유조선을 타고 랭 (Lang) 은 청마를 탄다. 한마음이 되는 곳, 서쪽은 송백나무 아래에 있다. 이때 글은 그녀에게 많은 점수를 주었다.

서호고산 북쪽 기슭에 큰 정자가 하나 있는데, 물에 따라 지어졌는데, 이름이 왜 방정이냐. 그것은 북송 은거 시인 임화정을 기념하기 위해 지은 것이다. 이 사람은 벼슬길에 들어가기를 거부하고, 첩과 결혼하지 않고, 직접 매화를 심고 두루미를 방양하였다. 이른바 매처학이란 후세에 불만을 품고 있는 문인들이 추앙받고 있다. 그의 묘지는 학정 옆에 있어서 작은 벽으로 가려졌다.

스와 시아 오시 아오 무덤 에서 멀지 않은, 노래 의 무덤 이 있습니다. 송무는 방랍 작전 후 한쪽 팔을 잃고 항모 사찰에서 출가하여 스님으로, 사후에 서호 산수에 묻혔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사실, 역사상 송무는 없다. 그냥 연기라고 생각하세요.

셀 수 없이 많은 다른 유명 묘지도 있으니 천천히 찾아보세요.

항주 서호에는 확실히 악비묘, 우겸묘, 소소한 무덤, 송무묘 등 고대 유명인 묘지가 많이 있다. 그러나 서호가 유명인 묘지가 되었다고 말하는 것은 사람을 놀라게 하는 것이다. 반대로, 이러한 묘지가 있기 때문에 서호는 더 이상 단순한 경관이 아니라 인문적 분위기를 더했다.

산수 갑천하의 서호로 예로부터 많은 유명 학자들을 끌어들였다. 많은 사람들이 백거이와 마찬가지로, "항주에 가지 못하고 반은 이 호수에 남아 있다." 그들은 생전에 여기에 머무르고 싶었고, 서호라는 풍수보지에 머물고 싶어 오늘 서호 주위에 모인 유명 묘지가 생겼다. 서호 유명 묘에 따르면 서호에는 약 120 개의 고금의 유명 묘지가 있다. 꽤 많아요.

이 유명인들의 묘는 서호 주변의 각 관광지를 둘러싸고 있으며, 매장된 유명인들은 5 대 시대의 월국에서 근대에 이르기까지 모두 있다. 그들의 신분을 요약하면 기본적으로 역사적 유명인 (월국왕, 후궁 등) 으로 나눌 수 있다. ), 국가 영웅 (악비, 유 키안 등. ), 고대 유명 인사 (스와 시아 오시 아오, 송우 등. ), 고대 문화 유명 인사 (임화정, 풍소청, 손화옹 등. ) 와 신해혁명 열사 (추근).

"스와 시아 오시 아오 무덤"

이들 각각은 금 영웅 악비 부자, 전당 명기 송무, 감호 여자 추근, 묘비 장태염 등 이야기가 있다. 오늘날, 그들의 묘지는 서호의 산수 사이에 산수와 인문이 하나가 되어 서호가 더 이상 단순한 서호가 아니라 서현 백녀의 신화 장소가 아니라 진정한 문화적 내포로 가득 차 있다.

"송무묘"

서호 유명인의 묘는 특별한 시대에 멸종의 재난을 당했다. 그 당시 서호변에 그렇게 많은 묘지가 있다고 느꼈는데, 그렇게 많은 묘지가 교외로 이사를 갔다. 1980 년대 말까지 그들은 점차 이주했다.

"추근묘"

서호야, 나는 여러 번 갔었다. 처음 가고, 말을 타고 꽃을 구경하고, 특별히 그 유명한 관광지를 골랐는데, 대부분 사람을 보았다. 돌아가서 문화 명소를 찾기 시작하다. 이 지방들은 상대적으로 사람이 적기 때문에 풍경 외에 약간의 놀라움을 볼 수 있다. 개인적으로 유명인의 묘문화는 이미 서호 관광지의 매우 중요한 부분이 되었다고 생각한다.

서호의 풍수가 너무 좋아서 많은 유명인들이 생전에 이곳을 보았고, 사후에 모두 여기에 묻힐 것이다. 그럼 그 풍수가 어디가 좋을까요?

풍수를 보는 사람들은 "앞에는 사진이 있고, 뒤에는 버팀목이 있고, 양쪽에는 포옹이 있다" 고 강조했다. 옛사람들은 별장을 지을 때 뒷산에 물이 있는 곳을 택했다. 사실 그들은 찬바람을 막고, 음식을 쉽게 사냥하고, 외적을 막을 수 있다. 앞서 말한 바와 같이, 물을 가까이해야 하며, 생산 관개를 쉽게 안배할 수 있어야 한다. 양쪽에 포옹이 있어 풍수 속의 좌청룡 우백호이다. 양면이 산으로 둘러싸여 있어, "숨은 바람이 모여서 진짜가 되고, 바람이 불면 죽을 지경이다." 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 양측이 포위되어 숨을 모을 수 있다.

사실 풍수는 인간의 생활 경험의 합계이며, 사람과 자연이 장기적인 관계에서 축적한 더욱 조화로운 경험이다.

서호는 사람들이 동경하는 것이고, 좋은 물 한 대야는 사람들로 하여금 동경하게 한다. 서호 주변에는 고산, 도계산, 백자첨산, 석벽산, 천주산, 수산, 무림산 (일명 영은산), 미녀산, 장군산, 진정산, 노학산 등이 있어 "배후에 기대고 양쪽에 안아준다" 고 시각적으로 해석했다 그래서 유명인들이 여기에 묻히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이다.

옛날에는 남조 명기 소샤오의 무덤, 남송 유처와 학이 있는 은둔림과 정의 무덤, 송대 유명 행인의 무덤, 명대 유명 학자의 무덤, 신해장수, 추근, 장창수목, 장태염, 타오, 은 등이 있었다.

1965, 여기는 이미 죽은 사람과 산 사람이 다투는 문제가 형성되었다. 저장성은 고산, 서릉교 묘지, 수제 서추근묘, 소작은 무덤, 무덤, 서석린 무덤, 장창수목묘, 장태염 무덤, 수묘, 무덤 등 14 개의 무덤 철거 이동을 유지하기로 했다.

이에 따라 서호 외곽을 점거하는 무덤이 속속 옮겨져 앞으로도 무덤 재건이 허용되지 않았다.

항주 서호에는 확실히 악비묘, 우겸묘, 소소한 무덤, 송무묘 등 고대 유명인 묘지가 많이 있다. 그러나 서호가 유명인 묘지가 되었다고 말하는 것은 사람을 놀라게 하는 것이다. 반대로, 이러한 묘지가 있기 때문에 서호는 더 이상 단순한 경관이 아니라 인문적 분위기를 더했다.

서호가 고대 유명인 묘지가 되었나요? 왜요 고분 풍수 때문에 우리 고대 묘지는 이런 음인 양기를 중시했고, 그런 다음 공기가 구름, 레이, 비 등의 표상으로 끊임없이 전환되어 길상한 흙으로 자손의 번영, 핑안, 건강을 가호할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통속적으로 옛사람들이 묘지를 선택했을 때 가장 좋은 풍수 구도는 뒤에 산이 있고 앞에는 물이 있고 양쪽에 산이 있다는 것이다. 이렇게 해야만 기운을 모을 수 있다. 뒷산 주인은 후원자가 있고, 사람은 번성하기 때문이다. 눈앞에 재력이 풍부한 물주가 있는데, 산에 의지하여 물을 끼고, 주께 귀신과 귀인이 도와주신다. 이것은 번영하는 땅이다. 서호 근처에도 비슷한 지형이 있어 많은 고대인들이 묘지를 선택하게 된다.

고대 서호와 지금의 교외는 비슷하기 때문에 항주 고대 도시에는 10 개의 성문이 있고, 항주 성문에 관한 민요가 있다.

이 문들은 어떤 개념입니까? 아마 지금 항주 상하성구의 범위 내에 있는 것 같은데, 오늘의 상하성구보다 작다. 그래서 항주 고성의 범위는 그리 크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 문밖은 모두 교외이고, 서호는 가장 가까운 교외이다. 멀리 가면 영은사와 구계로 갑니다. 그래서 고대인들이 와서 죽은 사람을 교외에 묻는 것도 정상이다. 또한 당시 서호는 오늘처럼 아름답고 캐주얼한 곳이었기 때문에 고대 유명인들이 이곳에 묻힌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었다.

항주 주변의 지리적 환경과 관련이 있어 항주 지도를 보세요. 비교적 먼 반산을 제외하고 항주 가장자리에 산이 있는 곳은 서호뿐이다.

그리고 서호 쪽에는 옥황산, 용정산, 남봉산, 대자산, 남평산, 봉황산, 무산, 영은산, 북봉, 선고모산, 서하산, 포석산이 많다. 따라서 고대 풍수 묘지의 정교한 선택과 함께 가장 가까운 서호를 선택해야 한다. 반산은 고대에도 너무 멀기 때문이다.

요약하자면, 고대 유명인들은 서호를 백 년 후의 장소로 선택하는 것을 좋아했다. 첫째, 풍수를 보세요. 두 번째는 거리를 보는 것입니다. 세 번째는 지리를 보는 것이다. 그리고 유명인일 뿐만 아니라 항주에 사는 고대인들도 서호 부근의 명산을 자신의 백년 노점으로 선택하는 것을 좋아했다.

마지막으로 서호변에는 어떤 유명한 무덤이 있습니까? 그들은 유겸묘, 악비묘, 우고묘, 송무묘, 소작은 묘, 추근묘, 개명천묘, 림과 정묘, 장태염 무덤, 장희안 무덤, 악운묘, 장창수묘이다. 여행을 좋아하는 친구가 항주에 와서 서호변에서 놀고 있습니다. 고대인에게 경의를 표하고 그들의 영웅적인 사적에 경의를 표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예: 유 키안, 악비, 장창수, 추진).

서호 주변에는 수많은 유명 묘지가 흩어져 있다. 예를 들어 서호 남쪽에는 장창수 무덤, 장태염 부부 무덤이 있다. 서쪽은 우겸묘, 유주묘, 개칭천묘입니다. 북쪽에는 숲과 징, 악비, 추근, 소소한 무덤이 있다.

이러한 나이, 신분, 성별이 다른 무덤은 서호의 수려한 경관과 어우러져 서호가 자연경관을 초월하고 인문적 함의를 준수하는 중요한 요소가 되었다. 청대 시인 원기는 일찍이' 월왕묘' 라는 시에서 강산도 위인의 도움이 필요하며 신화화가는 바로 그림을 그린다고 썼다. 쌍호가 없는 라이 유월은 서호에 무거운 느낌을 주기 시작했다.

시인이 이 시에서 표현한 것은 서호가 청산녹수에 악비, 우겸 등 역사적 인물이 묻혀 있어 더욱 세인들에게 중시되고 있다는 것이다.

사실 서호는 원래 항주 서부에 있는 산으로, 자연히 이 도시의 주민들이 죽은 후에 매장하기로 선택한 곳이 되었다. 따라서 서호 연안은 곳곳에 유명인 묘지가 있고, 서호 주변에도 확실히 당대의 묘지가 있지만, 서호가 예로부터 유명인 묘지가 있는 것은 아니다.

요약: 역사는 이 사람들이 서호의 산천에 편히 쉬도록 선택해 중화의 핵심 문화의 무한한 생명력을 과시했다고 말해야 한다.

나는 많은 응답자들이 이 두 가지 이유를 언급하는 것을 보았다. 하나는 지리적 위치이고 서호는 당시 교외에 속해 있어 안장하기에 가장 적합하다. 다른 하나는 풍수에서 나온 것이다.

사실, 또 다른 이유가 있습니다. 또한 매우 중요합니다. 바로 대중의 심리입니다. 서호 주변의 많은 유명 인사들이 여기에 묻혔기 때문에, 나중에 유명 인사들은 이것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이곳에 묻히고 싶어 했습니다. 하나는 다른 하나를 보고, 그래서 무덤이 점점 많아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