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음력 1월 5일에 '오월을 깨뜨림'으로 무엇을 깨뜨려야 할까요?
음력 1월 5일에 '오월을 깨뜨림'으로 무엇을 깨뜨려야 할까요?
춘절 닷새가 지나면 모든 것이 서서히 섣달 그믐 전의 생활 습관으로 돌아갑니다. 춘절 5 일 동안 금기 사항이 많고 지역마다 의견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장소.
음력 1월 5일을 흔히 포우라고 합니다. 이날은 '다섯 가난한 자 잡기'(지혜가 가난하고 학문이 가난하고 문학이 가난하고 운명이 가난하고 우정이 가난한)라는 풍습이 있다.
여기서는 폭죽을 터뜨리고, 청소를 하고, 지난 5일 동안의 쓰레기를 쓰레기 더미나 쓰레기통에 버립니다.
중학교 1일차부터 5일차까지의 모습은 이렇습니다.
방 바닥에 있는 쓰레기는 버릴 수 없고, 가위도 사용할 수 없습니다. 본당과 대문 앞에서는 바느질을 할 수 없습니다. 문 앞에서 문고리를 움직이지 마십시오. (설날에는 모든 집의 문에 긴 막대기가 막혀 있습니다.) 옷과 시트 등 불운한 말을 하지 마세요.
이날 만두를 먹는 풍습은 '포우'일 이후에는 더 이상 금기 사항에 관심을 기울이지 않는 것입니다.
노인들은 지시를 따라야 한다는 것을 기억해야 하지만, 젊은 사람들은 그렇게까지 거리낌이 없습니다.
어떤 것들은 자라면서 가르치고 가르쳐야 이해할 수 있습니다.
춘절의 목적은 우리에게 중국의 전통문화, 민속풍습, 풍습 등을 알려주어 우리가 어른이 되어 다시 어린아이가 될 수 있도록 하고, 새해의 모든 순간을 추억하게 하는 것입니다. 우리 어린 시절에.
세월은 낭비되지만 우리는 경험을 통해 항상 행복하고 승리합니다.
'신의 강타'에 따르면 강자야는 신을 시성하고 '포우'의 유래에 대해 다양한 의견이 있다. 자신을 배반한 아내를 '가난한 신'이라 부르며 그녀를 '깨지면 곧 돌아오도록' 했다. 고대에는 장자야의 아내가 특히 남편을 업고 다니는 여자였다는 전설이 있다. 빈곤의 신, 그녀는 더욱 짜증을 냈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음력 정월 초하루에 그것을 "깨어라"고 그녀에게 즉시 돌아가라고 요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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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력 1월 5일에도 양이 가장 많습니다. 중요한 것은 옛 풍습에 따르면 춘절 기간에는 새해 초부터 모든 상점이 문을 닫지만, 음력 1월 5일에는 모든 상점이 다시 문을 연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돈을 찾는 것도 오늘날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폭죽을 터뜨리는 것은 부를 추구하는 것과도 관련이 있다고 합니다. 음력 1월 1일 50:00에 문과 창문을 열고 향을 피우고 폭죽을 피우고 불꽃놀이를 하여 환영한다고 합니다. 부의 신. 부의 신을 받은 후에는 모두가 종종 새벽까지 루터우주를 먹습니다. 모든 사람은 부자가 되겠다는 희망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새해에는 부의 하나님께서 그들의 집에 금과 은을 가져다가 부자가 되게 해주시기를 바랍니다.
"분석 축제"라고도 알려진 중국 전통 민속 축제는 매년 음력 1월 5일에 열립니다. 옛날 중국 사람들은 춘절을 기념할 때 밥을 요리할 때 생쌀을 사용하는 것을 금지하고, 여성이 바늘로 바느질을 하는 것을 금지하는 등 미신적인 금기 사항이 많았습니다. 설날의 다섯째 날이라 이날을 '포우'라고 불렀습니다. 이날 중국 사람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음식 풍습은 만두를 먹는 것으로, 흔히 '작은 사람 입을 꼬집는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전통적으로 '브레이킹 파이브(breaking five)' 이후에는 모든 계층이 공식적으로 영업을 시작합니다. 매장 레이아웃의 변경이나 카운터의 추가, 삭제 등이 있을 경우, 보통 음력 6일에 결정됩니다.
지역에 따라 축제 풍습도 다릅니다. 베이징에서는 이날 여성들이 집을 방문하는 것이 불운하기 때문에 집을 방문하는 것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허난의 일부 지역에서는 이날 사람들이 일하지 않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일년 내내 망할 것입니다.
'포우'는 '포우'라는 뜻도 있는데, 나쁜 습관을 버리고 자신의 잘못을 반성하며 새로운 자아를 창조한다는 뜻이다.
사람들 사이에는 섣달 그믐 날부터 설 넷째 날까지 많은 규칙과 금기가 있습니다. 쓰레기 버리기, 바닥 청소 금지, 바느질 등 금지. 설날의 다섯째 날은 이 모든 금기가 풀리는 날이라 하여 "포우"라고 합니다. 사실 이것이 '포우'의 유래이다.
'포우' 날에는 지역마다 관습이 다릅니다. 예를 들어 북부 대부분의 지역에서는 첫 달 초까지 5일 동안 연속으로 '쥐 만두'를 먹습니다. 십. 소위 "쥐 만두"는 쥐 모양으로 만든 만두입니다. 먹을 때 먼저 "쥐의 반격 능력을 파괴한다"는 뜻의 "쥐 입"을 물린 다음 만두를 통째로 먹어야합니다. 또한, 만두소를 자를 때는 '잘라내는 소리'를 내야 하며, 클수록 더 좋습니다. 이는 '작은 사람을 다진다'는 의미입니다.
물론 북쪽은 광대한 영토이고 여전히 지역마다 관습과 습관의 다양한 차이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간쑤(甘肃)와 산시(陝西)의 일부 지역에서는 "포우" 날에 반죽 같은 "천안(chuantuan)"을 먹습니다. 이는 "오늘은 만족스럽지 못한 모든 것을 하나로 묶어야 한다"는 뜻입니다. "가난함을 채우는" 구덩이를 위. 산시성 이성 지역에서는 '포우' 날에 칼국수를 꼭 먹어야 하는데, 칼국수를 '오귀절'이라고 부른다. 그러나 산둥성 린이(linyi), 저우청(zoucheng) 및 기타 지역에서는 음력 설날에 국수를 먹는 것이 인기가 있습니다. 에이커당."
남쪽의 풍습은 북쪽의 풍습과 약간 다릅니다. 남쪽의 일부 지역에서는 "포우"의 날에 부의 신을 숭배해야 합니다. 포우(Po Wu) 날에 사람들은 일찍 일어나 징과 북을 치며 향을 피우고 부의 신을 숭배합니다. 부의 신을 숭배한 후,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가난한 구멍을 채우기 위해" "큰 다임"을 먹는 것으로 알려진 채식 속으로 만든 큰 주괴 모양의 빵을 먹습니다. 남쪽의 일부 지역에서는 "포우"의 날에 "악당을 무너뜨려야 한다"는 방법이 있습니다. 방법은 가족 중 여성이 헌 옷 몇 벌을 찾은 다음 가위를 사용하여 찢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가족의 '불운'을 막을 수 있다고 합니다.
우리나라는 광활한 영토와 풍부한 자원을 가지고 있으며, 지역마다 "포우"의 날 관습과 규칙, 습관이 다릅니다. 관습이 무엇이든 그것은 모두 새해에 대한 축복과 기대에 관한 것입니다. 또한 액막이, 재앙을 피하고 복을 기원하는 국민의 선한 염원을 우리 조상들의 지혜와 염원이 우리 후손들에게 물려줄 가치가 있는 것입니다. 우리가 5천년 동안 세계의 동쪽에 설 수 있었던 것은 우리 조상들이 물려준 지혜와 풍습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관습과 습관은 우리의 삶을 더욱 다채롭고 다채롭게 만듭니다. "브레이킹 파이브"은(는) 무슨 뜻인가요? '오를 깨뜨린다'는 것은 음력 1일부터 5일까지의 많은 금기에서 벗어나 음력 6일부터 정상적인 생활을 할 수 있다는 뜻이다.
음력 1월 5일은 포우절인데, 음력 1월 1일부터 5일까지는 생쌀을 요리에 쓰지 않는 등 금기가 많기 때문에 여성들은 금기 사항이 많다. 바느질을 허용하고, 여성은 외출을 금지한다. 포우(Po Wu)는 음력 1월 5일에 위의 금기를 깨는 것을 의미합니다.
만두는 포우에서 만들어서 먹어야 하는데, 만두를 만들려면 만두피를 꼬집어야 하는데, 이는 '꼬집어서 부러뜨린다'는 뜻이다. 5개를 깨고 나면 생쌀로 밥을 짓고, 여자들은 나가서 심부름이나 바느질을 할 수 있다.
5일을 넘기기 전에는 생쌀을 요리에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우리나라 동북지방 일부 지역에서는 정월 초하루 전에 찐빵, 찐빵, 콩빵 등을 미리 만들어서 밖에서 얼려두는 음식으로, 설날 초하루부터 닷새까지 매일 먹습니다.
설날의 1일부터 5일까지는 여러 곳에서 긴 향을 피우는데, 즉 향은 신 앞에 바쳐지는데, 하루가 지나면 다시 채워야 한다. 향이 타 버렸습니다. 5일째를 깨고 나면 오랫동안 지속하던 향도 취소되고, 등불절까지 아침, 점심, 저녁에 한 번 향을 피우는 것으로 변경되었습니다.
5개를 깨기 전, 집 구석구석에 쌓인 흙을 다 모아 5개를 깨뜨린 후 버려야 하는 또 하나의 청소 금기사항이 있다. 5시를 깨고 야외에 쓰레기를 버리는 것을 '잔토 버리기'라고 하는데, 어떤 곳에서는 5시를 깨는 날을 '깨는 날'이라고 하는데, 이날은 아무것도 할 수 없다고 규정되어 있는데, 이 날에 무엇이든 하면 불운하다고 여겨집니다. 음력 1월 5일은 중국인들이 환영하는 날이기도 합니다. 부의 신, 장작과 부는 동음이의이므로 이날 장작을 모으려면 높은 곳에 올라가야 한다고 합니다. 땔감은 음력 1월 5일인데, 설날이 언제인지 노인이 늘 이렇게 말하더군요. 오늘은 음력 5일인데 만두를 먹고 싶어하는 동시에 밖에는 폭죽도 터지는 걸 보니 이 날도 설날 중 중요한 날인데 왜 5일이냐구요. 포우(Po Wu)라고 불리는 음력 달의 날은 정확히 무엇인가요?
포우(Po Wu)의 유래
음력 1월 5일은 포우(Po Wu)에게 선물을 보내는 날입니다. 가난의 신이자 부의 신을 모시는 그는 누더기 옷을 입는 것을 좋아하여 옷을 입기 전에는 구멍을 뚫어야 했습니다. 음력 1월 5일에 돌아가셨고, 사람들이 그를 바쳤습니다. 장례식 때 우리는 "오늘 가난한 사람들을 보내자"고 합의했고, 이 관습은 점차 전해졌습니다.
이날 주요한 것입니다. 가난한 사람을 보내는 것은 집을 청소하는 것 외에도 가난의 상징도 남겨두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른 아침에 낡은 옷과 쓰레기를 문밖으로 버리는 것은 불운과 가난이 쫓겨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동시에, 당신은 이날 호화로운 식사를 준비하고 아주 배부르게 먹어야 합니다. 이는 가난이 채워지고, 새롭고 더 나은 삶을 맞이하기 위해 가난을 부로 채우는 것을 의미합니다. >
당나라 한유도 당나라 때 『빈자의 노래』를 지었다. “지혜가 가난하고, 학문이 가난하고, 문필이 가난하다. 불쌍한 친구들' 등의 말을 하여 서로 세 번 절한 뒤 돌려보낸다. 어떤 곳에서는 콩을 튀겨서 깨지고 소리가 나도록 하여 불쌍한 기운을 해소할 수 있다.
이와 동시에 오늘은 부의 신이 쫓겨나고 부의 신이 돌아오는 날입니다. 다섯 길은 동서남북중으로 불린다. 동쪽 길은 부의 신을 모시고, 서쪽 길은 보물의 신을 모시고, 남쪽 길은 시장의 신을 모신다. 나진, 그리고 중도는 현탄신이다. 이 다섯 형제는 살아 있을 때 마을을 도왔고, 죽은 뒤에도 자주 나타나서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았다.
사람들은 모두 나가고 싶어한다. 다섯 가지 길은 부의 신의 은총을 받을 수 있으며, 사람들은 다섯 가지 부의 신을 빨리 가져올수록 다섯 번째 날에 부의 신을 가장 먼저 영접하는 것이 더 좋다고 믿습니다. 설날에는 문과 창문이 일찍 열리고 부의 신이 모셔 오며 활기 넘치는 한 해를 시작합니다. p>
이날 가장 인기 있는 것은 만두를 먹는 것인데, 중국 전통에 '만두는 만두만큼 맛있지 않다'는 말이 있는데, 배불리 먹는다는 것은 허전한 구멍을 채우는 것이라는 뜻이다.
동시에 만두를 만들 때 주름을 너무 많이 꼬집는 것은 악인의 입을 꼬집는 것을 의미하므로 어떤 곳에서는 악인을 제거하기 위해 낡은 옷도 벗어야 합니다. .
실제로 고대에는 자연을 숭배하는 이유로 춘절에 대해 많은 금기 사항이 있었습니다. 예를 들어 설날에는 아이들을 구타하거나 꾸짖는 것이 허용되지 않았습니다. 목욕도, 빨래도, 물건을 부수는 것도, 불운하다고 말하는 것도 허락되지 않았습니다.
춘절 내내 이렇게 보내면 너무 피곤하고 비현실적일 수밖에 없어요. 그래서 포우(Po Wu)가 등장했는데, 부의 신을 맞이하고 가난의 신을 쫓아내는 것 외에도 음력 6일에는 일부 상점이 문을 열기 시작했습니다. 사실 이는 새해의 첫 번째 단계가 완료되었음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포우에 대한 전설은 지역마다 다르지만, 가난의 신에게 폭죽을 보내고 부의 신을 환영하는 것과 만두를 먹는 것, 두 가지 같은 것이 있다. 요즘에는 환경 오염을 피하기 위해 더 이상 폭죽을 터뜨리지 않지만 이 축제 기간 동안 만두를 먹는 것은 여전히 유지됩니다.
음력 1월 5일을 포우(Pow)라고 부르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우리 조상들이 남긴 이러한 관습과 습관은 미래에는 더 이상 존재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조상들이 사람들에게 남긴 좋은 소망은 새 시대가 오면 완전히 근절될 것입니다. 조상들의 방식을 따르는 사람은 누구나 엄중한 처벌을 받게 될 것입니다.
우리나라는 땅이 워낙 크기 때문에 포우라고 하는 음력 1월 5일에는 전혀 의견이 다릅니다. 우리 나라에서는 음력 1월 5일을 오일(五日)이라고 하는데, 새해의 첫날부터 모든 금기(禁忌)가 이루어지지 않는 날이다. 음력 1월 5일과 5일을 넘기면 금지령이 해제되고 정상적인 일상으로 돌아갑니다. 특히 음력 1월 5일에는 춘절 기간에 수거한 모든 쓰레기, 특히 불꽃놀이와 폭죽의 잔해를 한자리에 모아 연기를 태워 한 해의 액운을 모두 태워 없애 버립니다. 연기를 통해 사람들에게 좋은 소망을 남겨주세요. 이것이 바로 우리 조상들이 우리에게 물려준 다섯 가지 관습과 습관입니다. 그런데 이제 당신은 불운을 없애기 위해 쓰레기를 태우는 연기를 감히 사용하시겠습니까? 발견은 무거운 처벌입니다. 역병의 신을 쫓아내기 위해 새해에 불꽃을 터뜨려야 한다는 조상들의 풍습처럼, 조상들이 남긴 모든 좋은 소원과 풍습은 미래에 점차 근절될 것입니다.
중국의 전통 풍습에서는 음력 1월 5일을 흔히 포우(浮夏)라고 부르는데, 이날은 '무한을 쫓는다'(빈곤하다)라는 말이 있다. 지혜가 부족하고 학문이 부족하고 생활이 가난함) 새벽에 일어나 폭죽을 터뜨리고 집을 청소하는 풍습에 따라 중국 근로자들이 악령을 물리치고 악귀를 물리치기를 바라는 좋은 염원을 표현합니다. 재난이 닥치고 행운이 찾아옵니다.
'포우'는 '새해를 보낸다'는 뜻이다. 이 날이 지나면 모든 것이 천천히 섣달 그믐 전의 상태로 돌아간다.
민간전승에 따르면 음력 1월 5일은 재물신의 탄신일이므로 정월초 이후 가장 중요한 일은 재물신을 모시는 일이다. 부신의 생일 전날 밤, 각 가족은 부신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연회를 준비합니다.
음력 1월 5일에는 상점들이 문을 열고 이른 아침부터 금 징과 폭죽을 터뜨려 재물신을 맞이하는 풍습이 있다. " 음력 1월 5일은 명, 청, 민국에서 성행했습니다. 그날 폭죽은 집집마다 터지고 문 밖으로 나가며 모든 불길한 일과 모든 괴물과 괴물을 폭파했습니다. , 가능한 한 우리에게서 멀리 떨어지게 하세요. 포우(Po Wu)는 아침에 열심히 일하면 좋은 삶을 살 수 있다는 뜻이고, 포우(Po Wu)는 아침에 열심히 일하고 행운과 행복을 기원한다는 뜻이다. 친척을 방문하면 다른 사람에게 불운이 찾아온다고 합니다. 집에서는 음력 12일 이전에 쓰레기를 철저히 청소합니다. 음력 1월 5일까지는 일반적으로 청소가 허용되지 않습니다. 바닥도 쓸 수 있지만 집에서만 쓰레기를 먼저 집 구석에 버릴 수 있습니다. 특히 첫날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새해에는 빗자루를 사용할 수 없지만, 새해 5일에는 철저히 청소해야 합니다. 쓰레기를 문밖으로 치우고 구석으로 치우면 폭죽도 집에서 치워집니다. 그리고는 거대한 폭죽을 가져와 쓰레기 더미 위에 놓고 불을 붙이고 쾅 소리와 함께 의식이 끝났다고 사람들은 말했습니다.
'포우'는 5종의 곤충, 삼엽식물, 깃털곤충, 벌거벗은곤충, 비늘곤충, 비늘곤충, 5가지 곤충을 뜻해요!
전갈, 지네, 거미, 두꺼비, 뱀 등 다섯 가지 독이 있는 곤충을 가리킬 수도 있습니다!
음력 1월 5일에는 사람들이 땅에 불꽃을 피우고 폭죽을 터뜨려 다섯 마리의 독충과 사악한 곤충을 모두 태워버립니다! 내년에는 좋은 날씨와 좋은 수확을 기원합니다!
음력 1월 5일은 5일을 깨뜨린다. 올해도 이렇게 지나갔습니다. 일반적으로 포우(Po Wu)로 알려진 음력 1월 5일입니다. 이른 아침부터 계속해서 폭죽 소리가 울리면서 설날 닷새가 지나면 드디어 올해가 끝났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동북지방에서는 음력 1월 5일을 새해를 맞이하는 날로 '오빈 잡기'라는 풍습이 있다. 다섯 가지 빈곤은 지능의 빈곤, 학습의 빈곤, 문학의 빈곤, 운명의 빈곤, 의사소통의 빈곤이다.
새벽에 일어나 폭죽을 터뜨리고 집안을 청소하는 것은 액막이와 재앙을 없애고 행운을 맞이하려는 근로자들의 염원을 표현한 것입니다.
'포우'는 '새해를 보낸다'는 뜻이다. 이 날이 지나면 모든 것이 서서히 원래대로 돌아간다.
실제로 동북지방에는 5일을 지키는 풍습이 아직도 많이 남아 있는데, 예를 들어 춘절 기간에는 설날 30일부터 4일까지 쓰레기를 버리지 못한다. , 설날 5일에만 버릴 수 있습니다.
노인들은 춘절에 쓰레기를 버리는 것이 재물을 버리는 것이라고 하기 때문에 믿거나 말거나 누구도 재물을 버릴 생각이 없습니다.
매년 설 5일 아침이면 사람들이 크고 작은 봉지에 쓰레기를 버리러 나오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 마치 춘절을 앞두고 신년 쇼핑을 하는 듯하다. . 이날은 다들 설날 남은 음식을 모두 치우고 복도도 예전처럼 깔끔해졌습니다. 모든 것이 정상으로 돌아왔습니다.
중국 민속 풍습은 5년 전에 많은 금기를 깨뜨렸고 오늘날에도 깨질 수 있습니다. 옛 풍습에 따르면 사람들은 5일 동안 '만두'를 먹습니다. 요즘은 3~2일만 먹는 사람도 있고, 격일로 먹는 사람도 있지만 안 먹는 사람은 없다.
이는 고대부터, 환대에서도 마찬가지였습니다. 여자들은 밖에 나가면 안 되지만 그래도 만두를 먹고 폭죽을 터뜨려야 합니다.
이날은 갓 결혼한 여성들이 집으로 돌아온다. 다섯째 날에는 아무 것도 하는 것이 적합하지 않다고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곤경에 처할 것입니다. 위의 금기사항 외에도 포우의 다섯 가지 풍습은 주로 가난한 자를 추방하고, 부의 신을 환영하며, 무역 시장을 개방하는 것입니다.
설날은 지나갔지만 사람들은 춘절 5일이 지나면 습관적으로 일년 내내 계획을 세울 것이고 대부분의 상점이 이날 문을 열 것이고 거리는 다시 활기를 띠게 될 것입니다. . 시끄러운. 밖에서 일하는 많은 젊은이들도 이날 이후 자신의 꿈을 추구하는 도시로 복귀하기 시작하고, 꿈을 추구하는 길로 다시 돌아오게 될 것이다.
어렸을 때 음력 1월 5일은 설날이 지나고 평범한 일상으로 돌아가는 날이라고 느꼈어요. 음력 1월은 이별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수년 동안 집 밖에서 일을 해왔지만 집에 갈 때마다 여전히 어린아이 같은 느낌이 듭니다.
저는 어렸을 때 늘 시간이 더 빨리 지나가고, 더 빨리 성장하고 싶다는 소망을 늘 갖고 있었습니다. 나는 어린 시절의 자아가 가장 가치 있다는 것을 어른이 되어서야 깨달았다. 나도 모르게 런닝 3년차를 맞이하게 됐다. 여전히 예전의 어린 소년처럼, 거침없이 미친 사람처럼 행동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 그러나 현실의 삶은 내 젊음의 시절이 영원히 지나갔다는 것을 알게 해줍니다.
사실 가끔 뒤돌아보면 시간이 어떻게 지나갔는지 모를 정도로 무식한 소년에서 지금의 어른이 되기도 했습니다.
사실 우리 세대의 젊은이들은 나이가 들수록 한 해의 개념에 대해 더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자라서 새해는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입니다. 집으로 돌아가 가족과 재회하고 부모님과 며칠을 보내세요.
어렸을 때 설날이 오면 새 옷을 입고, 폭죽을 터뜨리고, 가족들과 함께 얼음등을 구경하고, 사진을 찍던 기억이 아직도 생생합니다. 지금 내가 생각하는 얼음등불은 어리석은 것 같다.
어른이 되어 보니 어렸을 때 느꼈던 행복이 더 이상 행복하지 않지만, 어린 시절의 추억은 아직도 생각날 때마다 충만함을 느끼게 해준다. .
또 다시 이별의 계절이 다가왔습니다. 앞으로 어떤 일이 벌어질지 알 수 없지만, 아무리 어두워도 우리는 씩씩하게 나아가며 빛을 발해야 합니다. 당신이 원하는 방식으로 생활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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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는 다음과 같은 사람입니다. 그것을 통해 먼저 내 기억 속의 '포우'가 무엇인지 말해주세요. 포우(Po Wu)는 새해 30일에 신을 만나기 위해 다섯 가지 규칙을 세우는 오래된 풍습입니다. 음력 1월 1일부터 5일까지는 생밥을 먹으면 안 되고, 불운한 말을 해도 안 되고, 바닥을 쓸거나 빨래를 하는 것도 금지되어 있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집집마다 규칙이 있었습니다. 설날 다섯째 날부터 나는 생밥을 먹고, 바닥을 쓸고, 이런 일을 하며 평범한 삶을 살 수 있게 됐다. 사람들은 이것을 포우(Po Wu)라고 부르는데, 다섯 가지 관습과 규례를 어기고 포우를 떠나는 것입니다. 너는 무엇을 기억하니? …?
고대부터 사람들은 문명화되고 풍요로운 삶을 추구하려는 욕구가 강했습니다. 가난의 뿌리를 없애고, 먹을 것과 입을 것이 걱정 없이 풍작을 누리며 행복한 삶을 살기를 염원합니다. 축제문화 확산 측면에서 '포우'는 '빈곤'을 해소하는 가장 대표적인 축제다. 음력설의 다섯째 날은 흔히 '빈곤 5일'로 알려져 있습니다. '다섯 가지 빈곤을 깨뜨린다'는 것은 5대 빈곤을 깨뜨리고 빈곤의 뿌리를 뽑는 것을 의미합니다. 가난한 다섯 사람은 어떻습니까? 사람들은 문학의 빈곤, 지혜의 빈곤, 학문의 빈곤, 생활의 빈곤, 우정의 빈곤을 다섯 가지 빈곤이라고 부릅니다. '빈곤 5일'을 맞아 사람들은 '빈곤'이라는 말이 끼어들지 않도록 빈곤의 뿌리를 쓸어버리고, 파괴하고, 먹어치우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이는 다음과 같은 관습으로 이어집니다.
1: 벵경(Bengqiong), 설날 5일 이른 아침, 모두가 일찍 일어나기 위해 폭죽을 터뜨렸습니다. 대포와 화약 소리가 가난한 사람들을 놀라게 했고, 벵경은 . 누군가가 일찍 깨어날수록 뿌리가 더 깨끗해질 것입니다.
둘: 빈곤 퇴치: 대청소를 의미하며, 섣달 그믐날부터 집 안팎, 마당, 골목 등 각종 쓰레기를 청소합니다. 하수와 흙을 거름 구덩이에 버립니다. 빈곤의 근본 원인을 제거하십시오.
셋: 설날에는 일반적으로 큰 생선과 고기를 먹지 않으며 아침 저녁으로 간단한 식사를 합니다. 정오에 만두를 먹기 위해 사람들은 잡곡 만두도 먹습니다. 다른 곳에서는 설날 다섯째 날에 차국수와 피떡을 먹습니다. 가난한 뿌리를 먹는다는 뜻이다.
넷째, 음력 1월 5일에는 가난한 사람들이 돌아다니지 못하도록 친척이나 친구를 방문하는 것이 엄격히 금지됩니다. 많은 곳에서는 설날 5일에 친척을 방문하는 것이 관례가 아닙니다.
음력 설날이 지나면 기본적으로 설날이 끝났다는 의미이기도 합니다. 이제 매장은 정상적으로 문을 열 시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