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이호는 어떻게 보양합니까
이호는 어떻게 보양합니까
Erhu 유지 보수 방법 1: 조정 법
조율이란 바로 피아노의 디버깅이다. 새로운 이호금을 받은 후, 첫 번째 일은 전력으로 디버깅하는 것이다. 개인적으로 피아노를 사온 경험에 따르면, 완벽한 엄격한 요구로 구매한 이호를 측정해야 한다면, 가장 비싸고 고급스러운 거문고라도 모든 거문고 제작에는 약간의 결점이 있고, 모든 거문고는 기본적으로 완벽하지 않지만, 정교한 솜씨 외에 디버깅이 필요한 곳도 있다.
1, 장부 구조 부분. 각 피아노의 장부 구조에는 3 개의 5 점 (여기서는 목재 구조, 기계의 두 점 부족) 이 있다. 하나는 피아노를 위한 것이다. 피아노 통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부지런히 조금씩 확장하다. 첫째, 피아노 장부 조합 디버깅. 이곳의 구멍 트러스 접합부에는 몇 가지 통병이 있는데, 외부는 안쪽이 단단하고, 한쪽 끝은 다른 쪽 끝은 느슨하고, 둥근 구멍은 둥글다. 트위스트의 느낌으로 볼 때, 타이트하거나 느슨하거나 떨리거나 나타날까요? 당당한가? 소리, 느낌 등. 이것은 구체적인 상황에 따라 구멍이 작고 둥글지 않은지, 소음이 큰지, 칼이나 모래인지 여부에 따라 달라진다. 가능한 경우 지름이 1: 10 mm 인 리머로 미세 힌지를 하거나 502 접착제로 패치할 수 있습니다 (구멍이 비어 있는 경우 접착제 사용). 디버깅한 하프가 분필로 마찰할 때, 느낌이 중요하고, 느슨하지 않고, 넘어지지 않고, 쉽게 비틀어진다. 구멍의 최적 맞춤도는 앞 구멍이 뒤 구멍보다 약간 빡빡해서 쉽게 비틀어 달릴 수 없고,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이다. 바이올린의 앞부분은 보통 38mm-40mm 로 조정되어야 하며, 최대 길이는 42 mm 를 초과할 수 없다. 둘째는 금통과 거문고 조합의 디버깅이다. 이곳의 조합은 이호의 음질에 큰 영향을 미치므로 디버깅이 쉽지 않으니 반드시 조심해야 한다. 첫째, 거문고와 거문고 사이의 연결부의 통병은 외엄내 (가상) 가 엄격하지 않아 거꾸로 V 형 허공을 띠고 있다. 일부 피아노 제조사들이 피아노 통의 사개를 안쪽 가상 (빈) 눈으로 만들어서 표면이 빡빡해 보이기 때문이다. 사실, 이호금이 발음할 때, 거문고의 기주가 간격을 움직이게 하여 소음을 일으키기 쉬운 원인 중 하나가 바로 내안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소리명언) 유일한 방법은 502 접착제를 사용하는 것이다. 둘째, 배럴 아래의 장부 어깨와 배럴 아래 판의 장부 구멍이 결합됩니다. 이런 장붓구멍 결합은 대부분의 거문고에서 간과하고, 장붓 어깨는 제자리에 있지 않고, 통판과 결합하면 불충분하다 (촘촘하다). 왜냐하면 이곳의 통판 내벽은 불규칙한 호이기 때문에, 사개 어깨는 반드시 불규칙한 호로 만들어야 하기 때문에 좀 번거롭다. 대부분의 피아니스트들은 부주의해서 피아노 연주자부터 피아노 연주자에 이르기까지 이 점을 생각하는 사람이 거의 없다. 이를 디버그하는 엄격한 보정 방법은 분필로 거문고를 하얗게 칠한 다음 (거문고 기둥에서 아래로) 위에서 아래로 거문고를 닫고 흰 점을 보면 사개가 어깨를 둥글게 하고, 장부 어깨가 모두 하얗게 될 때까지 (모든 흰 점은 결합이 완전함을 나타냄) 하는 것이다. 셋째, 거문고와 거문고 조합의 디버깅. 이곳의 장붓구멍은 거문고와 거문고의 종점이다. 제작자의 취미에 따라 장부 모양과 반장부 모양을 만들 수 있다. 여기서 디버깅하려면 먼저 거문고의 앞뒤 침목을 거문고와 충분히 밀접하게 결합해야 하며 공중에 떠 있는 현상이 있어서는 안 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일단 공중에 떠 있으면 진동과 소음이 발생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제자리에 있는 방법은 분필을 닦아서 모두 흰색인 것을 보는 것입니다. 거문고를 디버깅할 때는 거문고와 거문고 사이의 간격이 대칭적이고 정확한지, 고정 나사의 위치를 조정하고, 거문고의 나사가 얼마나 많은지 유의해야 한다. 많이 있다면 잘라서 평평하게 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장붓구멍과 장붓구멍이 잘 맞으면 당기면 전체 구조가 진동이 잘 되고 발음이 견고하며 구조적 소음 (단죽효과) 이 없다.
2. 피아노 통 가죽면은 거문고 연장선의 디버깅에 평행합니다. 금줄 설치를 표준음으로 조정한 후 가죽 연장선은 반드시 거문고와 평행해야 진동 효과가 가장 좋다. 그렇지 않으면 거문고와 거문고의 힘점이 바뀌어 거문고 현 압력각의 변화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거문고 뒤로 기울어지는 힘의 각도가 커지고 거문고 현의 장력과 압력이 커지고 거문고 앞으로 기울어지는 장력과 압력이 부족해 이호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올바른 거문고 조립에는 약간 뒤로 기울어진 여유, 약 89 도, 현을 팽팽하게 잡아당길 때 앞으로 당기는 힘이 90 도에 달합니다.) 이 부분의 조정에는 거문고, 거문고, 거문고의 장붓구멍 조정이 포함되며, 보통 두 가지 방법으로 조정할 수 있다. 하나는 절반을 파서 다른 반쪽을 채워 거문고의 눈을 조정하는 것이다. 두 번째는 장봉의 장부, 즉 장통과 거문고의 장붓과 하판을 조정하여, 장붓의 절반을 자르고, 다른 반쪽의 장붓을 고치는 방법을 채택하는 것이다. 개인은 후자의 방법이 더 좋다고 생각하고, 거문고를 손상시키지 않고, 큰 구조를 움직이지 않는다.
3. 바이올린 테일 중심선이 피아노 배럴 테일 중심선과 일치하지 않는 경우 (즉, 좌우 편향이 다른 축) 디버깅. 이것은 통병으로 발음의 전체 진동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쳤다. 쑤저우의 한 명사가 연이어 얼호 곡을 많이 만드는 것을 본 적이 있는데 모두 우측에 있다. (이것은 이미 습관적인 수공 결함이 되었다.) 디버깅 방법: 거문고와 거문고의 장붓구멍과 비스듬한 면을 평평하게 하고, 다른 쪽은 502 접착제와 목가루로 약간 붙여 좌우로 동심으로 조절한다.
4. 피아노 받침대의 디버깅. 하프의 좌우 편차는 발음과 진동 효과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디버깅에는 두 가지 점이 있습니다. 하나는 화음 홈입니다. 그래야 자연스럽게 곧게 펴질 수 있습니다. 자로 현을 재는데, 양쪽이 좌우가 아니므로 정확하게 중심에 두는 것이 가장 좋다. 만약 어떤 편차가 있다면, 쇠톱이나 작은 칼날로 현조를 조심스럽게 다듬어라. 둘째, 화음 그루브 깊이 조정. 거문고 코드를 장착한 후 현과 가죽의 간격은 1 정도에 있어야 합니다. 음. 너무 얕으면 쇠톱이나 작은 칼날로 조심스럽게 깊게 파낸 다음 사포로 갈아라. 피아노 받침대의 홈이 너무 깊어 피부가 손상될 수 있다. 거문고 줄이 가죽의 가장자리에 눌려 있을 때, 거문고 현의 홈은 반드시 502 목가루로 채운 후 갈아야 한다.
5. 디버깅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첫째, 사운드 창은 일반적으로 거칠고 * * * * * 의 진동에 영향을 주며, 두 번째는 사운드 전달에 영향을 줍니다. 작은 낫이나 가는 모래로 꼼꼼히 평평하게 다듬어 연마할 수 있다. 셸락 페인트가 있으면 브러시로 닦아서 철저히 말린 후 모래를 가늘게 할 수도 있습니다. 효과가 더 좋다. 둘째, 만약 거문고의 모서리가 매끄럽지 않다면, 2,000 개의 가는 사포로 왁스를 꼼꼼히 닦을 수 있다. 셋째, 거문고 안의 거칠기. 눈에 띄는 거칠고 거스러움이 있는 경우 대나무 꼬치에 가는 모래줄을 붙여서 거문고 눈이나 성창의 거스러미를 닦아낸다. 왜냐하면 거문고의 발음 기능은 약 30% 의 진동과 70% 의 반사 기능이기 때문이다. 거문고의 매끄러움은 반사 기능의 좋고 나쁨을 전제로 한다. 내 피아노 내강은 기본적으로 2000 개의 사포로 외관보다 더 밝게 연마된다 (일반적으로 거문고 음창이 접착되지 않도록 요구한다).
6. 가죽 가장자리 디버깅. 첫째, 거문고 가장자리의 보호편은 너무 두꺼워서는 안 된다. 너무 두꺼우면 미동점이 올라갑니다. 작은 파일로 사포로 모서리를 갈아낼 수 있다. 위에 활털이 떨어지는 보호판은 작은 칼로 약간 쓸어야 한다. 활털의 꼭대기가 비교적 높고 미동점이 조금 올라가면 발음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이다 (보통 미동점이 낮을수록 발음이 울린다). 둘째, 어떤 거문고의 접착제는 어떤 곳은 제자리에 있지 않다. 502 접착제로 포인트를 주고, 잠시 누르고, 건조할 때까지 기다렸다가 작은 낫이나 사포로 손질해 주세요.
7. 활 디버깅. 거문고 활은 손에 잘 맞는 효과로 조절해야 피아노를 연주할 때 좋은 효과와 좋은 기분을 얻을 수 있다. 활에는 종종 약간의 결함이 있는데, 예를 들면 굽힘이 나쁘고, 활봉이 비틀어지고, 활털이 고르지 않다. 아치가 좋지 않으면 활봉 왜곡은 불에 구워 교정할 수 있다. 조작 방법: 양초, 식용유, 냉수, 걸레를 준비하고 활털을 풀고 방화방지유를 합니다. 먼저 구워야 할 곳에 식용유를 바르고 촛불에 천천히 돌려서 기름이 거품이 날 때까지 당긴 다음 적당한 위치로 당긴다. (직선을 비틀어 헝겊으로 감싸고, 집게 두 개로 활봉을 잡고, 적당한 위치로 비틀어라.) 냉수를 빨리 찍어서 식혀서 정형을 식히다. (식용유의 역할은 온도를 활봉으로 고르게 확산시키는 것이다. 불의 정도를 쉽게 파악할 수 있다. 기름거품 온도가 딱 알맞다. 그렇지 않으면 구워진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식용유, 식용유, 식용유, 식용유) 활털이 고르지 않은 긴 머리에 대해서는 담배꽁초로 살짝 구워서 수축하세요. 불의 정도를 조절하는 데 주의해라. 너무 가까우면 화상을 입기 쉽고, 너무 멀어도 반응이 없다. 활 끝의 대나무 장대 모서리는 작은 칼이나 사포로 연마할 수 있고, 활 끝의 일부 활털은 활을 만들 때 작은 쇠조각으로 납작하게 자를 수 있다. 여기서는 작은 철판의 모서리를 점검해야 한다. 그래서 모서리가 드러나면 피아노를 연주할 때 무의식적으로 거문고에 작은 스크래치를 추가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복구 방법은 의료용 테이프로 빵을 싸서 502 접착제를 바르는 것이다.
8. 이호 부품 디버깅. 주로 문자열, 무게, 코드, 패드의 네 가지 측면이 있습니다. 고정적인 방법이 없으니 자신의 취미에 맞게 조정해야 한다. 현과 피아노의 조화는 피아노의 특징과 개인의 음색에 대한 흥미에 따라 조정해야 한다. 반드시 가장 비싼 현이 가장 좋은 현일 필요는 없다. 피아노에 가장 적합한 현만이 가장 좋은 현이다. 천근분 고정식과 선종류 두 가지 종류, 천근의 재료가 많으니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1000kg 의 통관은 매우 중요하며, 가장 편리하고, 가장 편안하고, 가장 민감하다. 코드. 거문고의 소재도 다양하고, 같은 소재 같은 시스템의 거문고 음색도 다르다. 단풍나무, 송절 등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가져가는 것이 낫다. 단풍나무의 음량은 높고, 송절의 음량은 낮고, 음색은 다르다. 깔다. 쿠션의 소재체계도 다양하고 가장 잘 어울리는 것이 좋다. 보통 모직물, 펠트 등이 좋다. 액세서리 방면에서는 현을 제외하고는 가능하면 직접 머리를 써서 조율하여 모색할 수 있고, 자신에게 맞는 거문고와 자신의 취미가 더 좋다. (나는 천금, 음패드, 거문고를 모두 전문적으로 소개했다.)
Erhu 유지 보수 방법 2: 당겨
소위 당기는 것은 연주하는 방법으로, 전진을 이용하여 신금을 충분히 연마하고, 금음의 배양을 강화하는 것이다. 속칭' 오분금, 오분금' 으로 불리며 피아노 연주에 대한 피아노 조절과 배양 작용을 형상적으로 보여준다. 피아노를 치는 진동력은 현과 피아노 코드를 통해 피아노 표피로 전달된다. 일정한 진동 강도와 진동 시간이 지난 후, 거문고의 섬유 조직이 방출되어 장력, 장력, 탄성, 내부 응력의 균형이 잡혀 발음과 * * * 진동의 효과를 최적화해 외부 감각에서 소위 피아노 인장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새 피아노의 표피는 일반적으로 매우 단단하고 딱딱하다. 일부 피아노 제작자들은 제작 과정에서 보통 보조적인 방법으로 보급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경화? 예를 들어, 화학 가죽 연화제 등을 사용하여 거문고의 연화 (성숙) 를 촉진하는 경우도 있고, 가죽을 그리는 과정에서 문지르는 방법으로 거문고의 연화 (성숙) 를 촉진하는 경우도 있다. 모든 보조수단은 최고의 발음 효과를 얻을 수 없다. 연주자 자신만이 기나긴 연주 과정의 진동으로 거문고의 연화와 탄력을 촉진시켜 음색을 더욱 완벽하게 해야 한다.
열심히 피아노를 치는 것은 신금 가죽의 연화 (성숙) 를 촉진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피아노 연주 과정을 통해 피아노 가죽과 피아노 통, 거문고 전체 발음의 조화와 통일관계가 더욱 조화를 이루며 최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일반적으로 피아노를 치는 데는 두 가지 점을 파악해야 한다. 하나는 피아노의 특징에 따라 피아노를 치는 힘을 파악하는 것이다. 가죽이 두껍고 팽팽한 거문고는 강도를 높여야 하고, 보통 거문고는 중간 정도 이상을 유지해야 한다. 두 번째는 피아노 연주의 강도를 보장하는 것입니다. 즉, 피아노를 칠 때마다 일정한 시간에 도달해야 합니다. 운동과 달리기처럼 매번 일정한 운동량에 도달해야 효과가 있습니다. 피아노를 칠 때마다 보통 신금 한 개를 연주하는 데 15 분 정도 걸리는데, 피아노의 진동 효과가 들어오나요? 역할? 따라서 피아노를 연주할 때마다 항상 30 분 이상이 걸리는데, 물론 시간이 길수록 좋습니다. 또한 진은 자주 연주해야 하고, 시간이 있으면 하루에 한 번, 시간이 적으면 일주일에 한 번 이상 연주해야 한다.
신금의 가죽은 비교적 타이트한데, 빨리 보급하기 위해서요? 열어? 보통 사람들은 여러 가지 보조방법을 사용하는데, 보통 세 가지 방법이 있다: 첫 번째: 마사지? 피아노를 연주할 때마다 한 번 피아노 뚜껑을 맞출 수 있습니까? 마사지? 즉, 부드러운 천으로 거문고에 음계를 따라 누르기, 마찰, 닦아내면 어느 정도 즉각적인 효과를 볼 수 있다 (누르기, 마찰, 거문고 닦기 전후의 거문고 음이 확연히 다르다는 점에 유의해야 함). 사실, 그것의 주요 작용 원리는 내부 응력의 제거를 가속화하고, 장력과 장력의 균형을 맞추고, 거문고의 부드러움과 탄력을 촉진하고, 섬유에 힘을 고르게 하고, 진동 효과를 개선하고 높이는 것이다. 이 방법은 상책이며, 거문고 가죽에 손상이 없으니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둘째:? 쇼크법? 거문고 가죽이 단단하고 두꺼우면 사람들이 건강에 자주 사용하는 전기보건마사지기로 이호를 마사지할 수도 있다. 방법은 거문고를 제거하고 천을 한 겹 덮고 전기보건마사지기로 외곽에서 중간으로 점진적으로 원을 그리며 진동하는 것이다. 시간은 약 10 분이다. 효과가 매우 뚜렷하다. 이 방법은 중간 전략에 속하므로 마사지기의 진동 강도와 거문고에 대한 압력에 주의해야 한다. 이것은 더 빠른 소리입니까? 방법? 셋째:? 피부 압박법? 이 방법은 간단하고 조작하기 쉬우며, 일정 규모의 전용 압력 선반을 만들어 나사로 가죽에 눌린 압력을 조절할 수 있다. 가장 간단하고 흔히 볼 수 있는 방법은 몇 개의 새 드럼의 가죽 가운데에 바둑을 놓고, 판을 덮고, 판에 무거운 물건을 누르는 것이다. 개음이 빠를수록 개음 속도가 빨라져 압력과 시간에 비례한다. 이런 방법은 가장 형편없는 방식이어서 가죽에 약간의 손상을 입히기 쉽다. 이 방법은 일부 제조사들이 새 피아노의 판매점을 높이기 위해 사용한다.
사람마다 피아노 치는 힘과 방법이 다르기 때문에 피아노 치는 효과도 다르다. 모든 사람에게 자신의 새 피아노의 특징을 진지하게 분석하고, 적당한 피아노 연주 방법을 채택할 것을 요구하다. 관건은 가장 좋은 피아노 연주 방법으로 가장 좋은 효과를 얻는 것이다. 보통 이른바 거문고의 인기 (친밀도) 가 인금의 화합, 거문고의 뜻대로 되는 경지로 들어가는 것은 개인 거문고 방법의 구현으로 피아노의 특징에 부합한다. 일반적으로 좋은 피아노는 피아노 연주 방법이 좋지 않은 사람이 연주하는 것을 피해야 한다. 좋은 피아노 한 자루가 피아노 연주 방법이 좋지 않은 사람이 연주하면 음색 효과가 눈에 띄게 바뀌므로 많은 힘을 들여 조정해야 한다. 그래서, 좋은 피아노는 여전히 조금 수줍어합니다. 쉽게 다른 사람에게 빌려주지 않고, 다른 사람이 마음대로 놀지 못하게 하는 플레이어가 많다. 바로 이런 이유다. 또한, 여러분 자신의 차와 조금 비슷합니다. 오랫동안 자신의 차를 운전하는 것은 쉽다. 다른 사람이 너의 차를 가지고 한동안 운전한 후에 다시 가지고 와서 운전하는 것은 분명히 좀 어색하다.
Erhu 유지 보수 방법 3: 보호
보호란 피아노에 대한 일상적인 보호와 보호다. 이호는 정교한 악기이므로 항상 조심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일단 손상되면 되돌릴 수 없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영원히 후회하게 된다.
1. 타격, 터치, 마찰 및 낙하를 방지해야 합니다. 일반적인 소홀함에도 피아노 손상, 특히 거문고, 거문고 등 목재 구조의 약한 부위는 두드리기, 접촉, 마찰, 낙하 등의 경우 가장 쉽게 손상될 수 있다.
2. 가죽은 반드시 조심해서 보호해야 합니다. 피아노 뚜껑은 피아노 전체가 가장 중요하고 취약한 부분이다. 쉽게 영향을 받고 손상되는 요인이 많고 커버의 안정성이 떨어지므로 보호의 중점으로 삼아야 한다. 특히 습기 방지, 건조 방지, 방충, 스크래치 방지, 충돌 방지. 피아노 연주를 마친 후에는 매번 걸레로 거문고의 송향 거품을 닦아낸 다음 연필대로 받치거나 송현 (송현 2 ~ 3 도) 을 해야 한다. 거문고 코드는 자주 아래로 내려가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모든 동작이 거문고의 음계를 걸 수 있기 때문입니다. 신금 코드를 사용하기 전에 반드시 거문고 밑부분이 거칠지 않은지 확인하고, 거칠다면 반드시 갈아서 사용해야 한다. 피아노 가죽의 납작한 음계를 꼼꼼히 다림질하는 것은 좋지만, 반드시 온도와 파마를 잘 파악해야 하며, 절대 실수를 해서는 안 된다. 이호는 오래 사용했고, 이호가죽은 말라서 중성 왁스나 파라핀, 밀랍 등으로 부드러운 천에서 닦을 수 있습니다. 습기 방지, 건조 방지 및 방진 효과를 높입니다.
3. 피아노의 외관을 애호합니다. 일반적으로 부드러운 천에 중성 왁스, 파라핀, 밀랍 등을 발라 거문고의 목재 부분을 닦을 수도 있고, 호두를 깨뜨린 후 부드러운 천으로 싸서 닦아서 연마, 먼지 제거, 습기 방지, 건조를 할 수도 있다. 보통 한 달에 한 번 가져가면 충분하다. 고온과 고습한 비 오는 날에는 호두기름으로 닦지 마세요. 호두알은 지방단백질이 풍부해서 고온과 고습한 환경에서 곰팡이가 좀 나기 때문입니다. 1 년 중 다른 계절, 특히 춥고 건조한 계절에는 호두씨가 좋은 효과가 있으니 호두기름으로 닦을 때 너무 비싸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4. 현을 조심하세요. 입었을 때 거문고 줄을 왜곡하거나 접지 마세요. 일단 현이 좋으면 항상 오르락내리락하지 마라. 현이 매번 오르락내리락하는 것은 원래의 모양이 될 수 없기 때문이다. 매번 오르락내리락하는 것은 발음에 어느 정도 영향을 주며, 현의 힘 강도 (장력) 와 수명에도 영향을 미친다. 현을 정기적으로 닦아야 하는데, 하나는 송향때를 제거하고, 다른 하나는 손의 땀 얼룩을 제거하는 것이다. 가능하다면 부드러운 천에 가는 끈기름을 묻혀 닦아주면 물때, 얼룩, 녹을 제거하는 데 좋은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현이 일정 시간 (일반적으로 이론적으로는 600 시간) 을 사용한 후에는 장력 피로가 발생한 후 제때에 교체해야 한다. 현을 바꾸는 구체적인 요구 사항은 자신의 조건에 따라 파악해야 한다. (보통 내외현 음고 관계가 나빠지면 현을 바꾸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5. 피아노 통 가장자리를 조심해서 보호하세요. 거문고의 윗면은 활모와 거문고의 장기 마찰이 있는 부위이므로 반드시 보호해야 한다. 흔히 볼 수 있는 방법은 두 겹의 의료용 테이프를 붙이는 것인데, 너무 넓거나 너무 좁아서는 안 된다. 보통 20 mm 너비로 잘라서 양쪽으로 살짝 싸주세요. 테이프는 쉽게 마모된다. 일단 마모되면, 오래된 테이프를 찢고 새 테이프를 붙이세요. 낡은 테이프에 한 겹씩 넣지 마세요. 테이프가 너무 두껍기 때문에 활털을 문지르는 점이 위로 올라가 발음이 비어 있고 볼륨이 낮아집니다. 이것은 많은 사람들이 돈을 아끼거나 절약하기 위해 자주 간과하는 문제이다. 거문고를 다 칠 때마다 거문고 통 위의 송향가루를 닦아야 하는 것은 좋은 습관이다. 그렇지 않으면 습기가 차면 송향피를 제거하기 어렵다. 또 알코올 등의 용제로 거문고의 송향피를 제거할 수 없고, 이호의 표면 페인트 (상용셸락 페인트) 에 큰 부식 손상이 있다.
6. 활을 잘 보관하세요. 피아노 활의 활털은 기름, 왁스 등의 물질을 묻혀서는 안 되며, 오른손이 활을 쥐고 손가락을 넘어 활털을 누르는 나쁜 습관에 주의해야 한다. 활털이 더러워졌으니 제거할 수 있고 비누로 물로 깨끗이 씻고 말리고 착용하세요. 매일 피아노를 칠 때 활털을 걸지 않도록 주의해라. 활털을 걸면 길어진다. 활털을 걸기 쉬운 부위로는 피아노 가장자리, 피아노 가죽과 피아노 코드의 음계 가장자리, 그리고 망치와 거문고 (특히 현이 나오는 부분) 가 있다. 증상에 맞는 약을 투여하여, 털 걸림의 직접적인 원인을 없애야 한다. 조심하지 말고 긴 리본 머리를 떨어뜨려라. 그렇지 않으면 금명일 이틀에 하나씩 떨어뜨려라. 얼마 안 있어 얼마 남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긴 리본 머리에 대해서는 담배꽁초로 수축할 수 있어 매우 효과적이며 즉각적이다. 구울 때는 불 (담배꽁초와 활털의 거리) 에 주의하고 구워서 송향을 좀 바르면 효과가 좋다.
7. 잭을 조정하고 확인하십시오. 여기서 주로 말하는 것은 전선 잭이며, 고정한 후에는 쉽게 변하지 않는다. 첫째, 전선 잭은 쉽게 늘어나거나 느슨하게 묶여서 잭 간격이 넓어져서 제때에 조정해야 한다. 둘째, 코일은 힘이 고르지 않거나 쌓여 있어서 제때에 정리해야 하고, 아래에서 위로 타이트한 것에서 느슨해진 조합으로 형성되어 단서 그룹을 형성하는데, 바로 어떻게 라인 잭을 팽팽하게 조절해야 하는가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이호 보양 방법 4: 숨기기.
소유란 이호의 보존과 수집이다. 보관하고 소장하는 방법은 이호의 안전과 수명과 직결되므로 가볍게 생각해서는 안 된다.
1, 맞는 곳. 작은 피아노는 일반적으로 피아노 상자에 직접 넣을 수 있다. 피아노 상자 안에 뾰족한 못과 깨지기 쉬운 거문고의 위험이 있는지 점검한다 (현재 많은 거문고 내강에는 거문고를 쉽게 손상시킬 수 있는 부위, 특히 알루미늄 합금 거문고 상자가 많이 있다). 피아노가 많으면 거문고에 넣을 수 있어 집중적으로 보관하고 집중적으로 측정할 수 있습니다. 특제 장목금 캐비닛을 가지고 다니면 좋을 것 같아요. 천연 방충 효과가 있어요. 일반적으로 피아노를 벽에 걸지 말고 햇빛, 바람, 온도차, 습도 변화가 큰 곳 (예: 난방기, 에어컨 입구 근처) 에 장시간 노출하지 마세요. 때때로, 작은 소홀함이 피아노에 해를 끼칠 수 있으니, 이런 곳에서 거문고를 연주하거나 연습하지 마라.
2. 피아노를 보관하려면 다음 사항에 유의해야 한다. 우선 고온을 방지한다. 둘째, 건조방지 셋째, 습기 방지; 넷째, 습기 방지; 넷째, 좀나방을 예방한다. 다섯째, 마우스가 물지 않도록하십시오. 여섯째, 다른 상해를 방지하다. 첫째, 고온과 건조에 주의해야 한다는 것은 두 가지 다른 개념이다. 고온은 고습도 또는 건조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남방은 여름 고온과 고습이 공존하고, 북방 겨울은 따뜻하고 건조하며 공존한다. 고온의 특징에 따라 습기 방지, 건조방지 작업을 잘 해야 한다. 둘째, 건조 환경은 건조하고 춥거나 고온일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고온은 거문고의 가속 노화, 목재 변형, 균열 등을 초래할 수 있다. , 그리고 건조는 피아노 피부 수축, 피아노 재료 균열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습기는 미생물 번식을 가속화하고, 거문고 단백질 섬유를 분해하여 노화하고, 거문고 탈검, 목재가 팽창할 때 거문고 탈검 등을 한다. 피아노 가죽의 활털은 단백질 섬유에 속하여 곤충의 침해에 매우 취약하다. 올해 제 친구 중 한 명이 여름방학 때 소홀했습니다. 사용하지 않은 거문고 상자가 있는데 안에는 장뇌가 없습니다. 며칠 전에 피아노 가죽의 비늘이 벌레에게 먹히는 것을 발견했다. 화이트보드? , 아치 털이 한 토막으로 물렸다. 일반적으로 매년 4 월부터 10 월말까지 피아노와 피아노 캐비닛에 장뇌 구충제를 넣고 잠시 사용하지 않는 피아노에 대해서는 구충제를 조심해야 한다. 남방 환경에 주의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