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Xiong Qixiong은 어디 출신인가요?

Xiong Qixiong은 어디 출신인가요?

Xiong Qixiong

Xiong Qixiong(Axiong)은 현재 중국 예술가 협회 회원이자 중국 고대 마을의 학자입니다.

중국 이름: Xiong Qixiong

가명: Ah Xiong

국적: 중국

출생지: Dongxiang Township Sankeng 2촌 , 광동성 메이현 현

생년월일: 1942년 봄

직업: 중국 미술가 협회 회원

대표 작품: "사생 기법 튜토리얼"( Huacheng Publishing House), "Xiong Qixiong의 그림 컬렉션"》

개인 이력서

Xiong Qixiong (Ah Xiong)은 현재 중국 예술가 협회 회원이자 중국 고대 마을 학자입니다. .

하카족은 극도로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예술적인 삶을 추구하기 위해 열심히 일하고 끈질기게 분투하는 사람들입니다. Xiong Qixiong은 오랫동안 신장에서 일해 왔으며 많은 스케치를 그렸습니다. 그의 스케치는 삶의 그림자, 진정한 감정, 진정한 아름다움입니다. 그의 풍경화는 "송원대를 따른" 중국 전통 회화의 대가인 관산웨(Guan Shanyue)와 리웅차이(Li Xiongcai) 선생에게 가르침을 받았으며, 자연 산과 강의 아름다움과 전통적인 붓과 묵 기법의 표현을 혼합했습니다. 300m가 넘는 길이의 산수화 '중국 객가 마을 그림'은 독특한 예술적 걸작입니다.

1942년 봄, 광둥성 메이현현 둥샹 향 산컹 2촌에서 태어났다. 샤오샤오가 낙서를 좋아하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입니다. 중학교 3학년 때 '동부광동농민신문'에 여러 작품을 게재했다. 1958년 중학교를 졸업하고 센트럴 사우스 미술대학 부속 고등학교에 입학했다.

1961년부터 1966년까지 그는 광저우 미술학원 중국화과에서 관산웨(Guan Shanyue), 리웅차이(Li Xiongcai), 양즈광(Yang Zhiguang) 등 유명한 링난 회화 대가들에게 사사하며 중국 산수화와 인물화 기법을 배웠습니다. , 전 청나라 꽃가게인 Yanliu Taigong의 중국학 석사인 Shang Chengzuo 교수는 그의 중국학 문해력과 학문적 정신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1968년 가을, 그는 신장 생산건설군 스허쯔 개간지구에서 일하도록 배치됐다. 농장에서 그는 '교육받을 수 있는 아이'로서 가난한 중하농으로부터 10년 넘게 '재교육'을 받았고, 미술 전공을 포기하는 것을 완강히 거부했다. 그 후 그는 스허쯔시 문화센터로 옮겨져 1992년 겨울까지 박물관에서 대중 예술 지도 및 행정 업무에 종사했습니다. 이 기간 동안 그는 신장 생산건설군 문예계 연맹 회원, 군단 예술가 협회 제1부회장, 석하자 예술가 협회 회장을 역임했습니다.

신장에서 20년 넘게 일하는 동안 그는 전문적인 업무를 계속하고 '여가 시간'에 생활에서 창의적인 자료를 수집하고 많은 스케치를 그렸습니다. 그가 창작한 예술 작품은 국가, 군, 도 및 그 이상 수준의 미술 전시회에 참가했습니다. 판화 작품 '말을 타고 초원을 가로지르는 나는'은 중국 국립미술관이 소장한 작품이다.

1986년 중국예술가협회에 가입했다.

1988년에 그는 미술부연구사서로 임명되었다.

1991년 중국서화통신대학 교수, 스허쯔 분원장을 역임했다.

1992년 겨울 다시 메이저우로 전근해 가영(교육)대학 미술과장, 중국서화메이저우지부 교장 겸 교수를 역임했다. 통신대학교를 졸업하고 은퇴할 때까지 사범대학교 미술교육에 전념했다. 국가 교육위원회 Zeng Xianzi 교육 재단 고등 일반 교사 상을 수상했습니다.

개인 작품

지금까지 그는 다섯 번의 개인전을 열었다. 그의 출판물에는 "사생 기법 튜토리얼"(Huacheng 출판사), "Xiong Qixiong 그림 모음집", "Xiong Qixiong 스케치"(인민 미술 출판사), "중국 예술가 시리즈 - Xiong Qixiong Volume" 및 기타 예술 작품이 있습니다. 논문.

지금까지 제작된 객가 테마의 대규모 작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제12회 세계 객가 우호 회의에서 30점 이상의 "객가 현인 초상화"(1994)가 전시되었습니다. 그 중 16명을 선정하여 화성출판사에서 출판한 『세계 객가인의 계보』라는 책으로 편찬하였습니다.

'객가 이주사 그림 두루마리'(선화)(2006)는 길이 100m * 높이 2.5m의 석조 부조벽으로 제작되어 메이저우시 케티엔샤 관광산업원에 배치되었습니다. .

'객가 장날 그림'(선화)(2007)은 길이 56미터 * 높이 2미터의 주조 구리 부조 벽으로 제작되어 객가 광장에 배치되었습니다.

'중국 객가촌 생활지도' 중국 거대 산수화 두루마리(2008년 작)(높이 0.94미터*130미터*..미터).

메이저우시 강남 지역 공원에 4개 그룹의 도시 조각(2009)이 설치되었습니다.

"호미와 쟁기를 든 건강한 여성"(주조 청동 조각품), " 학자들에게 빛나는 달빛" "어머니"(청동 조각)

"황준현이 메이강 강둑에 관한 시를 낭송함"(청동 부조), "치우펑가가 광동으로 돌아와 건국에 전념하다" 신학습'(청동부조)

2005년에 제작된 '타이포산허바 전투비'(부조선화) 3점도 있다.

이름은 "Art Ci Lin - 중국 현대 예술가 편"(산시 미술 출판사), "중국 미술 연감 1949-1989"(중국 국립 미술관 편집)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중국 예술가"협회 회원 사전"(인민 미술 출판사).

중국 객가촌 생활 사진

10년 동안 칼을 갈고 만든 예술의 걸작

웅치웅의 중국 전통 두루마리를 읽고 난 후의 생각" 중국 객가촌 생활 사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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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 중국 산수화 창작을 꼽자면 네 단어로 요약할 수 있다. : "기쁨과 슬픔이 혼합되어 있음".

소위 "즐거움을 느끼는 사람들"은 반세기 전 중화인민공화국이 건국된 이후 현대 중국 산수화 창작이 전례 없는 자유롭고 편안한 창작 환경을 경험했다는 것을 인정해야 합니다. 젊은 세대의 산수화가는 예술적 창작에 대한 활력과 활력이 넘치고 사람들에게 좋은 인상을 남기는 훌륭한 작품을 계속해서 생산하고 있습니다. 현대 중국 산수화 세계는 서예계의 '대중 서예'와 유사하다. 예를 들어, 인기 있는 고대 산수화 스타일인 "사왕"은 황 빈홍(Huang Binhong)의 "유명한 황 스타일 산수화"에서 복제되었습니다. "혁신적"이라고 광고되는 일부 풍경화는 붓과 잉크 기술이 없으며 그림이 건조하고 실제 생활감도 없고 예술적 아름다움도 없으며 문화적 취향도 없습니다. 일부 산수화가들은 전통을 참된 배움으로 대하지 않으며, 리커란 선생이 주장한 대로 최대한 관통할 수는 없다. 물론 최대한 벗어나는 것도 불가능하다. 일부 풍경화가는 "자연으로부터 배우고" 오늘날의 유명한 풍경화가와 선배의 작품을 모방하고 표절합니다. 게다가 최근에는 '발을 중심으로 한 중국화 평가' 때문인지, 화조화든 인물화든 산수화든, 소재가 요구하는 바를 가리지 않고 그림이 점점 더 커지고 있다. 그러나 너무 크고 비어 있습니다. 현대 중국 미술계에 스며드는 격렬함을 배경으로 유명한 산수화가 Xiong Qixiong과 그의 중국 그림 두루마리 "중국에 사는 객가 마을 생활 그림"을 읽고 평가하는 것은 실질적인 의미가 크다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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며칠 전 Xiong Qixiong은 메이저우에서 전화를 걸어 2002년 은퇴 이후 거의 10년을 보내고 수만 마일을 여행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복건성 서부, 장시성 남부, 광동성 동부의 객가산촌을 여러 차례 오가며 깊이 있는 조사와 시찰, 스케치를 바탕으로 고대와 현대의 중국화도 면밀히 연구했다. 걸작 "장강 만리"와 "청명제 강변", "부춘산 거주", "무한 홍수 조절 지도"를 바탕으로 시작 첫 번째 스케치의 구상과 그림부터 여러 번 초안을 변경하여 길이 300m, 높이 0.96m가 넘는 "중국 객가 마을 생활 그림"을 만들었습니다. 나는 그의 사진첩에 짧은 글을 쓸 수 있었으면 좋겠다. Xiong Qixiong은 또한 관련 그래픽 및 텍스트 자료를 속달로 보냈습니다. Xiong Qixiong의 "중국 객가 마을 생활 그림"을 감상한 후 정신이 고양되었습니다. 실제의 객가 마을도 아름답지만, 웅치슝의 그림 속 객가 마을은 자연의 산과 강이 어우러져 서로 보완하는 실제 객가 마을보다 훨씬 아름답습니다. real life 자연의 아름다움은 고대인들이 산수화에 대해 말했던 것처럼 “보고, 여행하고, 살 수 있는” 예술적인 아름다움으로 승화되었습니다. 전체 그림 두루마리는 일년 내내 봄과 같은 링난의 풍경을 보여줍니다. 산과 들판은 무성하고 푸르고 공기는 구름과 비로 촉촉합니다. 객가산 마을의 그림 같은 목가적 풍경과 자연과 인간이 하나된 자연과 문화의 아름다움은 Xiong Qixiong이 그의 심오한 예술적 기량, 놀라운 인내와 수년에 걸친 에너지를 사용하여 예술적 이미지의 아름다움으로 변모시켰습니다. 길이가 300미터가 넘는 거대한 두루마리 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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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카족은 고대에 전쟁과 재난을 피하기 위해 '중원' 지역에서 이주해 점차 장시성 남부에 정착한 한족을 말하며, 복건성 서부와 광동성 동부 지역에 정착한 사람들은 조상으로부터 물려받은 유사한 언어, 풍습 및 문화사를 가진 한족 집단을 형성했습니다. . 그래서 '산마다 손님이 있고, 손님은 산에 머물러야 한다'는 말이 있다. 이주 과정에서 하카족은 자신의 일족과 조상에 대한 존경과 숭배를 형성했고, 산과 자연에 대한 존경과 숭배를 형성했으며, 자연 속에서 살기 좋은 환경을 조성하려는 의도적인 추구를 했습니다. HOS 주택을 지을 때, 하카인들은 자연지리적 환경의 선택과 보호를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며, 대부분 풍수가 좋은 곳을 주택 부지로 선택합니다. 지어진 객가 사당은 엄숙하고 엄숙하며, 괄호와 처마 장식, 거대한 기둥, 고대 나무를 심어 후손을 그늘지게 해야 합니다. 광둥 동부에서는 성씨가 있는 사당과 사당이 결합되어 점차 형성되었습니다. 규모와 절묘한 디자인 및 레이아웃. "Weilong House"는 음과 양, 내부는 정사각형, 외부는 원형이며 중심 축이 있는 대칭형 "Weilong House"입니다. 씨족의 후손들은 수백 년 동안 함께 살았고, 대대로 전해졌습니다! 그러므로 나는 조상의 집 주변의 환경을 소중히 여기고 존경했으며 고목, 거석, 샘물 교차점, 오래된 우물과 강을 모두 소중히 여기고 사계절을 숭배했습니다. .. 이것은 대대로 이어져 아름다운 환경과 쾌적한 거주지를 갖춘 고대 마을이 많이 형성되었습니다. 이 고대 가옥에는 중부 평원의 객가족이 물려준 고대 한족의 인본주의적 코드가 담겨 있습니다. 이곳에서 현대 역사를 쓴 많은 유명한 혁명가, 군사 전략가, 과학자, 작가, 예술가, 화교 산업가 및 상인이 탄생했습니다. 문명. Xiangxian 등등.

건축과 자연의 관계로 볼 때 중국 객가 가옥에는 중국 5대 특징 가옥 중 하나인 투웨이러우, 정사각형 건물, 웨이룽 가옥이 포함된다. Xiong Qixiong의 "중국 객가 마을 주거지"는 복건성, 광동성, 장시성 산간 지역에 거주하는 객가족의 주거와 환경을 묘사한 훌륭한 산수화입니다. 이 긴 산수화 두루마리를 만들기 위해 Xiong Qixiong은 푸젠성 서부, 장시성 남부, 광동성 동부의 산간 지역을 여러 차례 여행하면서 쉬지 않고 창의적인 재료를 검사하고 스케치하고 수집했습니다. 심층 조사를 통해 그는 이 지역이 바로 마오쩌둥 주석과 주덕 총사령관이 붉은 군대를 이끌고 유혈 전투를 벌였던 중앙 소비에트 지역이라는 사실에 놀랐습니다. 복건성 서부의 구텐(Gutian)에서 장시의 징강산(Jinggangshan)까지, 루이진(Ruijin)에서 메이현(Meixian), 싱닝(Xingning), 다부(Dabu)까지 붉은 군대의 발자취가 도처에 있습니다.

많은 객가의 집과 사당은 한때 붉은 군대의 지도부와 지휘 기관의 거주지로 사용되었습니다! 마오쩌둥 주석 등 위인들도 객가민가에 대한 동경을 남겼습니다! 결과적으로 역사적, 문화적 가치가 풍부한 이 고대 객가 가옥은 혁명적 문화 유물이자 역사적 보호 가치가 있는 고대 건축물의 자격을 갖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Xiong Qixiong에게 책임감과 창의적인 동기를 부여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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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iong Qixiong은 "중국 객가촌 생활 사진"을 만들기 위해 열심히 예술 작업을 했습니다. 업계 전문가들은 중국 산수화, 특히 두루마리 산수화가 그림의 예술적 효과를 다룰 때 "현실은 쉽고 가상은 어렵다"는 문제에 직면하게 될 것임을 알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생각합니다. Xiong Qixiong이 긴 두루마리의 "빈 연결"을 처리할 때 그의 접근 방식은 대담하고 독특했습니다! "구름 분리법"의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고 가장 좋은 가공 기술은 "뼈 없이 구름을 그리는 습식 염색법"을 사용하는 것이며, 음영과 뼈 없는 방법의 한 스트로크를 능숙하게 사용하여 깊이와 음영을 한 번에 색상까지 칠하는 것입니다. 브러시에 담긴 물이 완전히 흡수될 때까지 구름은 한 번에 물들어갑니다. 칠해진 구름은 굵기도 하고 가벼우면서도 드리프트하며 모양이 계속 변합니다. 300m가 넘는 길이의 "중국 객가 마을 생활 그림"의 각 전환 단락에는 구체적인 모델링 내용이 있습니다. 두 번째 단계는 "풍경 페이드 방법"을 사용하여 흐리게 하는 것입니다. 이는 산과 풍경 사이의 연기를 교묘하게 사용하여 분리를 은폐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부분에서는 클로즈업 뷰의 견고함과 밀도로 공간이 강조되어야 합니다. 장면과 장면 사이의 전환을 자연스럽고 편안하게 만듭니다.

다음 단계는 산수화 장판 제작에 사용되는 '현실과 가상' 가공 방식인 나무와 식물의 분리와 연결 방식을 활용하는 것이다. 긴 산수화의 구도를 능숙하게 다루기 위해서는 아름답게 배열된 나무군을 사용하여 그림 속 장면의 연결의 균형을 맞추고 그 뒤에 있는 풍경의 큰 움직임을 수행해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중국 객가촌 생활》의 긴 두루마리의 구성을 생생하고 다양하게 만들기 위해 Xiong Qixiong은 긴 두루마리를 구성할 때 각 장면의 예술적 효과를 세심하게 디자인했으며 생생한 펜과 잉크를 사용하여 많은 세부적인 그림을 그렸습니다. 생명력이 강할 뿐만 아니라 자연스럽고 유연하며 아름다운 형태를 지닌 나무입니다! 사람들이 Xiong Qixiong의 두루마리에 있는 나무를 감상할 때, 예술가는 삶에서 왔으며 삶의 나무에 대한 많은 스케치를 그리고 구성의 필요에 따라 처리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메이현(Meixian) 광밍(Guangming)에 있는 린펑미안(Lin Fengmian)의 이전 거주지 구역에서 작가는 이전 거주지 앞의 광명강(Guangming River) 양쪽에 있는 고대 기 숲을 나무 모양의 조합과 배열을 통해 그림으로 구성했습니다. 시청자들이 Lin Fengmian의 옛 거주지를 보면 그것을 연결하고 연관 요소를 추가합니다(현지 노인에 따르면 이런 나무는 여기서만 자랄 수 있고, 그렇지 않으면 살아남지 못할 것이라고 합니다). 다른 곳으로 옮겼습니다!) 이 나무 그룹은 스케치 기술을 사용하여 그려졌습니다! 또한 객가 마을의 상징인 대나무, 유자나무 숲, 소나무, 큰 반얀나무도 있습니다. Xiong Qixiong은 이를 의식적이고 능숙하게 그림으로 구성하여 사람들의 시선을 수평과 수직으로 줄였습니다. 직선이 주는 시각적 피로감은 화면에 유연하고 생생한 대비 변화를 더해준다.

전통 산수화에서 나무는 그림에서 매우 중요한 부분을 차지합니다. 고대 산수화가들은 자연에서 본 나무들의 신비스러운 아름다움에 감탄하고 감탄하면서 나무들을 묘사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고대 화가들은 나무들을 "수만 장"으로 스케치했습니다! 나무의 성장과 형태적 특성을 활용하여 펜과 잉크 기술을 최대한 활용하세요. Xiong Qixiong의 풍경 두루마리는 그의 숙련된 펜 및 잉크 기술과 나무를 그리는 탄탄한 기본 기술을 완벽하게 보여줍니다! 그는 아주 쉽게 나무를 그렸습니다. Xiong Qixiong의 "중국에 사는 Hakka Village Living"두루마리에 나오는 나무는 다양한 모양, 우아한 자세, 활력과 흥미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 기원을 추적하면 Xiong Qixiong의 중국어과 조경과 연구를 엿볼 수 있습니다. 1960년대 광저우미술학원 회화 학습면에서 리웅차이의 나무 그림, 특히 '리소나무'는 중국 화단에서 널리 알려져 있다. 고대와 현대를 통틀어 걸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Xiong Qixiong의 나무 그림은 "성숙한 나무를 마음에 담고"거침없이 똑바로 가져가는 Li 선배의 진정한 가르침에서 깊은 영감을 받았습니다! 종이에는 열정이 가득하고 기백은 고양됩니다! 긴 두루마리 "중국 객가 마을 그림"에 나오는 나무는 Xiong Qixiong이 붓과 잉크 및 기술을 보여준 곳입니다. 또한 Xiong Qixiong은 여러 곳을 견학할 때 집 주변의 나무들의 이미지 자료 수집에도 많은 관심을 기울였습니다. Xiong Qixiong은 나무를 특히 좋아합니다!

긴 두루마리를 구성할 때 Xiong Qixiong은 장면 간격을 패닝하고 변경하는 방법을 사용하여 몇 마일, 수십, 심지어 수백 마일 떨어져 있는 장면을 매우 자연스럽고 명확하게 결합할 수 있었습니다. 긴 볼륨으로 생생하게 결합되었습니다. 사진 내용의 일관성이 높아져 "중국 객가 마을 생활"의 전체 사진이 사람들에게 웅장하고 응집력있는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사진 처리에 있어서 우리는 멀리서 볼 때 상황을 활용하고 가까이에서 볼 때 품질을 선택하는 것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흥미로운 예술적 효과. 보는 사람이 마지 못해 각 단락 앞에 멈춰서 그림의 예술적 효과를 주의 깊게 감상하고 감상하게 하십시오.

표현 기법 측면에서 Xiong Qixiong은 스케치라는 사실적인 기법을 채택하고 사실주의에서 기법과 효과를 추구합니다! 중국화에서는 펜과 먹을 주된 방법으로 고집하고 적절한 색상을 사용하여 통일된 효과를 얻습니다.

우리는 "중국 객가 마을 생활"의 사진을 단순하고 사실적이며 자연스럽고 생생하고 우아하고 우아한 예술적 효과를 보여주기 위해 노력합니다. 우리는 전통 붓과 잉크의 서정성에 초점을 맞출 뿐만 아니라 이것이 브랜드임을 강조합니다. - 새로운 현대 풍경화!

모델적인 면에서는 농가, 나무와 정글, 계류, 떠다니는 구름과 연기가 사진에 나타나도록 노력하며 모두 현실의 아름다움을 보여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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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iong Qixiong의 '중국 객가촌 지도'가 완성된 후, 그의 고향인 메이저우시에서 잇따라 공개되었고, 심천경제특구에 전시되었으며, 그 후 올해 황금빛 가을에 산둥성 지난시에서 계절별로 전시되어 광범위한 사회적 관심과 예술계의 찬사를 받았습니다. 전 중국 예술가 협회 부회장이자 광동 예술가 협회 회장인 Lin Yong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Xiong Qixiong은 늦게 꽃을 피웠습니다. 착한 Xiong Qixiong은 10년 동안 칼을 갈았습니다." 이 놀라운 장풍 산수화 걸작을 그리는 정신은 Xiong Qixiong의 풍부한 예술적 창의성이 놀랍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Qixiong은 활기차고 건강합니다!”

중국 디자인 마스터이자 유명한 유화 화가이자 전 광저우 미술 아카데미 부관장이자 디자인 학교 학장인 Yin Dingbang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학창시절 소박하고 소박했던 기시옹은 '중국 객가 마을'에서 아주 좋은 일을 해냈다. 사람들에게 현실적인 객가 마을이 아름답다는 느낌을 갖게 하고, 시옹 치시옹의 ''객가 마을 생활 사진 중국에서는 "더 아름답다!"

진추(Jin Qiu)는 지난에서 전시되었을 때 현지 미술계에서 호평과 반향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전 산동예술가협회 부회장이자 유명화가인 우택호(吳澤浩)씨가 말했듯이, 웅치슝은 "뜨거운 마음, 넓은 마음, 빛나는 펜으로 긴 두루마리 "중국 객가촌 그림"을 그렸습니다. . 객가 회화의 걸작임은 틀림없이 객가 문화사의 밝은 장이 될 것입니다."

유명한 젊은 화가이자 광저우 미술 아카데미 과학 연구부 책임자인 린 란 교수는 '중국 객가 마을 생활 그림'의 원본을 본 후 퉁명스럽게 말했습니다. "세계에서 비교할 수 없는 것입니다. ! 시옹 아저씨 같은 사람도 있어요. 나이가 많은 화가들은 시옹 아저씨처럼 그림을 그릴 힘이 없지만, 우리 젊은 사람들은 그림을 그릴 힘은 있지만, 그림을 그릴 능력은 정말 없어요. ! 작가의 예술적 기량과 힘이 작가의 인내와 에너지와 잘 어우러질 때, 눈부신 예술적 경이로움이 응축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중국화사에서 대대로 전해지는 고전 작품은 노년의 화가가 창작한 작품이 많다. 중국 전통 회화 화가들이 일정 수준까지 예술적 기술과 지식을 축적해야만 소위 "숙련" 상태에 도달할 수 있으며, 그런 다음 보다 평화로운 마음으로 예술 창작에 대한 삶의 통찰력을 모을 수 있습니다! Qian Haiyuan

(이 기사의 저자 Qian Haiyuan은 유명한 미술 ​​평론가이자 조각가입니다. 그는 현재 중국 예술가 협회 이론위원회 위원이자 전 후난 예술가 협회 부회장입니다. 협회)

중국 미술 "중국 예술가 시리즈 - Xiong Qixiong Volume"은 부편집장 Yang Xiaoyang, Jia Dejiang, Liu Dawei, 미술 컨설턴트 및 Arts and Crafts Publishing House가 출판했습니다. .

부흥하는 중국 현대화계에서 민족 예술가의 이미지를 확립하기 위해 류다웨이(劉大夏) 중국화가협회 회장을 모시고 '중국화가 시리즈'(중국화 두루마리)를 기획했다. 컨설턴트, 중국 국립 회화 아카데미 원장 Yang Xiaoyang이 편집장으로 책 시리즈가 공식적으로 출시되었습니다.

본 도서에 선정된 작가는 '중국국가예술가부 편집위원회'의 심사와 승인을 거쳐 선정된 작가는 중국예술가협회 회원이어야 하며, 뛰어난 업적을 보유하고 있으며, 독특한 예술적 능력을 갖추고 있어야 합니다. 개성과 영향력이 있는 화가. 이전 세대 예술가들의 고전적인 장과 젊은 및 중년 예술가들의 훌륭한 공헌이 모두 있습니다. 이 시리즈의 편찬과 출판은 민족 전통 문화를 홍보하고, 국가 이미지를 대표하는 예술가를 정의하며, 현대 중국 화단의 일류 예술가의 스타일을 소개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 책은 중국 국립 회화 아카데미가 편집하고 베이징 예술 공예 출판사가 출판했습니다. 2011년 12월 이전에 중국 공산당 제17차 전국대표대회에 '거대한 선물'로 10권을 출판하여 전국에 배포할 계획이다. 전국 신화서점에서 균일하게 배포됩니다.

중국화 두루마리 출판 이후에는 국민 예술가들의 기준에 맞는 유화 두루마리, 조각 두루마리 등 도서 시리즈도 순차적으로 출판할 예정이다. 이것은 모든 화가들에게 명예와 영향력을 가져다줄 국가 주요 도서로 선정된 출판 프로젝트입니다.

서문——

Xiong Qixiong은 국내외 유명한 화가 Lin Fengmian과 마찬가지로 둘 다 광둥성 Meixian County의 Hakka 산 마을 출신입니다. 그들은 Hakka의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끈기와 끈기, 노력과 끈기가 극도로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당신의 예술적 삶을 투쟁하고 추구해 나가십시오. 그는 오랫동안 신장에서 일했으며 많은 스케치를 그려야 한다고 고집했습니다. 그의 스케치는 삶의 그림자이고, 진정으로 감정적인 감정이며, 진정으로 아름답습니다. 그의 산수화는 그의 스승인 관산월(Guan Shanyue)과 리웅차이(Li Xiongcai)의 "송과 원나라 따라잡기"와 "삶에 직면하기"라는 창의적인 개념을 계승하여 자연 산과 강의 아름다움을 전통적인 붓과 잉크 기법의 표현과 통합합니다. 그는 세계에서 독특한 예술적 걸작으로 평가할 수 있는 "중국 객가 마을 주거지"라고 불리는 300m가 넘는 거대한 산수화 두루마리를 만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