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고전 유화 기법 및 오일
고전 유화 기법 및 오일
캔버스를 늘린 후에는 바닥을 만들기 시작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두 가지 바닥, 오일 바닥과 접착제 바닥이 있습니다. 고무 바닥은 고전 유화를 그리기에 적합하지 않아 오일 바닥이 가장 이상적이다. 하지만 오일 바닥의 제작공예는 복잡해서 반년 후에야 유화를 그릴 수 있어 시간이 오래 걸려서 초보자에게 적합하지 않다. 다음은 편리하고 실현 가능한 밑바닥 방법을 소개한다. 오일 바닥과 고무 밑창이 모두 있어 편리합니다. 이런 탑은 바로 아크릴탑의 바닥인데, 구체적인 방법은 다음과 같다.
먼저, 늘어진 캔버스에 라텍스를 바른다. 라텍스에 물을 넣지 마세요. (라텍스는 정품이어야 함) 브러시가 균일하고 두꺼워서는 안 된다. 솔질한 후에 닦아주세요. 햇볕을 쬐지 마라, 햇볕을 쬐어라! 라텍스를 말린 후 가는 사포로 매끄럽게 연마하다. 연마한 후 백압 그램력+물을 혼합해서 걸쭉한 젖모양 로션으로 한 번 바르고 완전히 말린 다음 사포로 갈아서 이 방법으로 두 번, 마지막으로 세 번째 연마한 후 로션을 두 번 닦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로션, 로션, 로션, 로션, 로션, 로션, 로션, 로션) 기억해, 이번 두 번은 사포로 갈아서는 안 돼. 이로써 폴리아크릴 받침대는 이미 제작이 완료되어 제작은 간단하지만 가격이 비싸다.
바닥이 완성되면 3 일 동안 놓으면 유화를 그릴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단계는 로프트, 파우더, 황산지 전사, 프로젝터 투영 등 여러 가지 방법을 사용할 수 있지만, 나는 여전히 구궁격의 레이아웃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한다. 방법은 적당한 두께의 1mm 의 유기유리를 찾아 철필로 0.5cm 의 정사각형 메쉬를 그려 샘플 위에 놓고, 샘플이 몇 개의 정사각형을 차지하는지 확인한 다음, 4B 연필로 캔버스에 같은 그리드를 그리는 것이다. 연필 라인은 반드시 싱거워야 한다. 아까 볼 수 있는 것을 기준으로 한다. 연필 선이 무거워 유화 물감과 화학반응을 일으킬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런 다음 숯으로 하나씩 씌우고, 잉크에 담근 브러시로 다시 한 번 닦아주세요. 중국의 실루엣과 비슷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숯명언) 그런 다음 풍선으로 숯재를 날려 버리십시오 (사진 가게에서 판매 됨). 손이나 브러시로 닦지 마라, 화면이 더러워질 수 있다.
초안이 마르면 1 리놀렌유+송유 2 부, 유화물감 혼합 (물체의 색깔에 따라) 으로 덮어서 화면을 색칠할 수 있습니다. 단 하나의 아마씨유나 테레빈 유를 절대 사용하지 마세요. 변색층이 마르면 다음 단계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다음 단계로 들어가기 전에 1, 섬유소 접착제 2, 로션 3, 마티수지, 다마수지 등 여러 가지 매체를 만드는 법을 배워야 한다. 다음은 별도로 설명합니다.
섬유소 접착제: 섬유소 가루 1 인분과 물 25 배, 섞은 후 8 ~ 24 시간 동안 그대로 둔다 (통속적으로는 우체국용 풀이지만 풀보다 훨씬 얇다)
다마 니스: 다마 수지를 분말로 갈아서 건조한 용기에 붓고, 테레빈 유를 2 배로 붓고, 용기 입구를 덮고 밀봉하고, 2-3 일 동안 그대로 둔다. Dama 수지가 완전히 녹은 후 불순물을 걸러내면 바로 사용할 수 있다.
로션 준비: 1 셀룰로오스젤+리놀렌유 반+다마 바니시 반, 물 3 인분 (필요에 따라) 을 충분히 섞는다.
Daman 수지 매체: Daman 광유 1 부+익은 호두유 1 부 또는 익은 리놀렌유 1 인분 저어주세요. 횟수는 너무 많지 않지만 잉크를 갈아야 합니다.
그리기 단계는 대략 다음과 같습니다.
이산화 티타늄과 백유액을 혼합하여 화면의 밝은 부분을 밝게 한다. 화법은 펜으로 화면의 밝은 부분에 이런 흰색을 바르고, 또 다른 깨끗한 펜으로 명암교계 방향으로 명암교계 부근의 흰색을 가볍게 닦아내는 것이다. 명암 교차점 근처의 밝은 흰색 밝기를 밝은 영역의 다른 부분과 다르게 하여 밝은 영역이 변경되도록 하는 것이 목적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밝은 영역, 밝은 영역, 밝은 영역, 밝은 영역, 밝은 영역) 밝은 흰색이 완전히 건조된 후, 유화 칼자루로 흰색을 모두 긁어낸 다음 화면 전체에 얇은 투명 미디어를 덮습니다. 이 시점에서 2 층 커버 염색이 완료되었습니다. 세 번째 색칠하기 전에 색칠할 색상과 바탕색을 더 잘 연결하기 위해 화면 전체가 투명색이 없는 순수한 미디어로 칠해져 매번 색칠하기 전에 반복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색칠, 색칠, 색칠, 색칠, 색칠, 색칠, 색칠)
나는 암부 처리에 관한 몇 가지 단계를 간소화했고, 전통적인 고전 유화와는 약간 다르다. 짙고 연한 화법을 채택했지만 단색이 아니라 오브젝트의 필요에 따라 조화된 복합색이다. 이런 복합색의 광도는 너무 낮아서는 안 되며, 배색에 흰색 등 HD 물감을 넣어도 된다. 색채 경향은 물체의 색깔을 기준으로 하지만, 물체보다 약간 옅고, 약간 옅게 하는 것은 중복 인쇄된 공간을 남기기 위해서이다.
화면 속의 기름 흡수 문제는 정말 다른 화가가 골치 아픈 문제이다. 기름을 흡입한 후 그림의 색이 회색으로 변해 정확한 색상을 볼 수 없어 신구색층의 연결에 영향을 미친다. 이 방면에서 나는 많은 국산 매체를 시도해 보았는데, 모두 이상적이지 않았고, 어떤 것은 심지어 화면에 파괴적인 작용을 했다. 구소련 화가들이 쓰는 마늘 주스는 만족스럽지 않지만 국내에 이미 수입완제품 매체가 판매되어 흡유색층에 바르는 것이 기쁘다는 점이다. 본색을 복원할 수 있고, 신구색층이 잘 연결되어 있고, 마티수지 매체를 대체할 수 있고, 빨리 할 수 있다. 이런 매체는' 라이크' 의 영어 이름이지만, 이런 매체의 가격이 너무 높아서 일반 화가는 감당할 수 없지만, 아무래도 없는 것보다는 낫다.
어두운 그림을 그린 후 화면의 밝기 수준이 변경되어 원래의 동일한 밝기에서 검은색, 흰색, 회색의 밝기 수준으로 변경됩니다. 밝은 부분, 어두운 부분, 명암의 경계에 있는 세 가지 색조의 처리로 큰 그림 관계가 초보적으로 드러나면서 입체효과가 드러나고 화면 전체 구조관계가 나타나기 시작했다. 이 단계에서, 우리는 조형과 스케치 관계에 초점을 맞추고 색채 관계에 덜 집중해야 한다.
어두운 부분이 완성되면 밝은 부분에 흰색을 다시 칠할 수 있습니다. 흰색은 천 무늬에서 눌려야 한다. (흰색은 끊임없이 조형을 다듬는 과정에서 환경 및 배경과의 관계에서 점점 두꺼워져야 한다. 즉, 색상 층의 수가 늘어남에 따라 흰색 영역이 점점 작아지고, 마지막으로 강조 표시에만 흰색을 더해야 한다. 물론 강조 표시의 흰색도 가장 두껍다.) 흰색이 완전히 마르면 유화칼로 전체 폭을 긁어내고 밝은 부분과 어두운 부분을 함께 긁어낸다. 긁힌 후에는 무색 미디어를 한 겹 바르고 새로운 색상 (마스크 염색) 을 한 겹 칠할 수 있다. 반복적인 강조와 마스크 염색을 통해 주체의 밝은 영역, 어두운 영역 및 배경의 구조, 모양 및 색조가 기본적으로 정확하며 로컬 깊이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이때 직접 그림을 그리는 방법은 주로 화면을 조직하고 조정하는 것이다. 인내와 끈기가 있어야 하고, 한 걸음 한 걸음 더 나아가면, 너는 성공할 것이다!
작품이 완성되면 화면 전체에 바니시를 한 겹 칠할 수 있다. 좋은 니스는 무색투명해야 하며, 건조 후 표면의 결막은 단단하고 끈적하지 않아야 한다. 광유에는 두 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광유이고, 부드러운 브러시를 사용하는 것이 좋으며, 하나는 벙어리이며, 스프레이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태리 수입이 비교적 좋다. 광유는 일반적으로 6 개월 동안 건조해야 하며, 적어도 3 개월 (기후건조 지역) 이 필요하다. 이 시점에서 전체 투명 코팅 과정이 완료되었습니다.
그것의 성분, 비율, 제작 과정을 모르기 때문에 스스로 캔버스 바닥을 만드는 것이 가장 좋다. 그림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모르겠다. 이전에 반 고흐의 유화 물감을 사용해 본 적이 있는데, 그런대로 괜찮은 것 같은데, 경제적으로 정말 살 수가 없어요. 지금 내가 쓰는 것은 영국의 고갱이고, 영국 예술학원 학생이 쓰는 것이다. 느낌이 좋고 가격도 싸다. 흰색 물감은 일본에서 좋다고 할 수 있지만 국내에서는 구하기가 어렵다. 가급적 국산 물감을 적게 사용하세요. 10 년 후에 후회할 거예요. 하지만 선화, 외출 스케치, 외벽광고화를 할 수 있어요. 가염 기법은 국화의 꼼꼼한 획과 매우 비슷하다는 인상을 준다. 단 하나는 물을 매체로 하고, 하나는 혼합수지를 매체로 한다. 한 가지 로션을 소개하는 것을 잊고 티타늄과 유화 물감을 섞을 수 있고, 오일 흡수 유화색층에 매체로 발라 원래의 광택을 일시적으로 회복할 수 있으며, 이 로션은 한 푼도 쓰지 않아 품질이 절대적으로 뛰어나다! 이 로션은 너의 침이다! 하지만 방금 먹은 오리구이의 침은 쓰지 마세요.
고전 유화를 배우면 렘브란트, 비미르, 벨라크스, 앙젤, 루벤스, 반아이크 등 대사의 그림을 더 많이 볼 것을 제안한다. 또한 중국의 왕동구 윤문 여건군 장리와 임영강의 작품도 좋은 학습 본보기이다.
글씨를 쓰는 것은 일종의 회화 스타일이다. 직접 회화와 고전 회화는 모두 현실적인 스타일을 시도해 볼 수 있으며, 제한이 없다. 직접 회화와 고전 회화의 차이는 제작 기법의 차이에 있다. 화풍은 모든 사람의 취향을 완전히 본다. 또 현재 국내 학술계의 일부 풍조는 이상할 것이 없으니, 진실이라고 부르지 마라. 모두들 일반인이라 인간 불꽃을 먹는다. 많은 것들이 한 걸음 물러서서 이런 심경에 그림을 그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