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기쁜 소식을 전하고 근심을 갚지 않는 송진종은 이 거대한 공사의 죄수가 되었다.

기쁜 소식을 전하고 근심을 갚지 않는 송진종은 이 거대한 공사의 죄수가 되었다.

핵심 힌트: 일반인은 기쁜 소식을 전하고, 기쁜 소식은 보고하지 않는다: 패전, 역병, 안전사고는 모두 상급자나 하급자에게 필사적으로 비밀을 유지한다. 하늘에는 상운 한 송이가 나타나고 땅에는 영지 한 송이가 나타났다. 갑자기 징과 북소리가 요란하고 심벌즈가 일제히 울렸다. 방송망과 신문을 통해 순식간에 지구 곳곳에 퍼졌다. 다른 말로 하자면, 모두들 기쁜 소식을 전했고, 기쁜 소식도 발생했고, 또한 볼 수 있었다. 송진종은 좋은 소식 애호가의 모든 특징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예를 들어 나쁜 소식을 보고하지 않는 최종선을 고수하는 것과 같이, 기쁜 소식을 전하는 일을 미리 가정했다. 즉, 일은 기쁨인지 슬픔인지 아직 기록되지 않았다는 것이다. 송진종은 좋은 소식을 발표했지만, 이곳의 일은 아직 완성되지 않았고, 그곳의 축하 행사는 이미 시작되었다.

출처: 보고청 8 호, 20 10. 저자: 류성룡, 원제목: "좋은 소식이지만 나쁜 소식은 아니다: 송진종은 과장된 공사의 죄수가 되었다."

증국판은 장례를 선포하는 것을 좋아하고, 송진종은 기쁜 소식을 선포하는 것을 좋아한다. 증국판의 선호도는 좀 이상하다. 그는 사람들을 위해 만가를 쓰는 것을 좋아한다. 오랜 친구, 늙은 부하들은 모두 건재하지만, 그는 만련을 썼다. 어느 해 설날에 나의 오랜 친구 당붕이 증국번을 방문하러 왔다. 그는 증국판의 서예와 서예를 보고 걸작으로 여겼다. 그는 고개를 뻗어 책을 읽었지만, 쩡국판은 숨어서 바라보며 오랫동안 숨었다. 당붕이 빼앗아 왔다. 한번 보면 쩡국판이 쓴 만련이라 어색하다. 그 후로 샤오랑은 행인이 되었다.

전 세계적으로 증국번 혼자만 장례 신고를 좋아한다. 나쁜 소식보다는 좋은 소식을 보도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다. 그들은 인기가 있을 뿐만 아니라 매우 공식적이다. 당종 송조와 진황 한무는 모두 이렇다. 왜 송진종만 말합니까? 그가 없으면 게인 송칭종이 이겼다.

보통 사람들은 기쁜 소식을 전하고, 근심은 보고하지 않는다. 그들은 모든 것을 아랑곳하지 않고 윗층이나 아랫층에서 비밀을 지킨다. 하늘에는 상운 한 송이가 나타나고 땅에는 영지 한 송이가 나타났다. 갑자기 징과 북소리가 요란하고 심벌즈가 일제히 울렸다. 방송망과 신문을 통해 순식간에 지구 곳곳에 퍼졌다. 다른 말로 하자면, 모두들 기쁜 소식을 전했고, 기쁜 소식도 발생했고, 또한 볼 수 있었다. 송진종은 좋은 소식 애호가의 모든 특징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예를 들어 나쁜 소식을 보고하지 않는 최종선을 고수하는 것과 같이, 기쁜 소식을 전하는 일을 미리 가정했다. 즉, 일은 기쁨인지 슬픔인지 아직 기록되지 않았다는 것이다. 송진종은 좋은 소식을 발표했지만, 이곳의 일은 아직 완성되지 않았고, 그곳의 축하 행사는 이미 시작되었다.

126 년, 정강 원년, 김군이 북송 도성 변경을 포위했다. 노래 qinzong bianzhou 항주, 뒤뜰에서 노래와 춤을 했다. 물론 송진종은 준비되지 않은 전쟁을 하지 않을 것이다. 현재, 그는 이미 대량의 대적 준비를 했다: "개보사 옆에 세 개의 깃발이 꽂혀 있는데, 위에는 모두' 지휘승리 선언' 이라고 쓰여 있다. 장우기 아직 봉구 입구에 있어서 차가 도착하자마자 생포한다. 사람들은 길에 쪼그리고 앉아 좋은 소식을 기다리고 있다. 클릭합니다 전투가 시작되기 전에 본부의 깃발이 이미 떠올랐고, 봉구의 대문에 무대가 이미 마련되어 송진종이 포로식에 참석하기를 기다리고 있다. 수도의 사람들도 각급 정부와 시, 구, 사무실, 지역사회에 있는 기관들에 의해 조직되었다. 승리 리허설을 받아 공연을 준비하다. 결론적으로, 모든 준비 작업은' 정강의 치욕' 을 둘러싸고 있는 것이 아니라' 정강용' 이라는 주제를 둘러싸고 있다.

그러나 김군은 송에게 체면을 좀 주지 않았다. 송진종과 그의 간부들이 정성껏 준비한 경사의식은 김군에 의해 파괴되었다. 대송은 김군이 자신에게 행복을 주고 있다고 생각했지만, 실제로는 자신에게 장례를 치르고 있었다. 송은 김군에 의해 낙화유수로 맞았고, 김군 진영을 빼앗은 7 천 명은 거의 전멸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좋은 소식은 8 개의 8 개 김군이 변경으로 뛰어들어 이상도 야망도 없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그는 마음대로 닭을 잡고, 오리 같은 것을 만들고, 있으면 몸을 돌렸다. 더욱이, 칠천 대군은 작위를 잃을 뻔했지만, 한두 명의 금군 포로를 사로잡았다. 그래서 누군가가 송진종에게 기쁜 소식을 전하게 했을 때, 송진종은 성난 눈으로 쳐다보며 말했다. "그래, 너는 왜 보고하지 않느냐?" " -응? 우리는 전쟁을 잃으면 정신을 잃을 수 없다! 송진종은 비록 승산이 좋지 않지만, 감히 이긴다: 포로의식을 바치는 것은 평소와 같이 거행되고, 경축연은 평상시와 같이 방송된다.

전쟁은 1 126 2 월 1 에서 발생했다. 이 날 송진종은 낙관적이다. 이는 흑술사 초천작에게 나타난다.

10 개월 후, 8 김군은 빼앗은 닭과 오리를 다 먹어버렸고, 입속의 새말도 싱거워 다시 남쪽으로 출병해 다시 한 번 구경을 포위했다. 전번과 달리 송진종은 이번에 두 가지 준비를 했다. 한 손은 전비이다. 그의 군대에는 곽정이라는 괴짜가 있다고 한다. 곽정은 그가 무적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육갑이란 도가 등이다. 곽정은 그의 유갑 전술만 쓰면 무너질 수 있다고 말했다. 처음에는 송진종의 팀도 장약비와 다른 역할을 했지만 송진종은 그들을 필요로 하지 않았다. 그는 곽정을 이용하고 싶어한다. 곽정은 수도로 대략 소대장에 해당한다. 송진종의 영웅은 출처를 묻지 않고 곽정은 헬리콥터를 타고 소대장에서 장군으로 승진했다. 곽 장군은 덕, 근, 정심, 신체검사 등 한 사람만 채용했다. 단 하나, 생년월일은 6 학년과 일치해야 한다. 그래서 총 7777 명을 뽑았다. 개피 고약을 파는 스님도사, 색계 탐욕스러운 횡령범과 노동개혁범, 쓰레기를 주워 생계를 이어가는 날카로운 형이 있다. 그들은 모두 마녀이다.

이것은 송 qinzong 의 첫 번째 준비, 즉 전쟁 준비입니다. 말할 필요도 없이, 다른 손은 승리를 준비하는 것이다. 이번 승리 준비는 지난번과 크게 다르지 않다. 이것은 또한 승리의 기치를 내걸고 있는 승리식이지만, 더욱 완벽하다. 이번에는 송친종이 짤랑짤랑 소리를 내며 수십 대의 죄수차를 만들었다. 죄수차로 무엇을 하시겠습니까? 곽정 장군은 김군의 소장, 중장, 대장을 붙잡아야만 말려들 수 있다고 말했다.

126165438+10 월 23 일 곽 장군이 이끄는 이 마군이 신화 한 명을 만들었다 그것은 거의 곧 실패했다. 한 나라의 군대가 붕괴의 위협에 직면해 있는 것은 역사상 유일무이한 것 같다. 도처에 북송군의 시체가 도처에 널려 있는데, 정교하게 만든 죄수차들만 우뚝 솟아 있다.

기성품 죄수차가 바로 거기에 있으니 낭비해서는 안 된다. 이것은 8 김군에게 이번에는 풍성한 음식뿐만 아니라 인질도 잡아야 한다는 것을 일깨워 주었다.

송 qinzong 그래서 자신의 죄수 차에 박제, 금 군대 에 의해 붙 잡혔다, 수십 대의 죄수 자동차 는 말 샤오 진 포로 수용소 로 이동, 노래 qinzong 삼궁 여섯 병원 으로 가득 찬 빈 을 남기지 않았다. 송진종은 이 좋은 소식을 선포하기 위해 충분한 준비를 했다. 그에 따라, 비보를 선언한 이 결과는 대부분 북송의 신고이다.

어떤 사람들은 중국의 전통문화를 일본의 전통문화와 비교해 보면 차이가 크다고 합니다. 우리는 즐거운 문화이고 일본은 부끄러운 문화이다. 우리의 행복한 문화는 언제부터 시작됩니까? 적어도 전국이 시작되기 전에, 성승은 우리에게 우환에서 태어나 안락으로 죽었다고 경고했다. 당나라도 성행하지 않은 것으로 추정된다. 일본과 당나라, 언니는 신발을 만들고 언니도 따라 한다. 일본은 당나라에서 모든 것을 배웠다. 만약 당조애보희가 근심을 보고하지 않는다면, 일본은 모두 알지 않겠는가? 우리의 "훌륭한 전통" 은 언제 시작되었습니까? 나는 송이라고 생각한다. 북송대 정치가 채경은 <역경> 속' 왕법' 에서 유래한' 대대' 라는 이론을 창조했다. 걱정하지 마세요. 일본인과 중국인 모두 잘 어울려요. \ "펭, 큰 의미; 꾸준히, 가장 완벽한 의식. " 성세' 라는 뜻은 송씨가 삼오오 이상 모일 수 있을지는 중요하지 않다는 뜻이다. 그가 모든 국고를 다 써버리고 축제와 문예 파티를 개최할지 여부는 국왕이 나라를 통치할지 여부를 결정할 것이다. 채경부터 북송은' 좋은 소식' 이라는 단어를 사랑하게 되면서' 번영 지원, 사치 제창, 공적자금 축적, 모든 것 제거' 라고 말했다. 예를 들어, 송진종은 좋은 소식에 인력과 물력과 재력을 미리 대비하는 것보다 더 많이 썼다. 그는 온 나라가 아홉 손가락으로 축하하고, 한 손가락으로 전쟁을 준비한다. 평소에는 많이 칠 수 있고, 전시에도 이렇게 칠 수 있다. 반드시 끝나야 한다. "번영" 은 진리가 아니다. 우환에서 태어나 안락으로 죽다' 는 것이 바로 이 이치이다.

당나라의 잔인한 관원인 라이 군신과 주흥은' 독에 들어가세요' 라는 성어를 만들었다. 송 qinzong 는 적을 투옥 할 준비, 자신의 죄수 를 구축 하지만, 결국 자신을 투옥. 나는 너를 독에 태우고 "감옥에 가라" 고 부르는 것을 본받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독에 오르라. 이는 그 사람의 도리로 그 사람의 몸을 다스린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우리는 당신을 감옥에 가두는 것의 의미를 이렇게 설명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단지 기쁜 일만 보고만 하고, 그 결과는 근심을 갚는 것입니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