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역사 악기의 전설

역사 악기의 전설

1. 고전 악기의 기원 1. 분류: 중국 고전 악기는 일반적으로' 팔음' 으로 분류된다.

팔음' 은 중국 최초의 제조재료에 따라 악기를 분류하는 방법이다. 이주춘궁에서 가장 먼저 발견되어 금 돌 토양 가죽 실크 나무 가운 죽팔류로 나뉜다. Guzheng 의 "금" 종류는 벨, 벨, 박입니다. "돌" 에는 청청, 성청, 등이 포함된다. "흙" 에는 견권, 푸 등이 포함된다. "가죽" 의 범주로는 현고, 도고, 영고, 박고, 부고가 있다. "실크" 는 진 진 진 주 정 등을 포함한다. "나무" 는 옥 추 등을 포함한다. "카테고리 총통" 에는 총통, 모리, 봄 등이 포함됩니다. "대나무" 는 소, 소, 소, 소, 소 등을 포함한다. 2. 발전: 이' 팔음' 중의 악기는 후세에' 화하구악' 또는' 화하구기' 라고 불리는데, 순수한 중국 악기를 뜻하며 주로 외국 악기와 구별하기 위해서이다.

서한실크로드 개통 후 중국 대륙에는 비파, 바이올린, 바이올린, 결고, 창피리 등 많은' 후이악' 이 나타났다. 이들 악기도' 팔음' 분류에 따라 분류할 수 있기 때문에 새로운 분류를 다시 발명할 필요가 없기 때문이다. 당대에 이르러 대량의' 악기' 가' 부점 나라' (현재 미얀마) 에 납부되었는데, 이 악기들은' 팔음' 의 주제로 분류할 수 없다. 그래서' 팔음' 이라는 이름으로 약간의 수정을 했다.

신당서 남만전' 에 따르면 당대의 팔음이 주팔음의 세 가지를 조개, 치아, 뿔로 바꿨기 때문에 당대의 팔음은 금, 조개, 실크, 대나무로 바뀌었다. "조개" 에는 달팽이가 포함됩니다. "실크" 의 범주로는 거문고, 단현금, 바이올린, 도제금, 폰 제금, 용제비파, 운두제일금 등이 있다. "대나무" 클래스에는 플룻과 플룻이 포함됩니다. "咩" 의 범주에는 큰 소리와 작은 소리가 포함됩니다. "피부" 에는 3 면 드럼과 드럼이 포함됩니다. "치아" 의 범주에는 치생이 포함됩니다. "각도" 의 범주에는 삼각형 소리와 이각 소리가 포함됩니다. 3. 주요 악기: 고대 악기는 주로 피리, 피리, 바이올린, 구금, 하프가 있었다.

한당 이후 외래악기는 피리, 비녀, 비파, 후금 등 중국 음악에 널리 채택되어 중국인에 의해 개선되고 발전하여 점차 중국의 원래 토종 악기를 대체했다. 구금은 줄곧 문인들의 사랑을 받아 왔으며, 줄곧 악기로 전해져 왔으며,' 민악' 대중들 사이에서 정식으로 연주되는 악기는 거의 모두 외래이다.

게다가, 편종과 편종은 중국 고대 음악에서 매우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편종은 변성 타악기 가문에 속하며, 종처럼 들리고, 맑고 듣기 좋으며, 소리는 오래간다.

동양의 5 음계 음악을 연주하기에 적합하다.

2. 중국 고전 악기에 관한 이야기를 구하는데, 고사' 산유수' 는 중국 10 대 고곡 중 하나이다.

진나라 시대의 피아니스트 보아가 척박한 땅에서 피아노를 연주했다고 하지만 나무꾼 종자기는 이해할 수 있다. 이것은' 산에 야망이 있다',' 흐르는 물과 야망이 있다' 는 묘사다. 보아는 깜짝 놀랐다. "좋아, 아이의 마음은 내 마음과 같다."

종자기가 죽은 후, 보아는 지음을 잃고 거문고를 끊고 평생 연주하지 않아' 고산 흐르는 노래' 를 갖게 되었다. "고산 흐르는 물" 은 지음과 음악을 비유한다.

시경? 소야? 사슴명: "저는 손님이 있어요. 북을 치고 있어요." 구금 자체는 전설적인 기호로 가득 차 있다.

예를 들어, 피아노는 길이가 3 피트 6 인치 5 분인데, 이는 1 년에 365 일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거문고는 고독하여 하늘을 대표한다. 피아노 바닥은 정사각형으로 바닥을 나타냅니다. 일명' 천원 지방원' 이라고도 합니다.

구금에는 1 년 중 12 개월과 윤월을 나타내는 13 개의 휘장이 있다. 구금은 원래 금, 나무, 물, 불, 흙을 상징하는 오현이었다.

주문왕은 그의 죽은 아들 보이코를 애도하기 위해 줄을 하나 더 추가했다. 주무왕이 주를 공격할 때 또 현을 추가하여 사기를 북돋웠다.

그래서 구금은' 문무 칠현악기' 라고도 불린다. 진학: 진학을 동반한다는 뜻이에요.

관청렴을 비유하다. 송대 스시와 이화 조진하학 한 폭: "한가한 선생은 돈이 없어서, 그래서 강은 가보이다."

Qin Xin jandan: 피아노와 칼입니다. 고대의 필사자들은 그들의 물건을 자주 사용했다.

진 심장, 아버지 이순신 신; 검담, 검담에 의지하다. 여강유 () 가 부드럽고, 성취한 풍아 ().

남조 양원제' 법보합벽서':' 판각잠언과 진간'. " 원대 오래' 위탁어 동지' 시는 "금심 소상, 검호호방함" 이라고 말했다.

진, 지금은 구금, 혹은 칠현악기라고 합니다. 구금의 제작 역사는 유구하다. 많은 유명한 피아노에는 텍스트 기록이 있어서 고증할 수 있는데, 그것들은 아름다운 금명과 신기한 전설을 가지고 있다.

그중 가장 유명한 것은 제환공의' 시계', 추장왕의' 리앙', 사마상류의' 길치' 와 채용의' 교미' 이다. 이 네 대의 거문고는 "중국 고대 4 대 거문고" 라고 불린다.

오늘날 이 4 대 명금은 이미 역사 유물이 되었지만 후세에 큰 영향을 미쳤다. 첫째, 벨은 저우 왕조의 유명한 피아노입니다. 이 피아노의 음질은 우렁차고, 벨소리와 나팔소리처럼 귀청이 터질 것 같다.

유백아가 춘추시대에 종금 역을 했다고 한다. 나중에, 이 나팔 소리는 제나라의 현명한 군주 제환공에게 전해졌다.

제환공은 기질에 익숙하다. 당시 그는 많은 유명한 피아노를 소장했지만, 그는 특히 편종을 소중히 여겼다.

한번은 그가 부하들에게 나팔을 두드리며 노래를 부르게 하자, 그 자신도 나팔을 불며 호응했다. 나팔이 울리고, 노랫소리가 슬프고, 종소리가 슬픈 멜로디를 연주하여 양쪽의 종업원들을 모두 감동시켜 눈물을 글썽였다.

둘째, 오늘 리앙 주위에 "리앙 여음 리앙 3 일" 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그 언어는' 열자' 의 한 이야기에서 유래했다. 주나라 때 한국의 유명한 여가수 한아가 제나라에 가서 옹문을 지나갈 때 무일푼이고 음식도 없어 노래를 부르며 구걸할 수밖에 없었다.

그녀의 슬픈 노래는 공중에서 빙빙 돌며 외로운 거위처럼 노래하고 있다. 한아가 떠난 지 사흘 만에 그의 노랫소리가 여전히 들보에 맴돌며 잊을 수 없다.

거문고는 둘레의 이름을 따서 이 거문고의 음색은 여음이 들보를 감는 것이 특징이다. 이 허리띠는 화원이라는 사람이 추장왕에게 준 선물이라고 하는데, 그 생산일은 알려져 있지 않다.

추장왕은 일어나서 하루 종일 피아노를 치고 있다. 당대의 두우' 통전? 악전: "송효무는 대명 중부에 있고, 오흥심회원은 광저우 건량으로 옮겨갑니다.

그 도구는 바구니와 비슷하다. Huaiyuan 죽음, 무기 도 절대적이다. ""

한번은 추장왕이 7 일 연속 국사를 무시하고 모든 국사를 뒷전으로 돌렸다. 왕희공주는 매우 초조해서 추장왕에게 "왕, 너는 음악에 너무 빠져있어! 이전에 샤제이는' 여동생의 행복' 을 풍자하여 살신의 재앙을 초래했다. 주왕은 퇴폐적인 음악을 잘못 듣고 그의 나라를 잃었다.

지금, 국왕은 이렇게' 리앙 돌리기' 를 좋아해서, 7 일 동안 북한에 있지 않다. 그는 자신의 나라와 생명을 잃고 싶습니까? \ "추 zhuangwang 는 명상에 빠졌다는 소식을 들었다. 그는 리앙 주위를 돌아다니는 유혹을 견디지 못하고, 아픔을 참으며 사랑을 베고, 철 뜻대로 피아노를 치라고 명령하고, 거문고는 몇 단락으로 맞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 이후로, 10,000 명의 사람들이 존경하는 피아노가 빔에서 계속 울립니다. 3. 루치 루치는 사마상루 (약 179- 1 18) 가 연주하는 피아노입니다.

사마상루 출신은 가난하지만, 그의 시와 부는 매우 유명하다. 왕희량은 그를 매우 좋아해서 그에게 선물을 해 달라고 부탁했다. 마치' 옥푸' 한 편을 선물로 쓴 것과 같다.

이 시는 어휘가 화려하고 매력이 비범하다. 왕희량은 매우 기뻐서 자신이 소장하고 있는 녹색 피아노와 함께 돌려주었다.

루치는 전세의 명금으로, 금에는' 동자합정', 즉 오동목과 자목합정이라는 비문이 새겨져 있다. 푸른 잎을 얻고 보물을 얻다.

그의 뛰어난 피아노 기교와 지루의 아름다운 음색이 지루를 잠시 유명하게 했다. 나중에 루치는 구진의 별명이 되었다.

사마천 \ "사기 \"? "사마상여열전": "손씨가 딸이 있다고 들었는데, 이름은 새로 사별한 것 같아요. 그래서 미아오, 링만큼 중요하며, 진 마음에 의해 선택됩니다. 클릭합니다

이군옥' 위십사주' 시: "란후추에 연우가 내리고, 얼마나 많은 정이 거문고에 있다." 한번은 사마상이 친구, 왕손, 매우 부유하고 걸출한 사람을 방문하여 그를 위해 연회를 열었다.

술이 귀가 뜨거울 때 모두들 이렇게 말한다. "네가' 녹색 일곱' 을 잘 연주한다고 들었어. 우리 귀를 만족시키기 위해 노래 한 곡을 틀어 주세요. " 일찍이 탁왕손의 딸 문군이 재능이 넘치고 피아노에 정통하다는 말을 들은 것처럼 그를 매우 존경한다.

사마상예는 피아노 곡' 봉황이 봉황을 구걸한다' 를 연주하여 그녀를 추구했다. 거문고 소리를 듣고 문군이 음악의 의미를 이해하자 그는 자기도 모르게 얼굴이 붉어지고 마음이 끌렸다.

그녀는 문채가 넘치는 사람을 사랑하게 되었고, 한 지음의 만남을 지불하기 위해 밤새워 거처를 달리며 시집을 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 이후로, 진 체이스 는 영원한 이야기 가되었다.

4.' 위교위교' 는 동한 유명 문학가, 서예가, 음악가 채용 (133- 192) 이 만든 피아노다. 남송엽범의' 후한서'? \ "채용 전기 \": "우 누군가 오동나무를 밥으로 태우고, 치열한 불의 소리만 듣고, 비로소 좋은 나무를 알 수 있다. 초대 때문에, 피아노, 과일 미국 으로 잘라, 하지만 꼬리 여전히 초점, 그래서 이름 웨이 jiaoqin 단어. 클릭합니다

채용 () 은' 강해 () 가 도망치고 오회 ()' 를 멀리 섭섭했을 때, 이향의 오동나무 한 토막을 구해냈는데, 큰불 속에서 타지 않았다. 그는 나무의 길이와 모양에 따라 칠현금 한 자루를 만들었는데, 음질은 확실히 비범하다.

피아노 꼬리에 여전히 초점 자국이 있기 때문에 이름이 교미하다. 교미는 감미로운 음색과 독특한 제작 방법으로 유명하다.

한말, 채영이 살해된 후에도, 초조함은 여전히 왕실 도서관에 보존되어 있다. 300 여 년 후, 제명제가 정권을 잡은 것은 행복을 위해서였다.

3. 악기에 관한 민간 이야기 1, 발모기' 발모기' 는 * * 가장 긴 악기로 길이가 1 미터를 초과합니다. 거문고는 물 반 숟가락 같다. 거문고와 거문고는 뽕나무나 마호가니로 만들어졌으며, 5 개의 강철 현, 안쪽 2 현, 외부 2 현과 같은 음조로 중현과 4 ~ 5 도 관계를 맺고 음색이 맑고 깨끗하다.

2. 핫와브 핫와포는 대부분 목재로 모양이 독특하다. 위쪽은 가늘고 긴 거문고 몸이고, 위쪽은 호형이고, 아래쪽은 반구형 * * * 발성상자입니다. 거문고는 당나귀 가죽, 양가죽, 비단가죽으로 싸여 있으며, 5 ~ 7 개의 현이 있다. 보통 멜로디는 가장 바깥쪽 현으로 연주하고, 다른 현은 * * * 발성현으로 연주한다. 그것으로 연주하는 음악은 명확하고 순수하며 표현력이 풍부하다. 제와브는 기묘한 매력뿐만 아니라 아름답고 우아한 외모도 가지고 있다. 거문고는 많은 뿔조각이나 골조각으로 여러 가지 형태와 규칙의 선, 도안으로 상감되어 있으며, 아름답고 대범하며, 풍부한 민족적 특색을 가지고 있다.

3. 전통적인 Dutar 는 구조적으로 대리석과 비슷하며 긴 손잡이 바가지처럼 보입니다. 스피커, 거문고, 거문고, 화음, 거문고, 거문고 줄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작 재료는 대부분 자연적으로 건조한 뽕나무, 살구, 호두로, 규격크기는 남녀노소의 분류에 따라 크게, 중, 3 종으로 나뉜다. 큰 손잡이 소포 17 등급, 작은 손잡이 14 등급, 남녀 모두 즐길 수 있습니다.

연주할 때는 오른손 다섯 손가락을 동시에 사용하거나, 누르거나 고르거나 쓸어도 된다. 거문고 소리는 작지만 음색은 부드러워 연주자가 거문고를 통해 자신의 감정을 표현할 수 있기 때문에 * * 여성들은 특히 두탈과 함께 연주하고 노래하는 것을 좋아한다. 두타르는 훌륭한 반주 악기이다. 클래식 음악' 12 무캄' 에서 주요 반주를 맡았을 뿐만 아니라, 그는 유명한 곡인' 목하 무캄 간헐성',' 아이짐',' 즐거운 시간' 도 연주했다.

4. 카론진 카론진은 위구르족 악기 중 현이 가장 많은 고대 민간 탄환 악기이다. 역사서에서는 일흔두 현의 비파와 칼나이라고 부른다. 그 외형은 양금과 비슷하고, 소리는 맑고 듣기 좋고, 고쟁과 비슷하지만, 고쟁보다 더 밝다. 고전 음악 12 무캄을 연주하는 데 없어서는 안 될 악기이다. 매티, 카시, 와다, 사차, 하미 등지에서 유행한다.

5. 아이체코 아이체코, 일명 하자크는 고대 페르시아에서 기원했다. * * 의 매티, 바추, 아바티, 카시, 사차, 쿠차 등에서 유행하고 있기 때문에 도란아이체코라고도 하는 것은 * * 우즈베키스탄, 타지크족의 활현악기로, 현재 * * 남강에서 유행하고 있으며, 주로 민가와 무캄 곡조를 연주하는 데 쓰인다

아이체코는 독특하고 독특한 외모를 가지고 있다. 진통은 구형이고, 진 내부는 비단가죽을 감싸고, * * * 창체가 두 개의 반구를 형성하는데, 주위에는 음공이 있고, 음역은 약 3 옥타브,1-3 주현이다. 거문고 하단에는 5 ~ 65,438+00 * * 이 있고 음색에는 면진과 피진의 위상이 있다. 연주할 때 기주는 왼쪽 다리에 놓거나 * *, 왼손은 거문고를 잡고 오른손은 활을 잡고 연주한다. 연주 기법에 바이올린과 이호의 지법과 활법을 흡수하여 각종 아름다운 활음, 범음, * * 및 장식음을 연주할 수 있다.

사타르 사탈은 "사타르" 라고도 합니다. 페르시아어에서' Sattar' 는' 3',' Tarr' 는' 현' 으로 세 개의 현이 있는 악기를 의미한다. Sattar 의 모양은 탈모기와 유사합니다. 음색이 밝아서 독주, 합주 또는' 12 목캄' 을 부르는 반주 악기로 자주 쓰인다.

마우라 에스무투라 무지지 (고대 회문 원고) 가 쓴' 음악가사' 에 따르면 14, 15 세기에는 * * 사람들이 이런 악기를 가지고 있었다 사탈은 민간 연예인이' 12 목캄' 을 부르는 주요 반주 악기이다. 사탈의 예술을 연주할 때 그들은 다리를 꼬고 바닥에 앉아 피아노를 왼쪽 다리에 놓고 왼손은 현을 누르고 오른손은 포니테일 활을 잡았다. 손가락판이 길고 음정이 넓기 때문에 왼손은 검지, 중지, 약지로 현을 누르는 경우가 많으며 새끼손가락은 적게 사용하고 검지는 연주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연주 과정에서 활과 지법의 기교는 많지만, 가장 많이 쓰이는 활법은 주로 연궁, 분궁, 장궁, 단궁, 활, 활뛰기, 단궁이다. 지법은 주로 문지르기, 때리기, 미끄럼이다. 7. 후히타르 후히타르, 본명' 아이히타르' 는 * * 의 현악기이다.

후얼루' 의 위구르어는' 기쁘다' 또는' 아주 듣기 좋다' 를 의미하고,' 타어' 를 번역하면 현이다. 합치면' 음악 현악기' 라는 뜻이다. 실전된 지 이미 오래되어, 최근 몇 년 사이에 비로소 부흥하였다. 만돌린 모양이며 음색이 맑고 밝으며 독주, 합주 또는 반주에 사용할 수 있다.

8. suona suona 는 "트럼펫" 이라고도 합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처음 페르시아와 아라비아에서 전해 내려오는 것은 고대 페르시아어 "Surnā" 의 음역이다. 그것의 발음은 우렁차고 또렷하다. 과거에는 민간노래회, 모가회, 북반, 지방곡예희곡의 반주에 많이 사용되었다. 끊임없는 발전과 보완을 통해 연주 기교를 풍부하게 할 뿐만 아니라 표현력도 높였다. 지금은 민족 밴드나 오페라, 노래, 춤의 반주에 널리 사용되는 독특한 독주악기가 되었다.

9. 대복대복, 일명 탬버린으로' 다부' 를 번역하는 것은 * * * * 사람들이 좋아하는 타악기 중 하나로 위구르 밴드의' 영혼' 으로 불린다. 북틀 나무, 동그란 납작함, 주위에는 양가죽, 소가죽, 아나콘다 가죽으로 덮여 있는 작은 쇠고리가 많이 있는데, 그중에서도 아나콘다의 음색이 가장 좋다. 그 발음은 맑고 우렁차고, 소리의 변화가 크고, 기교가 유연하여, 서로 다른 음악적 감정을 부각시키는 역할을 할 수 있다.

그것으로 모든 것이 * * 있습니다. 탬버린의 목소리는 맑고 우렁차고, 밴드에서 리듬과 속도를 통일하는 역할을 하는 명실상부한 총수이다.

동시에 그 소리는 강하고, 기교가 유연하며, 휴대하기 쉬우며, 서로 다른 음악적 감정을 부각시키는 역할을 할 수 있다. 그래서 * * 특히 인기가 있습니다. 10, 나고나북은' 철고' 로 청나라 사서기록에서는' 나갈라',' 누굴라' 라고 불린다. 드럼은 철제이기 때문에 "철통" 이라고 불리며, "동바" 라고도 불린다.

고대인들은 그것을 말 안장에 묶어 전북으로 삼았다고 한다. 9 세기 이후에야 히트가되었습니다.

4. 중국 민간 악기의 기원인 플루트는 중국에서 가장 오래된 악기 중 하나이다.

고대에는 그것을 "촉" 이라고 불렀다. 진나라와 한 왕조 이후 피리와 클라리넷, 플룻이 일제히 유명하다.

플루트는 중국에서 가장 특색 있는 연주 악기 중의 하나이다. 지난 5 월 허난성 무양현 자호촌 동신석기 시대 초기 유적지에서 1986, 16 골피리 (새다리뼈) 가 발굴돼 지금으로부터 80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세로로 불고, 음공은 5 구멍에서 8 공까지 다양하다. 대부분 칠음공피리로, 우리가 현재 잘 알고 있는 중국 전통과 대략 같은 음계가 있다. 골피리는 음공 옆에 등분 부호를 새겼고, 어떤 음공은 구멍을 뚫어 오늘의 중국곡에 딱 맞게 현재의 민악' 배추' 를 연주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황제 시대, 즉 약 4000 년 전 황하 유역에는 대량의 대나무가 자라서 대나무를 피리를 만드는 재료로 선택했다. 사서는 "황제는 링런에게 쿤밍에서 대나무를 베고, 피리를 베어 풍명까지 불어오게 했다" 고 기록하였다. 대나무를 마을 재료로 하는 것은 피리 생산의 큰 발전이다. 대나무는 뼈보다 진동이 더 좋고 발음이 선명합니다. 이 두 대나무는 모두 가공하기 쉽다.

진나라와 한 시대에는 7 종의 피리가 있었는데, 두 종류의 피리를 발명했다. 채우 (), 순수 () 와 양무제 () 는 모두 12 개의 피리를 만들었다. 즉 피리 한 자루는 통일된 것이다. 피리는 고대에' 기' 라고 불렸다.

한대 허신' 설문해자' 는' 피리, 칠공, 대나무 피리' 를 기록했다. 1978 년 후베이 수현 증후을묘에서 대나무 피리 두 개가 출토됐고, 호남 장사마왕두 3 호 한묘에서 대나무 피리 두 개가 출토되었다. 출토된 굴과 고서에 기재된 한구는 길이가 약간 다르다는 점을 제외하고는 모양이 완전히 같다. 출토된 피리는 기록과 동일하며, 묘중 죽통에는' 풀' 이라는 글자가 적혀 있다. 분명히 고대 대나무 피리다. 고대의 가스는 피리와 매우 비슷하다. 가스와 피리는 같은 악기이지만 차이가 있다는 말이 항상 있다.

출토된 피리와 퉁소를 보면 피리, 6 홀, 입을 다물고, 오음과 변조를 연주할 수 있고, 온몸을 가득 칠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피리, 피리, 피리, 피리, 피리) 피리, 7 홀, 오프닝, 7 음, 두 개의 변주를 칠 줄 알고, 그리지 않아도 된다. 전국 시대에 가스는 제사나 연회의 주요 악기 중 하나였으며 피리도 유행했다. 굴원의 학생인 송옥도 당시 남방의 피리에 대해 얘기했는데, 오늘의 피리와 매우 닮았다.

채택하기를 바라다.

5. 악기에 관한 동화, 50 자 고쟁의 전설도 있습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일찍이 이천여 년 전에 진나라는 이미 연을 가지고 있었다. 그럼 정은 어떻게 왔나요? 여기에 재미있는 전설이 있다.

당시 진나라에는 악기라는 악기가 있었다. 만오일 () 이라는 사람이 있는데, 그의 건반은 아주 잘 연주되고, 그의 두 딸도 건반을 즐겨 연주한다. 어느 날 두 자매는 앞다퉈 아버지께 피아노 치는 법을 배웠다. 큰언니는 빨리 달려서 먼저 거문고를 손에 쥐었다. 그러나 여동생은 손을 놓으려 하지 않고 달려가 여동생의 손에 든 거문고를 안았다. 너는 나를 끌어 당겨서 서로 양보하지 않는다. 갑자기 찰칵 하는 소리와 함께 아서가 반으로 부러졌다. 아버지는 소리를 듣고 급히 뛰어가서 깜짝 놀라셨다. 나는 언니의 손 반은 13 현이고, 언니의 손 반은 12 현인 것을 보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그는 급하고 화가 나서 두 딸의 하프를 가져오느라 바쁘다. 그는 한숨을 쉬며 좌우로 그들을 쓰다듬으며 손가락으로 현을 눌렀다. 그를 놀라게 한 것은 하프의 반쪽이 더 좋은 소리를 냈다는 것이다. 만오일은 딸을 책망하는 것을 잊었다. 그는 각각 계기의 한쪽을 좀 수리했다. 결국 이쪽의 악기는 원래보다 좋고 더 듣기 좋다! 그는 두 여자가 싸우고 두 동강이 나서 악기를' 정' 이라고 불렀기 때문에 기뻤다.

6. 구금의 기원전설은 중국에서 가장 오래되고 대표적인 전통악기 중 하나이다. 5438 년 6 월부터 2003 년 10 월까지 유네스코는 중국 구금 예술을' 인간의 구두와 무형유산 대표작' 으로 공식 비준해 특별한 지원과 구조가 필요한 세계 우수 문화유산 중 하나로 삼았다.

진 () 이 언제 시작되었는지, 그것의 기본적인 발전 역사, 특히 그것의 초기 진화는 줄곧 곤혹스러운 문제였다. 사람들은 구금의 역사가 3000 년이라고 추측한다. 저명한 학자 나진옥은 상대 갑골문의' 악' 이라는 글자가' 실크에서 나무를 붙이는 것, 거문고 악기의 코끼리' 라고 생각한다. " 현존하는 상대 피아노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시경》은 중국 최초의 문헌 중의 하나이다. 기원전 6 세기 중엽에 기록되었으며, 기원전 6 세기부터 기원전 6 세기까지의 고대 음악 노래 305 곡을 담고 있다. 그중에 진에 대한 기록은' 숙녀님, 진슬의 친구',' 진슬과 북을 치며 천족을 다스린다' 와 같은 글줄 사이에 반복적으로 등장한다. 당시 진악은 이미 사회생활의 모든 측면에 광범위하게 스며들었다. 공자는 일찍이 305 곡의' 시경' 을 쓴 적이 있는데, 실제로는 최초의 피아노 곡집이다. 상조 이후 진나라는 적어도 3000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그러나 중국의 고대 전설에서 진 () 은 더 이른 고대에 태어났다. 복희제금에 관한 전설은 역대 문헌 기록 중에서 가장 흔하다. 예기' 에서' 복희제' 는 아내 가죽을 예의로 하고, 거문고를 연주하는 것을 낙으로 삼는다' 고 말했다. 또한 "푸탄은 거문고에 익숙해졌고, 수양성도 순진하다" 는 말이 있다.

고대 문헌과 전설을 살펴보면 신농, 황제, 당요, 우순이 있다. 동한 푸이' 복금' 은 "신농제 초기에 목소리가 선함으로 바뀌었다" 고 말했다. 말했다. 또한 「시본」은 "신농이 피아노를 만들었는데, 거문고는 길이가 7 피트 2 인치라고 한다" 고 알려 준다 사마천 () 은 사기 () 를 써서 황제부터 시작하여 중국의 대부분의 물질문명을 위해 곡을 정했다. 고대 제왕의 족보는 노을이나 상주에 상관없이 모두 그를 옛 조상으로 삼았다. 전설 속의 황제는 매우 짙은 신화 색채를 가지고 있다. 그는 규칙을 배웠을 뿐만 아니라' 청교' 라는 피아노 곡도 창작했는데, 이는 피아노의 기원도 이와 관련이 있음을 알 수 있다. 후세 사람들의 마음속에서 야오는 미덕과 성인의 화신이다. 고대에는 많은 문헌 선전이 진락의 창시자였다. "황제 세기" 와 같이 말했다: "야오는 큰 장을 써서, 아무 문장도 오현악기가 될 수 없고, 천하가 태평하다. 그래서 경성은 하늘을 비추고, 이슬은 땅에 내리고, 교외에서 태어나고, 봉황은 법정에 멈추고, 김가을은 묘에 있다. " 송대주가 쓴' 진사' 에서 제요를 책 1 위로 꼽았다. "제요가 살아 있는데. 대장을 쓸 때 거문고 소리는 이미 화해했다!" 。 고대 문헌에는 순반탁금에 관한 많은 기록이 있다. 예기' 에는' 오현금 순을 연주하는 데 익숙한 자, 시악상제후' 에 대한 묘사가 있다.

모든 문명의 기원은 길고 점진적인 발전과 완벽한 실천 과정이어야 한다. 고대인들은 종종 어떤 것을 어떤 영웅이나 어떤 대표에게 귀속시키는 것을 좋아한다. 그러므로 복희, 신농, 황제, 우, 순은 모두 중국 고대 전설 시대의 지도자가 되어야 하며, 그들은 중화문명의 시작을 대표한다. 사람들이 하프의 창조 등 중국 문명문화를 여는 휘황찬란한 업적을 이 고대시대의 대표적 인물로 돌리고 찬양하는 것은 본질적으로 염황인민을 반영한 것이다. 특히 선진과 후세 유가가 이들 문명의 초창기에 대한' 성현',' 왕' 의 존경과 존경을 반영한 것이다.

7. 이른바' 금, 체스, 책, 그림' 4 대 고금 전설에서' 금' 을 찾는 것은 중국 역사상 가장 오래된 악기 중 하나이다. 구금의 제작은 역사가 유구하여 아름다운 금명과 신기한 전설이 있다.

슬픈 종소리

시계는 주대의 유명한 거문고이다. 이 피아노의 소리는 시계와 나팔처럼 커서 귀청이 터질 것 같다. 고대의 한 걸출한 피아니스트 보아가 일찍이' 트럼펫' 피아노를 연주했다고 한다. 나중에' 종' 이 제항공의 손에 도착했다. 제항공은 제나라의 현명한 군주로 성품을 잘 알고 있다. 당시 그는 많은 명금을 수집했지만, 그는 특히 이' 벨' 을 소중히 여겼다. 한번은 그가 부하들에게 나팔을 치며 노래를 부르라고 하자, 그는 "뿔벨" 을 쳐서 호응했다. 나팔이 울리고, 노랫소리가 슬프고,' 나팔 소리' 가 슬픈 멜로디를 연주해 양쪽의 종업원들을 감동시켜 뜨거운 눈물이 글썽였다.

음악이 들보 사이를 배회하고 있다

오늘' 여음이 3 일 동안 맴돈다' 는 말이 있다. 그 언어는' 열자' 의 한 이야기에서 유래했다. 주나라 때 한국의 유명한 여가수 한아가 제나라에 가서 옹문을 지나갈 때 무일푼이고 음식도 없어 노래를 부르며 구걸할 수밖에 없었다. 그녀의 슬픈 노래는 공중에서 빙빙 돌며 외로운 거위처럼 노래하고 있다. 한아가 떠난 지 사흘 만에 그의 노랫소리가 여전히 들보에 맴돌며 잊을 수 없다. 거문고의 이름이' 대들보를 빙빙 돌다' 는 것을 보면, 이 거문고 음색은 여음이 들보를 감는 것이 특색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리앙 우회' 는 화원이라는 사람이 추장왕에게 준 선물이라고 하는데, 그 제작 날짜는 알려져 있지 않다. 추장왕은' 우회' 이후 하루 종일 피아노를 치며 음악에 도취되었다. 일단, 그는 7 일 연속, 뒤에 국가 이벤트를 떠났다. 왕희공주는 매우 초조해서 추장왕에게 "왕, 너는 음악에 너무 빠져있어! 이전에 샤제이는' 여동생의 행복' 을 풍자하여 살신의 재앙을 초래했다. 주왕은 퇴폐적인 음악을 잘못 듣고 그의 나라를 잃었다. 지금 국왕은' 권량' 거문고를 매우 좋아해서, 7 일 동안 북한에 있지 않다. 그는 자신의 나라와 생명을 잃을 의향이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추장왕은 소문을 듣고 생각에 잠겼다. 그는' 권량' 의 유혹을 견디지 못하고 아픔을 참으며 사랑을 베고, 철로 뜻대로 피아노를 치라고 명령하고, 거문고는 몇 단락으로 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 이후로, 천 명이 부러워하는 명금' 리앙' 이 절창이 되었다.

기묘한 녹색의 기풍

루치' 는 한나라의 저명한 학자 사마상루가 연주한 피아노이다. 사마상은 원래 네 개의 벽만 있는 가난한 가정에서 왔지만, 그의 시는 매우 유명하다. 왕희량은 그에게 선물로' 옥푸' 한 곡을 선물한 것 같다. 이 시는 어휘가 화려하고 매력이 비범하다. 왕희량은 매우 기뻐서 자신이 소장한' 녹기' 피아노를 돌려주었다. "루치" 는 전세의 명문금으로, 금안에는 "오동자 합정", 즉 오동목과 아연목합정이라는 명문이 있다. 만약 네가' 녹색' 을 얻는다면, 너는 보물을 얻을 것이다. 그의 뛰어난 피아노 기교에' 루치' 의 아름다운 음색을 더해서' 루치' 피아노의 이름을 잠시 떠들게 했다. 나중에 "루치" 는 구진의 별명이 되었다. 한번은 사마상이 친구, 왕손, 매우 부유하고 걸출한 사람을 방문하여 그를 위해 연회를 열었다. 술이 귀가 뜨거울 때 모두들 이렇게 말한다. "네가' 녹색 일곱' 을 잘 연주한다고 들었어. 우리 귀를 만족시키기 위해 노래 한 곡을 틀어 주세요. " 일찍이 탁왕손의 딸 문군이 재능이 넘치고 피아노에 정통하다는 말을 들은 것처럼 그를 매우 존경한다. 사마상예는 피아노 곡' 봉황이 봉황을 구걸한다' 를 연주하여 그녀를 추구했다. 거문고 소리를 듣고 문군이 음악의 의미를 이해하자 그는 자기도 모르게 얼굴이 붉어지고 마음이 끌렸다. 그녀는 문채가 넘치는 사람을 사랑하게 되었고,' 지음의 만남' 을 지불하기 위해 밤마다 공관처럼 달려가 좋은 인연을 맺었다. 그 이후로, 진 체이스 는 영원한 이야기 가되었다.

악위

위교' 는 동한 유명 문학가, 음악가 채영이 창작한 피아노이다. 채용 () 은' 강해 () 가 도망치고 오회 ()' 를 멀리 섭섭했을 때, 이향의 오동나무 한 토막을 구해냈는데, 큰불 속에서 타지 않았다. 그는 나무의 길이와 모양에 따라 칠현금 한 자루를 만들었는데, 소리는 정말 특이하다. 피아노 꼬리에 타는 흔적이 남아 있어' 타는 끝' 이라는 이름을 붙였다. 교미' 는 감미로운 음색과 독특한 제작 방법으로 유명하다. 한말, 채영이 살해된 후,' 교미' 진은 여전히 왕실 도서관에 온전하게 보존되어 있다. 300 여 년 후, 제명제가 재위할 때, 거문고 대사왕 오웅 슈퍼맨의 거문고를 감상하기 위해, 여러 해 동안 보관해 온' 교미' 를 꺼내서 왕오웅을 위해 연주하라고 명령했다. 왕중웅은 5 일 연속 연주하며 명제를 위해' 싫어하는 노래' 를 즉흥적으로 창작했다. 명대 곤산인 왕봉년은 아직도 채용산의' 위교' 를 소장하고 있다.

8. 신사 숙녀 여러분, 악기의 역사 이야기를 이해하도록 도와주세요. 월금은 응우옌에서 진화해 진대에서 유행한다.

진나라는 근대의 발전을 이루었다. & gt& gt

월금: 한족, 이족, 묘족, 동, 부이족, 백족, 하니족 사람들이 모두 좋아하는 현악기. 역사가 유구하여 널리 전해지고, 음색이 맑다. 독주, 민족 기악 합주, 가무, 오페라, 랩 음악 반주에 자주 쓰인다.

월금은 응우옌에서 진화한 악기이다. 진나라 이후 줄곧 민간에서 유행하고 있으며, 당대부터 월금의 이름이 있어 달처럼 생겼고, 소리는 하프와 같다. 당시는 응우옌과 비슷했지만 점점 달라졌다. 청대에 이르러 월금은 완전히 다르고, 더 간단하고, 더 짧고, 말하는 사람이 만원을 이루며, 각족 국민들 사이에서 널리 퍼졌다.

우리나라의 진월은 당대에 일본에 소개되어 19 세기 30 년대에 정상에 도달하여 일반인들에게 널리 퍼졌다. 제 2 차 세계대전 때 월금은 일본에서 금지되었고, 전쟁이 끝난 후에야 회복되었다.

쓰촨 청음에서 월금은 늘 랩 음악 반주에 쓰인다. 이런 곡예 형식은 청나라 건륭년 민요에서 발전한 것으로 쓰촨 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해방 전에 예술가들은 찻집에 앉아 있거나 거리에서 노래를 불렀는데, 비파나 진월 반주로, 따라서' 비파를 부르다' 또는' 진월' 이라고도 불린다.

월금은 응우옌에서 진화해 진대에서 유행한다. & gt& gt

진나라는 근대의 발전을 이루었다.

1958 부터 진월 () 은 여러 차례 개혁을 하여 삼현 24 품으로 바꿔 12 평균법을 채택하고 음역이 확대되어 자유롭게 조율할 수 있다. 연주 기교에서 다른 악기를 연주하는 장점을 흡수하여 표현력이 더욱 풍부하다. 그 사현의 음고는 (G, d 1, g 1, D2) 이고, 음역은 G 부터 시작하는데, 강철 나일론 현을 사용했기 때문에 음색이 맑고 부드러워 독주에 적합하다.

1980 년대 초, 한 개의 장대 (두 배의 길이, 약 18cm) 진월이 성공적으로 제조되었다. 품수가 30 으로 늘었고, 현이 아래로 내려와 금교를 더하고, 금교의 대들보 사이에 두 개의 수직 들보를 더했다. 음고는 (G, C 1, g 1, C2) 이고 음역은 4 옥타브에 달한다. 음량이 뚜렷하게 커지고 음색이 광채로 가득하다. 초극 반주 외에 독주나 합주에 더 적합하다.

민간 밴드에서 진월은 일종의 고음악기로, 합주에 자주 쓰인다. 그 소리는 비파보다 크고 금속이 우렁찬 소리도 있다. 그것이 다른 악기와 함께 연주할 때, 소리는 조화롭고 독특하다. 월금은 경극 초극 등 지방 희곡과 곡예의 반주 악기이다. 경극 문창악대에서는 월금, 경호, 경호호가 3 대 악기라고 불린다. 그것의 발음은 맑고 맑아서 경극 창조의 반주에서 경호를 돋보이게 할 수 있다.

호남 통로 동 자치현은' 음악의 고향' 으로 불린다. 그곳에서 사용된 진월은 한족에서 전해 내려온 것으로, 종종 루산 () 과 다른 악기와 함께 연주한다. 광서융림 묘족이 모여 사는 덕아와 모길에서는 민간에서 진월의 기악이 전해지고 있다. 월금은 여전히 윈난백족, 하니족 사이에서 전해지고 있다. 백월금은 백삼현에 버금가는 현악기이며 백극 반주에도 쓰인다. 하니족 월금 ('사현' 이라고도 함) 은 이족 월금과 모양이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