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영화와 TV 제작 과정

영화와 TV 제작 과정

영화 및 TV 제작 과정

TV 미디어는 현재 가장 인기 있고 영향력 있는 미디어 형태가 되었습니다. 할리우드 영화가 만들어낸 환상의 세계부터, TV 뉴스가 집중하는 현실, 압도적인 TV 광고까지, 모두 우리 세계에 지대한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영화 및 TV 사업 체인에서 저작권은 극복할 수 없는 문턱입니다.

1). 영화 및 TV 편집 및 제작 과정

일반적으로 영화 및 TV 제작 과정에는 원본 영상을 영화 및 TV 프로그램으로 엮는 데 필요한 모든 작업 프로세스가 포함됩니다.

여기에는 다음 단계가 포함됩니다.

(1) 자료 구성

소위 자료는 편집되지 않은(또는 스플라이싱이라고 함) 비디오 및 오디오 파일을 말합니다. , 모두 디지털 파일입니다. 영상을 제작할 때에는 소리와 이미지가 담긴 필름을 컴퓨터에 입력하여 디지털 파일로 변환한 후 가공해야 합니다. 여기에 있는 자료는 다음을 참조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비디오를 캡처할 수 있는 카메라, 비디오 레코더 또는 기타 도구의 비디오 파일

Adobe Premiere 또는 기타 소프트웨어로 만든 Windows용 비디오 또는 Quick Time 비디오;

Adobe Photoshop 파일;

디지털 오디오, 다양한 디지털 사운드, 전자적으로 합성된 다양한 애니메이션 파일(.Fli; ﹑.Fic); BMP, TIF, GIF 등 다양한 이미지 형식의 파일

(2) 편집 지점(진입 지점 및 종료 지점) 및 렌즈 전환 방법 결정

p>

편집 시에는 편집하고 싶은 영상, 오디오 파일을 선택하고 그에 맞는 편집 포인트를 설정해 자료의 길이를 변경하고 불필요한 자료를 삭제하는 목적을 달성하세요. 샷 전환은 두 개의 샷을 결합하여 한 샷이 갑자기 끝나고 다음 샷이 즉시 시작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영화 및 TV 제작에서 이는 필름의 실제 물리적 결합(스플라이싱)과 인위적으로 생성된 화면 효과를 모두 의미합니다. Premiere 6.0에서는 실제로 소프트웨어에서 제공하는 전환 효과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작업 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전환 효과는 창에서 선택한 전환 효과를 T 트랙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

(3) 편집 포인트 기록 테이블 만들기

전통적인 비디오 편집 작업은 테이프나 필름에서 샷을 검색하고 선택하는 것과 불가분의 관계입니다. 편집 포인트는 실제로 특정 프레임에 해당하는 테이프의 디스플레이 번호를 나타냅니다. 프레임을 검색하기 위해 비디오 레코더를 작동할 때 해당 변경 번호가 디지털 카운터에 표시됩니다. 번호가 결정되면 이에 해당하는 프레임도 결정되며 편집 지점이 결정된 것으로 간주할 수 있습니다(일반적으로) 이 문제는 Premiere 프로그램을 일련의 프레임으로 출력할 때 발생하며 이후 장에서 소개됩니다. 편집 지점에는 진입점과 종료점이라는 두 가지 지점이 있습니다. Adobe Premiere 6.0으로 자료를 편집한 후 편집 지점 기록 목록(EDL)을 컴파일하여 자료에 대한 모든 편집 내용을 기록합니다. 한편으로는 비디오와 오디오를 합성할 때 두 자료의 조각을 정렬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조각이 소리와 그림이 동시에 재생된다는 것입니다. 반면, 편집점 기록 시트를 만들면 비디오와 오디오의 각 부분을 식별하고 정리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대규모 영화를 제작하거나 많은 양의 자료를 편집해야 할 때 그 장점은 더욱 분명해집니다.

(4) 자료를 종합적으로 편집하여 프로그램으로 만들기

편집자는 감독의 요구와 영화의 줄거리에 따라 실제 장면을 조합하고 편집해야 합니다. 깜박임 없이 비디오를 재생하려면 올바른 편집 지점을 선택하십시오. Premiere의 타임라인 창에서는 지정된 재생 순서에 따라 다양한 자료를 전체 클립으로 결합할 수 있습니다. Premiere에서는 프레임 단위의 정확한 작업을 통해 재료의 정확한 연결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5) 프로그램에 제목 자막 및 그래픽 오버레이

Adobe Premiere의 제목 창 도구는 제작자에게 예술적 창작과 상상력을 표시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도구를 사용하여 사용자는 다양한 고유한 텍스트 제목(2차원으로 제한)이나 기하학적 이미지를 만들어 비디오에 추가할 수 있으며 스크롤, 그림자, 그라데이션과 같은 다양한 효과를 구현할 수 있습니다. 과거에는 기존의 자막 제작이나 그래픽 효과 제작을 위해서는 실제 사물을 먼저 촬영한 후 이를 인서트라고 하는 방식으로 제작해야 했습니다. 편집자는 인서트를 영화에 추가했습니다.

(6) 음향 효과 추가

일반적으로 영상을 먼저 편집하고 오디오를 마지막으로 편집합니다. 음향 효과를 추가하는 것은 영화와 TV 제작에 없어서는 안 될 작업입니다. Premiere를 사용하면 비디오에 더 많은 음악 효과를 추가하고 비디오와 오디오를 동시에 편집할 수 있습니다.

2). 비디오 편집 방법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작하려면 사운드 및 이미지 처리에 있어 다양한 편집 방법이 필요합니다.

(1) 온라인 편집(Online Editing)

온라인이란 영상의 대략적인 편집부터 최종 비디오 제작까지 모든 작업을 동일한 컴퓨터에서 수행합니다. 일반적으로 하드디스크의 자료는 직접 편집됩니다. 고급 컴퓨터 단말기를 사용하는 사용자는 온라인 방법을 사용하여 방송 TV나 만화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여 디지털 파일을 편집할 때 진정한 온라인 편집을 위해서는 모든 편집 작업에서 컴퓨터가 정상적으로 실행되고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2) 오프라인 편집

오프라인 편집에 사용되는 것은 원본 비디오의 복사본이며 최종적으로 만들어진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출력됩니다. 오프라인 방법은 주로 개인용 컴퓨터와 Premiere 소프트웨어를 사용해야 합니다. Premiere는 오프라인 편집을 완료하면 위에서 언급한 편집 지점 기록 테이블인 일련의 EDL을 생성한 다음 EDL을 고급 터미널이 있는 편집기로 옮깁니다. 이 편집기는 EDL의 편집 과정 설명에 따라 Premiere에서 편집한 영상을 고품질 영상으로 처리합니다. 이는 실제로 최종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첨단 단말 장비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Premiere의 타임라인 창에서 오프라인 편집을 사용하는 경우 자료의 첫 번째 프레임과 마지막 프레임의 썸네일만 보면 됩니다. 그 이유는 오프라인 편집에만 중점을 두기 때문입니다. 비디오 품질보다는 편집 속도가 원본 자료 품질 및 최종 고급 터미널 편집기와 관련이 있습니다.

참고: 올바른 EDL을 생성하려면 캡처한 모든 장면이 고급형(컴퓨터 출력 장치)의 시간 코드와 일치하는 시간 코드를 사용해야 합니다. Premiere에서 제공하는 일괄 캡처 기능을 사용하면 낮은 품질의 처리가 필요한 설정을 사용하여 대규모 프로그램을 빠르게 편집할 수 있습니다. 또한 최종 비디오 프로그램을 생성한 후 고급 설정을 사용하여 프로그램을 다시 디지털화하여 더 나은 품질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3) 대체 편집과 공동 편집

대체 편집은 원본 영화 프로그램의 내용을 변경하는 것, 즉 원본 내용을 새로 편집된 내용으로 바꾸는 것입니다. 공동 편집은 비디오 사진과 오디오 사운드를 상응하게 결합하는 것, 즉 오디오와 비디오를 합성하는 것입니다. 편집에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방법입니다.

참고: 사용되는 편집 유형은 편집 장비의 품질과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의 호환성에 따라 다릅니다. 또한 비디오 및 오디오를 캡처할 때 수행되는 캡처 설정은 사용자가 사용하는 편집 형식과 많은 관련이 있습니다.

3). 전환

후반 작업에는 전환 작업도 포함됩니다. 전환은 장면 변경이기도 합니다. 장면 변경에 따라 예술적 효과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일부 전환(페이드 인 및 아웃, 슬라이드 인 및 아웃 등)을 잘라내려는 경우 위의 효과를 얻을 수 없으므로 Adobe Premiere를 사용하여 비디오의 전환을 잘라낼 때 다양한 전환을 고려해야 합니다. 포괄적으로. 현재 실현되는 것은 전자 수단(예: Premiere 소프트웨어 사용)을 사용하여 예비 프로그램 사본으로의 전환을 실현하거나 TV 프로그램을 편집하는 선택된 샷과 필름 클립을 조합하는 소위 전자 편집입니다. Premiere의 전환 기능은 다양한 특수 효과를 제공합니다. 다음은 영화와 TV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전환 효과입니다.

(1) 페이드 인 및 페이드 아웃

공개라고도 하는 페이드 인은 완전히 검은 배경에서 사진이 점차 드러나는 영화의 다음 장면을 말합니다. 이 과정은 보통 2~3초 정도 걸립니다. Premiere에서는 페이드인 길이를 늘리거나 줄일 수 있으며 페이드인 정도도 조절할 수 있습니다. 페이드 아웃(fade out)이라고도 하는 페이드 아웃은 투명에서 완전히 검은색으로 점진적으로 페이드되는 필름 장면을 말합니다. 페이드는 Adobe Premiere 6.0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전환 효과입니다.

(2) 닦아내기

닦아내기라고도 하는 닦아내기, 즉 이전 샷이 점차 지워지는 동안 다음 샷은 빈 위치에 나타납니다. 이 역시 앞모습과 뒷모습을 번갈아가며 찍는 과정인데 '스와이프' 상태를 통해 이뤄진다. Wipe는 방식에 따라 나누어지는데, Circle in Circle Out과 Curtain In Curtain Out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전에 촬영한 사진이 완전한 원에서 한 점으로 페이드되면 다음 사진은 이 지점부터 점차 페이드됩니다. 원의 형태로 전체 사진으로 바뀌면 렌즈 안팎으로 원이 아닌 롤링 셔터 형태로 번갈아 가며 나타나는 경우입니다. 전면 및 후면 렌즈 사진을 커튼 아웃이라고 합니다. 와이프는 많은 영상에서 영상을 간결하게 만들고 색감을 더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3) 디졸브

디졸브는 실제로 두 렌즈가 겹쳐지는 효과를 말합니다.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화면 속으로 날아오는 정지 영상의 효과는 정지 영상과 배경 프레임이 겹쳐지는 것입니다.

Premiere에서 디졸브 전환을 수행할 때 추가 트랙에서 자료의 투명도를 설정하고 이에 대한 적절한 색상 채널을 선택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비디오에서 두 개 이상의 이미지를 겹치려는 경우 특정 수준의 투명도를 보장하기 위해 적절한 채널을 선택하지 않으면 추가 트랙의 이미지가 기본 표시 프레임을 완전히 덮게 되므로 이는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용해시에도 몇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투명한 물유리는 유색 배경과 검정색 배경, 특히 배경과 겹치는 가장자리에 서로 다른 효과를 주며 약간의 시각적 차이가 있습니다.

(4) 패닝 렌즈

패닝 렌즈란 카메라를 고정된 위치에 놓고 그 자리에서 회전한 후, 렌즈를 패닝하여 촬영하거나, 피사체를 따라 이동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팬(흔들기를 따르세요). 패닝 샷은 영화에서 환경을 소개하거나 캐릭터 액션의 의미와 목적을 강조하기 위해 자주 사용됩니다. 일반적으로 좌우 패닝, 수직 패닝, 빠른 패닝, 느린 패닝으로 구분됩니다. Adobe Premiere를 사용할 때 왼쪽 및 오른쪽 패닝과 수직 패닝이라는 두 가지 기술이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5) 풀샷

풀샷: 캐릭터가 움직이지 않고, 카메라가 클로즈업이나 다른 풍경에서 캐릭터가 있는 거리에서 중간까지 이동한다. 범위 또는 파노라마 뷰는 캐릭터가 수행하는 활동이나 사물과 캐릭터 및 환경 간의 관계를 표현합니다.

푸시샷 : 캐릭터가 움직이지 않고, 카메라가 클로즈업이나 다른 풍경에서 캐릭터를 클로즈업하거나 클로즈업하는 효과를 허용합니다. 관객은 포착된 내면의 활동을 통해 캐릭터를 깊이 느낄 수 있다.

4).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기술

(1) 투명성: 투명성. 추가 효과 없이 한 재질이 다른 재질과 겹칠 수 있습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디졸브 전환을 수행할 때 두 재질의 각 프레임 가장자리가 겹치는 효과를 고려해야 합니다. Premiere의 투명도 설정은 20개 이상의 채널 옵션을 제공합니다. 채널마다 서로 다른 투명도 처리가 수행되며, 각 채널의 매개변수 값에 대해 키프레임(Keyframe)이라는 컨트롤을 사용하면 그림에서 특정 픽셀을 찾아 투명도를 조정하여 그림의 색상이나 밝기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

(2) 필터 : 필터 기술은 Adobe의 다른 이미지 처리 소프트웨어에서 제공하는 필터 기술과 동일하며 Adobe Photoshop에서 제공하는 필터와 같이 기능이 일관됩니다. 필터는 주로 이미지 품질을 처리하는 데 사용되며 필터 기술은 오디오 처리에도 자주 사용됩니다. Premiere 6.0과 함께 제공되는 Ztour.ppj 파일의 Fastslow.avi는 카메라 흐림 필터를 사용합니다. 평균화 알고리즘을 정의하여 이미지의 선과 그림자 영역에서 인접한 픽셀을 평균화함으로써 연속 이미지 간의 부드러운 전환 효과를 생성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