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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픽 디자인의 형식과 문자의 관계는 무엇입니까?
그래픽 디자인의 세 가지 주요 요소는 그래픽 디자인에서 서로 다른 역할을 하는 그래픽, 텍스트 및 색상입니다. 다음은 내가 당신을 위해 검색한 그래픽 디자인의 그래픽과 문자의 관계입니다. 환영합니다, 당신을 도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래픽과 텍스트는 그래픽 디자인의 두 가지 주요 요소로, 디자인에서 서로 다른 역할을 하며 각자의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서로 독립적이고 서로 침투한다.
첫째, 그래픽과 그래픽 디자인의 관계
그래픽은 정보 보급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그래픽은 그래픽 디자인의 요소 중 하나로 창의력, 정보 전달 및 표현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시각적 객체는 먼저 보이는 이미지여야 하고, 도면은 그래픽 디자인 작품의 시각적 중심이기 때문입니다. 그래픽 디자인에서 그래픽은 시각적 충격이 강하고 기억하기 쉬우며 문자 설명보다 훨씬 빠르게 전파됩니다. 그래픽이 생동감 있을수록 관중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다. 도면은 대체할 수 없는 특성으로 인해 자연스럽게 그래픽 디자인의 시각적 초점이 됩니다. 그 성과는 주로 다음 두 가지 측면으로 구성됩니다.
(a) 이미지는 그래픽 디자인의 직접적인 약속입니다. 추상적인 기호든 구체적인 화면이든, 우리는 상황에 맞는 디자인 조합을 자유롭게 안배하고 처리할 수 있다. 특히 그래픽 디자인에 컴퓨터 기술을 적용하면 그래픽을 자유롭게 압축, 늘이기, 스쿼시, 비틀기, 변형, 변색할 수 있어 디자인 조합이 더욱 편리하고 현실 사회에서 나타날 수 없는 형태를 형성할 수 있습니다. 전통적인 공간 개념과는 달리 사람의 눈은 물체의 거리, 색상, 크기, 순간적인 이미지를 파악한다.
(b) 그래픽 간의 관계. 평면역학에서 사람들은 각종 물체에 일정한 심리적 작용을 가하여 일정한 심리상태를 달성한다. 예를 들면 기하학에서 두 점이 한 줄로 되어 있고, 세 점이 한 평면의 시각심리가 된다. 이런 심리상태는 각 단원의 이미지 연관성을 강화할 뿐만 아니라, 그것들 사이의 유대를 강화시킨다. 따라서 모든 도면은 동일한 가치로 그래픽 디자인에 참여하여 그래픽을 그래픽 디자인의 핵심 요소로 만듭니다.
따라서 그래픽 디자인에서는 그래픽 디자인의 원리와 방법에 주의해야 한다. 우선, 내용은 형식과 통일되어야 하고, 그래픽 디자인의 가장 기본적인 요구 사항은 내용이 형식과 통일되어야 한다는 것이다. 일정한 감화력을 표현하려면 감화력이 있어야 하지만 그래픽 디자인에서는 감화력이 있는 내용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귀결되는 것은 형식과 내용의 통일이다. 둘째, 디자인에 간결함을 추구한다. 그래픽 디자인은 특정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디자인이므로 시각적으로 간단하고 복잡하지 않고 시각에 긴장을 풀어야 합니다. 셋째, 예술의 심미 원칙을 관철하고, 예술의 심미 원칙으로 그래픽 디자인의 미감을 살펴보고, 그래픽 디자인의 독특한 기질을 구현한다. 오늘날의 그래픽 디자인은 정보를 전달하는 과정에서 시각적 형식의 예술성을 더욱 강조한다.
결론적으로, 생생한 그래픽은 모든 긍정적인 요소를 동원하여 디자인에 활력을 불어넣어 예술 분야, 특히 그래픽 디자인 예술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며 광범위한 현실적 의미를 지닙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둘째, 텍스트와 그래픽 디자인의 관계
문자는 인류 문화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다. 어떤 그래픽 디자인이든, 문자와 그림은 모두 그 두 가지 주요 요소이다.
(a) 그래픽 디자인의 문자는 직관적인 정보 전달 작용을 한다. 텍스트의 배열 조합은 레이아웃의 시각적 전달에 직접적인 영향을 줍니다. 인물은 그래픽 디자인 작품에서 없어서는 안 될 부분이며, 많은 그래픽 디자인 작품들은 순수한 인물로 구성되어 있다. 서체 디자인의 좋고 나쁨은 이 작품들의 품질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서체 디자인은 그래픽 디자인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논리적 사고의 문화적 의미 외에도, 현장 의식 하에 문자도 그래픽 디자인의 일부로 물체가 되거나, 문자를 필드로 직접 설정하여 그래픽을 재연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2) 현대 디자인에서 인물은 천성적으로 장식성을 가지고 있다. 그 그룹은 더욱 도안적인 효과를 가지고 있으며, 많은 디자이너들은 그래픽 디자인의 각 분야에서 문자의 기묘한 성격을 사용하기를 좋아한다. 일본 당대 디자인 예술가는 인물에 대한 광범위한 활용과 깊이로 강력한 집단을 형성하여 일본의 디자인 트렌드를 주도하며 중국의 그래픽 디자인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
따라서 그래픽 디자인에서는 문자 디자인의 원칙과 방법에 주의해야 합니다. 첫째,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디자인은 텍스트의 가독성을 향상시켜야합니다. 글쓰기의 주된 역할은 시각적 전달을 통해 작가의 의도와 각종 정보를 대중에게 전달하는 것이다. 따라서, 텍스트 디자인에서, 혼란을 피하기 위해, 쉽게 식별 하 고 이해할 수 있도록, 디자인을 위해 디자인 하지 말고, 텍스트 디자인의 근본적인 목적은 저자의 의도를 전달 하는 것입니다 잊지 말고, 더 효과적으로 디자인 주제와 아이디어를 표현 합니다. 둘째, 문자는 디자인에 있어서 창조적이어야 한다. 그래픽 디자인 주제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텍스트 디자인의 개인화를 강조하고, 독특한 글꼴을 만들고, 독특한 시각적 경험을 제공하며, 저자의 디자인 의도를 표현하고 전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셋째로, 그것은 사람들에게 아름다운 형식감을 주어야 한다. 비주얼 커뮤니케이션의 요소 중 문자는 그래픽 커뮤니케이션 디자인의 요소 중 하나로 정보와 감정을 전달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시각적 미감을 가지고 독서할 때 아름다운 즐거움을 주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결론적으로 문자 디자인의 근본 목적은 작가의 사상을 더 잘 표현하고, 디자인 주제와 이념을 강조하며, 서체 디자인을 연구하는 것이다. 최종 목적은 그래픽 디자인의 전반적인 효과를 높이고 레이아웃의 감화력과 충격을 강화하여 최적의 평면 전파 효과를 얻는 것입니다. 세 가지로 요약할 수 있습니다. ① 디자인 주제를 강조합니다. ② 시각적 호소력을 향상시킨다. ③ 그래픽 디자인의 미적 취향을 형식적으로 향상시킨다.
셋째, 그래픽과 문자의 관계
그래픽 디자인은 현대 예술 디자인의 중요한 부분이며 시각적 전달의 중요한 수단이다. 인쇄 광고 포장 책 등의 디자인은 모두 인쇄 디자인을 기초로 한다. 문자와 그래픽은 건축 그래픽 설계에서 가장 기본적이고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요소이며, 그래픽 설계는 다양한 구성 요소에 대한 심층적인 이해를 바탕으로 합니다.
(a) 문자 및 그래픽 디자인은 그래픽 디자인의 중요한 요소입니다.
구체적인 정보 전파에서 인류가 정보를 전파하는 형식은 주로 그래픽 정보와 문자 정보로 나뉜다. 문자와 그래픽은 그래픽 디자인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그래픽, 문자는 모두 정보를 전달하기 위한 것이고, 그들의 관계는 상호 보완적이다.
(b) 텍스트와 그래픽 디자인의 상대적 독립성
문자와 도형은 그래픽 디자인의 원리와 방법에서 비교적 독립적이며, 둘 사이에는 본질적인 차이가 있다. 디자인 원칙과 방법에 있어서는 억지로 움직일 수 없고, 그것들의 특징에 따라 융통성 있게 운용하여 자유, 유연성, 다변, 풍부, 상상력이 풍부한 시각 효과를 달성해야 한다.
(c) 텍스트의 그래픽 디자인
문자 자체는 도형의 미감을 가지고 있다. 문자가 발명된 이래로, 그것은 그래픽으로 존재한다. 그들은 시각으로 자신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시각으로 자신의 뜻을 이해하게 한다. 중국 고대의 문자 자체는 그래픽을 바탕으로 발전하기 때문에 문자의 그래픽 특징은 디자이너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디자인 소재이다. 한자 자체는 일종의 그래픽 디자인이다. 한자의 창작 과정에서 그래픽 디자인의 이미지 요약 특징이 함축되어 있다. 따라서 한자에 원래 포함되어 있던 정보를 보여 주는 과정은 사고 전환 과정, 특별한 그래픽 디자인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 과정의 결과는 더 이상 문자가 아니라 인간의 사상을 지닌 산물, 특별한 평면 도형이다.
디자인 관점에서 그래픽, 문자 등 스타일링 요소를 이해하면 대중과는 다른 그래픽, 문자에 대한 이해를 얻게 된다. 도형과 문자가 디자인에서 더 넓은 의미를 탐색하는 동시에, 도형과 문자가 조형에서 어떻게 작용하는지를 본질적으로 보는 것은 그래픽 디자인에 종사하는 모든 사람이 연구해야 할 문제이다. 이를 위해서는 기본적인 원리와 방법을 배워야 할 뿐만 아니라, 실천에서 열심히 느끼고 이해하고, 장기적인 과정에서 전문적인 안목을 형성해야 한다.
확장:
첫째, 그래픽 디자인의 그래픽 유형
(a) 다른 그림자 모양. 물체는 일반적으로 주제의 표상일 뿐, 이미지야말로 주제의 실제 반영이다. 그들은 상호 작용하여 하나의 의미와 하나의 생각을 표현한다.
(2) 긍정적이고 부정적인 그래픽. 역형도, 정형과 음수형은 서로 차용하고, 상호 의존적이며, 도형은 정형이고, 밑부분은 음수이며, 거꾸로 뒤집을 수 있다. 검은색과 흰색은 상대적이다. 검은색이 없으면 흰색이 없고, 시간이 없으면 실속이 없다. 디자이너는 잉크와 금을 아껴야 하고, 한정된 공간에 더 많은 정보를 반영해야 할 뿐만 아니라, 그림의 순수한 장인심과 시각적 신선함을 강화해야 하며, 이미지의 상호 의존을 통해 둘 사이의 잠재적 관계를 암시해야 한다.
(3) * * * 원본 그래픽. 디자인에서, 윤곽을 깨는 것은 하나의 물체 이미지의 현실성만 정의할 수 있고, 하나의 실루엣으로 서로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는 두 개의 이미지를 동시에 정의할 수 있으며, 쉐이프 사이의 실루엣을 서로 변환하고, 서로 참고할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가능한 적은 수의 선으로 더 풍부한 의미를 표현하고, 유선형 글쓰기의 매력을 드러낼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4) 쌍관그래픽. 쌍관그래픽은 그래픽이 이중해석을 포함하는 것을 가리킨다. 하나는 표면적 의미이고, 다른 하나는 함축적 의미이며, 함축적 의미는 종종 그래픽의 주요 의미이다. 여기서 말하는 것은 바로 그곳이 말하는 것이다. 함축적인 유머의 표현 효과를 받을 수 있다.
(5) 도면을 수집합니다. 그래픽 디자인에서는 단일 또는 유사한 요소 모양을 반복적으로 통합하고 또 다른 새로운 시각적 이미지를 형성하며 아이디어를 표현하기 위해 새로운 집합 그래픽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도면을 구성하는 단위 형태 요소는 대부분 통합 이미지의 특성과 특징을 반영하여 도면 자체의 의미를 강화하는 데 사용됩니다.
(6) 동형 그래픽. 생물 교잡과 식물 접목은 새로운 품종과 새로운 생명을 창조할 수 있다. 동형 도형은 서로 다른 물체와 모양 사이의 비현실적인 융합을 통해 기이한 시각 효과를 만들어 새로운 비논리적 관계를 표현하여 물체와 모양의 원래 의미의 한계를 돌파하여 새로운 의미를 만들어 낸다.
(7) 도형이 불합리하다. 역설 그래픽이라고도 합니다. 그것은 부자연스러운 건설 방법으로 객관적인 세계가 익숙하고 합리적이며 고정적인 질서를 논리적 혼란의 황당무계하고 비정규적인 이미지 세계로 옮기는 것입니다. 목적은 진실과 허황, 주관과 객관적 세계 사이의 생리와 심리적 장애를 타파하고 불합리한, 불법, 재인식된 물체 형태에서 물체 형태 깊은 숨은 의미를 드러내는 것이다.
(8) 혼합 차원 그래픽. 혼합 차원 그래픽은 기발한 아이디어를 통해 2D 와 3D, 환각, 현실을 한데 엮어 예상치 못한 표현을 추구한다. 그것은 먼저 사람의 습관적 사고에 대한 기대를 불러일으킨 다음, 예상치 못한 방식으로 관람객의 고유 상상력을 깨뜨리고 시각적인 경험을 심화시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습관명언)
둘째, 그래픽 디자인의 그래픽
(a) 그래픽 디자인에서의 변형 그래픽의 적용
현대 그래픽 디자인에서 디자이너는 사실적인 그래픽을 사용하여 설계 의도를 표현할 뿐만 아니라 변형 그래픽이라는 특수한 배치 기법을 사용하여 고유한 설계 의도를 표현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 비정규적인 사고방식과 비정규적인 구성 패턴 때문에 변종 도형. 종종 많은 평범하고 평범한 도형에서 눈에 띈다. 특히 눈을 보양하고, 생각이 있어, 점점 시청자들에게 인기가 많아지고 있다.
(b) 그래픽 디자인에서의 불규칙한 그래픽의 적용
불규칙한 도형은 규칙 도형의 반대, 즉 엄격한 형상이다. 일반적으로 그래픽 디자인에서 규칙과 불규칙은 일종의 보완 관계를 형성하는데, 이런 보완 관계는 깊은 심리적 기초를 가지고 있다. 규칙적인 도형의 불규칙한 배열은 생동감 있고 활발한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부당 이용, 콜라주 수법을 활용한 일부 디자인 작품들은 엄격한 기하학에 따라 제작할 수 없어 단일 도형의 한계를 깨뜨렸다. 각종 이미지 재료와 서체의 임의 배열은 이미 중요한 시각 문화 현상이 되었다.
(c) 그래픽 디자인에서의 프랙탈 그래픽의 적용
그래픽 디자인에는 종종 많은 그래픽 이미지가 포함되며 프랙탈 이론을 사용하여 예측할 수 없고 다채로운 추상적인 이미지를 그릴 수 있습니다. 프랙탈은 간단히 이미지이지만, 이 이미지는 무한한 자기 유사성을 가지고 있으며, 전체 구조는 이제 모든 부분에 나타나며 프랙탈은 항상 불규칙하고 불규칙적인 상태를 나타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프랙탈명언) 프랙탈은 디자이너에게 새로운 디자인 방법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설계자에게 더 넓은 상상력과 확장 공간을 제공하여 디자이너의 창작 의도를 직접적으로 반영할 수 있다. 프랙털 도형은 그래픽 디자인에서 더 나은 발전 전망을 가질 것이라고 믿는다.
(d) 그래픽 디자인에 중국 전통지도의 적용.
전통적인 그래픽에는 궁중 예술 문인 예술 종교 예술 민간 예술 등이 포함되어 있어 오늘날 우리의 그래픽 디자인에 풍부한 차용 요소를 제공한다. 중국 전통 조형 뒤의' 뜻' 은 사람들이 그 조형에 매료되는 관건이다. 고대인이든 현대인이든 아름다운 것에 대해 같은 동경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전통 조형 뒤의 상서로운 도덕은 현대디자인에도 적용되며 현대인의 디자인 사상을 표현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사람들이 추구하는 것은 주로 그래픽 뒤의 의미이다. 전통 그래픽은 디자인의 새로운 창의력과 영감의 포인트가 되어 활기찬 중국 현대 로고를 디자인했다. 이것은 자신감, 현대성, 국제화의 현대성을 설계하는 열쇠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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