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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니메이션의 캐릭터 디자인

애니메이션의 캐릭터 디자인

가이드 언어: 애니메이션 캐릭터 이미지에는 주관적 상상력과 환상이 있습니다. 이미지 단순화 및 상징화; 이미지의 과장. 동시에 극본 자체의 특징, 시대적 특징, 지역적 특징, 민족문화 등의 요소를 결합하여 창작하고 설계해야 한다. 애니메이션 속 캐릭터 디자인을 소개하겠습니다.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첫째, 애니메이션 캐릭터의 주관적 상상력과 착시.

애니메이션은 환상적인 예술로 주관적인 상상력이 강하다. 그림의 리얼리즘에 특히 신경 쓰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그것은 주로 환상, 상상력, 상징에 의지하고, 과장과 왜곡으로 심미를 달성하고 어떤 사상을 전달한다. 상상력과 유머는 애니메이션의 정수이고, 상상력과 창의력은 애니메이션의 최우선 과제이며, 애니메이션의 생명력이다. 판타지 상상력은 애니메이션의 특징이다. 동시에, 애니메이션된 캐릭터의 모양은 상상력이 풍부하고 자연의 법칙에 구애받지 않는 등이 될 수 있다. 또한 생리구조와 과학적이고 합리적인 관계를 깨뜨릴 수 있어 자유로울 수 있는 공간이 크다. 애니메이션 캐릭터의 가장 큰 특징은 주관적인 상상력과 착시이다.

많은 만화 속 인물들은 실생활에서 존재하지 않고 작가와 디자이너가 주관적인 상상을 통해 창조한 것이다. 그러나 이런 창작에도 일정한 현실적 기초가 있다. 흔히 사람의 이미지나 생물의 이미지를 바탕으로 다른 사물의 이미지 특징을 차용하고 융합하여 결국' 접목' 하는 새로운 예술적 이미지를 형성한다. 예를 들어,' 신비한 기사' 는 사람과 말의 특징을 결합한 것이다. 아바타의 이미지도 인물과 동물의 많은 특징을 결합하여 만든 예술적 이미지다. 천과 천구' 의 보일러 할아버지는 인간의 이미지와 거미발의 결합이다.

의인화는 캐릭터 조형 디자인의 주관적 상상력의 구체적 표현이기도 하다. 만화 속 인물은 가지각색이라고 할 수 있다. 나무 한 그루, 흰 구름 한 송이, 심지어 진흙 한 무더기도 만화 속의 인물이 될 수 있다. 디자이너들은 다섯 가지 감각을 갖게 하려고 합니다. 사람처럼 말하고 걷습니다. 이것은 애니메이션에서 자주 사용되는 의인화이다. 미녀와 야수' 의 야수,' 눈아이' 의 눈아이,' 사자왕' 의 사자. 자동차의 캐릭터 디자인은 의인화를 새로운 높이로 이끌었다. 앞창은 그것의 눈이 되고, 엔진의 앞부분은 입 모양으로 설계되어 있고, 이가 있다. 각기 다른 성격의 인물과 서로 다른 색깔을 매치하면, 모든 차는 특색이 뚜렷하고, 생동감이 넘치며, 정말 놀랍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환각은 애니메이션 캐릭터의 중요한 특징이기도 하다. 객관적이지 않은 존재가 사람들의 상상을 초월하여 일상생활과 자연계에서 발견하기 어렵다는 뜻이다. 좀 더 공허하고 환상적인 주관적인 상상이다. 많은 애니메이션 캐릭터들은 스타일링이든 색채 운용이든 과장, 괴이함, 상상을 초월하여 신비, 괴이함, 기이함, 허황된 느낌을 준다. 예를 들어,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 천과 천구' 목욕탕에 있는 신비한 방문객-얼굴, 모양, 뚜렷한 생리구조, 반투명한 몸과 옷, 자신의 이름, 목소리, 표정이 없어 유령의 애니메이션 이미지를 깊이 보여줬다. 200 1 개봉한' 몬스터 슬레이크' 주인공은 외형이 특이하여 이전의 모든 고전을 뒤엎어 깊은 인상을 남겼다.

둘째, 이미지의 단순화와 상징화

단순화는 애니메이션된 캐릭터 모델링의 기본 기능입니다. 제인' 은 단순화가 아니라 캐릭터 디자인의 주요, 본질적인 특징을 요약하고 불필요한 디테일과 비본질적인 것을 버리고 캐릭터의 주요 특징을 강조한다. 한편, 애니메이션 캐릭터 모델링의 단순화는 관객의 즐겁고 편안한 심리적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한 것이다. 한편, 애니메이션 기술 운영 요소의 특성에도 따라 달라집니다.

간단하고 명료한 스타일링은 시각적 정보를 더 명확하고 직설적으로, 전달력이 더 크고, 속도가 빨라 시청자들에게 더 깊은 인상을 줄 수 있다. 그래서 간단한 애니메이션 캐릭터는 관객들이 더 쉽게 기억할 수 있다.

애니메이션' 크레용 짱짱' 의 캐릭터 디자인은 스타일링이 매우 간결하고 디테일과 정교한 구조를 추구하지 않는다. 태블릿의 팔다리는 기본적으로 프로그래밍되어 있으며, 이목구비의 묘사는 프로그래밍보다 간단하다. 손바닥과 발바닥은 상징적이며, 입은 많은 경우에 한 줄로 표현된다. 절차적이고 간결한 외형 디자인에 코믹한 동작과 언어가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고 전 세계를 휩쓸며 유명한 애니메이션 스타가 되었다. 또 다른 훌륭한 만화' 세 명의 스님' 을 보세요. 이 이야기는 오래된 중국 속담에 근거한 것이다. "한 스님은 물을 먹고, 두 스님은 물을 길어 먹고, 세 스님은 물을 먹지 않는다." 이 영화의 인물, 장면, 소품의 디자인은 모두 매우 간단하고 명료하다. 인물의 머리와 이목구비는 모두 원형과 간단한 곡선으로 표현되어 생리 구조와는 거리가 멀다. 몸의 묘사는 비교적 간단하기 때문에 색깔로 윤곽을 그렸고, 다른 수식은 없었지만, 인물은 매우 활기차고 생동감 있었다. 삼스님' 의 스타일은' 소란천궁' 과는 달리 인물이 복잡하다. 이야기 선택, 캐릭터 디자인, 장면 설정, 배경 음악 등에서 매우 간결하고 독특하여 생동감 있고 유쾌한 예술 효과를 거두었다. 세계 애니메이션 시장의 다양한 애니메이션 이미지를 보세요. 도라에몽, 기계고양이, 미키마우스도 깔끔한 라인과 선명한 외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셋째, 이미지의 과장

과장된 변형은 애니메이션된 캐릭터 모델링 디자인의 또 다른 특징입니다. 관객들에게 더 깊은 인상을 주기 위해 디자이너는 캐릭터 이미지의 전형적인 특징을 과장하여 강한 시각적 충격과 진실을 잃지 않도록 하는 경우가 많다. 이렇게 디자인된 인물, 동물, 요정은 모두 독특한 내면의 영혼과 생동감 있는 외적 형식미를 가지고 있어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는다. 바이오 몸체의 객관적 비율은 상대적으로 고정되어 있지만 애니메이션 캐릭터 모델링 디자인에서는 디자이너가 캐릭터 이미지를 객관적인 비율로 디자인하는 일이 거의 없으며 캐릭터의 머리와 몸의 비율을 늘리거나 줄여 캐릭터의 개성적 특징을 강화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긴 머리 몸이나 여덟 머리보다 더 긴 몸 캐릭터는 만화에서 흔히 볼 수 있다. 예를 들어' 용고양이',' 마루코는 아홉살',' 샤오미' 의 디자이너들은 머리의 비율을 높였지만' 백설공주와 일곱 난쟁이' 의 난쟁이는 두 개의 머리만 가지고 있어 캐릭터의 발랄하고 귀여운 개성을 충분히 표현했다. 하지만' 부녀' 에서 디자이너는 아버지의 머리 비율을 낮추고, 그의 몸을 과장하여 그의 큰 이미지를 표현하여 큰 심리적 느낌을 주었다. 따라서 체형 디자인에서 머리와 몸의 비율을 적절히 과장하거나 축소하는 것은 캐릭터의 개성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또한 디자이너는 인물의 몸통과 사지에 대해 과장과 개괄이 다르고, 만든 인물도 성격이 다르다. 예를 들어, 어떤 디자이너들은 동그랗게 인물의 몸통과 사지를 설계하여 꾸준하고 느리고 평화로운 느낌을 줄 뿐만 아니라 단순하고 귀여운 인상을 준다. 일본의 만화에서, 우리는 한 캐릭터가 울거나 화를 낼 때, 그의 입이 갑자기 매우 커져서 그의 얼굴 전체를 거의 가릴 수 있다는 것을 종종 볼 수 있다. 적당히 과장하면 만화의 유머 감각과 재미를 높일 수 있다. 애니메이션 캐릭터 디자인이 과장과 변형을 잃으면 전체 애니메이션도 빛을 잃는다고 할 수 있다.

결론적으로 애니메이션 캐릭터 디자인은 일반적으로 위의 미학 원칙과 디자인 방법을 따라야 하지만, 우수한 애니메이션 캐릭터 디자인은 시나리오 자체의 특징, 시대적 특징, 지역적 특징, 민족문화 등의 요소를 결합해야 한다. 그래야만 우리가 디자인한 애니메이션 캐릭터는 피와 살결, 생동감, 관객의 심미적 취향에 부합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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