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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호궁 세그먼트 사용 원칙

이호궁 세그먼트 사용 원칙

이호궁 세그먼트 사용 원칙, 이호는 우리의 전통 악기 중 하나이며, 우리 생활에서는 실제로 많은 사람들이 이호를 어느 정도 알고 있습니다. 이호를 배우려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이호궁 세그먼트 사용 원칙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호궁 세그먼트는 원칙 1

를 사용하여 두 개 이상의 음표를 한 활로 연주하는 활법을 연궁이라고 하며, 활의 조합도 끊임없이 변하고, 활 속의 각 음의 값조차도 종종 다르고, 강약의 변화 등이 더해져 연궁의 연주가 매우 복잡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강약, 강약, 강약, 강약, 강약, 강약 등) < P > 하지만 연궁을 잘 연주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원칙이 있다.

1, 활세그먼트를 합리적으로 분배해야 한다.

2, 한 활에 음표가 많고, 활이 긴 연궁으로 운궁과 장궁처럼 활의 지렛대 작용에 제약을 받고 있기 때문에 이런 연궁을 연주할 때도 이 요소를 고려하여 음질의 균형을 구해야 한다.

3, 활은 부드럽고 균일해야 하며, 오른손 동작은 어느 정도 독립성이 있어야 하며, 왼손 손가락 변경 동작에 견제되어서는 안 된다. 특히 활로 분배 단위에서 박자를 맞추면 안 된다.

4, 일반적으로 연궁주법은 활을 바꿀 때 흔적을 최소화해야 한다.

연궁. 한 활로 두 개 이상의 음표를 연주하는 활법은 연궁이라고 부르는데, 이호의 악보에서는 연결로 표현된다. 연궁은 보통 서정적이고 아름답고 노래성이 풍부한 멜로디에 사용되어 발음이 둥글고 일관성이 있어야 한다. 연궁의 조합은 천변만화이고, 적으면 두 개의 음과 한 활, 많으면 두세 개의 음과 한 개의 활, 그리고 활 속의 각 음의 값조차도 종종 다르고, 강약의 변화 등이 더해져 연궁의 연주가 매우 복잡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강약, 강약, 강약, 강약, 강약, 강약 등)

< P > 연궁 연주에는

1, 활세그먼트의 합리적인 분배를 잘 파악하고 몇 음의 연궁을 연주하려면 유효 활 세그먼트를 평균 몇 부분으로 나누어 사용해야 하며, 약간의' 잉여' 만 있을 뿐, 끝에' 초과 지출' 을 해서는 안 된다 값이 다른 음표를 가진 연궁이라면 가장 작은 값 단위로 분배해야 한다.

2, 한 활에 음표가 많고, 활이 긴 연궁이 운궁에 긴 활과 마찬가지로 활 지렛대 작용의 제약을 받기 때문에 이런 연궁을 연주할 때도 이 요소를 고려해야 한다. 활뿌리 부위에서 활을 시작하면 활의 압력과 속도가 약간 줄고, 전반부가 각 음에 분배되는 유효 활은 최대한 아껴야 한다. 활 끝 부위를 끌어당길 때 가속하고 가압할 수 있는 활을 더 많이 남겨 두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활명언) < P > 활 끝 부분에 활을 올리면 압력과 속도를 적절히 증가시켜 음질의 균형을 얻어야 한다. 활 안의 음표가 적고, 활이 짧은 연궁으로, 운궁은 분궁과 비슷한 점이 있지만, 활을 바꿀 때는 네 번째 원칙을 따라야 한다. 활의 음질은 음량 변화와 장궁, 분궁과 마찬가지로' 압속비율' 이 다르게 배합된 결과다.

3, 활은 부드럽고 균일해야 하며, 오른손 동작은 어느 정도 독립성이 있어야 하며, 왼손 손가락 변경 동작의 견제에 의해 견제되어서는 안 된다. 특히 활로 분배 단위에서 박자를 맞출 수는 없지만, 악곡의 요구라면 별론을 더해야 한다.

4, 일반적으로 활주법은 활을 바꿀 때 흔적을 최소화해야 하며, 노래성 악문은 특히 한 활로 연주해야 연궁의 효과를 발휘할 수 있다. 활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일관된 활법이다. 그러나 음악은 변화무쌍하다. 때로는 활이 입자성을 연주하도록 요구하는 경우도 있다. 그럼 어떻게 연궁의 입자성을 연주할 수 있을까요? 이 매우 역동적인 연궁은 크게 두 가지 주법이 있다. < P > 하나는 운궁이 상당히 일관성이 있어 왼손 손가락의 탄력 있는 현을 이용해 입자성을 연주한다. 다른 하나는 연속적인 파궁주법으로 음표를 입자성으로 만드는 것이다. 물론, 이 입자성은 그다지 두드러지지 않지만, 더 많은 지대에는 음향을 유지하는 성분이 있다. 실제 연주에서 활은 대부분 길이가 같지 않고 분궁 등 다른 활법과 혼합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연주자가 각기 다른 활 구역, 길이가 다른 활 세그먼트에서 균형 잡힌 음질을 얻을 것을 요구한다. 이를 위해서는 분궁을 연주할 때와 같은 방법으로 현도를 조절하는 방법으로 해결해야 한다. 이호 활 세그먼트 사용 원칙 2

활 세그먼트 구분: < P > 활 세그먼트 구분을 이해하면 나중에 공부할 때 더 잘 이해할 수 있다. 활 세그먼트는 이호금 활의 다른 위치를 가리킨다. 거문고의 각 부위마다 서로 다른 힘 특성과 연주 예술 효과가 있어 각 활 세그먼트의 힘 법칙과 표현 특색을 파악할 수 있다면 연주할 때 더욱 생동감 있고 변화무쌍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일반적인 활 세그먼트는 전체 활, 왼쪽 반궁, 오른쪽 반궁, 활 끝, 활 중, 활 뿌리 등으로 나뉜다. < P > 두 개의 서로 다른 활 세그먼트의 운궁 방법과 효과의 차이는 < P > < 1 > 이 활을 활 뿌리에 운반할 때 활활 자체의 자중으로 인해 팔에 압력을 가하면 강력한 거문고를 연주하기 쉽지만 궁근의 유연성이 부족하다는 점이다. 연주할 때 상황에 따라 서정악단이 활근까지 활을 운반할 때 오른손이 활을 약간 가벼워지므로 너무 큰 힘을 가하지 마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연주명언) < P > < P > < 2 > 활을 활 끝 활 세그먼트로 운반할 때, 활은 자중하고 오른손 압력이 적기 때문에 활이 허전하기 쉬우며 소리도 둥둥 떠다닌다. 따라서 활을 활 끝까지 운반할 때 오른손에 힘을 가해야 한다. < P > < 3 > 활은 비교적 통제하기 쉬운 활 세그먼트로, 앞의 장점을 겸비하고, 두 가지의 단점을 피하며, 연주할 때도 많이 사용하지만, 활에만 사용하면 운궁의 변화가 부족할 수 있다. 따라서 각 활 세그먼트의 특징을 합리적으로 선택하고 적용하는 것은 반드시 습득해야 할 기교이다. < P > 이호 기본공법: < P > 이호 학습 과정에서 운궁의 방향, 길이, 속도, 방법에 따라 다양한 이호궁법이 형성됐다. < P > < 1 > 운궁 길이로 구분한 장궁, 단궁 등이 있다.

< 2 > 운궁 속도로 구분한 것은 느린 활, 빠른 활, 떨리는 활 등이다.

< 3 > 활 방향과 활 순서로 구분되는 것은 활 당기기, 활 밀기, 활 나누기, 활 연결 등이다. < P > < 4 > 방법과 효과로 구분한 것은 한 끼 활, 점프 활, 던지기 활이다. < P > 각종 활법은 각기 다른 성질의 특징을 가지고 있어 이러한 특징과 기교를 이해하고 익히면 각자의 용도를 더 잘 발휘할 수 있다. 이호궁 세그먼트는 원칙 3

이호의 기본 연주 방법을 사용하여

1, 앉은 자세

의자의 높이를 두 다리를 평평하게 하고 두 발을 지면에 딛는 것을 간략하게 소개했다. 의자에 앉을 때는 의자 면의 3 분의 2 만 앉을 수 있고, 의자 표면을 가득 채우거나 의자 등받이에 기대지 마십시오. 두 다리는 어깨와 폭이 같아야 한다. 양발은 지면에 평평하게 놓아야 하며, 좌우 발과 앞뒤 사이의 거리는 보통 왼발로 앞발, 오른발은 뒤에 있어야 한다. 몸집이 정직하려면 상체를 자연스럽고, 곧게 하고, 어깨, 팔꿈치, 가랑이, 무릎, 발목 등의 부위를 자연스럽고 느슨하게 해야 하며, 등이 굽은 등, 비스듬한 어깨, 비뚤어진 몸, 고개를 숙이는 등 나쁜 습관을 길러서는 안 된다. < P > 2. 활 < P > 오른손을 잡고 릴랙스, 구부려 반 그립 주먹 모양을 하고, 활 뿌리 부위를 검지 제 3 관절에 놓고 검지손가락은 자연스럽게 구부려 활대 위에 가볍게 부축한다. 엄지 손가락은 검지 손가락의 세 번째 관절에 가까운 활 막대 위의 약간 왼쪽 위치를 손가락으로 누릅니다.

중지와 약지가 활봉과 활털 사이로 뻗어 있다. 외현을 연주할 때 검지의 세 번째 관절에서 위로, 엄지손가락이 아래를 향하고, 중지의 첫 번째 관절이 나중에 바깥쪽으로 향하는 세 개의 힘점으로 활봉을 제어하여 활모가 외현에 달라붙어 마찰하는 소리를 낸다. 내현을 연주할 때는 검지의 세 번째 관절을 위로, 엄지손가락을 아래로 향하게 하여 활봉을 제어하고, 중지와 약지의 손가락은 내추궁모를 힘점으로 향하게 하여 활털을 내현에 대고 마찰하는 소리를 낸다.

셋, 거문고를 들고 현 < P > 을 누르는 거문고는 왼쪽 다리가 아랫배에 바짝 붙어야 하고, 거문고는 정직하고 약간 앞으로 기울어져야 한다. 왼팔은 자연스럽게 구부러지고 팔꿈치는 너무 높이 올리지 마십시오. 손목이 살짝 튀어나와 거문고를 호랑이 입에 올려놓고 손가락은 자연스럽게 반 그립 주먹 모양으로 구부려 손가락 끝과 손가락 면이 만나는 곳에 현을 건드렸다. 연주에서 자리를 잡을 때 왼손 호랑이 입은 천 근에 가까운 곳에 놓아야 하고, 검지손가락의 뿌리는 천 근과 접촉하는 것이 가장 좋다. 이는 위치 개념을 배양하는 데 큰 도움이 된다.

손가락이 현을 누를 때 각 관절은 자연스럽게 구부러져야 하고, 어떤 손가락 관절도 반굽힐 수 없지만, 지나치게 양의 굽이는 것도 과학적이지 않다. 손가락의 굽힘은 반드시 자연스럽고 느슨함을 원칙으로 해야 한다. 엄지손가락은 연주 중에 긴장을 풀고 평평하거나 약간 들어 올려야지, 아래로 구부려 거문고를 구부려서는 안 된다. 손가락의 기복 동작은 왼손의 손바닥 관절 운동을 위주로 손바닥의 움직임을 보완해야 한다. 특히 빠른 손가락 누르기 동작은 손바닥 관절 동작의 유연성과 민첩성에 더 의존해야 한다. 손가락의 촉현은 뻣뻣한' 누르기' 현이 아니라 탄력 있는' 타격' 현이어야 한다. < P > 4, 장궁 < P > 이 활을 당길 때 오른쪽 손목은 약간 바깥쪽으로 튀어나와' 스트레칭 상태' 를 나타내고 손목을 먼저 움직여 오른쪽으로 잡아당겨야 한다. 큰 팔이 너무 일찍 바깥쪽으로 뻗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팔꿈치가 너무 높이 올라서' 큰 팔' 을 세우는 나쁜 경향이 생길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팔꿈치, 팔꿈치, 팔꿈치, 팔꿈치, 팔꿈치, 팔꿈치) < P > 또한 활을 당길 때 오른쪽 팔을 오른쪽 뒤로 움직여 활을 원호 모양으로 잡아당겨서는 안 됩니다. 활을 밀 때는 큰 팔을 재활용하는 것을 선동점으로 삼아 작은 팔을 왼쪽으로 밀어야 한다. 이때 손목은' 내구 상태' 여야 한다. 큰 팔이 닫히면 작은 팔은 계속 왼쪽으로 밀립니다. 팔뚝을 접은 후 손은 활을 몇 센티까지 밀어 손목을 다시' 중간 상태' 로 바꿔 다음 활 당기기 동작을 시작한다. < P > 5, 교환현 < P > 교환은 느린 (중속 포함) 교환과 빠른 교환으로, 빠른 교환에서는 정방향과 역교환으로 나뉘는데, 이는 동작상 어느 정도 차이가 있다. 천천히 현을 바꿀 때는 일반적으로 오른손 중지와 약지의 동작을 위주로 하고 팔의 동작을 보조해야 한다. 현을 바꾸는 과정에서 활모가 현에 부딪히는 것이 아니라 현에 "기대어" 있어야 하는 경우가 많다. 또한 활의 운행 속도의 균형을 유지해야 하며, 현으로 인해 갑자기 활속도를 변경해서는 안 된다. < P > 빠르게 현을 바꾸는 것은 빠르기 때문에 중지와 약지의 주동운동으로 현을 바꾸면 손가락이 과중한 부담으로 오래가지 못하고 균일하지 않을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따라서 빠르게 현을 바꾸는 손가락 동작은 실제로 오른손의 다른 부분에 의해 움직인다. 빠른 교환은 정방향과 역방향 두 가지로, 먼저 내현을 당긴 다음 후외현을 정방향교환이라고 합니다. 정방향 빠른 현에서 손가락의 동작은 손목에 의해 움직인다. 따라서 손목의 동작은 상대적으로 능동적이고 유연해야 한다. 먼저 외현을 당기고, 내현을 뒤로 밀는 빠른 교환현을 역교환현이라고 합니다. 역빠른 현에서 활을 바꾸는 동작은 팔에 의해 움직인다. < P > 6, 분궁 < P > 분궁은 보통 중간 속도로 활당 4 분음표 또는 8 분음표를 연주하는 활법으로, 보통 중궁 부위로 연주한다. 한 음과 한 활의 연주가 잦은 활 교체를 가져왔기 때문에, 활을 바꾸는 기법은 분궁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분궁의 조합은 천변만화이다. 활을 당기는 시간은 종종 다르고, 운궁의 길이도 다를 수밖에 없지만, 발음은 일관성이 있어야 하므로 활과 현의' 압력비율' 을 조정해야 한다. < P > 7, 연궁 < P > 은 한 활로 두 개 이상의 음표를 연주하는 활법을 연궁이라고 하며, 활의 조합도 변화무쌍하고, 활의 각 음표도 값이 다를 수 있고, 강약의 변화 등이 더해져 연궁 연주가 복잡해진다. 하지만 우리가 연궁을 잘 연주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몇 가지 원칙이 있다.

1, 활을 합리적으로 분배해야 한다. 2. 한 활에 음표가 많고, 활이 긴 연궁으로 운궁과 긴 활과 마찬가지로 활 지렛대 작용의 제약을 받으므로, 이런 연궁을 연주할 때도 이 요소를 고려하여 음질의 균형을 얻어야 한다. 3. 운궁은 부드럽고 균일해야 하며, 오른손 동작은 어느 정도 독립성을 가져야 하며, 왼손의 손가락 변경 동작에 견제되어서는 안 된다. 특히 활로 분배 단위에서 박자를 맞추면 안 된다. 4. 일반적으로 연궁주법은 활을 바꿀 때 흔적을 최소화해야 한다. < P > 8, 빠른 활 < P > 은 빠른 활을 연주할 때 손과 팔꿈치를 동시에 반대 방향으로 골고루 흔들어야 한다. 즉 활을 당길 때 손은 오른쪽으로 움직이고 팔꿈치는 왼쪽으로 움직여야 한다. 활을 밀면 손은 왼쪽으로 움직이고 팔꿈치는 오른쪽으로 움직입니다. 움직이는 "피벗" 은 팔뚝의 중간에 있습니다. 팔 동작은' 난로를 향해 부채질하는 것' 과 비슷하다. 우리의 오른손을 물고기의 머리로, 팔꿈치를 어미로 바꾼다면, 빠른 활 동작을' 머리를 흔들고 꼬리를 흔드는 것' 으로 묘사하는 것은 더할 나위 없이 적당하다.

운동에서 손목은 단지 힘의 조절 작용일 뿐, 빠른 활의 동작이 뻣뻣해지지 않도록 한다. 그러므로 긴장할 수도, 너무 느슨할 수도 없다. 빠른 활의 끈은 긴 활과 분궁보다 훨씬 크며, 이 끈도는 시종 유지되어야 한다. 즉, 활을 바꿀 때 활모도 현에 바짝 달라붙어야 하고, 각 활은' 갈다' 하는 소리를 내야 한다. 이렇게 빠른 활은 입자성을 가질 수 있다. < P > 9, 떨림 활 < P > 은 연주 방법에서 빠른 활과 본질적으로 유사하며, 동작의' 축' 을 작은 팔의 중간에 두어 팔꿈치와 손목을 균형의 양끝으로 만듭니다. 큰 팔로 약간 긴장한 떨림으로 팔꿈치를 흔들어' 축' 을 통과하게 한다. 작용으로 손목과 손가락도 자연스럽게 활을 빠르게 좌우로 평행하게 움직입니다. < P > 떨리는 활을 잘 연주하는 것은 큰 팔이 작은 팔을 지탱하기 위해 약간 긴장해야 한다는 점이다. 그러나 큰 팔의 적당한 긴장도를 잘 조절해야 한다. 너무 긴장하면 발음이 뻣뻣해지고 오래가지 못한다. 너무 느슨하면 또 떨림궁을 통제하기 어렵고 발음이 흐릿해질 수 있다. 팔뚝 아래 부위는 상대적으로 긴장을 풀고, 상근 (큰 팔을 가리킴) 하송 (팔뚝, 손목, 손가락 참조) 을 해야 한다. < P > 1, 데이턴 활 < P > 이 외현턴 활을 연주할 때 오른손은 스크루 드라이버를 비틀는 동작처럼 약간 민첩하게 왼쪽 (나사를 푸는 방향) 을 돌려서 엄지손가락이 활봉에 힘을 가할 수 있도록 가운데 손가락도 바깥쪽으로 활봉을 받쳐 활털을 외현에 붙이고 활의 짧은 당김 운동에 맞춰야 한다 소리가 나는 순간, 활은 즉시 운동을 멈추고, 오른손은 긴장을 풀고, 활털이 현 (현을 떠나지 않음) 에 뜨게 하고, 소리가 뚝 그쳐 외현의 대궁 동작을 완성해야 한다. < P > 내현턴 활을 연주할 때 오른손 중지와 약지로 안쪽으로 활을 탄력 있게 잡아당겨 내현에 붙이는 동시에 활의 짧은 당기기 운동에 맞춰 소리를 낸다. 소리가 나는 순간, 활은 즉시 멈추고 중지와 약지가 풀려 활털이 현에 떠 있고, 소리가 뚝 그쳐 내현의 대궁 동작을 완성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소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소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소리명언) 대궁이 현을 바꿀 때, 활은 항상 평탄한 운행을 유지해야 하며, 손가락의 민첩한 동작에 전적으로 의지하여 활털의 스티커 방향을 바꾸는 것이지, 활이 앞뒤로 흔들리거나 위아래로 활을 올리는 방법으로 현을 바꾸는데 도움을 주어서는 안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활명언) < P > 11, 활 던지기 < P > 는 연주 방법에서 일반적으로 두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첫 번째 부분은 짧은 점프음으로 활을 당기거나 활을 밀어서 시작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부분은 활이 거문고에 떨어졌을 때 오른손 엄지와 검지손가락이 약간 긴장을 풀고 중지와 약지 곱셈은 활이 뛰는 것을 막기 위해 활 털을 아래로 누르고, 동시에 첫 번째 부분과 반대되는 활과 함께 운동한다. 이렇게 막힌 활은 거문고와 현의 반등 작용으로 빠르게 뛰며' 득아 ...' 와 같은 점프음을 낸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 P > 12, 바꾸기 < P > 는 한 위치에서 다른 위치로 비트 모션을 교체라고 합니다. 동작을 낮은 위치에서 높은 위치로 바꿀 때는 큰 팔을 먼저 움직여서 아래로 움직여야 한다. 높음에서 낮음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