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그래픽 스타일 포스터 디자인-이 6 가지 일반적인 일러스트레이션 포스터 스타일을 아십니까?
그래픽 스타일 포스터 디자인-이 6 가지 일반적인 일러스트레이션 포스터 스타일을 아십니까?
편평한 디자인 스타일은 심플한 느낌을 주며 시각적으로 디자인감이 있어 저속하게 보이기 쉽지 않습니다. 디자인 요소가 평면인 점, 선, 면 요소로 구도, 조판, 배색, 그래픽 디테일 등에 대한 요구가 높다.
2. 국풍 삽화
국풍삽화는 각 주요 브랜드와 일러스트레이터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시각은 중국풍과 패션미관을 모두 갖추고 있어 설날 관련 디자인을 표현하기에 매우 적합하다.
3.3D 스타일
최근 몇 년 동안, 3D 스타일이 각 주요 디자인 업계를 풍미하고 있으며, 설날 포스터 디자인의 중요한 표현이 되었다. 정교한 질감, 강렬한 공간감, 체감, 아름다운 색채가 어우러져 전통적인 2 차원 설 포스터 디자인 형식을 깨뜨렸다.
4. 인터넷 친구
사이보펑크풍은 최근 2 년 동안 유행했던 스타일로, 기술 트렌드에 편향되어 있다. 홍콩식 찻집은 이런 스타일로 장식하는 것을 좋아하고 민족 의상 디자인에서도 자주 쓰이는 표현 수단이기 때문에 음조와 설날은 일치한다. 주요 특징은 문자와 간단한 작은 도형이며, 문자의 테두리는 보통 중국풍을 사용하며, 네온사인의 발광 효과는 주로 채도가 높은 빨강, 파랑, 노랑, 녹색이다.
새해 포스터의 스타일에 대해 전 세계 아이비 사이드 쇼가 잠시 여러분과 함께 나누겠습니다. 웹 문장 디자인, 페이지 레이아웃, 이미지 처리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이 웹 사이트가 당신의 공부나 일에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그래픽 디자인의 소재와 기교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본 사이트의 다른 문장 들을 클릭하여 공부할 수 있습니다.
이 6 가지 일반적인 일러스트레이션과 포스터 스타일을 아십니까? 2020 년은 일러스트의 세계라고 할 수 있다.
오랜만이다, 수많은 사람들의 뜨거운 마른 얼굴을 감동시킨 적이 있다.
최근 각종 휴가 브랜드 포스터까지
삽화를 볼 수 있어요.
일반적인 일러스트레이션 스타일이 무엇인지 아십니까?
리틀 A 는 이 문장 통과를 할 것이다.
일러스트 포스터의 일반적인 스타일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평면 스타일 일러스트레이션은 색상 블록 위주, 기하학적 모양, 윤곽이 매끄럽고 정보가 더 직관적이어서 인터페이스에 전달되는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편평한 인터페이스도 그림의 전환을 더 잘 할 수 있어 웹 페이지 로딩 속도가 더 빠릅니다. 따라서, 평면 스타일 삽화는 각 분야에 광범위하게 적용된다.
획 스타일은 평면 스타일의 확장입니다.
평면 요소에 외곽선과 획을 추가하고, 선 그림의 윤곽선에 획을 추가합니다. 평면 스타일보다 입체적으로 귀엽습니다. 포스터, 가이드, 로고 등에 자주 사용됩니다.
무늬결 소음 스타일이라고도 하는 텍스처 스타일 일러스트레이션은 평면 스타일의 또 다른 분기입니다. 페이지에 결무늬가 겹쳐져 무광택 질감을 띠어 사화처럼 보이지만 사화보다 더 섬세하다.
주요 표현은 대량의 색상 블록의 사용이다. 요소는 깨끗하고 텍스처가 요소의 강조 표시와 그림자 위에 겹쳐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입자감을 통해 화면의 세부 사항을 증가시켜 화면이 자연스럽고 입체적이며 생동적이며 화풍이 가볍고 자유롭다.
부세화는 불교 언어에서' 번화하고 텅 빈 세계' 를 가리키며, 부세화는 그림 형식으로 세계의 기복을 표현한다.
부세화풍은 전통판화를 기초로 선과 색블록의 평면화를 강조하며 색채가 선명하며 새, 물고기, 파도를 주요 표현으로 한다.
MBE 일러스트는 Dribbble 의 디자이너가 만든 스타일이다. 그것은 두꺼운 검은 선으로 원소를 묘사하고, 화면에서 불필요한 원소를 제거하며, 색블록은 또렷하고 둥글고 사랑스럽다. 작은 요소와 함께 페이지, 시작 페이지, 로고 등을 안내하는 데 자주 사용됩니다.
수채화 삽화는 최근 몇 년 동안 유행하는 회화 방법이다. 깔끔한 라인, 부드러운 컬러, 조용하고 자연스러운 라인 심플함. 수채화 삽화는 특히 창의적이어서 사실감, 추상, 판타지 등 다양한 스타일을 표현할 수 있다.
삽화는 우리 생활에서 가장 흔한 디자인 요소 중 하나이다.
최근 몇 년 동안, 그것은 점차 포스터 디자인의 주류가 되었다
서로 다른 스타일의 삽화는 사람들에게 서로 다른 시각적 느낌을 준다.
너는 어느 것을 좋아하니?
가장 포괄적인 45 가지 그래픽 디자인 스타일 그래픽 디자인 스타일은 재질, 스타일, 색상 등의 특징이 동일하거나 비슷하며 * * * 공통된 디자인 아이디어 또는 표현 수법을 가진 디자인 작품을 말합니다. 과감하게 다른 그래픽 디자인 스타일을 시도하면 천편일률적인 비주얼 형식을 깨고 디자인 작품을 더욱 다양화하고 자기 돌파를 실현할 수 있다.
디자인 스타일에는 고정적인 코스와 패턴이 없어 누구나 자신만의 독특한 스타일과 형식을 만들 수 있다. 다음 43 가지 스타일은 과거의 실천을 바탕으로 총결되어 매우 좋은 효과를 거두었다. 그래픽 디자인, 비주얼 디자인, 포장 디자인, 광고 디자인, 인쇄 디자인,
Ui 디자인
, 인터페이스 디자인, 애니메이션 디자인, PPT 디자인 등 , 전체 평면 클래스 디자인.
그래픽 디자이너 또는 초보자로서 이러한 디자인 스타일을 이해하고 이해하는 것은 디자인 시야를 넓히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시중에서 복잡한 디자인 작품을 더 잘 분류하고 해석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더 넓은 창작 사고를 가지고 있어 비주얼 디자인의 형식감에 대해 더 이상 고민하지 않고, "보고, 생각하고, 배우고, 하고, 사용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픽 디자인에는 몇 가지 스타일이 있나요? 솔직히 완전히 이해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그래픽 디자인의 스타일은 항상 창의적이고 개방적이며 다원적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제가 확신할 수 있는 것은, 아래에 열거된 스타일이 당신이 현재 볼 수 있는 가장 완벽한 총결산이며, 당신이 머릿속에서 비슷한 스타일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원소 주기율표
스타일 분류.
이러한 디자인 스타일을 설명하기 전에 먼저 설명하겠습니다.
국제주의
디자인 스타일.
1, 국제주의 스타일
제 2 차 세계 대전
그 후 그래픽 디자인은 짧은 침체를 겪었다. 전쟁은 유라시아 국가들에게 엄청난 상처를 주었기 때문에, 국제 그래픽 디자인의 스타일은 미국을 제외하고는 혁신이 없었다. 경제가 점차 회복되고 발전함에 따라 이런 설계는 보급되었다.
제 2 차 세계 대전
발전을 거쳐 날로 국제화되는 시장은 디자인의 국제적 외관과 특색에 대해 새로운 요구를 제기하였다. 1950 년대에, 새로운 그래픽 디자인 스타일이 마침내 형성되었다.
독일 연방 공화국
스위스와 함께 형성되어 스위스 그래픽 SwissDesign 으로 불린다.
간결하고 명료한 스타일과 정확한 전달 기능으로 전 세계를 빠르게 휩쓸고 제 2 차 세계대전 이후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고 인기 있는 디자인 스타일이 되면서' 국제주의 그래픽 디자인 스타일' 이라고도 불린다.
스위스의 국제주의 그래픽 디자인이 실제로 등장한 것은' 신그래픽 디자인' 이 65438-0959 년 스위스에서 출판되었을 때였다. 이 간행물은 Vivalelli 와 다른 세 명의 바젤 디자이너 찰리 로스, 조셉 밀 브룩맨,
독일인이나 네덜란드인의 별명
뉴버그. 이 책은 세 가지 언어 (영어,
프랑스어
독일) 은 스위스 국제주의 그래픽 디자인 스타일의 기본 진지, 센터, 발원지가 되어 그래픽 디자인 역사에서 중요한 의미를 지닙니다. 이 간행물의 가장 중요한 역할은 스위스 디자이너의 탐구, 실험, 디자인 철학과 디자인 이념, 그리고 새로운 스위스 그래픽 디자인 방법론을 전 세계 디자인계에 전달함으로써 세계 각국에 영향을 미치고 스위스 그래픽 디자인 스타일을 국제주의 스타일로 홍보하는 것이다.
국제주의 그래픽 디자인 스타일의 정신 지도자인 조셉 뮬러 브룩먼을 소개하겠습니다.
1934 부터 1936 까지
취리히
견습생으로서 그는 1936 에 자신의 디자인실을 열어 그래픽 디자인과 전시 디자인, 사진 촬영을 전문으로 했다.
1945 이후 전시디자인과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에 전념해 다양한 극장을 위한 장면을 디자인했다.
취리히 콘서트홀 195 1
성악 음악회
포스터, 취리히 콘서트홀 샤프트 콘서트, 195 1.
1958 스위스' 신현대디자인' 출판인 겸 편집장.
1957- 1960 취리히 예술학원 교수.
65438-0963, 독일 울름 디자인학원 교수.
1960 년대 취리히 국제공항입니다.
화상 통신
시스템 (취리히 공항 신호 시스템, 밤 1970)
1970 년대에 스위스 연방 철도회사는 SBB 시각 통신 시스템 (SBB) 을 도입했다.
1967- 1988 은 IBM 컨설턴트입니다.
1996 은 8 월에 사망했습니다.
그래픽 디자인 작품: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역사: 197 1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역사"
포스터 히스토리: geschichtedsplakats (ahistoryoftheposter)
그래픽 디자인 그리드 시스템: 198 1 그리드 시스템 그래픽 디자인 게시.
사진 포스터-출처: 1989' fotoplakate-vondenanfangenbiszurgegenwart' 발표
디자인 이념: 절대적인 디자인을 추구하고, 객관적, 체계적, 규범적, 깔끔한 원칙을 옹호하며, 디자인의 가장 높은 목적은 우수한 기능을 전달하는 것이라고 주장한다. 전파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디자인에 개인적 취향을 더하면 고객의 특별한 요구와 선전의 압력을 모두 무시해야 한다. 유일한 중요한 것은 디자인 반응의 시대감과 근대성입니다. 디자인은 우수한 기능을 전달하는 것을 가장 목적, 활력, 생생한 이미지로 삼아야 한다.
그의 그래픽 디자인은 매우 간결하고 고도의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기능과 강한 시대감을 갖추고 있어 간단명료하다. 그가 사용하는 사진 재료는 모두 사진 자체를 디자인의 요소로 바꾸어 사진에 새로운 기능을 부여했다. 그의 사진 콜라주는 매우 강렬하고 구조가 간단하며 주제를 강조하여 시청자들이 포스터가 전달하는 내용을 한눈에 볼 수 있게 했다.
그는 디자인의 사회적 사명과 기능을 강조했다. 이 점에서 그는 바우하우스의 창시자처럼 선명한 현대주의 디자인 운동 색채를 지닌 사회공학의 특정 목적을 주장하는 그래픽 디자이너이다. 60 년대에 그는 취리히 국제공항의 시각전달시스템을 설계했고, 70 년대에는 스위스 연방철도의 시각전달시스템을 설계했는데, 이 두 시스템은 모두 기능성이 강하고, 간단하고, 이해하기 쉬우며, 그의 디자인 이념을 가장 잘 표현한 것이다.
국제주의의 뿌리는 현대주의 디자인 운동, 특히 바우하우스와 네덜란드의' 풍격파' 운동과 일맥상통하다고 말해야 한다. 국제주의 그래픽 디자인 운동과 현대주의 디자인 운동의 두 핵심 인물인 테오 바모어 (1902- 1965) 와 막스 빌 (1908-) 은 모두 Barmor 는 그래픽 디자인과 건축에 최초로 완전하고 절대적인 수학적 방식으로 종사한 디자이너 중 한 명이다. 최대 빌은 디자인의 일관성과 균일성에 중점을 둡니다. 빌은 65438 년부터 0950 년까지 독일 연방공화국 고등교육대학원의 첫 학장을 역임했다. 울름 대학은 전쟁 전 바우하우스 디자인 학원과 일맥상통하다. 가장 큰 점은 디자인을 사회공학의 한 부분으로 보고 단순하고 적나라한 미국식 디자인의 상업적 경향을 피한다는 것이다. 울름 디자인 학원은 국제주의 디자인 스타일 구축에 결정적인 역할을 한다.
1950 년대에 형성된 국제주의 스타일의 핵심은 안감 서체의 발전과 광범위하게 채택된 것이다. 차세대 그래픽 디자이너는 단도직입적인 새로운 무세리프체를 사용하여 고도의 은폐되지 않은 시각적 전달을 가능하게 한다. 1954 년 파리에서 근무한 스위스 그래픽 디자이너 Adrian Frutiger (1928-) 는 글꼴 크기가 2 1 인 새로운 무세리프체 세트를 만들었습니다. 1950 년대 초, 아민 호프만은 또 다른 스위스 디자이너인 맥스 메딩거 (Max Medinger) 와 협력하여' 새로운 하스 그로테스크 스타일' 을 창조했다. 196 1 년, 새 하스바디는 연방 독일에서 정식 생산되며 새 이름은' Helvetica' 입니다. 이 서체는 완벽하게 설계되었기 때문에 50-70 년대에 가장 유행하는 서체가 되었다. 헤르만 자프 (19 18-) 가 1940 년대와 50 년대에 디자인한 몇 가지 서체는' 성기사의 몸' 과 같은 서체 디자인의 중대한 발전으로 여겨진다 。
제 2 차 세계대전 전후의 가장 중요한 그래픽 디자인 센터 중 하나인 스위스의
바젤
취리히는 국제주의 스타일 형성 과정에서 중요한 역할을 해 디자인 중심지가 되면서 에밀 같은 모습을 보였다.
십자가
(19 14- 1970) 와 아민 호프만 (1920-). 스위스의 국제 그래픽 디자인 스타일이 진짜 성형된 것은 1959 년 스위스에서' 신그래픽 디자인 잡지' 를 출판했을 때였다. 이 간행물은 스위스 국제주의 그래픽 디자인 스타일의 기본 진지, 센터, 발원지로 그래픽 디자인 역사상 중요한 지위와 의의를 가지고 있다.
스위스 국제주의 그래픽 디자인은 미국에서 큰 진동을 일으켰고, 미국에서 급속한 발전과 광범위한 응용을 받았다. 로르 마틴 (1922-) 이 먼저 국제주의의 미국 발전을 촉진시켰다. 그는 미국에서 1947 을 시작했다.
신시내티
미술박물관은 그래픽 디자이너를 맡고 있습니다. 그는 당시 미국에서 유행했던 현실적인 일러스트레이션을 포기하고 국제주의를 이용하여 박물관의 전시, 간행물, 포스터를 설계했다. 다른 하나는 국제주의 스타일을 미국에 도입하고 보급하는 것이다.
로스앤젤레스
그래픽 디자이너 루돌프 드 할라크 (1924-). 스위스 국제주의 그래픽 디자인 스타일은 1950 년대부터 미국에서 유행하기 시작하여 지금까지 20 여 년 동안 계속되었다.
미국이 국제주의 그래픽 디자인 스타일을 채택한 후, 미국 과학 기술 간행물의 보급과 보급이 크게 향상되었으며, 미국의 과학기술과 공업 생산에 큰 긍정적인 추진 작용을 하였다.
우리는 애플의 디자인도 그 디자인의 정수를 흡수하는 것을 보았습니까?
2. 애플 스타일
디자인 이념: 심플, 세련미, 우아함, 고급감, 기술감, 품질감 (고급형, 대기, 고급형)
디자인과 방법: 컬러 매치에서 사과는 연한 회색과 진한 회색을 잘 사용한다. 사과의 연한 회색은 단순한 연한 회색이 아니라 점차 연한 회색이다. 디자인상 순흑의 외관은 가급적 피해야 하고, 너무 답답해서 공기가 통하지 않는다.
간결하고 심플함을 디자인 기조로 하는 회사의 경우 애플은 서체 선택에도 안감이 없는 순블랙 기체를 선택했다. 없다
세리프 글꼴
전체를 더 간결하고 소박하며 과학적이고 현대적으로 보이게 할 수 있다.
또 사원 굵은체도 좋은 대체 글꼴이다.
애플 공식 홈페이지는 평면 굵기와 수많은 서체를 이용해 매치한다. 글씨체의 선택은 모든 사람의 심미와 관련이 있지만, 많은 공리도 있다. 예를 들어, 공식 홈페이지, 한 테크놀로지사는 검은색 안감 서체를 사용해야 하며, 시각적으로 더 깨끗하고 간결하게 보여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과학명언)
컴포지션 구성 요소: 마스터 텍스트는 항상 가장 중요한 시각적 위치에 있습니다. 즉, 주요 제품 피쳐 텍스트는 중앙에 표시되어야 합니다.
서체 간격이 넉넉하다. 서체가 굵어지면 글꼴의 크기와 색상 (예: 검은색, 흰색, 회색) 으로 1 차 및 2 차 구분이 구분된다는 점을 강조합니다.
하나의 문안을 견지하고 한 세트의 효과도를 배합하다. 이렇게 하면 모든 제품 기능 문서를 시각적으로 구현할 수 있어 지루하고 설득력 없는 읽기 경험 그래픽 디자인 스타일이 생기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래픽 디자인 스타일은 넓은 공백을 남깁니다. 이는 문안이 유선형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디자이너가 조판에 제품 사진과 문안을 충분히 펼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여 매우 깨끗하고 텅 빈 비주얼을 선사하며 제품의 전반적인 기질을 높이는 데 큰 역할을 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무인양품의 디자인 스타일이 애플 스타일을 바탕으로 초라한 디자인 스타일을 구현했는지 여부.
3. 중국 스타일
중국풍 디자인에는 복고 중국풍과 현대 중국풍이 포함되어 있어 색채 형식이 약간 다르다.
디자인 이념: 복고, 전통, 정취.
디자인 형태와 방법: 중국 고전 스타일, 즉 중국의 복고풍 그래픽 디자인 스타일은 중국의 전통문화를 기초로 한다. 중국의 그래픽 디자인 스타일은 주로 빨간색, 분홍색, 청회색, 흑회색, 수녹색, 흰색 연한 진홍색, 진한 검은색, 연한 파란색, 연한 노란색 등이 있습니다. 중국풍의 전통재료는 일반적으로 중국매듭, 청화자 수묵화, 고대 장식 패턴, 서예, 인감, 도장, 등롱, 다기, 고기물, 고대 건물, 청동기, 청동 패턴 등이다.
현대 중국풍 (현대, 간결, 대기) 현대 중국풍의 그래픽 디자인 스타일, 즉 현대 심미 디자인을 바탕으로 한 중국풍은 중국 전통문화를 바탕으로 한 예술 형식이나 생활방식으로, 많은 중국 원소를 포함하고 있어 전 세계 유행에 적응한다.
NODyoung 은 디자이너 예술가입니다. 그를 통해 이런 스타일을 알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이를 Nod Style, 즉 양, 남자, 38 세로 칭화미원, 베이징의 유명한 비주얼 디자이너라고 명명했습니다. 일찍이 나로가 영어 훈련을 시작했을 때 포스터를 디자인하라는 초대를 받아 당시 나로의 영어 바이러스 마케팅에 도움이 되었다. 그해' 이상주의자가 창업 3 부작의 이야기' 극장에서 연설할 때 나로는 특별히 Nod 가 가맹한 후 포스터를 디자인했다고 말했다.
디자인 컨셉:
참신함, 트렌드, 그림, 아름다움 (노다 용의 만화 스타일)
디자인 양식 및 방법:
심플하고 색블록 일러스트레이션의 형태로 그래픽과 디자인 의미를 결합하여 스타일리시하고 참신한 감각효과를 준다.
5, 가볍고 통기성이 있는 중첩 스타일
디자인 컨셉:
빛감, 그라데이션, 밀감.
디자인 양식 및 방법:
반투명 그라데이션 오버레이 그래픽 디자인 스타일로 광택감이 있습니다. 중첩법은 새로운 시각적 요소인 광감을 통합했다. 빛은 투명하고 순수하며 반사적인 특성 때문에 줄곧 사람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사람들은 더 이상 단순한 색상 오버레이에 만족하지 않으며, 빛의 감각을 높이는 디자인은 제품에 더 많은 미래의 환각 속성을 추가할 것이다. Photoshop 또는 AI 소프트웨어를 통해 쉽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 컨셉:
키워드: 해체, 반 논리, 공감각 경험.
해체를 통해 주체에게 새로운 감각 경험을 부여하다.
디자인 양식 및 방법:
물체는 모양, 재질, 색상, 배열 등의 차원으로 구성되어 있다. 깨지고, 분해되고, 겹치는 방식으로 주체 대상을 재편하고 해체하면 그 고유의 감각적 인상이 논리적으로 깨지고, 대상은 새로운 의미를 갖게 된다. 이런 그래픽 전파를 해체하는 방법은 시각, 미각, 후각 등 다각적인 공감을 불러일으켜 화면 아래 깊은 내포에 대한 연상과 사고를 불러일으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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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인 컨셉:
향수, 소설, 증기기관
디자인 양식 및 방법:
증기 펑크 그래픽 디자인 스타일은 증기와 펑크로 구성된 복합어이다. 증기는 당연히 증기기관이 동력을 공급하는 큰 기계를 대표한다. 펑크는 비주류 변두리문화로 거리 언어 대화로 썼는데, 그 의미는 반사회성이 아니라 제재의 독립스타일에 있다.
증기 펑크 작품은 종종 새로운 에너지, 새로운 기계, 신소재, 새로운 교통수단과 같은 가설적인 신기술에 의존한다. 19 세기 서구 세계와 평행한 오버 헤드 세계관을 보여주고 허구와 향수의 특성을 창조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디자인 컨셉:
초현실적 스타일은 준물질 스타일이라고도 합니다. 공간 계층, 장면 화면, 착시현상 확장, 매우 높은 색상 해상도, 정확성 및 디테일.
디자인 양식 및 방법:
초현실주의 작품은 디테일과 대상에 더 신경을 쓴다. 작품은 실제 물체에 대한 엄격한 해석이나 장면이나 주제에 대한 문자 설명이 아니다. 대신, 그들은 실제로 존재하지 않거나 인간의 눈으로 볼 수 없는 현실적인 환각을 창조하기 위해 종종 미묘한 다른 요소들을 사용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9, 입체 단색 렌더링 스타일
디자인 컨셉:
평면 입체감 솔리드 공간감.
디자인 양식 및 방법:
3 차원 물체의 색상 체계를 통일하여 3 차원 화면을 평평하게 하다.
C4D 가 유행함에 따라 디자인의 3 차원 표현이 점점 더 강해지고 있다. 그러나, 뒤 편평한 시대에, 편평한 것과 입체화된 형식 사이에서 균형을 찾는 방법이 관심의 초점이며, 3D 단색 렌더링은 단지 좋은 시도일 뿐이다.
공간 레이아웃은 화면의 깊이를 넓히고, 물체 단색계의 렌더링 방식은 화면의 평면감을 강화시킨다. 디자인은 사람들의 주의를 방해하는 요소를 제거하고 전달해야 할 주제만 남기고 인상적이다. 이런 형식은 이미 촬영과 3 차원 예술에서 유행하기 시작했고, 디자이너는 의식 화면에 대한 애착을 잃지 않았다.
디자인 컨셉:
개성, 자유, 난폭함, 신비, 냉혹함.
디자인 양식 및 방법:
산업 loft 의 디자인 스타일은 개성과 자유를 추구하는 많은 젊은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스타일이다. 이런 스타일 자체는 거칠고 신비로운 특성을 발산하고 있다.
1 1, 고딕 양식
디자인 컨셉:
우뚝 솟은, 음울함, 괴이함, 신비, 공포, 과장, 비대칭, 특이함, 가벼움, 복잡함, 장식.
디자인 양식 및 방법:
고딕 양식의 풍격은 우뚝 솟아 있고, 음산하고, 괴이하고, 신비, 공포 등이 특징이다. 건축, 조각, 그림, 문학, 음악, 의류, 서체 등 다양한 예술 분야에 광범위하게 적용된다. 고딕 예술은 과장, 비대칭, 특이함, 가벼움, 복잡함, 다장식으로 수직연장선을 자주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주로 검은 치마, 박쥐, 장미 등을 대표한다.
고트는' 괴테' 를 번역했는데, 원래 고트족을 가리키며 서유럽의 게르만 부족에 속한다. 동시에 고트도 일종의 예술 스타일이다. 가장 초기의 르네상스 시대에는 중세 (565, 438+05 세기) 의 예술 풍격을 구분하기 위해 사용되었다. 그 기원은 35 세기에 이탈리아를 침공하고 로마제국을 와해시킨 독일 고트족에서 유래했다. 15 세기에 이탈리아인들은 고대 로마 문화를 부흥시킨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어 눈부신 르네상스로 이어졌다. 이탈리아인들은 로마제국을 파괴한 고트족의 역사적 원한을 놓을 수 없었기 때문에, 이 시기와 구분하기 위해 중세의 예술 스타일을 고트라고 불렀는데, 이는' 야만적' 을 의미했지만,' 고트' 라는 단어는 다소 부정적인 의미를 지녔기 때문이다.
디자인 컨셉:
입체인물의 효과는 매우 간단하고 난폭하여 주제를 빠르게 부각시킬 수 있고 충격력이 강하다. 판촉 개막식 등의 행사에 자주 쓰인다. 디테일 처리가 잘 안 돼서 품질이 부족한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스타일을 별로 좋아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디자이너로서는 이런 스타일을 알아야 한다. 고객이 좋아할 수도 있다.
디자인 양식 및 방법:
PS, AI, CDR, Rhino, C4D, 3dsMax 등의 3d 소프트웨어를 통해 구현됩니다. 먼저 서체를 디자인하고 특수 효과를 합성하는 것은 먼저 서체를 잘 만든 다음 입체효과를 만든 다음 몇 가지 효과를 융합하는 것이다.
디자인 컨셉:
사진 합성 스타일의 그래픽 디자인으로 창의적이고 효과가 멋스럽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고품질의 소재, 투시, 빛의 세부적인 묘사가 필요하다.
디자인 양식 및 방법:
Photoshop 소프트웨어의 강력한 이미지 처리 기능을 통해 당신이 할 수 없는 것은 없고, 당신이 상상할 수 없는 것뿐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다양한 재료 선택, 채널, 마스크, 선택 영역, 필터, 레이어 스타일 5 가지 기능을 통해 효과를 합성합니다.
디자인 컨셉:
과장된 비율과 독특한 시각으로 제작된 화면 합성 장면은 창의적이다.
디자인 양식 및 방법:
소재 선택, 합성효과, 광효율 처리, 대비 처리, 화면 구도 스타일이 비슷한데, 주로 과장된 비율로 이런 초현실적 느낌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디자인 컨셉:
이중 노출은 사진의 촬영 수법이다. 같은 필름에 여러 번 노출되어 있는 영화 효과가 신비감, 상상력, 초현실적 문예로 가득 차 있다는 뜻이다.
디자인 양식 및 방법:
재료 선택 및 특수 효과 합성을위한 PS 소프트웨어 사용; 윤곽이 뚜렷한 인물 또는 인물 이미지를 찾은 다음 다른 주제 그림과 결합하여 클리핑 마스크 효과를 만들어 불투명도 조정에 주의하세요.
이중 노출 (DoubleExposure) 은 동일한 필름에 여러 번 노출되는 것을 의미하며, 이는 많은 사람들이 카메라를 만질 때 반드시 해야 하는 기술이다. 그런 신비하고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시각 효과는 종종 사람을 빠져들게 한다. 현재 중급형 자동 카메라에는 다중 노출 기능이 있으며 기능 설정을 사용하여 다중 노출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 컨셉:
편평화 스타일은 불필요하고, 두껍고, 복잡한 장식 효과를 제거하여' 정보' 자체를 부각시키는 것이다. 디자인 요소에서 추상화, 단순화 및 기호화를 강조합니다. 그래픽 디자인 분야에서는 평면 스타일 요소를 사용하여 적합한 재료가 없는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 양식 및 방법:
PS 및 AI 소프트웨어를 통해 그래픽 그리기, 모델링, 배색으로 제작합니다.
편평화 개념의 핵심 의미는 불필요하고, 두껍고, 복잡한 장식 효과를 제거하는 것이다. 구체적인 표현은 불필요한 원근, 텍스처, 그라데이션 및 3D 효과를 낼 수 있는 요소를 제거하여 정보 자체를 다시 핵심으로 부각시키는 것입니다. 동시에, 설계 요소에서 추상화, 단순화, 기호화를 강조한다.
예를 들어 Windows, MacOS, iOS, Android 등의 운영 체제 설계는 모두' 평평한 디자인' 을 향해 발전하고 있다. 디자인 언어로는 주로 MaterialDesign, ModernUI 등이 있습니다.
편평한 디자인, 특히 휴대폰 시스템은 더 적은 버튼과 옵션으로 UI 인터페이스를 더욱 깨끗하고 깔끔하게 만들어 사용자에게 더 나은 운영 환경을 제공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정보와 사물은 더 간단하고 직접 보여줄 수 있기 때문에 인지장애를 효과적으로 줄일 수 있다.
편평한 디자인은 모바일 시스템의 인터페이스를 아름답고 간결하게 만들 뿐만 아니라 전력 소비를 줄이고 대기 시간을 연장하며 운영 속도를 높입니다. 예를 들어 안드로이드 5.0 은 편평화 효과로' 가장 화려한 안드로이드 시스템' 이라고 불린다.
"FlatDesign" 은 "그래픽 디자인" 의 영어 이름이며, 이 개념은 200 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