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중산층 야외 활동 계획 모범문
중산층 야외 활동 계획 모범문
중산층 야외 활동 계획 1
활성 목표:
1, 종이 뭉치로 목표물을 맞추고 아이의 투척 능력과 시각 능력을 발전시킨다.
2. 게임의 규칙을 준수하고 활동에서 규칙의 중요성을 체험하는 법을 배웁니다.
이벤트 준비:
1, 오직 소수만이 신문과 쭈글한 종이로 만들어졌다.
2, 몇 개의 작은 세숫대야, 대야 안의 물감 조정, 대야당 한 가지 색깔.
활동 프로세스:
1, 질문을 깨우쳐 흥미를 불러일으키다:
(1), 선생님은 질문을 하도록 영감을 주셨습니다.
-"펜이 없으면 어떻게 보드에 아름다운 그림을 그릴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2) 아이들은 교류를 토론한다.
(3), 게임에 대한 관심을 자극하십시오:
-"오늘, 우리 작은 원숭이가 색공을 던지는 게임을 하자. 종이 뭉치를 색에 찍어 나무판자에 던져서 예쁜 도안이 될 수 있는지 보자. "
2. 자료 제공, 자유로운 탐구:
(1), 종이 뭉치를 하는' 작은 원숭이':
아이들은 각자 종이 뭉치를 들고 자유롭게 놀았다 (던지기, 잡기, 던지기).
②, "작은 원숭이" 종이 뭉치를 던져:
아이들의 뜻에 따라 그들을 4 명 수가 같은 그룹으로 나누었다.
질문:
-"오늘 경기는 네 팀으로 나뉜다. 어떻게 나누나요? "
(3), 각 팀의 아이들은 자신의 주장을 선출하고 자신의 팀의 이름을 짓는다.
-"누가 선장이 되기를 바라십니까? 당신 팀에 이름을 지어요? "
(4), 각 팀의 유아들이 우리 팀의 골대를 겨냥해 투척 연습을 한다.
3, 어려운 연습, 핵심 지침:
(1) 선생님은' 새끼원숭이가 색공을 던지는' 게임을 시연해 주셨다.
힌트: 각 어린이는 종이 뭉치를 들고 색을 찍어서 흰색 판지에 던집니다. 한 쌍의 판자, 각 팀의 아이들은 자기 팀의 판자에 투표해야 한다. 만약 네가 그것을 다른 팀의 바둑판에 던진다면, 그것은 다른 팀에 색을 더해 줄 것이다. 한 사람당 종이 뭉치를 몇 개 던지자 선생님은' 중지' 신호를 보내셨고 아이들은 던지기를 멈췄다.
(2) 아이가 게임을 합니다. 한 팀의 아이들이 그들의 목표를 겨누고 채색공을 던졌다. 선생님은 아이들에게 물감을 너무 많이 묻히지 말고, 던지기 전에 조준하고, 허공을 던지지 말고, 다른 팀의 판자에 던지지 말라고 제때에 지도했다.
4, * * * * 댓글 포함, 게임 종료:
각 팀의 가지각색의' 그림' 을 한데 모아 선생님과 학생들이 함께 평가했다.
새끼 펭귄이 얼음 교안을 운반하다
목표:
1, 다양한 드리블 방법을 탐색하고 드리블 동작을 연습합니다.
드리블 방법과 동작 사이의 내부 관계를 경험하십시오.
3, 활동에 참여하는 것을 좋아하고, 게임의 규칙을 준수 할 수 있습니다.
준비:
사이트에 시작점 및 결승선을 표시합니다. 어린이 한 명당 공 한 개;
프로세스:
1, 워밍업 활동:' 작은 펭귄 운동' 은 작은 펭귄의 동작을 모방하여 손목을 흔들고, 발목을 떨고, 몸을 떨고, 몸을 떨고 있다.
게임: "얼음을 든 작은 펭귄"
① 아이들의 활동에 흥미를 불러일으킨다: 새끼 펭귄은 남극에 사는 동물이다. 남극에는 큰 얼음이 많다. 토끼는 냉음료점에서 큰 얼음이 필요하다. 그것은 작은 펭귄이라고 불린다: "땡벨-작은 펭귄은 집에 있습니까? 좀 큰 얼음 싶어요. 좀 갖다 주시겠어요? "
② 아이들에게 드리블을 탐구하도록 영감을 주는 방법: 토끼의 가게는 새끼 펭귄의 집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어떻게 하면 큰 얼음 (공) 을 토끼의 가게로 운반할 수 있습니까? 새끼 펭귄은 머리를 써야 한다! 직접 해봐!
(3) 개별 유아에게 드리블 방법을 시범해 주시고, 다른 유아들에게 함께 공부하도록 요청합니다. "이 작은 펭귄이 어떻게 생각하는지 봅시다. 클릭합니다 "그는 어떻게 드리블을 했습니까? 클릭합니다 "우리 같이 공부합시다."
4 휴식 활동: 응원 동작을 모방하다.
중반 야외 활동 계획 2
활동 목표
1, 활동을 통해 아이들의 점프, 달리기, 드릴의 기본 기술과 동작의 조화성, 민첩성을 발전시킨다.
2. 아이들의 창의력과 발산적 사고를 발전시킨다.
행사의 중점
아이의 점프, 달리기, 드릴의 기본 기술과 동작의 조화성, 민첩성을 발전시키다.
활동난이도
아이의 창의력과 발산적 사고를 발전시키다.
준비할 활동
10 훌라후프, 의자 8 개, 봉제완구 2 개, 평지 1 개, 좋은 장소.
활동 과정
첫째, 준비 섹션:
아이를 이끌고 워밍업 운동: 머리 운동, 상체운동, 하체운동, 발차기, 전신운동.
둘째, 기본 부분:
1, 아이들이 자유롭게 훌라후프를 할 수 있게 하고, 아이들이 다양한 무늬를 가지고 놀도록 독려한다.
2. 아이들이 점프, 드릴링, 롤링, 주기 및 걷기와 같은 다양한 게임 방식을 수행하도록 합니다.
3. 게임' 어린 양을 구하라' 를 한다.
& lt1> 대화에서 어린 양이 강가에서 물을 마실 때 늑대에게 물고 맞은편 숲으로 잡혀간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 양, 어린 양, 어린 양, 어린 양, 어린 양, 어린 양, 어린 양, 어린 양) 이제 너희들은 용감한 작은 사냥꾼이다. 우리 가서 그것을 구하자, 그러나 길에는 많은 장애물이 있다. 아이들은 우리가 어떻게 이 장애물을 뛰어넘어 어린 양을 구할 수 있을지 생각해 보았다. 아이의 창의력과 발산적 사고를 발전시키다. 아이가 말하도록 지도하다.
(1) 훌라후프를 건너뜁니다
(2) 훌라후프를 뚫다
& lt2> 아이는 두 개의 수평선을 점프합니다. 훌라후프를 건너 뛰고, 두 발을 함께 뛰거나, 한 발로 계속 점프합니다. 드릴: 앞에서 훌라후프를 뚫고 몸을 훌라후프에 닿지 않도록 연습하세요.
& lt3> 작은 사냥꾼은 어린 양을 구해낸 후 재빨리 제자리에 돌려놓고 다시 뛰어갔다. (양을 놓을 때 장애물을 넘지 않고 뛰어가면 된다.) 뒤에 있는 어린이들이 게임을 할 수 있도록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 양, 어린 양, 어린 양, 새끼, 어린 양, 새끼, 새끼, 새끼, 새끼)
셋째, 끝 부분:
선생님: 작은 사냥꾼들, 너희들 정말 대단해. 너는 어린 양을 구했다. 피곤하니 풀밭에서 좀 쉬자. 아이들이 잔디밭에 가서 긴장을 풀고 게임이 끝났다.
활동효과
아이들은 이 야외 게임을 매우 좋아해서, 그들은 아주 즐겁게 놀았다. 달리기, 점프, 드릴은 모두 그들의 조화성과 민첩성을 단련시켰다.
활동반성
이 행사는 아이들의 창의력을 개발했다. 전반적으로 볼 때, 야외 게임은 이야기를 통해 표현되며, 아동 참여도가 높아 아동의 주동성을 충분히 발휘했다.
중반 야외 활동 계획 3
활동 설계 배경
아이의 유연성을 단련하다.
활동 목표
1, 아이들이 자연스럽게 걷고, 피하고, 쫓도록 지도하다.
2. 스포츠 게임에 참가하여 게임에서 달리기 추격의 즐거움을 경험하고자 합니다.
3. 아이의 신체 조정 능력을 향상시키고 게임을 즐기는 즐거움을 경험한다.
4. 아이의 건강하고 활발한 성격을 기르다.
5, 게임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자신을 보호하는 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교학의 중점과 난점
자연스럽게 걷고, 피하고, 쫓는 연습을 한다.
준비할 활동
일부 천 마우스, 작은 꽃 고양이 머리 장식.
활동 과정
게임은 어떻게 해요
1: 선생님들은 머리 장식을 하고 얼룩 고양이로 분장하고 아이들은 각각 천 쥐 한 마리를 끌고 있다.
2. 게임이 시작되자 선생님과 아이들이 함께 동요를 합니다.
꽃고양이
얼룩 고양이, 멋진 기교.
작은 쥐, 그것을 가장 무서워한다.
"야옹 야옹 야옹 야옹 야옹 야옹"
우리는 오늘 쥐를 잡아야 한다.
꼬리에 가로막히다.
3. 아이들은 번갈아 가며 얼룩 고양이와 쥐를 연기한다.
4. 교사는 아이의 활동을 관찰하고, 달리기 과정에서 방향을 바꾸고, 멈추고, 피하도록 연습해야 한다. (활동 횟수는 아이의 활동량과 흥미에 따라 결정될 수 있다)
반성을 가르치다
아이의 사지의 유연성을 키우고, 아이의 건강한 성장을 촉진하다.
중반 야외 활동 계획 4
활성 목표:
1, 아이들은 게임에 참여하는 것을 좋아하고, 감정은 긍정적이고 즐겁다.
2. 아이들은 게임을 통해 자신의 행동을 구속하는 능력을 키우고 반응의 감도를 훈련시킨다.
아이들은 게임의 규칙에 따라 놀 수 있습니다.
행사 준비:' 곰' 머리 장식으로 아이의 활동 범위와' 곰집' 을 동그라미로 그려준다
활동 프로세스:
1. 활동 가져오기.
선생님: "갑자기 큰 곰을 만난다면 어떻게 해야 당신을 먹지 않을까요?" 아이들이 토론하고 의견을 제시하다.
상황을 설정하고 곰의 습관을 관찰하고 토론하십시오.
(1) 다른 선생님을 곰으로 분장시켜 주담임 선생님이 "아이고! 봐라, 우리 반에는 큰 곰 한 마리가 있다! 네가 방금 한 방법으로 시험해 보아라, 그것이 너를 잡아먹을 수 있는지 보자! " 그냥 나타나기만 하면 됩니다.
아이가 각자 시험해 보고, 곰은 시끄럽게 움직이는 아이를 데리고 갔다.
선생님은 데려가지 않은 아이들에게 그들의 방법을 소개하도록 했다: 움직이지 않고, 소리를 내지 않는 등.
(2) 교사는 아이들에게 곰의 습성을 이해하도록 지도한다.
"곰" 은 자신의 특징을 소개했다: "사람들이 나를 부르니? 흑인 맹인? 그래, 내 눈은 좋지 않지만, 내 귀는 아주 좋다! 나는 약간의 소리를 들을 수 있다! " 선생님은 아이에게 곰을 만나면 어떻게 해야 할지 토론하도록 지도했다. 곰을 보고 움직이지 말고 말을 하지 마라. 그래야 곰에게 먹히지 않는다.
3. 동요' 곰이 왔다' 를 배운다.
선생님: "여기 동요가 있어요. 네가 이 동요를 읽을 수만 있다면, 너는 곰에게 빼앗기지 않을 것이다. 듣고 싶어? "
(2) 선생님은 동요를 암송하고, 아이들은 집단과 혼자 동요를 배운다.
4. 두 번째 경기.
선생님: "곰이 다시 오면 우리는 무서워요? 클릭합니다 우리는 동요를 읽을 수 있고, 동요의 방법으로 곰에게 잡혀가지 않을 것이다! ""
선생님: "아이고! 곰이 왔다! "
곰이 나타났을 때 선생님은 아이들과 함께 동요를 읽고 함께 게임을 했다.
게임 플레이 및 규칙에 동의합니다.
"곰이 오지 않으면 어떡하지? 클릭합니다 "곰은 언제 나오나요?" \ "당신은 언제 동요를 읽습니까? 클릭합니다 "언제 멈췄어요?" "게임은 언제 끝났습니까? 클릭합니다 "곰의 집은 어디에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질문을 기다리다.
선생님은 아이들의 토론 결과를 총결하였다.
6. 아이들은 곰으로 분장하여 게임을 한다.
(1) 아이를 곰 한 마리로 연기하게 하다.
(2) 일부 아이들이 곰을 연기하게 하다.
7. 선생님은 규칙대로 게임을 하는 아이들을 총결, 평가, 표창한다.
8, 아이가' 곰이 가다' 교실에 들어온다.
첨부: 동요' 곰집 식당' 이 왔어요
곰이 온다! 곰이 온다! 냄새를 맡다. 너는 그 냄새를 맡았다.
움직이지 마, 웃지 마, 말하지 마, 곰에게 끌려가지 마.
중산층 야외 활동 계획 제 5 장
활성 목표:
1, 신호교체, 달리기, 걷기, 달리기 능력을 연습하세요.
2. 나뭇잎을 가지고 노는 즐거움을 느끼다.
명백한 계절적 특성을 경험하십시오.
대담하게 시도하고 동료들과 경험을 공유하고자합니다.
이벤트 준비:
사람마다 밧줄로 묶인 나뭇잎, 장소.
활동 프로세스:
1 .. 모든 아이들은 나뭇잎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이 선생님의 명령인' 바람이 분다' 를 들었을 때, 아이들은 나뭇잎을 가지고 들판을 왔다갔다했다. 그들이 "바람이 불었다" 는 말을 들었을 때 바람이 멎을 때 아이들은 나뭇잎을 들고 모든 아이들이 선생님과 가까워졌다. (게임 2-3 회, 신호에 따라 번갈아 걷고 달릴 수 있는 아이들을 칭찬한다)
2. 게임:' 나뭇잎 쫓기'.
(1) 게임의 규칙을 설명합니다. 아이를 두 그룹으로 나눕니다. 하나는 나뭇잎을 가지고 놀고, 다른 하나는 나뭇잎을 쫓는 아이입니다. 선생님은 폰 할아버지를 연기한다. 게임이 시작되자 폰 할아버지는 "바람이 불었다" 고 말했다. 땅에는 "나뭇잎" 과 아이들이 흩어져 있다. 폰 할아버지는 "바람이 분다. 클릭합니다 "잎" 이 달아났고, 아이들은 "잎" 을 쫓아갔다. 아이들이 잡은' 나뭇잎' 이 잠시 밖에 서 있었다. 아이들이 모든 잎을 받고 캐릭터를 교환하고 게임이 다시 시작된다. 경기가 끝나자 폰 할아버지가 말했다. "바람이 작아졌어요!" "잎" 과 아이들이 다시 걷기 시작했다. 폰 할아버지는 "바람이 멎었다! 클릭합니다 모든 아이들은 선생님과 매우 친하다. (아이가 서로 부딪치지 않도록 한 방향으로 달리게 하라)
질문: 잎은 어떻게 잡히지 않을 수 있습니까? A, 빨리 달린다. 나뭇잎이 떠다니는 방향을 바꾸다. C, 동료들 사이에 서로 충돌하지 않도록주의하십시오.
(2) 게임 2-3 회. (아이들이 노는 것을 관찰하고, 뜨거운 아이의 옷을 적당히 벗는다)
(3) 교사는 게임의 상황을 요약한다.
3. 긴장을 풀고 운동을 합니다.
비교적 부드러운 음악을 틀면 선생님은 아이를 데리고 자유롭게 긴장을 풀 것이다. (아이들이 서로의 다리를 두드리고 문지르도록 격려하십시오)
지적 게임: 누가 숨어 있습니까 (Miao guitong)
활성 목표:
1, 동물의 위치와 표정을 관찰하고 기억하고, 그림의 차이점을 찾아내며, 또렷하게 표현한다.
2. 또래들과 함께 게임을 하는 즐거움을 경험합니다.
이벤트 준비:
동물 수술도, 빈 후면판.
활동 프로세스:
1. 동물의 집
이것은 책 한 권인데, 너는 그것을 알고 있니? 여기에 몇 명의 동물 친구가 있습니까? 그들은 누구인가? 당신은 어느 방에 살고 있습니까?
9 종의 동물은 좋은 친구이다. 그들은 같은 집에 살면서 각자의 방 번호를 가지고 있다.
둘째, 동물은 숨바꼭질을 한다.
가이드: 오늘 동물들은 숨바꼭질을 했다. 숨바꼭질을 한 적이 있는데 어떻게 놀아요? (아이의 과거 생활 경험을 동원하다)
문제: 동물들이 숨었습니다. 그들을 찾을 수 있습니까?
1, 동물들은 모두 숨었습니다. 누가 숨었나요? (후면판 색상과 동물 본체 색상에 따라)
2. 동물이 몸을 돌린다-어느 친구가 다른가? 뭐가 달라요? (동물의 외모 특징을 보면)
3. 동물이 없어졌어요.-"어떤 동물이 없어졌나요?" "
4. 불 끄기-동물의 눈을 통해 그들의 위치를 기억한다.
요약: 동물이 아무리 잘 숨겨도 우리의 까다로운 눈을 벗어날 수 없다. 우리가 자세히 보고, 자세히 기억하고 있기 때문에, 비로소 똑똑히 말할 수 있다.
셋째, 동물이 집을 찾는다 (모든 동물을 기억하고 배치하라는 힌트가 없다)
1, 선생님은 3 층 빈층을 제공하고, 어린이는 동물이 적당한 집을 찾도록 도와준다.
2. 서로 검사하다. (자체 테스트 및 기타 검사)
3. 동물 표정의 변화를 보세요.
중반 야외 활동 계획 6
불꽃놀이를 하다
아이에게 동요를 암송하도록 지도하다.
누가 불꽃놀이를 높이 놓았는지 보세요.
"6 월 1 일 도착, 6 월 1 일 도착"
아이들이 함께 웃고,
춤과 노래는 모두 그렇게 활발하고,
누가 불꽃놀이를 했는지 보세요.
게임은 부모와 아이가 서로 던지는 두 그룹으로 나뉜다.
1, 한 무리의 아이들이 큰 원을 던지고, 두 조상이 동그라미에서 만났다. (코러스 동요. "높음" 이라고 말할 때 샌드백을 앞으로 던지고 샌드백이 떨어진다. 가지각색의 리본은 가지각색의 불꽃놀이와 같다. ) 을 참조하십시오
2, 어린이 그룹과 두 그룹의 어린이 교환 위치, 게임 반복.
돈사백
재료: 샌드백 1
노는 법:
1. 두 사람은 모래주머니를 던지고 양끝에 마주 서서 중간에 적당한 거리를 유지한다.
2.3-5 명은 샌드백 다저스로 두 샌드백 사이에 서서 샌드백 중 하나를 마주할 것이다.
게임이 시작되자 그 중 한 명은 중간에 모래주머니를 던진 사람에게 모래주머니를 던졌다. 만약 그 중 하나가 던져진다면, 그것은 내려와야 한다. 그런 다음 샌드백을 던지는 다른 사람에게 주고 게임을 계속한다. 게임 중에 아이의 다리를 던지고 상체와 머리를 만지지 마세요.
게임 "쥐가 거리를 건너면 모두가 때린다"
게임 규칙:
한두 명의 아이가 쥐를 그린 큰 차 한 대를 끌고 시작점과 종점에서 앞뒤로 달렸다.
둘째, 나머지 아이들은 경기장 양쪽에 서서 카트에 모래주머니를 던졌다.
셋째, 너는 던지면서' 쥐가 거리를 건너서 모두 때려라' 고 외쳐야 한다. 그라운드의 모래주머니가 다 칠 때까지.
2. 아이들에게 투척할 때 게임의 규칙을 지키도록 요구하다. 고양이가 경기장 중앙을 달리자 투척자는 마음대로 선을 넘지 않았다.
3. 아이들이 게임의 규칙을 준수하면서 캐릭터 교환과 게임을 반복하도록 지도한다. 경기 규칙에 주의하고 경기 과정에서 완력, 시각능력, 투척능력을 연습한다.
콩을 튀기다
1, 동요를 배우다
시합 전에 우리는 아주 간단한 동요를 한 곡 배워야 한다. 지금 선생님은 아이들에게 자세히 들으라고 요구하고 있다. 동요에서 말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범념 선생님은 동요를 두 번 불렀다: 콩 볶기, 콩 볶기, 콩 볶기.
2. 게임 방법 설명
게임 동작 요령 설명: 두 사람은 마주 서서 손을 잡고 동요를 읽으면서 리드미컬하게 훌라후프를 좌우로 흔들었다. 동요에서 마지막 문장까지 두 사람은 훌라후프를 들고 한 아이가 머리부터 발끝까지 훌라후프를 통과한 후 선생님은 활동의 규칙과 요구 사항을 설명했다.
중반 야외 활동 계획 7
교육용 디자인 의도:
독수리가 병아리를 잡는 것은 아이들이 매우 좋아하는 게임 활동 중 하나이다. 즐거운 게임에서 역할 놀이를 통해 아이의 규칙의식, 협력의식, 유연성을 높일 수 있다.
활동 목표
1, 아이들의 협력의식과 융통성 있게 자신을 보호할 수 있는 능력을 키워줍니다.
이벤트 준비:
1, 독수리 머리 장식 두 개, 암탉 머리 장식 두 개, 닭 머리 장식 몇 개.
음악 CD "독수리가 병아리를 잡는다"
활동 프로세스:
첫째, 워밍업 운동.
둘째, 독수리, 닭, 암탉의 머리 장식을 보여 제목 이름을 제시한다.
셋째, 놀이법을 설명하고 규칙과 안전의식을 강조한다.
1 .. 몇몇 선생님들은 각각 독수리, 암탉, 병아리 역을 맡아 게임 규칙을 설명했다.
2. 선생님은 각각 독수리와 암탉을 연기하고, 아이들은 병아리를 연기하고, 게임을 한다.
경기 후에 독수리에게 잡히지 않도록 피하는 방법과 닭을 공격하는 방법을 설명하다. 안전에 주의하다.
3. 조별 및 교환 역할 게임: 선생님은 암탉을 연기하고, 아이들은 각각 독수리와 병아리를 연기한다.
매번 놀다가 총결산을 분석하고, 아이들이 효과적으로 놀도록 지도한다.
활동반성
아이들은 일반적으로' 독수리가 병아리를 잡는 것' 이라는 야외 게임을 즐겨 하는데, 반의 모든 아이들은 기본적으로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목표를 잘 달성할 수 있다.
1 .. 중산층 아이들은 호기심이 강해서 동반자 관계가 빠르게 발전했다. 그들은 다른 사람과 어울리려는 강한 열망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그들은 활동에서 혁신할 수 있고, 활동에서 작은 세부 사항을 바꾸고, 그들의 심리적 요구를 더 잘 충족시킬 수 있다. (토마스 A. 에디슨, 자신감명언)
2. 활동 과정에 대한 고찰:
(1) 유아 발달 반영: 이번 행사는 매우 성공적으로 설계되었다. 대부분의 아이들은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고, 많은 아이들은 선생님과 적극적으로 협조하여 활동을 조직한다. 하지만 이번 행사로 볼 때 단점도 있다. 특히 평소 잘 움직이지 않는 아이들에게는 더 많은 격려를 해주어야 하지만, 나는 대부분의 아이들에게만 집중했고, 모든 것을 다 갖추지 못했다. 아이들이 활동 중에 한 몇 가지 혁신에 대해서도 시기적절한 칭찬이 부족하다.
(3) 스승과 유아의 상호 작용에 대한 반성: 교사와 학생이 게임 캐릭터에 들어가기 시작하면서, 나는 아이가 곧 게임 캐릭터에 들어갔다고 참을성 있게 설명했다. 게임 과정에서 교사와 학생의 분위기가 농후하다.
3. 활동 효과 평가: 활동은 처음부터 끝까지 순조로웠지만, 아이들이 활동에 익숙하고 노는 시간이 지날수록, 어떤 아이들은 분명히 이 활동에 싫증을 느끼고, 그들은 다른 게임을 하고 싶어 한다. 앞으로의 활동 디자인은 게임에 대한 아이들의 열정의 지속성을 반드시 고려해야 한다.
4. 만약 내가 이 수업을 다시 듣는다면, 나는 활동의 모든 측면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일 것이다. 나는 잘 놀지 못하는 아이들을 가르치고, 아이의 인간관계를 더 잘 키울 수 있는 능력 있는 선생님을 선발할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행사에서 잘 하는 아이에게도 상을 줘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