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로고 디자인에는 어떤 고려사항이 있습니까?
로고 디자인에는 어떤 고려사항이 있습니까?
원소 금기는 사실 일종의 문화 (종교) 금기이다. 다른 나라의 문화적 차이로 인해, 각 나라와 지역마다 어느 정도 금기가 있다. 예를 들면 일본인은 연꽃을 꺼리고, 숫자 9 와 4, 한국인은 숫자 4 를 꺼리고, 미국인들은 숫자 13 을 꺼리고, 캐나다인과 영국인은 백백하 금기를 꺼린다. 앞서 말씀드린 연꽃과 캐릭터는 로고디자인에서 그래픽 요소로 나타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프로젝트 초기에 현지 문화 상황을 충분히 이해할 수 있도록 보장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더 많은 내용, 더 이상 설명을 확장하지 않습니다.
동양과 서양 문화의 용에 대한 이해는 크게 다르다. 동양에서 길상과 신성으로 여겨지는 것은 서양에서 악으로 이해된다. 그것이 동양에서 열린 국제대회에서 용을 거의 보지 못하는 이유이기도 하다.
물론, 내 기억에도 예외가 있었다.
배후의 원인은 자세히 설명하지 않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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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 번째 금기: 교제 금기
나는 이 점을 강조할 것이다. 우리는 각종 금기, 심미, 또는 도형의 내포를 토론하고 있다. 사실, 우리 모두는 로고의 확산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로고, 브랜드 이름, 광고어, 제품 품질 등 여러 방면에서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된다. 브랜드 이미지가 소비자의 마음에 깊이 들어가려면, 첫 번째 조건은 전파할 수 있고, 둘째로는 전파에 유리하다는 것이다.
다음 내용은 logo 의 통신 조건 위반만 해석하고 분석합니다.
위 그림은 로고의 전파에 영향을 미치는 세 가지 요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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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사용하기 좋습니까? 1..1중간
로고로 브랜드의 신분 라벨로서 제품과 동시에 고객 앞에 나타날 것이다.
옷용 옷감, 자동차용 합금, 음료용 알루미늄 캔, 연필용 나무, 통신장비용 플라스틱, 이 모든 것이 로고의 매체입니다. 현재 이 점을 먼저 고려하는 사람은 거의 없다. 과학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로고를 인쇄할 수 없었던 일부 매체들이 이미 이러한 문제를 점차 해결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과학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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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중간
미디어는 미디어와 다릅니다.
옷감은 의류 브랜드 로고의 등장매체로 이해할 수 있고, 옷깃은 의류 브랜드 로고의 등장매체다.
합금은 자동차 브랜드 로고의 매체로 이해될 수 있으며, 앞얼굴, 핸들, 차키는 모두 자동차 브랜드 로고의 매체이다.
로고를 디자인할 때는 로고들이 어떤 매체에 나타날지 충분히 이해해야 한다.
미디어 면적이 작을 때는 복잡한 로고도 있어서는 안 된다. 물론 이 캐릭터는 VI 디자인에서 점차 보조 그래픽으로 대체됩니다. 예를 들어, 아디다스의 세 가지 승봉은 서로 다른 미디어 고려에 적응하기 위해 태어났습니다.
예를 들어, 앞의 그림에서 logo 의 요소는 분할되어 설계 초기에 다양한 미디어의 애플리케이션 요구 사항을 충분히 고려하여 설계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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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 번째 요약:
로고 디자인에서는 최종 실현 매체를 충분히 고려해야 한다.
나는 일찍이 한 사건을 만난 적이 있다. 고객이 국산 휴대전화 브랜드의 로고를 원하는 것은 디자이너가 생각해 낸 것으로, 언론 발표를 충분히 고려하지 않았다. 최종 제품에 너무 복잡한 로고들이 등장해 잘 보이지 않는다. 잘 보이지 않는 이상 감별과 전파는 말할 것도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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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쉽게 식별할 수 있습니까? 배후의 심리를 쉽게 식별할 수 있는 것은 사실 쉽게 감지할 수 있는 것이다.
소비자들은 로고를 보고 로고의 스타일을 통해 어떤 기업이나 제품인지 빠르게 알 수 있다.
위의 로고 (logo) 는 남성 관련 제품에 적용한다면 잘못된 선택이다.
2. 1 로고 표현
로고의 형태는 일반적으로 다음 세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A. 그래픽 지향
B. 주로 쓰기.
C. 그래픽 조합
C 와 그래픽의 결합에 대해 특별히 설명하고자 하는 것은 위 그림의 오른쪽 위 모서리에 있는 Lenovo logo 입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한자의 모국어 지역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logo 에서 영어 단어 Lenovo 를 볼 때 첫 번째 반응은 문자가 아니라 그래픽입니다.
구체적으로: 왜 많은 사람들이 한자가 제품 디자인에 나타나는 것을 받아들일 수 없는가?
먼저 위에서 언급한 "그래픽" 을 설명하겠습니다.
그래픽은 로고의 주요 요소 중 하나로 표현상 다음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A. 산업 또는 브랜드 가치를 반영하는 의미 (요약)
이 그래픽 디자인은 일반적으로 특정 비즈니스가 있지만 특정 제품이 없는 기업에 사용됩니다. 제품 라인이 풍부한 기업 기업 형식이 풍부한 기업 업계의 인지도가 낮은 기업 .....
특정 모양에서 산업 특성이나 경영 범주를 구현할 수 없기 때문에 로고 디자인은 대부분 그래픽을 사용하여 어떤 정신 상태나 면모를 표현합니다.
B. 산업 또는 브랜드의 특성 반영 (은유)
도면은 산업 피쳐 또는 제품 피쳐에서 직접 파생되며 이러한 로고에서 도면의 주요 형태입니다.
이런 그래픽 디자인은 일반적으로 인지도가 높은 서비스형 기관에 쓰인다. 단일 제품 라인 엔터프라이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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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 그래픽 금기? 위에서 언급한 구상이든 추상적인 그래픽이든, 모호한 연상을 피하기 위해 그래픽 스타일을 더 많이 고려해야 한다.
다음과 같습니다.
(위 그림은 네트워크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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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 로고와 같은 금기
특히 머리는 브랜드 로고의 메인 그래픽으로 묘사되어 있습니다.
위의 네 그룹의 로고들은 모두 인물 사진을 주요 기본 유형으로 삼고 있다. 라오간마 브랜드를 제외하고 다른 세 집단은 표현적으로 인물을 2 차원으로 대하고, 실제 사회적 신분을 약화시키고, 인물의 내포 방향을 강조한다 (KFC: 착함; 왕 zhihe: 전통; 쿵푸: 위압적).
일부 브랜드는 창립 초기에는 제품 R&D, 채널 건설 등의 편리함에 집중해 브랜드 이미지 건설에 대한 관심이 적었다. 왜냐하면 나는' 좋은 술이 골목의 깊이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는 이치를 너무 믿었기 때문이다. 그리고 브랜드 주인이 브랜드의 의미를 오해했기 때문에 제품 대신 브랜드로 만들고자 하는 것은 기업 발전 시장의 법칙에 어긋난다. 이것은 지난 몇 년 동안 로고처럼 유행했던 주요 원인이다. 이런 표현은 관중에게 나쁜 연상을 가져다 줄 것이다. 요 몇 년 동안 로고처럼 토박이 많았고, 많은 브랜드주들도 점차 생각을 바꿔 자신의 아바타를 브랜드 로고로 고수하지 않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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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 글꼴 스타일 금기
위에서 그래픽 스타일의 금기를 간략하게 설명했다. 다음으로, 로고의 또 다른 요소인 문자에 대해 이야기해보죠.
위 그림에서 알려진 병음을 살펴 보겠습니다. 너는 스스로 느낄 수 있다. 어느 것이 당신에게 더 심각한 느낌을 준다고 생각합니까? 어느 것이 더 오락적입니까?
다시 한 번, 로고의 디자인에서 그래픽과 문자의 차이는 사실 매우 모호하다. 위 그림에 나오는 호찌는 문자 형식으로 나타났지만 우리의 첫 느낌은 여전히 그래픽으로 해석됐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 단계로 이동하십시오. 왜 많은 사람들이 한자가 제품 디자인에 나타나는 것을 받아들일 수 없습니까?
구체적인 글리프 느낌은 여기서 펼쳐지지 않습니다. 이동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로고의 영어 대문자에 대한 규칙은 무엇입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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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 색상 선택 금기
색상은 가장 매력적인 요소입니다.
색깔의 선택에서는 먼저 참고문화 (종교) 금기가 필요하고, 그다음에는 업계와의 적합성이 필요하다.
국제적으로 유명한 브랜드의 로고 색상은 특히 일부 판 (파란색, 빨간색, 노란색) 에 집중되어 있으며, 일부 판 (녹색, 보라색, 자홍색) 은 비교적 적다. 왜요
같은 그래픽이 지배적이지만 색깔에 따라 심리적 감각이 달라진다. 일반적으로 음식은 차가운 색을 피해야합니다. 아이들은 차가운 색조를 피한다. 더 많은 색깔의 심리적 감정은 여기서 설명하지 않는다. 기회가 있으면 구체적으로 대답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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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 번째 요약:
로고 디자인에서 그래픽의 스타일은 구상적이든 추상적이든 그래픽의 미감과 연상을 더 많이 고려해야 한다. 애매모호함을 피하다. 특히 일부 구상적인 그래픽 로고는 구상적인 방식으로 나타나기 때문에 제품이나 업계의 특징을 더 정확하게 반영해 화호견을 피해야 한다.
서체 스타일 선택에서 우리는 기업이나 브랜드의 가치취향을 더 잘 이해하고 브랜드의 이미지 취향을 상징하는 글리프를 선택하여 표현해야 한다. 오자를 고르면 브랜드 이미지 포지셔닝의 초심을 거스르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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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쉽게 베끼기 전에 먼저 퀴즈를 내자. 너는 종이 한 장과 펜 한 자루를 가지고 네가 기억할 수 있는 표시를 그릴 수 있다. 어떤 로고스가 기억에 남는지 봅시다.
로고의 시각적 이미지는 광고 문안과는 달리 그렇게 큰 전파 기회가 있다. 우리는 조본산 문장과 같은 삶의 광고 언어를 조롱하는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다. "누가 알겠나!" "
Logo 는 쉽게 전파할 수 있어야 하기 때문에 복잡하고 번거로운 디자인 이념을 벗겨야 한다. 이것은 대부분의 디자이너나 고객들이 간과한 것이지만, 제 생각에는 이것이 가장 중요하고, logo 전파를 측정하는 가장 중요한 기준이다. 고객은 복잡한 것을 사지 않고 돈을 쓰는 것이 수지가 맞지 않는다고 잘못 생각할 것이다. 디자이너는 복잡한 일을 하지 않으면 자신의 실력을 표현할 수 없다고 착각할 것이다. 이 개념들은 모두 틀렸다.
IOS7 이 지금처럼 된 후, 모두가 그것이 못생겼다고 불평하지만, 기회를 찾는 사람은 거의 없다. 복잡한 의물화 설계를 버린 후, 우리에게 남겨진 것은 진짜 비단의 기본 도형이다. 세계의 기본 모양은 원, 정사각형, 삼각형, 육각형일 뿐이다. 미래는 당신의 손에 달려 있습니다. 누가 이 그래픽들을 고객의 마음 속에 있는 심리적 포지셔닝을 처음으로 잡을 수 있겠습니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프리, 희망명언) 우리가 갈고리를 볼 때 우리는 누구를 생각할 것인가? 블루홍백태극 도안을 보면 우리는 누구를 생각할 것인가? 이것이 바로 단순한 매력이다.
세 번째 요약:
형식상의 복잡함을 추구하기 위해 교류의 초심을 거스르지 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