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인도 음악의 기원
인도 음악의 기원
인도 산스크리트어는 성악 (Geet), 기악 (Vadya), 춤 (Natya), 연극 등의 요소를 포괄한다.
인도 클래식 음악 그것은 남북의 두 가지로 나뉜다. 남인도는 카나티크라고 불리는데, 남부 대성 카나타크 주와 다른 남부 성의 남인도 음악을 가리킨다. 인도스탄어 (북인도의 힌두교 음악이라고도 함) 는 북쪽의 힌디어 지역, 북서쪽 국경, 동부의 서벵골 주를 가리킨다. 인도 음계의 작곡은 Svahla (스와라시어 음표) 이고, 그 작곡음은 Sha/Li/Jia/ma/pada/nisa/re/ga/ma/pa/DHA/ni, 그리고 서이다 서양 피아노는 12 개의 미분음정으로 나눌 수 있다. 인도 음계는 22 개의 미분음정으로 나눌 수 있기 때문에 술루티라고 불린다.
인도 클래식 음악의 가장 중요한 두 가지 요소는 라거와 타라이다.
라가는 인도 고전 음악의 기본 곡조이자 멜로디의 씨앗이라고 할 수 있다. Raga 는 힌두교 언어의 산스크리트어에서 온 것으로 색상이나 열정을 의미한다. 따라서 라가는 특정 음표 조합의 멜로디로 청자의 감정과 느낌을 유도하려고 시도하는데, 5 개에서 7 개의 음표로 구성된 기본 멜로디는 자유롭게 변할 수 있다.
라사: 라그의 상황이나 감정입니다. 9 가지 유형으로 요약할 수 있습니다.
1) 행복 = 게임
2) 서프라이즈 = 서프라이즈
3) 상심 = 상심
4) 화냄 = 원한
5) 무섭다
6) 역겨움 = 메스꺼움
7) 에로틱 = 섹스
8) 영웅 = 정복
9) 조용 = 평화
전통적으로 라그탐을 선택하여 노래하거나 연주하는 것은 전적으로 시간, 계절, 기분에 달려 있으며, 라그탐은 아침/정오/밤, 슬픔/기쁨/춘하 가을겨울, 또는 하느님에 대한 숭배와 같이 혼동할 수 없다.
라거와 연주자의 관계와 요구 사항: 라거는 고정된 멜로디일 뿐만 아니라 시간, 라사 등 추상적인 상황 감정의 호소, 즉흥 기교, 연주 길이에 대한 독립적 통제로 인해 라그는 유능한 인도 연주자이기도 하다. Rag 도 창작자이기 때문에 작곡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 전통적인 지연은 종교 숭배, 매일 다른 시계열과 계절의 변화일 뿐이다.
세속적인 욕망은 수량이 제한되어 있지만, 주오합지졸들 (메인 멜로디/인디언은 왕이나 오합지졸이라고 불림) 과 주오합지졸을 동반한 보조오합지졸들 (부멜로디/인디언은 왕후나 아내 오합지졸이라고 불림) 은 연기자의 창의력과 결합해 새로운 오합지졸을 만들 수 있다.
그러나 뮤지션은 라그의 규범 (예: 시간, 관념, 감정, 음고 속도), 오리지널 정신, 부드럽고 아름다운 전환을 준수해야 호랑이가 개가 될 수 없다. 인도는 그것을 Sankirtan 이라고 부르는데, 만약 럭비가 서양 교향곡이라면, 몇 악장으로 나눌 수 있다. 제 1 악장은 Alap 이 자유농장의 느린 판악장이다. 이 동작의 주된 역할은 관중을 주류로 끌어들이는 감정이다.
두 번째 악장은 적절한 시기에 Jor 드러머의 리듬을 Lager 의 주요 멜로디에 추가하는 것이다. 무수한 선율과 그에 따른 북소리는 느린 판의 작용으로 점차 증강되었다.
제 3 악장은 마지막 악장, 보통 쾌판 악장이다. 그러나 연주자, 주주악기, 성악, 드러머는 시간적으로 천천히 번갈아 가며 2 에서 16 박자, 천천히, 중, 속판, Gat 를 찍을 수 있다. 그러나 gat 은 인도 북부에서 더 자유롭고, 인도 남부에는 엄격한 규정이 있다. Gat 북인도는 낮은 옥타브와 중간 옥타브 사이, 남인도는 중간 옥타브와 높은 옥타브 사이에 있다. Tala 는 산스크리트어에서 유래한 것으로, Taandava 와 Siva 의 우주 춤을 취하여 우주의 끝없는 율동을 상징한다. 라는 시바 신 팔바티의 춤 라히아 (타라) 를 가리킨다. Tala 는 서양의 박자와 비슷하며, 인도에서는 고정된 박자 수를 포함하는 리듬순환이다. 인도의 박자는 매우 복잡해서 3- 108 박자가 다양하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박자 모드는 3+2/3+3/4+4+4/4+3/3+3+3 입니다.
타라는 정확한 멜로디 층의 구조의 기초를 제공합니다. 따라서 타라와 라가는 인도 음악에 없어서는 안 될 두 가지 기둥이다.
타라를 가장 잘 연주할 수 있는 악기는 인도 북부의 타브라 드럼과 인도 남부의 므지단 감임이다.
Thaat (Thaat) 인도 북부 음악학자 바트 간디 (Bhat Gandhi) 의 정리 분류, 이 10 가지 타트를 전통적인 72 가지 넝마에서 새로 고쳐서 보통 다른 넝마와 함께 연주한다. 이 10 가지 Tal 의 이름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빌라발 왕조/기쁨
2) 말바 오후/사랑과 열정
3) Bhairavi 얼굴/슬픈.
Bhairav 의 여명/경건
5) 피리의 숭배.
6) 해질녘/부드러움
7) 야마만)/(칼리안 황혼/양기와 번잡함
8) 카마의 영원한 사랑
9) 카피의 열정.
10) Poorvi 는 황혼 무렵 신비롭다. 인도 음악 박자의 시작음이지만 음악가 (성악/기악) 의 끝음이기도 하다.
인도 즉흥은 중요한 요소이기 때문에 샘은 모든 악기와 성악이 시간상 같은 시작점이나 종점을 찾도록 도울 수 있다. 주고보는 북인도의 타부라 고보로, 가장 흔한 것은 Tintal16 Beat 4x4x4 =16 이지만, Sam 의 첫 번째 Dha 의 시작점은 종점이다.
탈출기 DHA dhi dhi DHA/DHA dhi DHA/DHA tin na/na dhin DHA/DHA
남인도 타라드럼: 주요 드럼은 주로 남인도의 므지단 드럼 음악입니다.
아디타라 4+2+2 =8 타티난 톰 촬영
스와라, 인도의 기본 잣대이자 인도의 지식의 신이다. 변재천녀는 끝없는 우주에서 인도의 기본 잣대를 창조했다. 이 7 가지 기본 음계는 서구와 다른 음권 이름을 가지고 있다. Sa/Re/Ga/Ma/Pa/Dha/NI 는 인도 음악의 원천입니다. 여신이 창조한 스와라가 없으면 인도가 없다. 이 일곱 권명도 다른 신을 대표한다.
스와라의 7 개 음계의 자유 변화에서 우리는 감동적인 목소리로 결합할 수 있다!
여신 사라스와티 (Saraswati) 는 흰옷을 입고 양손으로 소시지를 연기하며 책 한 권과 구슬 한 송이를 들고 연꽃 속에 앉아 있었다. 여신 살라스 와티는 우아하고 아름답다. 일반 사찰에서는 보기 드물다. 여신 사라스와티의 연례 특별 기념일에는 학교 교사, 학생, 장인 또는 사업가들이 숭배하고 지식, 지혜 또는 예술 음악가를 기도하는 인도인들이 숭배한다.
- 관련 기사
- 동요 컬렉션 2020 엄선된 클래식 동요
- 인터넷 열사의 의논문.
- 소독 캐비닛에는 어떤 종류가 있나요?
- 800자 에세이 ~ 우리나라 농촌 가족의 현실과 결합하여 우리 나라 도시와 농촌 가족 기능의 유사점과 차이점에 대해 이야기해 보세요.
- 어떤 종류의 민간 무용이 있습니까?
- 대학 음악 감상에 관한 논문이 급히 필요하다.
- 조통시 정안현 관광지 소개 정안현 풍경구
- 중양절을 위해 구도와 풍습을 찾다
- 고향 농촌에서 작은 장사를 하고 싶다. 내가 무슨 장사를 할 수 있을까? 농촌에서는 어떤 작은 장사를 할 수 있습니까?
- 2021년 중국 신규 영유아 브랜드 마케팅 성장 백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