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사진 용어를 이해하지 못하시나요? 한 문장으로 고유명사 8개를 설명해보세요
사진 용어를 이해하지 못하시나요? 한 문장으로 고유명사 8개를 설명해보세요
이 수업을 시작할 때 핵심이 나옵니다. 여러분, 펜과 공책을 챙기세요. 이번에는 일반적이고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사진 명사를 사용하여 가장 간단하고 직접적인 방법으로 모든 사람에게 복잡한 사진 이론을 명확하고 철저하게 설명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여기서는 휴대폰 사진과 카메라 사진의 구분이 없습니다. 고유명사는 상호 운용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휴대폰에서 일부 고유명사의 적용 범위에는 특정 특수성이 있으며, 이는 본 과정에서 특별히 설명됩니다.
1. 주제, 본문
1. 기사를 쓰는 것과 마찬가지로 어떤 방법이나 기술을 사용하여 기사를 작성하든, 어떤 소재를 쓰든, 소설이든, 소설이든 상관없습니다. 산문, 목적은 단지 독자에게 표현하고 싶은 것을 전달하는 것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이것이 기사의 핵심 아이디어입니다.
글의 중심 생각은 추상적인 말로 표현하고, 사진의 중심 생각은 생생한 이미지로 표현했다.
사진의 주제는 이미지의 형식을 사용하여 사람들에게 어떤 감정과 어떤 사건을 설명하는 것입니까? 따뜻하다, 낭만적이다, 비극적이다, 아름답고 감동적이다, 가식적이다, 아니면 위대하다, 약하다, 신성하다...
예를 들어 아래 사진을 보면 첫눈에 느껴지게 됩니다. , 오른쪽?
한 문장 요약: 주제는 사진의 중심 아이디어입니다.
2. 주제는 사진에서 강조된 부분입니다. 사진에는 많은 요소가 있습니다. 사진을 찍으면 실제 요소가 사진에 재배열되고 결합되며 핵심 요소가 강조되어 명확하게 구분되고 우선순위가 지정됩니다.
한 문장으로 말하면 피사체가 사진의 마무리입니다.
이 사진의 피사체는 사람인가요, 아니면 고양이인가요? 우리에게 기쁨을 가져다주는 것은 분명 고양이입니다.
사진에는 사람이 등장하지만, 사람이 포일 역할을 하고 고양이가 주 피사체임은 분명하다. 즉, 이 사진에는 사진을 흥미롭게 만드는 주요 모습이 눈에 띄게 있습니다. 뚜렷한 주제와 어우러져 사진 전체가 깊은 인상을 남겼다.
2. 픽셀 관련: 픽셀, 해상도, 픽셀 밀도
1. 픽셀
우리는 어렸을 때 흑백 TV를 켜고 튜닝했습니다. 프로그램이 없는 채널로 이동하면 화면에 딸깍거리는 소리와 함께 작은 검은색과 흰색 사각형이 표시됩니다. 이 정사각형 격자는 픽셀입니다. 우리가 흔히 말하는 800만, 1200만은 이 800만 또는 1200만 개의 정사각형 격자로 구성됩니다.
한 문장으로 요약하면 픽셀은 정사각형 격자가 차례로 배열되어 있습니다
흑백 TV 시대에 각 정사각형 격자는 서로 다른 비율에 따라 검정, 흰색, 회색으로 구성되었습니다. 현대 컬러 시대에는 화면의 각 사각형 그리드가 RGB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색상, 밝기, 채도에 따라 수천 가지 색상을 형성합니다.
2. 해상도
각 사각형 격자의 크기가 다릅니다. 그래서 해상도라는 개념이 있습니다.
어떤 곳에서는 해결을 해결이라고 합니다. 화면 표시의 정밀도를 나타냅니다.
디스플레이가 정밀할수록 사진이 더 섬세해지고, 화면에 표시되는 사진 정보가 더 풍부해집니다.
한 문장으로 말하면, 해상도는 모니터가 표시할 수 있는 픽셀 수, 즉 화면의 픽셀 수를 나타냅니다.
우리가 흔히 사용하는 스마트폰 해상도는 1920X1080입니다. 이는 가로줄에 1920픽셀, 세로줄에 1080픽셀이 있다는 의미입니다. 총 1920X1080=2,073,600픽셀을 표시할 수 있습니다.
동일한 크기에서 해상도가 높을수록 사진 표시가 더 섬세하고 선명해집니다. 1334X750은 확실히 1920X1080만큼 명확하지 않습니다. 동일한 사진은 일반적으로 iPad보다 휴대폰에서 더 높은 해상도를 가지며, iPad에서는 컴퓨터보다 해상도가 더 높습니다.
이제 소니 휴대폰이 놀라운 4K 수준에 이르렀으니 앞으로는 8K, 16K 휴대폰이 일반화될 것이다.
3. 픽셀 밀도
사진의 크기는 사진의 픽셀과 아무런 관련이 없다는 점을 모두 기억해야 합니다.
이미지 크기는 이미지를 표시하는 방법에 따라 달라집니다.
예를 들어 14인치 디스플레이를 사용하여 사진을 표시하는 경우 8인치 사진을 인쇄하면 사진 크기는 8인치가 됩니다. 지구를 한바퀴 도는 사진을 인쇄하시면 원, 사진의 크기는 지구를 한 바퀴 둘러싸는 원의 크기입니다.
동일한 800만 화소 사진을 14인치 모니터에 놓으면 8인치 화면만큼 선명하지 않을 것입니다.
명확하게 말하면 픽셀 밀도에 대해 이야기해야 합니다...
픽셀 밀도의 전체 이름은 인치당 픽셀(Pixel per Inch), 즉 줄여서 픽셀을 의미하는 PPI입니다. 인치당. 문자 그대로의 의미는 인치당 표시할 수 있는 픽셀 수가 많을수록 픽셀 밀도가 높아지며, 반사되는 값이 클수록 사진이 더 선명해집니다.
디스플레이에서 현재 인간의 눈으로 구별할 수 있는 가장 높은 픽셀 밀도는 300PPI입니다. Apple이 하드웨어를 업데이트할 때마다 하드웨어 업그레이드가 매우 적고 일부 하드웨어는 그렇지 않은 경우도 있습니다. 그냥 사용해도 충분합니다.
예를 들어 6sp부터 8sp까지는 항상 401ppi의 픽셀 밀도를 가진 1920X1080 화면이었는데, 애플은 300ppi 이상의 픽셀 밀도를 가진 화면이면 사람의 눈으로 그 차이를 구별하기 어렵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 업그레이드할 필요가 없습니다.
한 문장에서: 픽셀 밀도는 인치당 표시되는 픽셀 수입니다.
3. 빛의 구성(색조, 채도, 밝기)
사진은 다음을 사용합니다. 빛 예술에서 빛은 색으로 구성됩니다. 색상은 우리의 감정, 기분, 심리적 감정에 영향을 미칩니다. 빛은 세 가지 기본 색상으로 구성됩니다.
1. 색상
우리가 어렸을 때 짤랑거리는 소리가 있었습니다. 빨간색, 주황색, 노란색, 녹색, 파란색, 보라색, 이것이 바로 색상입니다.
Hue는 색상의 표현입니다.
사실 자연의 색상은 확실히 빨간색, 주황색, 노란색, 녹색, 파란색, 보라색 그 이상입니다. 빛은 일반적으로 세 가지 색상 중에서 끊임없이 변화하는 색상으로 혼합됩니다. RGB는 문자 그대로 중국어로 빨간색, 녹색, 파란색을 의미하며 RGB의 세 가지 기본 색상을 사용하면 자연에서 원하는 색상을 혼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일반적인 색상환 분포입니다.
인접한 각 색상을 인접 색상이라고 하며 대각선 색상을 보색이라고 합니다.
2. 채도
채도는 색상의 순도를 말하며, 순도가 높을수록 채도는 낮아집니다.
채도가 높은 사진은 색상이 밝아 눈길을 끄는 반면, 채도가 낮은 사진은 색상이 연하고 차분해 보입니다.
채도에 관해 초보자들에게 조언하는 것은 초기 단계에서는 사진의 채도를 높여서 색상에 민감하게 만들고, 후반에는 사진의 채도를 낮춘 다음, 그들은 색상에 대한 느낌을 갖고 그것을 쉽게 제어할 수 있을 것입니다.
채도가 높아지기 때문에 사진이 가져오는 변화가 매우 크고, 효과가 한눈에 뚜렷해지며, 사진 편집에 대한 자신감도 높아집니다.
한 문장으로 말하면 채도는 색상의 선명함을 의미합니다.
3. 밝기
쉽게 설명하면 색상의 밝기입니다.
높은 밝기와 낮은 밝기는 사람들에게 채도와 동일한 심리적 느낌을 주지만 모두 다릅니다.
색상별로 밝기가 다릅니다. 순도 100%일 때 노란색이 가장 밝고 가장 낮습니다.
사진의 노출은 일반적으로 카메라의 세 가지 요소인 조리개, 셔터, 감도의 영향을 받습니다. 세 가지 요소는 모두 사진의 노출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로, 이들 사이에는 트레이드오프 관계가 존재하는데, 이를 노출삼각형이라고 합니다.
4. 조리개
조리개는 F로 표시됩니다. 예를 들어 휴대폰의 일반적인 조리개는 F1.0, F1.02, F1.4, F1.6이며, 조리개를 의미합니다. 휴대전화의 조리개는 일반적으로 고정되어 있는 반면, 카메라에는 고정 조리개와 가변 조리개가 있으며, 휴대전화는 크기가 작기 때문에 조리개가 복잡하지 않습니다. 카메라 조리개와 같은 구조.
조리개가 클수록 사람의 눈이 더 넓어지고,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조리개를 작게 하는 것은 사람의 눈을 축소하는 것과 같고, 조리개를 늘리는 것은 사람의 눈을 뜨는 것과 같습니다. 우리의 눈은 강한 빛을 만나면 자연스럽게 동공이 좁아지고, 어두운 빛은 동공을 확대하게 됩니다. 조리개 크기도 빛에 따라 조정됩니다.
한 문장으로 말하면 조리개는 빛의 변화에 적응하고 완벽한 노출을 얻기 위해 동공이 열리고 닫히는 것과 같습니다.
조리개의 이상한 점은 값이 클수록 조리개가 작아지고, 값이 작을수록 조리개가 커진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반대입니다. 예를 들어 F2>F2.8>F4
조리개의 기능은 무엇인가요?
들어오는 빛의 양에 영향을 줍니다. 조리개가 넓으면 눈을 크게 뜨는 것과 같으며 확실히 더 많은 빛이 들어오고 사진이 더 밝아집니다.
피사계 심도에 대해 오랫동안 설명하는 것은 의미가 없습니다. 당분간은 가상과 현실의 범위 내이므로 심각한 문제는 없는 것으로 이해된다.
이 고기 접시처럼 조리개가 클수록 배경이 흐려지고 고기가 더 부각되어 사진이 더 아름답습니다.
공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큰 조리개, 작은 피사계 심도, 작은 조리개, 큰 피사계 심도. 이해가 안 되나요? 또 다른 버전에서는 배경 흐림이 큰 조리개에서는 강하고 작은 조리개에서는 약합니다.
5. 셔터
셔터는 일반적으로 시간을 구분하는 데 사용되며 셔터와 슬로우 도어로 구분됩니다.
셔터는 조리개와 동일하며, 시간이 길수록 들어오는 빛의 양이 많아지고 사진이 더 선명해지며, 그 반대도 마찬가지입니다.
셔터 단위는 초입니다. 휴대폰의 셔터 범위는 일반적으로 1/4000초에서 32초입니다. 그 중 1/250~1/500은 손으로 찍은 사진의 안전셔터라고 하는데, 이는 손으로 찍은 사진이 흐려지지 않는다는 뜻이다.
대부분의 경우 우리는 순간을 정지시키기 위해 더 빠른 셔터를 사용합니다. 전문가 모드나 사진 액세서리의 도움으로 브러시된 물과 혼잡한 교통과 같은 느린 셔터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고속 셔터는 순간을 정지시키고,
느린 셔터는 움직임의 궤적을 기록하며,
Apple 휴대폰은 셔터 시간을 수동으로 조정할 수 없으며, 타사 앱 사용, Huawei 휴대폰 B-벌브 모드가 있어 원할 때 셔터 작동을 멈출 수 있습니다.
한 문장으로 말하면, 셔터는 촬영 시간이 긴지 짧은지를 가늠하는 척도입니다.
6. 감도
한 문장으로 말하면 감도는 빛에 대한 감도입니다.
감도는 ISO로 표시됩니다. 값이 클수록 감도가 높아집니다. 우리는 일반적으로 민감도 수준을 설명하기 위해 높은 민감도와 낮은 민감도를 사용합니다. 100 미만은 낮은 감도, 200 이상은 높은 감도라고 합니다.
감도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값: ISO50, ISO100, ISO 200, ISO400, ISO800, ISO1600, ISO3200, 이는 값의 두 배로 변경됩니다.
높은 감도와 낮은 감도는 특히 사용하기 미묘합니다.
일반적으로 너무 높은 감도는 선택하지 않습니다. 높은 감도는 절대 금지 영역입니다. 감도가 너무 높으면 사진에 노이즈가 많아져 사진에 영향을 미칩니다. 품질.
휴대폰을 사용하여 수동 모드로 촬영하는데 감도 사용법을 모르신다면 초기에는 감도를 자동으로 설정하고 셔터 시간만 조절하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공식을 사용하여 세 가지 사이의 관계를 표현할 수 있습니다.
노출 = 조리개 x 셔터 x 감도
노출이 변경되지 않은 경우 3 요소 중 하나가 변경되면 노출 값이 변경되지 않도록 다른 두 요소도 변경되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감도가 변경되지 않은 상태로 유지됩니다. 셔터 속도가 느려질수록 더 많은 빛이 들어오게 되며, 노출 값이 변하지 않도록 빛의 양을 줄이기 위해 더 작은 조리개가 필요합니다.
이는 우리가 흔히 노출 삼각형이라고 부르는 것으로, 휴대폰이나 카메라 사진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7. 색온도
색온도는 다양한 조명 환경에서 빛의 색상입니다.
색온도는 색상에 온도가 있음을 알려줍니다. 색온도는 사람들에게 따뜻한 느낌과 차가운 느낌을 줍니다. 미지근한 사진에는 개성이 없으며 일반적으로 누구도 시도하려고 하지 않습니다. 사진과 같이
예를 들어 화창한 날 같은 장면. 해가 뜨지 않은 아침에는 더 파랗고, 정오에는 하얗습니다. 황혼은 빨간색이나 주황색이며 이러한 색상에 따라 색온도 값이 다릅니다.
한 문장으로 말하면, 색온도는 촬영 환경의 실제 색상을 의미합니다.
인간의 눈은 장면의 가장 사실적인 색온도를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카메라는 멍청해요. 촬영 장면의 색온도가 올바르게 복원되지 않아 색온도 편차가 발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색온도를 교정합니다.
색온도 보정은 카메라의 화이트 밸런스에 해당합니다. 화이트 밸런스의 기능은 당시 촬영 장면의 색상을 정확하게 복원하여 우리가 보는 실제 상황이 되도록 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색온도의 사용이 때때로 반대 방향으로 진행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화창한 날 촬영할 때 일반적으로 카메라는 자동 화이트 밸런스를 사용하여 색온도를 조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샷의 색상은 당시 환경의 색상과 일치합니다. 하지만 이때, 막 사랑에 빠져 기분이 좋지 않은 사진 애호가가 있다면 기분에 따라 화이트 밸런스를 차가운 톤으로 설정하여 촬영 당시의 우울한 기분을 반영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정확한 색온도는 없고 생성 실패만 있을 뿐입니다.
8. 초점 거리
초점 거리는 촬영 사진의 시야각을 결정하며 이는 프레임 범위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초점 거리 단위는 밀리미터(mm)입니다.
두 단락을 기억하세요:
숫자가 작을수록 초점 거리가 짧아지고, 표시할 수 있는 시야가 넓어지고, 사진에 더 많은 물체가 표시되고, 개체 화면의 비율이 작아집니다.
숫자가 클수록 초점거리가 길어지고, 표현할 수 있는 화각이 좁아지고, 사진에 나오는 물체의 수가 적어지고, 사진에 나오는 물체의 비율이 커집니다.
카메라의 초점 거리 구분은 특히 상세하며 일반적으로 다음 범주로 나뉩니다.
일반적으로 24mm 미만의 초광각, 풍경 및 건축물 촬영에 적합합니다. /p>
24-28mm, 주로 풍경 촬영에 적합한 표준 광각 렌즈, 거리 사진 및 인물 사진에 적합한 표준 인문 렌즈; 모든 종류의 피사체 촬영에 적합한 렌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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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300mm는 새와 움직이는 물체를 촬영하는 데 적합한 망원 렌즈입니다. 300mm 이상은 사진 촬영에 적합한 초망원 렌즈입니다. 야생 동물과 생태 테마.
휴대폰은 카메라와 달리 크게 구분이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망원과 광각으로 나뉩니다.
휴대폰의 초점 거리는 일반적으로 광각에서 망원까지 24mm에서 80mm까지 다양합니다. 예를 들어 iPhoneX의 광각은 28mm이고 망원은 52mm입니다. Huawei P30PRO의 50배 줌은 무서운 수준에 이릅니다. 1443mm는 초망원 렌즈인데, 최근에는 이를 능가하는 제조사가 거의 없는 것 같습니다.
원래 휴대폰에는 고정 초점이라고 불리는 35mm와 같은 하나의 초점 거리만 있었습니다. 이제 중저가 휴대폰에는 광각과 망원이 있으며 초점 거리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이를 줌이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