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디지털 영화 후기 편집 및 특수 효과 합성 제작
디지털 영화 후기 편집 및 특수 효과 합성 제작
디지털 영화 사후 편집 및 효과 합성 제작 < P > 디지털 영화의 경우 사후 편집 및 효과 합성은 컴퓨터 기술의 지원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습니다. 현재 우리나라의 이 분야에 대한 연구는 점점 성숙해져 영화작품의 후기 제작과 특수효과 합성이 무한한 가능성을 가지고 있다. 다음은 제가 공유하는 디지털 영화 후기편집과 특수효과 합성제작입니다.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1, 디지털 영화 후기 편집 개요 < P > 일반적으로 영화 제작은 사전 준비, 실제 촬영 및 사후 제작이라는 세 가지 작업으로 구성됩니다. 사전 준비는 주로 전략과 준비다. 실제 촬영은 카메라나 카메라를 이용해 화면을 기록하는 것이고, 사후 제작은 기록된 화면 정보와 사운드 정보를 정리한 뒤 계획과 줄거리의 실제 요구 사항에 따라 특효렌즈를 만들고, 일정한 논리에 따라 모든 소재를 통합하고 편집한 뒤, 결국 영화작품을 완성한다. 전통적인 클립, 즉 순수한 수동 클립입니다. 전통적인 편집, 사람들은 먼저 촬영 단계의 촬영 필름을 씻어내고, 그 다음에 작업용 샘플을 만들고, 마지막으로 작업용 견본을 편집해야 한다. 특히, 즉, 샘플을 편집하기 전에, 편집자는 요구 사항에 맞는 렌즈를 골라서 필름이 잘리는 순서에 따라 접착제를 사용하여 함께 붙인 다음, 클립대에서 조합된 효과를 볼 필요가 있다. 원래의 영화 후기 클립은 비선형적인 방식이지만 이런 클립은 특별한 것을 만들 수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장면, 예를 들어 두 렌즈 사이의 스택 제작을 할 수 없고 화면 색깔도 조절하기 어렵다. 이런 순수동 후기 클립은 많은 인력과 시간을 소모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또한 사람들은 편집기를 통해 영화 편집을 완성할 수 있다. 편집기의 경우, 비디오 레코더와 비디오 레코더가 주요 구성 요소이며, 작성자는 비디오 레코더를 통해 적절한 소재를 선택하고 비디오 테이프에 기록하여 순환할 수 있습니다. 편집기의 구성이 일정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면, 편집기가 인공보다 선진적인 곳인 중첩과 그림 그리기, 화면 색상 조정 등과 같은 특수 효과 제작도 완성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편집기, 편집기, 편집기, 편집기, 편집기, 편집기, 편집기) 그러나 테이프에서 화면의 순서는 일정하며 수정 지점 이후의 모든 화면이 다시 기록되지 않는 한 렌즈를 자유롭게 추가하거나 삭제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이 편집 방법을 선형 편집이라고도 합니다. 디지털 영화 후기 편집의 경우 주로 컴퓨터를 통해 영화 작품의 클립을 완성한다. 컴퓨터 기술을 기반으로 한 영화 편집은 비선형 편집으로, 주로 특정 요구 사항에 따라 배열된 렌즈를 추가 및 제거하여 특수 효과 렌즈의 고품질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도록 합니다.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더 확대하면 더 복잡한 특수 효과 제작 작업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 기술을 이용하여 디지털 영화 후기 애니메이션과 특수 효과의 편집을 실현하는 것은 디지털 합성 기술을 이용하여 소재를 결합하여 완벽한 영화 프로그램을 선보이는 것이다. 영화 및 TV 산업의 경우, 사후 디지털 영화 편집은 사람들의 업무 부담을 줄이는 동시에 업무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큰 발전이다. < P > 2, 디지털 영화 후기 효과 합성 제작 기술 < P > 디지털 영화의 후기 효과 합성 제작은 주로 컴퓨터 자체의 이미지 처리 기술을 이용한다. 디지털 합성에서는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함께 사용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많이 사용되는 소프트웨어에는 AdobePremiere, Paint, After 가 포함되어 있다. 거의 모든 특수 효과 렌즈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촬영으로 표현할 수 없는 장면을 영화작품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영화작품에 나오는 화산 분출, 빅뱅, 홍수 등은 모두 특수 효과를 통해 만들 수 있습니다. 또 카메라를 이용해 촬영할 수 없는 부분도 있지만, 영화작품에 필요한 화면 (예: 8 대 행성의 회전, 일식 등) 은 모두 후기의 특수효과로 제작됐다. 물론, 특수 효과 처리를 통해 촬영 환경을 더욱 쉽게 만들어 이미 촬영이 완료된 화면을 더욱 빛나게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얼마 전 히트한 영화극' 화천골' 에는 어검비행 장면이 많았는데, 그 촬영은 모두 녹색막 환경에서 이뤄진 뒤 후기에 효과를 더했고, 관객들은 특수 효과를 통해 제작된 후 드러난 화면을 보았다. 물론 사후 효과 처리를 사용하면 원래 같은 공간에 속하지 않았던 장면을 결합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드라마에서 남자 주인공과 여자 주인공은 각각 자기 집에 있지만, TV 화면에서 보면 두 사람이 한 벽만 떨어져 있는 것 같다. 그러나 여기에 사용된 특수 효과는 화면의 단순한 접합이 아니라 재생하기 전에 각 화면을 개별적으로 처리한 다음 병합해야 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3D 기술이 성숙해짐에 따라, 그것은 영화작품의 후기 특수효과 합성제작에 광범위하게 적용되었다. 예를 들어' 아바타' 는 촬영 과정에서 이용되는 3D 카메라 시스템으로 시청자들에게 시각적인 잔치를 선사했다. 디지털 영화 작품 후기의 특수 효과 제작을 통해 작품 전체가 층층감과 포만감을 나타낼 수 있으며, 심지어 관객들에게 몰입감 있는 느낌을 줄 수도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 3, 결론 < P > 현 단계에서 디지털 영화 후기 제작과 특수효과 합성은 이미 어느 정도 규모와 체계를 갖추고 있으며, 그 발전 속도도 빨라지고 있어 향후 영화업계의 발전에 큰 역할을 하고 있다. 물론 외국의 선진 기술을 함께 사용하면 우리나라의 후기 제작과 특수 효과 합성 방법을 더욱 보완할 수 있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