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조각의 미래에 대해서

조각의 미래에 대해서

도시 조각의 미래에 대하여

-조각 이름과 조각 산업 연구.

전염병이 발생한 후, 건축 장식과 경관 건물은 필연적으로 도시 재계획 방안과 하나가 될 것이다. 조각 예술도 새로운 창작 요구와 방향을 맞이할 것이다. 이 글은 새로운 시대 조각의 미래에 영감을 주기 위해 다음과 같은 몇 가지 방면에서 간략하게 논술하였다.

주조각품은 여전히 상업시장의 80% 이상을 차지하고 있다. 이곳의 주요 조각상은 유리강으로 만든 실외 경관 소품 조각, 주동 캐릭터 테마 조각, 장식금속으로 만든 상업 조각 (전시장 선반 위의 조각), 종교 조각상, 익은 구리 돋을새김입니다.

재료 융합의 방향. 조각 재료는 이미 각양각색이다. 조형예술은 이미 주보조재 수천 가지로 발전했다. 간단히 말해서, 조각의 취지를 표현할 때 석우의 구리 뿔, 놋쇠솥의 촉감, 조각의 유리 모양, 성광과 같은 비교적 교묘한 융합 방식을 채택하고 있다. 잠깐만요. 이 가운데 석동 결합 예술은 대표적인 온라인 유명인 크리에이티브 조각품으로 실용적이거나 전시용으로 큰 역할을 할 수 있어 창의적인 조각 제품을 형성할 수 있다. 이 중 석동 결합 예술은 대표적인 온라인 유명 인사의 크리에이티브 조각품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주요 조각과 액세서리의 통합. 전통적인 조각 창작은 받침대 등의 부속물을 분리한다. 예술의 휘발에는 큰 제한이 있다. 받침대나 기타 부착물을 테마 조각의 일부로 삼아 예술 창작을 확장하는 것은 조각 예술이 사람들의 생활과 환경에 잘 어울리는 중요한 돌파구이다. 남방의 조각 창작자 중에서 조각가 동과의 디자인 실천은 매우 깊다. 나는 그의 관련 디자인 원고를 보았는데, 주체 조각상과 받침대가 주변 환경과 어우러져 특히 예술감이 있다.

조각 장면, 장면 적용 융합. 앞서 언급했듯이 조각은 장면의 일환으로 고급 디자인 수단을 통해 환경에 통합될 수 있으며, 자체 장면과 장면 응용도 조각창작자가 숙고할 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이는' 조각과 도시 환경 분석' 에서 처음 제기된 것입니다. 즉, 조각은 입체예술로서 집단이나 집단 조각상으로 만든 예술 공간을 형성해야 하고 형성해야 한다는 뜻입니다. 우리는 이 예술을 더 많이 이용하여 공간 시뮬레이션의 주체 역할을 발휘하고 기물이나 건물로 둘러싸인 구체적인 공간을 점진적으로 대체해야 한다. 중대한 현실적 의의를 지닌 제재들은 조각 형식으로 가치를 수출할 수 있다. 경관 소품의 문화 관광 속성, 안전 교육 제품으로 반영된 안전 생산 실경 시뮬레이션, 캠퍼스 교육이 조성한 긍정적인 분위기, 문체기기와 오락 장비로 표현된 패션 감각이다. 잠깐만요. 조각 기술의 솔루션은 먼저 장면과 장면의 실제 요구에 적용되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덩현 조각상이 청운회에서 창작한 일련의 스포츠 패션의 야외 경관은 좋은 예술적 실천성을 가지고 있다.

도시 조각의 건축 속성이 주요 속성이 되었다. 건물은 점차 대지 붉은 선의 제약을 받으며 조각의 경관 건축 속성이 작용하기 시작했다. 예를 들어 안후이 마안산 신구의 9 층 인체 박물관은 외관이 주로 인체 조각상으로 대표된다. 산촌이나 중요한 문화촌에서는 움직일 수 있는 조각 경관 오두막을 이용해 레저 민박집 식당 등에 흥미로운 역할을 한다. 상대적으로 참신한 디자인의 조각 작은 집은 관광지의 인터넷 이름, 인간의 속성, 경험의 명성을 효과적으로 높일 수 있다. 남경시 조각협회 조각디자인위원회는' 여원 B&B 시스템, 안전생산시스템 예술화, 장면화 조각솔루션' 에 대해 완전하고 체계적인 해결책을 가지고 있다.

선반 위의 조각과 가정의 융합. 오래 전, 우리는 소위 심미생활, 예술화된 생활체험을 제창했다. 최근 몇 년 동안 서구식의 위선과 위선이 새로운 계층의 가정생활로 가득 차 있다. 전염병 때문에 사람들이 집에 있는 시간이 갈수록 길어지고 있다. 원래는 소대중의 중국풍으로 국조 형식으로 부흥했다.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전통적인 심미에 대한 인정과 지지로 가득 차 있다. 중국 철학의 함축미와 중국미가 갈수록 인기를 끌고 있다. 중국 예술의 창작 스타일은 서구 예술 스타일보다 더 매력적이고, 더 흥미롭고, 인문정신이 풍부하다. 집에서 보면 영원히 질리지 않는다. 서양의 조각 개념은 예술화되는 경향이 있지만, 진정한 의미의 조각품은 중국에서 이미 수천 년 동안 전승되었다는 것을 설명하고자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고대 중국 조각가들은 이미 구리 주조, 목각, 조각판 등 조각 창작 기법에 정통했다. 더 많은 커뮤니티와 가족들이 야외 경관과 가구에 심미적이고 감상적인 조각 예술 작품을 전시하여 아름다운 생활 분위기를 조성한다. 제창할 만하다. 미육은 사람을 도야시키고, 모순을 해소하며, 사람의 마음을 따뜻하게 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요즘 사회에는 폭력사건이 많아 매일 공자조각상을 마주해야 한다!

종교의 조각상과 장식품은 줄곧 장엄하고 숙숙숙했다. 난징 진광 스튜디오는 대규모 프로젝트로, 깊은 제조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일반 불상도 푸젠과 허베이의 관련 작업장에서 창작하고 있다. 이에 대해 우리는 줄곧 열방이 우열을 가리지 않고 서로 지지하고, 각자 최선을 다하고, 각자 소원을 빌었다고 주장해 왔다. 그러나, 농촌 진흥과 문화 관광의 부흥과 함께 도관은 전통문화 전승의 중요한 전달체로서 창작의 높이, 시대의 높이, 문화 관광의 고도가 점점 더 필요하다. 이를 위해서는 종사자들이 국가 법규를 위반하지 않고 끊임없이 혁신하여 대중의 요구를 충족시켜야 한다.

조각 (선반) 의 예술 소장이나 디지털 소장 속성이 점차 부각되고 있다. 조각품은 예술품으로서 그림과 마찬가지로 여전히 소장가치 속성을 가지고 있다. 중국에서는 개인 소장의 분위기가 아직 형성되지 않아 유명 조각가의 작품들은 대부분 기부로 예술이나 박물관에 소장되고 있다. 그러나 상업화되고 성숙한 조각 수집 시장 행위는 아직 형성되지 않았다. 조각 예술 무형자산과 지적재산권 보호력이 커지면서 조각가가 창작한 독특한 예술작품은 반드시 보편적인 등가물로 시장에 진출할 것이다. 그로부터 파생된 디지털 소장품도 똑같이 환영받을 것이다. 이것은 가까운 장래에 안정적인 플랫폼 운영을 형성할 것이다.

조각 산업 집단화, 묶음화. 이러한 대세는 업계 개편과 전염병 후 수요가 다시 통합되면서 점차 두드러지고 있다. 새로운 시대와 새로운 상황에서 조각 산업의 발전에는 보완할 수 없는 결함이 있으며, 집단화, 연합번들만이 향후 3 년간의 업계 견빙을 해결할 수 있다. 더 많은 사람들은 이 업계의 업그레이드와 혁신이 반드시 봄물결처럼 거세질 것이라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다. 새로운 모델과 조각 시장 형식은 끊임없이 탐구하고 실천할 것이다. 묶는 법, 단결하는 법, 조각 종사자들이 자기 포위 공격이 아니라 마음을 가라앉히고 생각할 수 있기를 바란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조각 예술 공간의 부상. 조각 미술관, 박물관, 미육박물관, 심지어 이른바 예술성 회의실까지 조각 주체인 예술공간이 계속 늘어나면서 난징에서 이런 추세를 형성하는 것도 그리 멀지 않을 것이다. 조각거래회나 공공전시회의 출현이 뒤따랐다. 상업예술전이 끊임없이 등장하고, 거리와 골목 등 각종 예술전시회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감상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로 인한 조각품 감찰은 일종의 패션이 될 것이다.

조각품을 주제로 한 예술 핫스팟이 끊임없이 폭발하고 있다. 조각이 대중에게 나아가면서 공농병, 상인, 사람들의 현실 생활로 나아가면서 조각을 예술 주인공으로 하는 예술 사건이 속속 폭발할 것이다. 초대형 재미있는 조각품은 인터넷 유명인이 될 수 있어 인터넷 유명인들의 주먹이 점점 많아지고 있다. 참신한 예술 표현 형식에 대한 사람들의 추구는 자아의 사회 카니발 못지않게 사람들의 오랜 마음의 해방에서 비롯된다.

조각 예술은 과학기술의 것이다. 조각 예술은 반드시 기술화되어야 하며, 과학기술 수단의 실현과 작업 방법의 인터넷 플랫폼을 가리킨다. 현재 우리는 이러한 추세의 융합 발전에 주목하고 있으며, 참을성 있게 관찰하고 총결하고 있다. 요컨대, 당 건설과 안전 생산은 늘 꾸준하며, 조각품은 이 분야에서 중요한 예술적 역할을 해야 한다. 조각 종사자들은 이와 관련하여 뭔가를 해야 한다.

조각 업계의 자본화 요구가 증가하고 있다. 조각품은 주요 예술 창작으로서 비용이 많이 든다. 인건비가 증가하고 과학기술이 불안정해지면서 조각의 창작 발전은 자발적인 종료와 인센티브가 부족한 국면에 직면해 있다. 예술 창작에 대한 지지력을 높이는 것은 산업을 지원하는 특수한 방법이어야 한다. 또한 조각의 사회적 요구는 아직 좀 더 성숙한 방식으로 발전하지 못했다. 정부와 기업의 수요에만 집중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높은 상업 운영 비용이 조각의 전망을 제약하고 있다. 정부기금을 포함한 국내 자본력은 조각의 미래와 전모를 명확하게 인식하지 못하며 조각업계 융자 비용이 매우 높다. 그러나 조각 예술의 보급은 결코 멈추지 않았다. 여기서 여전히 조각업계를 고수하는 종사자들에게 경의를 표합니다! 당신들이 견지해야 조각명의 간판을 들 수 있고, 당신들의 힘이어야 중국 조각의 등뼈를 펼칠 수 있습니다.

-이 문장 선물로 당신께 경의를 표하고 싶습니다. 미래를 보고, 현재를 걷고, 초심을 잊지 않고, 그것을 조각하고, 새로운 시대의 정신을 위해 조각상을 만드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