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광동어 오페라의 사업 분류 및 기본 지식

광동어 오페라의 사업 분류 및 기본 지식

광동극의 행분류와 기초지식 < P > 광동극은 이후 문무생, 소생, 정인화단, 두 무리의 화단, 추생, 무생이라는 6 주제로 간소화되었다. 이것은 모두 캐릭터의 나이, 성별, 성격, 외형 등의 특징에 따라 분류된다. 다음으로, 제가 여러분께 광동극의 업종 분류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빨리 와서 보세요!

의상 < P > 광동극 초기 의상은 주로 명대 의관 스타일을 모방하고 의상으로 개량했다. 청나라 시대에는 경극이 점점 인기를 끌면서 교류가 늘고, 의류제도도 경극의 영향을 받았고, 당시 신극은 조정관 역할에 합류했고, 일부 의상에도 청조 관복의 스타일이 있었다. < P > 전통 경극 복장은 구렁이, 기댈, 주름, 사발, 옷으로 나눌 수 있다. 그러나 전통 광동극 복장은 구렁이, 의지, 주름, 개신, 관복, 사복, 옷으로 나눌 수 있다. < P > 재료 방면은 천 위주이며, 후기에는 필름이나 구리 받침대 작은 거울로 의상을 장식했다. 195 년대와 196 년대 초 주판 의상이 대세를 이루었다. "광둥 연극사략" 에 따르면 의류에 대한 묘사에 따르면, "광둥 () 상구 () 는 자수를 하고, 큰 액수는 돈이 비싸기 때문에, 금벽휘황찬란하여, 베이징 () 이 만든 것보다 낫다. < P > 유럽과 미국 필름에서 입력되어 거울처럼 빛나고, 눈으로 꽃을 피운다. 이원 명각, 경쟁 채택, 기복 이복, 사치스러운 말 모던, 두려쟁연, 점점 궤변이다. 그 광기의 정도가 어떤지 알 수 있다. 196 년대 말에 자수 의상이 인기를 끌기 시작했고, 오늘날까지도 연극계의 주류로 남아 있다.

업종마다 다른 의상이 필요하다. 예: 소생은 보통 문질빈빈의 역할을 하고, 때로는 소매를 버리기 때문에 긴팔을 문소매라고 부른다. 소무는 싸움이 필요하고 반팔이야말로 배우의 동작을 용이하게 하기 때문에 반팔은 무소매라고도 불린다. 그래서 문무생 (소무가 소생) 의 의상에는 문무소매가 등장한다. < P > 화장 < P > 초기에 농지방 두꺼운 가루가 유행했지만 화장품은 비교적 간단했다. 소생은 연지를 바르지 않고, 대부분 검은 눈 눈썹을 긋고, 화단은 가루만 발랐다. 인라인 습관에 따르면, 모든 노인들은 스스로 거울을 보고 화장을 한다. < P > 보통 구식 메이크업은 먼저 얼굴 피부를 잡아당기고 헝겊으로 머리를 묶고 흰색 물감으로 밑그림을 그려 선이 대칭적이고 공정하다는 것을 확인한 뒤 다른 밝은 색을 정식으로 채워주는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 순각 (예: 장합) 의 화장의 경우 인라인 호칭은' 개면' 이다. 먼저 흰색 물감으로 밑그림을 그리고 눈과 입 근처에 검은색 < P > 색을 바르고 눈썹을 길게 그리고 위로 올려 위엄을 나타내고, 다른 곳에 빨간색을 칠하면 전체' 개면' 과정을 완성할 수 있다. 물론 업종마다 독특한 화장 방식이 있다. 어릿광대는 항상 얼굴 중앙에 큰 흰 점이 있다. < P > 사실 화장색은 빨강, 검정, 흰색, 파랑, 노랑을 위주로 한다. 빨간색은 혈성 충용, 검은색은 강충직, 흰색은 간악음험함, 파란색은 오만함, 노란색은 표절능을 나타낸다. < P > 192 년대가 되자 설각은 경극, 연극, 영화 화장법과 전통 화장법을 결합했다. 화장이 가볍고 담백하게 되어 소박하고 자연스럽다. 가장 흔한' 화장은' 홍백얼굴' 이다. 먼저 얼굴 전체에 흰색 파운데이션을 바른 다음 눈과 광대뼈 주위에 붉은 연지를 바른다. 때때로 긴 눈썹을 그리고 선홍색 립스틱을 사용한다. < P > 머리 장식 < P > 광동극 머리 장식의 특징은 주로 영화, 머리 덮개, 상투, 장식품, 시스템 지상 영화, 헤드 커버 및 플러그 장식이다. 다양한 종류의 머리 덮개, 상투, 머리채, 머리가방도 특색, 용법, 제작 방식, 착용 및 보양도구를 가지고 있습니다. < P > 기본적으로 모든 화단에는 머리 장식이 필요한데, 그 중 영화석은 화단이 꼭 쓰는 것이다. 머리 장식의 종류가 다양하여 재료마다 다르다. 공주와 귀비가 착용한 머리 장식에도 정봉과 봉관의 구분이 있다. 영화를 찍으려면 특수한 도구, 기본 수법 및 기교가 필요하며, 영화를 이용하여 면형을 개선하고 영화를 견고하게 하는 기교가 필요하다. < P > 사실 남자 코너에도 머리 장식이 장착되어 있지만, 태자헬멧 같은 것은 많지 않다. 홍루몽 중 가보옥과 낙신의 조자건이 착용한 것은 태자 투구였다. 향강배원: 광동극 문무생 나가영' 에 따르면 태자 투구는 일명' 자금관' 으로 태자 또는 젊은 장군의 역할을 한다. 왕관 꼭대기는 운룡이 구슬을 삼키는 무늬에 큰 붉은 공을 더하고, 꿩의 꼬리를 꽂은 것은 군의 주임이다. < P > 확장 < P > 광동극은 광둥 연예인이 외성을 광동연극반에 끌어들이는 희곡 성곡으로, 쉽게 말하고 노래를 부르며 현지 가요, 소곡에 융합해 형성된 극종이다. 다음은 제가 공유한 광동극 소지식코프입니다. 같이 한번 봅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 광동극, 일명' 광동대극' 또는' 광부극', 한족 전통극 중 하나로 남극에서 유래한 것으로 주강 삼각주 등 광부민계 집거지에서 유행하고 있다. 명나라의 가정년 이래로 광동 광서에서 출현하기 시작한 것은 합창, 악사 음악, 무대 의상, 추상적인 체형의 공연 예술이다. < P > (1) 행분류 < P > 연극 내 캐릭터는 광동극과 중국 희곡에서 직종으로 불린다. 광동극의 업종은 원래 일말 (진부), 이순 (꽃면), 삼정생 (중년 남각), 사정단 (청복), 오정추남도각), 6 외원 (대화면 악당), 7 소 (틈새, 소무) 였다 < P > 는 나중에 문무생, 소생, 정인화단, 두 무리의 화단, 추생, 무생이라는 6 주제로 간소화되었다. 이것은 모두 캐릭터의 나이, 성별, 성격, 외형 등의 특징에 따라 분류된다. "끝" 은 노년의 역할을 나타낸다. "생" 은 남성 캐릭터를 대표한다. 단' 은 여성 캐릭터를 대표한다. "그물" 은 성격이 강하고 난폭한 남성 캐릭터다. "추함" 은 익살스러운 캐릭터다. < P > (2) 노래 읽기 < P > 광동극 배우의 연기 공예는 노래, 만들기, 읽기, 연주의 네 가지 기본 범주로 나뉜다.

1. 노래 < P > 는 가창력을 의미하며, 캐릭터에 따라 각기 다른 노래 방식 (평목 및 자목 포함) 을 가지고 있다. 평목은 평상시 말하는 성조로, 보통 남성 캐릭터 소생은 평목 공연을 채택하는 것이다. 자목은 평목보다 옥타브가 높아 종종 가음으로 여성 역할을 한다. 음계로 분류하는 것 외에도 소리의 특색으로 분류할 수 있다. 큰 목구멍은 거친 소리를 사용하는 것이다. 한편, 광동극은 푸젠에서 온 광둥 남음, 목어, 광동의 현지 민요, 판안과 같은 여러 곳의 독특한 노래도 흡수한다.

2.

를 하는 것은 일을 하는 것, 일명 몸, 즉 신체 공연을 말한다. 여기에는 제스처, 계단, 위치, 관목, 손, 몸, 민소매, 깃공, 수공, 수발, 추상 공연, 전통 공틀 등이 있다.

3.

를 읽는 것은 대사를 읽는 것을 의미합니다. 말로 줄거리와 인물의 사상 감정을 설명하다.

4. < P > 를 치는 것은 무투다 (예: 물소매, 머리털, 부채 놀이, 무칼 총, 방망이 휘두르기, 깃발 춤 등) 를 말한다. 공연 방식.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