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6 자 진언" 의 6 자는 무엇입니까?

"6 자 진언" 의 6 자는 무엇입니까?

관음 6 자 대명주문

불교 주문 중 가장 대표적인 것은' 관음보살 6 자 대명주문'-'om (om) ma (ni) pa (pad) mi (MC) hom' 이다. 6 자 대명 저주 중 6 자, 업장 바퀴 중 6 대 사단의 공덕이 있다 (윙윙-관천문, 말-관수문, 니-관문문, 바-관수문, 미-아귀문, 윙윙) (6 자 대명주문의 공덕은 대승장안보왕경에서 광범위하게 묘사되어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어, 주문? 바미얀' 은 대체로' 관세음보살' 을 의미한다! 나는 너의 강대한 가견에 의지하고 싶다. 나는 나의 공덕을 신속하게 보여줄 수 있다. 너처럼 순결하고 흠이 없고, 마음대로 나의 목표를 달성할 수 있기를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

대웅보왕경은 이' 6 자 대명주문' 을 관세음보살' 정미정' 이라고 부른다. 경을 낭독할 때 갠지스 강 99 불이 운집하여, 심지어 "그는 현자 한 명을 치켜세우고, 뱃속의 벌레들은 보살의 자리로 물러설 수 없다" 고 말했다. 주문을 외운 사람의 숨결이나 손이 만지는 물건이라도 8 곳 이상 부처의 위치로 물러설 수 없다.

6 자 대명주문 중' 윙윙' 자는 모든 주문문의 시작이다.' 윙윙' 자는' 아',' 우',' 말' 세 글자로 각각 법, 신문, 문삼체를 대표하며, 3 대 금강이라고 할 수 있다. 신금강, 어금강, 의금강은 제불보살의 지혜의 몸, 언어, 뜻으로, 따라서 3 대 금강이라고 불린다. "마니" 는 마니 주바오입니다. 그것을 위해기도하면 자연은 우리에게 모든 종류의 부를 줄 것이고, 우리가 원하는 모든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관음보살을 위해 복을 빌면 세상의 부귀, 핑안, 행복뿐만 아니라 세속법을 뛰어넘는 제불보살의 공덕과 지혜, 영원한 핑안, 행복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이다. 많은 현대 불교도들은 재물신의 방법을 좋아한다. 만약 네가 자신감을 굳게 믿고 이 주문을 외친다면, 그것이 진정한 재물신의 주문이다. "베미" 는 연꽃으로 진흙에서 나와 물들지 않는다. 현대인은 오탁한 환생에 처해 있지만 관음보살을 위해 복을 빌면서 우리의 고민과 장애를 씻어내고 청정한 원초의 자리를 얻을 수 있다는 뜻이다. 현대의 어떤 사람들은 장애물에 부딪히면 소극감을 느낀다. 만약 그들이 전심전력으로 이 주문을 외울 수 있다면, 그것은 업장을 없애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야' 는 관음보살에게 상술한 * * * 과 비 * * (* * *: 이익, 증가, 임신, 처벌. 없음 * * *: 오도 10 곳, 오신오지불) 둘째, 부처가 되는 길에는 현저하고 밀밀한 두 가지가 있다. 시버의 교법에서는 자비와 지혜의 본질이 동일하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이런 이해로 보살, 심지어 성불까지 증명할 수 있다. 흥' 은 대승 이진 (세속, 승의) 의 뿌리, 이등식의 길 (복혜), 이등신의 열매 (법신, 색신) 를 대표한다. 모니는 동정을 나타낸다. "베미" 는 지혜를 나타냅니다. 응' 은 나에게 자비와 지혜, 축복과 성취를 주었다. "마하요가" 수행의 경우, "흥" 은 두 번째 출생의 기초, 즉 세 가지 평등한 견지를 대표한다. 첫째, 정말 평등한 견지와 같다. 둘째, 현재의 지위는 평등하다. 셋째, 입장 때문이다. 모니' 는 모든 것이 순결한 표현이라는 뜻이다. 바깥의 정토와 안의 몸, 말, 의미의 출현. "베미" 는 공허함을 의미한다. "폭격" 은 위와 같은 명백한 성과이다. 모든 표상은 지능이고, 모든 소리는 스마트어이며, 모든 연극 이론은 지능의이고, 3 대 금강은 모두 원만하다. "아노 요가" 연습에 대해 말하자면, "암" 은 가스, 맥, 빛의 3 라운드를 가리키며 원만한 기초이다. 마니' 는' 달락' 을 의미한다. 베미' 는 지혜의 공허한 기쁨의 성취를 뜻한다. 맥륜순상은 화신불의 단성이고, 맥륜순상은 보불의 단성이며, 명맥륜순상은 다모불의 단성이며, 따라서 완전한 삼체불을 이룬다. 아디요가' 연습에 대해 말하자면,' 움' 은 세 가지 자연보물을 대표한다. 모니' 는' 운을 초월하게 하라' 를 의미한다. 북미' 는' 본관영수' 를 대표한다. 이순신' 은 순수한 수행과 자유의 동작을 결합한 지혜로 4 상 요가를 완벽하게 보완해 네이밍 동자병신의 불법경지를 증명했다. 옴마니베미' 를 읽으면 도교와 밀종의 모든 성취를 이룰 수 있다. \ "흥 \" 을 읽으면 나의 느린 고민, 원인, 습성을 분명히 할 수 있다. 나의 둔한 머리로 나는 천국에 환생할 것이다. 그래서, 만약 내가 느린 열 습관을 고친다면, 나는 천국에 가지 않을 것이다. "말" 을 읽으면 질투의 습관을 없앨 수 있다. 만약 네가 질투하면, 너는 아수라도를 낳을 것이다. 그러므로 네가 질투하는 습관을 고치면, 너는 아수라도를 낳지 않을 것이다. \ "니켈 \" 을 읽으면 만족할 줄 모르는 습관을 없앨 수 있다. 만약 네가 탐욕스러운 습관을 가지고 있다면, 너는 인간으로 변할 것이다. 따라서 탐욕을 없애는 습관은 인간성을 초래하지 않는다. "북" 을 읽으면 무지한 습관을 없앨 수 있다. 우매한 습관이 있다면, 짐승도로 환생할 것이다. 그래서 어리석은 습관을 고치면 짐승의 길에 빠지지 않는다. \ "언니 \" 를 읽으면 인색한 습관을 없앨 수 있다. 만약 네가 인색한 습관을 가지고 있다면, 너는 배고픈 귀신에 빠질 것이다. 그러므로 인색한 습관을 고치면 배고픔과 음식을 가리지 않는 업력을 초래하지 않을 것이다. "쉬운" 을 읽으면 증오의 습관을 없앨 수 있습니다. 만약 네가 나쁜 마음을 가지고 있다면, 너는 지옥에 떨어질 것이다. 그러므로 증오를 없애는 습관은 지옥으로 환생하지 않을 것이다. 요컨대,' 옴마니 비미' 를 암송하면 탐욕, 무지, 교만, 질투, 비천함 등 6 가지 고민을 없애고, 6 도의 문을 막고, 업장벽의 바퀴에 빠지지 않는 6 대 사단이 아니라 정토에서 살 수 있어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위의 6 자 진언의 공덕은 길상초로 바닷물 한 방울을 빨아들이는 것과 같다. 사실 부처님이 열 곳에 있지 않는 한, 이 주문의 공덕은 완전히 해석될 수 없다.' 옴마니 북미' 는 열 곳의 자비로운 공덕과 다르지 않기 때문이다. 불전에서는 "삼천세의 먼지는 셀 수 있고,' 옴마니베미' 공덕은 셀 수 없다" 고 말했다. 바다는 측정할 수 있지만,' 옴마니베미' 의 공적은 예측할 수 없다. 이러한 공덕을 이해하려면, 6 자 대명주문을 암송하고 내세에 유익한 일을 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바추인포체는 "제불의 전체는 관세음보살이고, 모든 다라니의 전체는 6 자 대명저주, 모든 법의 전체는 보리심이다" 고 말했다. 너를 모든 것에서 벗어나게 하는 사람을 안다. 중얼거릴 때! \ "라고

흥-천국의 생사의 고통을 없앨 수 있다.

음, 천도와 싸우는 고난을 없앨 수 있습니다.

그것은-인간의 생로병사의 고통을 없앨 수 있다.

咩--동물 서비스의 고통을 제거 할 수 있습니다;

무지-배고픈 유령의 굶주림을 제거 할 수 있습니다.

哞-뜨겁고 차가운 지옥의 고통을 제거 할 수 있습니다.

6 자 진담을 마음에 두면 업장 고륜 중 6 대 사단을 없앨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