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손으로 종이를 베껴 쓴 내용은 경극에 대해 아는 바가 거의 없다

손으로 종이를 베껴 쓴 내용은 경극에 대해 아는 바가 거의 없다

1 .. 경극 일지반해의 특징

경극 소지식의 특징 1. 경극에 관한 약간의 지식

경극의 기원

경극은 우리나라의 국수이자 전국을 풍미하는 중요한 극종 중의 하나이다. 그것은 이미 2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청건륭 55 년 (1790), 원래 남방에서 공연했던 4 개 휘주 곡패사 삼청, 사희, 춘대, 춘대, 춘이 잇달아 베이징에서 공연해 호북의 한조 연예인들과 합작해 곤곡, 진강의 일부 연극, 곡조, 연기 방법을 받아들였다 그 음악은 기본적으로 판강에 속하며, 창곡은 휘장과 한조 수박을 위주로 하기 때문에 옛날에는' 피황' 이라고 불렸다. 또한 서피 반조 (즉,' 반서피'), 이천반조 (즉' 반이천'), 남방자, 사평조, 불어, 고행, 남궁 등의 가창곡도 있다. 반주 악기는 경호 위주로, 이호, 월금, 삼현을 보좌한다. 어떤 사람의 목소리와 음악은 텅스텐과 피리로 반주한 것이다. 타악기에는 단피 드럼, 단향, 꽹과리, 꽹과리, 심벌즈, 드럼, 별자 등이 포함됩니다. 경극 공연은 노래, 읽기, 만들기, 재생, 병행을 병행하며, 늘 가상 동작을 채택하고, 장면의 교감을 중시하며, 성정이 무성하다. 경극은 탄생일로부터' 난탄',' 춘조',' 베이징 봄',' 베이징 이천',' 이천',' 대극',' 평극' (북경은 북평이라고 불림) 과 같은 이름이 많이 나왔다 경극의 전통극은 수천 가지가 있는데, 그중에서도 비교적 유행하는 것은' 장군부',' 영웅회',' 공성계',' 취궁녀',' 삼갈구',' 옥팔찌 줍기',' 어화살' 이다.

경극의 형성

경극의 형성은 약 150 년이다. 청건륭 55 년 (1790), 강남의 유명한 휘주반' 삼청반' 이 상경해 청건륭 80 생일을 축하했다. 휘주 연극반은 휘장이나 휘장을 연기하는 연극반을 가리키며, 청초에는 남방에서 매우 유행했다. 그 결과 많은 휘장반이 생겨났는데, 그중 가장 유명한 것은 삼청, 사희, 춘대, 춘으로,' 휘반 4 인' 이라고 불린다. 그들은 연기에 각각 특색이 있고, 삼청은 전극을 잘 연기한다. 사희는 곤곡을 잘한다. 춘대 소년 위주의 어린이 링; 봄철 무협극은 더욱 뛰어나다.

1828 이후 중국 희곡 배우들이 속속 상경했다. 한극은 일명 초조 () 라고도 하며, 지금은 한극 () 이라고 불린다. 호북에서 유행하는 지방극으로, 서피와 황아를 주요 성부로, 특히 서피를 위주로 한다. 휘극과 한극은 성강과 연기에 혈연관계가 있어 한극 배우가 상경한 후 대부분 휘반의 합작공연에 참가했고, 그중 일부는 휘반의 주요 배우가 되었다. 예를 들면 여삼승이다. 휘장조는 대부분 황아 음조, 높은 박자조, 불어음, 사평조 등이다. , 가끔 서피조, 곤곡, 이조도 있다. 한나라의 배우는 서피와 황아를 연기한다. 한 () 과 한 () 두 계층이 합작하고, 두 곡조가 융합하다. 일정 기간 동안 서로 융합하여 흡수한 후, 게다가 북경강 () 까지 더해져 곤곡 (), 이극 (), 진강 () 에서 끊임없이 영양을 섭취하여, 결국 새로운 극종인 경극 () 을 형성하였다. 1 세대 경극 배우의 성숙도와 인정은 대략 1840 이다.

경극은 탄생한 이래 많은 이름이 있다. 예: 난탄, 춘조, 황정, 경이황, 피황 (피황), 황아 (황아), 연극, 평극, 노극, 국극, 경극, 경극.

경극 음악의 특징은 무엇입니까?

경극의 창곡은 판형 변종에 속하며, 서피와 춘아를 주요 창조로 한다. 서피의 멜로디는 기복이 크고, 리듬이 촘촘하며, 창조가 부드럽고 활발하여 유쾌하고 단호한 감정을 표현하기에 적합하다. 황아의 멜로디는 상대적으로 안정적이고, 리듬이 느리고, 가창곡이 무겁고 두터워 억압, 슬픔, 분노의 감정을 표현하는 데 더 적합하다.

중국 전통 희곡에 대해 아는 것이 매우 적다

1. 항미원조 시대의 유명한 공연예술가 상향옥이 기증한 비행기의 이름?

A: Xiang Yu 드라마 클럽 번호.

예극의 음악 구조는 무엇입니까?

답: 강강.

3. 예극 5 대 명단과 그 대표극 중 하나를 말씀해 주시겠습니까?

A: 창향옥, 중매, 백사전, 화목란; 첸 suzhen, 우주 정면, 봄 가을 일치; 최란전, 도화암, 진향련; , 무 벽 잘 생긴, 후아 타이 슈퍼; 염립품, 진설매, 숨겨진 배.

우리 성에서 처음으로 매화상을 수상한 배우는 누구입니까?

돈 우영.

중국 전통 오페라의 기본 기술은 무엇입니까?

A: 노래, 읽기, 만들기, 연주, 손, 눈, 몸, 법, 걸음.

경극의 무술 징과 북은 무엇입니까?

A: 4 획, 비상 바람, 작은 4 획, 말 다리, 현 등.

7. 예극' 뛰자 바이징' 이름이 뭔가요?

A: 8 식 또는 자수 신발.

8. 중국 전통 희곡의 도전은 무엇입니까?

A: 배우가 노래를 부르기 전에 드러머에게 주는 암시.

9.' 명부' 의' 소창바' 는 무슨 장사를 하는 거야? 또 뭐야?

A: 행동이 추하다. 일명' 삼면'.

10. 예극' 화목란' 의 작가는 누구입니까?

A: 첸 * * *.

경극의 특징은 무엇입니까?

(1) 무대와 시공모드 과거 경극 무대에는 막이 없어 관객들이 한눈에 무대 전체를 볼 수 있었다.

일반 무대에는' 테이블 둘레' 가 하나밖에 없는 테이블과' 의자 커버' 가 달린 의자 두 개가 있는데, 이를' 테이블 한 개와 의자 두 개' 라고 한다. 테이블과 의자 커버에 장식적인 자수가 있습니다.

때때로 무대에는 아무것도 없다. 나중에 무대 앞에 막을 달고 연기 전에 무대를 가렸다.

때로는 공연 과정에서' 2 층 막' 이라는 또 다른 막을 입힐 때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연출, 연출, 연출, 연출, 연출, 연출, 연출) 무대 뒤에서 탁자와 의자를 진열하고, 배우가 옷을 갈아입는 등 준비 작업을 보류하는 데 쓰이며, 배우는 동시에 막 앞에서 공연을 하여 경극의 공연을 더욱 치밀하게 할 수 있다. 경극 무대의 시공간은 매우 자유로워 현실 생활의 시공에 구애받지 않는다.

막이 열렸을 때, 무대는 배우가 무대에 오르기 전의 어떤 시간과 장소도 대표하지 않는다. 경극 춤의 시공간은 배우의 활동에 의해 결정된다.

예를 들어 경극 중 한 캐릭터가 무대에 들어선 뒤 중얼거림과 노래를 통해 무대가 그의 서재임을 드러낼 수 있다. 그러나 그가 무대를 떠난 후 서재는 존재하지 않고 또 다른 인물이 나타났다. 그의 몸짓을 통해 무대가 험한 산길임을 알 수 있다.

혼자 자기 집에 한가하게 앉아 친구의 집을 둘러보고 싶어 무대를 한 바퀴 돌았는데 ('서커스' 라고 함), 자기 집은 친구의 집으로 바뀌었다. 또 극 중 사람들이 뜻밖의 소식을 들었을 때의 충격은 순간적인 심리적 반응일 것이다. 하지만 인물을 묘사하기 위해 그들은 오랫동안 노래를 부를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반대로 편지를 쓰고, 편지를 읽고, 술을 마시는 과정은 시간이 좀 걸렸지만, 간결성을 위해 손짓만 하고, 동시에 한 곡만 연주하면 완성된다. 따라서 관객들은 경극을 감상할 때 배우의 노래, 노래, 공연에 따라 상상력을 발휘하여 극 중의 시간, 장소, 환경을 이해해야 한다.

(2) 캐릭터 유형 경극의 캐릭터 유형은 일반적으로' 행행' 이라고 불리며, 주로 극중 인물의 성별, 나이, 신분, 지위, 성격, 기질에 따라 나뉜다. 경극의 행업은 곤곡, 한휘극 등 고대 희곡에서 진화한 것이다.

처음에는 생, 단, 끝, 양, 순, 추함, 잡무, 입문, 시작, 유행 등 10 가지 캐릭터로 나뉜다. 이후 공연 예술의 발전과 연극의 풍부함으로 엄격한 업무 경계를 깨고 생명, 단, 청결, 못생긴 4 대 업무를 통합했다.

각 행에는 여러 가지 유형의 역할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면: 늙은 학생 (주로 황제와 유아여리한 중장년층).

화운, 악비, 황충 등과 같은 무장들이 있다. ,' 늙은이를 의지하다',' 노로로 돌아가다',' 무생',' 소성',' 소성',' 주유, 여포, 잘생긴 젊은이',' 홍생',' 관우',' 정단' 등 ), 노기 (나이든 여자), 채단 (총명하고 재미있는 여자 또는 고집이 세고 사악한 여자) 등. ).

경 (일명' 화련') 의 대사는 정경 (장엄하고 위엄 있는 충신 양장), 부경 (녹림의 야인 영웅 또는 권신의 간신), 오경 (용맹하고 선전하는 무사나 신화 속의 신선요괴) 이다. 못난이 (일명' 작은 얼굴',' 삼면') 업종은 문추 (총명하고 익살스럽거나 음험한 인물), 오추 (총명하고 유머러스한 영웅 의인) 등 여러 가지 업종이 있다. 노래, 읽기, 읽기, 연주, 연주, 복

마찬가지로, 여러 학교가 있습니다. 각 유파는 자신의 조건과 예술에 대한 이해에 근거하여 전통에 기초하여 혁신과 창조를 하여 뚜렷한 풍격과 특색을 형성하였다.

(3) 경극 반주의 창곡은 주로' 서피' 와' 황아' 로 줄여서' 피황' 이라고 한다. 서피와 황아는 두 가지 억양의 총칭으로 모두 몇 개의' 판' 으로 나뉜다.

이 판들은 모두 하나의 곡조를 기초로 발전하여 변화한 것이다. 서피와 황아는' 원판',' 유판',' 빠른 세 눈',' 산판',' 흔들판' 등이 있고, 서피에는' 26',' 흐르는 물',' 쾌판' 이 있다.

서피와 황아의 비슷한 판은 연결도 있고 차이도 있다. 차이점은 박자의 강약과 분산, 리듬의 밀도, 속도의 속도, 멜로디의 단순성이다.

이 판들은 개별적으로 분할하거나 세트로 연결할 수 있다. 접시에 따라 다른 감정을 표현하다.

노래, 읽기, 놀이에서 가창력이 1 위를 차지했다. 노래는 인물을 형성하는 중요한 수단이다.

서피와 황아 외에도 경극은 남방자와 고방자와 같은 네 가지 소리가 있다. 경극 음악도 스타일화되어 각종 스트레스와 판을 재사용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여자가 풀기 시작했다' 는 소삼이' 서피유판' 을 불렀고,' 강만' 의 유영춘도' 서피유판' 을 불렀다. 이것은 오페라에서 절대 허용되지 않는다.

따라서 경극을 감상하려면 곡조의 차이를 자세히 분별해야 한다. 공연에 협조하고, 환경을 묘사하고, 분위기를 렌더링하기 위해, 왕왕 기악을 연주하는데, 이를' 곡표' 라고 부른다.

이 곡들은 길고 짧으며, 수나와 피리 연주가 있고, 후금 연주가 있고, 각각 용도가 있다. 예를 들어 원수 승장부는' 물용' 을 연주하고,' 공척' 으로 손님을 맞이하고, 빈당은' 우는 날' 을 연주한다.

징과 북은 경극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여 노래, 읽기, 연주도 빼놓을 수 없다. 소리가 강하고 리듬이 선명해 리듬감을 강화하고 분위기를 조성하는 것이 특징이다.

예를 들어, 징과 북의 반주가 없다면, 한 차례의 전투는 상상할 수 없을 것이다. 경극에는 징과 북의 관념이 매우 많아서, "징과 북경" 이라고 불린다.

그것은 일정한 타법이 있지만 매우 민첩하다. "징과 북경" 은 주로 징과 북으로 나뉜다.

징과 북을 시작하는 것은 노래하기 전에 잘 치는 징과 북이다. 징과 북은 연기와 무술에 어울리는 징과 북이다.

경극 징과 북은 또 하나의 특수한 작용을 하는데, 바로 각종 표현 수단을 통일하는 것이다. 모든 노래와 연주 전환, 무대 리듬의 조정은 징과 북을 통해 이루어진다.

그래서 징과 북이 전 극을 관통한다. 경극에서 백자의 독법도 특색이 있다.

일상생활의 언어와는 달리 예술가공과 음악화를 거친 무대 언어다. 경극의 창곡은 주로' 백정' 과' 백운' 으로 나뉜다.

경백은.

경극 상식

최소 0.27 위안 도서관 회원 개설, 전체 내용 보기 > 오리지널 게시자: 용원 저널망의 마지막 줄' 더 엔드' 라고 합니다.

이 업무는 주로 중년 이상의 남성을 대상으로 한다. 사실, 대사 마지막에 그는 수석 배우와 같은 주연을 전문적으로 맡은 직능이다.

러닝맨: 조연보다 작은 캐릭터. 그들은 대부분 병사, 관원, 추종자, 군중을 연기한다.

이 사람들이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하지 마라, 특히 전쟁터에서. 네 개의 주룡갑을 대표하는 천군만마. 그들은 종종 줄거리의 필요에 따라 각종 깃발을 휘두르며 뛰어다닌다. 이 달리기로 전장의 거대한 분위기도 나타났다.

문창: 경극 반주 중의 밴드. 악기는 주로 경호,,,, 피리, 셍, suona 등이 있으니 때릴 필요가 없다. 추악한 행위는 줄여서' 추함' 이라고 부른다.

추함은 문추와 무추로 나눌 수 있다. 띠에 따르면, 추함은 소이고, 소는 어리석고, 추함은 어리석은 대명사이다.

하지만 무대 위의 못생긴 무술은 입점프라고도 하고, 말을 할 줄 알고, 활발하고 활기찬 캐릭터를 연기하며, 소의 추함과 둔함과는 완전히 다르다. 반얀 트리: 중국 전통 오페라 음악의 용어는 비트입니다.

경극에서 박자는 드럼이 장악하고, 강박자를 만난 박자는' 판' 이라고 하고, 2 강박자와 약박자는' 중안' 과' 작은 눈' 이라고 부르며, 합치면' 판안' 이라고 부른다. 무도장: 경극 반주 중의 타격 밴드. 악기는 주로 드럼 (단피 드럼, 단향), 큰 A, 심벌즈, 작은 징이 있다.

4. 어떤 희곡 소지식이 있습니까?

희곡은 중국의 전통 연극을 가리킨다. 중국 전통 희곡의 내포에는 노래와 공연이 포함되며, 대화, 음악, 노래, 춤, 무술, 곡예가 어우러져 서양의 오페라, 발레, 연극과는 다르다. 중국 희곡

중국의 5 대 연극은 경극 월극 황매극 평극 예극이다. 중국의 각 소수민족 지역에는 약 360 종의 전통 희곡과 수만 종의 전통 희곡이 있다. 신중국이 설립된 후 많은 전통극들이 개편되어 현대생활의 주제를 표현한 새 사극과 현대극이 관객들의 열렬한 환영을 받았다. 비교적 유행하고 유명한 극종은 진강, 경극, 월극, 황매극, 평극, 예극, 곤곡, 광동극, 천극, 화이극, 진극, 한극, 샹극, 조류극, 민극, 기극, 푸입니다 희곡은 한족의 전통 예술 중의 하나이다. 그것은 각종 재미있는 연극이 있는데, 공연, 랩 형식으로 노래하고 춤을 추며 문학성과 무학성을 가지고 있다. 이것은 세계 연극사에서 유일무이하다. 주요 특징은 한족 고전 희곡 예술의 대표작 경극을 예로 들자면, 하나는 남자가 여장을 하고, 여자는 남장을 하는 것이다. 둘째, 삶, 댄, 징, 추함을 네 가지 주요 산업으로 나누는 것입니다. 셋째, 과장된 화장예술인 페이스북이 있습니다. 넷째, "의상" (즉, 중국 전통 희곡의 의상, 소품) 은 기본적으로 고정된 스타일과 규격을 가지고 있다. 다섯째,' 프로그램' 으로 실행한다. 한족의 민족 희곡은 진나라의' 대우', 한대의' 백홍', 당대의' 군 입대', 송대의 잡극, 남송의 남극, 원대의 잡극에서 청대 지방극의 전무후무한 번영과 경극 형성에 이르기까지 시종 한족 인민들 속에 뿌리를 두고 있어 국민들에게 반가움을 자아냈다. 연극을 보는 것은 여전히 한족의 주요 오락 활동 중 하나이다. 전반적으로 북방 사람들은 경극을 보는 것을 좋아하고, 남방 사람들은 월극을 좋아한다. 각종 지방극에는 모두 자신의 관중이 있다. 멀리 타향에 있는 사람들은 심지어 민족 오페라를 듣고 보는 것을 고향을 그리워하는 표현으로 여기기도 한다.

경극의 특징은 무엇입니까?

경극 유파의 번영은 경극 예술의 성숙의 결과이다.

경극이 성숙해지면서 예술 자체의 축적, 경쟁 메커니즘의 형성, 스승제의 완벽함, 예술을 추구하는 것은 자각적인 행동이 되고, 많은 배우들이 공연에서 점차 자신의 스타일을 형성하고, 점차 관객들의 인정을 받았다. 다른 배우들은 특정 스타일의 배우를 모방하기 위해 주도권을 쥐고 이를 바탕으로 독특한 역할을 하여 많은 유파를 형성했다. 일찌감치 19 년 말, 베테랑 배우 담신페이가 자신의 연기 스타일을 형성했다.

그는 먼저 사람을 따라 옛 노래를 부르는 법을 배웠고, 나중에는 여러 사람을 모아 옛 옛 노래를 개조하여 섬세하고 완곡한 담파 노래를 창작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양계초는 담신배 () 를 칭찬하며 "담신배 (), 1 인 사해 (), 20 년 동안 명성이 우레와 같다" 고 칭찬했다.

담신배는 노래에서' 구름이 달을 가리는' 소리를 사용했는데, 음색은 은은하고 완곡하며 깊은 슬픔을 표현하는 데 능하다. 솜씨에서 무술의 특기를 충분히 발휘하여 유연하고 소탈하며 깨끗하다. 그는 청의와 노기, 화련의 창법과 곤곡, 방자, 북의 음조를 옛 노래의 손에 유기적으로 융합하여 자신의 독특한 풍격을 형성했다.

그 후 많은 사람들이 담씨를 조상으로 삼아 그를 담파 전인이라고 불렀다. 이후 많은 경극 배우들이 무성행과 담흥에서 자신의 스타일을 형성했다. 예를 들면 무성행 초기에 (국화성) 파, 황 (월산) 파, 이 (춘래) 파, 흥초기 왕 (요청) 파와 같은 풍격이 형성되었다.

1920 년대까지 경극 학교는 우후죽순처럼 발전하기 시작했다. 옛 동창의 작품에는 울파, 안파, 고파, 말의 마파, 주의 제파, 양의 양파, 해샤오파의 파 등이 있다.

1920 년대에는 유, 말, 엄, 고가 희곡계의' 4 인' 으로 불렸다. 단성의 유파도 빠르게 발전했다. 예를 들면 멜란방의 매파, 정파, 순혜생의 순파, 상소윤의 상파, 파, 황파, 이파 등이 있다.

1927 기간 동안 베이징 순천 타임즈는 주인공을 선정하는 행사를 시작했다. 멜란방, 정, 순혜생, 상소운은 상위 4 위를 차지하며' 4 대 배우' 라고 불렀다. 개별 학교의 번영 외에도 지역과 문화의 차이로 일부 학교가 형성되었다.

경극의' 경파' 와' 해파' 가 이렇게 형성된 것이다. 경파는 베이징을 중심으로 하며, "경파" 라고도 한다. 후자는 상해를 중심으로 중국 남부의 경극, 일명' 남파' 또는' 양파' 를 포함한다.

경파는 엄격한 예술 규범, 엄격한 스승의 전승, 완벽한 공연을 중시하지만, 관례를 고수하는 단점이 있다. 해파는 예술 혁신에 치중하고, 과감하게 낡은 규범을 돌파하고, 과감하게 혁신하고, 신기한 효과를 추구하지만, 겉으로는 쉽게 흐를 수 있다. 경극 유파의 형성은 경극 번영의 상징이다.

수많은 유파가 경극 공연 예술을 극치로 발전시켜 경극 공연 예술의 감상 수준을 풍부하게 하였으며, 경극 예술 자체도 유파의 형성과 번영에서 왕성하게 발전하였다. 동시에, 그것은 또한 20 세기 초 중국 관객들의 희곡에 대한 심미 가치 취향을 반영한다.

경극 유파의 흥성은 경극의 발전을 방해하지만, 희곡 예술과 문학의 추구를 소외시키고 일각으로 발전시켜 희곡 예술을 단순한 기술 발전으로 만들고, 응당한 문인의 색채를 잃게 하였다. 경극에는 많은 유파가 있는데, 우리는 종종 "모모 스승이 어느 유파에서 왔는지", "모모모씨는 모 유파의 후계자" 라는 말을 듣는다. 매우 심오하지만, 우리가 생각하는 것만큼 복잡하지는 않다. 우리는 경극의 장사에서 한 점을 엿볼 수 있다.

우리는 경극이 일반적으로 네 가지 업종, 즉 생, 단, 순, 추악으로 나뉜다. 원대 초창기에는 생명, 단, 순, 끝, 추악했다. 나중에 마지막 줄은 생활로 분류되어 이렇게 되었다.

학생: 경극에서는 남성을 대표해서 소성, 진부 (즉 끝), 무생 등을 포함한다. 그림: 모리 ★ ★ ★ ★ ★ ★ 노성무승

이런 인물은' 백사전' 의 서현,' 옥당춘' 의 왕김룡 등 많다. 대표파에는 엽파가 있는데, 예성란이 발기한 것이다.

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전투에 집중하는 작은 캐릭터입니다. 영웅' 의 주유가 그 예이다. 대표 유파에는 엽파가 있고, 잎에 의해 발기된다.

노인 학생: 노인을 대표하는 데 사용되며 수염의 색깔에 따라 나이를 구분할 수 있습니다. 많은 대표가 있다.

마학파: 마담학파: 여학파: 양학파: 양제학파: 해효포지학파: 주 (예명 7 세 소년, 유니콘 소년, 그래서 제학파) 안학파

군 생활에 장기간 의존하다: 무장을 나타낼 때 뒤에 꽂힌 사극기를 의존이라고 한다. 무술에 장기간 의존하는 것은 이런 장기 격투기에 몰두하는 장사를 가리킨다.

"풀리" 의 높은 총애와 같다. 쇼트타무생: 역시 무생이지만 위에 기대지 말고 얇은 부츠를 신으세요.

채색기를 위주로 하는 무생, 삼갈구는 채색기를 치는 고전적인 무협극이다. 대표 학교는 게페트: 개칭천입니다.

단: 고대 문자인' 현' 은 장식에 능숙한 작은 동물이다. 경극에서 그것은 여성 캐릭터이다.

그림: 단 ★ 단 ★ 단 ★ ★ 왕단 경극 블루스 청이청채단 과거에도 정단, 부단, 부단, 외단, 소단, 대단, 가마단, 화단이 있었다. 오단: 생활 속 일손이 부족해 가볍게 때리는 여성 캐릭터와 맞먹는다. "13 언니" 의 13 언니는 바로 이 일을 하는 것이다.

경극 블루스:' 칠성사' 의 구세화,' 천문진' 의 무 등과 같이 생활 속에서 무공과 중장기에 의존하는 여성 캐릭터와 맞먹는다. 화단: 활발한 젊은 여자, 예를 들면' 중매' 중매인.

대표유파는 순파: 순혜생: 보통 중매인 역할을 한다. 예를 들면' 법문사' 의 유중매인은 단단 역할 중의 추행이자 극중 인파로 가득 찬 곳이라고 할 수 있다. 칭이: 성격이 조용한 젊은 여자가 녹색 비누 치마를 입은 보통 가난한 여자의 이름을 따서 붙여졌어요.

대표유파는 매파: 매란방: 순혜생학파: 정상파: 상파: 그 중 매란방, 순혜생, 정, 상소운은' 4 대 명녀' 로 불린다. 노기: 노인 여성, 예를 들면' 시어머니의 문신' 의 시어머니.

경극에는 어떤 지식이 있습니까?

약사를 발전시키다. 수태기의 휘장 진 합류청초, 곤곡과 경극 () 이 경극 무대에서 성행하였다.

건륭중기 이후 곤곡이 점차 쇠퇴하면서, 경강의 흥성은 곤곡 통일베이징 무대를 대신했다. 건륭 45 년 (1780), 진강 연예인 위장생은 쓰촨 상경했다.

위대 쌍경반은 진강' 뒹굴기'' 아기를 안고 집에 들어간다' 를 공연했다. 위장생은 생김새가 청수하고, 목소리가 달콤하며, 노랫소리가 완곡하고, 솜씨가 정교하다. 《롤 바닥》이 나오자 베이징에서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쌍청반은' 교토 1 위' 라고도 불린다. 이때부터 경극이 몰락하기 시작하면서 경극 6 대 학급, 대성반, 왕미반, 여경반, 여경반, 청청반, 포하반은 아무도 묻지 않고 진강반에 가입하여 생계를 꾸렸다.

건륭 50 년 (1785), 청정은 위장생 공연이 우아하지 않아 진강 상경 공연을 금지하고 위장생을 베이징에서 쫓아냈다. 건륭 55 년 (1790), 삼청휘주반이 베이징에 입주한 후 (한가대 골목), 사희, 칠수, 네온, 춘대, 봄, 삼강, 송주, 김옥, 대정강이 있다

그중 삼청 (), 사희 (), 입술 (), 춘대 () 가 가장 유명하기 때문에' 휘주 4 대 반 ()' 이라고 불린다. 한서' 에 따르면 춘대판이 상경한 시간은 건륭 후기 이전에 춘대판으로 베이징의 대기둥에 있을 때 춘대판이 상경한 시간이 사희와 봄보다 빠르다는 것을 증명했다.

춘대사카' 는 백순골목에 위치해 있다. 사희반은 가경초에 북경에 왔다.

휘극과 곤곡이 동시에 상연되는데, 특히 곤곡은' 복숭아꽃 팬 한 줄, 사방에 네 개의 희반' 이 있는 이 반은 산시골목에 위치해 있다.

춘반은 가경 8 년 (1804) 이철유가에 설립되었다. 이 반은 무술에 능하다.

도광은 13 년 (1853) 해산했다. 휘주 4 대 반' 의 연극과 연기 스타일은 각각 소장이 있어' 삼경의 축, 사희의 음악, 봄의 손잡이, 봄의 무대의 아들' 이라고 불리기도 한다.

휘주 4 반' 은 휘주 곡조를 부르는 것 외에도 곤곡, 불기, 사평극, 방자극을 사용한다. 공연 예술에서 각종 극종의 장점을 광범위하게 흡수하고 참고하여 휘장에 녹아들었다.

동시에 공연 라인업이 정연하고 연극이 풍부해 베이징 관객들에게 인기가 많다. 위장생이 어쩔 수 없이 베이징을 떠난 이후로 진강은 줄곧 불경기였다. 생계를 꾸리기 위해 진강 연예인들이 잇달아 휘장에 가입하여 휘극과 진강이 융합되는 국면을 형성했다.

휘진 합류 과정에서 휘장은 진강 창강 공연의 정수를 광범위하게 흡수하고 대량의 극본을 이식하여 휘장 예술의 진일보한 발전을 위한 유리한 조건을 만들었다. 휘한한극은 호북에서 유행하는데, 그 성강 속의 황아와 서피는 모두 휘장과 관련이 있다.

휘극과 한극은 베이징에 들어가기 전에 광범위한 예술 융합이 있었다. 건륭말년에 이어 우리나라의 유명한 희곡 거장인 미영이 상경한 후 도광 (182 1) 초 우리나라의 유명한 희곡 원로 류리, 왕홍귀, 용덕운 등이 연이어 상경하여 각각 휘반의 춘대 () 에 있었다.

미영은 최초로 관우를 부르는 연극으로 유명했고, 삼청 반장 정창경은 미영의 모든 홍순극을 가장 먼저 가르쳤다. 유리는 술에 취해 무서운 책을 쓰고 눈을 치우는 데 능하다. 왕 honggui 는 \ "청두 하자 \", \ "드럼 패스 카오 \" 로 유명합니다; 소성룡덕운은 연극을 잘 연기한다. 예를 들면' 문사창',' 황학루' 등이다. 여삼승, 목소리가 둥글고 가창력이 아름답고 문무를 겸비하여' 정군산',' 사랑방모',' 말을 마',' 묘비' 등 노극을 연주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한극 배우가 휘극에 가입한 후 곡조, 연기 기교, 극목 등을 휘극에 융합시켜 휘극의 창곡이 날로 풍부하고 완벽해지고 창법과 창곡이 베이징 음성에 더 잘 어우러져 베이징 사람들이 쉽게 받아들일 수 있게 했다. 도광은 25 년 (1845) 동안 모두 노학생의 감독이었다.

한합류로 돌아온 후 후베이 서피조와 안후이 황아조가 다시 교환되었다. 휘장 진 한의 합류는 경극의 탄생을 위한 토대를 마련했다.

2. 도광은 20 년부터 함풍십 년 (1840-1860) 동안 경극은 휘극, 진강, 한극이 합류하여 곤곡, 경극의 길이를 흡수하여 형성되었다. 그 표지 중 하나: 휘장, 진, 한 3 대 극종 중 어느 것도 능가하는 전판이 풍부하다.

창곡은 판강과 곡표 스타일의 혼합체이다. 성강은 주로 황아와 서피이다. 둘째, 사업은 대체로 완비되어 있다. 셋째, 경극 연극이 형성되었다. 넷째, 정장경, 여삼승, 장이규는 경극 형성 초기의 대표인물로' 노학연구, 삼걸',' 삼정가' 즉 장원 장이규, 장장장장장장, 탐화여삼승이라고 불렀다.

그들은 창곡과 연기 스타일에 각각 특색이 있어 경극의 주조, 서피, 2 대, 경극의 형식, 베이징 언어의 특색을 지닌 구어와 발음의 창조에 두드러진 공헌을 했다. 1 세대 경극 배우 중에는 여전히 노생퀘벡, 설, 장유림과 같은 노학생이 있다. 샤오 shenglong 독일 구름, 쑤 xiaoxiang; 후단시 기슭, 로조프, 매교령: 못생긴 양명우와 유장 3; 올드 하오 란 티안 과 탄 zhidao; 주용 모터, 임화련 등. , 그들은 각 업종의 목소리와 공연 예술을 풍부하게 하는 독특한 창작을 가지고 있다.

사희반 반장 매교령은 용감하게 청의와 화단의 엄격한 분업의 구칙을 돌파하고, 단교의 노래예술을 위한 새로운 길을 열었다.' 동광 13 절절' 은 경극 역사상 유명한 명인의 컬러 고장화로, 만청 민간 화가 심영프가 그렸다.

그는 청중엽 화가 호세규가 그린 오페라' 13 절경극' 의 인물화 형식을 참고해 청동치, 광서년 (l860- 1890) 경극 무대에서 13 명의 유명 배우를 선택해 공필로 그들이 맡은 인물을 묘사함으로써 작가의 공력이 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 그림은 진화사 주복창이 민국 32 년 (1943) 에서 얻은 것이다. 그것을 복사해서' 동광명사 13 전' 한 권을 동봉하다.

셋. 성숙기 1883- 19 18 경극은 형성기에서 성숙기에 들어와 담신배, 왕계핀, 손국선으로 대표된다. 그 중에서도 담신배는 청장경, 여삼승, 장이규 등 예술 모두의 장점을 계승하여 창조와 발전을 거쳐 경극 예술을 새로운 성숙한 경지로 끌어올렸다.

담담 예술 실천 중 박채장은 곤곡, 방자, 드럼, 경극 청의와 화련 등을 참고해 노래에 융합해 독특한 노래 예술 풍격을 지닌' 담파' 를 형성하여' 학담 무강' 을 형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