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일본어 논문 제목을 구하다
일본어 논문 제목을 구하다
요약
한자가 일본에 들어온 이후 일본 언어 사회 문화 등 여러 요인에 제약을 받아 일본 문화의 중요한 부분이 되었다. 이 글은 중일 간화자형의 비교를 통해 일본이 한자가 일본 문화를 더 잘 표현할 수 있도록 한자의 본의인 이른바' 전통자론' 을 중시하고 민족문화를 본위로 하는 이데올로기를 드러내고 있다. 일본 한자 문화는 중국 한자 문화를 흡수하고 중국 문화의 속박에서 벗어나 중국 한자 문화와 호응하는 특징과 민족심리를 반영하고 있다.
중일 간화자의 차이와 그 원인.
일본 내각이 발표한' 상용한자표' (198 1) 와' 중국 상용한자표' 중 1, 2 종 상용한자 (3500) 에 따르면 글리프에 차이가 있는 한자는 약 600 개다. 외관의 차이는 약 46 가지인데, 예를 들면 아시아, 갈증, 귀, 새 등이 있다. (괄호 밖의 한자는 일본어 간화자이고 괄호 안의 한자는 중국어 간화자이다.)
한자와 일본어가 서체 구조에 차이가 있는 주된 이유는 쌍방이 서체 배열에서 서로 다른 선택자나 어법 원칙을 따르기 때문이다. 주로 다음 두 가지 사항에 반영됩니다.
1. 일본에서 자주 쓰는 한자표는' 원형본의론' 즉' 전통자론' 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큰 면에서 보면 두 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하나는 글리프와 글자의 의미가 정확히 일치하는 것입니다. 예: "위, 탄, 치, 차, 말, 펭, 아들, 북" 등; 또 다른 종류는 선거어나 용사의 의도가 원의와 정확히 일치하지 않고, 단지 우여곡절이 있는 간접적인 연결일 뿐이다. 이전 클래스와 비교했을 때, 후자의 범주는 수량적으로 절대적인 우세를 차지한다. 또한 숫자가 초기 형태의 본의인 이른바' 전통자론' 에 부합한다면 획이 적은 것을 정체로 선택한다. 예를 들어' 자' 와' 용' 은 한 쌍의 이체자로 글자의 본의를 반영할 수 있지만, 전자는 획이 적기 때문에 정자법으로 뽑혔다. 중국의 글리프를 정리할 때, 우리는 간단하고 적용하기 쉬운 원칙을 따른다. "글리프를 정리하는 기준은 같은 송체인데, 획이 다르거나 구조가 다르면 쉽게 식별하고 쓸 수 있는 모양을 선택한다는 것이다. 같은 글자의 획구조가 손으로 쓴 해서체와 다르면 송체는 가능한 손으로 쓴 해서체에 가깝다. 이는 전적으로 문자학의 전통에 기반을 둔 것은 아니다. "
2. 더 깊은 수준에서 일본이 한자를 선택하고 사용하는 원칙도 문화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 글리프는 문자 내용의 형식을 전달하는 것으로, 문자가 문자가 문자가 되는 물질적 버팀목이다. 한자는 유성어 전파의 시간장애를 없애야 한다. 글리프는 필수조건이고 한자의 문화 기능, 특히 문화적 함축 기능은 대부분 글리프를 통해 이뤄진다. 글리프는 중국 문화적 의미의 거울이다. 같은 단어에 두 개 이상의 글리프, 즉 이체자가 있다면, 그 의미 사이에는 다차원 관계가 있으며, 이런 의미의 다차원 관계의 글리프에는 문화 정보가 더 많이 포함될 수 있다. 동형 이의어는 통시적일 뿐만 아니라 동시에 존재한다. 한자가 일본에 들어오자 일본 언어 사회 문화 등의 요인에 제약을 받아 일본 문화의 중요한 부분이 되었다. 일본은 한자가 일본 문화를 잘 표현할 수 있도록 한자의 본의를 고려할 뿐만 아니라 이른바' 전통자론' 뿐만 아니라 민족문화를 기준으로 하고 있다.
일본 한자의 문화적 의미
1. 단어의 문화적 결합에 관한 텍스트 연구
"재해" 와 "재해" 는 모두 인지자에 속한다. \ "Shuowen 보급 \":
이번 재난. 일본 열도는 태평양에 접해 유명한 지각 운동 벨트에 속한다. 예로부터 섬나라는 지진, 화산, 쓰나미, 태풍, 홍수 등 자연재해가 많이 발생했다. 일본이' 재난' 이라는 단어를 의도적으로 선택한 것은 그 단어가 가리키는 현상의 원인, 즉 물과 불을 묘사했기 때문만이 아니라 그 단어의 본의와 일본의 자연환경에 더 잘 부합한다. 중국의' 재해' 글자의 간소화된 글리프는 글자 의미란 현상의 전형적인 표현일 뿐, 집은 불에 타 버렸다.
그리고' 이',' 회의자',' 갑골문',' 갑골문',' 나',' 칼 톱',' 칼로 소와 양을 도살하는 것을 제사로 삼는다 김문대통, 전서는 단정하고, 관개된 해서체는 의미가 있다. 그리고' 나' 는 상형자, 본의는 톱이다. 이어' 설문 나부' 를 위해 빌린 1 인칭 대명사' Xi, 나 자신의 존엄성도' 이지만, 날은 여전히' Xi' 를 글리프로 삼고 단순화를 하지 않는다 또한 일본의' Xi' 는 중국에서 온 유가도 동양의 불교도 아니고 일본어 범주에 속한다. 양심, 명예, 선함, 충성 등을 포함한다. 실제로 자신의 이름과 명예가 어떤 비방에 의해 더럽혀지지 않도록 하는 책임을 담고 있다. Xi' 의 이런 책임은 대량의 전통문헌에서 칭송되고 용사의 미덕처럼 여겨진다. 그중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것은 일본 민족 서사시' 남편 티베트' (일명' 47 로나르의 이야기') 이다. 47 명의 충성스러운 파도꾼이 모든 것을 버리고, 그들의 영주의 체면을 위해 복수하고, 집단 제왕절개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그 이유는 현지의 한 유명 인사의 자존심이 모욕을 받아 위엄에 해롭다고 느꼈기 때문이다. 세계문학사에서는 가치가 크지 않지만, 자신의 교과서로 선정돼 극장에서 상연되고, 현대영화로 제작되고, 대중간행물로 인쇄되고, 일본의 활기찬 문화의 일부가 되어 오늘날 모든 여성과 어린이들에게 잘 알려져 있다.
"수치심" 과 "수치심" 은 한 쌍의 이체자입니다. 중국은 수치심을 정선어로, 일본은 수치심을 정선어로, 중일은 정반대다. 중문: "부끄러움, 부끄러움." 작은 인감의 글리프는' 수치심' 으로 귀와 마음으로' 비판을 들으면 부끄럽다' 는 연상을 준다. 이것이 바로 수치심의 본의다. \ "수치심 \" 쓰기 \ "수치심 \" 은 문맹 에서 형태 로, 소리는 귀에 멈춘다. 관개후 한자의 편측부와 획이 헷갈려 한자의 동력을 크게 약화시켰기 때문이다. 그래서 학자들은' 예서' 가 고금의 한자의 분수령이라고 생각한다. 일본의 상용한자표에서' 수치심' 이라는 글자의 의도는 한편으로는' 수치심' 글자의 글리프가 글자 변화 전의 본의와 전통 자론에 더 잘 맞기 때문이다. 즉 글리프는 그 개념의 결과로 본의를 표현하고 (중국은 풍습을 따르는 원칙으로' 수치심' 을 취한다), 일본은 예로부터 비교적 폐쇄적인 사회였다 오랫동안 일본인들은 좁고 폐쇄적인 집단 공간에서 생활하는 것에 완전히 익숙해져 왔으며, 그들은 항상 다른 사람의 눈치와 눈빛을 주시하고 있다. 일본의 저명한 언어학자인 김전 일춘언 선생은 그의 일상적인 행동의 근본 규범이다. 따라서 일본인의' 수치심' 은 자신의 결점, 약점, 다른 사람과의 차이를 숨기려고 하는 심리에서 비롯된다. 이러한 결점, 약점, 차이를 폭로하여 차별을 받지 않도록 하는 것이다. 자신을 핵심으로 다른 사람과 비교할 때 생기는 열등감이다.
2. 단어 그룹의 문화적 의미에 관한 텍스트 연구
(1) "색깔" 과 "포장"-겉과 속이 모순되는 인격 초상화. "얼굴" 은 형태성자로, 전서는 책장에서 나온다. 관직 개편 후 해서체' 안' 자. Shuowen 페이지 부서: "얼굴, 눈썹, 페이지, yansheng 에서. 클릭합니다 원래 의도는 미간, 속칭 당인이라고 불린다. 이마, 얼굴형, 얼굴형, 색깔 등으로 확장되었습니다. "포장" 은 옷의 내층 (녹색, 녹색, 노란색) 을 가리킨다. 나중에 인용하는 것은 내부를 가리킨다. 일본의 상용한자표는 이 두 글자의 초기 형식을 보존하고, 중국에서는' 색' 과' 합' 으로 간소화한다. "이것은 일본인만의' 엄함' 과' 포장' 의 행동관념이다. 일본인은 줄곧' 얼굴' 이라는 글자를 개성, 성격, 권력, 명예를 표현했다. 그들은 표면 현상을 중시하고, 다른 한편으로는' 은폐, 몽롱함, 모호함' 과' 소포' 에 더 신경을 쓴다. 일본인들이' 얼굴' 을 중시하는 이유는 성격, 인품, 명성과 관련이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런 본질적인 것들에 영향을 줄 수 있는 것은' 포장' 이기 때문이다. 일본에는 일본인들이 일상생활에서 노골적인 직설과 행동을 좋아하지 않는다는 유명한 말이 있다. 일단 일이 너무 명확해지면 일의 어떤 가치도 없어질 것이기 때문이다. (2) 남탕 (남목욕탕), 여탕 (여목욕탕), 돈탕 (목욕탕), 비탕 김문, 전서는 물을 기초로 하고, 탕소리도 열성이다. 관직 개편 후 해서체로 국을 쓰다. "Shuowen 물 부서": "수프, 뜨거운 물도. 물에서 지글 소리를 내다. "원래 의도는 뜨거운 물이었다. 온천이라고도 합니다. (바다에는 신풍립산탕을 포함한 온탕이 많이 있습니다.) 일본은 본의를 취했지만 단순화되지는 않았지만, 중국은 그 신의를 취하여 (즙 야채가 들어간)' 국' 으로 간소화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일본명언) 수많은 화산의 독특한 지리적 환경을 바탕으로 일본은 온천 왕국이 되었으며, 전국에 수만 곳의 천연 온천이 있어 일본인들이 피부의 즐거움과 체력을 만족시킬 수 있는 끝없는 원천을 제공하였다. 온천욕장은 일본 열도뿐 아니라 코인 샤워함도 곳곳에서 볼 수 있다. 공중목욕탕의 장사가 번창해 일본인들이 세계에서 목욕을 가장 좋아하는 민족이 되었다. 일본에서 목욕하는 것은 종교적 의미, 즉 청결, 조용함, 신앙으로, 하나님에 대한 감사와 정토에 몸과 마음이 어우러진 불교' 성지' 를 나타낸다. "청결" 에 대한 추구는 자연을 초월하는 절대적인 심미 원칙이 되었다. 이 원칙은 이 민족의 심미감, 도덕의식, 문화심리에 깊은 영향을 미치고, 이 민족에게 선명한 정신적 흔적을 부여한다. 문에 들어가 신발을 벗는 규칙과 예의와 같다. 수천 년 동안 일본의 주류 화단을 주재해 일본인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상쾌함, 명랑함, 약간 흐릿한 화풍을 항상 지배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단어 시스템의 문화적 의미에 관한 텍스트 연구
(1) "문" 옆 문화 고증-일본의 조화로운 건물과 공간 문화를 힐끗 보다. 일본은 섬나라이고, 촌금 한 촌이다. 일본인은 공간을 합리적으로 이용하여 좁은 공간을 미관, 조화, 실용적으로 교묘하게 만들어 독특한 공간 문화를 형성했다. 일본의 조화로운 건물은 우주 문화의 대표작이다. 그중 가장 전형적인 것은 문 옆에 있는 한자인' 예',' 건강',' 한가함' 이다.
"설문" 부서: 문, 예문인, 두 집, 상형입니다. 일본은 상형도를 유지하기 위해 이 단어를 차용한 후 단순화되지 않았다 (중국은' 문' 으로 저장됨). 일본인이 말하는' 문' 은 거의 모두' 경계선' 위에 세워진 문, 즉 외부로부터 단절된 문이다. 일반적으로' 출입구' 라고 불리며, 일반적으로 잠기지 않고, 집 안의 문은 대부분' ~' 와 ~' 이다. 중국의 집은 보통 몇 개의' 문' 이 있는데, 일본에는 오직 하나뿐이다. "예" 라는 글자를 다시 보면 아는 글자이고 청동 비문과 문, 중간에 빗장 같다. 관직 개편 후 해서체로 상쇄하고, 이체자는 음이다. "Shuo Wen mensi": "문을 닫고, 문을 가로 질러 나무를 사용하고, 문, 소리에서. "원래 의도는 래치였다. 일본에서는' 문 앞의 땅' 을' 현관' 이라고 부르며, 보통 실내보다 10 센티미터 정도 낮다. 일본인은 외부인을 접대할 때 도끼나 꽃과 같은' 현관' 에서 대접하는 경우가 많다. 헛되이 공간을 차지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일본인에게는 주인의 심미 정취를 반영하는 중요한 공간이다. " 통' 은 원래' 한가함' 이었는데, 알고 있는 단어였다. 너는 문 안에서 달빛회의 의미를 볼 수 있다. 전서가 달을 문으로 옮겨 정리하다. 벼슬을 바꾼 후 해서체로 글을 쓰면 한가해진다. 달을 위해서가 아니라 하늘을 위해 글을 쓰다. "Shuowen 문 부문": "유휴, 갭, 문에서, 달에서. "원래 의도는 격차였다. 위에서 언급 한 "Luo Xuan" 은 또한 "공간" Xuanyin 이 집의 "내부" 또는 "외부" 가 아니라 "내부" 와 "외부" 사이의 "방" 인 "Xuanyin" 이 주인과 손님에게 선회의 여지를 준다는 것을 잘 보여줍니다. 손님들이 집에 초대받지 않았더라도, 그들이 현은에서 대접을 받았기 때문에, 그들은 거절당하지 않을 것이다. 일본인이' 현인' 을 매우 중시하고 깔끔하고 환하게 만드는 이유는' 현인' 이 생활에서 중요한' 방',' 공간' 이 하나의 상황이기 때문이다. 충분한 상상력과 판단의 공간을 주는 분위기다. 이런' 공간' 은 특히 일본 문화의 중시와 존중을 받고 있다 일본 민족을' 일본' 으로 대표하고' 문' 으로 사회환경이나 규칙을 대표한다면' 건설' 은 일본의 인간관계지도에 불과하다. 바깥의' 문' 에서 안쪽의' 태양' 까지 중간에 공간이 하나 있고 아래쪽에 개구부가 하나 있다. 이 공간은 물리적 칸막이가 아니라, 스스로 위치를 정하고, 외부와 연락을 유지한다. 이런 개방은 화해를 추구하기 위해 사고나 선회의 공간을 남기기 위한 것이다. 친구조차도 일정한 거리를 유지해야 한다. 그래야만' 아름다움' 이 생길 수 있다. 그래서 일본인들이 시공간의 의미의 범위를 표현할 때,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는 것은 빈 영역으로서의 완충이다. 심지어 단순히 "사람" 을 "사람" 이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파트너는 "중간 방" 이라고 불립니다. 내 아들이 사회에 있는지 모르겠다, 멍청아). 누구와 사귀든' 관계' 에 주의해야 한다. 어떤 사람들은 일본 문화를' 인간문화' (일본의 일본 문화, 일본 문초사 무언저) 또는' 인간주의' (일본의 유명 교수 빈구규준이 제시한 구미 국가의 개인주의와 비교) 라고 부르는데, 이는 일을 할 때 타인이나 그 조직의 입장, 기분, 상호 관계를 충분히 고려하고 상호 의존과 존중을 강조하는 것을 의미한다. 일본인은' 동' 이 균형감각이라고 생각하는데, 사람과 일에 모두 개입하여 원래 불균형했던 사물의 균형을 맞추는 데 사용할 수 있다. 이런 균형감은 일본인의 사람이나 일에 대한 조화감을 깊이 숨기고 일본 문화의 모든 측면에 나타난다. 예를 들어, 일본인들은 악수를 거의 하지 않고 인사를 하는데, 보통 일정한 거리를 두고 고개를 끄덕이고, 허리를 굽히고, 허리를 굽히고, 허리를 굽혀 무릎을 꿇고, 엎드려서 표현한다. 또 다른 예로, 하이쿠는 일본 문화에서 독특한 시 형식이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세계에서 가장 짧은 8 주시라고 하는데, 17 음표밖에 없다. 일본인은 좋은 하이쿠가 어떤 사상, 관점, 감정도 표현하지 않고, 어떤 논평이나 판단도 표현하지 않고, 언어로 상황을 묘사하여 독자에게 넓은 상상의 공간을 줄 수 있다고 생각한다. 즉, 모든 종류의 환상을 만들어 내는' 유사성' 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생각명언) 에도 시대의 유명한 나으인은' 점프' 라는 글자에 형상적으로 연결되어 시공간의 만남, 천지혼연일체의 입체적인 그림을 이루었다. 그리고 그것이 묘사한 공허하고 적막한 상황은 일본인이 상상하는 심미적 경지에 잘 맞는다. 스모, 일본의 국구도' 동일' 문화를 잘 표현했다. 매 게임마다 보상, 진한 물 마시기, 소금 뿌려 토양 정화 플랫폼 등을 제공한다. , 긴장된 게임을' 시간' 으로 분리해 게임이 긴장되고 가벼워지도록 한다. 관중들은 시공간의 간격에 몸을 두고 정신, 기교, 몸을 하나로 모으는 오래된 경기를 즐기고 있다. 경기에 참가한 운동선수들도 자기도 모르게 자신의' 중간' 의식과' 중간' (파트너) 정신을 연마하고 있다. 일본어에도 중성적이고 애매모호한 언어가 많이 있어' 우회' 나 완곡한 부정을 사용한다. 이런' 우주' 문화의 탄생은 크게 두 가지 이유가 있다. 첫째, 예로부터 농경 숙제는 모두 조율, 협력, 인내가 필요하다는 것이다. 동시에, 해마다 발생하는 각종 자연재해는 그들로 하여금 습관이 되어 긍정적인 태도를 취하게 한다. 사람들은 변화에서' 아름다움' 의 존재를 이해하고, 한 상태에서 다른 상태로의 전환, 즉' 시간' 을 감상하는 법을 배운다. 둘째, 일본은 거의 단일 민족 국가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의 생활 습관과 종교는 매우 가깝기 때문에 그들의 이데올로기는 비교적 안정적이며 서로 강한 문화적 정체성을 가지고 있다. 일본인은 종종 자신의 감정을 암묵적으로 표현할 수 있다. "그러나 나는 혀를 낭비하지 않고 신성한 유니콘의 조화로운 심장 박동을 느꼈다. "한가하다", "문학, 낭자들": "한가하다, 란도 있고, 나무도 문에서 나온다." " 원래 의도는 울타리였다. 이후 또' 한가함' 으로 차용돼 gap 에서 한가한 적막까지 뻗어나가는 것은 일본인의 또 다른 심미 추구라고 할 수 있다. 일본의 기후는 사계절이 분명하기 때문에 일본인들은 자연의 변화에 매우 민감하여 자연과 하나가 되는 느낌을 자주 나타내고 있다. 이런' 감성' 의 특징은 일본인들에게' 애물, 현묘함, 한가함' 이라는 심미 관념을 갖게 한다. 화실' 이라고 불리는 일본식 주택은 깨끗하고 깔끔하며 럭셔리한 소박함 속에서 자연으로 돌아가는 고풍스럽고 유연한 아름다움을 준다. 글리프로 볼 때 일본인은 자연사물이 포함된' 한가한' 글자를 단순화하고 싶지 않아 (일본인은 나무로 이해하기를 더 선호함) 이해할 수 있다. 따라서 문 옆에 있는 한자에는 일본인의 생활공간에 대한 심미의식뿐만 아니라' 거리가 아름다움을 낳는다' 는 심미의식도 담겨 있다.
② "Xi" 라는 단어는 자연과 인류의 조화로운 통일을 반영한다. 중국에서는' 기' 가 상형자로 단순화되고 갑골문은 구름과 같다. 숫자' 3' 과 혼동하기 쉽기 때문에 김문과 전서 문자가 약간 휘어져 구름이 올라가고 흐르는 것처럼 보입니다. 벼슬을 고친 후 해서체로 "일제히" 라고 썼다. "Shuo Wen qi bu": "가스, 구름도. 상형문자. " 원의는 운기이다. 나중에 옆에서는' 가스' 로' 구름' 을 뜻하며 일본에서는' 가스' 로 축약되어 하반부에' 쉽게' 가 있다. 강희사전':' 5', 고문은' 쉽게' 또는 상하에 바를 달았다. 한자기원사전':' 오',' 상형자',' 갑골문의 원상은 십자형',' 위아래 가로대' 를 넣어 엇갈린 뜻을 강조하는데, 금문은 같고, 전서는 깔끔하며, 해서체 표기법은 관개된' 오' 이다. Shuo Wen 5 부: "5, 5 행도. 두 시부터 시작해요. 음양은 하늘과 땅 사이의 오후에 교차한다. " 이것은 당시 사회사상에 대한 부언으로, 원래 의도는 종횡으로 교차해야 한다. 그러나' 설문' 에 따르면 일본은 본의와 밀접한 관련이 있는 현상으로 본의를 표현한다는 뜻으로' 미안' 은 사실 오행기, 금, 나무, 물, 불, 흙이다. 왕충은 일찍이 \ "논형 \" 에서 오행의 화가 만물을 낳고, 사람은 만물로 만물을 만든다고 말한 적이 있다. 오행은 서로 용납할 수 없고, 서로 용납할 수 없고, 호환되지 않으면 사용할 수 없다. 만물이 서로 해를 끼치고, 동물이 우월하여, 모두 가스의 오행이 작용한다. 오행은 상호 의존성, 상호 촉진, 상호 배제, 상호 제약이라고 지적했다. 바로 이런 관계의 조화와 결합으로 우주의 만물이 시종 균형 상태에 있게 되었다. 일상생활에서 일본인은 자연을 존중하고 친근할 뿐만 아니라, 사람의 정신적 감각을 매우 중시하며, 다른 사람과 화목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그들은' 기' 를 도입하면서 자신의 생활습관과 사고방식에 따라' 기' 의 의미를 더욱 넓히고 넓혀 일본어로' 기' 를 더욱 생동감 있게 만들었다. Xi' 의 의미는 조화와 상황에 따라 변하며 변화와 흐름의 자연현상뿐만 아니라 더욱 의미가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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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일 간화자의 차이는 주로 구조적으로 나타난다. 일본의 선자 원칙은 원형의 본의인 이른바' 전통자론' 을 고려했을 뿐만 아니라 민족 문화에 기반한 이데올로기도 반영했다. 한편 일본은 인식자에 대한 유보에 각별한 관심을 가지고 있다. 아는 것은 글리프의 형성과 형의의 관계가 비교적 느슨하기 때문에 어떤 연상을 통해 그 동기를 파악해야 한다는 것이다. 이런 성질은 암묵적인 방법으로 형성된 한자가 귀중한 문화 정보를 전달할 기회가 더 많다는 것을 결정한다. 또 다른 각도에서 외국인 사고의 법칙에 맞지 않거나 이해하기 어려운 인식어에는 독특하고 가치 있는 외국 문화 정보가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반면에, 그 형성의 동기는 사고의 법칙과 보편적인 관념의식을 반영하는 것일 뿐, 일반적으로 다국적 문화적 함의는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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