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한나라 복식에 관한 시
한나라 복식에 관한 시
1. 당나라나 한나라의 후궁의 옷에 대한 설명은 직접 작성해야합니다. 감사합니다
그녀는 바람에 선녀처럼 왔습니다. 푸른 비단 한 가닥이 붉은 불사조의 눈썹 윤곽을 그립니다. 구름빵은 봄버드 가지만큼 크고, 눈은 졸졸 흐르는 가을물처럼 빛난다. 구름빵 속에 커다란 붉은 모란이 피어나고, 금빛 봉황과 진주비녀가 태양을 향해 봉황처럼 춤을 춥니다. 얼굴은 구름 같고 입은 체리 같다. 그녀는 빨간색, 분홍색, 흰색 화장을 하고 있지만 짙은 화장은 하지 않습니다. 붉은 입술은 살짝 벌어져 있고, 치아는 달처럼 하얗다. 뒤를 돌아보며 웃으며 꽃이 창백해졌습니다.
그녀가 가볍게 비파를 연주하자 그 여운은 바람결에 선녀의 음악처럼 여운을 남겼다. 긴 노래로는 한나라의 밝은 달과 당나라의 영광을 표현할 수 없습니다.
긴 소매가 춤을 추고, 분홍빛 가슴이 검은 눈에 반쯤 가려졌으며, 화려한 깃털 장식의 옷이 화려함을 뽐냈다. 스커트가 휘날리고, 리본이 펄럭이고, 수놓은 신발이 바람에 날리고, 선녀복이 휘날린다. 꿈을 꾸는 것 같고, 잠에서 깨어난 것 같고, 취한 것 같거나 미친 것 같다. 삼천개의 은총이 한 몸에 있고, 여섯 번째 궁은 무색이다. 배 과수원은 따뜻하고 꽃도 활짝 피고, 늘 다양한 색으로 물드는 봄이다. 9개의 삼각대가 화려하고 웅장합니다.
옥색 얼굴은 쓸쓸하고 눈물이 가득하고, 배꽃 가지는 봄비를 내린다. 미인은 쉽게 늙고 사람은 연약하다. 붉은 벽과 녹색 타일은 여전히 그대로이고 예전의 모습으로 돌아가기가 어렵습니다. 외로운 궁궐의 담장, 비파 소리. 궁궐은 무겁게 잠겨 있었고, 지금은 검은 머리카락과 검은 머리카락만 남아있습니다.
(마지막 문단을 쓰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주로 여러분께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첩이 아름답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늙으면 과거는 돌이켜보면 참을 수 없을 것입니다. 외롭고 슬프고 비참하고 비참할 것입니다.) 2. 한복을 묘사한 관련 시
이름의 유래
삼주오제부터 한족이 입었던 옷. 명나라를 한푸(Hanfu)라고 부른다. 한복(Hanfu)은 수천년 동안 이어져 온 한족의 전통의상으로, 각 민족의 고유한 민족적 특성을 가장 잘 반영한 의상이다. 한 국적. 삼국오제부터 명나라까지 수천년 동안 한민족은 자신들의 지혜를 바탕으로 다채로운 한복문화를 창조하고 한민족 특유의 특징을 지닌 복식체계인 한복체계를 발전시켰다. 방대하고 깊고 체계가 완벽하고 유서 있고 아름다운 한복은 중국의 보기 드문 부이며 연황조의 모든 후손이 자랑스러워해야 할 것입니다. 객관적으로 볼 때, 특정 역사적 단계의 한족의 민족 의상, 예를 들어 중국 국기 정장/치파오/만다린 재킷 등은 실제 한복과 정상적인 진화 과정이 없기 때문에 결코 "한복"이라고 부를 수 없습니다.
기본 특징
한푸의 주요 특징은 교차 칼라와 오른쪽 거싯입니다. 단추를 사용하지 않고 끈으로 묶어서 자유롭고 우아한 느낌을 줍니다. 이러한 특징은 다른 민족의 의상과 확연히 다릅니다. 한복은 예복과 평복으로 구분됩니다. 형태적인 관점에서 볼 때 주로 '상하치마' 방식(고대에는 스커트는 하부치마를 가리킨다), '심의' 방식(상하치마를 함께 꿰매는 방식), '스커트' 방식( ru, 즉 짧은 옷) 등 유형. 그 중 상의와 하의가 달린 면복은 황제와 관료들이 입는 가장 엄숙하고 격식을 갖춘 예복이고, 관복(깊은 옷)은 관료와 학자들이 일반적으로 입는 옷이며, 속치마는 여성들이 즐겨 입는 옷이다. 보통 직장인들은 상의는 짧은 옷, 하의는 긴 바지를 입는 것이 일반적이다. 액세서리: 모자는 한족 복식의 중요한 부분 중 하나입니다. 옛날에는 한족의 남자와 여자가 성년이 되면 머리를 묶고 머리핀으로 묶었습니다. 남자들은 왕관, 스카프, 모자 등을 다양한 모양으로 착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여성용 빵도 빗질하여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으며, 빵 위에 구슬, 꽃 등 다양한 장식품을 달 수 있습니다. 사원의 양쪽은 구레나룻으로 장식되어 있으며 일부는 커튼 모자와 히잡을 착용합니다.
남자 복식 스타일
"황제가 옷을 내려 천하를 다스린다"는 종류는 옷깃이 크고 오른쪽으로 접힌 깃, 넓은 옷, 큰 소매, 넓은 옷과 큰 띠(진한의복으로 대표됨), 하(夏), 상(商), 주(춘추전국), 진(秦), 한(秦), 삼국과이진(三國十景), 남조(南朝), 수(隋)에 이어져 있다. , 당나라, 오대, 송, 몽고, 원, 명을 거쳐 일본, 한국 및 기타 국가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이것은 일본 기모노의 가장 일반적인 스타일입니다.
수당시대부터 유행한 라운드넥 셔츠(당태종 이세민이 착용)는 당·오대·송·몽·원·명대를 거치며 일본에 영향을 미쳤다. , 한국 및 기타 국가. 송나라 태조와 명나라 태조가 모두 이런 옷을 입었습니다. 오늘날까지 일본 천황이 특정한 경우에 입는 복장은 이 한복의 변형입니다.
여성복 스타일은 상대적으로 많지만 일반적으로 기본 스타일은 두 가지뿐입니다.
오른쪽으로 접힌 칼라가 있는 넓은 라펠(진과 한 왕조 의상으로도 대표됨).
수당시대에 등장한 가슴이 크고 로우컷 스타일은 상의와 하의로 나누어진다는 점에서 진한대의 깊은 옷과는 다르며, 옷은 더 이상 깊은 옷처럼 서로 연결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두 가지 여성복 스타일은 송명대와 일본, 한국의 민족의상(여성복)에 큰 영향을 미쳤다. 수당시대에는 한족 여성들도 소매가 좁고 옷깃이 꽉 끼는 후푸를 입었지만, 후푸는 기본적으로 유행의 옷(또는 호기심으로)으로 입는 것이지 한족의 전통 민족의상은 아니었다. 송나라와 명나라 시대에 한족 여성들도 다른 스타일을 입었지만 그들의 영향력은 널리 퍼지지 않았습니다.
진, 한, 당, 송, 명나라의 의상이 곳곳에서 약간 다르지만 주요 부분은 동일하다는 것을 모두가 본 적이 있습니다. 서한의 깊은 옷과 명나라의 한복의 기본 스타일은 동일하지만 세부 사항이 다릅니다. 가장 큰 특징은 넓은 옷깃과 오른쪽 접힌 칼라, 큰 소매와 넓은 벨트가 있는 넓은 로브입니다. 실제로 한족은 소매가 큰 넓은 옷과 접힌 깃과 띠가 있는 넓은 옷과 같은 한복을 입었지만, 장안을 중심으로 한 북쪽에서는 둥근 깃이 지배적인 스타일이었다. Wuyue 지역에서는 둘 다 송나라와 명나라와 유사한 것으로 간주되었습니다. 일본 기모노는 아스카 나라 시대(중국 당나라)에 한복이 도입된 이후 오늘날의 일본 기모노로 발전했습니다.
한복의 스타일은 어떤가요? 한족과 유럽족을 비교해 보면 두 사람이 여러 면에서 분명히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수천년 동안 한복의 전체적인 스타일은 주로 단순하고 단순했습니다. 한족의 고대 예복은 이런 스타일을 가장 잘 구현한 것으로, 소매가 넓고 허리띠가 넓은 것이 특징이다. 매우 가단성. 비록 지금은 이런 종류의 옷의 다양한 원형을 볼 수 없지만, 한나라의 비단화와 위, 진, 수, 당나라 시대에 남겨진 일부 인물화에서 그 모습을 엿볼 수 있습니다. 한복에 붙은 한복은 다양한 자세를 가진 캐릭터들이 갑자기 생기가 넘치고, 선이 부드럽고 매끄러 워서 생각하게 만든다. 심플하고 수수한 의상이 내추럴한 매력을 더해준다. 의복은 한민족의 조용하고 편안하며 우아하고 고독하고 차분한 민족성을 충분히 구현하고 있으며, 평범하고 자연스럽고 섬세하며 완곡하고 우아하고 상큼한 미적 취향도 매우 뛰어납니다. , 전통 회화와 오페라에 반영되어 있습니다. "한푸는 오대와 금의 유산입니다. 원나라에서 "요사"가 개정되었을 때 한푸를 위해 특별히 만들어진 "한푸"섹션도 있습니다. /p>
이로 인해 불과 몇 십 년 만에 중원의 선비족과 기타 소수민족이 기본적으로 한족과 통합되었습니다. 3. 고대 시에서 한푸를 묘사하는 문장은 무엇입니까? p>
"진궁 시"
당나라 리허
월라 셔츠는 봄바람을 맞이하고, 옥으로 조각한 유니콘 벨트는 빨간색이다. 건물 꼭대기에서는 불멸의 음악이 들려온다.
천막 아래에는 성의 향기가 흩날리고, 인간 세상의 향기는 따뜻하고 꽃이 만발한다. 커튼은 흰색이고 낮이 길어요.
술을 준비하기 위해 창가로 날아가는데, 10일 밤 동안 구리판은 기름지고 촛불은 보라색이에요.
포효하는 호랑이를 수놓은 대마가 밟고 있다. 새벽 잔치를 위해 금을 불태우고, 한밤중엔 흰 사슴과 푸른 소주가 요리를 하고 있다.
통영 골목에서 새 말을 타고 안방은 알록달록한 그림으로 가득 차 있다. .
"모상." 뽕나무"
한웨푸
남동쪽 모퉁이에서 해가 떠서 진씨 가문의 건물을 비춘다. Luofu라는 이름의 좋은 딸.
뽕나무 도시의 남쪽 구석에 녹색 실크는 새장 고리, 계수나무 가지는 새장 고리, 머리카락은 롤빵에 있고 달 구슬은 입니다.
보라색 기는 윗옷이다. 청년은 모자를 벗고 괭이를 썼고, 호미는 괭이를 잊어버렸다. 한나라의 옷은 무엇입니까
한나라의 주요 복식으로는 예복, 蜜褕(직선단복), 저고리(짧은 옷), 치마 등이 있습니다. 직조와 자수 산업이 매우 발달했습니다. 한나라 시대에는 부유한 사람들이 아름다운 비단과 새틴 옷을 입을 수 있었습니다. 일반적으로 사람들은 짧은 옷과 긴 바지를 입고, 가난한 사람들은 짧은 갈색 옷(한나라의 여성들은 투피스)을 입습니다. 스커트도 있고, 스커트 스타일도 다양합니다. 그 중 가장 유명한 것이 '유선 스커트'입니다.
서한 시대에는 대부분의 옷이 가랑이가 없었기 때문입니다. 서한의 바지는 가랑이가 없어 가랑이로 덮어야 했고, 동한의 바지는 의복의 완성도로 인해 거추장스러운 곡선형 열차가 더 이상 필요하지 않고 심플한 직선형 열차가 제작되었으며, 곡선기차는 역사의 무대에서 점차 사라졌다. 속치마: 한나라 여성의 스타일 루쿤: 전국시대에 나타난 여성복 스타일. 왕조에서는 어두운 옷이 널리 보급됨에 따라 이러한 스타일의 옷을 입는 여성의 수가 점차 줄어들었고, 일부 사람들은 이러한 스타일의 옷이 한 왕조 시대에만 존재하지 않았다고 믿습니다. 실제로 한나라 여성들은 이런 종류의 옷을 버리지 않았으며, 이 시기 치마 스타일에 대한 설명이 많이 있으며, 윗치마는 일반적으로 허리까지만 닿는다. 치마는 매우 길고 바닥에 늘어져 있으며 중국 여성복의 가장 중요한 형태 중 하나입니다. 전국시대부터 명나라 시대까지 2천여년 전, 길이, 너비, 폭은 수시로 바뀌었지만 기본 형태는 항상 원래의 스타일을 유지했습니다. 유방은 진나라의 엄격하고 엄격한 정치 이후 서민들과 함께 천하를 정복하고 백성들에게 안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했다. 일반적인 제도는 크게 변하지 않았으며, 관과 군복 제도는 대부분 진나라 제도를 계승하고 있다. 동한 명제 옹평 2년이 되어서야 공식적이고 완전한 규정이 마련되었습니다. 한나라의 옷은 주로 의복, 蜜褕(직선단복), 襦(짧은 옷), 치마 등이 있다. 한나라 시대에는 직조와 자수 산업이 발달했기 때문에 부유한 사람들은 비단과 공단으로 만든 아름다운 옷을 입을 수 있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짧은 옷과 긴 바지를 입는 반면, 가난한 사람들은 짧은 갈색 옷(거친 천으로 만든 짧은 옷)을 입습니다. 한나라 여성들은 투피스 스커트와 로브를 입었고, 스커트의 스타일이 가장 많았고, 가장 유명한 것은 '유현 스커트'였습니다.
남성복 이 섹션 편집:
복장: 한나라의 제사복은 진나라의 '육관' 폐지를 계승했으며 일종의 왕관복을 사용했습니다. 하늘과 땅에 대한 제물로. 한나라 남자복
면관복: 황제, 세 왕자, 왕자, 관료들이 천지에 제사를 지낼 때 입었던 가장 고귀한 제복. 장관복(長關富) : 사찰과 오산, 사산, 산, 강, 사지 등 여러 가지 작은 제사를 지낼 때 스승과 부제, 관리들이 입는 옷입니다. 웨이마오 관복(Weimao Guanfu): 주(周)나라의 관번복과 동일합니다. 비용에서 왕자와 관리들을 위한 성대한 사격식을 거행할 때 입으세요. 비비안 왕관복: 이런 왕관복은 대촬영식 때 집사들이 입는 옷으로, 린넨, 비누끈, 사복으로 제작된다.
궁중복장: 진나라 때부터 예복은 궁중복으로 사용되었으며, 한대에서는 황제부터 관료까지 궁정복으로 사용되었으며, 주요 일상복이기도 하였다. 즉, 검은 옷이지만 지위가 다른 사람들이 쓰는 관이 다르기 때문에 이름이 다릅니다. 한대 궁정복의 색상은 봄의 녹색, 여름의 빨간색, 계절의 노란색, 가을의 흰색, 겨울의 검은색의 다섯 가지 계절 색상을 기반으로 했습니다. 궁정복은 모두 지도자가 입는 중옷으로 안감을 댄다.
이 여성복 섹션 편집:
사찰 의상: 주나라의 Yiyi와 동일하며 가장 고귀한 유형의 여성복입니다. 태후와 태후가 사찰에 들어갈 때 입는 옷과, 황후가 사찰에 들어갈 때 입는 옷은 비누로 만든 것입니다. 누에옷: 주나라의 월주복과 동일합니다. 매년 3월, 왕비는 왕자, 왕자, 귀부인을 이끌고 누에누에를 입는다. 궁중 예복: 얼첸시 부인부터 여왕까지 누에옷은 모두 궁중 예복으로 사용됩니다. 5. 소설은 한나라 신부의 복장을 묘사하고 있으며, 결혼식에서 황제와 왕비의 복장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연한 색의 스커트 은빛 비단으로 가장자리를 장식한 자세에 물색의 거즈 벨트가 허리를 우아하게 감싸고 있으며, 허리를 가늘게록하고 소매가 롤업된 보라색 무궁화가 바닥까지 끌리는 롱 스커트를 입는다.
옅은 미소와 함께, 한 쌍의 젊고 무식한 영혼의 구슬은 진주처럼 매끄럽고 얼음 밑의 시냇물처럼 맑고 세속적인 먼지의 흔적도 없으며 그녀의 속눈썹은 길다. 부들잎이 부들부채처럼 살짝 기울어져 있고, 손을 뻗어 작은 코를 만지작거리고, 소맷단에 수놓은 우아한 난초가 마치 껍질을 벗긴 양파처럼 보인다. 핑크빛 입술은 크리스털 컬러로 빛나고, 살짝 곡선을 그리며 아주 멋진 곡선을 이룬다. 옥색 귓볼에는 연한 파란색 술이 걸려 있어 가벼운 바람에도 천천히 춤을 출 수 있습니다.
매화와 물이 그려진 바닥 길이의 흰색 매화 스커트를 입고, 목련과 날아다니는 나비로 수놓은 달 새틴으로 덮고, 가슴을 감싸는 옅은 분홍색 양단 안감, 섬세한 황금색 나비로 수놓은 소매, 그리고 앞 플라켓에는 몇 가닥의 레이스가 묶여 있었고, 스커트 밑단에는 안개처럼 얇은 실크 실이 덮여 있어 허리에 금색 벨트가 묶여 있어 고귀하고 우아해 보였습니다. 그녀의 목 앞에는 금빛 영매가 조용히 누워 있어 우아한 분위기를 더하고 있으며, 귀 옆에는 은색 머리핀을 걸어 놓았다. , 절묘한 버드 나무 잎 머리핀으로 꼬아 서 목련을 꼬집어 고정시켜 매우 아름답고 우아합니다. 눈썹은 연하고, 체리색 입술은 얼룩이 없고 붉으며, 몸 전체에 난초의 달콤한 향기가 은은하고 매력적입니다.
고귀함의 아우라를 풍기는 미모는 독보적이고 아름답습니다. 저승에 발을 디딘 선녀처럼 옥빛 부채를 손에 들고 우아하고 다정다감합니다.
다소 단순한 수수한 흰색의 긴 비단 드레스를 입고 짙은 갈색 비단 실을 사용하여 옷에 섬세하고 강력한 가지를 수 놓고, 분홍색 비단 실을 사용하여 꽃이 만발한 매화를 수 놓았습니다. 스커트 밑단부터 허리까지, 짙은 보라색 와이드 벨트가 가는 허리를 조여 슬림한 몸매를 연출하면서도 우아함과 고급스러움을 더해주며, 연한 보라색 오픈탑을 입으면 거즈 옷을 입을 때마다 거즈 옷이 된다 빛이 흐르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허리에 옥 펜던트를 묶어 우아함을 더했습니다. 유백색 옥 팔찌를 손에 차고, 놀라울 정도로 긴 머리를 보라색과 흰색 리본으로 묶은 조금 복잡한 헤어스타일로 정말 그녀의 아름답고 놀랄 만큼 아름다운 머리에 부응했고, 장미의 정수가 물씬 풍긴다. 은은한 향이 나고, 머리에는 녹색 대나무 모양이 독특하게 꽂혀 있어 마치 머리에 가늘고 긴 앞머리가 있는 듯한 느낌을 준다. 깔끔하고 엄격합니다.
차콜 블랙으로 그린 버드나무 눈썹은 뽀얗고 섬세한 피부를 더욱 돋보이게 하며, 눈매의 움직임에 따라 광채를 발산하는 매력적인 레드 피닉스 눈매를 핑크 루즈로 표현해 피부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하얗고 장밋빛이고 입술 연한 빨간색 립스틱을 바르면 얼굴 전체가 특히 아름다워 보입니다. 그녀는 파란색 옷, 파란색 석류 스커트, 녹색 거즈 드레스, 어깨에 연한 노란색 실크를 입고 있습니다. 망토는 치마와 잘 어울리며, 치마에는 흰색 백합이 수놓아져 있고, 윗부분에는 에메랄드가 박힌 머리핀이 둥글게 감겨져 있습니다. 어깨에는 삼천 개의 검은 머리카락이 흩어져 있고, 귀걸이에도 에메랄드가 박혀 있습니다. 하얀 옥목에 진주와 에메랄드가 박혀 있어 고운 얼굴에 핑크빛 입술이 멋을 더해줍니다. 자그마하고 귀여운 외모가 고운 얼굴에 매력을 더하고 있다. 붉은 백단향 피아노를 조심스럽게 쥐고 있는 그녀는 하얀 꽃무늬 튜브톱과 투명한 하얀 거즈 드레스를 입고 있다. 3000개의 머리카락이 어깨에 흩날려 있으며, 별다른 머리장식은 없지만 꽃을 많이 달고 있어 새하얗고 투명한 얼굴을 돋보이게 하고, 노란 리본으로 감싸고 있다. 그녀의 모습은 매우 매력적이며 보라색 대나무 숲의 돌 벤치에 앉아 황혼의 대나무 숲에서 매우 우울해 보이며 옅은 분홍색 드레스를 입고 흰색 거즈를 드러냅니다. 그녀의 우아한 목과 선명하게 보이는 쇄골, 스커트의 주름은 눈처럼 흐르고 달빛은 땅으로 흐르고, 구불구불한 스트레칭은 3피트 이상이어서 걸음걸이를 더욱 우아하고 부드럽게 만듭니다. 머리 리본으로 머리에는 나비 머리핀을 꽂고, 가슴에는 초록빛 비단 한 가닥을 늘어뜨려, 파우더를 얇게 바르면 컬러감이 더해지고, 볼에 은은하게 퍼지는 붉은기가 여느 때처럼 은은하고 사랑스러운 청순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사람 전체가 바람에 날아다니는 나비같고, 맑고 투명한 얼음과 눈 같으니...?-[ 핑크색 석류송이를 입고, 핑크색 리본이 달린 연한 노란색 면 드레스를 입고, 작은 보라색 머리칼이 아름다운 머리. 머리핀, 리본에 핑크색 리본, 매화 향기. 옥팔찌도 있고, 백옥 펜던트도 은은한 연지향을 풍긴다.] 하늘색 거즈 드레스를 입고, 어깨에 흰 거즈를 걸치고 있다. , 바람이 불고 사람들에게 황홀한 느낌을줍니다. 그녀의 검은 머리카락은 어깨에 늘어져 있었고 약간 부드러워 보였고 얼굴에는 가루 흔적이 없었습니다. 그녀는 꽃이 핀 시기를 지난 모란을 바라보며 생각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이제 그녀는 마치 만개한 모란처럼 요염하고 화려합니다.
어느 날 내가 늙어서 황제의 은총이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면, 나도 꽃피운 시기를 지나 흙 속에 자고 아무도 관심을 두지 않는 모란처럼 될 것인가? 생각해보니 정말 눈물이 날 것 같았고, 유유는 분홍색과 흰색의 로브를 입고, 허리에 챙이 넓은 보라색 벨트를 입고, 밖에는 반투명한 실크 드레스를 입고 기쁨을 드러냈다. 소매와 스커트에는 연꽃이 자수되어 있습니다.
얼굴은 파우더와 데이지로 옅게 칠해졌고, 기질은 난초 같다. 그가 하는 모든 일은 우아하다.
허리. 그녀는 연한 핑크색 드레스를 입고 흰색 거즈를 덮고 우아한 목과 선명하게 보이는 쇄골을 드러냈다. 그녀의 치마 주름은 눈과 달빛처럼 흐르고 부드럽게 땅에 흘러 3피트 이상 뻗어 걸음걸이를 만든다. 더욱 우아하고 부드러우며, 머리끈으로 묶은 푸른 비단 삼천발, 머리에는 나비 머리핀, 가슴에는 푸른 비단 한 가닥, 분필과 먹을 얇게 바르면 색이 더해질 뿐이며, 그 위에 어렴풋이 보이는 붉은색. 볼은 꽃잎처럼 은은한 청순한 피부를 만들어줍니다. 귀엽고 온몸이 바람에 날아가는 나비 같고 맑고 투명한 얼음과 눈 같군요... 큰 모란과 에메랄드 그린 미스티 거즈 구불구불한 핑크 수선화 비시아뤄 흩어져있는 꽃과 녹색 잎 치마, 얇은 금빛 안개와 녹색 망사.
낮게 매달린 사원에는 진주와 벽옥이 비스듬히 박혀 있고 얼굴에는 물과 히비스커스가 가득합니다. 연한 흰색 궁중복을 입은 그녀의 우아함은 어딘가 세속적인 아우라를 풍긴다.
뒤로 흐르는 와이드 스커트가 우아하면서도 고급스러워요. 옥빛의 녹색 머리카락은 간단하게 묶어져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