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월극 삼화일연이라고 불리는 월극 사대단

월극 삼화일연이라고 불리는 월극 사대단

월극에 익숙한 친구들은 월극황후, 월극 황제, 그리고' 삼화일연' 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삼화일연이도 한 시대를 풍미한 여성월극' 사공강' 시대의 대표적 인물로 초기 월극 발전에 큰 기여를 했다. 이번 호의 월극 문화는 월극 삼화일연이라고 불리는 월극 4 대명을 안내해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월극, 월극, 월극, 월극, 월극, 월극) 삼화-시은화 < P > 시은화 (191-1984), 여자, 배우. 저장성 훈현 시가촌 사람. 소단을 익히다. 학예는 열심히 노력하여 스승 김영수가 세심하게 가르치고, 노래하고, 하고, 잘하고, 눈에 띄어 과반의 선두 카드가 되었다. 1924 년 1 월, 과반은 막 교회의' 쌍주봉',' 옥연쇄',' 용봉잠금',' 사향연',' 후쌍금화' 등 5 개의 대극을 가지고 상해에 와서 Zhabei 승평가 무대에서 초연했다. 이후 훈현, 사오싱, 항주, 가흥 일대로 돌아가 공연을 했다. < P > 소흥문극을 공연할 때 소흥대반을 부르며' 보련등' 과 (흐르는 물), (이범), (삼삼칠일) 등을 배웠다. 1925 년, 거문사와 합작하여 여배우에게 적합한' 사공강' 을 창건했는데, 이를' 시강' 이라고 부르며 상당한 기간 동안 은화를 시용하여 월극 주강이 되었다. 1926 년 가흥공연에서 거문사 왕춘영의 도움으로 경극 (서피) 의 음조와 문을 흡수하고 후금 1-5 정현을 6-3 정현으로 바꾼 (사공조) 여월극 세대의 새로운 말투를 열었다.

1927 년 2 월, 그녀는 살구꽃, 왕호지와 함께 상해 신선세계에서 공연을 했다. 1928 년에 결혼 후 무대를 떠났다. 193 년대 초반 복귀하여 손님으로 반을 타고 닝보 사오싱 일대에서 공연을 했다. 1937 년 6 월, 도살살구꽃과의 사계절 봄반 손님사로서 상하이 통상극장에서 공연했습니다. 그녀는 여자 월극의 개척자이며, 여자 사오싱문극 시대의 유명한 단각이다. < P > 는 1938 년 6 월 그녀와 살구꽃을 비롯해' 제 1 무대' 를 구성해 조서화, 도살살구꽃과 함께 월극' 삼화' 로 불리며 삼화의 우두머리로' 꽃셔츠의 원조' 로 불리며 오랫동안 도살살구꽃과 협력해 호흡을 맞췄다. 1939 년 7 월 중화극장에서 신곡에서 연기한' 뇌우' 를 처음으로 공연하고, 번위를 연기하며, 여자 월극을 열어 패션극을 선보였다. < P > 는 194 년 1 월 또 패션쇼' 황혜루와 육근영' 을 연기하며 황혜로 역을 맡았다. 청장극' 양네무와 배추' 도 연기했다. 1941 년 9 월 윤계방과 짝을 지어 동악극장에서 공연했다. 12 월 19 일부터 재학생이 소생한 서옥란과 합작하여 이듬해 3 월 5 일까지 오래된 게이트 극장에서 공연했다. 그 후 상하이를 떠나 닝보 일대에서 공연을 했다. 1949 년 봄에 남편과 함께 대만에 갔다. 195 년대 대만에서 주연을 맡아 유방암을 앓고 세상을 떠났다. 노래에서 공부하고 남자 반명 단금소아의 화강을 계승하여 완곡하고 둥글며' 시강' 이라고 불린다. < P > 삼화-조서화 < P > 조서화 (1912-1982) 여성, 한족, 배우, 교사. 저장성 훈현 공촌인. 열두 살 때 조서화 스틸컷에 들어간 한 여자 월극과반 학예, 공화단. 몸집이 작아서 특별히 커스터마이징한 반높이 부츠를 신고 발끝을 돋우고 기본기를 열심히 연마하며 은화, 왕살구꽃과 함께' 삼화' 중 하나로 꼽히고 있다. 특히' 용봉잠금' 의 김봉,' 쌍주봉' 의 가을화양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1924 년 1 월, 과반과 함께 상해에 공연을 온 뒤 그 반에 이름을 바꾼' 여자의 베네딕토 1 무대' 가 절강에서 5 년여를 공연했다. < P > 는 1932 년 위소운 (틈새) 과 함께' 서운무대' 를 구성해 닝보에서 1938 년까지 공연한 뒤 전란으로 상해로 피신했다. 194 년 결혼으로 단기 중퇴한 뒤 다시 무대에 올라 사람들과 반반을 타고 노문 통상 동악 천동 금문 등 극장에서 3 년밖에 되지 않았지만 이미' 노패 명단' 이라는 칭호를 받았다.

1941 년 어느 날 상하이 남경동로 신회사 옥상의' 신유리방송국' 에서 푸선산장을 위해 모금을 하며' 엽향도인' 과' 방옥낭울탑' 을 생중계하며 한 번에 1 여데나리온을 기부하는 등 호소력이 강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 노래는 글자를 정확히 물고, 글자를 또렷하게 뱉고, 발음이 우렁차고, 결코 목청을 꺾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노래 곡조는 소박하고 명쾌한 (사공조) 를 기초로, 현목가 단조에 들어가 처량하고 완곡하며 진실하고 감동적이라고 불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 P >' 엽향도인' 은 유명한 걸작으로,' 6 월 눈' 의 떠오아,' 맹려군' 의 맹려군,' 반부소프' 의 엄란정,' 방옥랑우탑' 의 방옥모가 모두 주특기이다. 희곡 동행에 대해 겸허하게 공부하고, 밤낮으로 두 차례 사이에 약간의 틈이 있어서, 늘 다른 극장으로 급히 가서 경극 단각극이나 월극 자매들의 공연을 보고, 본보기로 삼는다. 1953 년 고무월극단에 참가하여 주요 배우로 재직했다. 6 년대 초에 저장성 예술학교에 초극반 교사로 지원했다. 삼화-왕살구화 < P > 왕살구화 (1917-1999), 여자, 월극 배우로 유명하다. 1917 년 2 월 절강성 신창성 서판룡촌에서 태어나 부모님이 농사를 짓는다. 중국 연극가 협회 회원, 중국 민주 동맹 회원. 1931 년 유향계, 유향현 형제가 운영하는 월신무대과반 학예, 공청복, 규문단. 입학 즉시' 쌍주봉' 등의 연극을 배웠다. 1931 년 말에 상해에 도착했을 때 공연극에는' 쌍룡회',' 자수원앙' 등이 있었다. 상해 기간 동안 경반 사부에게 경극의 화총, 큰 칼 대 총 등 무술을 배웠다. 일 년 후 홀로 항주에 갔는데, 잇달아 여러 팀에서 카메오로 왔다. < P > 는 1933 년 봄 유명 남자반 단각 배우 김소아와 함께' 백사전' 을 진행한 뒤 마장화와 함께' 홍강열마' 를 공연했다. 경극 연기와 메이크업을 여러 차례 빌려 예술진보가 빨라 일거에 이름을 날렸다. 같은 해 여름 2 가 상해에 갔을 때, 영락다루 사장인 살구생은 간판을 내걸고' 판부',' 용봉잠금',' 벽옥비녀' 등의 연극을 초청했다. 1 월 16 일에는 살구꽃, 작은 백옥매, 서옥란 등과 함께' 찻잎 따기',' 봉관 보내기',' 양주',' 로비회',' 무가포' 등의 연극을 공연하도록 서락다루 사장의 초청을 받았다. 앞으로 항주로 돌아가 공연을 하다.

1936 년 가을' 사계절 봄' 반을 타고 상하이 라오게이트 극장으로 공연을 했다. 같은 해, 원설펜, 키안 묘화 등과 함께 고정 음반회사에서 음반을 채웠는데, 창단은' 지정 울지도' 였다. 이는 여자 사오싱문극이 주입한 첫 음반이었다. 193 년대 말부터 4 년대 중반까지 상해, 항주 각지를 뒤척이며 살구꽃, 주소아, 왕문연이와 같은 무대에서' 옥당춘',' 맹려군',' 침향팬',' 이도매' 등 전통극을 공연했고, 특별히 사람을 초청해 집필한 공연도 했다 < P > 예술적으로 끊임없이 새로운 도안을 구하며 의류, 변장, 공연, 극본 여러 방면에서 적지 않은 변혁 시도를 한 적이 있다. 특히 극본에 대한 요구가 매우 엄격하여, 가사의 운치가 단정하고, 문구가 우아하고, 야속한 * * * 상을 외치며, 최선을 다해 찌꺼기를 제거하고, 그 정수를 취하며,' 선진명단' 이라는 명성을 가지고 있다. 그 주특기극' 진설매훈자' 는 북해음반회사에서 음반 4 면으로 관개했다. < P > 는 193 년대 상하이로 인기를 끌며 시은화, 조서화와 함께 사오싱 여자문극' 삼화' 로 칭송했다. 1953 년 고무월극단에 참가해 주요 배우 겸 업무단장을 맡아 대중극장에서' 침향팬' 을 초연했다. 196 년에 상해월극장학관 공연 선생님을 맡았다. 그녀의 대표작' 엽향도인' 은 늘 화단의 계몽극 교육으로 선정된다. 1959 년 중국 음반사는 그녀와 유소아가 부른' 엽향도인' 음반 1 장을 관개했다. 1971 년에 은퇴하다. 1999 년 1 월에 사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