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바과장에 대한 종합정보

바과장에 대한 종합정보

Youshen Baguazhang 및 Bagua Lianzhang으로도 알려진 Baguazhang은 손바닥 기술 변경과 걷기 및 회전에 중점을 둔 중국 전통 권투 기술입니다. 중국 전통 무술 중 유명한 복싱 유형 중 하나이며 널리 보급되어 있습니다. 팔괘장에는 5개의 주요 학교가 있는데, 이는 청나라 말기에 하북성 랑팡시 원안 출신인 동하이촨(Dong Haichuan)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동해천은 장강 이남을 여행하면서 도교 수행에서 영감을 받아 무술과 결합해 정리했다고 한다. 팔괘장은 베이징 지역에서 처음 확산되었으며, 지난 100년 동안 국내 및 해외(동남아, 미국 등)로 확산되었습니다.

십자형 방향으로 움직이며 4방향, 4모서리, 8방향으로 나누어져 있어 '주이' 팔괘도의 육각형과 비슷하여 팔괘장이라는 이름이 붙었습니다. 일부 오래된 Baguazhang 권투 매뉴얼은 복싱 이론을 설명하기 위해 종종 헥사그램 이론을 사용하며 8개의 헥사그램 위치는 기본 8개의 손바닥을 나타냅니다.

2008년 6월 7일, Bagua Zhang은 국무원의 승인을 받아 국가 무형 문화 유산 2호가 되었습니다. 기본 소개 중국 이름: 팔괘장(Baguazhang) 일명: 방랑 팔괘장(Wandering Baguazhang), 팔괘련장(Bagua Lianzhang) 주로: 손바닥 기술 변경, 걷기 및 회전 유형: 전통 복싱 창시자: Dong Haichuan 창립 연도: 청나라 후기 승인 날짜: 2008년 6월 7일 일본 유산 번호 : VI-25 적용분야 : 하북성 랑팡시 기본 지식, 유파, 유래, 역사적 상황, 무술 입문, 기본 내용, 특징, 무술의 요구 사항, 8가지 필수 사항, 9가지 이론, 절묘한 기술, 손바닥 모양 기술, 발놀림, 다리 유형, 체형, 무술 원리, 음 스타일의 일반적인 전술, 대표 인물, Dong Haichuan, Yin Fu, Cheng Tinghua, Liang Zhenpu, 기본 지식 Baguazhang은 Wen'an 출신의 Dong Haichuan에 의해 개발되었습니다. , 허베이 성 랑팡시 주요 후계자는 Yin Fu, Cheng Tinghua, Shi Jidong, Ma Weiqi, Liang Zhenpu, Fan Zhiyong, Liu Dekuan, Song Yongxiang 등입니다. 팔괘장은 중국에서 널리 퍼진 전통 복싱 기술로, 건강 유지, 체력 단련, 호신술을 위한 도교 음양수련의 표현이기도 합니다. 회전손바닥법으로 8대말뚝법을 기본으로 하며 8대원손을 하나로 통합하고 1~8단의 진자, 버클, 스텝법을 기본으로 원형걷기를 사용한다. 동작 경로는 손바닥 기술을 핵심으로 하고, 걷고 돌리는 동안 몸 전체가 함께 움직이고, 계단은 흐르는 구름과 같고, 흐르는 물과 같습니다. 신체 기술 요구 사항: 비틀고 돌리는 것이 조화되고 완전합니다. 용은 헤엄치고, 독수리처럼 몸을 돌린다. 주요 기술은 침투, 삽입, 쪼개기, 놀리기, 수평, 타격, 좌굴, 회전, 지지 등입니다. 팔괘장은 건강관리와 무술을 융합하고 도덕성을 함양하는 복싱 기술입니다. 동하이촨 사부는 무술과 내면의 힘을 하나로 통합하고, 다른 사람의 장점에서 배우고 자신의 풍부한 경험을 더해 독창적인 손바닥 기반 기술을 만들었습니다. 방법. 팔괘장은 원을 그리며 움직이고, "진흙 속을 밟고, 다리를 가위질하고, 가마의자처럼 안정적으로 움직이고" 좌굴하고 회전하며 대각선을 피하고 치는 등의 점에서 다른 권투 기술과 다릅니다. 그리고 질병 치료, 내면의 힘, 무술 및 도덕성 함양에 명백한 효과가 있습니다. 특히 내면의 힘과 도덕적 수양 측면에서 그의 성과는 더욱 뛰어납니다. 국무원은 두 번째로 팔괘장이 국가 무형문화유산으로 지정되었음을 발표했습니다. 2009년 9월, 국무원은 Ren Wenzhu를 "국가 무형문화유산-팔괘장 프로젝트"의 대표 상속자로 임명했습니다. 학교 : Shi 학교, Yin 학교, Liang 학교, Cheng 학교, Zhang 학교, Shi 학교, Gong 학교, Li 학교, Meng 학교 등 유래 연구에 따르면 하북성 랑팡시 원안 출신인 동해천(1797~1882년경)은 청나라 때 장강 이남을 여행하면서 도교 수행에서 영감을 받아 이를 바탕으로 편찬했다고 한다. 무술에. Dong Haichuan은 한때 청나라 Su Prince Mansion에서 코치를 역임했기 때문에 Baguazhang은 지난 100년 동안 베이징에서 처음으로 퍼져 전국과 해외 (동남아시아 및 미국 등)에 퍼졌습니다. 역사적 상황 : 청나라 Xianfeng 시대에 Dong Haichuan은 베이징에서 "팔괘 장"이라고 불리는 "팔괘 연장"을 가르쳤습니다. 동해천은 청나라 가경 3년(1797년 10월 13일)에 태어나 광서 8년(1882년)에 사망했다. 그의 원래 이름은 Jide 였지만 나중에 Haichuan으로 변경되었습니다. 그는 허베이 성 랑팡시 원안 Zhujiawu 출신입니다. 동하이촨은 어릴 때부터 무술을 좋아해 세계를 여행했다. 나는 유명한 선생님들과 상담하고 높은 수준의 친구들과 인터뷰하고 다양한 복싱 기술을 배우고 본질을 취하고 상대적으로 완전한 복싱 루틴과 훈련 방법 세트 인 Baguazhang을 편집했습니다. 동씨는 살인 혐의를 받고 교토의 수왕저택으로 도망쳐 내시로 일했다. 당신의 우위를 드러내지 않고 침묵과 침묵. 정부 내 어느 누구도 동씨가 무술가라는 사실을 알지 못했다. 당시 수태자 궁의 양로원 원장은 무술 법정 앞에서 무술을 선보일 것을 스스로 추천했다. 수왕은 기뻐했다. 저택에 있던 손님들과 많은 사람들이 모여 구경을 했고, 인파는 압도적이었습니다. 이때 수왕은 동공을 불러 차를 청했다. 청중이 너무 많아서 동공은 들어갈 수 없었다. 절망에 빠진 그는 한 손에는 쟁반, 다른 한 손에는 항아리를 들고 담을 뛰어넘어 수왕에게 차를 전달하고, 손님들에게도 차를 대접했다. 소왕은 깜짝 놀라 "너도 무술에 능숙하냐"고 물었고, 그는 "조금 알고 있다"고 답했다. 소왕은 동대사에게 그 자리에서 공연을 하라고 명령했다. 전 스승은 침착하게 좌우로 몸을 돌리고, 발놀림이 민첩했으며, 손바닥 기술은 예측할 수 없고 변화무쌍했다. 몸은 좌우로 회전하며 때로는 높이, 때로는 낮아지면 마치 숲속을 날아가는 연처럼 구름처럼 흐르고 끝없이 흐른다. 이를 본 청중들은 어안이 벙벙해지며 침묵에 빠졌다. 이때 사부는 기운을 북돋아 공중으로 뛰어올랐고, 몇 피트 높이로 뛰어올랐다가 아래로 회전하며 조용히 착지했다. 왕자는 놀라서 “이 기술의 이름이 무엇입니까?”라고 물었습니다. 당시 동선생은 이 손바닥을 스스로 만든 것이라고 생각하고 필사적으로 이름을 붙이지 않았습니다. 장". 그때부터 Baguazhang은 그 명성을 드러내기 시작했습니다. 이후 팔괘론을 바탕으로 정리하고 보완하여 날마다 완벽하게 만들었다는 이야기이다. 이때 소왕은 동공에게 총관리인과 경쟁하여 우열을 가리라고 명령했다. 두 라운드도 채 안 되는 시간 동안 동공은 상대를 손바닥 하나로 쓰러뜨렸고, 상대는 수줍게 걸어갔다.

나중에 소왕은 동씨를 소왕저택의 양로원 총관리인으로 임명했습니다. 그때부터 동선생은 유명해져서 많은 제자들을 가르쳤습니다. 가장 유명한 제자는 Yin Fu와 Cheng Tinghua입니다. 동대사가 죽은 후, 은복(陰富)과 성정화(成寧화)가 팔괘장(百赤章)을 이어받아 과거를 이어받았습니다. 그러다가 청나라 말기 자희(筆熙) 시대에 대중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게 되었습니다. 무술 소개 "팔괘"는 "주역"에서 처음으로 등장합니다. "두 개의 악기가 네 가지 이미지를 낳고, 네 가지 이미지가 팔괘를 낳습니다." 팔괘는 원래 북쪽, 남쪽, 동쪽, 서쪽, 북서쪽, 남서쪽, 북동쪽, 남동쪽의 8개 방향을 가리킵니다. 팔괘장(팔괘장)은 주로 손바닥 기술을 기본으로 하며, 기본 내용은 팔괘 수에 해당하는 8개 손바닥으로 복싱을 할 때 일반 복싱과 달리 진자 스텝으로 원을 그리며 8방향으로 모두 움직여야 하며, 일렬로 오갈 수도 있고, 네 모퉁이로 갈 수도 있어 팔괘장(八괘張)이라 불린다. 사실 팔괘와 팔괘 사이에는 본질적인 연관성이 없습니다. 2013년에 인기를 끌게 된 팔괘장은 '방황하는 팔괘장' 또는 '용형 팔괘장'으로도 알려져 있으며 베이징에서 동하이촨(1796~1882)이 가르쳤습니다. 팔괘장은 손바닥 기술의 변화와 걷기, 회전에 초점을 맞춘 복싱 기술입니다. 무술과 도인, 호흡과 호흡을 한 몸으로 통합하여 내외적으로 수련할 수 있습니다. 신체를 강화하는 기능이 있을 뿐만 아니라 공격과 방어의 전투 기술을 단련할 수 있어 폭넓은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무술계에서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 팔괘장은 손바닥 기술의 변화와 걷기 및 회전(원을 그리며 걷기)에 중점을 둔 권투 기술입니다. 즉, 반지름이 한쪽 팔 길이만큼 되는 원을 그린 다음 원 주위를 걷는 것입니다. 무술과 도인, 호흡과 호흡을 한 몸으로 통합하여 내외적으로 수련할 수 있습니다. 신체를 강화하고 공격 및 방어 전투 기술을 연습할 수 있습니다. 예외가 있습니다. 직선으로 펀치하는 64가지 손바닥 기술 세트가 있습니다. 전통적인 팔괘경은 많은 유명 스승들에 의해 지속적으로 연구되어 왔으며, 팔괘, 팔걸이, 여덟 손바닥 자세를 기반으로 하며, 손바닥 하나를 기본 손바닥 자세로 바꾸는 동작이 매우 유연합니다. 수련자에 따라 다르지만, 2013년 이후 많은 바과장 운동은 더 이상 이 전통을 완전히 따르지 않습니다. 팔괘장은 신체 움직임의 유연성에 주의를 기울이며, 수련자들은 끊임없이 원을 그리며 움직이고, 적과 우리 사이의 거리와 방향을 바꾸고, 정면을 피하고 대각선으로 공격하며, 공격할 기회를 기다려야 합니다. 움직임의 변화를 이용하고, 펀치나 후크에 비해 손바닥의 유연하고 변화무쌍한 특성을 활용합니다. 그 기술에는 밀기, 지지하기, 덮기, 쪼개기, 부딪치기, 이동하기, 가로채기, 붙잡기 등이 포함됩니다. 팔괘장의 움직임 특징은 1보, 2보, 3보, 4보이다. 이러한 특성은 신체 기술, 특히 하지의 근력의 지름길과 유연성을 개발하는 데 필요한 훈련 조건을 제공합니다. 팔괘장은 '말뚝걷기'와 '진흙걸음'의 내부기술을 바탕으로 비틀기, 돌기, 걷기, 돌기를 기본 동작 형태로 하며, 손바닥 기술의 변화를 주요 공격 수단으로 사용한다. 몸과 마음의 결합수련을 강조하는 내외수련이다. 몸은 공중을 나는 용처럼 날렵하고 비틀고 걷고 돌리는 손기술이 무궁무진하다. 움직임이 움직임으로 이루어지며 단단함과 부드러움이 합쳐지고 차고 때리고 던지고 잡는 것이 하나로 통합됩니다. 비틀고, 감싸고, 뚫고 돌리고, 오른쪽을 피하고 비스듬히 치고, 원을 그리며 점을 치는 순환은 끝이 없습니다. 팔괘장은 주먹 대신 손바닥을 사용하고 원을 그리며 움직이며 주로 주먹을 사용하고 직선으로 걷는 전통적인 복싱 방식을 깨고 중국 무술의 새로운 세계를 열어줍니다. 주요 단계는 들어 올리기, 밟기, 흔들기 및 좌굴, 왼쪽과 오른쪽으로 연속 회전하는 것입니다. 팔괘장은 걷기에 중점을 두는데, 이는 펄럭이는 깃발과 같은 의도, 구름처럼 움직이는 에너지, 둥글고 지탱하는 움직임과 고요함, 단단함과 부드러움의 조화, 경이와 정의의 조화를 요구합니다. 좋은 핸드의 복싱은 용처럼 움직이며, 머리는 있지만 꼬리는 바람처럼 빠르지 않고, 그림자는 있지만 형태는 없지만 갑자기 뒤쳐져 있어 상대를 현기증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적에게 대응하려면 진짜를 피하고 약자를 공격하거나, 손으로 어깨를 때릴 수도 있는데, 이는 모두 의도적으로 할 수 있다. 팔괘장술은 주로 실전에 바탕을 두고 있으며, 신체를 튼튼하게 하고 질병을 완화시키며 수명을 연장시키는 독특한 효과가 있습니다. Baguazhang에는 결투와 Sanshou 연습도 있습니다. 도구에는 칼, 칼, 막대기, 원앙 등이 포함됩니다. 발놀림 요구 사항은 손바닥 기술과 동일합니다. '팔판다오'라고도 알려진 팔괘다오는 길이가 1.4m, 무게가 2kg으로 일반 단칼보다 길다. 팔괘장의 주요 도구는 자우원양월(일월우주검), 팔괘도, 팔괘막대, 팔괘창, 춘추도, 전신창, 사슬검, 순양검 사슬, 판롱막대, 오행막대입니다. , Kunlun 삽 등 기본 내용은 여덟 개의 마더 손바닥(Old Eight Palms)이라고도 하며 단일 변화 손바닥, 이중 변화 손바닥, 동종 요법 손바닥, 뒷몸 손바닥, 뒤집기 손바닥, 몸 갈기 손바닥, 세 찌르기입니다. 손바닥과 뒤집힌 손바닥은 서로 다른 곳에 퍼져있는 내용이 완전히 동일하지 않습니다. 사자, 사슴, 뱀, 해리어, 용, 곰, 봉황, 원숭이의 여덟 가지 모양으로 표현되는 것도 있습니다. 손바닥, 몸을 흔드는 손바닥, 찌르는 손바닥, 들어올리는 손바닥 등을 기본 8손으로 한다. 각각의 손바닥은 다양한 손바닥 기술에서 파생될 수 있습니다. 손바닥 하나가 여덟 개, 여덟 개, 육십사 개를 낳을 수 있다고 합니다. 팔괘장에는 단독연습, 결투연습, 산다 등의 형태가 있습니다. 오래된 복싱 기록에 따르면 팔괘장 복싱 시스템에는 여전히 18개의 나한 손, 72개의 숨겨진 발, 72개의 절단된 다리가 있지만 그 중 팔괘 시스템의 모든 도구는 칼, 창, 창 등을 포함하여 전승된 것이 거의 없습니다. 검, 미늘창 등 수련 방법은 여전히 ​​가면서 변화하고, 무기로 움직이고, 걸음에 따라 몸을 바꾸고, 기세를 연결하는 특징을 반영하고 있으며, 그 밖에도 원양월, 닭 등의 짧은 쌍악기도 있다. Claw Sharp, Hot Wheels, Judge's Pen은 다른 기술과 다른 기술입니다. 팔괘장(Baguazhang)은 사람들의 유연성, 속도, 지구력을 훈련하는 데 좋으며, 특히 하지의 힘을 키우는 데 좋습니다. 중화인민공화국이 건국된 후 팔괘장은 전국 무예 공연 및 대회 행사로 지정되었습니다. 특징 : 몸은 날렵하고 민첩하며, 상대와 싸울 때 몸이 일어서고 뒤틀리며 민첩하고 변화무쌍하다. 권투 속담에는 “헤엄치는 용과 같고, 그것을 지키는 원숭이와 같으며, 등을 대고 앉은 호랑이와 같고, 독수리의 판처럼 변한다”고 되어 있습니다. 기본 스킬은 파일스텝과 워킹스텝을 기반으로 합니다. 체형은 머리가 곧고, 허리가 곧고, 엉덩이가 곧고, 어깨가 느슨하고, 팔꿈치가 낮아야 하며, 배가 탄탄하고 가슴이 탄탄하며, 엉덩이가 탄탄해야 합니다. 들어 올려지고 가랑이가 올라갑니다. 발놀림은 부드러운 기복과 명확한 버클, 실제와 빈의 명확한 구별이 필요합니다. 걷는 것은 진흙 속을 걷는 것과 같고, 앞으로 나아가는 것은 가마에 앉은 것과 같으며, 발은 정강이를 문지릅니다(발목 관절이 서로 닿습니다). ). 원을 그리며 걸을 때 안쪽 발은 앞으로 곧게 뻗어야 하고, 바깥쪽 발은 안쪽으로 구부러져야 하며, 가랑이가 열리지 않고 무릎이 서로 포옹되어야 합니다.

몸의 기술은 비틀고, 돌리고, 돌리고, 돌리는 것에 주의하며, 정체되지 않고 둥글고 유연해야 합니다. 손에는 용발톱손바닥과 소혀손바닥의 두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주요 기술로는 밀기, 지지하기, 이끌기, 이끌기, 움직이기, 막기, 가로채기, 좌굴하기, 잡기, 잡기, 걸기, 때리기, 봉쇄하기, 닫기, 회피하기 등 16가지 기술을 선보입니다. 전진과 후퇴의 능력, 변화와 생성의 능력, 현실과 현실의 결합, 끝없는 변화가 필요합니다. 손바닥을 내밀 때마다 허리를 축으로 삼아 몸 전체가 일체화되어야 하며, 바깥쪽에서는 손과 눈, 몸과 발걸음이 조화를 이루어야 한다. 그리고 내면에서는 정신과 정신과 힘을 키워야 합니다. 팔괘장의 동작은 목을 들어 올리고, 어깨를 편안하게 하고, 팔꿈치를 편안하게 하고, 가슴을 튼튼하게 하고 복부를 튼튼하게 하며, 허리를 곧게 펴고 엉덩이를 곧게 하고, 엉덩이를 곧게 펴야 합니다. 닫혀 있고 무릎이 닫혀 있고 열 발가락이 땅을 쥐고 있습니다. Baguazhang는 "굴리는 다이아몬드를 사용하여 마무리하고, 이상하고 긍정적인 상호 작용, 걷고 돌고, 비틀고 돌고, 몸은 계단에 따라 걷고, 손바닥은 계단에 따라 바뀌고, 용처럼 걷고, 원숭이처럼 돌고, 자세를 바꿉니다. 독수리, 호랑이처럼 힘이 세다'' 곡선과 브레이크, 곧음으로 움직임으로 고요함을 어지럽히고 고요함으로 움직임을 멈추는 것이 수련의 이치이다. 팔괘장은 '액자 고정', '액자 생활', '액자 변경'의 세 단계로 나누어집니다. "프레임 서기"는 기본 기술입니다. 규칙적인 동작이 필요하며, 빠른 자세보다는 천천히 움직여야 올바른 자세, 확고한 자세, 부드러운 보행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시작'이 이루어져야 합니다. 즉, 무너짐(굴곡진 허리), 버클(가슴을 붙잡기 위해), 리프트(꼬리를 들어올리기, 계곡에서 들어 올리기), 탑(머리 꼭대기, 혀 윗부분, 윗부분) 감싸기(팔 감싸기), 느슨하게 하기(어깨를 풀고, 공기를 가라앉히기), 늘어뜨리기(내려가기) 팔꿈치), 수축(엉덩이 뿌리와 어깨 소켓의 안쪽 수축), 회전 및 구르기(외부 및 롤링) 팔의 외회전) 및 기타 필수 요소; 가슴과 복부를 올리는 것, 에너지를 사용하는 것, 서투른 근력(삼대 질병으로 알려짐)을 피하십시오. 전환. "틀을 바꾸는 것"은 안과 밖의 통일성이 필요하고, 마음과 몸이 그것을 따르며, 권투 글러브의 순서에 구애받지 않고 자유롭게 바꿀 수 있다. 깃털처럼 가볍고, 번개처럼 변하고, 바위처럼 안정되라. 원칙 요구 사항 - 팔괘장에는 많은 원칙이 있으며, 주요 원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 여덟 가지 필수 사항 1. 세 가지 형태와 세 가지 자세: 세 가지 형태는 "용처럼 걷고, 원숭이처럼 움직이고, 독수리처럼 자세를 바꾼다"입니다. 세 가지 자세는 '진흙 속을 걷는 것과 같은 걷기, 밧줄을 비틀는 것과 같은 팔, 갈기처럼 돌리는 것'입니다. 2. 세 가지 공과 세 가지 조합: 세 가지 공은 “손바닥이 비어 있고, 발바닥이 비어 있고, 가슴과 마음이 비어 있다”는 것입니다. 세 가지 조합은 "의도와 기가 결합되고, 기와 힘이 결합되고, 힘과 의도가 결합된다"입니다. 삼. 원 3개, 윗면 3개: 원 3개는 '등은 둥글고, 팔은 둥글게 껴안고, 호랑이 입은 둥글어야 한다'는 의미입니다. 세 개의 꼭대기는 "혀와 입천장의 꼭대기, 머리의 꼭대기와 하늘, 앞쪽의 손바닥 꼭대기"입니다. 4. 삼감삼심: 삼감이란 '기를 감아야 하고, 어깨를 감아야 하며, 두 팔꿈치를 감아야 한다'는 뜻이다. 세 가지 감성은 '마음을 깨어야 하고, 눈을 깨어야 하며, 손바닥을 깨어야 한다'이다. '9가지 이론'은 몸, 어깨, 팔, 손가락, 팔꿈치, 가랑이, 발, 계곡, 다리입니다. 1. 몸에 관해서는 머리가 곧고 몸이 곧고, 상상신이 힘을 지탱하고, 허리가 축이고, 스팬이 선봉이다. 2. 어깨 관련: 어깨를 느슨하게 하면 어깨 지점이 열리고 기가 몸 전체로 흐를 수 있습니다. 삼. 팔에 대해 말하자면, 팔뚝이 둥글면 내부의 힘이 뻗어나갑니다. 구부러진 것처럼 보이지만 구부러지지 않고, 직선이지만 직선이 아닌 활처럼 구부러져 있으며 그 힘은 무한합니다. 4. 손가락: 집게손가락은 눈썹을 올리고 중지는 위쪽을 가리키며 약지와 새끼손가락은 함께 있고 엄지손가락은 살짝 움켜쥐었습니다. 5. 팔꿈치에 관하여: 앞손을 바깥쪽으로 밀고, 뒷손을 아래로 내리고, 앞 팔꿈치를 발뒤꿈치에 맞추고, 뒷 팔꿈치를 뒷발가락의 발가락에 맞춥니다. 6. 주식에 대해 논의하기: 앞쪽 주식이 선두를 달리고 있고 뒷쪽 주식이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7. 발에 관하여: 안쪽 발은 곧게 펴고, 바깥쪽 발은 약간 구부러져 있어야 하며, 발의 버클은 작아야 하고, 발의 스윙은 커야 하며, 발은 진흙 속을 걷는 것과 같아야 하며, 움직일 때 편평해야 합니다. 걷는. 8. 구다오(Gu Dao): 대퇴경로에서 기(氣)를 들어올리면 두정맥(Du Vein)으로 이어지고 임혈관(Ren Vessel)과 연결됩니다. 이것은 소위 항문 거근(levator anus)과 견고한 복부입니다. 9. 다리에 관하여: 위쪽 다리는 단면을 구동하고, 종아리의 뒤쪽 무릎은 발목을 구동합니다. 노래날: 10가지 기본과 9가지 이론이 분명해야 하며, 꽃의 변화는 한없이 훌륭합니다. 이 놀라운 사실을 이해할 수 있다면 몸으로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할 수 있습니다. 기술: 손바닥 모양 손바닥 기술에는 손바닥 위로, 아래로 구부리기, 세우기, 걸쇠로 꿰기, 뚫기, 쪼개기, 들어올리기, 들어올리기, 평평하게 하기, 부딪치기, 집어넣기 등이 포함됩니다. 주요 손바닥 기술은 다음과 같습니다: 리드하기 위해 피하고, 버클로 이동하고 앞으로 베기. 통과하고 가로채고, 붙이고 따라가세요. 자르고, 부수고, 쪼개고, 얽히고, 까다롭습니다. 조각들은 밀리고, 무너지고, 부딪히고, 탐구되고 뒤집어진다. 보행 패턴 보행 패턴 : 브레이크 스텝, 버클 스텝, 구부리기 스텝, 반마 스텝 등 발놀림: 오르고 내리기, 휘두르기와 좌굴, 전진과 후퇴, 열기와 닫기 등 다리 모양과 다리 기술: 다리는 가위 모양이고 걷는 것은 진흙 속을 걷는 것과 같습니다. 다리 기술: 스윙 버클 킥, 폴딩 킥, 스플릿 킥 및 커팅. 팔괘장은 열린 다리와 숨겨진 다리에 사용할 수 있지만 주요한 것은 다리와 손바닥을 함께 사용하는 것과 숨겨진 다리입니다. 신체 형태 및 신체 기술: 팔괘장의 신체 형태는 허리가 축처럼 서 있는 수영 용과 같습니다. 신체 기술은 비틀고 감싸고 구멍을 뚫고 돌리는 것을 강조하며 몸이 느리지 않고 움직입니다. 스텝은 움직임에 따라 손바닥이 바뀌고, 스텝은 손바닥의 회전을 따르며, 위아래가 조화를 이룹니다. 몸 전체가 움직이지 않고, 흐르는 물처럼 뒤틀리고 돌며, 자랑스러운 용처럼 위아래로 펄럭인다. 무술의 원리는 손바닥을 수단으로 삼고, 걷기를 기능으로 삼고, 차고, 때리고, 던지고, 잡는 것을 하나로 삼는 것인데, 그 순환은 끝이 없습니다. 올바른 방향을 피하면 비스듬하게 가고, 추세와 기세를 쫓으면 예측할 수 없게 되고 그림자가 된다. 부드러우면 솜 속에 바늘이 숨어 있어 달라붙어 녹고, 강하면 번개와 천둥처럼 빠른 속도로 차가운 폭탄처럼 터진다. 팔괘기공 수련자들은 걷는 걸음부터 시작하며, 내적인 힘을 기본으로 형성하고, 환기하고, 힘을 이해하고, 기술을 익히고, 변화를 이해하는 것입니다. Eight Palms를 어머니 손바닥으로 사용하여 다양한 스타일의 실용적인 손바닥 기술과 루틴이 발전했습니다. 팔괘장(Baguazhang) 악기에는 여러 종류가 있는데, 그 중 팔괘장(Baguazhang) 칼이 가장 유명합니다. 팔괘장은 중국 3대 내무술 중 하나일 뿐만 아니라 전국에 널리 퍼져 있으며, 해외 친구들에게도 사랑받고 전파되고 있습니다. 음(陰) 스타일 팔괘장의 일반 공식은 먼저 가고, 닫고, 놓고, 가서 돌려주고, 중간 단계에서 가상과 실제 조건을 변경하는 것입니다. 바람처럼 걷고, 못처럼 서고, 버클과 스윙 사이를 전환할 때 발놀림이 명확해집니다. 허리는 띠, 기(氣)는 깃발이며, 눈은 손과 발의 여섯 방향을 먼저 관찰한다. 용처럼 걷고, 호랑이처럼 앉고, 강처럼 움직이고, 여전히 산처럼. 음양 손이 위아래로 움직이고 어깨와 팔꿈치가 가라 앉고 Qi가 Dan에게 돌아갑니다. Liuhe를 받아들이고, 흩어지지 말고, Qi가 자연스럽게 몸을 통해 흐르게 하십시오. 스윙 스텝, 조심스럽게 크로스, 허리에서 앞뒤로 전환합니다. 발이 일곱 개, 손이 세 개를 치고, 손과 발이 지체 없이 함께 앞으로 나아간다. 엉덩이는 두들겨 맞고, 어깨는 부딪히고, 무릎은 서로 눌려진다. 높아도 참지 말고, 낮아도 막지 말고, 바람을 가장 먼저 따라잡아라. 몇 마디의 마법이 당신의 손 안에 있지만, 순수한 기술을 사용하지 않으면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 Dong Haichuan Bagua Zhang 대표는 허베이 성 원안 출신인 Dong Haichuan이 창설했습니다.

동해천은 청나라 가경 18년(서기 1812년)에 태어나 광서 9년(서기 1882년)에 사망했습니다. 청나라 광서제 9년 봄과 2월, 그의 제자들이 모두 동직문 외곽 샤오우우방 마을의 무덤 앞에 비석을 세웠으며, 4개의 비석이 연속적으로 세워졌습니다. 문화대혁명 기간에 겪은 파괴로 인해 리쯔밍(Li Ziming) 선생 등의 주도로 팔도의 지도자 *** 씨가 협력하여 1980년 베이징 만안묘지로 옮겨 기념비를 건립했습니다. 기념관. "동씨의 비문" 동씨의 성은 하이촨이며 원안시 남쪽의 주지아지에에 살았습니다. 젊다면 영웅이 되겠지만 생산에 대한 책임은 없을 것이다. Fa Guo는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을 설명하고 가난한 사람들과 위험에 처한 사람들을 돕기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들판에서 사냥하기에 좋은 천성을 갖고 있으며, 울창한 숲 사이를 질주하며 동물들에게 둘러싸여 하루를 보낸다. 오랫동안 그는 오(Wu), 월(Yue), 바슈(Bashu)와 모든 유명한 산과 강을 거쳐 전국을 여행하며 위험을 감수하고 정신을 강화하기 위해 이상한 것을 찾았습니다. 나중에 그는 황관을 만나 무술을 가르쳤고, 권투와 용기에 능숙해졌습니다. 뜻밖에도 그는 중년에 사마공과 같은 길을 걸어 환관으로 봉사하고 싶어했다. 군자는 적 못지않게 악을 미워했고, 그가 영웅적인 기상을 보이자 동료들은 즉시 그를 의심하여 ​​소(蘇) 거주지로 옮겨졌다. 그는 노령으로 인해 집 밖에서 살아야 했습니다. 예술 지원자는 Tongxian에서 장인 및 고위 관리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며, 각각 특정 예술을 가르치는 사람은 몇 명에서 수천 명에 이릅니다. 성 밖으로 나가려고 할 때 여러 사람에게 날카로운 무기를 들고 원을 그리며 공격하라고 명령했는데, 주인은 사방에서 환영을 받고 회오리처럼 민첩했습니다. 모든 관중들은 그 광채를 용감하고 두려워한다고 칭찬했습니다. 그는 죽기 직전에 힘센 사람처럼 손발을 벌리더니 3일 만에 똑바로 앉아 죽은 줄 알았습니다. 도성 중문에서 100여 명의 상을 입은 사람들이 성에서 멀리 떨어진 동치문 밖에 묻혔는데 그들은 잊을 수 없는 슬픔을 느끼고 진심 어린 감사를 표하기 위해 제사를 지내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비문은 광서 9년 봄과 2월에 세워졌습니다. 이 비문은 동해천의 직속 제자 56명이 세웠으며, 이는 동해천의 삶에 대한 가장 오래된 기록입니다. Baguazhang의 초기 확산과 Dong Haichuan의 삶의 연구를 위해. 제자 중에는 Zhang Zhankui, Yin Fu, Ma Weiqi, Shi Jidong, Cheng Tinghua, Song Changrong, Fan Zhiyong, Liang Zhenpu, Liu Fengchun 등이 가장 유명합니다. 팔과장에는 두 개의 주요 학파가 있습니다. 하나는 Cheng Tinghua의 Dragon Claw Palm으로 대표되는 Cheng School이고 다른 하나는 Yin Fu의 Ox Tongue Palm으로 대표되는 Yin School입니다. 다른 장르는 기본적으로 이 두 장르와 관련이 있습니다. 동해천 선생의 생애는 무술에 지대한 공헌을 한 생애이자 전설적인 생애였으며, 그가 창조한 팔괘장(八赤章)은 후대에 이롭고 인류에게 이로움을 주었으며 영원히 기억될 생애이다. 건강관리와 무술을 결합한 팔괘장(팔괘장)이 당신을 영원히 젊게 해줄 것입니다! Dong Haichuan 선사는 영원히 살 것입니다. Dong Haichuan의 "불멸의 죽음" 이후 그의 제자들의 노력에 힘입어 Baguazhang 후계자들이 많이 생겨나고 널리 퍼졌습니다. 팔괘장(Baguazhang)은 그 탄생지인 베이징에서 매우 영향력 있는 무술 학교가 되었습니다. 2세대 제자 이후 팔괘장은 허베이, 산동, 천진 및 기타 주변 지역으로 발전하기 시작했습니다. 여러 세대의 노력 끝에 팔괘장은 2013년에 전 세계로 퍼져 많은 사람들이 선택하는 무술이 되었습니다. 사람들. 팔괘신종려가 선저우에 떨어진 지 150년이 넘었습니다. 그 이후로 나는 그 원리를 깊이 연구하고 그 기술을 풍부하게 했습니다. 특히 2세대 스승인 Yin Fu, Cheng Tinghua, Fan Zhiyong, Song Changrong, Song Yongxiang, Liu Fengchun, Liang Zhenpu, Shi Jidong, Liu Baozhen 등은 팔괘장 기술을 풍부하고 완성하여 자연스럽게 연결하여 서로 다른 형태를 형성했습니다. 스타일로 인해 Baguazhang은 중국 땅에서 더욱 인기를 얻었습니다. Dong Haichuan의 제자들은 모두 미술 대가였기 때문에 Dong Haichuan은 학생들의 적성에 따라 가르쳤고, 이를 통해 다양한 스타일의 팔괘장 학교를 형성했습니다. Baguazhang의 각 지점은 고유한 특성과 뛰어난 개별 특성을 모두 가지고 있습니다. 형성된 주요 학교는 Yin Fu가 가르친 Yin의 Baguazhang, Cheng Tinghua가 가르친 Cheng의 Baguazhang, Shi Jidong의 Shi Bagua Zhang, Fan Zhiyong의 Fan의 Baguazhang, Liang Zhenpu의 Liang의 Baguazhang, Gao의 Baguazhang, Song의 Gao Wencheng이 전수한 것입니다. Baguazhang은 Song Changrong과 Song Yongxiang이 전수했으며 Liu의 Bagua Zhang은 Liu Baozhen이 전수했으며 Liu Fengchun의 비밀 Liu의 Baguazhang 및 Zhang Zhankui의 Xingyi Baguazhang 등이 있습니다. 팔괘장은 맨손으로 낫을 사용하는 기술이며 일부 무술 역사가들이 이를 검증했으며 이는 사실입니다. 동해천자우원양월과 팔괘장장은 집단전투나 낫을 이용한 숲전투에 적합하도록 수행되었다고 전해진다. 사실 팔괘장의 무서운 점은 맨손손바닥 기술은 은폐일 뿐이다. Baguazhang의 본질은 독특한 무기 Ziwu Yuanyang Yue에 있습니다. 이것은 잠그고, 긁고, 파고,자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것은 평시 공연에만 사용됩니다. Ziwu Yuanyangyue의 진정한 민간인 정체성은 낫입니다. 예의 이름은 De'an이고 별명은 Shoupeng인 Yin Fu Yin Fu(1840-1909)는 긴 몸매와 얇은 몸매로 인해 "마른 음"으로 알려졌습니다. 허베이성 기현 출신으로 어릴 때 북경에 와서 조양문(치화문) 지석구에서 살면서 참깨떡과 떡튀김을 팔았다. 음파 팔괘장의 특징은 다리를 구부리고 진흙 속을 걷고, 자연스러운 발걸음, 작은 걸음으로 걷고 돌며, 빠르게 움직이는 경향이 있고, 수평 및 대각선으로 움직이고, 비틀고 돌고, 직접 전진 및 후퇴하고, 더 많은 지점을 건너고, 이동하는 것입니다. 차갑고 탄력 있고 바삭하며 빠르고 단단합니다. 다리기법과 단차눈, 허리를 강조하고 손바닥 모양이 소혀를 닮았다고 하여 '우설손바닥'이라는 이름이 붙었습니다. 네 손가락을 모아 엄지손가락을 안쪽으로 쥔다. 슛은 날렵하고 빠르며, 손바닥의 궤적은 직선에 가깝고, 발을 이용해 수평과 대각선으로 움직이며 빠르게 움직이는 경향이 있다. 회전, 전진, 후퇴를 직접적으로 수행하며 신체 움직임의 변화는 단순하고 생동감이 넘칩니다. Cheng Tinghua Cheng Tinghua (1848-1900), 예의 Yingfang은 허베이 성 Shen County Chengcun 출신입니다. 그는 어려서부터 견습생으로 베이징에 들어와 베이징의 숭문문(忠文门) 외곽의 꽃시장에서 일하며 거울을 만드는 직업으로 세상에 알려졌다. 그의 스승 Dong Gong 밑에서 일하며 팔괘장의 본질을 배웠습니다. 성식 팔괘장의 특징은 다리를 구부려 진흙을 질질 끌며, 수평으로 펴고 곧게 들어가며, 비틀고 돌리고, 뻗고 안정되고, 강하고 견고하며, 단단하고 부드러우며, 흔들고 굽히는 발걸음을 잘하고, 밀고, 지지하다, 이끌다, 이끌다, 나르다, 좌굴하고 쪼개고 전진하는 것을 잘하고 나선형의 힘이 끝없이 나타나며 비틀고 감싸는 힘이 무수히 변한다.

Cheng의 팔괘장(Bagazhang)은 기본 손바닥 모양이 "용 모양의 손바닥"입니다. 이 손바닥 모양은 둥근 호랑이 입 모양이며 엄지손가락을 펴고 네 손가락을 안쪽으로 잡고 집게손가락을 위쪽으로 향하고 있습니다. 손바닥 모양의 달리기 곡선은 둥글고 큰 호와 수천 개의 비틀림으로 나선형을 형성합니다. 걸을 때 다리를 구부리는 것은 진자 단계를 사용하여 몸 모양을 변형시킵니다. 이중 진자와 이중 버클이 많고 작동이 넉넉하며 스타일이 큽니다. 걷고, 돌리고, 비틀고 돌리고, 흐르는 구름과 흐르는 물, 계속해서 원 안의 원을 겹겹이 쌓아 독특한 스타일을 지닌 "방랑 팔괘장" 세트를 형성합니다. 양진보(梁真堂) 양진푸(梁智堂, 1863-1932), 호칭 자오팅(Zhaoting)은 허베이성 계현현 북쪽 후중촌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어릴 때부터 무술을 좋아했고, 7살 때 마을의 늙은 복서 진풍이(秦峰伯)에게 발차기를 배웠고, 13살 때 베이징으로 가서 견습생이 됐다. Qianmen 외곽의 "Wanxing Suiyi Store". 그는 Suiyi를 팔아 생계를 유지했기 때문에 "Guiyiliang"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는 키가 작고 건강이 허약했기 때문에 가게 주인의 소개로 동해천 선생에게 팔괘장을 배웠습니다. Liang 선생은 늦게 경력을 시작했지만 그의 지성, 열심히 훈련하고 부지런한 사고로 인해 Dong Master의 깊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는 또한 매우 개방적이고 스승을 존경했습니다. 그는 모든 형제들과 좋은 관계를 가지고 있었으며, Yin Fu에게 종종 감사의 마음을 표했고, Cheng Tinghua, Shi Jidong 및 다른 선배들이 조언을 구했습니다. 그는 다른 사람들의 장점을 잘 배우고 비교적 포괄적인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후계자는 Guo Gumin, Li Ziming 등입니다.